psj840228의 등록된 링크

 psj8402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브로콜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주변에서 친숙하게 찾아볼 수 있는 브로콜리. 살짝 데친 브로콜리를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그 맛은 가히 밥도둑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임산부에게도 좋..

토마토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어릴 적 토마토에 흰 설탕을 뿌려 먹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요. 지금은 간식으로, 샐러드에 넣어 식사대용으로, 주스로 항상 우리 주변에서 다양하게 섭취하고 있는데요. 토마토..

양파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양파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부재료로 항상 식탁 위에서 찾을 수 있는 양파. 양파는 세계 4대 장수식품중에 하나로 식탁 위의 불로초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수많은 효능..

바나나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바나나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가면 사과~ 사과는 맛있어~ 맛있으면 바나나~ 어렸을 적 한 번쯤은 불러본 제목 모를 노래인데요. 요즘에는 바나나를 주제로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동..

당근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당근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당근은 우리 주위에서 항상 흔하게 접하는 채소로 거의 매일 섭취하고 있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중국으로 전해진 것이 우리나라 당근의 시초이며, 최초 진한 보..

후두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후두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어렸을 적 아파트 놀이터에서 잊혀지지 않는 광경을 목격한 적이 있습니다. 같은 동의 같은 라인에 거주하셔서 가끔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쳤던 아저씨가 목의 튀어나온..

방광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방광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방광암은 대표적인 3대 비뇨기암으로써 여성보다 남성의 발병률이 높은 암으로,남성 암 중에서는 7위이며, 방광암 환자 중 85% 이상은 50대 이상의 고령입니다. 중장..

역류성 식도염 증상 원인 자연치료 방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원인 자연치료 방법 정보 총정리 현대인에게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는 역류성 식도염입니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으로 인한 비만율이 증가하면서 역류성 식도염 증상 발현율도 증가하..

병아리콩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병아리콩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몇 년 전부터 대한민국에 불어닥친 콩 열풍의 대표주자 병아리콩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가수 이효리의 건강 식단 재료로, 개그우먼 양해림이 12kg 감량한 다이어트 섭취식품..

블루베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생활 속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블루베리에 대해 아시나요? 블루베리는 2002년 타임지에서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이후 유명세를 치르며 이제는 생활 속의 과일로 자리 잡..

사랑명언, 짧은 사랑 글귀 [내부링크]

사랑 명언, 짧은 사랑 글귀 사랑은 적을 친구로 만들 수 있는 위대한 힘이다 - 마틴 루터 킹 사랑은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위한 선물이다. - 장 아누이 사랑한다는 것은 두 사람이 서로를 마주 보는 것이 아니라..

상황버섯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상황버섯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황금빛 생명력 불리우는 상황버섯에 대해 아시나요? 약용 버섯으로 구분되는 상황버섯은 옛부터 사용되어 온 귀중한 약재로 국내 뿐만아니라 유럽, 미국에서도 핫트렌드 식품으..

오가피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오가피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여러분께서는 오가피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동의보감에 '오가피를 먹어 수를 더하고 늙지 않으니 신선의 약이로다'라고 소개될 만큼 효능이 산삼에 버금간다는 오가피...

간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간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간은 침묵의 장기라는 별병이 있습니다. 간은 회복 능력이 우수하고 장기 손상에 대한 예비 능력이 커 간 손상이 상당 부분 진행될 때까지 크게 증상이 없는 경우가 대..

갑상선암 초기증상 유형 원인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갑상선암 초기증상 유형 원인 정보 총정리 2020년 중앙암 등록본부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갑상선암은 발병률 2위이며, 국내 여성암 발병률 1위를 기록했습니다. 국내에서 매해 약 4만명이 갑상선암 진단을 받..

야관문 효능 부작용 특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야관문 효능 부작용 특징 정보 총정리 밤의 빗장을 열어준다는 야관문은 남성에게 좋은 약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식품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익숙한 식재료로 가격이 싸고, 탁월한 효능을 지녀 매우 인기..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원인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원인 정보 총정리 전 세계적으로 발병률이 증가하면서 더 이상 낯설지 않은 갑상선 질환. 건강보험심사 평가원인 조사한 2018년 자료를 살펴보면 갑상선 질환은 여성이 남성에 비해 2.5~..

인생명언 용기와 희망을 주는 글귀 [내부링크]

인생명언 용기와 희망을 주는 글귀 슬픔이 그대 삶으로 밀려와 마음을 흔들고 소중한 것들을 쓸어가 버릴 때 그대 가슴애 대고 가만히 말하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 랜터 윌슨 스미슨 희망이란, 빛나는 햇빛을..

다이어트 식단 준비를 위한 다섯 가지 핵심 포인트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단 준비를 위한 다섯 가지 핵심 포인트 한국의 비만율 증가 추세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 한국의 고도 비만 환자(BMI 30 이상)는 1998년 2.7%에서 2015년 4.6%로 빠르..

임신 초기증상 주의사항 궁금증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임신 초기증상 주의사항 궁금증 정보 총정리 임신 초기증상을 모르는 경우 임신을 인지하지 못해 각종 약물이나 음주, 흡연, 카페인 등으로 태아에 매우 심각한 악영향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임신을 계획..

홍차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홍차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홍차는 모든 사람들이 먹어보지는 않았어도 홍차는 알고있는데요. 홍차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소비가 되는 차 종류로, 동 서양을 막론하고 사랑받아온 차입니다. 홍차는 발효..

블랙보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블랙보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맥주의 원료로 주로 활용된다고만 알고 있던 블랙보리. 블랙보리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아시는 분은 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블랙보리는 요즘 트랜드인 컬러푸드에서 블랙베..

보이차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보이차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중국 음식, 다이어트 이 두 가지 키워드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건 뭘까요? 바로 보이차입니다. 국내 다이어트 열풍이 불면서 보이차는 이제 가장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대표적인..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최근 들어 새싹보리가 몸신, 천기누설 등 각종 매체에 소개되며 건강보조식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유행처럼 새싹보리를 섭취하는 지인들이 늘어나는데요. 갑자..

우엉차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우엉차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아삭아삭 씹는 맛이 일품인 우엉은 이미 우리에게 친숙한 뿌리채소입니다. 보통은 무침으로 조리하여 밥반찬으로 먹고 있는데요. 별생각 없이 먹던 우엉이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짧고 좋은 글귀, 인생에 관한 짧은 명언 [내부링크]

짧고 좋은 글귀, 인생에 관한 짧은 명언 너 자신이 되라. 다른사람은 이미 있으니까. - 오스카와일즈 네 믿음은 네 생각이 된다. 생각은 네 말이 된다. 네 말은 네 행동이 된다. 네 행동은 네 습관이 된다. 네 습..

칡즙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칡즙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흙속의 진주라고 불리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칡. 칡은 한약재명으로 갈근으로 불리는데요. 중국에서는 갈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막을 알 자에서 비롯된 것으로 너무 잘 자라..

노니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노니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약 2000년 전부터 신이 주신 선물, 기적의 열매로 귀한 대접을 받아왔던 과실을 아시나요? 바로 미국의 뉴욕타임즈에서 차세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노니입니다. 노니는 옛부터 남태..

돼지감자차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돼지감자차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최근 다이어트와 높은 당뇨 효능으로 주목받는 식재료가 있습니다. 바로 돼지감자인데요. 처음엔 동물 사료로만 사용되어왔지만, 최근 들어 그 효능이 밝혀지면서 건강식품으..

콜라비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콜라비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독일이 원산지인 콜라비는 순 우리말로 순무 양배추, 구경 양배추입니다. 뿌리가 순무처럼 생겨서 순무 양배추라고 부르고, 알 줄기 때문에 구경 양배추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독..

구기자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구기자는 세계 8대 슈퍼푸드에 선정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이용되는 강력한 항산화 식품입니다. 블루베리, 크렌베리, 라즈베리 등 딸기류보다 최대 10배 이상 항산화 효과가..

오미자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오미자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다섯가지 맛이 나서 이름을 붙였다는 오미자. 나무 이름의 끝 글자가 자로 끝나면 열매나 씨앗을 약용으로 쓰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미자는 구기자, 복분자와 함께 자 자 돌림의..

여주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여주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여주가 몸에 좋다는 건 익히 들어 알고 계실 텐데요. 민아 아빠도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여주를 알아왔었습니다. 여주는 흔히 동남아에서 수입한 과실로..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최근 과일계의 붉은 다이아몬드라고 극찬을 받으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연일 핫이슈입니다. 타트체리는 유럽과 미국에서 슈퍼푸드로 각광받아온 과일로 각종 미네랄과 바티만,..

아로니아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아로니아에 대해 들어본 적 있나요? 아로니아는 블루베리와 비슷한 생김새로, 왕의 열매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최근 들어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중세 유럽의 왕족과..

대상포진 초기증상 원인 특징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발병요인 특징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바이러스 감염과 면역력 강화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겨울에 찾아온 코로나 19 3차 대유행으로 면역력과 체온의 상관관계를..

당뇨에 좋은 음식 식재료 식습관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식재료 식습관 정보 총정리 해마다 발병률이 빠르게 증가하는 만성 질환 당뇨. 특히 이제는 나이에 상관없이 당뇨 환자가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하지만 초기 자각 증상이 거의 없어 치료 시기를..

산수유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산수유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옛부터 야생의 붉은 보약이라고 불리며 그 효능과 가치를 인정받아 왔던 과일을 아시나요? 동의보감에 기록되어 있으며 약재로 꾸준히 이용되어 왔던 열매는 바로 산수유입니다...

비트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비트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서양의 채소 대표 4총사는 비트, 파프리카, 브로콜리, 샐러리입니다. 지중해 연안의 남부 유럽과 북아프리카가 원산지인 비트는 명아주과의 식물로 뿌리 부분이 빨간색을 띠고있어..

야관문 효능 부작용 특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야관문 효능 부작용 특징 정보 총정리 밤의 빗장을 열어준다는 야관문은 정력에 좋은 약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식품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익숙한 식재료로 가격이 싸고 탁월한 효능을 지녀 매우 인기가..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정보 총정리 콜레스테롤이 높아 발생하는 문제는 다양합니다. 이로인해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정보들이 넘쳐나는데요. 트랜스 지방이 많은 음식 피하기, 포화지방산이 많은 음식 피하기,..

면역력 높이는 방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면역력 높이는 방법 정보 총정리 환절기가 되면 각종 매체를 통해 면역력에 대한 정보가 소개되곤 합니다. 특히 코로나 19와 같이 치료제가 없는 바이러스가 창궐하는 현재는 더욱 더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오메가3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오메가3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오메가3 지방산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불포화지방산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몸은 몸에서 필요한 지방을 다른 지방이나 음식에서 만들지만, 지방산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지방산..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아보카도는 멕시코와 남아메리카 원산으로 녹나무과의 식용 열매입니다.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는 한때 고 지방이라는 부분으로 인해 기피됐던 과일이지만, 다이어..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보스 웰리아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최근 관절 건강에 보스웰리아가 뛰어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본 필자도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어머니를 위해 관련된 음식을 찾아보다 보스웰리아..

차가버섯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차가버섯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여러분들은 차가버섯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신이 인간에게 준 마지막 선물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차가버섯. 노벨 문학상을 받았던 알렉산드르 솔레니친은 1968년 자신이 겪은..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복용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복용법 정보 총정리 프로폴리스의 어원은 그리스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Pro는 앞을 뜻하고, polis는 도시를 뜻합니다. 즉 프로폴리스란 도시를 지킨다는 의미를 가지며, 이는 도시의 안..

크릴 오일 효능 부작용 특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크릴 오일 효능 부작용 특징 정보 총정리 최근들어 이슈가 되는 오일이 있습니다, 바로 크릴 오일인데요. 많은 건강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되며 우리에게 잘 알려졌습니다. 많은 유명인들이 항시 챙겨먹는다는 크..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최근 들어 코로나 19로 인해 면역력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면역력 향상은 장 건강과 동일시되며,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꾸준히 복용하면 면역력 향상에..

고혈압 낮추는 방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고혈압 낮추는 방법 정보 총정리 드라마에서 흔히 어르신들이 뒷목을 잡고 쓰러지는 장면이 방영되곤 합니다. 거의 클리셰처럼 나오는 이 장면은 사실 고혈압으로 쓰러지는 장면이 아닌, 고혈압으로 인한 뇌졸중..

당뇨병 초기증상 원인 종류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증상 원인 종류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최근 들어 전 연령층에 이르러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는 당뇨병은 이제 더이상 노년층만의 질환이 아닙니다. 당뇨병을 가볍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사실..

모링가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모링가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현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며 각광받기 시작한 모링가. 모링가는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등에서 자라는 열대나무의 한 종류로 다양한..

시서스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시서스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시서스는 최근들어 각종 방송에서 다뤄지며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시서스는 열대 아시아, 아프리카, 아라비아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로 하늘에서 내려온..

협심증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협심증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국내 돌연사 원인의 80%를 차지하는 심근경색은 이미 널리 잘 알려진 대표적인 질병입니다. 이 심근경색의 전조증상이라고 할 수 있는 협심증을 아시나요? 협심증과..

뇌경색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뇌경색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뇌경색은 뇌 속의 시한폭탄, 소리 없는 저격수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국내에서 단일 질병으로는 사망률 1위의 무서운 질병입니다. 발병 시 치명적인 뇌 손상과, 치료..

폐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폐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2001년 코미디언 고 이주일 씨가 폐암 진단을 받고 금연 대사로 활동하며 흡연에 대한 전 국민의 의식이 바뀌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건강한 모습은 찾아볼 수 없고 초췌..

위암 초기증상 원인 특징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위암 초기증상 원인 특징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전 세계 위암 발병률 1위는 어느 나라일까요?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10만 명당 위암 발병률은 41.8%로 2위인 몽골(32.5%)을 가볍게 상회하는 수준입니다. 위 질환..

췌장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췌장암은 국내에서 발병률이 9번째로 높은 암으로 완치가 어렵고, 생존율이 매우 낮은 무서운 병입니다. 전체 암 평균 5년 생존율이 70% 이상인데 반해 췌장암의 5년..

대장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예방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대장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예방법 정보 총정리 대장암은 국내 암 발병률 2위, 사망률 3위를 차지하는 치명적인 암입니다. 많은 전문간들은 국내 암 발병률 1위인 위암을 앞지르고 대장임이 1위가 되는 것은..

토마토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어렸을 적 먹었던 설탕을 뿌린 토마토. 토마토를 생각하면 어렸을 적 어머니가 간식으로 주셨던 기억이 아련하게 떠오르곤 합니다. 최근 들어 웰빙 붐이 불며 토마토를 포함한 샐..

전립선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전립선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국가 암 등록 통계 룰 살펴보면 유방암과 전립선암은 증가세가 가파르고 환자 연령대도 낮아지고 있어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는 질병입니다...

심근경색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심근경색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심장에 피를 공급하는 관상동맥이 막혀 심장 근육이 손상되는 심근경색. 심근경색은 한국인 사망원인 3순위이며, 돌연사 원인 1순위인 무서운 질환입니다. 무려 돌..

유방암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유방암 초기 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국내 암 통계를 확인하면 유방암 증가세가 매우 가파릅니다. 몇 년 전부터 갑상선암을 제치고 국내 여성암 1위에 올랐는데요. 발병률이 매우 큰..

엉겅퀴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엉겅퀴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간을 보호하고 간 가능을 향상하는 식품으로 유명한 엉겅퀴. 엉겅퀴는 신의 선물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것 외에 귀신을 닮았다고 해서 귀계, 호랑이를 닮았다고 해서 호계, 고양..

브로콜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 부작용 정보 총정리 브로콜리는 십자화과의 짙은 녹색 채소로 녹색 꽃 양배추라고 불리며 대표적인 서양 채소 중 하나입니다. 브로콜리는 양배추의 변종으로, 제2차 세계대전 때 이탈리아에서 유럽..

공황장애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공황장애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티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많은 유명인들이 경험담을 밝힌 공황장애. 또한 갑자기 프로그램에서 중도하차하거나, 활동중단 등 공황장애로 인한 휴식에 들어가는 많..

파킨슨병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파킨슨병 초기증상 원인 자가진단 정보 총정리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쏜다라는 명언을남긴 무하마드 알리를기억하는 분들은 많습니다. 지금까지 알리의 워빙 움짤이 인터넷에 돌아다닐 정도로 복싱에 관심이 없..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원인 특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원인 특징 정보 총정리 류마티스 관절염은 전 세계적으로 발벼률이 0.7%, 국내에서는 약 1%로 발병률이 높은 편은 아니나, 노년층에서 주로 발생하는 만큼 평소부터 잘 알고 대비를 해..

다이어트 음식 추천 10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다이어트 음식 추천 10가지 총정리 현대사회에서 다이어트란 평생 해야하는 숙제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제한되는 만큼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는 더 힘들어졌는데요. 현실적으로 할수 있는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