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m1701의 등록된 링크

 psm17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주행거리 많은 싼타페DM 중고차 수출 매매가 유리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등 중고차수출 은혜무역 박과장 인사드립니다. 비염이 심한편인데 봄날씨 되니 꽃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코가 재기능을 못하고 있네요! 코를 풀면 머리가 띵하고.. 코로나 해제됐는데 마스크를 벗지 못하고 있어요 흙흙 저처럼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없었으면 좋겠네요ㅜㅜ 오늘 소개해드릴 수출 차량입니다. 출시 당시 세련되고 도심적인 디자인으로 SUV 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정말 요즘 신차들에 꿀리지 않을 만큼 잘빠진 디자인의 2012년식 싼타페DM 모델 입니다. 국내매매와는 다르게 싼타페dm 중고차 수출로 훨씬 좋은 조건에 수출판매 가능하단 거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싼타페dm 중고차 수출 매매 시 과정과 정보를 살펴볼게요! 싼타페dm 수출가능한 유종 dm은 2.0 / 2.2 디젤과 2.0 가..

아반떼md 국내매매보다 중고차 수출이 이득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등 중고차수출 은혜무역 박과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반떼md 중고차 수출 차량을 준비해 봤어요. 중고차수출로 처분하기 막연하신 md오너분들을 위해 수출 매매 시 체크하는 부분과 처분과정 및 필요서류 등 A부터 Z까지 확인해 보러 가실까요! 매집했던 아반떼md 중고차는 차주님께서 신차출고 한 달 전에 시세체크 하시기 위해 미리 연락이 오갔던 차량입니다. 신차출고일자가 다가와 처분하겠다 하셔서 시간약속을 잡고 알려주신 주소로 한걸음에 달려갔더랬죠^^ 수출 판매 시 꼭 체크해 보는 md사고이력 처음 연락받았을 때 차주님께서 출고 후 1인소유로 쭉 운행을 하셨단 말씀을 들었어요. 이렇게 1인신조로 운행하신 경우 차량의 사고이력을 대략적으로 알고 계시기 때문에 차량을 확인하는데 더욱 도움이 돼요..

싼타페cm 폐차보다 좋은 조건으로 중고차 수출 판매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직한 중고차 수출 박과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싼타페cm 중고차 수출판매 할 때 필요한 정보 A부터 Z까지 다루어봤어요. 출시 당시 싼타페cm은 패밀리카로 높은 판매량을 차지했었어요! 넓은 실내와 당시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밀리카로 사랑받았었죠ㅎㅎ 이제는 세월이 지나 노후 경유 차량으로 조기폐차를 하시거나 dpf를 설치하여 의무기간이 지난 경우 그냥 폐차장에 헐값에 처분하시곤 하는데요. 싼타페cm은 수출조건이 맞는다면 꽤나 높은시세로 수출 나간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중고차 수출시 체크하는 산타페Cm 옵션 첫번째 선루프 유무 인데요. 선루프가 있고 없고는 싼타페cm 수출가에 영향을 미치니 문의주실때 알려주시면 더 신속하게 수출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두번째 3열 에어컨손풍구의 유무 입..

프라이드 국내매매,폐차보다 중고차 수출이 더 이득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직한 중고차 수출 박 과장 입니다. 벌써 곳곳에 벚꽃이 피고 있네요! 주말에 만개한다는데 이번 주말은 가족들과 벚꽃보러 가야겠어요. :) 다들 따뜻한 봄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의 중고차 수출 차량은 프라이드 입니다! 2011년식에 주행거리 158,004 km 색깔은 수출보내기 무난한 쥐색이네요 오토미션 해치백모델의 가솔린 차량 인데요. 프라이드는 해치백과 세단 두가지 모델이 있죠 중고차 수출 시장 에서는 해치백(5도어) 보다 세단(4도어) 모델이 좀 더 인기있습니다. 뉴프라이드는 2005년부터 2011년까지 생산됐는데 2009년에 페이스리프트를 한번 거치게 됩니다. 이번 차량이 그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이구요~ 자칫하면 다음해에 출시된 올뉴프라이드 모델과 헷갈릴 수 있지만 전면 그릴을 정확..

혼다Cr-v매매 시, 중고차 수출 시세 꼭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정직한 중고차 수출 박과장 인사드립니다. 오늘 중고차 수출 후기 차량은요 혼다의 2010년형 3세대 CR-V 차량입니다. CRV는 혼다에서 1995년 처음 출시되어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아주 잘 만든 차량이죠^^ 출시 당시 북미와 남미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차량이기도 합니다. 3세대 CR-V는 2006~2011년 까지 출시되는데요 2009년에 페이스리프트를 한번거치면서 마력수가 높아지고 전면그릴과 실내의 작은요소들에 변화가 생깁니다. 특히 중고차 수출 시장에서는 2세대와 3세대 CR-V가 인기가 많아요 : ) 급이다른 뛰어난 내구성과 차량 자체의 성능에 있다고 해야될까요? 아쉽지만 당시 출고되던 국내의 투싼 스포티지급과 비교해봐도 퀄리티 차이가..또르르 지금은 ..

nf소나타 폐차 전에 중고차 수출 견적도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직한 중고차 수출 박 과장 인사드립니다 : ) 중고차 수출을 위해 매집했던 nf소나타 차량 입니다. 차주님 께서 서울 성북구에 위치하셔서 직접 방문드린 후 매입 했었는데요 nf소나타를 국내매매로 알아보시다 판매가 안되어 폐차 고민 하시다 블로그를 보시고 저희쪽으로 중고차 수출 의뢰를 주셨어요 nf소나타는 세타엔진으로 고질적인 결함인 엔진노킹음이 있는데요 딱딱딱 거리는 노킹음이 심하면 완차가 아닌 부품수출로 진행하게 됩니다. 해당 차량은 25만km라는 높은 주행거리에 비해 세타엔진 노킹음이 없는 보기드문 차량이었네요! 관리를 잘하셨나봐요ㅎㅎ 15년 넘짓한 세월의 차량치고 외관 또한 양호한 편이었어요 혹시나 소유하신 nf소나타 차량의 외관 상태가 안좋고 사고가 있고 결함이 많은 차량이어도 바이..

옵티마 리갈 폐차 전에 중고차 수출 견적도 받아보셔야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직한 중고차수출 박 과장 입니다! 어제 운동하다 발목이 접질려서 아침부터 병원에들렀는데 인대 세군데가 늘어났다구 지금 반기부스를 하고있네요ㅠㅠ 열심히 차량도 보고 뛰어다녀야할 때인데..ㅜ 오늘은 티스토리로 열심히 뛰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수출차량은요! 연식:2002년식 주행거리:190,389 km 연료:LPG 변속:오토 등급:REX 색깔:흰색 이제는 연식이 너무 오래 됐죠~ 도로 위에서 보기힘들어 지고있는 옵티마 리갈 차량입니다. 차주님 께서 안산에 위치하셔서 직접 방문드려 확인후 매집진행했는데요 현재 중고차 수출 시장에서 옵티마리갈은 완차보다는 부품 수출로 나가는 차종중 하나에요 부품수출로 나가는 차량들은 차량감가에 까다롭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레임 사고가 있거나 ..

폐차하기엔 아까운 그랜저tg, 중고차 수출시세 체크해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직한 1등 중고차 수출 박 과장입니다. 낮에는 날이 좀 풀리니 이제 겨울이 가고 봄이 오려나봅니다ㅜㅜ 유난히 추운겨울 이었는데 어서 따뜻한 봄을 맞이했으면 좋겠네요ㅎㅎ 오늘도 수출차량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의 차량은요 2007년 그랜저TG 그랜저tg 모델은 2005년 현대에서 대형 세단 으로 출시되어 2011년 까지 출시되었죠 그런 그랜져tg가 이제는 세월이 흘러 노후차량에 속하여 내수 거래가 힘든 차량이 되었는데요 그렇다보니 차량 정리하실때 폐차를 알아보시는분들이 많이 계시죠. 하지만 그랜저tg는 폐차하기엔 너무 아까운 차량 이에요 중고차 수출 시장에서 아직 해외바이어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차종이거든요~! 그랜저tg는 중고차 수출 시세가 괜찮게 형성돼 있답니다. 차주님께서도 신..

쏘렌토r 폐차예정이신가요? 중고차 수출로 더 좋은 견적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등 중고차 수출 박과장 인사올립니다! 요새 공기가 너무 안좋네요 전에는 날이 추우면 공기라도 맑았는데 이젠 겨울에도 미세먼지가 ..ㅜㅜ 마스크는 해제됐는데 계속 마스크 착용해야 하는 현실.. 얼른 대기가 깨끗한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중고차 수출 차량 입니다! 연식:2011년 키로수:299,843 km 연료:디젤 (2000cc) 색깔:은색 등급:TLX(고급형) 구동:2륜 더 단단해진 프레임과 강한 파워 당시 트랜디했던 디자인으로 실내공간 또한 넓구 편의성이 좋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쏘렌토r 입니다. 차주분께서 경북에 위치해 계셨기 때문에 직접 방문드리지 못하구 사진으로만 받아 차량의 상태를 대강 확인후 매집을 진행했었습니다. 이렇게 거리가 다소 먼 경우는 사진으로만 받아..

nf소나타 트랜스폼 폐차보다, 중고차수출 판매가 유리하네요! [내부링크]

1등 중고차 수출 박과장 인사드립니다^^ 다들 가족들과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따뜻했던 연휴 였어서 다행이에요 오늘 밤 부터 갑자기 영하17도 까지 떨어진다는데 연휴 마지막 날은 최대한 집에 있어야 겠어요ㅜㅜ 갑작스런 한파인데 다들 몸조리 잘하시구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중고차 수출 차량 입니다! 2009년 NF쏘나타 트랜스폼 NF소나타 트랜스폼 2009년식 주행거리 398,231km 옵션 무 차주님 께서 양주에 위치하셔서 직접 방문드려 차량확인 후 매입했었습니다. NF소나타 트랜스폼 모델의 경우 엔진에 말이 참 많았던 차량이지요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죠~세타엔진...!!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알루미늄 헤드가 오래되면 룸안에 스크래치를 내면서 소음을 발생 시키..

아반떼hd 중고차 판매할 땐 꼭~수출 견적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1등 중고차 수출! 박 과장 인사드립니다! 오늘 너~무 춥습니다.. 하필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 야외에서 작업량이 가장 많았네요ㅜㅜ 아직까지 몸이 덜덜 떨리는 기분입니다. 야외에서 작업하시는 모든 분들 방한에 신경쓰셔서 건강 지키시길 바랄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중고차 수출 차량 입니다. 폐차보다 수출이 유리한 ' 아반떼hd ' 2007년식 디럭스등급 주행거리 130,077km 은색 아반떼hd는 2006년 출시돼 2013년까지 생산되고 판매량이 아주 많았던 차량이죠:) 아직까지도 도로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데요 세월이 흘러 벌써 2023년이 가까워지고 이제는 노후차량이 되어 많은 차주분들 께서 폐차를 알아보시지만~ 아반떼hd는 수출시장에서 아직도 바이어들이 찾는 차량!! 폐차보단 수출이 가격조건..

그랜저tg, 폐차 예정이신가요? 중고차 수출견적도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 수출, 박 과장 인사드립니다. : ) 저는 올겨울 처음으로 서울에서 눈 내리는 걸 봤어요~ 어찌나 많이 왔던지 경기도권으로 나가니 꽤나 쌓여있더라고요. 눈길 운전이 가장 위험하기 때문에 거북이 마냥 엉금엉금 운전했네요. 내일부터 더 추워진다는데.. 도로 위 보이지 않는 블랙아이스가 많이 생겨날 텐데 항상 안전 운전해야겠습니다ㅠㅠ 오늘은 그랜저tg차량 중고차 수출로 판매하실 때 알아야 할 정보들과 과정을 포스팅해봤습니다. 2006년식 그랜저tg 많은 분들께 사랑받았고 아직까지도 도로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그랜져 tg차량입니다. 2006년식 키로수 16만 은색 2700cc 차주님께서 강동구에 거주하셔서 약속시간을 잡고 방문을 드렸습니다. 바로 차량확인을 해봅니다! 출고 후 쭉 운행하셨..

산타페cm 판매예정 이신가요? 중고차 수출시세도 꼭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등 중고차수출 박 과장 인사드립니다! 근래 눈이 많이 왔죠! 저는 염화칼슘으로 인한 부식이 걱정돼서 손세차를 낮에 했는데 이젠 자동세차 하려구요... 제 몸이 부식되는줄 알았습니다. 이 추운겨울에 손세차를 한다니 멍충.. 오늘 소개해드릴 중고차 수출 차량입니다! 산타페cm 2011년식 , 키로수 21만키로수, 2륜 흰색깔의 산타페cm 입니다. 차주님께서 태안에 위치해 계셔 직접 방문하여 차량을 매집해왔는데요, 차량은 무엇보다 직접 찾아봽고 실제 눈으로 확인하여 차량의상태와 사고유무등을 같이 체크해보는것이 서로의 입장에서 더 안전하고 정확하기 때문에 제주도 아니면 방문하여 매집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답니다. 이번 싼타페cm 차량은 mlx모델로 옵션은 순정네비게이션 , 썬루프 ..

어코드 중고차 수출 견적도 받아보셨나요? 폐차하시면 손해랍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등 중고차 수출 박 과장입니다^ㅡ^ 어제 눈오더니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됐네요! 롱패딩을 다시 꺼내 입었습니다ㅜㅜ 빙판길 항상 안전운전하시구 무탈히 겨울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정보를 나누어 볼 중고차 수출 차량입니다.! 혼다 어코드 고양시 에서 매집했던 2006년식의 혼다 어코드 차량 입니다. 은색 ,주행거리 12만키로,2400cc 그중에서도 7세대 차량인데요 해당모델은 2400cc와 3500cc 가솔린엔진, 2가지 트림으로 출고가 되었습니다. 타 일본사 차량은 배기량에 따라 시세변동이 있지만 어코드는 2.4엔진이나 3.5엔진이나 시세가 동일합니다. 해당 차량은 파워오일 누유 ,엔진오일 누유 가스켓누유, 앞유리파손 본넷 찌그러짐이 있습니다. 외관상태나 차량상태가 썩 좋지는 ..

뉴스포티지 폐차하려다 중고차 수출로 판매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등 중고차 수출 박 과장 인사드립니다. 오늘 눈이 내리구 내일부터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다고 하네요ㅜㅜ 겨울은 늘 항상 안전운행 하시구 따뜻한 겨울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중고차 수출 차량입니다! 2009년식 뉴스포티지 차주님 께서 저희 사무실과 가까워 직접 사무실로 방문해주셨습니다!! 2륜 lx등급의 2륜 뉴스포티지 차량 입니다. 2009년식 22만키로수에 디젤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엔진,밋션상태가 A급으로 양호했는데요, 차주님 께서 정비쪽에 몸담고 계셔서 그런지 역시 다르더라구요! 아쉽게도 옵션은 없는 차량 이었습니다. 깡통이라하죠^^; 선루프나 다른옵션들이 추가로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흰색차량은 바이어들에게 인기가 있기 때문에 좋은 시세로 수출매입이 가능했습..

로체 이노베이션, 중고차 수출로 제값에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1등 중고차 수출업체 카트레이드 박 과장입니다. 롤러코스터 같은 월드컵 이었네요!! 아싸리 최강팀을 만나 좌절 돼서 미련이 크지는 않네요ㅎㅎ 처음 만난팀이 브라질이라니..ㅎㅎ 16강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이제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이네요! 오늘은 2009년식 로체이노베이션이 중고차 수출로 판매되는 과정을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소개해드릴 차량은 2009년식 로체 이노베이션 lpi 입니다. 옵티마의 후속모델 이죠! 가솔린이 더 인기가 많지만 LPG도 수출이 가능하답니다. 저희쪽 탁송기사님을 차주님 거래가능한 시간에 맞춰 배차 후 차량인수를 진행했습니다. 차주님 께서 처음 문의주셨을때 "주행거리가 많은데 수출 가능하냐" 여쭈어 보셨는데요. 수..

주행거리 많은 K3 , 중고차수출로 제값받고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등 중고차수출 박과장 인사올립니다. 갑자기 분위기가 겨울이 돼버렸습니다!! 갑분겨.. 지난주만해도 영상 이었는데 갑작스런 영하날씨에 제 몸이 아직 견디질 못하는지 모셔놨던 롱패딩을 부랴부랴 꺼냈네요ㅠㅠ 올겨울 모두 무탈히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요! 많은분들에게 사랑받았던 그리고 여전히 사랑받고있는 기아의 자존심 K3 문의해주신 차량은 바로 K3 인데요 , 13년식 주행거리17만키로 가솔린1.6GDI 프레스티지 등급의 은색 K3 차량이었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셨을때 "구매당시 단순교환이라 했는데 되팔려고 이번에 성능기록부를 보니 단순교환이 아니더라" 라 말씀하시며 견적을 요청하셨습니다. 보통 차량을 구매하실때 사고나 이런점을 캐치하기 어려운분들이 대부분이실겁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