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chology1422의 등록된 링크

 psychology14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넷플릭스 장야1 등장인물 진비우 송이인 시즌2 공개가능성? [내부링크]

넷플릭스 장야1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출연진, 몇부작, 결말 개봉 : 2018.10.31 장르 : 드라마, 액션, 시대물, 러브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국가 : 중국 몇부작 : 60부작 출연진 : 진비우, 멍쯔이, 천페이위, 쑹이런, 퉁야오 감독 : 양양 줄거리 : 몰살당한 가족 중에 살아남은 녕결이 먼훗날 복수를 위해 이를 갈며 수련해간다. 그리고 남은 가족이라고는 상상 뿐이기에, 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생존을 펼친다. 그러나 영원한 밤을 찾아온다는 정체가 누굴까? 넷플릭스 장야1 등장인물 관계도 및 줄거리 진비우 (장야 역) 독특하게도 국적은 미국이라고 한다. 2000년 4월 9일 출생으로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장신으로 188cm이라고 한다. 어쩐지 송이인이 키가 너무 작은 것 같..

넷플릭스 중드 추천 봉신연의 결말 등장인물 뤄진 왕려곤 등륜 줄거리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봉신연의 결말 정리 개봉 : 2019.04.18 ~ 2019.05.29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전쟁, 코믹, 판타지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국가 : 중국 몇부작 : 65부작 출연진 : 뤄진, 왕리쿤, 덩룬, 장보, 추조룡, 위허웨이, 하이이톈, 취저밍, 쑨이닝, 진펑, 후징, 허두쥐안, 쑨보하오, 량전룬 연출 : 양효명 극본 : 주소진 강자아, 달기, 강왕후, 신공표 간의 분쟁과 이랑신 양전의 성장사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 등장인물 관계도 및 줄거리 뤄진|라진 (양전 역) 1981년 11월 30일생으로 배우이자 가수이다. 금수미앙에 보신 분들은 잘 아시는 것과 같이 여주였던 탕옌이 아내이다. 슬하에 딸 한명을 두고 있다. 금수미앙을 본 것이 오래됏는데 벌써 딸까지 낳아서 예쁜 부부가 닮아 ..

레지 장 페이지(레게 장 페이지) 어린시절 및 브리저튼 연습 공개 [내부링크]

브리저튼에 나왔던 레지 장 페이지 브리저튼에 나왔던 레지 장 페이지는 너무너무 매력적이어서 한번 파고들고 싶어서 조사해봤다. 이 분은 연예인 피부가 흑인들 중에 아시아인 피부랑 가까워서 그런지 더 친근하게 느껴지고 매력있어보인다. 물론 흑인이라서 다 매력이 안느끼는 것이 아니다. 아마도 혼혈의 매력인 듯하다. 관심만 있으면 대부분 잘 아시는 아프리카에 있는 짐바브웨 하라레 출신이다. 젠틀하고 미소가 너무 예쁜 배우가 보통 영국이나 미국에서 사는 흑인인 줄 알았는데 아프리카 출신이라고하니 다시 한번더 깜짝놀라게 한다. 우선 레지 장 페이지에 대해서 소개해보겠다. 레지 장 페이지 프로필 정보 레지 장 페이지 프로필 학력 / 신체 센트럴 세인트 마틴즈 생년월일 / 출생 1990년 / 영국 런던 키 190cm ..

브리저튼 시즌2 결말후기 및 원작 총정리 [내부링크]

브리저튼 넷플릭스 개봉 : 2020.12.25 장르 : 러브, 드라마 등급 : 청소년불가 국가 : 미국 몇부작 : 8부 출연진 : 레지 장 페이지, 피비 디네버, 니콜라 코글란, 조나단 배일리, 루비 바커, 골다 로슈벨, 클로디아 제시, 아조아 안도 연출 : 줄리 앤 로빈슨 극본 : 크리스 밴듀즌 줄거리 : 1800년대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인 다프네가 최고의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아찔한 스캔들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브리저튼 출연진 및 줄거리 레지 장 페이지/레게 장 페이지 (사이먼 바셋 역) 영국 런던 잠바브웨 하라레 출신으로 1990년생이다. 나이가 40대로 보였는데 의외로 젊은 친구다. 센트럴 세인트..

넷플릭스 뤼팽 시즌2예고와 결말후기 팩트 [내부링크]

뤼팽 출연진 및 등장인물 개봉 : 2021.01. 08 장르 : TV 드라마, 범죄, 코미디, 액션 등급 : 15세이상 국가 : 프랑스 시즌 : 시즌1 출연진 : 오마르 시, 루디빈 사니에, 클로틸드 엠, 니콜 가르시아, 에르베 피에르, 수피안 게라브, 앙투안 고이, 파르가스 아산데, 뱅상 롱데즈, 시린 부텔라 제작 : 조지케이 줄거리 : 뤼팽이 부활할 시간이 왔다. 25년전 아버지를 억울한 죽음으로 몰아넣은 프랑스 최고의 재벌 가문. 그들에게 정의의 철퇴를 내리려 청년 아산은 오랫동안 동경했던 영웅으로 다시 태어난다. 수많은 이의 마음을 훔쳤던 그 괴도 신사로. 뤼팽 출연진, 등장인물 관계도 및 줄거리 오마르 시 (아산 디옵/ 뤼팽 역) 프랑스의 배우로 뜨하쁘에 19878년 1월 20일생으로 출생했다...

오케이 광자매가 오!삼광빌라의 후속으로 출연진 팩트정리 [내부링크]

오케이 광자매 기본정보 방송채널 : KBS2 장르 : 드라마, 가족, 미스터라, 멜로, 코믹, 스릴러 방송기간 : 2021.3.13 방송시간 : 매주 주말 오후 7시55분 몇부작 : 50부작 제작사 : 초록뱀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출연진 :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윤주상, 이보희, 이병준, 최대철, 설정환, 김혜선, 하재숙, 주석태 연출 : 이진서 극본 : 문영남 줄거리 : 부모의 이혼소송 중으로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과 가족 모두가 살인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하고 스릴러가 있으면서도 코믹이 있는 드라마이다. 오케이 광자매 출연진 및 등장인물 관계도 정보 홍은희(이광남 역) 이철수의 첫째 딸로, 이기적이면서도 자존심이 강하다. 엄마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자라왔지만 엄마를 마음이 ..

디어엠 전북대 등장인물 및 출연진 정보공개! [내부링크]

디어엠 전북대 등장인물 정보 공개! 디어엠 전북대에서 촬영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한때 내가 살았던 근처에서 전북대라고하니 정말 정겨운 느낌이 든다. 특히 전북대 학생들이 정말 좋아할 듯하다. 연예인들이 촬영하러 온다고 하니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릴 듯하다. 어쨋든 이번 2021년 2월 15일부터 KBS2 채널에서 첫방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디어엠 전북대에 출연하고 있는 등장인물에 대해서간략하게 알려드리고자한다. 디어엠 등장인물 및 출연진 정보 박혜수 (마주아역) 이 배우는 1994년 11월생으로 배우 활동한지 5년차로 발탁된 마주아역이다. 원래 한때 디어엠 출연진 관련하여 김새론과 이름 표기 순서 때문에 난처한 상황을 처했었는데 원만하게 마무리가 되어있어서 참 다행인 것 같다. 이 배우는 가수 겸 배우로 활..

악마판사 드라마 출연진 등장인물 캐스팅 공개! [내부링크]

악마판사 등장인물 출연진 캐스팅 드라마 줄거리 공개! 최근 코로나가 때문인지 요즘 재미있고 좋은 드라마들이 많이 나와있다. 그 중에 스위트홈, 불새2020, 펜트하우스, 철인왕후, 날아라개천용 그 외 진짜 볼만한 드라마가 있어서 덕분에 집콕을 해도 심심하지 않을 것 같다. 대신 코로나 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연예인들이 연기하느라 고생이 많은 것 같다. 그래서 간혹 운좋지 않게 코로나를 걸린 연예인들도 계시고 있고해서 마음이 편치 않았다. 아무튼 이번 곧 예정될 tvN 새드라마 악마판사가 방영이 되는데 모두 정리해서 출연진 등장인물을 공개하고자 한다. 악마판사 출연진 및 등장인물 지성 (강요한 역) 강요한 역으로 재판장을 맡는다. 이 캐릭터는 악을 처절하게 응징한다고 한다. 배석판사랑 서로 ..

스위트홈 정의명은 역시 김성철! [내부링크]

김성철 스위트홈 정의명 작년에 넷플릭스에 나오는 스위트홈을 3일간에 쭉 재미있게 시청했었다. 이때 마지막에 나오는 배우 이진욱이 원래 죽어있었던 사람이었는데 다른 정체임을 알 수 있었을 것이다. 그전에 스위트홈 정의명에 나왔던 배우에 대해 누구인지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스위트홈 정의명을 보면서 제일 오싹했는데, 사진을 보니 그냥 귀엽게 생기셨다. 같은 인물이 맞나 신기할 정도이다. 김성철 프로필 정보 김성철 프로필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생년월일 1991년 12월 31일(나이 29세)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영화 작품 겨울 소풍, 개들의 침묵, 배반의 장미, 82년생 김지영, 서치 아웃 드라마 작품 슬기로운 감빵생활, 플레이어, 바람이 분다, 아스달 연대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위트홈 뮤지..

박하선 류수영 싸울 때 꼭 한다는 것은? [내부링크]

배우 박하선이 동상이몽 2방송을 통해 부부싸움을 할 때 꼭 한다는 방법이 바로 가출이었다고 한다. 심지어 해외 여행까지 가출할 정도로 한다고 하니 대범한 여자인 듯하다. 다행히 박하선 딸을 낳고나서 가출을 잘 안하게 됐다고 한다. 그냥 갈 데가 없으면 근처 카페 커피에 갔어도 됐을 텐데 마음이 많이 복잡했겠다. 네티즌들이 일부로 박하선에 대해 악플을 남기고 있는데 가출은 좀 아니다라고 이야기하는데 결혼 경험을 해본 저로서는 어느정도 이해가 된다고 본다. 대화하다보면 말이 안통하거나 같이 있기가 숨이 막히고 답답해서 잠시라도 떨어지고 싶었던 마음이 있기때문이라는 것이다. 자꾸만 대화할수록 더 싸우게 되고 서로 자기 주장을 강해서 누가 지고 이기나 그렇게 일어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던 듯하다. 그래서 무릅..

스파이더맨3 홈커밍3 2021년 12월 개봉예정!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3 스파이더맨 3 - 다른 스파이더맨들과 함께 등장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에 이어 세번째 스파이더맨을 톰 홀랜드와 함께 2021년에 영화 개봉한다고 한다. 톰 홀랜드가 함께 합류할 스파이더맨 3을 위해 과거에 맡았던 스파이더맨들의 주인공인 맥과이어와 가필드와 함께 출연하기 위해 의논 중이라고 보도했다. 그동안 스파이더맨이 배우가 다 달라서 혼란스러운데 잘 된 것 같다. 이제 스파이더맨 3은 맥과이어와 가필드와 함께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무척 기대가 클 것이라 예상이 된다고한다. 해외 보도 중에 일부 내용에 대해 일부로 유출했다고 한다. 이는 이번 영화 내용 중에 주인공인 톰 홀랜드가 맡았는데, 가필드와 맥과이어가 홀랜드의 우주에 마지막으로 등장하고, 서로 협력하며 싸우게 되는..

자기 앞의 생을 보면서 자신의 인생을 뒤돌아보는 계기 [내부링크]

자기 앞의 생 영화 자기 앞의 생 줄거리 영화 - 소피아 로렌, 아브릴 자모라, 이브라히마 게예 개봉 : 2020.11.13 장르 : 드라마, 인생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94분 출연 : 소피아 로렌, 아브릴 자모라, 이브라히마 게예 감독 : 에도아르도 폰티 어려운 삶을 살고 있는 매춘부의 아이들을 돌보며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홀로코스트 생존자였던 로사. 어느날 자신을 돌보아주던 지인의 부탁으로 다루기 힘든 12살 모모를 억지로 맡기게 된다. 말썽쟁이 모모도 로사와 지내기 싫어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 부딪칠수록 서로의 상처와 아픔 더불어 외로움을 함께 해주는 존재가 되어 간다. 자기 앞의 생 주요인물 소피아 로렌 (마담 로사 역) 그녀는 1934년 9월생으로 태어났으며, 실제 연세..

돌멩이 영화 결말 줄거리 [내부링크]

돌멩이 영화 결말 줄거리 돌멩이 영화 줄거리 장르 : 드라마 등급 : 12세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7분 출연 :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 전채은 감독 : 김정식 몸만 어른이지만 지능은 8살인 어른아이 '석구'가 있었다. 우연히 만난 가출 소녀 '은지'와 친구가 된다! 다정한 이웃들과 절친한 친구들이 있는 마을에서 정미소를 석구가 운영하고 있다. 이 석구는 8살 정도의 지능을 가진 30대 청년이다. 마을 잔치에서 소매치기로 오해를 받게 된 가출소녀 은지(전채은)를 본 석구는 진짜 범인을 찾을 수 있도록 서로에게 보호자 겸 친구가 되기로 했다. 은지를 보호하고 있던 쉼터의 김선생(송윤아)은 둘 사이의 우정을 넘어서 위험할 수 있음을 걱정한다. 석구를 보살피던 성당의 노신부(김의성)는 그저 둘을 지켜보..

마법사멀린 등장인물, 출연진 결말이 당혹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마법사 멀린 개봉일 : 2012.10.6 시즌 : 시즌1 ~ 시즌5 등급 : 12세 이상 연출 : 콜린 모건, 브래들리 제임스, 케이티 맥그라스, 엔젤 컬비, 존 허트, 리처드 윌슨, 안소니 헤드 제작자 : 저스틴 몰로트니코브, 얘슐리 웨이 외 청년 멀린이 장차 위대한 왕국을 통치하게 될 운명을 타고난 마법사로, 우터왕의 아들 아서 왕자를 도와 고난과 역경을 헤치며 성장해나가는 판타지 모험담을 담은 드라마 마법사 멀 린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콜린 모건 (멀린 역) 북아일랜드의 배우로, 86년 1월생이다. 휜칠한 키로 183cm이며, 아직 미혼이다. 콜린 모건은 오랫동안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하면서 로런스 올리비에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07년에 단역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해온 작품은 더..

마블 아이언 피스트 후기리뷰 및 출연진 세부공개 [내부링크]

마블 아이언 피스트 마블 아이언 피스트 장르 : 액션 드라마 시즌 : 시즌1, 시즌2 출연 : 핀 존스, 제시카 헨윅, 톰 펠프리, 제시카 스트롭 오래전 사고 이후 죽은 줄 알았던 억만장자 대니 랜드가 돌아왔다. 그는 가족의 명성을 되찾기 위해서였다. 뉴욕으로 돌아오면서 초인적인 주먹의 힘과 뛰어난 쿵푸 실력으로 뉴욕시에 있는 범죄자들에 처단해나가는 이야기 마블 아이언 피스트 등장인물 관계도 및 출연진 핀 존스 (대니 랜드 역) 잉글랜드 배우로 왕좌의 게임에 나오는 로라스 티렐 역을 맡은 적이 있다. 본래 이름은 테리 존스인데 이미 유명한 배우 몬티 파이선이 있어서 본인 이름 테리 존스도 똑같기 때문에 혼동을 피하기 위해 예명을 썼다. 그는 1988년 3월생으로 영국 런던에 태어났다. 본인이 쓴 Gold..

저주받은 소녀 시즌2 공개예정 [내부링크]

저주받은 소녀 넷플릭스 영화 니무에 영화 저주받은 소녀 넷플릭스 니무에 개봉 : 2020 장르 : 액션, 어드벤처 등급 : 청소년불가 출연 : 캐서린 랭퍼드, 데번 터렐, 구스타프 스카르스고르드 제작 : 프랭크 밀러, 톰 휠러 위대하고 위엄이 있는 마법사에게 검을 전해야 한다. 그러나 모두가 그 사람을 멀리하나,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녀 니무에는 다가간다. 함께 살았던 동족들로부터 그녀를 저주받은 소녀라고 했다. 하지만 그녀는 동족을 구하기 위해 여정을 떠난다. 우연히 만난 젊고 매력적인 기사 아서와 함께한다. 저주받은 소녀 등장인물 관계도 및 출연진 캐서린 랭포드 (니무에 역) 오스트레일리아의 배우로 캐서린 랭포드가 유명해진 것은 넷플릭스에 나오는 루머의 루머의 루머의 해나 베이커 역을 맡으면서부터다. ..

철인왕후 등장인물관계도와 드라마 원작 논란 이후 [내부링크]

드라마 철인왕후 원작 인물관계도 개봉 : 2020.12.12 장르 : 드라마, 코믹, 역사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몇부작 : 20부작 방송사 : tvN 출연 : 신혜선, 김정현, 배종옥, 김태우, 설인아, 나인우, 김인권, 이재원 연출 : 윤성식 / 극본 : 박계옥, 최아일 줄거리 :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가출 스캔들 드라마이다. 철인왕후 등장인물관계도 출연진 신혜선 (김소용 역) 드라마에서는 못느끼지만 실제로 보면 의외로 키가 크다. 그녀는 1989년 8월생으로 서울특별시에 태어났다.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은 학교2013, 엔젤 아이즈, 고교처세왕, 오늘도 청춘,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넷플릭스 수호자 터키 드라마가 의외로 괜찮은듯? [내부링크]

수호자 하칸 차아타이 울루소이 레일라 수호자 하칸 차아타이 울루소이 레일라 개봉 : 2018.12.14 장르 : 액션 등급 : 청소년관림불가 출연 : 차아타이 울루소이, 아이차 아이신 투란, 하자르 에르귀칠뤼, 오칸 얄라빅 제작 : 우무트 아랄(연출), 빈누르 카라예비(극본) 이스탄불의 청년이 예상치 못한 운명을 마주한다. 바로 고대로부터 내려온 수호자의 임무! 도시를 위협하는 불멸자의 마수에 맞서는 영웅의 싸움을 그린 현대 판타지 액션 수호자 등장인물 관계도 출연진 차아타이 울루소이 (하칸 역) 터키 배우이자 모델인 차아타이 울루소이다. 어른스러운 외모인데 의외로 1990년 9월생이다. 출생은 터키 이스탄불이며 미혼이다. 그의 작품은 이체르데, 델리발, 메제지르, Emir'in Yolu, 그녀는 페리하..

스위트홈 소름돋는 출연진 등장인물들과 제작사, 시즌2 기대 [내부링크]

넷플릭스 스위트홈 출연진 개봉 : 2020.12.18 장르 : 호러, 스릴러, 괴물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국가 : 한국 원작웹툰 : 네이버 홈 몇부작 : 10부작 출연 :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 김남희, 고민시, 박규영, 고윤정, 김갑수, 김상호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갑작스런 사고로 가족을 잃고 이사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 스위트홈 등장인물 관계도 및 줄거리 송강 (차현수 역) 호남형 미모를 가진 배우로 1994년 4월생으로 태어났다. 그는 원래 고등학교 졸업때까지 원하던 꿈이 없었다고한다. 그러다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우연히 영화 타이타닉을 본 것 때문이라고 한다. 영화에 나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눈빛을 반해 자신도 연기자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하며 연..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갬빗 출연진 결말 실화라 생각했는데.. [내부링크]

넷플릭스 퀸스 갬빗 실화 개봉 : 2020.10.13 장르 : 게임, 드라마 등급 : 12세이상 관람가 국가 : 미국 몇부작 : 7부작 출연 : 안야 테일러 조이, 빌 캠프, 마리엘 헬러, 토마스 생스터, 모지스 잉그럼, 해리 멜링, 이슬라 존스턴, 크리스티아네, 레베카 루트 감독 : 월터 테비스 체스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는 퀸스 갬빗 소녀에 대한 다양한 인생들의 이야기 퀸스 갬빗 출연진, 등장인물 관계도 및 줄거리 안야 테일러 조이 (베스 하먼 역) 똑부러지는 듯한 독특한 외모를 가진 그녀는 1996년 4월생으로 태어났다. 그녀는 원래 미국에 출생했지만 영국, 아르헨티나에 활발하고 있는 배우이자 모델이다. 외모때문인지 호러 공포 영화로 첫 데뷔했고, 더 위치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한다. 지금까지 ..

경이로운소문 몇부작 등장인물들이 모두 다이어트를 한 듯? [내부링크]

경이로운소문 재방송 등장인물 경이로운소문 등장인물 재방송 드라마 시청률 개봉 : 2020년 11월 28일 ~ 2021년 1월 17일 종방예정 장르 : 판타지, 미스터리 영화, 스릴러 원작 : 웹툰 장이 작가 방송사 : OCN 출연 :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연출 : 유선동 / 극본 : 여지나 홀딱 반할정도로 진한 육수에 영롱한 잔치 국수가 구슬픈 영혼마저 얼음 같이 얼었던 마음을 녹여버리는 듯한 위로하는 국수집. 저리가라할 정도로 최고급 명인 포스의 주방 여사 '추매옥'을 대표로, 심한 칼자국로 남긴 허탕건달 아우라의 주방 보조 '가모탁', 반찬은 "셀프" 외치는 얼음도도하고 시니컬한 홀서빙 '도하나' 마지막 어리버리 하다못한 고교생 알바 '소문'까지 의문의 국수집에서 시작이 된다. 알고보니 ..

불새 줄거리 2020 등장인물 총정리! [내부링크]

불새 2020 몇부작 불새 2020 출연진 개봉 : 2020.10.26 ~ 방영중 장르 : 드라마 출연 : 홍수아, 이재우, 서하준, 박영린, 양혜진, 최령, 김승현, 정서하 연출 : 이현직 / 극본 : 이유진 불새 2020 줄거리는 단 하나만의 사랑으로 결혼했다가 이혼당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과 위치를 역전 후에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내용이다. 불새 2020 등장인물 및 줄거리, 출연진 홍수아 (이지은 역) 40대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1986년 6월생이라고 한다. 너무 성숙한 외모여서 그런 탓인 것 같다. 그녀는 예전에 개성있는 얼굴이었고 엽기적인 행동이 많아서 움짤을 많기로 유명했던 배우였다. 그러나 쌍수 후에 귀염성이 있고 개성이 있던 외모가 사라졌다. 한..

여자 패션이 좋은 펜트하우스 천서진 빨간 원피스에 대한 평가 [내부링크]

펜트하우스에 여자 옷 스타일로 천서진이 입고 있는 의상 중 돋보이는 원피스가 있다. 30대이상분들에게 깔끔하고 입기에 편한 옷이 좋은 것이 바로 이 옷이 아닐까 생각을 한다. 펜트하우스에 보면 대체적으로 이런 비슷한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다. 보통 원피스는 길이가 짧으면 중년나이로 입기에 민망하고 조금 더 긴옷을 입으면 사무실 삘이 나는 느낌이 난다. 그래서 단아하고 입기에 가장 좋다고 생각이 된다. 상의 하의 모두 각각 따로하면 관리하기 힘들 뿐더러 하나로 원피스를 장만하기에 편리하다. 계단에 내려오는 펜트하우스 천서진이 있는데 빨간 원피스를 입고 있다. 조금 밝아서 티나는 느낌이 나기도 한데 30대이상이신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옷이다. 특히 파티나 연말모임, 신년모임, 행사 같은 곳에도 입기에 무난..

소유진 나이에 여드름 피지도 보이지 않는 깨끗한 피부일까 [내부링크]

소유진 나이에 여드름 피지도 보이지 않은 깨끗한 피부일까요~? 소유진 피부가 회춘하는 듯한 여드름 피지도 안보이는 정말 깨끗한 피부였을까에 대해서 궁금이 많은 듯하다. 10년전만하더라도 소유진 얼굴이 기억하는데 다이어트를 했는지 살도 빠지면서 얼굴 라인이 살아나고 깨끗한 피부로 태어난 모습을 보니 정말 리턴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우선 이 배우에 대해 잠깐 프로필에 대해 이야기하고 넘어가겠다. 소유진 프로필 정보 소유진 프로필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영상대학원 석사 생년월일 1981년 8월 11일(나이 만41세) 출생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족관계 남편 백종원 아들 백용희 딸 백서현, 백세은 소속사 스타제이 엔터테인먼트 영화 작품 2424, 대한민국 대표 선생, 황금시대, 탈주, 마이 라띠마 드라마..

철인왕후 최진혁 갤러리 드라마 [내부링크]

철인왕후 최진혁 갤러리 드라마 배우 최진혁을 보고 한눈에 뽕 갔던 것이 황후의 품격때였다. 조연이라서 자주 등장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었다. 그때 멋있다고 생각한 것이 잘생긴 것이 둘째치고는 첫번째가 황후를 보호해주고 보디가드로 행동하기 때문에 캐릭터가 멋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후에 어떻게 지내나 궁금했었는데 오랜만에 역시나 사극에 이어 철인왕후에도 또 나온다고 했다. 사실 이 배우는 어디서 봤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예전에 잠깐 설렜던 기억이 났던 그 분이라는 걸 알게 됐다. 이 사진을 보면 왠지 남자 패션 스타일 종류를 내는 것 같다. 남자 깔끔한 패션을 내는 게 좋아하는 것 같다. 그런데 이 드라마에서도 특별출연로 짧게 등장만 하는거라 무척 아쉬웠었다. 오히려 최진혁을 본 시청자들이 최진혁에 대해..

스위트홈 고윤정 프로필 인스타 소속사 총정리 [내부링크]

고윤정 소속사 인스타 프로필 총정리 스위트홈 드라마를 보다가 이 배우를 알게 되었는데 홀딱 반해서 그녀에 대한 정보를 모아봤다. 아직 신인배우라서 그런지 자세한 정보가 많이 없지만 최근 활동한 정보에 대해서 소개하겠다. 고윤정 프로필 총정리 고윤정 배우는 미술을 좋아해서인지 중학교 1학년때부터 공부를 시작했다고 한다. 예고 입시를 준비하기도 했지만 잘되지 않아서 인지 나중에 운좋게 서울미술고등학교에 입학했다고 한다. 미술그림 예능 쪽이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 미술 전공을 해서 그런지 남다른 풍부한 감수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특히 인터뷰내용을 보면 다른 사람들이 내 작품에 대해서 감성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유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스위트홈 드라마를 보면서 아무래도 고윤정 배우가 왠지 인기가 높..

차수호 바람피면죽는다 나이 김영대 [내부링크]

바람피면 죽는다 차수호 김영대 탤런트 차수호 바람피면죽는다 배우 프로필 정보 김영대 프로필 학력 푸단대 신체 185cm, O형 생년월일 1996년 3월 2일 (24세) 출생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부모님, 여동생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연극 작품 2018 죽여주는 이야기 드라마 작품 KOK TV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오피스워치 시즌2 네이버TV 단지 너무 지루해서 DIA TV 너 대처법 CJ E&M 좀 예민해도 괜찮아 KBS2 너와 나의 유효기간, 바람피면죽는다 MBC 아이템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SBS 펜트하우스 기타 작품 벤 & 김원주 첫날밤 뮤직비디오 출연 수상경력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어쩌다 발견한 하루 후보 차수호 근황 요즘 바람피면죽는다 드라마에서 차수호 역으로 연기하면서 시청자..

경이로운 소문 김세정 나이 키 드라마 고향 얼굴 [내부링크]

세정 키 얼굴 드라마 나이 경이로운 소문 고향 김세정 드라마 나이 키 고향 경이로운 소문 얼굴 프로필 정보 프로필 학력 한양여대 실용음악과 신체 164cm 생년월일 1996년 8월 28일 (나이 만 24세) 출생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 가족관계 어머니, 김영민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진행MC KBS2 어서옵SHOW, 배틀트립, 해피투게더4,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On Style 겟잇뷰티 2017 MBC 구해줘!홈즈,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외 3여개 이상 출연 방송 작품 SBS 팝스타2, 런닝맨, 꽃놀이 패 JTBC 천하장사, 헌집줄게 새집다오, 인생메뉴 tvN 집밥 백선생 시즌2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외 30여개 이상 출연 드라마 작품 KBS2 마음의 소리..

홍수현 인스타그램 드라마 영화 프로필 [내부링크]

홍수현 영화 인스타그램 프로필 홍수현 드라마 영화 인스타그램 프로필 프로필 정보 프로필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신체 169cm 47kg B형 생년월일 1981년 2월 15일 현재나이 39세 출생 강원도 홍천군 가족관계 부모님, 언니 소속사 FN 엔터테인먼트 영화 작품 카멜리아, 인사동 스캔들, 영화는 영화다, 숙명, 번지점프를 하다, 여름이야기 드라마 작품 KBS2 바람피면 죽는다, 매드독, 공주의 남자 MBC 부잣집 아들, 엄마, 사랑해서 남주나 SBS 샐러리맨 초한지 KBS1 대조영 외 15여개 이상 출연 뮤직 비디오 씨스타 One More Day, 김현중 Lucky Guy, 이승철 사랑한다, 조성모 다짐 외 2개 이상 광고 넥스트무브, 동서식품, 이베이, 네슬레, 남양유업, 일동제약, LG..

황정민 출연 영화 드라마 프로필 [내부링크]

황 정민 드라마 출연영화 프로필 황 정 민 부인 어린시절 출연 영화 드라마 프로필 정보 프로필 학력 계원예술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신체 180cm, 75kg, O형, 왼손잡이 생년월일 1970년 9월 1일 (나이 50세) 출생 경상남도 창원시마산합포구 가족관계 아내 김미혜, 아들(06년생) 소속사 샘컴퍼니 영화 작품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공작, 군함도, 아수라, 곡성, 검사외전, 히말라야, 베테랑, 국제시장, 신세계, 외 15여개 이상 드라마 작품 KBS2 그저 바라보다가 TV chosun 한반도 jtbc 허쉬 뮤지컬 작품 나인, 맨오브 라만차, 어쌔신 외 6여개이상 방송 출연 KBS2 한가위 쟁반노래방, 김승우의 승승장구, 해피투게더 MBC 공감토크쇼 놀러와, 무릎팍도사, 무한..

정은채 프로필 나이 과거 영화 드라마 [내부링크]

정은채 과거 나이 학력 프로필 영화 드라마 정은채 나이 학력 과거 프로필 영화 드라마 그녀는 이국적인 미모를 가진 배우로 최근 넷플릭스에 이어 애플TV플러스 드라마에 출연확정이 될 만큼 인기를 높아지고 있다. 과거에도 불미스러운 탓에 한동안 활동이 없었지만 오랜만에 등장해서 반가웠다. 그녀의 프로필과 출연예정인 것까지 이야기를 다음에 알아보자. 프로필 정보 프로필 학력 센트럴 세이트 마틴스 신체 170cm 생년월일 1986년 11월 24일 출생 부산광역시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정민채 소속사 키이스트 영화 작품 초능력자, 안시성, 더 테이블, 더 킹, 자유의 언덕, 역린,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무서운 이야기, 봄눈, 플레이 드라마 작품 SBS 더킹 : 영원의 군주, 리턴 jtbc 리갈하이 OCN ..

차은우 웹툰 여신강림 프로필 나이 드라마 학력 [내부링크]

차은우 여신강림 웹툰 나이 드라마 학력 웹툰여신강림 차은우나이 프로필 드라마 학력 프로필 정보 차은우 프로필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휴학 신체 183cm 79kg B형 생년월일 1997년 3월 30일 출생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99년생) 소속사 판타지오, 판타지오 뮤직 영화 작품 두근두근 내 인생 드라마 작품 네이버 TV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 oksusu 복수노트, 유튜브 탑매니지먼트 Jtbc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MBC 신입사관 구해령 tvN 여신강림 광고 작품 (주) 카버코리아, (주)블루마운틴코리아, (주)한독, 롯데그룹 롯데월드, (주)농심, 삼성그룹 삼성카드, 이랜드그룹 이랜드월드, LG그룹 LG유플러스 외 20여개 ..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 과거 연인 결혼 스토리 [내부링크]

권 상우 날아라개천용 과거 연인 결혼 스토리 권상 우 날아라개 천용 과거 연인 결혼 스토리 프로필 정보 프로필 학력 충남고등학교 졸업 한남대학교 미술교육과 졸업 신체 181Cm, 72kg, O형 생년월일 1976년 8월 5일 출생 대전광역시 중구 가족관계 아내 손태영, 아들 권룩희, 딸 권리호 소속사 수컴퍼니 영화 작품 신의 한 수 : 귀수편, 탐정 리턴즈 다시보기, 신부수업, 말죽거리 잔혹사, 동갑내기 과외하기 외 15개이상 드라마 작품 SBS 유혹, 대물 외 6개이상 KBS2 추리의 여왕, 못된 사랑 MBC 메디컬 탑팀, 신데렐라 맨, 슬픈 연가, 맛있는 청혼 광고 작품 국민카드, 해태제과, 삼성전자, KT 외 10여개 이상 예능 작품 MBC 라디오 스타, 사십춘기, JTBC 아는형님 수상경력 SBS..

넷플릭스 영화 Call 콜 전종서 배우 프로필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Call 콜 전종서 배우 프로필 넷플릭스 영화 Call 콜 전종서 배우 프로필 프로필 정보 프로필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중퇴 신체 167cm A형 생년월일 1994년 7월 5일 출생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부모님, 무남독녀 소속사 마이컴퍼니 영화 작품 버닝, 콜, 우리 자영, 모나리자 앤 블러드문 드라마 작품 없음 방송 출연 아는 형님, 본격연예 한밤 수상경력 2019년 아시아 영화 비평가 협회 최우수 신인배우상 그녀는 캐나다에서 중학교를 졸업했고 고등학교때 국내에 돌아와서 졸업했다. 세종대학교에 입학을 했으나 회의감이 들어서 자퇴한 이유도 밝혔다. 이후 학원에 찾아가 연기를 배우면서 소속사를 들어가게 되었다. 이때 소속사와 계약을 하고 3일 후에 오디션..

조정석 거미 결혼 딸 출산 축하 [내부링크]

조정석 거미 결혼 딸 출산 축하 조정석 거미 결혼 딸 출산 축하 조정석 프로필 정보 프로필 학력 공항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졸업 신체 175cm 63kg, B형 생년월일 1980년 12월 26일 출생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거미, 딸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영화 작품 건축학개론, 관상, 역린, 뺑반, 엑시트, 마약왕 외 다수 출연 드라마 작품 MBN 왓츠업, MBC 더킹 투하츠, tvN 오 나의 귀신님, 슬기로운 의사생활, SBS 질투의 화신 외 다수 출연 광고 작품 야나두, 농심, 삼성생명, 제주 삼다수, 우리돼지 한돈, 야놀자, 현대자동차 싼타페 외 20여개 이상 출연 예능 작품 사상플러스, 라디오스타, 음악의 신, 해피투게더, 런닝맨, 인생술집, 연예가중계, 아는 형님 외 다수 출연 ..

펜트하우스 김소연 천서진 나이 남편 왕따 시절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김소연 천서진 나이 남편 펜트하우스 김소연 천서진 나이 남편 요즘 펜트하우스 천서진 역으로 지금껏 선한 이미지와 달리 악역으로 맡기게 되어 인기가 고공 진행중이다. 그녀는 지금은 그야말로 유명하고 인지도가 높은 여배우가 되었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이 시기까지 오기에 어렵고 힘들었던 험난한 암흑기가 있었다. 먼저 프로필부터 아역시절, 암흑기 과정, 결혼생활까지 모든 이야기를 하겠다. 김소연 프로필 정보 김소연 프로필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 생년월일 1980년 11월 2일 출생 서울특별시 신체 165cm 45kg O형 가족관계 남편 이상우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영화 작품 체인지, 칠검, 아이리스 : 더 무비, 가비 드라마 작품 SBS 공룡선생, 엄마는 못말려, 도시남녀, 사랑해..

펜트하우스 유진 오윤희 연기 딸 어린시절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유진 오윤희 연기 딸 어린시절 펜트하우스 유진 오윤희 연기 딸 어린시절 유진 프로필 정보 유진 프로필 학력 / 신체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중퇴 / 160cm 생년월일 / 출생 1981년 3월 3일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남편 기태영, 큰딸 김로희, 김로린 소속사 인컴퍼니 (본명 : 김유진) 영화 작품 못말리는 결혼, 그 남자의 책 198쪽, 로맨틱 아일랜드, 요가학원, 타투 : 새기고 사라지다, 종이꽃 드라마 작품 러빙유, 원더풀 라이프, 제빵왕 김탁구, 부탁해요 엄마 외 10여개 이상 광고 작품 LG 생활건강 캐시캣, 이지엔, 스매쉬박스, 래디엇, 에스오일 MC SBS 토요일이 온다, KBS2 러브스토리, 세기의 사랑, 추석특집 NG열전 외 20여개 이상 수상경력 KBS 연기대상 여자인기상, ..

오뚜기 회장 함영준 가족관계 선행 [내부링크]

오뚜기 회장 함영준 가족관계 선행 오뚜기 회장 함영준 가족관계 선행 함영준 프로필 정보 함영준 프로필 학력 오산고등학교, 한양대(경영학 학사)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경영학 전문석사) 생년월일 / 출생 1959년 3월 2일 현재 만61세,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아버지 함태호, 배우자 채림, 아들 함윤식, 딸 함연지 병역 육군 학사장교 직업 오뚜기 대표이사 2대 수상경력 2006년 석탑산업훈장 대한민국의 기업인으로 오뚜기 창립자 함태호 명예회장의 장남 아들이다. 2000년에 사장에다 2010년 회장으로 시작하였다. 지금 오뚜기라하면 다 아는 브랜드로 모범적인 기업 운영과 선행을 해온 만큼 갓뚜기라 부를 정도로 선망의 대상이다. 부친 아버지의 유지를 이어받아 선행해온 것은 바로 선천병 심장병 아이들에게 수술비를..

오달수 미투 무혐의 이웃사촌 영화 [내부링크]

오달수 미투 무혐의 이웃사촌 영화 오달수 미투 무혐의 이웃사촌 영화 오달수 프로필 정보 오달수 프로필 학력 신체 혜광고등학교 졸업 / 176cm, 68kg, B형 생년월일 출생 1968년 6월 15일 (현재 기준 나이 52세) / 대구시 성당동 가족관계 전처 김주현, 딸 오현지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영화 작품 해적, 디스코왕 되다, 여섯 개의 시선, 올드보이, 마지막 늑대, 효자동 이발사,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친절한 금자씨, 주먹이 운다, 마파도, 달콤한 인생, 음란 서생, 괴물(목소리 출연), 구타유발자들, 뚝방전설, 그 해 여름,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우아한 세계, 가루지기,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그림자 살인, 박쥐, 황금시대, 방자전, 해결사, 페스티발, 그대를 사랑합니다, 조선명탐정, ..

구미호뎐 조보아 정체 나이 성형의혹 증거 [내부링크]

구미호뎐 조보아 정체 나이 부모 전생 구미호뎐 조보아 정체 나이 부모 전생 요즘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 배우 이동욱과 호흡을 하면서 인기 급상중이다. 구미호뎐 드라마는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 이동욱과 그를 쫓는 프로듀서 주인공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이다. 구미호뎐조보아 정체에 대해서도 전생에 잠깐 이무기가 몸속에 들어와서 그걸 본 이연도 놀라는 장면이 나온다. 처음에 러브신정도를 기대했고 요즘 호러물 관련 내용을 자주 등장하고 있어서 일부 시청자들이 무섭다는 느낌이 있다고 한다. 그래도 전생과 현세의 모습을 왔다갔다는 모습도 흥미진진하고 이무기, 본인의 전생에 왜 이연한테서 죽임을 당했는지 의문에 대해서도 알아가는 과정이라 재미있다. 조보아 프로필 본명은 조보윤이며 1991년 8월생..

윤종신 나이 부인 [내부링크]

윤종신 나이 크론병 윤종신 좋니 나이 크론병 윤종신은 1969년 10월 15일생으로 만 50세이고, 경상남도 진해시에 태어났다. 현재 직업은 미스틱스토리 대표의 프로듀서지아 방송인, 예능인이다. 보통 가수와 다르게 계획이 없던 가수가 운좋게 연예계를 들어간 특이한 케이스가 있다. 단지 본인이 음악을 좋아해서 노래나 작곡을 취미로 하고 있었다. 우연히 교내 가요제에 참가한 덕에 수상을 하면서 운 좋게 데뷔한 것이다. 본인이 과거를 회상하면서 만약 목사가 되었더라면 오늘날 이 자리에 오지 않았을 것이라고 한다. 1990년 015B의 데뷔 앨범이 발매하면서 가수를 데뷔하게 되었다. 1991년 '너의 결혼식, 환생' 등 솔로 1집으로 인기곡이 되면서 대히트를 쳤다. 그 이후 정규 4집부터 작곡과 작사에 이어 프..

펜트하우스 이지아 서태지 솔직한 이야기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이지아 서태지 펜트하우스 이지아 서태지 요즘 펜트하우스 이지아가 나와서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이제 이지아에 대해서 프로필부터 시작하겠다. 본명 : 김지아(현) 김상은(개명전) 출생 : 1978년 8월 6일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168cm 체중 48kg 혈액형 A형 학력 : 아트센터 디자인 대학교 그래픽 디자인과 졸업 수상경력 : 2007년 제44회 백상에술대상 TV부문 여자신인연기상 2007년 MBC 연기대상 여자신인상, 인기상, 베스트커플상 서태지 이지아는 결혼한 경력이 있고 이혼도 했다. 현재 서태지는 다른 여자를 만나서 함께 결혼하고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엄밀히 말하면 서태지는 두번째 결혼이고, 이지아는 현재 솔로 중이다. 그 당시에 16세의 나이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한인위문..

룰라 고영욱 인스타그램 전자발찌 해제 [내부링크]

룰라 고영욱 인스타그램 전자발찌 해제 룰라 고영욱 인스타그램 전자발찌 해제 연예인 전자발찌 1호라 불리던 그가 이번 다음달 12월에 해제한다고 보도되었네요. 2010년부터 미성년자 3명을 성폭행 및 강제 추행한 혐의로 2013년부터 구속을 한 바가 있어요. 룰라 고영욱은 1990년대에서 당시 신정훈과 탁재훈이 함께 활동하던 때에 함께 유명세를 탔었는데요. 그 이후에 룰라 고영욱이 미성년자성범죄 관련 사건을 터지면서 연예게에 퇴출을 당한 인물입니다. 대법원에서 룰라 고영욱에게 징역 2년 6개월과 신상정보 공개 및 고지 5년, 전자발찌 부착 3년형을 선고받은 바가 있어요. 이 모든 것을 다음 달에 끝난다고 하여 인스타그램에 나왔었죠. 2020년 11월 12일 인스타그램 개설을 하면서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조..

김성령 나이 프로필 가족관계 [내부링크]

김성령은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를 통해 숏컷으로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성령 나이는 54세로 1967년생이며 1988년 미스코리아 진(眞) 출신에 이어 1988년 연예가중계 MC로 데뷔했습니다. 연예계에 데뷔하면서 영화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에 출연하면서 백상 예술대상 신인연기상과 대종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면서 배우의 삶을 시작하였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정말 54세가 맞냐싶을 정도로 관리를 철저하게 잘 해왔다고 합니다. 최근 11월 5일 tvN '나는 살아있다'에 출연하면서 40세부터 운동을 한번도 쉰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늦은 나이에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몸매도 여전히 늘씬하게 관리를 잘 되고 있어서 모든 여성들이 관심을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성령..

홍진영 아빠 학력 엄마 논문 표절 문제 나이 [내부링크]

요즘 홍진영 가수가 유명해지기 전에 학력 관련 석사학위와 박사학위까지 땄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홍진영 논문 표절 논란이 되고 있는 이유가 타 논문을 거의 베낀게 문제였다고 합니다. 일부 네티즌들이 말하길 보통 그렇게 베끼는 것이 대부분인데 왜 홍진영을 마녀사냥을 하는지 이해가 안간다고 합니다. 저 또한 그랬고, 만약 인용이 되었다하면 문제가 해결이 되는데 어떤 부분에서인지 직접 확인하기전까지 대부분의 생각에 그랬을 겁니다. 논문 논란에 대해서도 홍진영이 이미 사과의 해명을 했고 모든 석사와 박사에도 반납을 하겠다고 밝혔지만 논문을 애써 고생해온 것일텐데 안타까운 부분이 생각이 들었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진영이 쓴 아래의 논문 사진을 보고 난 후에 생각이 달라지실 것입니다. 에이 .. 논문 정도는 ..

연애참견 남친의 형 심한 간섭 [내부링크]

비싼 지갑을 준 사람이 남친이 아니라 남친의 형이었던 사실을 알게 된 놀란 여자친구. 비싼 선물을 받은 여자친구가 부담스럽다면서 거절하지만 예의가 아니라면서 받아들이고 마음이 불편해서인지 식사대접하려고 남친의 형을 만났는데 오히려 더 불편해졌다. 남친의 형이 자기 동생을 사주긴 싫어도 제수씨라면 뭐든 해주고 싶다고 하는 소름돋는 말을 듣게 된 여친이 놀란다. 나 같아도 정말 듣기가 너무나 부담스럽겠다. 남친의 생일을 위해 준비하기로 한 그녀. 남친이 비싼 곳에 돈을 쓰기 싫다고 하여 대신 남친 집에서 이것저것 준비를 해주기로 한 여자친구 남친구가 도착할 시간이 되자 예쁘게 준비하고 문앞에서도 뽀뽀 10회 이상해주면 문열어준다고 했는데 다름아닌 남친구가 안오고 남친구의 형이 와서 급당황당황 남자친구만 알아..

함연지 아버지 함영준 오뚜기 회장 가족관계 [내부링크]

요즘 TV에서 함연지가 자주 등장하는데 자꾸 보면 볼수록 귀엽고 상큼미가 있는 느낌이 들 만큼 매력이 있답니다. 함연지는 연예인도 아니고 스포츠인도 아닙니다. 그저 오뚜기 회장의 따님이여서 유튜브 활동을 하다보니까 더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단지 유튜브해서가 아니라 함연지만의 특유 발랄함과 재벌 3세라는 이미지가 맞지 않게 솔직담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인기를 끌었던 것입니다. 함연지 아버지는 함영준으로 오뚜기 회장 겸 대표이사입니다. 가족관계가 조부 함태호이시고, 어머니는 채림, 오빠인 함윤식 그리고 배우자 김재우씨가 있습니다. 함윤식은 1991년생입니다. 함연지는 뮤지컬 배우인데요, 활동시작한 시기는 2014년에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한 경력이 있습니다. 함연지의 학..

오리털점퍼가 할머니를 살린 사건 [내부링크]

2020년 11월 3일 경북 경주에서 70대 할머니가 실수로 발을 헛디뎌서 저수지에 빠졌는데 오리털점퍼가 할머니를 살린 사건이 있다고 합니다. 할머니가 입고 있던 오리털점퍼 덕분이 아니었으면 정말 큰일이 날 뻔했을텐데 말입니다. 이번 사건뿐만 아니라 지난 2016년 12월 낙동강에 빠졌던 20대 남성, 2017년 12월 부산 수영강에 빠진 30대 남성도 입고 있던 오리털점퍼 덕분에 살렸던 사건이 있다고합니다. 역시 오리털이라서 그런지 참 신기하게 느껴지긴합니다. 평소 날이 추우면 따뜻하게 오리털점퍼를 입는데 부가기능까지 튜브처럼 10분간 붕 뜰 수 있다고합니다. 덕분에 구조대가 올때까지 할머니가 붕 떠서 뜰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다만 점퍼의 재질이 물을 빨리 흡수하는 소재일 경우에 물 속에 더 깊이 들어..

이춘재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의문점 [내부링크]

1988년때 가장 큰 사건이었던 화성연쇄살인사건입니다. 그 당시에 진범을 찾기 위해 대대적인 수사를 펼쳤지만 실마리를 잡지 못하다가 시민들과 간부급 경찰들 때문인지 압박감이 느껴지면서 이춘재가 아닌 엉뚱한 사람을 잡아서 허위자백을 시켰습니다. 이로 인해 억울하게 20년간 옥살이한 윤성여씨는 최근 이춘재가 본인의 범행이라고 자백하면서 이제야 윤씨의 재심 청구가 받아들인 황당한 사건이 있습니다. 이춘재는 재심사건 공판 증인으로 14건의 살인과 34건의 성폭행 범행에 대해서 순순히 인정을 했습니다. 만약 이춘재는 자백이 없었으면 억울하게 옥살이한 윤씨를 풀려나갈 방법이 없었을 겁니다. 참 다행스러우면서도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미 쉰살이 되어버린, 그 때의 젊은 시절의 인생을 다시 되찾을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개그우먼 박지선 사망은 숨진 모친과 함께 발견 [내부링크]

오늘 개그우먼 박지선 사망의 비보를 접해듣고 충격을 받았다. 그 뿐만 아니라 모친과 같이 숨졌다고 한다. 우리가 아는 그녀가 늘 웃는 모습이었는데 이런 소식을 접하게 되어 마음이 안타까웠다. 더욱더 안타까운 것은 본인 생일 전날이라고 한다. 고인 박지선은 2007년 KBS 공채 22기 코미디언을 데뷔하였고 특이한 캐릭터와 "참 쉽죠잉" 유행어로 전파할 만큼 유명해질 만큼 같은 해에 KBS 연예대상으로 신인상으로 수상할 만큼 특별한 개그우먼이었다. 그 다음해에도 이어 우수상, 2010년에도 최우수상을 받으면서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우먼 중에 최초로 상을 많이 받은 사람이다. 출연경력이 개그콘서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고양이를 부탁해시즌4 외 많이 있다. 고인 박지선은 학력도 특이했..

양준혁 전여자친구를 결혼 전에 고소 이유 [내부링크]

양준혁 그녀와 결혼 한달 앞둔 양준혁에게 저격글논란이 되면서 참다못한 양준혁이 전여자친구를 고소한 사건으로 뉴스로 보도되었다.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이 전 여자친구에게 끝까지 무고행위에 대해 책임을 묻겠다는 내용이었다. 이 소식을 들었을 때 정말 깜짝 놀랐었다. 평소 행실이 착해보였던 그가 이런 사건을 휘말렸다니 믿을 수 없는 일이었다. 결혼 중매도 아닌 자연스럽게 만난 전 여자친구 때문에 이미지가 한 순간으로 나락이 떨어진 것 같았다. 이럴 때는 결혼 정보 사이트나 결혼 중매 같은 부분도 조심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 여자가 왜 그를 고소했는지에 대해 사진 정보를 자세히 보면 깜짝 놀라실 것이다. 오래전에 사귔던 사이에 대해 왜 지금에서야 공개를 하는지 의심스러운 부분이다. 이는 양준혁 전여자친구..

JTBC 편성표 뭉쳐야찬다방송시간 주장 임영웅 [내부링크]

뭉쳐야 찬다는 문구도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대부분 연예게는 본업활동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때로는 운동이 필요할 때나 서로 모르고 지나칠 협동심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으로 스포츠 축구로 기획하는 것이 참 좋은 기획의도였다고 생각이 된다. 스포츠 축구를 보면 그냥 축구만하는 경쟁이지만, 뭉쳐야찬다 프로그램은 경쟁이 중요하지만 결의를 다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진짜 꿀맛이다. 오늘 11월 1일 오후7시 40분에 방영되었는데 미스트롯FC이 나온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나태주, 노지훈, 신인선, 신유, 류지광, 김경민, 황준, 이대원이 나왔다. 다시 등장한 이유가 지난번에 3대2로 패배한 일로 친구들부터 욕을 얻어먹었기 때문에 열심히 준비해서 다시 도전하고 싶다고 했다. 뭉쳐야찬다 어쩌다FC멤버들도 미스터트롯F..

장윤정 노래모음 목록정리 [내부링크]

장윤정 노래모음 목록정리 장윤정 노래모음 목록정리 요즘 인기가 여전히 치솟고있죠? 대학시절때 저희 아버지가 트로트 노래 '어머나'를 틀어달라고 하시는데 누구지했더니 그때부터 알게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나이가 들면서 여전히 세월을 많이 흘렸음에도 인기가 녹슬지 않은 것 같네요. 대단하고도 존경스럽긴 하더라고요. 트로트이라하면 대부분 40대50대이상으로 활동하시는데 그녀 덕분에 젊은 가수들이 트로트계를 활동하기 시작하게 된 계기였죠. 트로트 노래는 대부분 오래된 느낌이있었는데 그녀가 노래를 부르면서 신선한 느낌과 젊은 기분이 나는 그런 노래 덕에 인기가 많았던 이유입니다. 10여년이상으로 꾸준히 활동해온 만큼 장윤정 노래 모음이 50곡이상으로 점점 많더라고요 자 이제부터 장윤정노래모음 목록에 대해서 궁..

배우최철호 여자후배 사건 후 일용직 택배일 근황 [내부링크]

배우최철호는 소리소문없이 사라졌던 그가 최근 어느 야간일에 택배일로 일하는 모습으로 방영이 되었죠. 그 당시에 사극드라마에 활발하게 활동하던 인기가 많은 배우최철호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배우최철호 여자후배 폭행사건으로 화제가 되면서 언젠가부터 방송에 나오지 않았던 것 같더라고요. 아마도 배우최철호 여자후배 폭행사건부터 인생이 꼬이기 시작한 것 같아요. 배우최철호가 여자후배폭행한 시기는 2010년 7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의 한 횟집에서 일어난 사건입니다. 그 당시에 연기자 A(33), B(23)와 술자리를 하면서 무엇때문인지 말싸움이 일어나면서 폭행까지 번졌다고 하네요. 배우 최철호 싸움을 말리던 A씨가 옆에 지나가던 행인들과 시비를 붙으면서 폭행하면서 소식을 알려진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행..

김완선 나이와 독신 이유 [내부링크]

얼마전 방송된 히든상어에 나왔었는데요. 방송에 종종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시대에 초월하는 댄싱디바라 불리는 가수 김완선 한국의 마돈나라 불리는 매력적인 가수로 김완선나이에 대해 궁금하실 거예요. 1969년생 현재 52살입니다. 의외로 믿기지 않은 김완선 나이인데다 외모가 어려보이는데요. 어쩜 저렇게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예쁜 미모를 가지고 계시네요. 독신의 힘인지 모르겠지만, 꾸준히 관리를 잘하고 음악도 좋아하고 즐기는 인생을 살아서 그런지 느껴지네요. 1987년 어린 김완선나이인 17세로 국내 1호 댄스가수로 데뷔한 그녀, 그 당시에 김완선이 뇌쇄적인 눈빛을 가지고 있어서 김완선 나이는 아닐거라고 소문이 돌았을 정도로 흔하지 않은 눈매였다고해요. 이 사진을 보면 진짜 흔하지 않은 외모이네요. 그만..

이아현 남편과 올해 초 세번째 이혼 [내부링크]

배우 이아현과 재미교포 사업가 이모 씨랑 세번째 결혼을 하면서 평생 행복하길 바랬는데 개인적 사정으로 또 세번째 이혼을 하게 되었네요. 안타까운 소식이 듣게 되어서 씁쓸하기만 합니다. 이아현은 현재 나이가 72년생으로 올해 49세입니다. 첫번째 남편을 1997년때 3살 연상인 평범한 모 회사원과 함께 결혼을 했었는데, 초스피드로 3개월만에 두 사람의 성격 차이로 별거하게 되면서 2000년 5월쯤에 이혼했답니다. 결혼하기 전에 충분한 서로를 알아보는 기간이 있었을텐데 급하게 결혼한 탓에 급속도로 이혼한 것 같습니다. 이후에 또 코미디언 홍기훈이 2000년 9월 드라마 '눈으로 말해요'에서 인연이 닿아 열애하면서 이아현을 폭행하는 사건이 터지면서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남자 보는 눈이 조금 더 키우셔야할 것 ..

박정아 명창 애제자 김태연 이별 어린이 [내부링크]

지난 10월 21일 아이콘택트에서 방영된 유명한 박정아 명창에 대한 내용을 보고 마음이 아팠답니다. 이 분은 여자 머리를 보면 눈치채셨겠지만 도자기 피부를 가지셨을 만큼 도저히 암환자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얼마전 스승인 박정아 명창이 국악신동 김태연 어린이에게 눈맞춤 초대를 했습니다. 애제자 김태연이 함께 나온 이유가 마지막 수업이자 이별이기 때문이라고합니다. 국악신동 김태연에 대해 특별한 제자라면서 제자들 중에 가장 아픈 손가락이며, 자기 곁에 계속 둘 수가 없어서 더 좋은 선생님을 보내기위해 그런 것이라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박정아 명창 얼굴을 보니 피부 잡티라도 보이지 않으려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기도하고 무서운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도 사랑이 가득하게 느껴집니다. 국악 신동 김..

부통령 바이든 아들 헌터 바이든 마약 및 스캔들 폭로 [내부링크]

2013년때 오른쪽부터 전 부통령 조 바이든, 차남 헌터 바이든, 맏아들 보 바이든이다. 현재 보 바이든은 2015년에 뇌종양으로 숨졌으며 그 이후 헌터 바이든은 자신의 형수이었던 홀리 바이든과 연애를 시작했다. 전 부통령 바이든 옆에 있는 홀리 바이든이다. 그 당시에 바이든 전 부통령이 아들 차남인 헌터 바이든의 연애에 대해 논란이 커졌음에도 감싸주면서 헌터 바이든과 홀리 바이든이 각각 형과 남편이라는 죽음에 대한 아픔을 함께 나눈 것이라면서 응원하고 있다는 입장문을 내놓았다. 이러한 조 바이든이 트럼프 대통령의 공세에 헌터 바이든 아들과 가족들을 위해 지키겠다는 의지로 대응하겠다고 한다. 그런데 최근 헌터 게이트로 문제를 지속적으로 터지고 있다. 바이든 아들이 고장난 컴퓨터를 미국 호아이오주 델라웨어..

이경애 나이 가족 이혼 및 재혼 외 아픈 사연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경애는 64년생으로 현재 57세이다. 이경애의 남편은 이혼했다가 재혼한 경력이 있으나, 현재 남편은 지병으로 인한 사별했답니다. 그 당시 남편의 사망은 만성신부전증으로 간 이식 수술을 받았지만 병세가 악화되면서 만62세의 나이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신장에 건강해지는 방법도 신경을 써야겠네요. 당시 남편이 사망했던 원인이 바로 남편의 어머니가 5번이나 극단적 선택한 모습을 목격이 되어서 가슴응어리를 앓았다는 이유랍니다. 이경애는 1984년 KBS 제2회 개그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하였고, 이후 코미디 세상만사, 유머 일번지에 출연한 경력이있어요. 지난 10월 21일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2년만에 다시 남해를 찾아가 이경애를 방송했었죠. 예고당시 공구 상자를 가져와서 나..

박정희 정권 요정시대에 일어난 정인숙사건 [내부링크]

정인숙이라하면 대부분 장년층들이상이 알만하는 이 사건으로 인해 잊혀지지 않고도 여전히 조명이 되고 있다. 요정시대의 의미는 정재계 거물들을 단골로 잡기 위해 1백개의 가까운 저마다 곳곳 요정들이 있었다고 한다. 이 시대에 박정희 정권 때이었고, 요정들의 관리 중요성이 날로 점점 커지면서 중앙정보부에서 따로 호스티스들을 관리하고 있었다고 한다. 요정들이 재벌들을 모시고 하거나 첩으로 들어가는 대부분이기때문에 돈을 꽤 많이 모을 수 있었다. 호스티스들이 재벌로 인해 나날이 발전해지고 더욱더 막강해졌는데, 그 중에 재벌들 사이에 인기가 많았던 정인숙이 있었다. 이 정인숙은 그 시대에 미인상이었던 미모였을 뿐만 아니라 똑똑한 지성을 갖춘 선운각의 에이스로 많은 재벌들 사이에 밀접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있었다. 그..

라디오 스타 41회 출연 이건우 작사곡 및 저작권료 [내부링크]

10월 21일에 방영된 MBC '라디오 스타'에서 새 예능인 '트로트의 민족' 심사위원 4인방으로 나왔습니다. 이 4인방은 이은미, 박칼린, 진성, 이건우가 출연하였는데요. 그 중 이건우에 대한 인물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건우 작사가는 현재 나이 61세로 1960년생입니다. 경기 평택 출신으로 현재 남예종 실용음악학부 학부장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전영록의 종이학에서부터 황홀한 고백 (윤수일), 스피드 (김건모), 날개 잃은 천사 (룰라), 사랑은 아무나 하나(태진아), 아모르파티 (김연자), 선녀와 나무꾼 (김창남), 사랑은 차가운 유혹 (양수경) 등을 작사면서 어떤 장르를 상관없이 가요계에서 오랫동안 존재해온 인물입니다. 이건우 작사가 유명해진 이유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산슬을 도와주는 것..

임창정 서하얀 가족관계 나이, 오형제 아들 [내부링크]

임창정은 1973년 11월 30일로 경기도 이천군 백사면 송말리에서 태어난 연예인이랍니다. 가족은 1남 3녀중 셋째로 다복한 가정입니다. 다복한 가정으로 자라와서 그런지 자녀가 다섯입니다. 임창정 서하얀은 원래 초혼이 아니라 임창정이 재혼이었고, 서하얀은 초혼입니다. 서하얀은 남편과 나이차가 심한데도 서로가 첫눈반해서 그런지 가정을 이룬 것 같습니다. 배우자는 서하얀으로 1991년생으로 키가 176cm으로 임창정보다 조금 더 크답니다. 예전 직업은 원래 대한항공 승무원 요가강사입니다. 흔치않은 직업이다보니 남에 비해 몸매가 너무 좋아서 자녀 2명을 출산했음에도 늘씬한 상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 몸을 갖는다는 것은 쉽지 않기에 그만큼 관리가 많이 노력이 중요합니다. 자녀는 안타깝게도 딸이 없으며..

아이린 인성 및 갑질 [내부링크]

요즘 아이린 인성 및 갑질이 논란이 되고 있다. 에디터가 폭로한 '갑질'연예인이 있다면서 추측한 누리꾼들이 예상대로 레드벨벳 아이린이었다고 한다. 현장에 사과없는 모습으로 떠났던 아이린에 대한 갑질논란이 커지면서 뒤늦게 사과의 입장을 표명하고 있다. 에디터 겸 스타일리스트 A씨의 인스타 그램에서 아이린의 인성에 대해 폭로한 내용이다. 스타일리스 A씨는 지난 21일 아이린을 겨냥한 폭로로 글을 올려서 난리가 났다. 내용을 요약해보자면, "오늘 내가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라면서 털어놓고 있다. 낯선 방에서의 지옥같은 20여분이었다면서 완벽히 인사는 생략, 의자에 앉아 서있는 내 면전에 대고 핸드폰을 손에 끼고 삿대질하며 말을 쏟아냈다라는 내용이 아이린의 인성에 대..

페루에서 유명한 나스카 라인 근처에서 발견된 신비한 고양이 지형 [내부링크]

페루의 고고학자드리 산허리에서 거대한 고양이 지형을 밝견했다고 문화부가 밝혔다. 그러나 페루 문화부에서 새로 발견된 지형이 침식으로 인해 완전히 지워질 위험에 처해져 있다고 말했다. 새 모티브는 페루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스카 라인의 본거지인 나스카에서 발견되었으며, 페루 남부의 해안 사막 표면에 생물, 모양 및 식물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국방부는 성명서에서 새로 발견된 37m길이의 지형은 가파른 경사면에 위치하기 때문에 거의 보이지 않고 완전히 지워져 자연 침식의 영향을 받을 위험이 있다고 밝혔다. 문화부의 관리 계획 책임자인 jhony lslas는 더 많은 디자인이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햇다. "글쎄요. 대부분 사람들이 묻고 있지만요. 우리가 여전히 새로운 지형을 찾는 방법을 연구해서 앞으로도..

집사부일체 배성우 결혼 및 형제 관계 [내부링크]

오늘 6시에 방영된 집사부일체 배성우가 나왔는데요. 배성우는 극단학전출신이었던 배우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가진 천만 배우입니다. 배성우는 누구인지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까요. 배성우는 이번 예능에 나오기전에 다방면 영화들을 출연이 되고 있어서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기억하셨을 것입니다. 배성우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으며, 친동생인 배성재라고 하네요. 배성재는 누구냐면 바로 SBS 아나운서예요. 닮은듯하기도 안닮은 듯하는데 실제 형제였네요. 배성우 학력은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이며, 나이는 78년생으로 올해 43세이랍니다. 배성우랑 6살 차이가 나지요. 배성우가 동생인 배성우랑 6살 차이로 나이차가 커서 6살때부터 사이가 서먹해졌다고 하네요. 배성우는 동생이랑 잘 지내지 않는 걸 보면 성격이 조금 애교가 없는 ..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내부링크]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을 통해 환불원정대가 가요게 정식 데뷔하게 되는데요. 다른 가수들과 비하면 쉽게 데뷔하는데요. 사실상 환불원정대의 가수들은 이전 경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다른 그룹명으로 데뷔할 수 있는 것이고요. 환불원정대는 MBC예능 프로그램으로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인데요. 환불원정대 멤버는 엄정화(만옥), 이효리(천옥), 제시(은비), 화사(실비)로 구수한 이름으로 잘 만들어진 채로 구성했네요. 환불원정대를 만들어진 이유는 쎈 언니들을 합세해서 어느 가게에 가도 환불을 문제 없이 해줄 것 같은 환불각이라는 의미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하네요. 환불원정대 가수들은 대부분 연령층으로 잘 이루어졌는데요. 50대인 엄정화, 40대인 이효리, 30대인 제시, 20..

이응경 남편 이진우 드라마 깜짝 출연 [내부링크]

배우 이응경은 혜성처럼 등장한 배우로, 사실 데뷔하면서 유부녀를 숨겼었던 큰 사건이 있었어요. 그 당시 배우 이응경과 같이 활동하던 매니저가 바로 전남편이었다는 사실이 충격이 컸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 이응경이 유부녀라는 사실을 당당하게 밝혀서 오히려 응원을 받았는데요. 그러나 이 후에 1999년에 다시 한번 배우 이응경이 열애캔을 휘말렸는데요. 그것은 바로 배우 이응경과 배우 이진우랑 불륜설이 터진 것이죠. 그 때문에 배우 이응경 매니저로 활동했던 전남편과 사이를 극에 달할 정도로 불화설이 컸고 그로 인해 2000년에 이혼하게 되었죠. 배우 이응경의 불륜선이 터진 계기가 1999년 MBC 아침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에서 연상연하 커플로 출연하면서 서로 알게 되었는데요. 그만큼 소문이 좋지 않았던..

엑소 찬열 전여친 폭로글 논란썰 [내부링크]

얼마전 엑소 찬열 로제 디스패치 사건이 있었는데 이번 엑소 찬열 전여친 폭로글이 올라와있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엑소 찬열 전여친이 남긴 글에 대해 썰을 풀어보겠습니다. 엑소 찬열 전여친구라고 주장하는 A..

함소원 아내의 맛 하차 기정사실? [내부링크]

얼마전 함소원이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서 현재 상태의 매우 상황이 좋지 않았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요. 함소원 아내의 맛 하차 소문을 돌고 있어서 어떻게 된 일인지를 내용부터 보실게요. SMS 중에 안힘든..

백반기행 양준혁 박현선 19살차 극복 결혼준비 [내부링크]

백반기행에 나왔던 양준혁 박현선 예비부부인데요. 양준혁 예비신랑은 69년생으로 52세이고, 박현선 예비신부는 88년생 33세로 나이차가 19세이랍니다. 올해초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미리 축하드..

동굴 침입자, 태국의 고고학자들이 고대의 미술벽화를 사냥하다. [내부링크]

영양, 외로운 모습, 무기를 잇는 가족 - 카니가 프렘자이는 동굴을 가로 질러 손전등을 비추며 오랫동안 숨겨져 있던 그림들을 드러내는 데, 그녀의 엉성한 고고학자 밴드에게는 놀라운 발견이었다. 몇달동안 미..

아이폰 안면 인식 처럼 우리에게도 있는 형태인식 심리학 [내부링크]

몇년전부터 애플에서 특허를 받은 아이폰 안면 인식으로 생기면서 보안기능 강화가 생겼었죠? 저는 아이패드도 안면 인식으로 탑재된 기능이 있었는데요. 간혹 위치가 벗어나거나 피곤한 상태로 얼굴형태가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