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hps29의 등록된 링크

 pthps2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등산갔다 독버섯 사진 민주공원 조각공원 조각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 등산갔다 독버섯 발견해서 사진도 찍었고 민주공원 조각공원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오늘 안개가 산에 가득차있어서 등산하긴 좋지 않은 환경이였습니다. 등산로 지나는 중에 독버섯 발견해서 찍어봣어요 흰가시광대버섯 이라고 합니다. 여름부터 가을 사이에 숲의 땅위에 한개씩 돋아나고. 버섯 전체가 흰색이고 처음에는 구형이지만 점차 편평형으로 변한다고합니다. 갓의 표면에는 가시모양의 비늘이 촘촘히 붙어 있고 버섯을 손으로 만지면 이 인편이 잘들러붙는다. 인편은 빗물에도 쉽게 떨어져 나가서 간혹 다른종인것 처럼 보이기도 한다고합니다. 건조해지면 좋지않은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흰가시광대버섯은 치명적인 독소를 포함 할 수있다고 합니다. 실수로 섭취할경우 독성이 매우강하기 때문에 조심 하셔야 합니다. 붉은..

부산 동구청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소식 수영장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부산동구청 어린이물놀이장 7.22일 오늘부터 개장되어서 소식 전해드립니다. 부산 동구청에서 구청광장내에 야외물놀이장을 설치하여 관내 어린이들이 시원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있는 놀이공간을 제공하고자 물놀이장 개장을 해주었습니다. 행사운영 기간 2023년 7월 22일 (토요일) ~ 2023년 8월 6일 총 16일간 10:00 ~ 17:00 까지 운영합니다 동구청 광장 내 (일간 100명 한정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매시간 45분 운영후 15분간 휴식 시간있습니다13:00~ 14:00 시설 점검 시간입니다. 이용가능 어린이 나이 5세이상 아동 및 초등학생까지 이용가능 합니다. 이용요금 무료입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psn special category 진삼국무쌍8 플레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sn special category 7월 무료게임 진삼국무쌍8 플레이 해보고 리뷰합니다. koei tecmo game 제작사가 만든 게임입니다 2018 년 2월에 출시 되었습니다. 특징 기존의 스테이지 시스템을 버리고 오픈월드화가 되었습니다. 중국대륙을 오픈필드 시스템으로 시대에 따른 전투가 각지에서 발생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오픈월드 시스템과는 다른느낌 도있었고 전투외적부분에서 상호작용이 없었습니다. 삼국지의 주요 스토리 무대가 존재하고 진행하다보면 부가임무가 많이 생겼습니다. 부가임무를 하지않아도 스토리 진행에는 문제가 없었고 부가임무를 클리어 하면 임무레벨이 낮아지고 적장수 참여수와 병력 사기 아군 참여수등이 달라지는 방식입니다. 저는 조조 매니아라 조조로 시작해보았습니다. 처음 플레이..

청년도약계좌 혜택 신청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청년도약계좌 혜택과 신청방법및 조건 등에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 접속하시변 더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접속하시는 방법은 네이버 또는 구글에서 서민금융진흥원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개인요건 및 가구원 최신화 ※ 청년 도약계좌는 정부기여금(공공재정지급금)이 지급되는 상품으로, 거짓된 정보로 부정청구를 하는 경우 [공공재정환수법] 에 따라 정부기여금이 환수되며 제제 부가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청년의 중장기 자산형성 지원을 위한 정책형 금융상품으로, 만기 5년(60개월)동안 매월 70만원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하면 매월 최대 6%의 정부기여금을 지급하고 이자소득에 대한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상품명 청년도약계좌 가입기간 60개월 납입금액 ..

psn 스페셜카테고리 게임 로그레거시2 리뷰 및 간단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s5 psn스페셜 카테고리에있는 게임 로그레거시2 리뷰 와 간단한 공략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ROGUE LEGACY2 게임 제작사는 CELLAR DOOR GAMES 입니다 플레이 가능한 플렛폼은 PC ,엑스박스 ,닌텐도 ,PS 입니다 출시는 2022년 4월 29일 출시 되었구요 게임장르는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구입하려면 27,800원이지만 저는 psn 스페셜 가입해서 무료 플레이 해봤습니다. 처음 플레이 하면 기사로 시작해서 이동법을 알려주고 싸우고 회피 등 튜토리얼을 간단히 플레이 해보게 됩니다. 로그레거시 직업 로그레거시의 직업은 총 15개가 있습니다 기본 주어지는 직업은 기사이고요 야만인, 마법사, 암살자, 발키리, 궁수, 결투가, 요리사, 복서, 드래곤랜서, 총잡이, 낭인,해적,시인..

toonme 사진을 만화로 바꿔주는 재미있는사이트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을 만화로 바꿔주는 재미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toonme.com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인공지능(ai)를 이용해서 사진에 다양한 만화 효과를 적용해 줍니다. 셀카 사진 어린이사진 등 이사이트에서는 멋진 만화 작품으로 변신할수 있습니다. toonme.com은 웹사이트와 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는 간단한 사진을 업로드하고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바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앱에서는 더많은 기능과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만화필터 사진에 다양한 만화필터를 적용할 수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부터 인기 tv쇼의 캐릭터 스타일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좌의게임의 아리아나 같은..

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 리뷰 운영시간 및 티켓가격 [내부링크]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안녕하세요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다녀와서 리뷰합니다. 성수기 7/15일부터 8/20일까지 9:00부터~20:00까지 마지막 입장시간 19시로 연장운영 한다고합니다. 입장권 가격은 대인 30,000원 소인 25,000원 이라고 합니다 장마철 1인+디지털사진 할인가격으로 31,000원 이라고하내요 36개월미만 아기는 무료입장이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자카스펭귄부터 찍어봤습니다. 뭉처다니면서 수영도 잘하내요 자카스펭귄은 키가 평균 60cm 몸무게 3.3kg 정도에 펭귄들 중에는 작은축에 속한다고합니다. 자카스펭귄은 아프리카펭귄으로 일부일처제로 살아간다고 합니다 ^^ 아쿠아리움에서 유명한 샌드타이..

부산오션시티푸르지오 상가 앞쪽 잠시 바다구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 비가잠시 멈추고 오션시티푸르지오 상가 앞쪽으로 돌면서 바다구경 했습니다. 비가와서 안개 때매 자동 필터가 장난아닙니다. 아파트 위쪽은 전혀안보이내요 바람이 많이 불어줘서 시원한느낌이지만 너무습해서 끈끈한 몸을 이끌고 한바퀴 돌았습니다. 애기들은 삼각김밥 먹고싶다내요 야밤에 어린이들은 살이 많이 안찌니 야식 살겸 편의점도 구경하고 돌았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오션시티 푸르지오 위치는 영도 동삼동에 있습니다. 세대수는 846세대(총4개동)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2022년 4월28일날 사용승인 되어서 지금 1년 쪼금 넘었습니다. 최고층은 49층으로 고층아파트 입니다. 라인마다 엘리베이터 고..

전설의 떡볶이 떡신 찰순대삶은계란 첨가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의 전설의떡볶이 떡신 찰순대에다 삶은계란까지 넣어서 조리해보았습니다. 저는 11번가 에서 9,870원에 구매했습니다. 찰순대 2줄에 5,500원은 추가 주문 했습니다. 순대가 맛있다는 소문이였습니다. ㅎㅎㅎ 3팩구성품에 순대까지 늘어나 보았습니다. 1팩당 1인분이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떡은 냉동보관이내요 저는 어제도착해버 바로먹을꺼라 걍냉장고 투입시켜 뒀습니다. ㅎㅎ 유통기간이 엄청기내요 요즘 밀떡이 유행 많이 하는듯합니다. 쌀떡보다 살이 더찌는건 아닌지 모르겠내요 ㅎㅎㅎ 밀떡이 떡볶이에는 더맛난느낌이기도 합니다. 부산어묵 이내요 한봉지에 얇은 어묵 2장딱 들어있어요 ㅎㅎ 어묵양은 참 작내여 다음 순대 처음 배달해 온걸 보고는 소시지인줄 알았더니 ㅎㅎㅎ 순대내요 ㅎㅎ 껍질이 없어서 소화..

부산 동구 반값임대주택 햇살둥지 정보안내 [내부링크]

부산 동구청주관 햇살둥지 반값임대주택 임주희망자 모집공고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장마가 계속이어지는 바람에 항상 축축한 날들이 이어지내요 비피해 없이 장마가 언능 지나가길 바랍니다. 햇살둥지(반값임대주택)란 부산 동구청에서 주택소유자와 협약에 의해 빈집을 리모델링하여 주변시세의 반값에 전월세로 임대하는 햇살둥지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2023년 중에 입주 가능한 임대주택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입주희망자를 모집합니다. 신청기간 : 2023. 7. 14 ~2023. 7. 28 까지 (15일간) 신청자격 : 지방대학생(고고생포함), 신혼부부 저소득 서민 등 순위 입주자격 증빙서류 1순위 신혼부부(예비부부 및 결혼 3년이내) 예비부부검증자료(예식장 계약서등) 주민등록등본등 다자녀가정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PSN 4월무료게임 SACKBOY리뷰 [내부링크]

https://www.playstation.com/ko-kr/games/sackboy-a-big-adventure/ Sackboy: A Big Adventure - PS5 및 PS4 게임 | PlayStation PS4 및 PS5 전용 Sackboy: A Big Adventure를 구매하세요. 리빅보이와 함께하는 전설적인 3D 플랫폼 어드벤처를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www.playstation.com 안녕하십니까 요즘 게임할시간이 많이 없어서 이제야 리뷰올리내요 아들 이랑 둘이서 2P 플레이 해봤습니다. ^^ 캐릭터는 커엽내요 듀얼센스 반응은 너무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듀얼센스 활용굿인 게임해봤습니다. ㅋㅋ https://www.youtube.com/live/VJI8FsxL-sg?feature=..

노브랜드로제떡볶이 리뷰 4분조리 비엔나소시지첨가 rose tteokbokk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저녁은 간단하게 로제떡볶이로 때웁니다 ㅋㅋ 문현 이마트서 구매했습니다 ㅋ 3400원 이었던가 가격은 기억이 안나내요 ㅋ 매콤하니 맛있내요 ㅋ 노브랜드 혜자템인듯 합니다 꾸덕꾸덕하니 맛나내요 비엔나소시지랑 라면사리는 따로 넣은겁니다 떡이랑 소스 건조분말 빼고는 내용이 없더라고요 ㅋㅋ 맛은 굿이니 만족입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셔용

안녕하세요 제소개글 등록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티스토리는 처음 글올려봅니다 부동산관련정보와 제취미관련 포스팅 쭉 해나갈 생각입니다. 네이버블로그 운영중입니다. https://blog.naver.com/pthps29 산책하는 박부장 : 네이버 블로그 타워부동산 소속 공인중개사 상가 원룸 전문 친절상담 언제든 연락주세요 YOUTUBE : 산책하는박부장TV 운영중 blog.naver.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pthps29/featured 산책하는 박부장TV 부산 여행 산책하기 좋은곳 예쁜곳 예쁜집 소개하는 채널입니다 구독 좋아요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 유튜브도 초보지만 운영중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두들 기분좋은하루 되세요 ^^ _%&$_

울산 서생면 진하리 헤이메르카페부근 토지매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울산서생쪽 토지매물 하나 소개합니다 건축허가가 나있는 곳이라서 펜션 , 별장, 추천 지역입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셔요^^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부산동구 초량동 6거리인근 투룸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초량동 주택 전세매물보여드립니다. 주방 거실 모습입니다. 일반원룸보다는 방도크고 거실도 넓은느낌이라 좋습니다. 방1 욕실1 방2 도시가스 에어컨1 옵션입니다.

부산 중구코모도에스테이트 매매 정보 [내부링크]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안녕하십니까 오피스텔 매매 매물 하나보여드립니다. 중앙동역 남포동역 도보 10분 안에 다 이동가능한 위치에 있어 이동이 아주편합니다.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집이 깨끗합니다. 용두산공원 바로앞이라 산의정기를 ^^

부산 중구 건물통매매 [내부링크]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고 있내요 ㅡ.,ㅡ 이제 지겨운 코로나와 이별후 중구도 다시 상권이 살아 나고 있는듯 합니다 ^^ 부산 중구에 건물 매매 물건 소개해드려용 문의 하실때 매물번호 불러주시면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매물접수도 언제든 전화 주십쇼 감사합니다.

아파트매매 범양레우스센트럴베이 필로티 층간소음걱정무 신혼부부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파트 매물정보 보여드려요 동구 초량동 6거리 가까워서 상권이 잘형성돼어 있습니다. 옵션으로 식기세척기 , 2in 1에어컨, 안전방충망, 중문 설치되어있습니다. 북항 발전호재로 향후 좋은 영향이 있을것으로 보이는 초량입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오션라이프에일린의뜰 7월 입주예정 무피 급매 오션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피 급매물 한건 보고가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