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dding-spring의 등록된 링크

 pudding-spr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무지성 주린이의 일주일 주식 수익인증 [내부링크]

아주 푸근하다 이거에요! 700만원 소액으로 꿈을 꾸다 급등주에 물려서 3일만에 마이너스 300 엌ㅋㅋㅋ 그러다가 오늘도 열심히 들어가면 물리고 패닉셀을 반복ㅎ 총 -418이 되었군요..  그래도 언젠가 복구할..

듀피젠트 16주차 중간 점검 상세 후기 [내부링크]

ㅎㅇ 이번에 듀피젠트 16주차 중간 점검이 있었음. 나의 듀픽 초기 단계 글을 봤던 사람들은 알겠지만 만성 전신 아토피임. 과거 병변 부위 얼굴 : 입주변, 눈주변, 헤어라인 다리 : 발, 발목, 복..

모더나 1차 부작용 보상 후기 [내부링크]

ㅋㅋ... 구미 인동보건소에서 전화왔는데 알러지 + 두드러기 반응이랑 모더나 백신과는 상관관계를 파악할 수 없어서 보상은 불가능하다고한다.. 억울하군.. 내돈 12만원 어디갔노..

아토피에 효과적인 운동 [내부링크]

유산소/무산소 뭐든 꾸준히 하면 좋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효과적이었던건 허벅지 운동이었음 탄탄하게 만들어진 허벅지가 온몸에 혈액을 강하게 순환시키다보니 손발 차가움도 사라지고 배도 늘 따뜻함 체온조절이..

듀피젠트 8회차 첫 자사주사 [내부링크]

간단한 후기를 말하기전에 나의 신체 스펙 키 171 몸무게 55 남자 멸치 주사 자체를 스스로 꽂는건 처음해봐서 너무 겁이 났었음. 하지만 병원가기도 너무 일이 많다보니 시도해봄 기본적으로 듀피젠트는 냉장보관..

듀피젠트 7회차 + 첫 자가주사 1회 [내부링크]

역시나 1주반쯤 지나면 손가락이랑 입주위에 아토피가 붉게 올라옴 ㅋㅋ 이번에는 서울에 일이 있어서 처음으로 이번주는 복부주사 맞고 2주후에는 자가주사를 처방받음.. 혼자놓기 겁나서 주사놓을 사람 찾을지..

교통사고 대물보상 지급완료 [내부링크]

교통사고 당시.. 기체 출고한지 3주정도 지난상태였다.. 사실상 새거였기때문에 전손처리하였다. 기체값과 튜닝 품목 영수증을 일일이 발급및 캡처해서 현대해상 대물보상 담당자에게 카톡으로 보냈다. 보상담당자..

[220113] 듀피젠트 6회차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원래 예정일인 11일 화요일보다 2일 늦은 13일 목요일에 주사를 맞았다. 참고로 나는 체중 58kg 에 카 171cm 멸치이며 체감상 1주일 반정도 자나면 약빨이 사라지는듯하다. 2일 정도 늦게 갔을뿐인데 손..

[211228] 듀피젠트 5회차 후기 - 손가락 아픔 [내부링크]

건조하고 마치 화상입은듯한 고통임. 따갑고.. 진물은 아직 안나는데 열감이 좀 있음 아 프로토픽 다떨어져서 딱 2일 안발랐더니.. 흑흑

(약혐) 프로토픽 2일 안바르면 생기는일 [내부링크]

온몸이 건조하고 빨갛게 올라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6개 처방받아와서 모자랄일은 없는데 프로토픽에 포함된 바세린 수준의 보습력이 아니면 내피부는 정말 답이없나봄 ㅋㅋ

이탈리아 PMT 비지니스 딜러되다. [내부링크]

ㅎㅇ.. ! !미스덕춘임 ㅋㅋ 취미로 시작한 킥보드에서 지인들 공구를 진행해주다가 이번에 이탈리아 PMT 마케팅 매니저로부터 비지니스 딜러 가입 제의를 받게됨.. 띠용!? 참고로 23일부터 약 2주간 이탈리아는..

[211228] 듀피젠트 5회차 후기 - 1 [내부링크]

오늘도 대구카톨릭 방문해서 듀피젠트 복부주사함.. 나는 키 171에 몸무게 56정도의 성인남성, 멸치임. 대략 1주반정도 듀피젠트 효과가 지속되는듯? 효과가 떨어지는 시점부터 발목,손가락,골반, 입술주위에서 발..

[21년 12월 19일] 듀피젠트 4회차 - 후기 [내부링크]

1. 관리 방법 1) 듀피젠트 2주마다 복부주사 2) 프로토픽 전신도포 1회 (1주일에 1% 30g 2개반~3개 사용) 3) 침구류 매일 털기 4) 내복 및 속옷 매일 갈아입기 5) 샤워 최소 하루 1번 + 찬물로 열 식히면서 마무..

얼토피 + 프로토픽 여드름 관리법 [내부링크]

난 이게 통해서 공유하는거니까 시도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바로 퇴각하셈. 1. 로아규탄? (비추) 로아규탄먹으면 피지 분비자체를 줄여주기때문에 확실히 처음에는 효과가 있는데 문제는 몸전체의 피지분비를 중단..

형사합의 2차 - 결과 [내부링크]

결국 상대방 돈 한푼 없다고 발뺌하는바람에 20,000,000 만원에 합의 보기로 함. 담당 손해사정사님에게는 수수료 10%로 계약했으므로 200만원을 드려야 하지만 50만 받겠다고 하셨다.. 무한한 감사..! 형사합의금..

[21년 12월 14일] 한약 병행 시작 [내부링크]

아토피 때문에 복용하는것은 아니고 2달전 10월 4일인가 5일에 전치12주의 교통사고가 나는 바람에 지금까지도 원인불명의 두통에 시달리고 있음. 그래서 입원한 한방병원 담당 한의사의 추천에 따라 한약 복용시..

[21년 12월 14일] 듀피젠트 4회차 - 1 [내부링크]

1. 서론 난 개인적으로 듀피젠트 맞으면 효과가 1주반정도 가는듯한데 듀피젠트 + 프로토픽이 동시에 떨어진날 기점으로 눈주위랑 목이 빨개짐. (눈은 사진찍어도 티가 안나서 패스) 21년 12월 14일 오늘 듀피젠트..

프로토픽 1일 사용량.. [내부링크]

키 171cm 몸무게 58의 성인 남성 1일 1회 프로토픽 전신 도포시 사용량 미개봉 -> 1회 대략 1주일에 프로토픽 0.1% 30g 2개 반정도가 필요함..

[21년12월4일] 듀피젠트 3회차 - 3 [내부링크]

듀피젠트 + 프로토픽 전신 치료 전.. 듀피젠트 3회차 + 프로토픽 전신 치료 후 *간단 중간 보고 착색은 여전히 남아있지만 시간지나면 나아질거같고.. 수면시간 + 스트레스 관리 안되면 듀피젠트 할애비가 와도..

[21년 12월 1일] 듀피젠트 3회차 - 2 [내부링크]

원래 발에는 아토피가 없었는데 3년전부터.. 발등, 복숭아뼈 그리고 뒷꿈치에도 생겼다.. 사진1을 자세히 보면 자꾸 긁어서 착색된 흔적이 뚜렷하다. 복숭아뼈 기준 왼쪽이 나의 원래 정상피부색.. 그리고 오른쪽..

[21년 11월 30일] 듀피젠트 3회차 [내부링크]

듀피젠트 맞으러 대구카톨릭대학병원옴.. 총 78,800원 나왔다.. (71,800 + 7,000) 나는.. 세금많이 내야겠다.. 나는 듀피젠트 맞으면 1주반정도 효과 가는듯.. 그전엔 전신에 프로토픽 떡칠하면 특유의 찐득임 때..

[21년 11월 18일] 듀피젠트 2회차 [내부링크]

음.. 듀피젠트 2회차를 11월 16일에 맞았다. 1회차랑은 다르게 이제부터는 복부주사 한대씩만 맞는다. 비용은 약 8만원 위의 사진은 1회차때와 2회차때의 비교샷 근데 이게 듀피젠트효과라기 보다는.. 프로토픽..

PMT 직구 완료! [내부링크]

PMT 130/40R6.5 8개 직구 완료..!

듀피젠트 1회차 마지막 후기 [내부링크]

하루 200mg 사이클로스포린 투약 중단 및 듀픽 1회차(복부 2방) 주사 후.. 온몸의 피부가 빨게지고 각질이 올라오고.. 따갑고 갈라지고.. 딱 1주반만에 심각해지기전까지가서 전신 프로토픽으로 눌러놓음... 과연..

형사합의 진행중 1차 [내부링크]

ㅎㅇ 김천 검찰어디어디임니다 몸은어떠신지? 그냥 아픕니다 . 개인합의 보셨냐? 아니요 아직.. 합의의사 있으신지? 있지만 상대방이 해줘야.. 그러면 형사합의 조정 위원회가 있는데 함 해보실? 오.. 저야 그게..

[21년 11월 8일] 듀피젠트 1회차 [내부링크]

기종에 하루 200mg씩 복용중이던.. 면역억제제 싸이클로스포린 (이하 싸이폴)을 중단하고 듀피젠트 400mg + 항히스타민으로만 지낸지 1주일이 경과했다. 1. 열감 + 땀 전에는 없었던 몸에 열감이 생겼으며 동시에..

모더나 2차 중간보고 [내부링크]

오후 4시쯤인가 모더나 2차 맞고 10시간쯤 뒤인 새벽2시부터 주사맞은 왼팔이 아파오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온몸의 관절마디가 쑤시고 힘이 안들어간다 심장이 굉장히 빠르게 뛰고있고 온도 재보니 37.3도 마치 예..

모더나 2차 후기 - 접종편 [내부링크]

원래 1차 맞고 대충 4~6주 사이에 2차를 맞는데 중간에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바람에 꽤나 딜레이 되었다가 이번에 모더나 2차접종을 하게 되었다. 나는 중증도 아토피때문에 바로 어제.. 11월 2일 화요일 3..

[21년 11월 2일] 아토피 산정특례 확정! [내부링크]

0. 서론 아토피로 고통받은지 어느덧 31년 걍 태어날때부터 아토피로 선택받음 ㅎ 그덕에 성격도 예민하고 밤잠도 설쳐서 개인적으로 키도 덜큰거같은..(?) 1. 산정특례 첫 아토피 진단때 이지점수 25점이었다...

교통사고시 형사합의금 제대로 받기 [내부링크]

0. 서론 여어 고관절이다 ㅎㅇ 이번에 내가 교통사고를 겪으면서 알게된 엄청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내가 어떤 사고를 당했는지 모르는 친구들도 있을테니 간략하게 사고 경위를 설명하고 진행할게. 1. 사고..

쿠루스 NF 커스텀 데크! (Feat. 구르다) [내부링크]

친한 옷가게 형이 병문안 오면서 구경시켜준..! 쿠루스 NF 커스텀 발판이야 이쁘지않니ㅋㅋㅋ 중앙에는 그 카톡..곰돌이..! 재질이 저런 PC면 미끄러지지 않을까 싶은데 비오는날에만 안타면 상관없음 굉장히 널..

[사고 치료후기 1차] [내부링크]

수술후 2주반쯤 지났을무렵.. 하루하루 목이 점점 불편뻐근해서 높은베개에서 낮은 베개로 갈아타다가 결국 오늘 뭔가 걸린것마냥 아프고 뒤로 젖혀지지가 않는 사태가 발생.. 일주일간 물리치료 및 약물치료 경과..

[썬더2/쿠페/GTR] PMT 구매하기! [내부링크]

0. 서론 (편의상 반말로 진행하겠습니다.) ㅎㅇ.. 고관절 미스떡춘임ㅋㅋㅋㅋㅋ 이번에 들고온 내용은 PMT타이어 구매하는 방법! 0.5. 장착 가능 기종 Dualtron Ultra, Thunder 1, Thunder 2 Weped FF, Coupe, GTR..

GTR/SST/Thunder 기체밸런스 비교! [내부링크]

0. 서론 (편의상 반말로 하겠습니다...) ㅎㅇ 이젠 고관절게이로 알려진 미스떡춘임. 다들 듀얼트론 2시리즈가 하나둘씩 한국에 출시되면서 준기함 이상의 킥보드구매에 두 회사제품을 다들 고려중일꺼야. 그래서..

사고나기전 공유킥 윌리 흐아아앗! [내부링크]

지쿠터 미니 윌리 ㅋㅋㅋㅋㅋ 공킥윌리를 시도해보자! 위 영상에 사용된 공유킥보드는 지쿠터입니다! 경북 구미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회사로 많은 이용바랍니다! 광고성이 되버렸는데 광고 아니고 진짜 타 회사대..

[사거리 사고 7차] 경찰서 조서 작성 [내부링크]

1. 구미경찰서 교통조사과 2시 6분 구미경찰서 교통조사과 입성.. 주치의가 절대 왼다리 땅에 닿지 말라고 신신당부하면서 외출증 끊고 나갔다... 목발 운동 되더라.. 나는 피해자 신분으로 조서를 작성하였으며..

[사거리 사고 6차] 12대 중과실 [내부링크]

일단 조사관분이랑 통화를 했는데 내가 사고난 세무서 사거리에 카메라를 새로 달아서 고화질로 이쁘고 선명하게 촬영이 잘 됬대ㅋㅋ 위의 사진내용을 기준으로 보면.. 난 전치 12주에 12대중과실 피해자니까 구..

[사거리 사고 5차] 전치 12주 진단서 접수 [내부링크]

1. 초기 진단서 접수 10월 9일 토요일 구미경찰서 교통조사계에서 다시 한번 연락이 왔다. 병원 진단서 나왔으면 팩스로 제출 부탁한다는 내용이었다. 나는 아직 다른 부위 부상은 없는지 확인해서 취합 후 다음주..

[사거리 사고 4차] 사건 접수 그리고 경찰 소견 [내부링크]

1. 사건접수 그저께 사고당일 현장에 출동하셨던 구미 신평파출소 경찰관분이랑 어제 통화하면서 사건접수했다.. p.s 사고는 10월 5일 발생했으나.. 사건 접수는 다음날인 6일에 했다고 하니 주위 지인들이 뺑소..

[사거리 사고 3차] 수술 경과 및 사건 대처 [내부링크]

1. 수술 경과 보고 및 1차 진단서 진단명은 저번 후기에서 언급한대로.. 대퇴골 경부골절.. 진단서 결과상 전치 12주... 그러나 왼쪽엄지발가락/어깨 오른쪽 팔꿈치에 진통이 있어서 모두 검사 이후 경찰서에 진..

[사거리 사고 2차] 대퇴골 경부 골절 [내부링크]

1. 수술 과정 대퇴골 경부 골절 수술 전.. 하반신 마취부터 시작했다. 옆으로 엎드린 상태에서 허리에 마취 주사를 놨는데.. 전혀 안 아프고 푸근했다.. 수술전까지 하반신 이렇게 되면 똥지리는거 아니나 하고..

[사거리 사고 1차] 킥보드 VS 차량.. [내부링크]

구미대교 앞 세무서사거리 사고 현장 0. 서론 안녕하세요.. 미스떡춘입니다! 21년 10월 5일 오후 1시경 구미대교 앞 세무서 사거리에서 자동차와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킥보드의 공도주행 중 사고.. 저도 처음이..

우리반 1학년 잼민이 스웩 [내부링크]

장차 힙합계를 이끌어갈 새싹... 귀여웡..

[Weped SST] 2단 풀스로틀 [내부링크]

Weped SST test-drive 1 Weped SST 2단 풀스로틀.. 99.9km/h

[누모 12A 급충기 2차] 72V/60V 소음 비교 [내부링크]

누모 급충기 72V/60V 소음 비교 0. 서론 안녕하세요! 미스떡춘입니다! 이번에는 누모 12A 급충기.. 72V 제품과 60V 제품 소음비교 리뷰입니다! 1. 가격 및 구매 링크 1) 가격 72V 338,000원 60V 278,000원 *결합부..

코로나 확진자와 동시간대에 있었다! [내부링크]

서론 구미 봉곡동에 친구들이랑 한번씩 가는 피시방이 있는데 처음으로 그곳에 야생의 확진자가 출몰..! 나도 동시간대에 아다리(?) 걸린바람에 인근지역의 보건소에가서 검사를 받으라는 문자를 받게되었다.. 하..

[Weped GTR] 전비 테스트 1차 [내부링크]

1. 전압 출발 66.7V 도착 60.7V 2. 조건 빨간불 보이면 탄력주행 내리막길 적당히 60이상으로 탄력주행 대부분의 상황에서 전자 브레이크로 감속 후 디스크브레이크로 마무리 대부분의 상황에서 2단, 도심 주행..

[PMT 타이어 2차] - 고속 안전성 테스트 [내부링크]

Weped GTR 1차 테스트 : 114.5km/h Weped GTR 2차 테스트 Dualtron Thunder 고속 테스트 : 88.4km/h 서론 시속 100km/h 이상에서의 기체 밸런스를 확인하기 위해 노면이 깔끔하고 차량 통행이 적은 다운힐..

[505 키박스] 영롱하고 튼튼한 이것!! [내부링크]

0. 서론 ㅎㅇ 미스떡춘임 그저께 주문한 505 키박스 블랙색상이 왔다..! 기존에 순정으로 장착되어있던 키박스는 플라스틱 재질에 내것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마운트는 꽉조여져있지만 허벌마냥 흔들흔들 거리는..

[PMT 타이어 1차] - KART VS PMT 비교 [내부링크]

PMT TYRE OVERVIEW 0. 서론 ㅎㅇ 미스떡춘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PMT 후기 1차.. 2차 때는 영상으로도 한번 찍어볼까 합니다. (액션캠을 빌려서 1인칭 시점 그리고 옆/뒤에서 3인칭 촬영) 참고 카트 타이..

모더나 1차 후기 - 후속조치 2편 - [내부링크]

저번에 보건소에서 연락온 이후 (후속조치 1편 참조) 백신 부작용 치료비에 대한 환급을 받기위해 9월 24일 (금) 구미 인동보건지소에 전화했다.. (보건소는 오전 9시부터 6시.. 월~금 운영한다) 난 이상증상대상..

[누모 12A 급충기 1차] 이쁘고 튼튼한 킥보드 충전기! [내부링크]

누모 급충 테스트 (야외) 0. 서론 ㅎㅇ 미스떡춘임 ㅋㅋ 오늘은 초간단 누모급충기 리뷰! 1. 스펙 서초 누모에서 판매중인 60V용 12A 급속 충전기! KC CE 인증 제품 67.2V  12A 제품으로 60V 30A 이상이면 사용..

모더나 1차 후기 - 후속조치 1편 -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 며칠 전 구미 차병원 다녀온 이후 이런 문자가 하나 날아옴 국가에서 내 건강상태가 염려되어 라기보단 사실 이상반응자 샘플 채취를 위해 날아온 듯.. 올ㅋ 궁금해서 저기 위에 링크로 들어가 봤..

[마구라 4P 브레이크 3차] 구매방법 및 장착기 [내부링크]

0. 서론 ㅎㅇ 미스떡춘입니다! 저번 리뷰 1탄에서는 마구라 MT5 시리즈에 대한 간략한 정보에 대해 설명했다면 이번에는 어디서? 얼마에? 구입해야 하는지 그리고 장착 시 주의해야 할 점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엄지 쓰로틀] 안전하고 편안한 세팅 방법! [내부링크]

0. 서론 안녕하세요! 미스떡춘입니다. 이번엔 제품리뷰가 아닌..!?! 가장 흔히 사용되는 엄지 쓰로틀의 정확한 세팅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출력부터 고출력 기체까지 모두 해당사항이 있으니 이걸..

모더나 1차 후기 - 결과편 - [내부링크]

9월 16일 (목) 4:34 피/소변검사 결과 일단 정상으로 나옴 하지만 증상이 지속될 경우 다시 나오라는 말을 들음.. 응급실로 처방한거라 비용도 만만치가 않다.. 무려 12만원... 하..

모더나 1차 후기 - 응급실편- [내부링크]

14일 모더나 1차를 맞고나서 3시간쯤 후 손바닥이 간지러워서 긁었더니 그쪽에 두드러기가 나있었음 그리고 오늘 15일 오른손에도 두드러기를 발견 살짝 만지니까 수포로 변해버림 그래서 바로 16일 새벽 응급실로..

[인터뷰] 나는 전동인이다 [내부링크]

이번에 전동점 사장님과 촬영해본 나는 전동인이다 첫번째 영상 ! 영상 취지는.. 어떤사람들이 전동을 탈까?

모더나 1차 후기 - 백신접종편 - [내부링크]

약 한달전에 근처 병원 예약을 하고 어제 (210914) 오후 5시30분쯤 방문하였다. 대기시간은 약 5분정도 앞에 미리온 환자들이 없었고 오자마자 코로나 예방접종 확인서류를 작성했는데 그냥 이름/주민번호 정도 적..

[Weped GTR] 매우 솔직한 후기 + 사진 + 주행 영상 [내부링크]

0-1. 서론 ㅎㅇ 미스떡춘임. 위페드는.. 엔트리부터 해서 플래그쉽까지 오픈된 정보가 매우 희귀한 편.. 그래서 일단 글로 작성해봄.. 나중에 영상제작 할지도.. (아마도!?) 매우 주관적인 리뷰니까 참고만 하세..

[마구라 4P 브레이크 2차] 초간단 언박싱! [내부링크]

독일 현지 쇼핑몰 직구를 통해 이번에 구매하게된 마구라 4P 브레이크 MT5e.. 조만간 장착을 해본다.. 흐흐흐흐

[YETI_HARDCORE] 매우 쫀쫀한 MTB 그립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0. 서론 안녕하세요! 미스떡춘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아이템은 킥보드 핸들바에 장착할 그립!! 천조국 ODI 라는 회사의 YETI_HARDCORE 라는 제품입니다. ㄱㄱㄱㄱㄱㄱㄱㄱ 1-1. 스펙 제품명 : ODI YETI_HARDCORE..

[헬멧] 빌트웰 그링고 S 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0. 서론 ㅎㅇ 떡춘이야 이번에 킥보드에 같이 착용할 풀페 알아보다가 구입하게된 헬멧임. 그럼 간단한 리뷰 ㄲㄲㄲ SUPERSOCO TC 1. 스펙 빌트웰 (biltwell) 이라는 곳에서 만든 헬멧으로써.. 이..

[Weped GTR] 출고까지 하루! [내부링크]

처음 7월 중순쯤 Weped의 새로운 모델 Coupe를 구매 예약함.. 약 한 달 가까이 기다리다가.. 급작스런 심경변화와 주위의 달콤한 말에 낚여서(?) GTR로 주문 변경.. 그리고 다시 3주 정도 기다린 끝에 드디어 내..

[알리 빵빵이] 전동인 국룰 빵빵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킥보드에 장착하는 빵빵이중 가장 유명한 제품! 일명 알리빵빵이..! 킥보드를 취미로 타고있는 미스떡춘이야~ ㅎㅇㅎㅇ 0. 서론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알리빵빵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장 유명한 자전거/바이크..

[누모라이트] 버칼에 쏙 들어가는.. 작지만 알찬 전조등! [내부링크]

K3S 일명 누모 라이트 리뷰! 0. 서론 킥보드에 살짝 빠져있는 미스떡춘임 ㅎㅇㅎㅇㅎㅇ 첫 리뷰가 될 제품은 요즘 핫한 위페드제품 그 중에서도 누모라이트로 유명한 K3S !!! 누모에서 제품 가격 + 장착공임비 모..

[마구라 4P 브레이크 1차] Magura MT5e 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0. 서론 안녕하세요! 미스떡춘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킹갓제네럴엠페러독일제 MTB 브랜드  마구라 그 중에서도.. 4개의 피스톤으로 정밀 제동과 강한 제동을 동시에 만족하는 MT5 시리즈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