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ddingluna의 등록된 링크

 puddinglu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스타벅스 BRING NEW SPRING 신제품 - 핑크매그놀리아레모네이드, 녹차마카다미아스콘, 리치가나슈케이크 솔직 후기 [내부링크]

스타벅스에 BRING NEW SPRING라는 타이틀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 성미 급한 푸딩네루나는 당장 달려가 보았다. 매장에 도착하니 새로 나온 MD들에 눈에 가는 건 어쩔 수 없었다. 봄을 떠오르게 하는..

[광안리] 빈티지소품샵 - 메이드 프롬 [내부링크]

광안리 빈티지 소품샵 : 메이드 프롬 매주 화-일 13:00-18:00(매주 월요일 정기휴일) 네이버 플레이스 - 메이드 프롬 링크 메이드 프롬은 광안리 바닷가에서 조금 벗어난 주택가쯤에 있다. 언제나 그렇듯 한 장의..

꾸덕한 걸 원한다면, 연이은 제과점 - 꾸덕한 파베 브라우니(아이디어스) [내부링크]

디저트를 좋아하면서 브라우니를 싫어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마침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브라우니는 할인 중이었고, 나는 질렀다. 그게 다다. 브라우니는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 아이스팩을 얹..

방탄소년단 RM도 반한, 크리스티앙 볼탕스키 : 4.4 - 부산시립미술관, 이우환 공간 [내부링크]

이우환과 그 친구들 III 《크리스티앙 볼탕스키 : 4.4》 2021-10-15~2022-03-27 부산시립미술관, 이우환 공간 나는 집순이다. 우리 집, 내 침대가 세상에서 가장 좋은. 하지만 종종 집을 나설 일이 생기는데 대부..

<세상 어딘가에 하나쯤> 유희경 [내부링크]

'세상 어딘가 하나쯤'이란 것은 특별한 것일까 평범한 것일까. 제목을 들을 때마다 궁금해졌다. 누군가는 특별한 것이라는데, 나에겐 더없이 평범하게 느껴졌다. 세상 어딘가에 하나쯤은 있다는 말이니까. 이 책..

내가 디저트라면? 디저트 MBTI - 아이디어스 [내부링크]

발렌타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오니 저절로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요즘! 아이디어스에 재밌는 테스트가 등장했다. 테스트 후 쿠폰도 지급하니 짧은 시간 간단하게 테스트해보면 좋을 것 같다. 내가 디저트..

<아내 대신 엄마가 되었습니다> 후지타 사유리 [내부링크]

방송인 사유리 씨를 생각하면 좀 엉뚱하고 솔직한 외국인 정도가 떠오른다. 그런데 그녀가 엄마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면서 조금 바뀌었다. '용감하고 특별한 선택을 한 싱글맘'이 추가되었다. 남들은 가지..

[동대신동] 디저트 카페, 토람지 [내부링크]

동대신동 디저트 카페 : 토람지 문득 산책 겸 길을 걷다가 못 보던 카페가 눈에 들어왔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듯, 보통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는 이름이 예쁘게 써진 간판도 달려있지 않았다. 아니면..

아이디어스 웰컴딜, 범표원두 - 드립백 4종(10ea) 리뷰 [내부링크]

아이디어스 어플을 깔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이 웰컴딜이었다. 100원, 1000원, 10000원으로 구성된 상품 목록이 있어서 '100원'에 혹해서 살펴보던 중 섬유향수, 밀크티 베이스, 커피 드립백이 끌렸다. 뭘 할..

[서대신동] 수제 디저트 카페, 디저트쉼 [내부링크]

* 다음지도에 등록되어있지 않아 주소로 표시함 서대신동 수제 디저트 카페 : 디저트;쉼 매주 월-금 11:00-19:00(주말, 공휴일 휴무) 네이버 플레이스 - 디저트쉼 링크 디저트쉼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m.place.n..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Chal떡 취미테스트 [내부링크]

전에는 시간이 없어도 취미가 참 많았는데, 요즘은 취미가 사라졌다. 원데이클래스도 일종의 취미 찾기! 기왕 찾는 김에 나에게 딱 어울리는 취미를 찾아보면 어떨까? 취미 클래스 찾기 어플, 하비루트를 깔고..

[대연동]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 카페드에마블 [내부링크]

대연동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 카페드에마블 매주 월-금 9:00-21:00, 토 9:00-19:00(일요일, 매월 마지막 월요일 휴무) 네이버 플레이스 - 카페드에마블 링크 건물 앞에 세워진 팻말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 봄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봄딸기 카스텔라 샌드, 봄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솔직 후기 [내부링크]

매장에 들어서자 새로 나온 밸런타인 MD들이 줄을 서서 반긴다. 22 밸런타인 SS 파인니 블루 콜드컵이 예뻤다. 노란 줄무늬의 빨대와 데이지 모양 포인트가 눈에 들어왔다. 22 스윗러브 SS DW 투고 텀블러도 아주..

[대연동] 마이페이보릿센트 : 향수 만들기(조향) 원데이클래스 [내부링크]

대연동 향수공방 : 마이페이보릿센트 매일 10:00 - 19:59(예약제로 운영) 네이버 플레이스 - 마이페이보릿센트 링크 '이런 곳에 향수 공방이?'라고 생각하고 모퉁이를 돌자 작고 예쁜 오늘의 원데이클래스 장소가..

[서대신동] 반려동물 용품점 몽도르프 구덕점 방문!! [내부링크]

* 다음 지도에 아직 등록되어있지 않아 주소로 표기하였음 서대신동 반려동물 용품점 : 몽도르프 구덕점 매일 10:00-22:00(연중무휴) 네이버 플레이스 - 몽도르프 구덕점 링크 얼마 전 새롭게 부산은행 대신동지..

[서대신동] 소윤 아뜰리에 : 약산성 샴푸바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내부링크]

서대신동 비누공방 : 소윤 아뜰리에 매주 월-금 9:00-20:00(주말은 예약제로 운영) 네이버 플레이스 - 소윤 아뜰리에 링크 소윤아뜰리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블로그리뷰 89 m.place.naver.com 제로 웨이스..

<나는 네Nez입니다> 김태형 [내부링크]

<나는 네Nez입니다>를 처음 들었을 때는 'Nez'가 쏙 빠진 '나는 네 입니다'라는 제목이어서 혼자 '예스맨이라는 이야기인가?' 생각했다. 하지만 검색을 해보니 프랑스어로 Nez인 '코'라는 뜻이었다. 직역하면 코..

[다대포] 노즈노트 : 향수 만들기(조향) 원데이클래스 [내부링크]

다대포 향수공방 : 노즈노트 매주 월-토 10:00-19:00 네이버 플레이스 - 노즈노트 링크 노즈노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6 · 블로그리뷰 140 m.place.naver.com 갑자기 향수에 꽂힌 탓에 오랜만에 찾아온 한파를..

<나는 가해자의 엄마입니다> 수 클리볼드 [내부링크]

<나는 가해자의 엄마입니다> 제목부터가 충격적이다. 나에게는 내용도 다르지 않았다. 지나치는 인연이라 생각한 책인데 결국 완독까지 하게되었다. 친구와 만날 시간까지 기다리기 위해 찾은 남포문고에서 읽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