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eunhaneulkr의 등록된 링크

 puleunhaneulk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종합) 국내 코로나 일일발생현황 종합분석 (데이터포함) [내부링크]

개요 그동안 국내에서 발생한 코로나19 질병에 관한 현황 데이터를 수집해오고 몇몇 그래프 분석글을 작성하여 블로그에 게재한 바 있다. 블로그 글의 특성상 작성 당시는 상황에 맞는 글이었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친효스킨의 기본 에디터를 신에디터로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스킨이 아닌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는 "친요스킨 v1.16"을 설치하였다. 깔끔한 레이아웃이나 카테고리 정렬방식 등이 맘에 든다. 그런데 친요스킨으로 처음 글을 쓰면서 매우 불편함을..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로 내 블로그를 분석해보자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모르는 것도 많고 시행착오도 많이 겪다보니 글을 작성했다가도 이것 저것 자꾸 수정하게 된다. 카테고리도 이렇게 바꿨다가 저렇게 바꿨다가. 아무리 바꿔도 맘에 들지 않아..

구글 드라이브에 이미지를 저장하고 블로그에서 활용해 보자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이미지를 삽입하는 것은 사실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 글의 제목처럼 외부 클라우드인 구글 드라이브를 굳이 이미지 서버로 활용할 필요가 있을까하는 의문이 들 수도 있을..

(업데이트) 국내 코로나 일일발생현황 데이터파일 (csv파일) : 누적, 신규, 증가율 [내부링크]

최근에 국내 코로나 발생현황을 종합한 새로운 데이터파일과 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글과 데이터를 보시려면 이곳으로 가셔서 보세요 https://puleunhaneulkr.tistory.com/57 " 링크된 데이..

구글서치콘솔 메일, "색인이 생성되었으나 robots.txt에 의해 차단됨" [내부링크]

2020/03/11 - [기타] - 구글서치 메일받음 "itemListElement 입력란이 누락되었습니다." 1. "색인이 생성되었으나 robots,txt에 의해 차단됨" 오류 발생 구글서치콘솔로 부터 지난 번에 받은 "itemListElement 입..

국내 코로나 일일발생현황 그래프: 전국/서울지역/성별 및 연령별 [내부링크]

2020/03/09 - [코로나바이러스현황/코로나통계] - 한국 vs 일본 코로나 발생 현황 비교 최근에 국내 코로나 발생현황을 종합한 새로운 데이터파일과 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글과 데이터를 보..

구글애드센스 두번째 탈락 이야기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 심사 탈락 이메일 받다" 2주전에 1차로 구글애드센스 심사에 탈락한 이후에 어저께 재신청했었는데 이번에는 하루만에 탈락 통보를 받았다. 이게 도대체 뭐라고 이렇게 어렵나하는 생각이 든다 "..

구글서치콘솔 메일받음 "itemListElement 입력란이 누락되었습니다." [내부링크]

구글서치에서 1개의 탐색경로 문제가 있다고 메일을 받았다 내용은 구체적이지 않지만 1개의 탐색경로 문제이며 오류내용은 'itemListElement'입력란이 누락되었습니다' 이다 정말 전문가 아니면 저 에러메시지..

자외선 마스크 살균기 자작 (DIY) 이야기 [내부링크]

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일들이 요즘은 일상이 된 것이 참으로 놀랍다. 내가 언제 하루종일 마스크를 쓰고 생활해야하리라고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었으니 말이다. 미세먼지가 엄청 심했던 날 조차도 정부에서는 처..

한국 vs 일본 코로나 발생 현황 비교 [내부링크]

2020/02/28 - [코로나바이러스현황/코로나통계] - 한국 vs 중국 코로나 확진자의 확산 속도 비교 그래프 : 확진자 수 및 사망자 수 비교 포함 최근에 국내 코로나 발생현황을 종합한 새로운 데이터파일과 글이 업..

보건복지부 발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주소 및 연락처 정보 [내부링크]

연번 검체채취 가능여부 시도 시군구 의료기관명 주소 대표 전화번호 1 O 서울 강남구 강남구보건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68 (삼성동) 02-3423-5555 2 O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

코로나바이러스 데이터 관련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최근에 국내 코로나 발생현황을 종합한 새로운 데이터파일과 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새롭게 업데이트된 글과 데이터를 보시려면 이곳으로 가셔서 보세요 https://puleunhaneulkr.tistory.com/57 <대한민국> 1...

국내 코로나 일일발생현황 그래프: 확진자/사망자, 일일/누적, 메르스 확진자 비교 [내부링크]

2020/03/26 - [통계/코로나19] - 2019년도 전국의 신천지 지역별 신도수는 얼마나 될까. 추정 계산해 보았습니다. 최근에 국내 코로나 발생현황을 종합한 새로운 데이터파일과 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롭게 업..

한국 vs 중국 코로나 확산 속도 비교 그래프 : 확진자 수 및 사망자 수 비교 포함 [내부링크]

최근에 국내 코로나 발생현황을 종합한 새로운 데이터파일과 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글과 데이터를 보시려면 이곳으로 가셔서 보세요 https://puleunhaneulkr.tistory.com/57 1. 데이터 출..

2019년도 전국의 신천지 지역별 신도수는 얼마나 될까. 추정 계산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가 갑자기 확산되면서 신천지신자의 무책임한 행동떄문이라는 원망의 목소리가 많은 듯 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이 어느 특정단체 때문이라든지 어느 특정개인의 책임으로 돌..

국내 코로나와 메르스 확진자 발생 경향 비교 [내부링크]

최근에 국내 코로나 발생현황을 종합한 새로운 데이터파일과 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글과 데이터를 보시려면 이곳으로 가셔서 보세요 https://puleunhaneulkr.tistory.com/57 1. 데이터 출..

2020년 2월 21일 13:00 우한폐렴(코로나19) 확진자 발생 현황 [내부링크]

최근에 국내 코로나 발생현황을 종합한 새로운 데이터파일과 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글과 데이터를 보시려면 이곳으로 가셔서 보세요 https://puleunhaneulkr.tistory.com/57 참고데이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