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ler의 등록된 링크

 pull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OCN, 밀리터리 스릴러 드라마 '써치' 장동윤, 크리스탈 캐스팅 [내부링크]

한국 비무장지대를 배경으로 한 OCN의 드라마 '써치'는 장동윤, 크리스탈(정수정), 문정희, 윤박, 이현욱의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올 하반기에 방영 예정인 OCN '써치'는 DMZ를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스릴..

K-POP 인기 아이돌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트와이스, 아이즈원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에 블랙핑크(BLACKPINK) 등 우리나라 아이돌 그룹들이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중동 가리지 않고 세계로 나아가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죠. 다들 알다시피 전미 차트에 몇번이나 상위에 오르는 실..

신인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에이티즈 그리고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는 한국과 일본뿐 아니라 글로벌하게 활동의 장을 넓히고 큰 성공을 거뒀죠. BTS의 활약과 함께 K-POP에 대한 세계적인 인지도도 오르며 K-POP팬이 급증하면서, 많은 K-POP 가수들이 국내외에서..

로켓펀치(Rocket Punch) – 바운시(BOUNCY) 노래 리뷰 [내부링크]

지난여름 이후로 컴백하지 않았지만, ITZY의 정신은 최근 걸그룹 노래에 비해 크게 부각되고 있는것 같은데요. 업계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성공했던 걸그룹들의 공식을 활용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다리 꿈해몽 의미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발이나 다리는 사람을 지탱하고 있기 때문에 발과 다리의 꿈은 당신의 생활기반과 연관이 있습니다. 굵고 튼튼한 다리의 꿈과 큰 다리의 꿈은 당신의 생활 기반이 탄탄하여 정신적으로나 육적으로 안정되어 있음..

목욕 꿈해몽, 목욕하는꿈 길몽 흉몽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목욕하는꿈, 목욕 꿈해몽 상황별로 길몽 흉몽 정리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꿈속의 목욕은 당신의 마음과 몸 상태를 상징이므로 물의 온도와 목욕의 상태에 따라 당신의 마음과 몸의 건강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과 개인파산 조회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자격은 조금만 알아봐도 금방 알 수 있을 만큼 어려울건 없지만, 회생하기 위한 절차는 법원의 심사를 통과해야 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이 복잡하고 까다롭습니다. 제출해야 할 서류도 많고, 서류..

주식투자 방법, 초보의 현실적인 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주식시장도 덩달아 지수가 하락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한폐렴 관련주와 마스크 관련주의 몇 종목은 지수가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괜찮은 수익률을 보이고..

MBC 로맨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 출연 [내부링크]

송승헌이 곧 개봉될 MBC의 로맨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의뢰인이 겪었던 상처를 음식과 식사 자리를 통해 치유하려는..

SBS 미스터리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캐릭터 포스터 [내부링크]

SBS 새로운 미스터리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의 주요 출연자인 김서형, 류덕환, 박훈, 신인 배우 안지호를 위한 새로운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안지호가 연기한 인물을 중심으로 전개됩니..

불안한 꿈해몽 미래, 배우자, 연인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꿈을 꿨는데 나를 불안하게 만드는 꿈이라면 괜히 걱정돼서 하루 종일 신경썼던 경험을 한번쯤 해봤을 겁니다. 설마 나한테 무슨 일이 생기는건 아닌지 걱정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신경 쓰고, 걱정하게 하는 불..

불안한 감정의 꿈해몽 의심, 방황, 괴롭힘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며칠전 불안한 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도 지난번에 이어 불안한 꿈에 대해서 두번째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이 꿈은 '불안몽'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보통은 심적으로 힘들어서 꾸는 경우가..

첫소절 듣고 감탄사가 나오는 팝송 마룬5, 숀 멘데스, 시아, 루카스 그레이엄 [내부링크]

shawn mendes (숀 멘데스) - stitches (스티치스) 오늘 저는 숀 멘데스의 ‘스티치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숀은 1998년 8월 8일 캐나다의 토론토에서 태어났고, 그의 본명은 Shawn Peter Ruwl Mende..

바다 꿈해몽의 의미 [내부링크]

바다 꿈해몽이 가지고 있는 의미는? 생명의 원천이자 신비로운 꿈속의 바다는 생명력, 에너지, 건강상태, 모성, 어머니, 풍요, 신비로운 무의식 세계, 심리상태, 모험, 잠재능력 등의 상징이자 "바다와 육지의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