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p3085의 등록된 링크

 pup308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청와대 BTS 열정페이 가짜뉴스로 곤혹 [내부링크]

YTN 등 언론에서 이번 UN 초청으로 문대통령과 함께 미국을 방문했던 BTS에게 경비를 한 푼도 주지 않았다는 보도에 방탄소년단 팬들과 네티즌들은 "진짜 해도 너무한다."는 소리가 높아졌다. 사건의 발단은 국민..

SNL조여정 호스트 출연 "수위가 좀..."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에 2일 밤10시에 공개 (5회차)출연호스트는 조여정(40)이었다. 신동엽은 귀한분을 어렵게 모셔왔다면 조여정 칭찬으로 시작했다. 조여정이 호스트로 출연중에 기생충에서 아카데미 시상..

유동규 화천대유 어디까지? [내부링크]

전 성남 도시개발 공사 사장 직무대리였던 유동규(53 단국대 석사) 기자들 질문에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잘 알던 사이가 아니고, (화천대유 측으로부터) 돈을 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휴대전화 파기의혹 유..

가수 이수영 전재산 날리고 빚까지 얻었었다. KBS Joy 4회 영수증 방영 [내부링크]

발라드 가수 이수영( 본명 이지연 42)이 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국민 영수증 4회에서 게스트로 출연하는 ' 이수영이 사기로 전재산을 날리고 빚까지 얻게 된 과거를 털어놓는다. 영수증을 분석하는 3MC ..

넷플릭스 설립이후 사상 최고 주가기록- 오징어게임 Korean drama (Netflix) - Squid game [내부링크]

넷플릭스 설립 이후 사상 최고 주가 기록 오징어 게임 판권을 가진동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가 한국 시리즈물 ‘오징어 게임 인기 덕에 사상 최고가의 주가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미국 나스..

자동차보험 제도 변경, 2023년 1월부터 시행, 본인 과실 자부담 처리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제도 개선 내년 1월부터 자동차 사고로 부상을 당한 경우 본인 과실의 4주 미만의 가벼운 경상은 본인 보험으로 처리하게 된다. 또 4주이상 치료가 필요한 경상 사고 환자는 의무적으로 진료기..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80억 소송당했다. [내부링크]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32 본명 장수연) 패션 브랜드 사업가로 변신,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Blanc & Eclare)를 설립했다. 홍콩의 현지 매체들은 조이킹 엔터프라이즈 (Joy King Enterprises)..

세계양궁 선수권대회 남자 김우진 금메달, 여자 개인 장민희 금메달, 안산 7점비하 발언 사과해 [내부링크]

(본문 업그레이드 2021.09.29)  KBS N스포츠 채널이 2021 세계양궁선수권대회 여자 리커브 개인전에서 아산이 7점을 쏘앗을때 방송중에 " 최악이다" "이게뭐냐?"라는 선수 비하발언을 한것에 대해 시청자들의 논..

소상공을 위한 제로페이 가맹점 300만개 목표? 배민 가입자 1200만명 [내부링크]

한국간편 결제진흥원 윤완수 이사장은 제로페이 가맹점은 소상공의 유일한 플랫폼, 올해 150만 개를 시작으로 내년 200만 개 등 전체 300만 개 가입자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물론 수수료가 나가지 않으니..

곽상도의원 "50억 퇴직금 아들 몸상해 일한 댓가? " 누리꾼들 몸 안상하는 회사원 어디있나? [내부링크]

곽상도(62) 의원은 성균관대 법대를 졸업 성균관 대학원 박사이며 1983년 제25회 사법고시에 합격한 검사 출신 정치인이다. 박근혜 정부 시절 민정수석까지 지낸 사람이 하는 변명은 정말 너무 유치하고 치졸하다..

영화 보이스 박스오피스 1위 - (예고편 제공) [내부링크]

추석 연휴 흥행으로 영화 보이스가 개봉 2주 만에 80만 관객을 눈앞에 두고 있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서 보이스는 하루 2만 9868명으로 9일 연속해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기..

디아블로2 레저렉션 9월 24일 0시 전세계 출시 [내부링크]

9월 24일 0시 전 세계에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2021년 9월 24일 0시 전 세계에 출시된다. 액션 RPG 디아블로 시리즈로 디아블로 2(2000)의 리마스터판이다. 주 개발은 블리자드 산하 비케리어스 비전스가..

블랙핑크 제니 샤넬 코코네쥬 컬렉션 캠페인 모델로 발탁 [내부링크]

데뷔 6년 차 제니 그룹 블랙핑크 제니(25)만의 독보적 상징적 이미지는 전 세계를 패션업계를 사로잡고 있다. 9살 초등학교 3학년 때 영어를 배우기 위해 5년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유학을 했다. 그녀의 탁월..

송중기 2016년 100억 매입건물이 160억 호가? [내부링크]

추석 연휴가 끝난 25일 (토) 오전 11시 김한석이 진행하는 연예인 토크쇼 '은밀한 뉴스룸' 5회 방송에 송중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뉴스룸에서는 송중기의 동네 민원이 제기된 바 있는 신축 주택을 공사 현..

추석 이후 코로나 비상 - 예상 결과 그대로 [내부링크]

지나치게 많은 인파의 움직임 정부가 8인 모임 허용 발표 이후 전국의 유명산과 고속터미널, 열차 매표소마다 귀성객과 여행객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고속도로는 양방향이 막힐 정도로 의례적인 일이 벌..

도쿄올림픽 3관왕 안산, 세계양궁 선수권대회 개인 단체 혼선 결승진출 우승 금메달3개 획득, 남자 김우진 금메달 [내부링크]

24일 (현지시간) 미국 사우스다코타즈 양크턴 세계양궁 선수권 대회에서 우리선수들이 혼성 남녀 단체전에 이어 남녀단체전에서 3개 금메달을 모두 차지했다. 이로서 한국 양궁은 2011년 대회이후 지금까지 6개대..

유네스코 등재 조선왕릉 - 검단 아파트 철거 청원 [내부링크]

유네스코 등재 사적 202호 김포 장릉은 조선제 16대 인조가 아버지 원종과 부인 인헌왕후(1578∼1626년)를 모신 능으로 사적 202호로 지정돼있으며 파주 쪽에서 바라볼 때 계양산으로 이어지는 경관과 가치를 인..

tvN 수목드라마 홈타운 1,2화 첫방 [내부링크]

총 12부작 드라마 홈타운이 22일  tvN에서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었다. ‘홈타운이 첫방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3명의 주연급 배우들이 촬영에서 한 번도 같이 등장한 적이 없지만 박현..

중국 헝다그룹 파산공포에 전세계 증시 폭락, 제2의 리먼사태 올까? [내부링크]

중국의 부동산 바람을 타고 1997년 설립한 헝다 기업은 아파트를 짓고 그것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전기자동차 레저사업 인공지능, 양로시설 사업 등 문어발식 사업을 확장하며 벌려오다가 시진핑 주석의 대출규제..

사회적거리두기 8인모임 허용 추석연휴 인파 몰려 [내부링크]

8인 모임 (접종 완료자 포함) 추석 연휴 기간 중 가정 내 8인 모임 (접종 완료자 포함)이 가능해지지 추석을 하루 앞둔 20일 전국 주요 고속도로와 기차역, 버스여객선 터미널에는 오후 들어 귀성객과 귀경객이..

신도시 의왕 몰려든다. 군포 안산 1억 올라 [내부링크]

국토부는 지난 8월 30일 경기 의왕시 초평, 월암, 삼동과 군포시 도마교, 부곡, 대야 미동 등 안산시 건건 사사동 일대에 준하여 총 4만 1,000가구 규모의 미니 신도시급의 도시 조성과 반정동, 반월동, 화성 진..

토트넘 팬 해리케인 나가라 냉정한 시선 [내부링크]

케인 나가라 잔류냐 이적이냐를 두고 이미 여러 번 시합에 참여를 하지 않았을 때도 무심히 지켜보고 있었던 토트넘 팬들이 해리 케인의 부진한 게임 결과에 원성이 터져 나왔다. "토트넘에서 뛰기 싫으면 나가라..

10월 SK텔레콤, 앤씨소프트, 카카오게임즈, 네이버, 삼성전자 전망 주식시세 [내부링크]

17일 금요일로 장 마감 이후 추석 연휴기간 중 특색 있었던 상황을 살펴보고 연휴가 끝난 이후 어떻게 달라질지 미리 예측해 보는 시간으로 포스팅을 해본다. 음식 배달앱 도어 대시 급등 도어 대시(DASH)가 지난..

제2의 조주빈? 86,824명 팔로워 트위터 '마왕 [내부링크]

일명 박사로 불리며 피해 여성 74명, 그중에 16명이 미성년자로 그의 범행이 매우 악랄하여 온 국민을 놀라게 했던 조주빈(25)이 성범죄자는 최초로 신상공개에 1심에서 40년 2심에서 42년을 검찰은 구형한 것을..

추석연휴 영화 신나게 보자. 연휴기간 각 방송사별 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코로나로 여행이나 고향 부모님 방문, 병문안 가시는 분들은 잘 다녀오시구요 이것 저것 모두 힘든 상황이라 집에서 쉬시는 분들은 그동안 못 보았던 영화 몰아보기 하는 건 어떨까요? 오늘부터 그맘을 담아서 상..

돈버는 방법 바뀌는 트랜드- 안정성, 리스크 적은 간접투자 인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투자는 주식이나 펀드 등 기존의 한정적인 투자 방식에서 새로운 재테크 투자 바람이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과 같이 많은 투자금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소액부터 거액까지 투자 건물이나 미술품, 음악..

손흥민 또 결장, 17일 컨퍼런스 리그 토트넘 대 렌 2-2 무승부 [내부링크]

토트넘에서 손흥민은 정말 절대적인 것 같다. 손흥민이 빠진 토트넘은 지금 계속해서 승리를 못하고 있는 가운데 17일 프랑스 렌에서 열리는 콘퍼런스 리그 G조 1차전 렌과의 원정경기에서 2-2로 비겼다. 이로써..

미국 팝스타 브리트니 진 스피어스 연하남과 약혼 발표 [내부링크]

미국 팝스타 브리트니 진 스피어스(39)가 오랜 남자 친구 샘 아스가리와 약혼했다고 밝혔다.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 2000년대 팝의 아이콘이자 슈퍼스타이며 섹시의 대명사로 아이돌의 전설로 불릴 만큼 엄청..

삼성 이재용 재치고 주식부자 1위, 카카오 김범수 규제시작 20조 사라져 [내부링크]

카카오그룹 시총 20조원 증발 공룡 플랫폼의 불공정 거래행위와 카카오 핀테크 산업의 문어발식 확장 거래행위에 대해 지난 9월7일 정치권과 금융당국이 카카오 그룹의 규제를 언급하고 나선가운데 상장을 앞두고..

애플 아이폰13 출시 - 새로워진 카메라 기능 [내부링크]

애플은 아이폰 13 신제품 발표 행사가 임박했음을 공지했다. 이번 신제품 공개행사에서는 애플 워치 7, 무선 이어폰 에이팟 3등이 소개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 13에서는 무엇보다 종전에 비해 카메라와 관련된..

더샵 진주피에르테 민간공원 특례사업, 진주 최초 브랜드타운 들어선다. [내부링크]

민간공원 특례사업이란? 민간공원 특례사업은 오랜동안 공원시설로 지정되었지만 사업성이나 해당 지자제의 경우 예산부족등으로 인하여 진행이 미뤄진 공원들을 말한다. 이러한 도시공원내 사유지를 매입해 ..

미국언론 망신, 라이트 코인 가짜 뉴스소동 [내부링크]

월마트에서 라이트 코인을 받는다는 보도 이후 한때 코인 가격 급등 후 폭락한 해프닝이 벌어졌다. 라이트코인은 월마트에서 10월 1일부터 거래가 가능하다는 내용과 헤드라인과 함께 월마트 창업자의 말까지 인..

삼성전자 변리사 공채 모집 [내부링크]

변리사 자격증 보유자 공채 삼성전자와 삼성전자 계열사에서 2021년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했다. 공고에 의하면 지난 9일부터 서류 접수를 시작, 7일은 3 신입사원 공채, 9일부터 변리사 서류..

7년만에 첼시 복구한 루카쿠 멀티골로 애스턴빌라 3-0승리 [내부링크]

7년만에 첼시에 복귀한 벨기에 축구 국가대표 로메루 루카쿠 (28 Romelu Lukaku)는 국제 휴식기를 마친 12일 (한국시간) 런던 스탬퍼드 브릿지에서 열린 첫 경기 애스톤빌라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며 프리..

리오넬 메시의 프랑스 PSG 축구아카데미 한국 상륙 [내부링크]

프랑스 리그 1위 명문구단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FC (Paris Saint-Germain F.C)는 1970년 8월 12일 창단 프랑스에서는 통산 최다 출장과 통산 최다 득점을 한 프랑스 리그 1위 축구 구단이다. PSG에서 운영하는..

모델 아이린 정혁에게 고백했는데 차였다? [내부링크]

모델 아이린 (김혜진 33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은 미국에서 태어나 중학교 때 한국에 와서 영미권의 국제 학교를 다니다가 다시 미국에서 FIT (뉴욕 패션대)를 졸업한 복수국적을 갖고 있는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호날두 맨유 복귀전 4대1 승리 - 등번호 7 그대로 [내부링크]

 유벤투스가 원하는 호날두의 이적료는 2800만 유로에 맨체스터 시티도 흔쾌히 합의했다. 파브리시오 로마노 (이탈리아 축구전문 저널리스트 )가 그들이 원하는 이적료를 최초로 보도했다. 일부의 축구 관계자들..

2차 백신 접종자 규제 완화? 한번더 신중히 생각해 봐야 [내부링크]

2차접종 완료자 규제완화 국내 코로나 환자수가 7일 평균 1750명에 달하고 있는 가운데 정부는 2회 접종을 완료하고 2주가 지난 사람에게 접종 완료자로 사적 모임 인원 제한에서 제외한다고 밝힌 가운데 기존 허..

삼성전자 240조 투자- 시스템 반도체 수혜주 업체들 관심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가석방된 이후 240조 투자 구체화 발표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이 시스템 반도체 분야이다. 삼성전자와 TSMC가 3 나노 공정에 들어갈 것으로 내다본다. 칩 밀도에서는 TSMC..

손흥민 다리부상 통증, 벤투감독 비판, 손흥민 불참 팰리스에 3:0완패 [내부링크]

나름 만족한 결과? 7일 한국 축구팀 월드컵 본선 진출 본선행 마지막 관문인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2경기를 마쳤지만 팬들은 다소 불안한 표정이다. 파울루 벤투 감독은 2연전을 1승 1 무 2경기 승점 4..

LH 공공 전세주택 계약방법 (공고 제공) [내부링크]

LH청약센터에서는 공공전세주택 117호를 4월에 공급한데 이어서 공공전세주택 476호에 대한 입주자 모집 9월 9일(목) 476호에 대한 입주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공고를 했다. 올해 1차 공공전세 입주자 모집은 경쟁..

국토부발표 KTX 복합환승 지역, GTX 교통 확충망이 금맥 [내부링크]

교통망이 금맥 한국같이 땅덩어리가 좁은 지역은 교통망이 최우선이다. 국토부 교통망 확충사업 발표 이후 불과 2년 전만 해도 거들떠보지도 않던 지역들이 1억 원 이상 차액을 보이며 거래가 되는 지역이 많아졌..

걸스데이 반짝반짝 제작자, 보아 친오빠 권순옥(39) 감독 별세. [내부링크]

보아 친오빠 뮤직비디오 감독 광고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가수 보아의 둘째 오빠인 권순옥 감독이 정말 39세의 젊은 나이에 저세상 사람이 되었다. 홍익대학교 대학원 영상 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한 권감독은 2005..

동해지역 아파트가 심상치 않다. 동해 아파트 투자자 몰려 [내부링크]

동해 자이 아파트 GS건설이 지은 강원도 동해시 효가동 산1번지 일대 들어선 동해자이 아파트가 투자자들의 러시를 받고 있다. 서울 등 대도시 풍선효과로 부동산 시장의 열풍이 지방까지 퍼지는 가운데 동해시..

인기하락 스가 요시히데 총리 사퇴 - 일본증시 초강세 [내부링크]

스가 요시히데 총리 사퇴 발표 스가 씨는 아베 신조가 사임한 지 불과 1년 만에 그 자리에 임명됐다. 충격적인 발표는 슈가의 지지율이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을 때 나왔으며 그는 재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9월 브랜드 모델하우스 오픈, 아파트청약, 분양 당첨자 계약 안내 [내부링크]

9월 모델하우스 오픈. 당첨자 발표, 당첨자 계약 안내등 눈길이 가는 곳을 소개합니다. 9월 1주 차 쳥약(8) 및 입주자 모집 (18, 97가구) 일자 위치 브랜드 명 9월 6일(월) 전북 군산시 오식도동 군산 한성 필하..

고용보험료 늘고 건보료 인상, 또 국민부담 증가 [내부링크]

기금 소진 위기 고용 보험료 인상 고용센터에 실업급여를 받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줄 서있다. 지난해 실업급여 지급액은 12조 2천억 원으로 1년 전보다 1.5배 늘어났다. 제원이 되는 고용보험 기금 적립금이 올해..

9월1일 일진하이솔루스 상장 따상 -투자전략 [내부링크]

상장첫날 9월 1일 일진하이솔루스가 상장했다. 과연 일진하이솔루스의 상장 이후 어떻게 투자전략을 가져가야 할지 전문가들의 의견을 취합해보면 최근 3개월간 수소 관련 상장주들의 주가 추이를 살펴보면 최근..

패럴올림픽 메달 포상금 얼마나 받을까? [내부링크]

메달 포상금은 비장애인과 동일하게 지급된다. 개인전은 금메달 6천300만 원, 은메달 3천500만 원, 동메달 2천500만 원이다. 지도자에게도 금메달의 경우 감독 8천만 원, 코치 6천만 원이 지불된다. 안산 선수 3..

이민호 연애 사실. 소속사는 아니다? 지인들은 맞다? [내부링크]

30일 MYM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관계자는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이 사석에서 데이트를 즐긴 듯한..

호날두 친청팀 맨유 복귀 [내부링크]

다른 팀으로 가고 싶어도 호날두 몸값을 감당하기 어려운 클럽들이 많아 결국 맨체스터 시티로 복귀했다. 2021년 8월 27일 유벤투스 팀의 시즌 첫 홈 경기가 며칠 남지 않았으며, 유벤투스 감독은 호날두의 이적..

식중독 비상, 손씻기만 잘해도 예방 [내부링크]

20대 여성 식중독으로 사망 20대 여성이 고양시 김밥집에서 김밥을 먹고 다음날 식중독 증세로 응급실을 찾았다. 치료를 받고 귀가했으나 다음날 정오 집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숨졌다. 지..

9월 공모주 따상- 현대중공업, 에스앤디. 실리콘투, 프롬바이오, 바이오플러스 전망 [내부링크]

현대중공업 청약일, 주관사 9월 공모주 중 가장 핵심은 현대중공업으로 공모 청약일은 9월 7~8일 진행 예정이다, 공모가는 현재 5만 2000원~6만 원 설정되어있으며 주관사는 미래에셋, 한국투자. 하나금융. KB증..

신작게임 도깨비 2021독일 쾰른 게임쇼에서 인기 [내부링크]

독일에서 열리는 쾰른 게임쇼(Gamescom 2021)에 국내 게임업체 펄어비스와 게임빌 컴투스가 참가했다. 쾰른 게임쇼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는데 이 중 8월 23일 개발자 컨퍼런스, 25일 쾰른 전야 생중계에 이어..

엔씨 결국 주가 15.29% 폭락 유저들 반응 싸늘 [내부링크]

블레이드앤소울2 실망 엔씨소프트의 야심작 ‘블레이드앤소울2’가 출시된 가운데 회사의 주가가 폭락했다. 8월 1일 85만 원이던 주가는 26일 70만9000원으로 전일대비 15.29% 폭락했다. 사전예약자만 746만 명으..

신장병이란? 이수근 아내 신장 뇌사자 대기 [내부링크]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씨가 인스타 그램에서 이수근과 찍은 사진을 올리고 장문의 글을 썼다. 아침부터 병원에 가서 혈관을 보고 왔는 데 혈류가 너무 세서 지금 당장은 아니어도 장기적으로 심장이 걱정된다는..

국민은행 미소- 카카오뱅크 현대차 제치고 시가총액 8위 등극 [내부링크]

카뱅 현대차 제치고 8위 입성 8월 20일 코스피 시장에서 카카오뱅크는 시가총액 44조 3744억 원으로 현대차를 6793억 원 차이로 제치고 시총 8위로 올라섰다. 국민은행은 카카오뱅크와 2015년부터 컨소시엄 참여..

맨유-사우샘프턴 1:1 무승부, 2021~22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순위 [내부링크]

2021년 8월22일(일) 현지시각 오후4시 맨유는 2003-04 시즌 동안 아스날의 무패 행진 행진과 동률을 기록했다. 폴 포그바가 또 다른 어시스트를 제공하여 이미 시즌 5번째 시즌을 마감했지만 유나이티드는 승점 3..

2주 하락장에도 곱버스 개인 투자자들 매입강세 [내부링크]

곱버스 개미투자자들은 코스피 지수 하락에도 웃는다. 코스피 200 지수가 1% 상승하면 곱버스는 마이너스 2% 손실이 나고 반대로 1% 하락하면 2% 수익이 난다는 신종어에 맞게 하락장에도 곱버스 투자자들이 시세..

급락 주식시장에서 이겨내는 방법 [내부링크]

뇌피셜 (腦 +Offical) 자기 머리에서 나온 생각이나 사실을 검증된 것처럼 말하는 것을 뇌피셜이라고 한다. 뇌와 오피셜(Offical)의 합성어인데 특히 주식시장에서 주가가 하락하거나 오르고 있을 때 많은 투자..

리오넬 메시 프랑스 PSG이적 훈련집중, 메시 네이마르 불참에도 PSG 4:2 승리 [내부링크]

킬리안 음바페와 앙헬 디 마리아는 리오넬 메시 참여 없이 파리(AFP)Brest LOIC VENANCE AFP에서 4-2로 승리하면서 Kylian Mbappe가 시즌 첫 골을 기록했다. 파리 생제르맹과 금요일 브레스트 원정에서 4-2로 승..

제니시스 GV60전기차 디자인 최초 공개 [내부링크]

현대차는 제네시스 브랜드 최초 전용 전기차인 ‘GV60’ 모델의 외장과 차체 내부를 8월 19일(목) 공개했습니다.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하는  ‘GV60’ 모델은 제네시스 전용 전기차 라인업의 시..

토트넘 한수 아래 파코스 대 페레이라와 에게 1:0패패 [내부링크]

이거 역시 우리의 손흥민이 없으니 약체한테도 졌네요. 토트넘 홋스퍼는 19일 오후 (현지시간) 파코스 대 페레이라와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패했는데 한수 아래 약체인 페레이라를 우습게..

(안구 자가진단 해보기) 황반변성 [내부링크]

사람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시력장애가 일어나게 되는데 가장 큰 원인은 노화입니다, 사물을 볼때 망막을 통해서 시각정보를 얻게 되는데 고도근시나 유전을 제외하고 보통 시력에 장애 장애가 일어나는 것을 나이..

임대차보호법 개정 [2020년 7월31일 부터 시행] 안내 [내부링크]

임대차보호법 개정 변경된 핵심요점을 알아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개정법령] 민법및민사특별법 - 주택임대차보호법이 2020년 7월31일부터 시행 주택임대차보호법 제6조의3(계약갱신 요구 등) - 신설 ① 임대인은..

자가진단 앱, 왜 만들었지? 학부모 불만 [내부링크]

오류 속출 학생들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겠다고 만든 건강상태 자가진단 어플(자가진단 앱)이 개학철만 되면 초중고교 학부모들의 스마트폰 자가 진단 앱을 사용하는데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아무리 화면을 터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