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ingame의 등록된 링크

 puring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오퍼레이션 탱고 2인용 친구랑 하는 법 [내부링크]

오퍼레이션: 탱고는 2인용 게임으로 한 명이 사면, 둘이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협동하는 스파이 모험에서 세계를 구하기 위하여 두 명의 플레어가 필요한 게임으로 요원이나 해커로 친구와 짝을 이루어 자신의 음성만을 연결하여 협력하여, 첨단 기술을 지닌 세계적으로 위협적인 존재를 물리치는 게임이에요 먼저 스팀게임의 상점에 들어가 검색창에 오퍼레이션 탱고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20,500원짜리와 Friend Pass가 뜹니다 살 사람과 협력할 친구는 각각 하나씩 설치해야합니다 한 친구는 제일 위에 있는 20,500원짜리를 사서 설치하고, 다른 친구는 무료인 Friend Pass를 설치합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35790/Operation_Tango/ S..

넥슨에서 스팀에 출시한 낚시하고 초밥집을 운영하는 데이브 더 다이버 [내부링크]

2022년 10월 27일 넥슨에서 스팀 게임에 데이브 더 다이버라는 게임을 출시! 비주얼은 스팀게임의 스타듀밸리와 비슷한데 하는 일은 낚시를 직접해서 미션도 깨고 초밥집을 운영하는 게임인데 평가가 아주 좋더라구요?! 요 아저씨가 주인공! 주인공 얼굴도 나중에 스타듀밸리처럼 바꿀 수 있기를 게임 정보 낮에는 아름다운 바닷속에서 물고기를 사냥하고 밤에는 초밥집을 운영해 돈을 버는 게임으로 개성 강한 동료들의 이야기와 함께 펼처지는 바닷속 수수께끼를 다룬 게임이에요 컴퓨터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최소사양 권장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64 bit Windows 10 64 bit CPU Intel Core i3 Dual Core Intel Core i5-i7 Quad Core 램 8GB RAM 8GB R..

시즌 13 데프트도 인정한 약해지는 구간이 없는 나보리 이즈리얼 룬 템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데프트님도 인정한 딜이 약해지는 구간 없이 늘 쎈 무한 스킬 나보리 이즈리얼 룬,템트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즈리얼 룬 추천 룬은 정밀 + 영감입니다. 딜교 유지력을 위한 정복자 마나 수급을 위한 침착 피흡을 위한 핏빛 길 적 최대 체력이 많을 경우 챔피언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체력차 극복 보조 룬은 마법의 신발, 비스킷 배달을 들어주세요 (공격속도, 적응형 능력치, 방어력) 이즈리얼 템트리 시작 템은 도란 검 신발은 쿨감신인 아이오니아 장화 첫 번째 템은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시 추가 피해를 입히고 마나를 회복하는 정수 약탈자 두 번째 템은 상황에 따라 철갑궁, 크라켄으로 가주셔도되지만 지정 방향으로 돌진하며 착지 지점 주변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발사체..

시즌 13 쵸비님도 한 강철 심장을 가진 대왕 티모 룬 템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쵸비님도 솔랭에서 한 강철심장을 가는 탱 티모의 룬, 템트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모 룬 추천 룬은 결의 + 지배입니다. 4초마다 적 챔피언 기본 공격 시 체력 영구 증가를 얻는 착취의 손아귀 체력에 비례하여 포탑에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철거 피해를 입으면 일정 시간에 걸쳐 잃은 체력의 일부를 회복하는 재생의 바람 최대 체력이 영구 증가하는 과잉성장 보조 룬은 티모의 실명으로 적 챔피언에게 추가 고정 피해를 줄 수 있는 비열한 한 방 궁극기 재사용 시간 감소를 위한 궁극의 사냥꾼 (공격속도, 적응형능력치, 체력) 티모 템트리 시작 템은 도란링 신발은 상대에 따라 헤르메스 or 판금장화 첫 번째 템은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0%만큼 최대 체력을 얻는 강철 심장 ..

시즌 13 바이퍼도 한 지금까지도 핫한 브랜드 나미 조합의 서폿 나미 룬 템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최근까지도 핫한 브랜드, 나미 조합의 서폿 나미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미 룬 추천 룬은 마법 + 지배입니다. 짤짤이 딜교에 좋은 콩콩이 소환 마나 수급을 위한 마나순환 팔찌 스킬 가속을 위한 깨달음 딜을 위한 주문작열 보조 룬은 사냥의 증표, 보물 사냥꾼 (적응형, 적응형, 방어력) 나미 템트리 시작템은 주문도둑검 신발은 쿨감신인 아이오니아 장화 첫 번째 템은 스킬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악마의 포옹 두 번째 템은 아군 챔피언들이 치유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화학공학 부패기 세 번째 템은 아군의 주문력과 스킬 가속이 증가하도록 하는 흐르는 물의 지팡이 브랜드 나미 조합은 브랜드가 W를 미니언에 맞추고 E를 쓰자마자 나미가 E 버프를 주면서 방울 ..

시즌 13 브랜드 나미 조합의 원딜 브랜드 룬 템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요새도 계속 핫한 바이퍼님도 한 브랜드, 나미 조합의 원딜 브랜드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브랜드 룬 추천 룬은 마법 + 지배입니다. 주요 룬은 나미의 e스킬 덕분에 무조건 유성을 맞출수가 있어서 유성 두번째는 마나 수급을 위한 마나순환 팔찌 세번째는 스킬 가속을 위한 깨달음 네번째는 딜을 위한 주문작열 보조 룬은 나미의 e스킬을 활용한 비열한 한 방과 사냥의 증표 (적응형,적응형,방어력) 브랜드 템트리 시작 템은 도란링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 첫 번째 템은 추가 마법 관통력이 적용되고, 보호막을 받은 대상에게 효과가 최대로 적용되는 그림자불꽃 두 번째 템은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상승하는 밤의 수확자..

시즌 13 쵸비, 케리아도 한 AP 트위치 룬 템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케리아님, 베릴님도 하는 ap 서폿 트위치 룬, 템트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트위치 룬 추천 룬은 지배 + 정밀입니다. AP트위치의 핵심은 3타를 빠르게 치고 E를 터트리는게 메인 딜이기때문에 칼날비 피흡을 위한 피의 맛 처치 관여 시마다 공격력 또는 주문력 영구 증가를 위한 사냥의 증표 처치 관여 시 골드량 증가를 위한 보물사냥꾼 보조 룬은 침착, 민첩함 (공격속도, 적응형능력치, 방어력) 트위치 템트리 라이너라면 시작은 도란링 서포터라면 주문도둑검 신발은 공속을 위한 광전사의 군화 첫 번째 템은 기본 공격 시 마법 피해를 입히며, 공격 속도 50%, 주문력 100을 가진 내셔의 이빨 두 번째 템은 약한 트위치의 몸을 조금이라도 단단하게 해 줄 부서진 여왕의 왕관 세 번째..

시즌 13 아트록스 상대에도 너무 좋은 탑 탱 카르마 룬 템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뿌린입니다! 오늘은 탑 챔피언이라하면 가장 핫한 아트록스를 상대하기에도 너무 좋은 탑 탱 카르마의 룬, 템트리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르마 룬 추천 룬은 결의 + 정밀입니다. 탑의 근접 챔피언들을 상대로 짤짤이 평타를 넣으면서 착취를 쌓을 수 있는 착취의 손아귀 E 스킬을 활용한 보호막 강타 12분 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의 증가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3% 증가하는 사전 준비 E 스킬의 보호막과 R+W의 체력 회복의 증가를 위한 소생 보조 룬은 마나 수급을 위한 침착, 강인함 (스킬가속, 방어력, 체력) 카르마 템트리 시작 템은 도란링 신발은 상대 조합에 따라 판금 장화 or 헤르메스 첫 번째 템은 취향에 따라 얼어붙은 건틀릿, 강철심장 적들을 둔화시키는 얼어붙은 건틀릿 추가 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