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pleblack의 등록된 링크

 purplebla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서울 중구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 1단지 2단지 아파트 상권 시세 학군 면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 중구에 위치해 2023년 2월에 입주를 앞두고 있는 힐스테이트세운센트럴 1단지 2단지 아파트 정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 위치에 주상복합이 들어온다니 아주 놀라운 일인데요. 이사 입주 예정이신 분들이 궁금해하실 상권 시세 면적 학군 등 낱낱이 파헤쳐 드리겠습니다. 상권 많은 주요 회사들이 집중되어 있기도 하고 명동 하고도 가까워 많은 관광객들도 몰려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병원 마트 등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인푸라가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뿐 아니라 동대문도 가까이 있어 쇼핑 및 문화생활을 언제나 즐길 수 있습니다. 집 바로 앞에는 청계천이 내려다 보이니 이거야 말로 자리로는 명당 중에 명당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지하철은 2호선 3호..

흑석동 흑석리버파크자이 아파트 상권 면적 시세 학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3년 2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서울 흑석동에 위치한 흑석리버파크자이 아파트에 대한 상권 면적 시세 학군 정보에 대한 내용 공유하려고 합니다. 남은 시간이 얼마 안 남은 만큼 이사 준비 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합니다. 상권 현충원을 바로 뒤에 두고 있고 중앙대학교 캠퍼스와 부속병원을 바로 앞에 두고 있고 옆에 숭실대학교를 두고 있는 흑석리버파크자이는 지하철 7호선인 숭실대입구역과 9호선 흑석역 그리고 4호선 동작역을 차로 5분 내에 접근할 수 있는 교통이 아주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 캠퍼스가 많아다는 건 유동인구가 많다는 말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인푸라가 잘 구축이 되어 있어 거주하기에 아주 편리한 곳 중 한 군데입니다. 언제든지 산책하고 조깅할 수 있는 한강이 바로 ..

내발산동 우장산 한울에이치밸리움 아파트 상권 시세 학군 면적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3년 2월에 입주 예정인 내발산동 우장산 한울에이치밸리움 아파트에 대한 상권 시세 학군 그리고 면적 정보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 이사를 앞두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상권 서울 지하철 5호선인 발산역을 도보 10분 내외에 이용할 수 있는 한울에이치밸리움 아파트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거주지 바로뒤에는 우장산이 자리 잡고 있어 자연과 언제든지 소통할 수 있는 단독건물입니다. 이제는 집이 단순히 거주 목적을 넘어서 삶의 질을 높이는 공간으로 탈바꿈하면서 자연과 더불어 지낼 수 있는 곳이 살기 좋은 동네라고 인식이 바뀐 만큼 좋은 공기를 마시면서 지낼 수 있는 곳임은 틀림이 없어졌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손에 꼽히는 이화여자대학교의 부속병원이 있어 교통 ..

2023년 1월 경기도 입주 예정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1월 경기도 권에 입주 예정인 아파트 정보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파트별 상세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하시면 볼 수 있게 해 놨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호반써밋더퍼스트시흥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시화 MTV 공동 2블록 세대수 : 578세대(총 6개 동) 주차대수 : 870대(세대당 1.5대) 건설사 : (주)호반건설 난방 : 지역난방, 열병합 면적 : 82C, 83A, 83B, 110B, 111A 입주날짜 : 2023년 1월 이 아파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클릭하세요. 경기도 정왕동 호반써밋 더퍼스트 시흥 아파트 시세 면적 평면도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시흥 정황동에 위치해 2023년 1월 입주 예정..

동탄2신도시 A62블럭 호반써밋동탄 아파트 시세 면적 평면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2 신도시 A62블록 호반써밋동탄 아파트에 대한 시세 면적 평면도 정보 공유하려고 합니다. 인구가 많이 집중되어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그런 만큼 인푸라가 잘 구축되어 있어 관심이 많이 집중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사를 앞둔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스펙 2023년 1월 입주 예정인 동탄 2 신도시 A62블록 호반써밋동탄은 경기도 화성시 신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오픈으로 많은 관심이 있기도 했고 차로 20분 내에 위치한 수원역에도 AK PLAZA가 자리 잡고 있어 쇼핑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아이들을 키우기 좋다고 해서 많은 가정들이 모여 있어 교육이면 교육 마트면 마트 문화생활, 교통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탄역에 SR..

파장동 북수원 하우스토리 아파트 시세 학군 면적 평면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수원 파장동에 위치한 북수원 하우스토리 아파트 시세 학군 면적 평면도 정보 공유합니다. 2023년 1월에 입주 예정 아파트로 세대수가 적기도 하고 위치적으로도 너무 좋아 실입주를 많이들 하시는데요. 이사가 얼마 안 남은 만큼 제가 포스팅하는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스펙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 430-3번지 외 6필지에 위치한 파장동 북수원 하우스토리 아파트는 지하철 1호선인 성균관대역이 차로 10분 내에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근에 손에 꼽히는 과학고와 대학교가 자리 잡고 있고 인근에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곳들이 충분해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곳입니다. 광교 판교와도 가깝고 동탄과도 가까워 어디로 가든 백화점 대형 쇼핑센터 등을 편리하게 ..

장곡동 시흥장현 예다음 아르테 아파트 시세 면적 평면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3년 1월에 입주 예정인 시흥 장곡동에 위치한 장현 예다음 아르테 아파트 시세 면적 평면도 정보 공유하려고 합니다. 입주를 앞두고 계신 분, 이사를 목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유용한 내용 많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펙 서해선 지하철인 시흥시청역을 차로 5 분거리에 접근할 수 있는 이 아파트는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시흥장현 B-9BL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기도 부천이랑도 가까워 쇼핑센터 스타필드시티를 차로 20분 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 광명역 ktx, 아웃렛, 이케아, 코스트코 등 각종 편의시설 또한 차로 30분 내에 이용할 수 있는 인푸라가 잘 구축되어 있는 동네입니다. 이제 막 입주를 하거나 앞두고 있는 아파트들이 많은 만큼 더욱 발전할 여지가 많은 ..

경기도 정왕동 호반써밋 더퍼스트 시흥 아파트 시세 면적 평면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시흥 정황동에 위치해 2023년 1월 입주 예정인 아파트 호반써밋 더퍼스트 시세 면적 그리고 평면도 정보 관련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입주를 앞두신 분이나 이사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최대한 상세하게 조사해 올려보겠습니다. 스펙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시화 MTV 공동 2블록에 위치한 호반써밋 더퍼스트 시흥은 서울대학교 캠퍼스가 생긴 여파로 인해서 많은 발전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서울에서 단연 1순위로 꼽히는 대학교의 교정이 우리 동네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관심이 쏠리기 마련입니다.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고 있는데요. 많은 유동인구가 오갈 것을 감안해 교통시설도 더욱 편리해지고 살기 좋은 곳으로의 탈바꿈을 벌써부터 많이 하고 있습니다. ..

2023년 1월 인천 입주 예정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2023년 1월에 입주 예정인 아파트 중 인천 지역을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전국적으로 물량이 쏟아지고 있지만 그래도 서울과 근거리에 위치한 곳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자 한번 보시죠! 루원시티 2차 SK리더스뷰 주소 : 인천시 서구 가정동 541-14, 543번지 일원 세대수 : 1789세대(총 9개 동) 주차수 : 2204대(세대당 1.23대) 건설사 : 에스케이건설(주) 난방 : 지역난방, 열병합 면적 : 102A, 102B, 113A, 114D, 114E, 115C, 115B ( 총 7개 타입) 입주날짜 : 2023년 1월 이 아파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클릭하세요. 인천 서구 루원시티2차 SK리더스뷰 아파트 정보 / 2023년 1월..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모아엘가 그랑데 시세 면적 평면도 학군 정보 공유 [내부링크]

2023년 1월 입주 예정이 인천 서구에 위치한 검단신도시 모아엘가 그랑데 아파트 정보 공유합니다. 인천에서는 청라 다음 타자인 검단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가장 궁금해할 시세와 면적 평면도 그리고 학군 관련 내용 정리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스펙 인천시 서구 원당동 검단신도시 AB11블록에 자리 잡고 있는 모아엘가 그랑데 아파트는 경기도 김포와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김포골드선인 풍무역이 차로 10분 내 거리에 있으며 다리만 건너가면 일산이 나와 각종 쇼핑센터 마트 병원 등 이미 완벽하게 구축되어있는 인푸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총 510세대로 최저 21층 최고 25층으로 총 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대수는 667대로 세대당 1.3대 가능합니다. 난..

브라운스톤부평 아파트 시세 학군 면적 평면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퍼플블랙입니다. 오늘은 2023년 1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브라운스톤부평 아파트 시세 학군 면적 평면도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한 내용들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펙 이제 곧 입주예정인 브라운스톤부평 아파트는 인천시 부평구 삼산동 221-6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강남으로 한 번에 연결되는 지하철 7호선을 도보 15분 내에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과 주변에 모두 구축이라 더욱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곳입니다. 이 아파트는 기타 임대 40세대 포함, 총 726세대로 최저 11층 최고 25층으로 모두 7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대수는 812대로 세대당 1.11대 가능하겠습니다. 난방은 개별난방, 도..

인천 부평구 부평 중앙 하이츠 프리미어 아파트 시세 면적 평면도 학군 등 상세정보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부평 중앙 하이츠 프리미어 아파트에 대한 여러 가지 상세정보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궁금해할 면적과 평면도 그리고 학군 시세까지 다양하게 안내해드릴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펙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758-31에 위치해 있는 이 아파트는 인천지하철 동수역을 도보 1-2분 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 한 정거장 더 가면 바로 지하철 1호선인 부평역 또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평역은 경기도 부천과도 차 혹은 대중교통으로 15분 내 접근할 수 있어 인천에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 먹자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특히 지하상가가 활성화가 잘 되어 있어 편리한 점이 매우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총 413세대로 최저 16층 최고 20층으로 총 6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

인천 서구 루원시티2차 SK리더스뷰 아파트 정보 / 2023년 1월 입주 예정 [내부링크]

오늘은 2023년 1월 입주 예정인 인천 서구 루원시티 2차 SK리더스뷰 아파트 정보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세대수가 많은 대규모 단지인 만큼 관심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실속 있는 내용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펙 인천시 서구 가정동 541-14, 543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는 이 아파트는 인천 지하철을 도보로 5분 내에 도달할 수 있는 초역세권의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천에서 가장 핫한 청라신도시와 유동인구가 제일 많은 상권인 부평 사이에 있어 교통도 잘되어 있으며 마트, 병원, 쇼핑센터 등 거주하면서 불편함 없이 인푸라 구축이 잘되어 있습니다. 총 1789세대로 최저층 29층 최고층 46층으로 모두 9개 동으로 지어진 건물입니다. 주차대수는 2204대로 세대당 1.23대 가능합..

서울 중랑구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서울 중랑구 면목동에 위치한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가 2023년 1월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상세내용을 포스팅하여 이사를 앞두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정보 참고하셔서 이사 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스펙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55-14번지 일대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강남으로 한번에 이어지는 지하철 7호선을 대중교통 이용으로 10분내외로 도달할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기타임대 9세대 포함, 243세대로 최저층은 8층,최고층은 15층으로 총 5개동으로 지어졌습니다. 주차대수는 총 247대 세대당 1.01대 가능합니다. 난방은 도시가스 개별난방입니다. 아파트 뒷편에는 언제든지 자연과 함께할수 있는 공원이 조성되어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건설사는 혜림건설(주) 입니다. 면적..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역 해링턴 플레이스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2023년 1월에 입주 예정인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청량리역 해링턴 플레이스 아파트 상세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입주를 준비하거나 이 아파트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궁금해할 부분 집중적으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스펙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11-1번지 외 6필지에 지어진 이 아파트는 청량리역을 도보 2분내에 갈수 있는 초역세권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장기전세 13세대 포함,총 220세대로 2개동으로 40층의 고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하철이 가깝다고 해서 운전을 안하고 차가 없는게 아니기에 주차대수도 매우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인데요. 총 주차 가능 대수가 267대로 세대당 1.21대 가능하겠습니다.난방은 도시가스 개별난방이며 건설사는 효성중공업(주),진흥기업(주..

서울 중구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2023년 1월 입주 예정인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아파트 정보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아파트 단지에 관심을 두고 계신 분들이나 이사를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니 내용 보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펙 서울시 중구 인현동 2가 151-1에 위치하고 있는 이 아파트는 기타 임대 40세대 포함으로 총 321세대입니다. 동은 단독동으로 15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를 많이 가지고 다니는 요즘시대에는 주차공간도 중요합니다. 이 아파트는 총 186대로 세대당 0.57대 가능합니다. 난방은 도시가스를 개별난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최신식 아파트답게 개인이 조절하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건설사는 대우건설입니다. 면적 및 평면도 면적은 37A, 38C..

2023년 1월 서울 입주 예정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앞으로 다가올 2023년 1월 서울 입주 예정인 아파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거주지역 이동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 이 글을 보고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더욱 상세한 내용 또한 포스팅하여 참고할 수 정보 공유 하겠습니다. 첫 번째,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서울 지하철 2호선과 5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인 을지로 4가 역과 3호선 을지로 3가 역이 도보로 5분 내에 위치해 있는 이 아파트는 명동도 가까워 코로나 막바지에 접어든 이 시점에 바글바글 관광객들도 많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인근에 회사들이 즐비해 있어 평일이건 주말이건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쇼핑센터, 먹자 상권, 문화생활 등 살기 편리하게 인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