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suit-happiness의 등록된 링크

 pursuit-happine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Kindenss is contagious. 친절을 찾는 오토바이 [내부링크]

오늘은 일요일! 아무런 계획은 없지만 일요일이란 사실 하나만으로도 좋은 날이에요. 열심히 일했으니, 사실 어제 토요일 회식까지 있었던 터라 오늘은 마냥 게으름을 피우고픈 날입니다. 하지만, 일요일에도 현..

좋은 대화를 위한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하루에도 몇 번씩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하루를 보냅니다. 직장에서 집에서 거리에서 카페에서.. 싫던 좋던 대화에 참여해야 하는 상황이 많지요. 모든 대화가 기쁘고, 서로에게 격려가되고 좋은 동기를..

오늘이 가장 아름다운 날 [내부링크]

강한 바람과 함께 비 소식이 있었던 일요일... 아직 벚꽃을 구경하지 못한 동생네, 언니네, 그리고 나를 위한 날 이였는지 하늘은 이렇게 파아란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양쪽으로 벚꽃이 수놓은 길을 따..

오늘은 그저 그런 날 [내부링크]

아침부터 영 기운이 없습니다. 배가 고픈건가 싶기도하고, 아직 뇌에 시동이 걸리지 않은 것 같기도하고. 잘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평소 일어나서 꾸준히 하던일이 그냥 하기가 싫습니다. 조용히 앉아 430Mhz..

나는 어떤 모습으로 나이들어 갈까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인생이 재밌어질까.. 삶을 살아가면서 문득문득 떠올려 지는 질문입니다. 결국 제 주변엔 재밌다고 말하는 분들보다는 몸도 아프고, 마음도 아프고 스스로 자신을 돌볼 수 조차 없을 수 있다는..

미루는 습관은 고쳐야 하는 걸까... [내부링크]

영어 시험을 위해서 도움을 받고자 어느 영어 사이트에 등록하여 오늘부터 필리핀 선생님과 수업하기로 한날. 불규칙적인 스케줄 상 토요일마다 150분씩 스파르타 식으로 연습하고자 일부러 주말 시간을 빼어 놓았..

좋아하는 일만 하고 살 수 있다구요? [내부링크]

좋아하는 일만 실컷 하면서 부와 명예를 쌓으면서 이타적인 삶을 살아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사실, 그러한 일이 존재 하기나 하는 건지 항상 기쁜 마음으로 출근하는 것이 아닌 저에겐 뜬구름 잡기같은 얘기 인..

세상 끝의 카페를 읽고 [내부링크]

스트리밍 서비스 덕분에 이제는 월정액의 돈만 지불하면 집에서 쉽게 영화를 관람하고, 책을 볼 수 있는있는데요 요즘은 밀리의 서재라는 앱에서 책을 많이 읽고 있답니다. 저의 마음이 그러한 것인지 요즘은 ‘..

내가 영어를 공부하는 이유 [내부링크]

길을 걸어가다 보면 영어를 꽤 잘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해외 여행을 다니다 보면 영어를 해야 겠구나 느껴서 영어를 배우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아니면 비지니스를 위해서 아니면 영어권 나라에서..

파란 하늘을 보고싶다... [내부링크]

파란 하늘을 언제 봤던 것인지 기억이 나질 않는 것 같습니다.. 예전엔 바빠서 하늘을 올려다 볼 시간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시간을 내어 보려해도 도통 보이는 건 먼지 뿐.. 이러다 1년 365일..

존레논의 이매진 전시회를 보고 [내부링크]

존 레논을 여행하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일요일 아침 기온까지 내려가 을씨년스런 날씨에도 예술의 전당을 향했습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었고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비틀즈의 멤버 존 레논의 이..

티스토리로의 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로비벤입니다. 겨울인데 봄같은 기운이 살짝 며칠동안 돌더니 오늘은 겨울 맞네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춥습니다. 변덕스런 날씨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다른 블로그에서 일기형식의 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