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7208의 등록된 링크

 pw720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1위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1위 관련주 정리 최근 오징어 게임이라는 웹드라마가 세계적으로 흥행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순위 통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21일 기준 미국 넷플..

원방테크 무상증자 [내부링크]

원방테크 무상증자 오늘은 특별한 종목이 없으므로 어제에 이어 2연상을 한 원방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방테크 기업개요 설립일 1989년 08월 25일 대표이사 김규범, 종업원수 112명 업..

테마 대장 종목 최근 흐름 [내부링크]

테마 대장 종목 최근 흐름 1. 코세스 코세스는 삼성전자가 메타버스 합류한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갔던 종목입니다. 관련 테마 종목들이 강하게 움직여 줬던 종목입니다. 2. SM C&C SM C&C는 SM엔터..

거래량 상위종목 주목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거래량 상위종목 주목 해야하는 이유 거래량 상위에 뜨는 종목은 최근 이슈 종목이나 호재가 있는 종목, 그리고 거래가 활발한 종목들이 올라옵니다. 등락폭에 의해 수익이 날 확률이 높고 ..

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허브 정책 수혜주 [내부링크]

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허브 정책 수혜주 코로나 4단계 본격화 되면서 비수도권의 코로나 확진자 확산세가 끊이지 않고있다. 검사 인원이 적은 주말 최다 확진자가 나왔다는 점에서 당분간 ..

코세스 메타버스 관련주 [내부링크]

코세스 메타버스 관련주 [특징주] 코세스, 삼성전자 메타버스 합류 미니, 마이크로LED의 생산 수율 높여주는 리페어 장비 생산업체 코세스 주가가 2거래일 연속 급등중이다. 이 같은 상승세는 ..

메타버스 강한 상승 [내부링크]

메타버스 강한 상승 삼성전자와 메타버스의 합작.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주가 장을 지배한 날. 모든 메타버스 관련주들이 일제히 올랐다. 코세스는 한번 풀린 상한가로 마감. 정부는 오는 10월까지 제..

갭 뜨고 시작하는 종목 대응 [내부링크]

갭 뜨고 시작하는 종목 대응 아이비김영, 윤석열 관련주로 연결되며 상승을 했던 종목이다. 움직임을 보면 1차 상승 고점에 매도가 나오는 윗꼬리가 많이 보이고 그 이상 올라간 2차 상승..

SM C&C 화려함 뒤의 움직임 [내부링크]

SM C&C 화려함 뒤의 움직임 오늘 상한가를 간 SM C&C. 특별히 눈에띄는 강한 테마가 많이 사라지면서 SM C&C에 관심이 몰릴 수 밖에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뒤에서는 불안한 움직임이 보이는데....

안전한 매수자리 [내부링크]

안전한 매수자리 과거 디즈니플러스 국내 진입 호재로 올랐던 손오공,알로이스 대표적인 두 종목이 있다. 그중 손오공의 차트를 이재명의 범양건영 차트와 비교해 봤다. 분명 범양건영 세력..

저점잡기 가능한가 [내부링크]

저점잡기 가능한가 우리는 주식을 하면서 최저점에 사서 최고점에 팔기를 원한다. 주식을 움직이는건 세력이라는데 세력이 저점에서 매수주문으로 하락을 멈추려고하는것까지 마우스 클릭하는것을..

급락 대응법 [내부링크]

급락 대응법 시가에 나머지 금액의 절반을 팔고 나머지를 지켜보기로했었다. 매도가 조금 나오고 올라올줄 알았으나 급락이나왔고 대응을 해야했다. 대응 하는 방법은 현재 세가지를 활용..

<전자책 2권> 주도주 매매에 도움이되는 수식 [내부링크]

https://kmong.com/money-plus/gig/328142 수익을 주는 차트 수식 | 크몽 머니플러스 크몽 총 작업 수 8개, 구매자 만족도 100%, 주식이란님의 수익을 주는 차트 수식, 36,000원에 크몽 머니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전자책 1권> 주도주를 고르는 법 [내부링크]

https://kmong.com/gig/324359 이 책 한권이면 유료강의 필요없다를 드립니다. | 2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5점의 취업·투 8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주식이란의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