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ossodaily의 등록된 링크

 pyossodai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베트남여행] 다낭숙소 : 민토안사피오션호텔 [내부링크]

5박6일 여행의 마지막숙소! 민토아사피오션호텔! 미케비치앞에 위치한 호텔로 선택했다. 먼저 묵었던 숙소들은 낯선 호텔느낌이였다면, 이 호텔은 내가 알던 익숙한 느낌의 호텔이였다ㅎㅎ 엄청넓은침대사이즈 너무좋구요!!! 침대도 보송보송 포근하니 굿굿! 여행이 끝날쯤되니 피로감도 쌓이고 힘들었는데 푹쉴수있을것같다. 미케비치 오션뷰 좀 보세요!!!! 침대옆에는 미케비치 오션뷰가!!!! 날씨도 좋고 뷰도 너무 이뻤다ㅎㅎ 아침에 눈뜨고 일어나면 바로앞에 넓은바다가 펼쳐질 생각하니 행복했다. 창문바로앞에 의자가있어서 편안하게 앉아서 뷰감상도 가능! 창의 오른쪽엔 테이블과 거울이있다! 아침마다 나의 꾸밈을 책임졌던 공간이다ㅎㅎ 숙소에 이런공간은 꼭 있어야한다고생각한다! 일본갔을때 이런곳이 잘없어서 너무 불편했던 기억이있..

[베트남여행] 호이안숙소 : T&T village [내부링크]

5박 6일 여행중 두번째 숙소 티앤티빌리지! 베트남현지느낌이 물씬나서 베트남여행 온 실감이났다. 체크인보다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예약확인하고 짐을 맡겼다. 우리가 예약한 방은 주니어 스위트룸! 로비에서 2층으로 올라가면 위치해있어서 로비랑 식당이랑 접근성이 좋았다. 아무래도 오래된 건물이기도해서 룸키를 열쇠로 주셨는데 맨날 카드키만 쓰다가 열쇠사용하니까 너무 재밌었다ㅎㅎ 문열고 들어오면 오른쪽에 보이는 침대! 엄청넓어서 아주 맘에 들었다 침대바로앞에 티비가 있는데 엄청 작음....(유일한 이방의 단점..?) 그래도 유튜브연결이 가능해서 딩고라이브틀어놓는 용도로 사용...ㅎㅎㅎㅎ 이부분도 넓어서 나중에 동생커플이랑 야식먹는 장소로 아주 좋았다! 창을 열고 테라스로 나오면 보이는 뷰! 수영하려고 수영복도 챙..

[베트남여행] 다낭숙소 : 윙크호텔 [내부링크]

5박 6일 여행 중 첫 번째 숙소로 윙크호텔을 선택했다. 시내와 가깝기도 하고 바로 옆에 유명한 핑크성당이 있어서 픽! 인포가 19층에 위치해있어서 체크인하려면 엘리베이터를 먼저 타야 한다. 밤비행기로 도착해서 늦은 시간에 체크인을 하게 됐는데 로비가 너무 이뻐서 잠이 다 깼다ㅎㅎ 체크인데스크도 너무 멋있었다! (호텔직원은 더 힙함ㅎㅎ) 12층에 위치한 룸으로 배정받았고 드디어 입실! 오른쪽에 와인색 부분은 화장실이랑 욕실이 있고, 삼각형(?) 모양의 테이블, 그 앞에 침대가 놓여있었다. 침대바로 앞에 티비있고, 통창이 있어서 누워있어도 야경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티비는.. 너무 벽 쪽에 붙어있기도 하고 크기도 작아서 살짝 실망...(티비볼일은 없겠지만..) 다행히! 유튜브를 연결할 수 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