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tm23의 등록된 링크

 qatm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생각이 행동을, 행동이 결과를! ( 책: 웰싱킹 ) [2] [내부링크]

* 부자란 당신에게 어떤 존재인가? 어렸을때는 나에게 부자라는 존재는 그저 꿈만 같거나, 나와는 먼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부자라는 존재에 대해서 질투를 하기도 했으며, 그들이 살아가는 방식과 나를 비교하면서 자괴감또한 많이 빠지기도 했다. 부자가 되기위해서 작가는 어떤 방식을 권하고 있을까? “ 부를 원하는가? 그렇다면 부자와 돈에 대한 위악적인 생각부터 떨쳐야 한다. ” 작가는 이야기 한다. 부자와 돈에 대한 부정적인 관념을 가지고 있다면 결코 되어질 수 없다고, 그대의 잠재의식이 부자가 될 수 없게 붙잡고 있는다고 말한다. 부에 대해서 선언을 하고 확언을 할때에, 부정적인 생각을 허용하지 말고 긍정적인 태도로 이야기를 하라고 한다. * 그렇다면 부자가 되기 위해 뭘 해야하는가? 책을 읽으면서 스스로가..

생각이 행동을, 행동이 결과를! ( 책: 웰씽킹 ) [1] [내부링크]

* 책을 읽은 이유 사실 그냥저냥 살아갈 때는 그저 안정적인 월급을 받으면서, 쉬는 날에는 하고싶은 취미를 하는게 행복한 삶이 아닐까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여러 책들을 읽으면서 이런 나의 생각이 좁은 생각이라는 것을 느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부자가 되는 건지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준 웰씽킹이라는 책을 읽게 되었다. (읽은 책들에 대해서는 나중에 하나씩 적을 예정이다.) * 저자에 대해 그녀는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 창립자이자 회장이다. 하지만 어렸을때는 공장에서 일했으며, 성인때는 외국에 사업을 하다가 실패해서 10억원의 빚을 지고 자살직전까지 갔다. 하지만 그녀는 포기하지 않고, 부자가 되기 위해서 이미 부자가 된 사람들의 1,000명 가량의 생각과 습관을 ..

밑바닥에서 역전 실화 (책: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내부링크]

* 책의 소개에 앞서 살면서 절망스러운 경험을 다들 해본적이 있을거라고 생각을 한다. 나 또한 그러한 경험들이 많이 있으며, 특히나 그러한 우울한 상황이 왔을때는 슬럼프까지 자주 몰아닥치기도 했다. 이 책이 나온지는 어느정도 지났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우울감을 느꼈다면, 이 책의 이야기를 통해서 무언가를 느끼거나 깨달음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 또한 이 책을 몇 번이나 다시 읽으면서 스스로 마음을 다잡을 때가 많았다. 참고로 그냥 소설책이 아닌 작가의 100퍼센트 실화의 내용을 담고 있다. * 목표를 잡기전 작가의 상황 그녀가 입시를 준비할때는 그저 목표를 정확히는 모르지만 오빠를 따라서 대학교에 들어갔다. 그녀는 겉보기에는 맘에 안들지만 명문대에 다닌다는 이유로 남자친구를 사귀고 결혼을 생..

내 마음의 그릇은 얼마나 크나 (책: 부자의 그릇) [내부링크]

* 책을 읽게 된 이유 이 책을 읽게 된 이유는 역행자라는 책에서 추천해준 책 리스트를 보다가 읽게 되었다. 경제적 자유와 부자에 관해 관심히 생기게 된 후에 읽게 된 첫 번째 책이다. 책은 소설 형식으로 가볍게 읽을 수 있지만 담고 있는 내용은 많은 것들을 깨달을 수 있게 해준다. * 책의 전체적인 흐름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이 책은 일반적인 정보 전달형식이 아닌, 소설 형식으로 되어져 있다. 3억원의 빚을 지게된 남자와 그 남자에게 와서 질문하는 한 노인의 대화형식으로 되어져 있다. 빚쟁이가 되어버린 남자의 이야기와 그 이야기를 통한 노인의 답변은 듣고 있는 그 남자에게도, 그리고 책을 읽는 나에게도 많은 것들을 생각하게 한다 * ‘지금’에 얽매이면 어떻게 되는가? 살면서 충동적인 구매를 할때가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