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har의 등록된 링크

 qch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Part.02] 몸을 지켜주는 건강음식 3가지 [내부링크]

몸을 지켜주는 건강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건강지킴이 해피헬시입니다 :)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다양한 질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는 질환..

[Part.01] 몸을 지켜주는 건강음식 3가지 [내부링크]

몸을 지켜주는 건강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건강지킴이 해피헬시입니다 :) 다양한 질병들과 바이러스가 생겨나면서 건강을 지키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건강을 지키는 방법..

부상방지를 위한 코어 다듬기 (코어운동)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19로 인해 홈트레이닝으로 몸을 가꾸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홈트레이닝은 헬스장과 달리 자신의 몸을 이용하거나 작은 기구들을 이용하여 운동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가장 효과적이고 필수적인 '코어..

[Part.01] 몸을 회복시켜주는 음식 [내부링크]

몸을 회복시켜주는 음식 어떤 음식이 있을까? 코로나확진자수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면역력 강화와 몸 회복에 좋은 음식 등 건강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몸을 회복하는데 좋은 음식을 소개..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건강음식 [내부링크]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건강음식 골다공증이란? 뼈의 양이 감소하고 질적인 변화로 인해 뼈의 강도가 약해져서 골절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상태를 말합니다. 이러한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중요한 작용 중 하나가 바로 혈액순환입니다. 혈액순환을 통해 각종 영양소와 산소가 전달되어 몸을 활동적이고 건..

공포의 알레르기를 무찌르자! [내부링크]

공포의 알레르기를 무찌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지킴이 해피헬시 입니다 :) 요즘 환절기로 인해 다양한 알러지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알레르기 종류와 알레르..

[놀라운 건강음식 Part.01] 이렇게 먹으면 암예방 효과적! [내부링크]

[놀라운 건강음식 Part.01] 이렇게 먹으면 암예방 효과적! 안녕하세요! 건강지킴이 해피헬시입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건강음식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동의보감..

코로나로부터 작은 해방!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내부링크]

코로나로부터 작은 해방!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코로나로 인해 작은 감옥에 갇힌 것 같은 느낌을 받아 답답해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그 답답함을 조금이라도 풀어보고자 재미..

코로나에 좋은 면역력 강화 음식 [내부링크]

코로나에 좋은 면역력 강화 음식 코로나를 예방하려면 면역력을 키워야 합니다. 그렇다면 면역력을 키우려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요? 그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을 과일, '감'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을 과일, '감'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가을철 떠오르는 대표 과일은 '감'인데요. 그 옛날 단것이 귀했던 시대에는 감이 귀한 과일이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감을 먹으면 나타나는 효능에 대..

코로나 증상? 성인 예방접종 확인하자! [내부링크]

코로나19 기간이 길어지게 되면서 기침이 나오거나 조금만 열이나도 나도 혹시?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독감과 감기 등에 사소했던 분들도 예민해지는 때가 아닌가..

코로나 증상 장염?! 장염을 예방하자!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과 장염 증상이 비슷해 장염에 걸린 환자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장염은 흔히 복통과 설사를 유발하는데요.  장염은 심한 경우 몸살과 발열 등 ..

가을철 보양식! 천연 피로회복제 '가리비'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철 조개구이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조개구이 중에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인 가리비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식품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가을철 영양식 가리비의 효능에 어떤 것이 있는..

물과 함께 먹으면 면역력 증가, 건강식품! [내부링크]

물과 함께 먹으면 면역력 증가, 건강식품!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지킴이 해피 헬시입니다 :) 우리 몸은 약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수분 섭취가 가장 중요하며 면역력에도 많은 영..

코로나예방! 이것만 먹으면 면역력 확 높아진다! [내부링크]

코로나예방! 이것만 먹으면 면역력 확 높아진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지킴이 해피헬시 입니다 :) 면역력은 운동이나 스트레스 해소 등 생활적인 측면에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높일 수 있습..

코로나를 예방하는 건강음식 5가지! [내부링크]

코로나를 예방하는 건강음식 5가지!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지킴이 해피헬시 입니다 :) 요즘 코로나가 다시 확산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긴장하고 계신데요! 코로나19 백신도 아직 나오지..

최고의 코로나 예방법은 면역력! [내부링크]

최고의 코로나 예방법은 면역력! 코로나19 시대를 맞이한 오늘날 코로나를 예방하는 최고의 방법은 바로 면역력입니다! 면역력은 음식만 잘 챙겨 먹어도 건강하게 몸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