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hrwlqmffhrm의 등록된 링크

 qhrwlqmffhr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장어 진액 효능,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장어란? 장어는 뱀처럼 긴 물고기입니다. 이름 자체도 한자어로 길장 물고기어로 말 그대로 긴 물고기를 말합니다. 장어는 고단백질의 음식으로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우나기'라고 불리며 오랫동안 전설적인 스테..

다시마의 효능 8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다시마 다시마를 먹으면 우리 몸 건강에 놀라운 효능 8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국 진시황의 불로초로도 불리는 다시마는 예로부터 피를 맑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도 꼽히고 있..

요산 수치 낮추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오는 통풍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요산 수치 낮추는 방법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산 수치 낮추는 방법 살을 빼는 것 체중을 줄이는 것입니다. 살이..

과민성 대장 증훈군 증상 및 위험요소 총정리! [내부링크]

급작스럽게 찾아오는 복통 복통이 점차 빈번하게 찾아오면 내가 대장암은 아닐까 하며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장암을 의심하고 검사해 본 결과 과민성 대장 증후군인 경우가 무척 흔..

간암 초기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간암은 중년 특히 사회적 활동이 왕성한 사십 대에서 50대 남성에게서 사망률 1위를 차지하는 암입니다. 그래서 암 걸릴 수 있게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고 또 혹여 암에 걸렸다면 초기..

녹차의 효능 10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녹차 녹차를 먹으면 우리 몸 건강에 놀라운 효능 열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녹차는 뉴욕 타임스가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할 만큼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으며 특히 카테킨 성분의 ..

췌장암에 좋은 음식, 검사 총정리! [내부링크]

췌장이 하는 일! 췌장은 섭취한 음식을 소화시키는 효소도 분비할 뿐만 아니라 혈당을 조절해 주는 인슐린을 분비하여서 혈당을 조절하기도 하고요. 중성지방을 만들고 피아 지방을 만드는 데도 영향을 미치..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콜레스테롤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영양제와 약물을 사용할 수 있고 운동과 체중 관리 등을 통해서도 관리해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알아볼 거는 음식으로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두릅의 효능 우리몸의 변화8가지 [내부링크]

두릅이란? 특유의 알싸한 맛과 향이 특징인 두릅은 두릅나무에 열리는 새순으로 모두채 목말 채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부름 나무 끝에 초록색으로 맺히는 참두릅과 새순을 땅에서 잘라내는..

위암 증상 놓치면 후회합니다. [내부링크]

위암 증상 놓치면 후회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설명드릴 질환은 위암입니다. 위장에서 생기는 암을 위암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위암을 앓고 계신 분들을 주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위암은 현재..

췌장암 증상 및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암 중에서 가장 무서운 암이 췌장암이 아무 증상이 없는데 딱 나타나면 3기 4기 무서운 암으로 알고 있는 췌장암 한번 파헤쳐 보자! 췌장의 위치 우리몸 위 뒤쪽 후복막의 위치에 있습니다. 근접 장기로는 ..

귀리의 효능은 몸에 10가지 변화를 가져온다! [내부링크]

귀리를 먹으면 우리 몸 건강에 놀라운 효능 10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귀리란?! 귀리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서양에서 약 2천 년 전부터 먹어오던 식품이며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의 건강식과 다이어트..

두부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두부를 먹으면 우리 몸 건강에 놀라운 효능 8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두부란? 두부는 콩을 갈아 가열하여 비질을 짜내고 응고제를 첨가하여 만든 것으로 단백질과 식물성 지방이 풍부하기 때문에 특히..

보스웰리아의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보스웰리아는 관절 영양제로 널리 알려지면서 찾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스웰리아 얼마나 알고 계신지요. 보스웰리아란 무엇인지 보스리아의 효능 보스웰리아 영양제 고를 때 ..

몸에좋은 고로쇠의 수액 총정리! [내부링크]

고로의 나무는 단풍나무과의 식물로 우리나라에는 강원도와 제주도 울릉도 등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고로쇠라는 어원은 골리수 나무에서 비롯됐다고 합니다. 한자어 그대로 뼈에 이로운 수..

몸을 따뜻하게 주는 양파의 효능 [내부링크]

몸을 따뜻하게 주는 양파의 효능 오늘은 양파의 효능부터 또 먹는 방법까지 제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레몬이나 오미자 이런 것들은 시잖아요. 그래서 레몬을 딱 잘라서 입에 딱 넣으면 어우 쉬..

오미자 효능과 부작용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미자 효능과 부작용 파헤치기! 오미자 효능과 부작용 오미자나무에는 붉은빛이 도는 황백색 꽃이 피며 10미터까지 자랍니다. 5월 초에 향기로운 꽃이 피고 팔에서 9월이 되면 20에서 30개..

생강의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생강의 효능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고 그다음에는 생강이 잘 맞지 않는 분들 그래서 잘 맞지 않는 분들에 대해서 주의해야 될 분들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강의 효능..

계피의 다섯가지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계피를 물 로드시는 분들도 있고 진드기나 그런 거 없애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오늘은 호불호가 갈리고 몸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 계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계피의 효능 항균 작용 계피가 주목받..

사과의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사과를 매일 드시면 어떤 효능이 있는지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과의 영양소와 효능 사과는 100g당 57k 칼로리로 다소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략 사과 1개가 140k칼로리라고 ..

발효식초의 효능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우리가 요리 때 사용하는 것들은 대부분 양조 식초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음료로 마실 거라면 가급적이면 발효 식초를 적극적으로 권장해 드리고요 식초의 함량이 높을수록 신맛이 아주 강하기 때문에..

새싹보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새싹보리를 먹으면 우리 몸 건강의 놀라운 효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싹보리 영양소 및 먹는 법 새싹 보리는 보리를 파종하고 육일에서 8일 정도 된 새싹으로 십에서 십오 센티미터 정도 자라난 잎으로 새싹보리..

당귀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여성에게 산삼이라고 불릴 정도로 탁월한 효과가 있는 약초를 하나 소개해 드릴 건데요. 당귀란? 부인병에 제일 많이 쓰고 또 혈액순환 피 관련해서 한의사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약초예요. 특히나 그 산 후..

우엉차의 효능 [내부링크]

우엉이란? 대한민국에만 자라는 풀은 아니고 세계각국에서 재배하고있습니다. 여러가지로 몸에좋은 우엉! 영양분과 효능에대해서 알아보고 섭취하세요! 우엉에 포함되어있는 영양분 이눌린 펜토산 비타민B1 탄닌..

면역력 높이는 음식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면역력 높이는 음식 쉽게 알아보자! 쉽게 약으로 대처하지 않고 먹는 걸로만 면역력을 높일 수도 있으니! 오늘은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면역력 높이는 마늘의 효능 마늘은 세계적으..

보리차의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보리차란? 보리를 볶아서 만든 차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렸을때는 항상 보리차를 먹곤했는대요. 지금은 하도 외국차종류나 커피를 많이먹어서 보리차를 먹는집이 별로없지만 즐겨마셨던 보리차의 대해서 알아..

구기자의 효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구기자란? 구기자는 구기자 나무에 열리는 열매의 이름입니다. 영양소가 풍부하고 나무의 이름은 특이하지만 열매가 하도 유명해서 구기자 나무로 불리게 됐습니다. 구기자에 포함되어있는 영양분 니아신 나트륨..

여주의 효능 [내부링크]

여주란?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여름철에 수확을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맛은 쓰며, 씨앗은 약용으로 이용하고 차를 끓여서 먹기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주로 알려진 제일좋은 효과는 인슐린이 포함이 많이 돼..

비트의 효능 알아보고 섭취하자 [내부링크]

비트란? 비트는 간을 깨끗이 청소해주는 항 빈혈 식품입니다.   붉은색을 띄는 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 만큼 아삭아삭하며, 풍부한 영양소까지 많이 가지고 있는 식재료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비트..

프로폴리스의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란? 간단히 말씀을 드리자면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자기들의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서 꿀벌들의 침과 분비물들이 혼합되어 만들어진 물질입니다.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벌집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는데..

콜라비의 효능은 뭐가 좋을까? [내부링크]

콜라비 란? 이번에는 콜라비 효능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철은 11~12월인데 잎과 줄기 모두 먹어도 되는 양배추과 채소이고, 양배추와 순무를 교배하여 만든 식욕 작물인데 원산지는 유럽이라고 합니다..

오메가3의 효능은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오메가 3 란?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등 푸른 생선과 들기름이나 아마씨 기름 등에 포함되어 있는 불포화지방산을 오메가 3이라고 합니다. 지금부터 한번 오메가 3은 어떤 작용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희..

콤부차의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콤부차란?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등 차를 우린물에 유산균이나 호모균을 넣고 발효시킨 음료입니다. 영양이 풍부하고 발효과정에서 생긴 자연탄산의 청량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진시황이 불멸을 위해서..

애니메이션의 역사와 제작과정 [내부링크]

만화나 인형을 이용하여 그것이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생동감 있게 촬영한 영화. 또는 그 영화를 만드는 기술을 애니메이션이라고 부릅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애니매이션은 어떻게 만들어질..

좋은 대화가 항상 좋은 연결로 이어지는 이유 [내부링크]

좋은 대화가 항상 좋은 연결로 이어지는 이유 1. 일반적인 인사말 피하기 "이봐, 무슨 일이야?" 대화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그것은 충분히 무고한 것 같지만 그들은 아마 항상 그런 텍스트를 얻을. 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는 이점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는 이점 문자 메시지 나 누군가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멈추는 것은 결코 쉽지 않지만 인생을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순간에 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

당신이 얘기를 중지해야 하는 사람들의 종류 [내부링크]

당신이 얘기를 중지해야 하는 사람들의 종류 누군가가 당신의 인생에 있을 때, 당신은 그들이 항상 거기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당신은 더 이상 그들에게 이야기할 수 없는 시간이 온다..

사랑에 빠지는 방법 : 불꽃을 다시 불을 붙이는 10 가지 작은 단계 [내부링크]

당신이 당신의 파트너와 사랑에 빠졌을 수도 있음을 인정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어렵지만 모든 것이 손실되지는 않습니다. 여기에 다시 사랑에 빠지는 방법입니다. 관계는 힘든, 우리 모두는 알고 있다. 그것은 당..

건강하지 않은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하지 않은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는 방법 누군가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멈추는 것은 확실히 어렵습니다. 그들이 오랫동안 당신의 삶에 있었다면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그래서..

여자가 당신을 쫓아 만드는 방법 : 그녀의 마음과 마음을 이길 20 비밀 [내부링크]

여자가 당신을 쫓아 만드는 방법 : 그녀의 마음과 마음을 이길 20 비밀 1. 얻기 위해 조금 열심히 플레이 대부분의 남자들보다 조금 더 어렵게 행동할 때, 그녀가 더 많은 것을 원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쨌든,..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재미있는 방법 [내부링크]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재미있는 방법 당신이 그렇게 재미없는 사람이고 재미를 원한다면, 당신이 염두에 두어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 당신은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재미있는 방법 : 모두가 당신의 유머를 사랑하게하는 28 필수 팁 [내부링크]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데 문제가 있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이 재미있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그것을 하는 방법. 1. 관계 강화 사람들..

모두가 재미있고 사랑받는 방법을 배우는 16 단계 [내부링크]

모두가 재미있고 사랑받는 방법을 배우는 16 단계 실제로 모든 사람이 사랑하는 재미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아기 단계가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다음은 대화를 나누는 모든 사람들..

캐주얼 한 관계의 끝에서 살아남는 방법 [내부링크]

캐주얼 한 관계의 끝에서 살아남는 방법 물론, 당신은 아마 정말 이 관계를 즐겼다 동안 그것은 심각 하지 않은 때문에, 그것은 끝났기 때문에 어떤 슬픔이 없는 것을 의미 하지는 않습니다. 인생의 어떤 것과 도..

캐주얼 한 관계를 종료하는 방법 [내부링크]

캐주얼 한 관계를 종료하는 방법 1. 당신의 파트너와 정직 쉬운 것은 거짓말을하고 당신이 지금 사람을보고있지 않는 이유에 대한 몇 가지 바보 같은 변명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

해피엔딩을 위한 25가지 혜택 규칙 [내부링크]

해피엔딩을 위한 25가지 혜택 규칙 누군가와 캐주얼한 섹스를 하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지만, 특히 만족스러운 장난 이상의 것에 관심이 없는 경우에는 정말로 따라야 하는 혜택 규칙이 있는 친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