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kdrn1515의 등록된 링크

 qkdrn15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드라마] 2018년 미스백 : 실화이네요.. [내부링크]

미스백 2018년 한지민(백상아), 이희준(장섭), 김시아(김지은), 권소현(주미경), 김선영(장후남)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영화. 실화라는 것이 진짜 실화인지 정말 마음이 아픈 영화이네요. 세상에 가장 아끼고..

영화 치외법권 2015년 [내부링크]

치외법권(2015) 임창전(이정진), 강다니엘(조유민), 장광 저는 평생을 사회에 소외된 사람들과 몸이 불편한 아이들을 위해 살아왔습니다. 비록 제 작은 힘이지만 이러한 작은 노력들이 세상을 바꿀수 있다고 저는..

[로맨스 드라마] 로열 크리스마스: 세기의 결혼 [내부링크]

349일 11시 23분 7초가 지났다. 내가 사랑하는 알도비아의 왕 리처드 베번 찰턴의 청혼에 승낙한 지 말이다. 누가 세고 있으려나? 물론 나와 전 세계 수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다. 말할 것도 없이 지난 한 해는..

[범죄드라마] 영화 협상 2018 [내부링크]

협상 2018 현빈(민태구), 손예진(하채윤), 김상호(안혁수) 장영남(한과장), 박수영(최과장),정인겸(이상목) 서울 양재동 방금 속보가 들어왔는데요. 지금 현재 서울 양재동에서 인질극이 벌어지고 있다는 소식 전..

[드라마] 출국 2018 [내부링크]

1986년 냉전의 막바지 분단의 도시 베를린은 각국 정보원들의 각축장이었다. 북한 공작원은 서베를린 한인사회를 중심으로 동서독 경계를 넘나드는 포섭활동을 활발히 행하고 있었다. 1986년 서독 연방정보국 공..

[드라마] 1987년 [내부링크]

1987 (2017) 김윤석(박처장), 하정우(공안부장), 유해진(한병용), 박희순(조반장) 김희준(윤상삼기자), 김태리(연희), 유승목(유과장), 현봉식(박계장) 박처원- 치안본부 대공수사처 치안감, 평안남도 용강 출신...

[SF] 엑스맨3:최후의 전쟁. X-Men [내부링크]

20년 전, 그레이 1769번지. 난 왜 끌고 왔어? 텔레파시 써서 설득해버려. 그건 싫은데. 우리 초능력을 남용해선 절대 안 돼. 초능력의 남용은 파멸의 시작이다? 전부 찾아다닐 텐가? 이 애는 특별해. 사비에 영재..

[SF,액션] 엑스맨2 X-Men [내부링크]

돌연변이의 존재가 밝혀지면서 인간은 그들을 공포와 증오의 존재로 취급해 왔고. 전 진구적으로 논란의 대상이 되었다. 돌연변이는 다음 진화로의 연결 고리인가? 세상 반쪽을 공유하기 위해 투쟁하는 인류의 새..

[SF, 액션] 엑스맨1 X-Men [내부링크]

돌연변이는간 진화의 핵심 요소다. 인간을 작은 세포에서 지구상 가장 진화된 종으로 발전시켰다. 그 과정은 매우 느려서 보통 까마득한 시간이 걸린다. 그러나 수백만 년마다 획기적인 진화가 이룩된다. 엑스맨..

[액션]어벤져스그림: 시간 전쟁. [내부링크]

동화 속 이야기가 진짜라면 어떨까요? 끝없는 경이의 영역을 상상해 보세요. 현실 세계 너머에 존재하는 암울한 힘에 지배되는 사악한 다중 우주 모든 마법과 괴물들 그들과 우리 사이에는 깨지기 쉬운 얇은 장벽..

[드라마] 2013년 캡틴 필립스 [내부링크]

캡틴 필립스 2013 톰 행크스(리차드 필립스), 바크하드 압디(무세) 비몬드 주 언터힐 2019년 3월 28일 머스크 해운 일지 4월 1일 오만 출발-> 4월 12일 케냐 도착. 적응되긴커녕 해가 갈수록 더 힘드네. 우리가..

[애니메이션] "폴라 익스프레스" 크리스마스의 마법 [내부링크]

폴라 익스프레스 2004 가족 애니메이션 톰 행크스(기관장, 등등) 이젠 잠이 푹 들었을꺼야.전엔 산타 할아버지 기다린다고 잠도 안 자더니 그럴 나이는 벌써 지났지. 그렇게 생각하니깐 조금 서운하네요. 마법이..

[범죄스릴러]2011년 7월 22일 (실화) [내부링크]

2011년 7월22일 (2018) 앤더스 다니엘슨 리, 손뵨 하르, 라스 아렌츠-핸슨 7월 21일 "발스투와 농장 오슬로에서 145km 동쪽. 아네르스 베링 브레이비크는 화약 제조. 총기와 화약를 챙겨 집에 왔다. 유럽에 모든..

[액션] 창궐 2018 [내부링크]

창궐 2018 장동건(김자준), 현빈(이청). 조우진(박을룔), 정만식(학수) 이 양반이 걸식증이 들렸나. 고기 없냐... 고기 목말라... 목이 마르면 물을 드셔야지. 사흘전 심지가 다 달 동안 기다릴 필요도 없어. 불..

[미스테리 드라마] 비밀 [내부링크]

비밀 2015 성동일(이상원역), 손호준(남철웅역), 김유정(정현역), 서예지(강유신역) 임형준(신지철역), 최유리(신기정역)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남편이 왔는데 왜가 뭐냐!!! 이젠 남남이야 소란피지..

[시대극] 마지막 황제 [내부링크]

마지막 황제 1987년 1950년 만주 중*소 국경지대 전쟁 범죄자들은 질서정연하게 대합실로 가서 지시를 기다려라. 말은 절대 하지 말고 감시병들에게 복종하라. 말을 하는 사람은 엄한 벌을 받을 것이다. 황제시다..

[로맨스] 8년에 걸친 신부. 감동 실화 [내부링크]

8년에 걸친 신부 2017 사토 타케루(히사시) 츠치야 타오(미야) 반지 좀 보여줄래? ..... 전에 히사시가 준 거잖아. 잠깐 빼서 보여줘. ..... 음..... 결혼하자. 알아채지 못할 거라곤 생각도 못했어. ..... 여기..

[드라마] 월드 트레이드 센터 911테러 실화 [내부링크]

월드 트레이드 센터 2006 니콜라스 케이지(존 맥클로린) 마이클 페나(윌 지메노) 나 여기 있어 아직 여기 있어 상황이 어떤가요? 구조작업이 취소됐어요. 3번 타워도 곧 무너질 것 같대서 철수하는 중이에요...

[멜로, 로맨스] 귀여운 여인 [내부링크]

귀여운여인 1990 리차드 기어 줄리아 로버츠 데이트 할래요? 아뇨, 비버리힐이 어느쪽이죠? 길 좀 가르쳐줘요. 5달러준다면 알려드리죠. 말도 안돼 그럼 10달러 낼래요...? ,,,,, 내 이름은 비비안. 초인종.....

[미스테리 멜로] 백야행 하얀 어둠속을 걷다 [내부링크]

백야행 2009 한석규(한동수 형사) 고수(김요한) 손예진(유미호) 의문의 카세트 테이프 살해 장소에서 우연이 발견하다. 피해자 김시후 45세 인천 마석동에서 큰 전당포를 운영하고 있다. 그런 김시후 살해 된 상..

[액션]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 2014 [내부링크]

난 1795년 겨울에 생명이 주어졌다. 영혼없는 시체의 몸으로 살아갔다. 난 꿰메지고, 마비되어 만들어 졌다. 내 조물주는 날 두려워해 날 파괴시키려 했다. 하지만 난 살아남았고 난 그에게 다시 돌아왔다. 삶에..

[드라마] 감성 자극하는 영화 순정 2015 [내부링크]

순정 2015 박용우(형준) 디오(범실), 김소현(수옥) -> 나중에 음악 프로그램 DJ , 연준석(산돌) -> 마라톤 선수가 꿈 , 이다윗(개덕), 주다영(길자) -> 연애하는 거 paradise is where are you 당신이 있는 곳이..

[전쟁실화] 쉰들러 리스트 [내부링크]

쉰들러 리스트 리암 니슨(오스카 쉰들러) 기회주의자. 벤 킹슬리(잇자크 스턴) 유태인 회계사 1939년 9월 독일군은 폴란드를 단 2주만에 점령했다. 모든 유대인에게 강제적인 호적등록과 이주가 명령됐고 매일..

[역사실화] "명당" 자손대대로 천세만세 누를 이룬다. [내부링크]

명당- * 어떤 일에 썩 좋은 자라 * 임금이 조회를 받던 정전 * (민속) 풍수지리에서, 후손에게 장차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된다는 묏자리나 집터.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지관 박재..

[액션] 안시성 [내부링크]

안시성 2018 조인성(양만춘) 남주혁(사물) 박성웅(이세민) 우리는 물러서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무릎을 꿇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항복이라는 걸 배우지 못했다. 어느 누구도 내 것을 빼앗으려 할..

[드라마] 너의 결혼식 [내부링크]

내 인생은 불가능의 연속들이였다. 하지만 불가능이란? 사실이 아니라 하나의 의견일뿐.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것은 험난하다. 때로는 부딪쳐야 하고, 다쳐서 흉터를 남길 수도있다. 하지만 흉터는 상처를 극..

[범죄드라마]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암수살인 [내부링크]

암수살인 2018 (피해자는 있지만 신고도, 시체도, 수사도 없어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살인사건, 암수살인) 김윤석(강형민) 암수살인을 수색. 주지훈(강태오) 살인마 진선규(조형사) 강형민을 도와 사건 수사. 강..

[범죄 스릴러] 트럭 [내부링크]

트럭 2007 *유해진(정철민) 딸과 오붓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시장 트럭 운전사 * 진구(영호) 살인을 본능으로 하는 남자. 살인마 딸 다영이 선척적으로 심장이 약하게 태어났다. 심장병은 유전이라던가. 다영이..

[드라마] 60일의 썸머. 잔잔해요. [내부링크]

60일의 썸머 장광(동일) 마음은 청춘, 인터넷을 이용하며, 자칭 신세대 연준석(재훈) 동일의 손자, 학교에서 왕따라 학교 안다님 안승균(윤성) 동일의 유일한 베프 심은우(가을) 재훈의 여자친구(사귀는 것은 아..

[액션] A-특공대. 다시 봐도 재미있는 추억의 영화 [내부링크]

A-특공대 2010 리암 니슨 -> 한니발 비상하고 친밀한 두뇌를 가진 한니발의 천재적인 작전 지휘 브래들리 쿠퍼 -> 멋쟁이 얼짱 외모와 화려한 말솜씨. 퀸튼 잭슨 -> B.A 천하무적 짐승 같은 파이터 샬토 코플리 -..

[코미디] 배반의 장미...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영화 [내부링크]

배반의 장미 2018 김인권 (안병남) 최후의 불꽃 -> 사업하다 망하고, 이혼에....취장암 말기 정상훈 (육심선) 인생은 미완성 -> 희극작가 손담비 (이미지) 가짜 배반의 장미 -> 비트코인으로 사채빛까지 진 여자..

[코미디] 원더풀 고스트 2018년 [내부링크]

사람때문에 마음을 닫을 수 밖에 없었지만, 사람 때문에 다시 마음을 열 수 밖에 없었던 영화. 원더풀 고스트(2018) 원더풀 고스트 2018년 개봉작 마동석(장수) 김영광(태진) 이유영(현지) 딸하면 바보가 되지..

[메타태그]티스토리 내 블로그 메타태그 찾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내 블로그 메타태그 찾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스킨 편집에서 html편집을 잘못하여. 제 메타태그가 지워졌는데요. 처음에 메타태그를 어찌 찾아야 하나 난감도 하고 어찌하면 좋을까? 한참을 컴퓨..

[전쟁실화] 트웰브스 맨(DEN 12mann) [내부링크]

가슴속에 불굴의 의지가 뿜뿜 샘솟는 영화. 인간의 한계와 조국의 사랑을 느끼게 하는 영화. 트웰브스 맨(DEN 12mann) 트웰브스 맨(DEN 12mann) 2017년 개봉작 토마스 갈라 스타드(트웰브스 맨) 주연. 조나단 리..

[영화] 스윗 프랑세즈 [내부링크]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영화를 좋아하는 저. "실화" 라고 하면 친근한 느낌과 공감이 많이 형성이 되어 보는 저는 감성과 감동을 더더욱 자극하는 느낌이 들어 다시 보고 싶은 영화중에 첫번째 손가락에 꼽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