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kstjsqlzoavm의 등록된 링크

 qkstjsqlzoav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트로트 민족 김소연 나이 학교 [내부링크]

트로트 민족 김소연 MBC에서 방송된 지역대항전 '트로트 민족'이라는 오디션 프로에서 안성준, 김소연, 김재롱, 더블레스가 6개월간 치열한 경쟁 끝에 2021년 1월 8일 트로트 민족 방송에서 우승을 앞에 두고 결..

이시영 등근육 남편 아기 [내부링크]

이시영 등근육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배우 이시영 등근육이 화재가 됐다. 이시영의 등근육을 보고 몇몇 사람들은 CG가 아니냐 의심했지만 인터뷰에서 진짜 이시영의 등근육이라고 밝혀졌..

탤런트 권나라 [내부링크]

탤런트 권나라 프로필 탤런트 권나라는 1991년 3월 13일생으로 올해 31살에 172cm의 큰 키로 걸그룹 '헬로비너스' 첫 미니앨범 'VENUS'로 데뷔하여 7년 동안 가수 활동 이후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탤런트 권나라..

키스마크 없애는법과 가리는법 [내부링크]

키스마크 없애는법과 가리는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사랑을 나누다 보면 키스마크 일명 쪼가리가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요.. 나도 모르게 생겨버린 키스마크 때문에 직장에서 곤란했던 상황..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 주변 친구가 가족들에게 선물을 하고 싶은데 어떤 걸 선물해야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죠? 제 경우에는 고민이 될 때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로 선택하곤 하는데요!! 뭘 선물해야 할지 모를 때는..

간헐적 단식 방법과 다이어트 [내부링크]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 중에서도 tv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간헐적 단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간헐적 단식이란? 보통 일반적인..

기억력 좋아지는 법 에빙하우스 망각곡선의 대하여 [내부링크]

어떤 내용 암기하거나 누군가에게 가르침을 들었을 때 우리는 기억을 잘 못하는 경우가 있다. 독일의 심리 학자 에빙하우스는 '기억에 관하여'라는 논문에서 사람의 기억은 시간의 제곱에 반비례한다는 이론을 펴..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과 다이어트 [내부링크]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다른 사람들과 같은 양의 음식을 먹었는데 비교적 자신이 더 살이 찌는 경우를 경험해 보셨나요? 그 원인은 바로 사람마다 기초대사량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하..

정직한 후보 영화 줄거리 후기 [내부링크]

정직한 후보 소개 장르 코미디 개봉 날짜 2020.02.12 상영 시간 104분 연령 제한 12세이상관람가 감독 장유정 주연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어제까진 뻥쟁이, 오늘부턴 정직한 후보?! 거짓말이 제일 쉬운 3..

소지섭 조은정 [내부링크]

배우 소지섭과 조은정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났을까? 소지섭은 2019년 5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홍보 인터뷰하기 위해 SBS '본격 연예 한방'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당시 '본격 연예 한방'리포터인 조은정과..

퇴직금 계산방법 계산기활용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방법 계산기활용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퇴직을 하거나 실직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상당기간 회사나 기업에서 근무하다 퇴직을 하게 되면 근로자는 근로기준법의 준한 퇴직금을 받게..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버드박스 줄거리 및 결말 [내부링크]

                             버드 박스 (bird box 2018)               SF/스릴러/공포/드라마 15세 이상 관람가, 124분 감독 : 수사네 비르 주연 : 산드라 블록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