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lcckwtk의 등록된 링크

 qlcckwt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공기업을 준비하려 합니다, NCS는 다 똑같은 건가요? [내부링크]

공기업을 준비하려 합니다, NCS는 다 똑같은 건가요? 공기업을 들어가려면 NCS 인적성 및 직무능력평가 + 전공을 해야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일반행렬로 들어가게 된다면 따로 전공은 ..

빅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내부링크]

빅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에서 대표적인 자격증이라는 ocp에 관심이 가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몇가지 궁금증이 생겨서 질문 올립니다! 1. 어디서 데이터베이스 관련 자격증은 빅데이..

디미고 해방과... [내부링크]

디미고 해방과... 저는 디미고 해방과에 들어가고싶은 중학교 3학년 이에요 디미고 라는 곳을 접한지 얼마안되어서 해방과에 관심을 가지게 된지 얼마안됬어요 c언어는 3학년 학기초부터 배워..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무슨일을 하는건가요? [내부링크]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무슨일을 하는건가요? 인테리어디자이너는 무슨일을하고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할려면 어떤준비를 해야하죠? ---------------------------------------- 반갑습니다. 인테리어 디..

선린인터넷고등학교 다니고 싶은 중3인데 [내부링크]

선린인터넷고등학교 다니고 싶은 중3인데 선린인터넷고등학교 다니고 싶은 중3인데 광주에 살아서 지원을 못 하는데, 경기권으로 이사를 가야만 다닐 수 있나요.. -----------------------------..

한국디지털미디어 고등학교 관련 질문입니다! [내부링크]

한국디지털미디어 고등학교 관련 질문입니다! 제가 지금 초6인데 꿈도 PD로 정한상태입니다 일단 질문 할게요.. 1.한국디지털고등학교에 4개의 학과가 있는데 어떤게 PD랑 가장 잘맞을까요? 2...

중2학생 선린고 가고싶습니다 [내부링크]

중2학생 선린고 가고싶습니다 중2-1학기를 개판으로 공부하다가 포트폴리오 수행 다 걷고 갑자기 정신차렸습니다 기말준비는 열심히 하고 있고요 중간고사는 없었습니다 온라인 미인정 결과는 하..

화이트해커 개발자 프로그래밍 [내부링크]

화이트해커 개발자 프로그래밍 해커되면 이런 지식들로 게임개발이나 웹개발 등등 개발같은것도 할수있나요? 아니면 배우는 영역이 달라서 무리인가요? -----------------------------------------..

국민내일배움카드 IT 훈련과정 취업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 IT 훈련과정 취업 고용노동부에서 하는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에 웹디자인/웹퍼블리셔, 웹표준기반 스마트UI/UX디자인콘텐츠제작, 자바(JAVA)기반 개발자과정(정보처리산업기사자..

웹개발자 국비지원 교육 질문 [내부링크]

웹개발자 국비지원 교육 질문 1. 국비지원 1년에 최대 500만원 지원하는 거 맞나요? (예전에는 2번까지만 무료지원하고 세번째는 50%지원이었는데) 2. 예를들면2021년 12월에 500만원을 쓰고 2..

it 관련 취업교육들으면 취업이 어느정도 보장이 되나요? [내부링크]

it 관련 취업교육들으면 취업이 어느정도 보장이 되나요? 보안 이랑 네크워크 쪽으로 생각을 해두고 있어요!! --------------------------------------- 반갑습니다. 학원에서 취업 지원도 해주..

디미고 진학 관련 질문 [내부링크]

디미고 진학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디미고에 진학하고싶은 중3 학생입니다 3학년 들어와서 가내신 받았을때 188.5정도 나왔고 3학년 1학기 중간 수학 96 영어 95 나왔습니다 혹시 일반전형 ..

디미고 일반전형 질문 [내부링크]

디미고 일반전형 질문 디미고 진학을 희망 하고 있는데 검정고시를 봐서 국어에서 1개, 영어에서 1개 틀려 594/600점입니다. 경기도 내신산출식 적용한 결과는 190점이었습니다. 이정도면 디..

마케팅분야에서 데이터분석 무엇을 배워야 하나요? [내부링크]

마케팅분야에서 데이터분석 무엇을 배워야 하나요? 제가 일하는 곳에 어떤 사람들이 오는지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하려고 할 때 어떤걸 배워아하나요?? SQL을 배우고 R을 배우면 ..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내부링크]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15살인 디미고 지망생입니다.성적우수자전형쪽으로 생각하고있는데, 궁금한점이있어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모집요강을보면, 성적우수자전형은2..

중3 한국 디미고 준비 [내부링크]

중3 한국 디미고 준비 제가 진짜 거의 컴맹이에요.. 어쩌다 관심이 가서 뒤늦게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중3입니다.. 늦었겠죠.. 뭘 배워야하는건가요..ㅠ 파워포인트 막 이런 책을 사서 배워야..

디미고 해킹방어과 입시 [내부링크]

디미고 해킹방어과 입시 제가 디미고 해킹방어과에 들어가고 싶은데 지금까지 한게 없어요.... 1학년부터 지금까지 삶에 대해 엄청난 무기력함을 느끼고 아무 생각없이 있었는데 몇개월 전에..

고2 sw특기자 전형 [내부링크]

고2 sw특기자 전형 저는 지금 고2 입니다 어쩌다 sw특기자 전형을 알게 되었는데요 제 성적은 4등급때 이기 때문에 이전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1학년때 저의 학교가 sw선도 학교라서..

디미고 특별전형 합격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디미고 특별전형 합격할 수 있을까요 한국코드페어 착한상상sw에서 대상을 수상할려고 노력하는 학생인데요 혹시 한국코드페어 착한상상SW에서 대상을 수상하면 디미고 특별전형 손쉽게 합격할 ..

선린인터넷고등학교 멀티미디어과 입학 상담 [내부링크]

선린인터넷고등학교 멀티미디어과 안녕하세요 선린인터넷고등학교 멀티미디어과를 들어가고 싶은 중학교 1학년입니다. 생기부 관리 하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지는 잘모르겠는데 대회같은건 안나가고..

31살여자 비전공자 개발자 되는법 [내부링크]

31살여자 비전공자 개발자 되는법 31살여자입니다. 비전공자이구요. 지금다니는회사다니고있는데요. 내일배움카드 해서 개발자공부해보고싶어요 흔히들 많이 회사에서 찾는 개발자는 어떤건가요??찾아..

신용회복위원회의 코로나 특별 유예 [내부링크]

신용회복위원회의 코로나 특별 유예 작년에 코로나 특별 유예를 한번 신청했는데 만료시기가 얼마 남지 않은 상태인데 코로나 특별 유예 기간을 연장하거나 재갱신이 가능한가요? 어딜 검색해..

개인회생 신청후 학자금 대출 문의합니다.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후 학자금 대출 문의합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개인회생 신청했고 조만간 금지명령 나올 예정입니다. 2월중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받으려는데 문제될까요? 기존 채권자에 한국..

개인회생 & 압류범위변경신청에 대한질문입니다. [내부링크]

개인회생 & 압류범위변경신청에 대한질문입니다. 이번에 개인회생과 압류범위 변경신청을 하였습니다. 지금의 상태입니다. 채권번호 2번과, 채권번호10번에만 중지명령 송달이라고 되어있는데 저게 ..

개인회생 보정서류 관련 문의 [내부링크]

개인회생 보정서류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개인회생 보정서류를 받고 문의드립니다. 제가 통대환을 받은 후 수수료 명목으로 인출기를 통해 현금을 뺀적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개인회생..

남편빚 때문에 [내부링크]

남편빚 때문에 남편빚문제로 제이름으로된아파트안에 전자제품 이ㅏㅂ류티커가부쳐지고 경매날짜도잡혔어요... 현재 신용회복위원회신청들어간상태인데 신용회복위원회에선 경매압류권은자기들이해결못한..

부모가 자식 통장압류할수있나요 [내부링크]

부모가 자식 통장압류할수있나요 아빠가 집 보증금 600 해줬는데 개인사정으로 연끊었구요 그돈 내놓으라고 난리인데 제가 아빠한테 빌려달라던가 그런 메세지.전화내용 하나 없구요 아빠가 ..

은행에서 대출을받았지만 이자 납입이 어려운 상황인데... 채권추심을 받게되면 가족에게 알려지나요? 가족이 대신 변재를 해야하나요?? [내부링크]

은행에서 대출을받았지만 이자 납입이 어려운 상황인데... 채권추심을 받게되면 가족에게 알려지나요? 가족이 대신 변재를 해야하나요?? 은행에서 대출을받았지만 이자 납입이 어려운 상황인데...

개인회생 신청후 학자금 대출 문의합니다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후 학자금 대출 문의합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개인회생 신청했고 조만간 금지명령 나올 예정입니다. 2월중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받으려는데 문제될까요? 기존 채권자에 한국장..

공공정보삭제 [내부링크]

공공정보삭제 20년도 넘은 카드값이 있었는데 제가 진빚이 아니라서 못갚고있었어요 통장은 압류된 상태이고 신용등급에서 이런 변동사항이 떴네요 공공정보삭제라는 기록으로요 그리고 그동안은 연..

SGI신용정보 채무 [내부링크]

SGI신용정보 채무 현재 신용정보에 할부신용 2건 개인금융 1건이 체납이 되어있는데요 ... 작년에 개인금융으로 압류가 되어서 4개 은행 (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하나은행, 신협)통장이 압..

개인회생 인가전 대출문의 [내부링크]

개인회생 인가전 대출문의 9월중순경 개인회생을 신청하여서 1주일만에 금지명령나오고 1차보정서류 제출도 다한상태입니다. 아직 개시결정은 안난상태이구요 개시결정 난 후 대출을 받을경우 개인..

압류에 대해 [내부링크]

압류에 대해 제가 개인사정 때문에 휴대폰비를 10개월 정도 못냈거든요 계속 독촉이 들어오고 있는데 취직을 해서 4대 보험에 가입을 하게되면 혹시 압류가 들어 오나요? 빠른 답변 부탁 ..

핸드폰 미납금 납부 어디서 확인하나여?? [내부링크]

핸드폰 미납금 납부 어디서 확인하나여?? 제가 신용불량자가되서 미납금납부 다 할려고하는데 어디서 확인해야되나요? =========================== 안녕하세요? 이용하던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

자동차 압류 [내부링크]

자동차 압류 제가현재 20살인데 일하는거리가너무멀어 차가필요한상태인데 제가아직나이가어려 아버지 앞으로 할려하는데 아버지가 세금을 미납한게조금있으신거같아요 차를아버지앞으로하고 살려하..

개인회생 이자납입 질문드립니다 [내부링크]

개인회생 이자납입 질문드립니다 개인회생 진행중이고 금지명령응 기각이 난 상태이고 보정서류 준비중에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제 채권대부분이 원리금 균등상환입니다 여기서 제가 이자..

지금 카드 통신요금 연체.. [내부링크]

지금 카드 통신요금 연체.. 안녕하세요 위에 제목처럼 일자리를 잃고 몇개월동안 일자리가 구해지 않아서 핸드폰이랑 카드 2개가 3개월가량 연체된 상황입니다. 카드즁 하나인 삼성카드에서는 ..

제 명의로 미납 되어있는 금액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내부링크]

제 명의로 미납 되어있는 금액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신용등급이 7등급으로 되어있는데 제 명의로 내야하는 돈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 =====..

보증인의 자식 [내부링크]

보증인의 자식 저희 아버지가 보증을 서셨고 결국 그 사람이 빚을 못갚아서 아버지 명의 통장은 다 압류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집이 나앉았습니다. 어머니 명의로 되어있는 집과 가구들로 ..

핸드폰 미납금 납부 어디서 확인하나여?? [내부링크]

핸드폰 미납금 납부 어디서 확인하나여?? 제가 신용불량자가되서 미납금납부 다 할려고하는데 어디서 확인해야되나요? ============================ 안녕하세요? 이용하던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하..

신용불량자 자차 소유여부 질문 드립니다. [내부링크]

신용불량자 자차 소유여부 질문 드립니다. 본인은 현재 신용불량자 상태입니다. 금융권 및 개인한테 채무가 있어서 통장 및 금융거래를 일체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친한 지인이 중고차 판..

월급압류 통보 [내부링크]

월급압류 통보 월급날인데 아직월급이안들어와서요 원래아침에서점심까지는 들어왔는데 압류가당한건지 혹여압류가들어왔으면 회사측에서연락도안주나요? =============================== 안녕하세요? 급여 ..

차입금에 대한 보증인 [내부링크]

차입금에 대한 보증인 Q1. 제 명의로 보증을 허위로 들거나 하는 것을 사전에 예방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Q2. 또한, 아버지가 제 돈을 빌리고 갚지 않을 것을 미리 예상..

자동차 압류 [내부링크]

자동차 압류 제가현재 20살인데 일하는거리가너무멀어 차가필요한상태인데 제가아직나이가어려 아버지 앞으로 할려하는데 아버지가 세금을 미납한게조금있으신거같아요 차를아버지앞으로하고 살려하..

개인회생 이자납입 질문드립니다 [내부링크]

개인회생 이자납입 질문드립니다 개인회생 진행중이고 금지명령응 기각이 난 상태이고 보정서류 준비중에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제 채권대부분이 원리금 균등상환입니다 여기서 제가 이자..

187만원 개인파산 수임료 카드할부 결제건 취소방법 [내부링크]

187만원 개인파산 수임료 카드할부 결제건 취소방법 개인파산 가능하다 하여 어머니 카드로187만원 10개월로 결제 후 현재 5회차 나갔구요 파산 면책 받으려면 법원 환가금4천만원을 일시로 ..

얼마안되는 카드값을 3달입금안했읍니다 [내부링크]

얼마안되는 카드값을 3달입금안했읍니다 전화와서 난리고요 200만원인대 혹시 차압들어오거나 하는지요 생기는대루 값는방법없나요 ================================== 안녕하세요? 3달 정도 압류 ..

사기로 인해서 신용회복중인데 채무들은 [내부링크]

사기로 인해서 신용회복중인데 채무들은 대출 사기로 인해서 신용회복중인데 채무들은 정리하고싶어서 살고있는 아파틀 처분하고싶습니다 아파트앞으로 가압류가 되어있는상태고 팔고난후에 그돈으로..

핸드폰연체 [내부링크]

핸드폰연체 2013년도쯤에 핸드폰기계값이랑 다해서 고려신용정보?? 그리 넘어가서 200 정도 됐던거같은데... 완납을 하려고하는데 혹시 조금이라도 탕감을 해주기도하나요? ㅜㅜ ================..

서울보증보험 약정 채무 질문 [내부링크]

서울보증보험 약정 채무 질문 휴대폰 사기를 당해서 지금 550이 미납이있어요 미납을 모르고있다가 최근에 알게되어서 전화 드려서 12개월 약정하고 50만을 첫 달에 냈습니다 이번에 두 번째..

부모가 자식을 연대보증인으로 했을 때 [내부링크]

부모가 자식을 연대보증인으로 했을 때 부모님이 도장도 관리하셔서 인감도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인에게 돈을 빌리면서 연대보증인으로 자식을 적어놓고 공증을 받았습니다. 부모님이 갚을 능..

자동차경매 급질문입니다ㅜ [내부링크]

자동차경매 급질문입니다ㅜ 할부낼돈이없어서 캐피탈쪽에 차가지고 가라고해서 가져간상태이구요 연체3개월째이고 오늘 경매방식으로한다고 문자날라왔는데 비용이 150만원이라고 합니다. 차에 대해 무..

부모님이 제 명의를 도용하고있습니다 [내부링크]

부모님이 제 명의를 도용하고있습니다 제 명의로 엄마가 사업자를내서 장사를한지 일년됬고요 그에따른 여러가지 신용카드들 ( 저는 한번도 신용카드를 써본적도 없습니다 . ) 제명의의 핸드폰..

개인회생 보정서류 관련 문의 [내부링크]

개인회생 보정서류 관련 문의 개인회생 보정서류가 왔습니다. 이때 1차 제출을 해야하는데 통대환을 받은 후 입금했던 내역 뒤로 수수료 명목 인출기로 현금을 뽑은 적이 있습니다. 이때 개..

개인파산면책 후 결혼 [내부링크]

개인파산면책 후 결혼 판산면책을 오늘 받았는데요 제가 다음 달에 결혼을 하게되었습니다. 혼인신고해도 괜찮을까요? =========================== 안녕하세요? 파산 면책을 받으셨으면 혼인 신고..

신용회복중인데 사업자등록 [내부링크]

신용회복중인데 사업자등록 안녕하세요 저는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서 이미 신청과 심사를 거쳐 내년 1월 부터 1회차 시작하기로 하였는데요.. 제가 혹시 사업자등록을 낼수 있나요? 통장 압류..

개인회생채권자집회참석을 하게 되었는데요 [내부링크]

개인회생채권자집회참석을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개인회생을 하게 되었거든요 신분증과 사건번호만 알고가면 된다는 안내를 받았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 거기에 가면 제가직접 변제계획이라든지 ..

신용카드 할부질문 [내부링크]

신용카드 할부질문 10만원짜리 힐부 2개월응햇는뎅용 왜 결제는 10만원으오 되는거에요? 이해가초굼안대네여 ㅠ 아직 신용키드 결제일이 아니라서 그런가여 얘를들어 한도가 100 힐부10 사용햇다치..

하루에 여러군데 은행대출 법적조치 [내부링크]

하루에 여러군데 은행대출 법적조치 법적 조치가 되는지 전문가님 답변부탁드립니다. 지난 17년 제가 저축은행 및 대부쪽에 대출이많아 고민하던중 대출업체와 연락이되어 이튿동안 은행쪽으로 ..

신용불량자인데 채무가 총 얼마돼는지 어디서알아볼수있나요? [내부링크]

신용불량자인데 채무가 총 얼마돼는지 어디서알아볼수있나요? 신용불량자 총 채무확인할수있는 보는곳이나 방법아시는분좀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나이스 혹은 올..

핸드폰요금미납 고려신용 [내부링크]

핸드폰요금미납 고려신용 엘지 미납요금80으로 오늘고려신용에서 처음전화가왓어요 한달분은 이번주금욜에 낼수잇어서 얘기하니 알겟다하시고 미납요금중50프로납부하면 1주일발신해지가능하다고 하시..

신용보증보험 체납건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내부링크]

신용보증보험 체납건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현재 신용보증보험에 대출관련한 체납이 있어서 현재 분할로 매달 갚아나가고 있는데요 .. 이미 그 전에 압류 진행되어서 신한,국민,케이뱅크,카카..

신용회복중 연대보증이가능 한가요? [내부링크]

신용회복중 연대보증이가능 한가요? 15년12월 직장상사에게 대부업체 2군데에 각각 3백만원씩 연대보증을 서주었습니다. 원금과 이자를 같이 상환한다는 조건이였는데 이제 와서보니 5년동안 이..

개인회생 후 언제 통장압류 해지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회생 후 언제 통장압류 해지가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합니다 통장압류라는 것은 일상생활을 상당히 불편하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일상생활을 좀 더 편하게 하기 위해서는 통장압류 해..

개인회생 시 부모님을 부양가족으로 포함시켜 최저생계비를 높힐 수 있을까? [내부링크]

개인회생 시 부모님을 부양가족으로 포함시켜 최저생계비를 높힐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개인회생을 진행하실 떄 가장 바라는 것이 변제금을 낮추는 것입니다 이 변제금을 낮추는 것 중에 중요한 것이 최저생계..

개인회생 진행 중 개시결정은 언제 나올까요? [내부링크]

개인회생 진행 중 개시결정은 언제 나올까요? 안녕하세요? 개인회생을 진행하는 분들이라면 모두들 언제 개시결정이 나올지 생각하실 것입니다. 보정에서 어느정도 자유로워질 수 있으며 금지명령 기각 상태라면,..

통장압류 해제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빚을 지고, 갚지 못하게 되면 압류가 됩니다 압류가 되는 것중에 바로 통장이 있는데요 통장이 압류가 된다면 입금은 자유로울지 모르나 출금이 힘들기 때문에 돈을 일일히 들고다녀야하는 불편함도 있거니와 어..

불법채권추심에 대해 알아보고, 추심시간은 언제부터인지 이야기해봅니다 [내부링크]

불법채권추심에 대해 알아보고, 추심시간은 언제부터인지 이야기해봅니다 지금도 채권추심을 받고 있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이 채권추심은 지긋지긋하다는 생각을 하실 것입니다. 가만보면 채권추심을 할 때가 있..

개인회생, 워크아웃 하면 오는 법원등기 지급명령만 올까요? [내부링크]

개인회생, 워크아웃 하면 오는 법원등기 지급명령만 올까요? 안녕하세요? 개인회생이나 워크아웃을 진행하게 되면 연체가 진행이 됩니다. 연체가 진행이 되면 채권자측에서는 채무를 회수하기 위해서 법적절차를..

신용카드 연체나, 대출채무 연체로 인한 기한이익의 상실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신용카드 연체나, 대출채무 연체로 인한 기한이익의 상실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한이익의 상실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합니다 신용카드 연체가 되신분들이나 대출을 받은 후 채무가 연체 되신 분들..

신용카드연체, 하루나 이틀 정도 단기연체는 상관 없을까요? [내부링크]

신용카드연체, 하루나 이틀 정도 단기연체는 상관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카드를 연체 할 시 하루나 이틀 정도 단기간 연체를 해도 될지 알아보도록 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연체를 하는 것은 지..

개인회생 인가결정 후 은행 금융거래 하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개인회생 인가결정 후 은행 금융거래 하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회생 인가결정 후 은행 금융거래에 대해 이야기해봅니다 은행을 대략적으로 이용하는 것을 금융거래라고 할 수..

채권추심, 법적조치 중, 통장압류가 걱정되는 때 통장압류 안되는 통장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인회생, 신용회복 등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일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그 중 채권추심, 법적조치 중, 통장압류가 걱정되는 때 통장압류 안되는 통장이 있을까요? 통장압류 안되는 통장이 있긴 합니다..

개인회생 중 본인명의 핸드폰 개통이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인회생 중에는 채무가 생기고 연체가 있어서 핸드폰 개통이 어려울거라고 생각을 하시거나 혹은, 핸드폰 개통이 안되어서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본인 명의 핸드폰..

빚, 채무 연체시 오는 지급명령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급명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 빚 채무가 지속이 되다보면 법적조치를 진행한다고 하고, 지급명령이 신청되게 되는데요 빚, 채무 연체시 지급명령은 뭘까요? 지급명령이라는 것은 채무..

개인회생 금지명령이란? 그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내부링크]

개인회생을 하면 진행하면 가장 원하는 절차중 하나가 바로 금지명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지명령이 나오게 되면 개인회생을 보다 편하게 진행하기 때문인데요 오늘 금지명령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면서 어떤..

개인회생 이의신청으로 인해 개인회생 기각이 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개인회생 이의신청으로 인해 개인회생 기각이 될 수 있을까요? 개인회생을 진행하게 된다면 많은 이의신청을 받게 됩니다. 물론 조금 받으면서 진행이 될 수도 있는데요 이러한 이의신청으로 인해서 개인회생이..

재산, 급여, 통장 가압류 언제 들어올지 알 수 있을까? [내부링크]

재산, 급여, 통장 가압류 언제 들어올지 알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대출, 카드값, 통신연체 등등 채무가 연체가 되기 시작하면 채권추심을 받으며 가압류의 압박을 받기 시작합니다 가압류가 들어가게 된다면 재..

신용불량자 통장개설은 안되는걸까요? [내부링크]

신용불량자 통장개설은 안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신용불량자가 되면 여러가지 걱정거리가 많이 쌓이게 되는데요 그 중에 통장이용에 대한 걱정도 많이 쌓이게 됩니다 가급적 압류가 되지 않도록 다른 은행으로..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금 3회면 바로 폐지인가요? [내부링크]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금 3회면 바로 폐지인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회생 폐지가 되는 금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 개인회생을 진행하다보면 변제금 미납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요 변제금 미납이 되는..

신용회복위원회 워크아웃 확정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내부링크]

신용회복위원회 워크아웃 확정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워크아웃을 신청하게 되면 확정을 기다리게 되는데요 이 확정 기간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워크아웃 신청 후 확정은 어..

개인회생 변제금 책정은 어떻게 이뤄지는 걸까요? [내부링크]

개인회생 변제금이라는 것은 개인회생을 시작하게 되면 다달이 내야하는 금액을 이야기하게 됩니다. 개인회생 최초변제일로부터 1달에 1번씩 납입하며 3년, 36개월을 납부하는 경우도 있으며 5년, 60개월을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