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love의 등록된 링크

 qoo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2건입니다.

MBTI 유형 엠비티아이 검사 연애 테스트 총정리 [내부링크]

MBTI 유형 엠비티아이 검사 연애 테스트 총정리 요즘같이 집에서만 지내야 할 때 간단하게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테스트가 MBTI 성격 유형별 검사인데요, 엠비티아이 검사라고 부르는데 대부..

지진 발생 규모 칠곡 일본 칠레 총정리 [내부링크]

지진 발생 규모 칠곡 일본 칠레 총정리 일본 기상청은 미야기현 앞바다에서 오전 11시 44분쯤 진도 6.1 가량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발표했는데요, 진원은 북위 38.7도, 동경 142.4도 해상이며, 진원의 깊이는 약 4..

[실시간] 주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실시간 정보 이슈 총정리 [내부링크]

주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정보, 실시간 뉴스, 댓글 총정리 (매일 업데이트) *인기 예능 재방송 편성표* 편성표 211.43.210.44 *실시간 예능 기사 모음* 예능 : 네이버 뉴스검색 '예능'의 네이버 뉴스검색 결과..

[실시간] 2020년 추석 한가위 관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추석 한가위 관련 표예매, 인사, 음식 등 총정리 (매일 업데이트) c2020년 추석은 언제일까?c 추석 : 음력 8월 15일 2020년 추석연휴 : 양력 9월30일(수)~10월2일(금) 2020년 추석 : 10월1일(목) c..

[실시간] 2020년 8호 태풍 바비 경로 및 관련자료 총정리 [내부링크]

태풍 바비 경로 현황 및 관련자료 총정리 (매일 업데이트) 태풍 바비는? 서해안 쪽은 최대순간풍속이 초속 40∼60m에 이를 것으로 전망돼 큰 피해가 우려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기상청은 25일 태풍 통..

[실시간]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현황 및 동선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및 관련 자료 총정리 (매일 업데이트) 전국 코로나 통합 발생현황 코로나바이러스-19 국내현황 코로나19 지역별 발생현황과 최신 뉴스를 제공합니다. news.daum.net 코로..

피트니스 센터 선택 시 중요도와 고객만족도 [내부링크]

1. 논의 본 연구에서는 사설 피트니스 센터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설 피트니스 센터를 선택하는 속성에 대해 파악하고 IPA 기법을 이용해 각 속성별로 고객들이 사설 피트니스 센터 선택 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속..

헬스인의 성취목표와 자기효능감 [내부링크]

1.헬스 1)헬스의 정의 헬스(Health)란 말의 뜻은 건강이라는 뜻이다.그러나 이 연구에서 다루는 헬스란 보디빌딩(Bodybuilding),또는 웨이트 트레이닝이라는 말의 본 뜻이며 외국에서 우리나라로 전해지는 과정에..

헬스 참여동기가 운동중독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1.참여동기 1)동기의 개념 사람들이 스포츠에 참가하는 동기가 무엇이며,중도에 포기하는 이유는 무엇 인가를 밝히는 것은 스포츠심리학에서 1970년대의 관심거리였다(정청희 2009). 궁극적으로 동기는 사람이 나..

유아기의 운동발달과 운동능력 [내부링크]

가. 유아기 운동발달 1) 유아기 운동발달의 특성 운동발달이란 ‘운동행동에서 나타나는 변화들은 유기체의 성숙과 환경의 상호작 용을 반영 한다’는 Payne & lsaacs(1999)의 정의로 시작하였다. Gallahue & ozmu..

유아의 기본 운동능력 [내부링크]

가. 기본운동능력의 개념 및 중요성 유아기는 운동기능의 발달을 위해 아주 이상적인 시기이기 때문에 유아기의 신체활동은 기본운동능력 발달에 매우 중요하다(Hurlock, 1972). 기본운동능력 이란 신체를 효율적..

순환운동과 유아 신체활동 프로그램 [내부링크]

1. 순환운동 가. 순환운동의 개념 및 중요성 순환운동이란 원어로는 서킷 트레이닝(circuit training 혹은 circulation exercise)이라고 하며 근력 증강만을 목적으로 하는 미국식 보디빌딩(body building)과는 달..

중년여성의 피트니스센터 운동참여 [내부링크]

1. 중년여성에 대한 이해 연구의 대상은 중년여성들이다. 따라서 중년여성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할 것이다. 오늘날에는 이전과 다르게 인생주기에 있어서 중년기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크게 부각되고 있..

지속적인 운동을 위한 피트니스 서비스 동기요인 [내부링크]

1. 동기부여 1.1 동기의 개념 및 중요성 동기(motivation)는 학자와 분야마다 다르게 정의된다. “다양한 형태의 자발 적인 활동 가운데 개인적인 선택을 통제하는 과정”(Vroom, 1964), “인간의 행 동을 유발하..

스마트 피트니스 현황 및 니즈 이해 [내부링크]

1. 스마트 피트니스 시장 현황 기술의 발전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현재 피트니스 시장에서는 ICT 기술을 접목하여 제품을 첨단화시켜 다양한 피트니스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스마트 피트니스..

피트니스 모델들의 다이어트 과정 [내부링크]

1. 운동과 비만 1) 신체구성의 정의 신체구성(body composition)이란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물질의 종류나 양을 말하며 본래 인체가 어떤 분자나 원소, 혹은 조직이나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 체활동에 필..

헬스인의 열정과 운동만족 및 행복지수 [내부링크]

1.열정 열정은 인간의 내적동기와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다(마정순,2010).Peterson 과 Seligman(2004)은 열정을 추구하는 목표를 향해 열의를 갖고 강력하게 추 진하는 태도라고 주장하고 있다.그리고 최근엔 Vall..

헬스장 참여와 선택요인과의 관계 [내부링크]

1. 연구의 필요성 현대사회는 과학문명과 산업기술의 발달 및 정보 시스템의 활성화에 따른 정 보화 사회로 전환됨에 따라 고도의 경제성장과 국민소득의 향상으로 국민의 생 활이 다양해졌으며, 사회구조의 빠른..

피트니스 참여와 운동중독 연구의 필요성 [내부링크]

운동중독 연구의 필요성 현대사회는 과학기술의 발달과 경제 성장으로 인해 물질적인 삶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해 주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운동부족, 인간소외, 환경오염, 성인병 증가 등의 여러 가지 사회 병리..

운동의 참여정도, 몰입, 중독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1. 참여정도의 이해 1) 참여정도의 개념 스포츠는 모든 사람이 일정하게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사람만이 스포츠를 선호하고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스포츠를 전혀 모르는 사람이 이해하고, 계기를 통하여 규..

피트니스 클럽의 개념과 기능 [내부링크]

1) 피트니스클럽의 개념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한 경제적인 풍요와 노동시간의 단축은 현대인의 생 활에 많은 변화를 가져 왔다. 이러한 변화 중 여가시간의 증대는 사람들에 게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켰으며..

피트니스 클럽의 역사와 형태별 특성 [내부링크]

1. 피트니스 클럽의 역사 피트니스 클럽이 언제 어디서 발생이 되었는지 문헌에 정확하게 나타나 있 지는 않으나, 육체미 운동은 기원전2500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 청년들 사이 에 무거운 중량들기 운동이 행하여..

피트니스 클럽 만족도에 따른 운동지속의사 [내부링크]

1) 운동지속(exercise adherence)의 개념 운동에 참여하는 것을 의․식․주와 함께 모든 사람의 타고난 권리라고 하여 평생 스포츠를 지향하고 있는 세계적 추세에 비추어 볼 때 인간의 삶에 있어 서 운동의 중요..

피트니스 클럽의 역사와 특성 [내부링크]

1. 피트니스 클럽의 역사 피트니스 클럽이 언제 어디서 발생이 되었는지 문헌에 정확하게 나타나 있 지는 않으나, 육체미 운동은 기원전2500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 청년들 사이 에 무거운 중량들기 운동이 행하여..

복싱선수의 체중감량에 대한 논의와 결론 [내부링크]

체중감량과 그에 대한 논의 본 연구는 고등학교 복싱선수의 시합 전 단기간 체중감량이 순발 력, 민첩성, 심폐지구력, 펀치지구력 및 시지각-운동 협응력에 어떠 한 영향을 미치는 가를 알아보고자 한 연구이다...

복싱선수의 체중감량에 대한 연구와 그 필요성 [내부링크]

연구의 필요성 복싱은 3분 3라운드 동안 격렬하게 움직이며 상대와 경쟁하는 투 기 종목으로서 라운드 사이 1분이라는 휴식시간으로 인해 충분한 회복을 이루지 못한 채 고강도로 경기를 펼치는 종목이다(김광준..

다이어트와 스트레스의 의미와 원인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의미 다이어트란 미용이나 건강을 위해 살이 찌지 않도록 먹는 것을 제한하는 일을 말한다.체중을 줄이는 일은 열량섭취를 줄이거나 열량소비를 늘 리면 된다.총열량 소비량이 섭취하는 양보다 많으면..

비만의 원인 [내부링크]

비만의 원인은 무엇일까? 1)과식 비만의 원인비만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나 그중 첫 번째로 꼽히는 것이 과식이다.지나치게 많이 먹으면 섭취 칼로리가 소비 칼로리를 웃돌 아 당연히 몸에 쌓이게 되고 이것은..

비만의 의미 [내부링크]

비만이란 무슨 의미일까? 비만은 섭취한 열량 중에서 소모되고 남은 부분이 체내에 지방으로 축 적되는 현상을 말하는 것이 일반적이다.보통 비만이라고 하면 체중이 많 이 나가는 것이라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사..

언제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야 할까요? [내부링크]

우리가 미국에서 COVID-19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바이러스의 증상, 즉 검사 기준은 매우 간단 해 보였습니다. 그저 열과 기침이 있으면 검사를 받는 것이었죠. (의사가 검사). 그러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의사..

발의 상태와 건강상태 [내부링크]

찬 발, 많은 건강문제로 인한 증상 발가락이 항상 차가 우면 혈류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순환 문제는 때때로 흡연, 고혈압 또는 심장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관리되지 못한 당뇨병의 신경 손상으로 인해 발이 차갑..

전완근을 키우는 6가지 운동 [내부링크]

아마도 상체를 강화하여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리거나 밀고 당기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당신의 악력은 어떻습니까? 전완근 운동을 하지 않으면 비교적 약할 수 있습니다. 전완근의 힘이..

다이어트에 좋은 여름식품들 [내부링크]

신선한 농산물이 풍부한 여름은 1년 중 가장 놀라운 시기입니다. 사람들은 신선하고 맛있고 건강한 선택할 수 있는 식품이 풍부한 여름을 좋아합니다. 많은 여름 과일과 채소는 비밀 건강상의 이점으로 가득합니다..

깊은 잠을 자는 시간을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모두 깊은 수면 (저속 수면이라고도 함)과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어떻게 필요한지에 대해 익숙히 들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시중에는 깊은 수면에 대한 많은 연구..

오래 앉아있는 것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당신의 심장을 아프게합니다 과학자들은 하루 종일 앉아있는 대중 교통 운전사와 그렇지 않은 지휘자 또는 경비원이라는 두 가지 유사한 그룹을 비교 한 연구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그들의 식단과 생활 방식은 비..

잠을 충분히 자야하는 건강상의 이유 [내부링크]

숙면은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건강하게 운동하고 운동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자연적인 수면 패턴을 방해 할 수있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과거보다 덜 수면을 취하고 있으..

운동을 시작했을 때 변하는 우리의 몸 [내부링크]

당신이 운동을 시작하면 변화하는 인생의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규칙적인 운동을 일정에 맞추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동기 부여 전술을 고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찾기 위해 적응해야..

물이 우리 몸에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우리 몸의 활돟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일반적으로 물이 건강에 필수적이라는 대답을 할 것입니다. 그런데 왜일까요? 이 물질은 체중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다음과 같은 많은 중요한 기능에 관여합니..

가장 빠르게 잠드는 방법 [내부링크]

실제로 자지 않고 잠들려고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정신을 깨우는 불안하고 신경을 자극하는 에너지의 순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

당신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지만 체중이 줄어들지 않습니까? 일반적인 몇 가지 다이어트 실수로 인해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식이요법을 할 때도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을 수 있..

마른사람이 빠르게 근육을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강해지려고 운동하고 있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질문했을 때 운동 문제에 대한 대답은 항상 그들이 근육을 갖기 위해서라는 것입니다. 보디 빌딩대회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매우 구체적인 목표가 있거나 티셔츠..

정신건강의 중요성 [내부링크]

건강한 신체는 심장병 및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고 나이가 들어도 혼자 살아가는 것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정신 건강은 신체 건강만큼이나 중요하므로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일상 생활에 정신적 손재주..

게으른 사람을 위한 운동방법 [내부링크]

어떻게 빨리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까? 늘 고민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움직이기는 싫죠! 게으른 사람에게 맞춘 운동방법을 정리해드립니다. 운동은 훌륭하게 들리지만 실제로 운동해야 한다고 생각했을 때는 또..

자기 전에 추천하는 8가지 스트레칭 [내부링크]

카모마일 차를 마시는 것에서부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데 이르기까지 자연적인 수면 요법을 얘기할 때 스트레칭은 종종 간과되곤 합니다. 그러나 이 간단한 행동은 더 빨리 잠들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타바타 운동의 장점 [내부링크]

우리는 Tabata를 사용하여 놀라운 결과를 얻었으며 이 특정 형태의 훈련을 옹호하는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단어를 널리 퍼 뜨리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프로그램에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식으로 통합..

인터벌 달리기 운동 효과 극대화 [내부링크]

"인터벌 달리기 운동은 항상 같은 속도를 유지하는 정상 상태 달리기 (또는 지구력 달리기)와 반대입니다."라고 Equinox의 공인 정밀 달리기 코치 인 Nicole Glor는 설명합니다. "인터벌은 스프린트 속도, 언덕 등..

피트니스가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피트니스의 중요성 피트니스는 여러가지 이유로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피트니스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정말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마라톤을 달리게하거나 할 일은 많지 않지만 그것이 확실히..

여름에 운동 시 주의할 점 [내부링크]

여름 더위에 땀을 흘리면 흔한 실수는 결국 위험한 건강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습도가 높아지고 온도가 올라가면 안전을 지키고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해야 할 일에 대한 확실한 점검 목록을 작성..

다이어트 중 음식을 날것으로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1. 더 많이 씹게 된다. 딱딱하고 씹을 때 오도독 오도독 소리가 나는 음식일수록 턱을 더 많이 운동하게 되는데 체중을 줄이고 싶다면 이를 잘 활용하면 좋다. 2011년 미국 임상영양학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의하면..

해부학적으로 본 근육 [내부링크]

근육 유형 근육 조직에는 내장, 심장 및 골격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내장 근육 - 내장 근육은 위, 내장 및 혈관과 같은 장기 내부에서 발견됩니다. 모든 근육 조직 중 가장 약한 내장 근육은 장기를 통해 물..

남자를 위한 갈증해소 방법 [내부링크]

이제 곧 더위를 참기 힘든 한여름이 올겁니다. 한여름의 땡볕에 과연 냉수만으로 갈증을 완벽히 해소할 수 있을까요? 단순히 몸에 들어왔다가 나가는 일밖에 하지않는 물 대신 좀 더 특별한 것을 마셔볼 수 있도록..

토마토로 살을 빼는 방법 [내부링크]

토마토 다이어트는 어떤 다이어트일까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다이어트는 토마토를 다른 형태로 매일 다이어트에 추가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토마토는 수분과 섬유질이 매우 풍부하여 배를 빨리 채워..

듀블로 간헐적 다이어트 소개와 장단점 [내부링크]

듀블로 다이어트는 무엇일까? 지난 10년 사이 리얼리티 TV쇼에 관심을 가졌다면 부부인 Terry와 Heather Dubrow의 팬인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함께 듀블로 다이어트라는 식사 플랜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1일 1끼 다이어트의 진실 [내부링크]

1일 1끼 체중 감량 계획은 하루 중 식사 시간과 식사 횟수를 제한하여 빠른 체중 감량을 촉진합니다. 이 유형의 다이어트는 간헐적 단식, 대체식 금식 등과는 다른 형태를 갖습니다. 칼로리 제한이라고도 합니다...

새로운 식이조절 방식 오토파지 [내부링크]

오토파지 다이어트란? 카롤린스카 인스티튜트 (Karolinska Institute)의 노벨 총회는 2016 년에 오토파지 메커니즘의 발견을 위해 오시 미 요시노리 (Yoshishinori Ohsumi)에게 노벨 생리학상을 수여했다. 자가 포..

체중 감량에 동기를 부여하는 5 가지 방법 [내부링크]

건강한 체중 감량 계획을 시작하고 고수하는 것은 때때로 불가능 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종종 사람들은 시작하려는 동기가 부족하거나 계속 나아가려는 의지를 잃습니다. 체중 감량에 동기를 부여하는 5 가지 방..

베지테리언 채식의 역사 [내부링크]

채식의 초기 기록은 기원전 7 세기부터 모든 생명체에 대한 관용을 불러 일으켰다. 자이나 니즘의 23 ~ 24 번째 티르 탄 카라 인 파스와 나타와 마하비라는 각각 기원전 8 ~ 6 세기에 아힘사와자인 채식을 부활시..

기초 대사량을 쉽게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기초 대사량은 우리 몸의 대사 활동을 위하여 우리 몸이 최소로 필요로 하는 열량을 말합니다. 기초 대사량은 숨만 쉬어도 열량을 소비하는 것을 뜻하기에 기초대사량이 많이 높을수록 우리 몸은 많이 먹어도 살이..

풀업을 하는 방법 [내부링크]

단 하나의 운동만 할 수 있다면 풀업을 선택하겠다는 운동 전문가들이 상당히 많을 정도로 풀업은 복잡한 도구의 필요없이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이면서도 여러 근육 부위에 강한 자극을 쥽니다. 하지만 운동을..

영양소는 무엇이고 왜 중요할까요? [내부링크]

영양학은 음식의 영양소, 신체가 영양소를 사용하는 방법,식이, 건강 및 질병의 관계에 대한 연구입니다. 영양사는 분자 생물학, 생화학 및 유전학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영양소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합니..

2020년 다이어트 식품 트렌드 [내부링크]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운동을 해야 제대로 다이어트를 한다고들 얘기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식이요법이 동반되지 않으면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는 어렵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2020년 식품 트렌드를 한 번 살..

운동 초보자의 벌크업 [내부링크]

벌크업은 말 그대로 살 찌우기입니다. 현대의 식이요법은 탄수화물을 기본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단백질 섭취량의 3 배 많은 탄수화물 섭취) 그러나!!!! 보다 더 많은 근육을 만들기 위한 벌크업은 체지방..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은 뭐가있을까? [내부링크]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 일반적으로 단백질이 많기로 소문난 식품으로는 연어, 새우, 안심 스테이크, 닭 가슴살등이 거론되나 보통 외국에서나 주로 먹는..

단백질은 운동전 운동후 언제 먹을까? [내부링크]

단백질은 운동전 운동후 언제 먹을까? 근육 만들기를 목표로 한다면? 더 이상 먹을 때 걱정하지 마십시오. 운동 전후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운동 목적에 따라 식사 시간과 음식 유형이 다양하다는..

헬린이를 위한 헬스장 초보 기본운동 순서 [내부링크]

헬린이를 위한 헬스장 초보 기본운동 순서 헬스장을 처음 가보시는 분들을 위해 헬스장에 처음 가서 할만한 기본운동 순서와 시간, 운동세트, 운동횟수, 운동 자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헬스장 가시면 런닝..

늘어난 체중 빠르게 줄이기 위한 3가지 방법 [내부링크]

늘어난 체중 빠르게 줄이기 위한 3가지 방법 불어난 체중을 빠르게 줄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다이어트 계획은 배고프거나 여러가지 불만족을 동반하기 마련입니다. 저탄수화물 식이요법..

만보이상 걸어야만 운동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만보이상 걸어야만 운동효과가 있을까? 많이 걸으면 걸을수록 건강에 좋을까? 건강 관련 프로그램 등을 보다 보면 만보 이상 많이 걷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

효과적인 홈트레이닝을 도와주는 도구들 [내부링크]

효과적인 홈트레이닝을 도와주는 도구들 요즘 주변을 보면 코로나 영향으로 밖이나 헬스장을 가기에는 불안하고 집에서 하는 운동 즉 홈트레이닝을 시작하셨거나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홈트레이닝하면..

근육운동 초보자들 꼭 필독! [내부링크]

근육운동 초보자들 꼭 필독! 여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다급하게 지금부터라도 살을 빼고 근육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슬슬 늘어날 떄가 되었습니다 :) 하지만 지금까지처럼 먹고 놀고 운동도 안..

스쿼트 할 때 꼭 지켜야할 자세 3가지 [내부링크]

스쿼트 할 때 꼭 지켜야할 자세 3가지 스쿼트는 하체 운동 중에 효과가 뛰어나기로 소문나 대표적인데다 중량을 실어주기 전까지는 특별한 장비도 필요 없고 아무 곳에서나(물론 자세가 민망하니 아무도 없는곳..)..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대표식품 4가지!! [내부링크]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대표식품 4가지!! 황금연휴동안 헬스장도 쉬고 그 핑계로 운동은 안하고 날이 좋으니 나들이 나가서 엄청 먹고 놇고 한 분들 많으실거예요.. 저도 그렇거든요 ㅠㅠ 운동도 안하고 먹고 놀다..

마른남자 살찌는법 근육 업업 벌크업 식단!! [내부링크]

마른남자 살찌는법 근육 업업 벌크업 식단!! 살이 쪄서 고민인 사람들이 대다수라 고민에 공감하고 이해해줄 사람이 많지 않아 더욱 고통받는 마른남자 분들 ㅠㅠ 정보가 많지 않다보니 '벌크업', '살찌우기'라고..

한 달만 하면 체형이 바뀌는 운동 5가지!! [내부링크]

한 달만 하면 체형이 바뀌는 운동 5가지 집에서 할 수 있는 맨몸 운동을 통해 운동 부족으로 생기는 몸매의 군살을 없애는 동시에 탄력 있는 체형으로 변신하기 위해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을 할 필요가 있는데요...

배가 쏙~~ 복근 만드는 6가지 운동!! [내부링크]

복근 만드는 6가지 운동 다른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복근 운동을 따로 하지 않으면 뱃살은 그대로 볼록하게 나와있을 수 있어요 ㅠㅠ 옆구리살을 포함하여 전반적으로 배의 군살을 제거하고 복근까지 만들 수..

단기간 등판이 넓어지는 등운동! [내부링크]

단기간 등판이 넓어지는 등운동 남자들은 남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근육이 더 쉽게 붙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하체운동에 비해 상체운동이 근육이 더 빠르게 붙는다고 해요! 남성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2020년 새롭게 떠오르는 식품트렌드 [내부링크]

2020년 새롭게 떠오르는 식품트렌드 2019년에는 육류와 같은 식물성 버거를 통해 많은 육식 욕구를 만족 시켰으며,많은 사람들이 유행의 귀리 우유 라떼를 통해 유제품을 버렸습니다. 그렇다면 2020년에는 어떤 식..

다이어트에 좋다는 곤약을 먹으면 정말 살이 빠질까?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다는 곤약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은 곤약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수분이 97%인 곤약은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좋아 그런데 곤약이 들어있다고 해서 모두 다이어트에 즉효인 것은 아니라..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시서스 가루!! [내부링크]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시서스 가루 오늘은 요즘 다이어트와 운동 시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고 소문난 시서스 가루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 다이어트 및 건강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늘면서 시서스가루에..

근육이 늘지 않는 10가지 이유 [내부링크]

근육이 늘지 않는 10가지 이유 오늘은 운동을 하는데도 근육이 늘지 않아 고민인 븐들을 위해 근육이 늘지않는 이유를 준비해보았어요!! 저도 요즘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도 근육이 늘지않아 고민이었는데 여러가지..

다이어트 초보자 식단짜는 꿀팁! [내부링크]

다이어트 초보자 식단 다이어트 할 떄 식단을 어떻게 짜야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다이어트에 딱 좋은 식단 정리해드립니다!! 식단표만 잘 짜도 일주일에 3kg 이상은 충분히 감량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이..

초보자를 위한 홈트레이닝 대표운동 3가지 [내부링크]

초보자를 위한 홈트레이닝 대표운동 오늘은 운동을 갓 시작한 초보자들이 시작하면 좋을 운동에는 뭐가 있을지, 홈트레이닝 용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지, 어떤 운동에 좋은지 효과는 어떤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거..

운동 시작 전 꼭 알아두어야 할 6가지 [내부링크]

운동 시작 전 이제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면 다음 내용을 꼭 숙지하시고 운동하면 좀 더 안전한 운동생활이 가능할 거예요! 운동은 안전이 최우선 되어야 하고 특히 40세 이상은 신체 상태를..

어좁이 탈출!! 어깨 넓어지는 맨몸운동 Best 6 [내부링크]

어깨 넓어지는 맨몸운동 오늘은 저같은 어좁이들을 위한 헬스장 가지 않고도 어깨 넓어지는 운동 6가지를 소개 할건데요! 좁은 어깨에서 탈출하고 싶거나 어깨를 더 넓고 탄탄하게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만쿠우입니다~~ 날이 추워지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겨 피부가 더러워지고 또 그래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어요, ㅠㅠ 오늘은 환절기 피부 건조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

성공적인 다이어트 계획 세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만쿠우입니다!! 요즘 나이가들어서인지 나날이 살이쪄서 걱정이 많은데요 ㅠㅠ 계획없이 시작하는 다이어트는 금새 포기하거나 성공하더라도 요요로 이어지기 마련이죠 ㅠ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

8년 만에 다시 시작한 티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만쿠우예요! 요즘 제휴마케팅을 공부하다보니 티스토리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네요 ^-^ 지난 글을 찾아보니 2010년, 2009년 ㄷㄷ 야심차게 시작했었지만 잠깐 쓰다 말았던게 보이네요 ㅠㅠ 그 사이..

10월 08일(월)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만쿠우예요~~ 오늘만 일하면 내일 또 쉬는날이네요~~ 하루만 잘 버티면되니 운세보시고 좋은 하루 보내보아요 ^0^ 운세보러가기 >> http://dolwe.me/t5m4z2hpcf

10월 07일(일)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만쿠우예용!! 즐거운 일요일 외출하기 전에 운세 확인하고 나가세요~~! 미리 알고 잘 대응한다면 더욱 더 좋은 하루가 되겠죠? ^0^ 좋은 하루 되세요!! 10월 07일(일) 미리보는 내일의 운세 - 마이..

2018 버거킹 메뉴 가격 이벤트 할인 받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만쿠우입니다~ 요즘에는 건강 생각하느라 자주 먹게 되지는 않게 되지만, 가끔 먹으면 정말 맛있는 햄버거,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버거킹 햄버거 관련 정보를 가져왔어요..

새렌즈 ㅇㅂㅇ [내부링크]

새로산 완전 싸보이지만 완전 비싼렌즈 ㅡㅅ ㅡ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오랜만에 만들어본 눈사람 ㅇㅂㅇ [내부링크]

미친듯이 엄청나게오는 눈 속에서 꿋꿋히 만들었던 허접한 눈사람 ㅡㅅ ㅡ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헐 이건 한라봉인가 ㅡㅅ ㅡ [내부링크]

귤 값에 한라봉이라니 나쁘지않군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스키장 가기 이틀전 ㅇㅂㅇ [내부링크]

보드 탈 예정이라 스케이트보드로 방구석에서 연습중 ㅡㅅ ㅡ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아앙라악가ㅏㄱ악 내 폰; _ ; ㅇㄴㄹㅇㄴㄴㅇㄻㄴ [내부링크]

아앍ㄱㄱㄱㄱㄱㄱㄹㄷㅇㄱㅀㅇㅀㅅㄷㄳ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내 폰; _; ㅇ뉴ㅘㅓㅇㄴ랳더ㅏㅇ;리함ㄷ;힛ㅇㅁ;ㅣ한어ㅣ로ㅜㄴ이ㅏㅓㄹ밍나ㅓㅀ밍나ㅓㅎㄻ니ㅏㅇ럼ㄴ이ㅏ럼니아러 은 훼이끄고 사진..

아이폰 살 필요없겠네 -ㅅ- [내부링크]

고작 터치 하나때문에 이걸샀다니 ㅎㄷㅎㄷ

학원임 ㅠㅠ 살려줏메 [내부링크]

토익수업 시간 ㅡ ㅅ ㅡ 완전 졸림 ㅠㅠ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아오 시험 ㅡㅅ ㅡ [내부링크]

언제끝나냐 ㅠㅠ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_- [내부링크]

찹쌀떡은 전자렌지에 23초 데우면 녹아버리는군요-_- 그냥 따뜻하게 해서 먹고 싶었을 뿐인데 ㅠㅠ

나의 사랑스런 카메롸 ㅇㅂㅇ [내부링크]

저의 유일한 취미생활을 도와주는 카메라 녀석입니다 ㅋㅋㅋㅋ 카메라가 한대뿐이었기에 이 녀석을 찍어주는건 처음이네요 ㅇㅂㅇ ㅊㅋㅊ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겨울엔 운동을 방에서 ㅡ ㅅ ㅡ [내부링크]

춥기도하고 방에 공간이 좀 남아서 운동기구 몇개를 방 안에 들여 놨어요 ㅡㅅ ㅡ 런닝머신은 무거워서 포기 ㅠㅠ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그냥 첫 글입니다 ㅡㅅ ㅡ [내부링크]

블로그 만든 기념으로 그냥 보이는 거 하나 찍어 올려봅니다 ㅡ ㅅ ㅡ 이 녀석은 세달묵은 태국산 잔디인형으로 이름은 잔끼리라고 하며 지금은 많이 늙었어요 ㅠㅠ 앞으로 가끔 이런 쓸데없는 사진 찍어 놀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