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korea의 등록된 링크

 qq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바이두 회원가입 바이두 클라우드 VIP 가입 방법 가입 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국 바이두 회원가입을 도와드리는 큐큐코리아입니다. 나날이 갈수록 중국 보안정책이 강화 되면서 바이두에서는 중국번호인증을 요구 하고 있어 회원가입이 어려워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대행..

QQ 큐큐 회원 가입 동결 차단 오류 게임 충전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QQ 관련 국내 최대규모 카페를 운영중인 QQ코리아 입니다. 중국 보안강화로 인해 중국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인 큐큐 QQ에 가입과 사용이 나날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어렵게 가입한 큐큐..

중국 싸이트 어플 가입 대행 중국번호 중국신분인증 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인이 중국 비지니스 게임 쇼핑 등 여러 이유로 중국 싸이트 또는 어플에 가입을 할 경우가 생깁니다 하지만 최근 강화된 인터넷 보안정책으로 인해 흔히 중국번호 인증, 신분인증 을 요구 하..

중국게임 중섭 충전 및 인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큐큐코리아 입니다 나날이 갈수록 중국 보안정책이 강화되면서 중국 게임을 진행하거나 충전을 위해서는 중국인 신분인증, 얼굴인증, 중국 번호인증 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중섭 중국게임 아이폰 인앱 결제 과금 충전 현질 방법 (feat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카러플) [내부링크]

아이폰 중국게임 중섭 이용자들의 충전 문의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카러플 뿐만 아니라 왕자영요, 화평정영, 피파 등 모든 텐센트 게임은 아래와 같은 인증을 통과 하셔야 결제가 됩니다. 텐센트..

애플 아이폰 중국 기프트카드 구매 등록 인앱 결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으로 중국 게임 또는 중국 앱 결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에 앞서 주의 하실점은 기프트 카드 잔액이 있으면 한국으로 다시 국가 변경을 할수 없습니다!! 중국..

큐큐 QQ 회원 가입 동결 차단 정지 충전중국번호 인증 위챗 건강시스템 해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큐큐 회원가입 및 동결 차단, 중국번호 인증 위챗 건강시스템 해제 중국게임 인증 충전 등 중국 어플리케이션에 관련 도움을 드리는 큐큐코리아 입니다. 중국어플리케이션 관련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위챗 카러플 인증 제출 횟수 건강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챗 카러플 인증 제출 횟수 초과로 인해 로그인을 못하고 계신 고객님 께서 문의를 주셨네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카러플 사용하시다 인증이 떠서 아무 인터넷에서 아무 번호나 넣고 접속 했다..

중국 게임 중섭 가입 차단해제 인증 VPN 없이 접속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국 서버 중섭 게임하는 사용자가 늘고 있는 반면 중국 보안 정책은 나날이 강화 되어 신분증이나 중국 번호를 요구 하는 게임이 늘어 났습니다. 해당 인증 없이는 기존에 게임 계정의 접속 불가능 상태가 생..

건강 시스템 중국게임 니드포스피드 중섭 과금 충전 하는 방법 [내부링크]

qq 큐큐를 통해 중국 게임을 플레이 하시는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네요. 이에 따라 결제 결제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특히 니드포스피드, 카트라이드러쉬플러스 카러플 경우는 건강 시스템 제한을 해..

큐큐 QQ 회원가입 정지 동결 차단 게임 인증 큐큐코인 충전 모든 서비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국 사이버 보안 정책이 점점 강화 되면서 큐큐 회원가입시 인증이 필요하고 이미 만들어진 아이디도 쉽제 정지 당할수 있습니다 특히 중국 게임을 즐겨하시는 유저분들은 각종 인증 또는 큐큐코인..

一起来飞车 일기래비차 다함께 레이싱 기타 등등 중국 탭탭 taptap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중국 보안 강화로 중국 게임에 가입에 인증 절차가 복잡해지고 기존 계정까지 새로 인증을 해야 되는경우가 발생 하고 있습니다. 이를 대비해 QQ코리아에서는 대리로 인증해드리고 있습니다...

위챗 카러플, 왕자영요, 화평정영 등 텐센트 게임 건강 제한 해제 방법 후 결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위챗 유저들을 위해 텐센트 게임 과금 충전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텐센트에서 대리결제를 원천적으로 차단 하고 적발시 계정 영구 정지까지 당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QQ 코..

피파 3 중섭 wegame 위게임 인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QQ 코리아 입니다. 2021년 2월 12일 기점으로 피파 3 업데이트 이후 랜덤으로 로그인시 인증을 요구 있어 많은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인증을 하지 않으면 로그인 자체가 안됩니다. 인터넷에..

중국번호 인증, 중국 사이트, 쇼핑몰 가입, 큐큐 아이디 발급, QQ게임 인증, 동결 해제, 건강 시스템 해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QQ코리아 입니다. 최근 들어 중국 사이트에서 접속 하여 자료를 다운 받거나 가입 후 결제가 필요하시분들이 많이 문의 주시고 계십니다. 한국분들이 직접 중국사이트 가입 하시려면 중국 번호..

텅쉰 텐센트 중국 드라마 腾讯视频 VIP QQ뮤직 音乐 유료 결제 가입 방법 (카드 등록, 여권 등록 필요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들어 자주 문의 주시는 腾讯视频 텐센트 드라마 텅쉰 드라마 VIP 가입 하는 방법에 대해 후기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모든 QQ뮤직 텐센트 게임 등 거의 모든 중국 싸이트 유료결..

qq qr코드 큐큐 큐알코드 친구 인증 보증 회원 가입 후기 [내부링크]

아래와 같이 QQ를 가입 하기 위해 친구 인증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아래 조건에 부합하는 QQ 친구를 찾아 QR 코드 스캔을 부탁하세요 조건은 1. 아이디를 만든지 6개월 이상 사람 2. 은행계좌 연동한 사람..

큐큐 qq 차단 동결 해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QQ 차단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들어 위챗이나 큐큐 중국 메신저 관련 차단 횟수가 늘었습니다. 먼저 차단 당하지 않기 위해서 한번에 너무 많은 친구를 추가 하거나 너무 많은 그룹..

오픈채팅방을 통해 큐큐 QQ가입 유료 서비스 받으신분들 후기 [내부링크]

오픈채팅 방을 유료서비스 받으신분 들 후기 입니다. 정지 차단 해제 도와 드리다가 제가 도와 드릴수 없으면 바로 환불 처리 도와 드립니다. 24시간 상담가능 open.kakao.com/o/sfSalXLc QQ korea 사업자등록..

QQ 큐큐 프로필 설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원님의 요청에 따라 qq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중국어를 몰라도 아래 사진 대로 따라 하시면 쉽게 프로필 사진 변경 가능합니다 :) 첫번째로 왼쪽 위에 있..

QQ 큐큐 알림 설정 [내부링크]

얼마 전 아래와 같은 카톡이 도착 했어요 QQ 알림설정에 관해 문의 사항 이었죠. 큐큐는 위챗과 다르게 한글이나 영어를 지원 하지 않아 중국어를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불편 그래서 오늘은 큐큐..

QQ 큐큐 회원가입 방법 인증 로그인 차단 동결 코인 충전 QR코드 QQ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해결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QQ관련 네이버 최대 규모 카페를 운영 중인 QQ코리아 입니다. 중국 보안 정책 강화로 인해 한국번호로는 QQ 가입이 어렵고 중국 번호로는 신분증 등록 중국가상 번호는 QR 스캔을 요구 하고 있습니..

차단 회수 번호가 등록된 아이디를 구매 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른 곳에서 아이디를 구입이후 부쩍 차단이나 회수로 인해 피해 보신분들이 많이 연락이 와서 이를 방지하고자 안내글을 작성합니다. 1. 아이디 회수 문제 큐큐에선 등록된 전화 번호가 중요합니다..

중국 사이트 가입을 위한 번호 인증 해결 방법 (가상번호 필요없음) 후기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사이트 가입을 위해 중국 번호 인증이 필요 하실때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중국 번호가 있으시면 해당 중국 번호로 인증 하면 되겠지만 인증 가능한 번호가 없으시다면 저희쪽..

qq 이용한 중국 사이트 로그인 및 결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QQ를 이용하여 중국 사이트 로그인 및 결제 까지 하는 방법을 후기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게임을 위해 QQ이용하기 때문에 게임인줄 알았으나 다른 중국 사이트를 이용 하시..

왕자영요 화평정영 카트라이드 battle of balls 피파 킹오브 기타 등등 중국 텐센트 게임 얼굴 번호 신분 인증 도와드립니다 [내부링크]

왕자영요 카트라이드 battle of balls 등 텐센트 QQ 게임을 하시다가 얼굴 신분증 번호 인증 때문에 막혀서 게임 진행을 못하시는분들!! 게임 캐쉬 충전 과금 하시고 싶은데 막히시는 분들 기타 텐센트 게..

QQ 코인 캐쉬 Q삐 큐삐 결제 방법 텐센트게임 화평정영 피파 온라인 왕자영요 아이러브니키 화평정영 등 (feat 카트라이더플러스 캐쉬충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QQ 코인 계정 캐쉬 충전하여 결제 까지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중국판 카트라이더플러스를 예시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른 텐센트 게임도 비슷한 방식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먼저 상점에서..

Q币 Q삐 큐삐 충전 QQ 코인 VIP 가입 결제 도와드립니다. [내부링크]

Q币 Q삐 큐삐 충전 해드립니다. Q삐는 한국의 넥슨 캐쉬라고 생각 하시면되요 Q삐를 충전 놓으시면 해당 어플이나 게임에서 유료 결제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1Q삐 = 중국돈 1원 입니다. 환전 수수료는 300..

Q 사용 꿀팁QQ 신분인증 QQ페이 지갑 활성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QQ 신분인증을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상단의 프로필 선택 빨간색 동그라미 qq지갑 클릭 신분증명 클릭 빨간색 동그라미를 클릭하면 이렇게 신분증명 양식이 나옵..

QQ 동결 차단 정지 해제 해지 방법 문자 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갈수록 다양한 목적으로 QQ를 사용하시분들이 늘고 있는 만큼 차단 되어 차단 해제 상담 하시분들도 날이 갈수록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떻게 차단 해제 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평..

큐큐 QQ 동결 차단 정지 원인 이유 해결 [내부링크]

멀쩡히 잘 사용 하던 QQ 계정이 한순간에 정지되어 당황 하셨나요?? 왜 갑자기 정지 당했지는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QQ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 되어 있는 정지 당하는 사유 이를 해석 하여 여러분과 공유 하..

큐큐 qq 회원 가입 방법 아이디 만드는 두번째 방법 (먼저 끝까지 읽고 따라 해주세요) [내부링크]

첫번째 방법으로 아이디 생성에 성공 하지 못하셨나요? 그럼 두번째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끝까지 읽고 따라 해주세요) 첫번째 방법에서 본사 정책상 한국번호로 아이디 생성 불가였기에 이번에는 중국 가상..

큐큐 qq 가입 방법 아이디 만드는 첫번째 방법 (먼저 끝까지 읽고 따라 해주세요) +++ 2021 1월 1일 수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텐센트 게임을 하려고 중국인 친구와 대화를 나누려고 사업상 거래처들과 연락을 받으려고 학교에서 온라인 수업을 참가 하려고 QQ 오픈 채팅을 통해 정보를 얻으려고 등 다양한 이유 QQ계정을 만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