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eview의 등록된 링크

 q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DMB TV, 실시간무료TV, 지상파 및 디엠비 방송시청 [내부링크]

누구에게나 쉽고 편리한 모바일 TV 내 손안의 TV 영상 보기가 가능한 100여개의 생생한 라이브채널 고화질 TV를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바로 TV 보기로 즐겨보세요! DMB TV는 회원가입 없이 원하는 100여 개의 지상..

온에어티비(OnAirTV), 실시간 무료 TV, 지상파, 종편, 케이블 방송 [내부링크]

온에어티비(OnAirTV)는 안드로이드 PC 에뮬레이터를 지원하며, 백그라운드 플레이어, 라디오 플레이어 화면회전, 음량조절, 화면밝기 조절과 취침예약(앱 자동종료), 즐겨찾기 등의 매우 유용한 기능을 담고 있습..

성 키우기, 타워 디펜스 게임 [내부링크]

성 키우기는 고전게임 감성의 2D 그래픽 속에서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적으로부터 타워를 지켜내는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영웅을 전략적으로 배치시켜 나만의 최강 디펜스 조합을 찾아나가..

아트 직소 퍼즐(Art Puzzle), 라이브 채색 퍼즐 게임 [내부링크]

그림 조각들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화려한 한 폭의 그림 작품을 완성시키는 그리기 기반 퍼즐 게임입니다. 아름답고 창의적인 동화풍의 미술 작품들을 배경으로 퍼즐을 풀며 힐링하는 기분을..

실시간TV, 지상파 케이블 종합편성 무료티비 [내부링크]

1. 실시간TV 심플한 UI, 바로 뜨는 즐겨찾기 기능, 다양한 채널 데이터 모드에서도 끊김 없는 방송, 회원 가입 없는 사용 등의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2. 설명 & 특징 식구는 많은데 한대뿐인 티브이 이제 걱정..

빠른실시간TV,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해외채널 포함 바로 시청 [내부링크]

1. 빠른실시간TV 특정 시간대 특정 채널에 사용자들이 급격히 많이 몰리면 버퍼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우측 상단 방송 송출 주소를 변경하거나 앱을 종료한 후에 다시 실행하여 접속하시면 원활하게 사용이..

일교차가 심해지는 오늘입니다. [내부링크]

환절기가 도래했습니다. 아침에는 춥고, 낮에는 덥고 물론 아직은 덥다고 하기는 부족한 외기 온도 이지만.. 아침에는 쌀쌀함은 아직 겨울을 완전히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