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sent의 등록된 링크

 qse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 [내부링크]

검사버튼 삭제버튼 군대를 가는 20대 남자라면 나라사랑카드를 꼭 만들어야 하는데요 국민은행 신한은행 ibk 은행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

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포인트형 혜택 [내부링크]

얼마전에 현대카드 제로 를 발급했습니다 할인형 과 포인트형 중에서 선택을 해야 되는데 저는 할인형으로 선택 했습니다 원활한 카드 신청을 위해서 아래 혜택을 보여드릴게요 현대카드 제로 할인형 1. 할인혜택..

크롬 (Chrome) 과 익스플로러 (Explorer) 의 장단점 [내부링크]

크롬과 익플의 장단점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합시다 ~ 우선 그전에 크롬-> 구글크롬 ,익플->익플8 버전에서의 차이입니다. 익플이 더높은 버전 너 낮은 버전은 저도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별 다른 차이는 없을것..

컴퓨터 정리 프로그램 CCleaner [내부링크]

CCleaner 는(은) 외국 프로그램이며 다운받는 링크는 여기 를 클릭하세요. 위와 같이 뜰텐데요 Buy Now 는 사는거니깐 절대 구매하지마시고요! 물론 돈많으시면 ?ㅋㅋ 구매해보시는것도 그렇게 나쁘지만은..ㅋㅋ..

인터넷 전화 불통 고객에 보상 삼성SDS, 5월 요금서 차감 [내부링크]

인터넷 전화 불통 고객에 보상 삼성SDS, 5월 요금서 차감 삼성SDS가 과천 데이터센터 화재와 관련해 통신 중단으로 불편을 겪은 인터넷 전화 고객에게 피해를보상한다. 삼성SDS는 6일 인터넷 장애가 발생한 시간에..

Miguel - Quickie [내부링크]

클럽 뮤직 중 한곡입니다. 그렇게 비트가 쎄지도 않으며 조용하면서 뭔가 신나는 음악이에요~ 딱히 뭐 특별한거나 그런건 없지만 우연히 듣는 도중 괜찮다고 느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출처는 구글링을 통해 얻..

자바 프로그래밍 시작! [내부링크]

자바 프로그래밍의 시작을 위한 최소한의 준비 1 : JDK 다운로드 ! 큐센트의 IT & 잡동사니 블로그의 프로그래밍 첫 게시글을 적게 되었군요 ㅎ.ㅎ 자 우선 우리에게 필요한건 자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한 기본..

자신의 컴퓨터 디자인을 해보자! [내부링크]

자신의 컴퓨터 내부 디자인을 해보자!! 이번에는 자신의 컴퓨터 테마를 바꿔 볼텐데요~ 우선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게 설치를 해야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없이 잘 적용이 되지만 가끔(?) 가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