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start의 등록된 링크

 quicksta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롱패딩을 추천합니다. 약간 따뜻해졌을 때 롱패딩을 준비합시다. [내부링크]

지난 주 그렇게 춥더니 어제 눈이 왔죠. 그리고 오늘은 무슨 봄 같았습니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 이번주 일요일 영하 11도. 다시 추위 시작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따뜻하게 입고 다니는 게 좋지요. 추위가 다가오..

닭꼬치 모둠세트를 먹으면서 집에서 캠핑 기분을 냅니다. [내부링크]

겨울에 가는 캠핑도 제맛이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캠핑음식은 냉동실에 콕 박혀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기분을 내기 위해서 캠핑용 음식을 만들어 먹어봅니다. 그렇게 꺼내 본 닭꼬치입니다. 닭꼬치에 세 가지..

역시 에어프라이어는 커야 제 맛 - 알렌토 디지털 LED 에어프라이어 6L [내부링크]

집에서 2L짜리 에어프라이어를 3년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들 치킨너겟도 굽고 돈까쓰도 잘 구웠습니다. (근데 돈까쓰는 에어프라이어 보다는 기름에 튀기는 게 더 맛있기는 해요. ㅎㅎ) 그리고 블로그 같은데..

2021년 새내기 대학생을 위한 가성비 가심비 노트북 컴퓨터 3가지 추천 [내부링크]

이제 대학입시는 다 끝났지요. 이제 3월이 되면 새내기들이 대학에 입학하게 됩니다. 작년에는 코로나 때문에 대학생활다운 느낌을 받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만 올해는 대학생활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에..

갤럭시S21이 나왔네요. 질러야 하나. [내부링크]

저는 지금 갤럭시S10플러스를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갤럭시S21 예약 구매 소식을 문자, 카톡으로 여러 군데서 받았습니다. 집 앞 백화점 삼성전자 매장에서도 보내고 하이마트에서도 보내고 지마켓에서도 보..

너무 예쁜 로얄알버트 100주년 커피잔 5인조 [내부링크]

로얄알버트 커피잔 5인조가 나왔네요. 보기만 해도 너무 예쁩니다. 로얄알버트가 100주년이었다니.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저희 집에서는 선물받은 냄비같은 것만 쓰고 있었는데. 역시 커피잔이 훨씬 예쁘네요. 최..

초등학교 온라인 수업에 딱 맞는 전자기기 4가지 추천 [내부링크]

COVID19으로 인해 초등학교에서도 온라인 수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제 큰 아이도 온라인 수업을 하게 되면서 이것저것 전자기기를 많이 샀습니다. 같은 기기를 갖고 영어학원 수업도 합니다. 여기서는 제가 구..

건조한 겨울 - 보습을 위한 아이템 추천 [내부링크]

어느새 다가온 겨울. 잠시 따뜻했던 날이 언제인가 싶게 다시 추워졌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건조함. 날씨가 건조해지면 너무 힘들어지죠. 퇴근 후 집에서 세안을 하고 나면 얼굴 피부가 땅기기 시작합니다.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