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ququ1st의 등록된 링크

 quququ1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중국 요리 클라스..ㄷㄷㄷ [내부링크]

중국 요리 클라스..ㄷㄷㄷ 위생은 저리가라~ 맛은 장담 못한다 + 중금속 빗물 한가득 맞는 음식들을 처묵처묵 ㅠ

에디오피아 국왕이 한국전쟁 당시 한말 [내부링크]

[에디오피아 국왕이 한국전쟁 당시 한말] 공산화 되기 전의 에티오피아 국왕 하일레 셀라시에가 한국전쟁에 파병 가는 강뉴부대 병사들에게 한 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동우 결혼 100일만에 시력을 잃은 이야기... [내부링크]

이동우 결혼 100일만에 시력을 잃은 이야기...

옹성우 군입대 발표...머리밀고 직접 라이브킴 [내부링크]

옹성우 군입대 발표...머리밀고 직접 라이브킴 이목구비 실화입니까...그나저나 옹성우도 벌써 28살이라니 ㅠㅜ....시간 빠르네요

전현무 기안84 패션대결 투표 근황 [내부링크]

전현무 기안 패션대결 근황... 오 용호상박의 대결중인데 역시...난해한쪽이... ++ 1시46분 기준

떡볶이집 레시피 그대로 소개합니다. (리뷰 1만개있는거 따라함) [내부링크]

떡볶이집 레시피 그대로 소개합니다. (리뷰 1만개있는거 따라함) 군침 도네요...

춘천시 공무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내부링크]

춘천시 공무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라는데... 결과를 대강 알 것 같은 기분은 뭘까...

아이브 가을 흑장발 변신 후 레전드 찍음 [내부링크]

아이브 가을 흑장발 변신 후 레전드 찍음... 진짜 아이브는 한명 한명 거를 타선이 없다! 사랑해~

역대급 소개팅 레전드 ㅋㅋㅋ [내부링크]

역대급 소개팅 레전드 ㅋㅋㅋ

서진이네 시청률 보고 가실께요~ [내부링크]

서진이네 시청률 보고 가실께요~

음주운전을 저질러서 가정이 파탄된 면허취소자 썰 [내부링크]

음주운전을 저질러서 가정이 파탄된 면허취소자 썰

삼성 라이온즈 연패 후...소금뿌렸더니 연패탈출한썰 [내부링크]

삼성 라이온즈 연패 후...소금뿌렸더니 연패탈출한썰 개막 직후 6연패에 빠져있던 삼성 라이온즈 어제 (14일) 누가 구장 바깥에 일정한 간격으로 소금을 뿌려놓음 어???? 이미 12일(6연패날)에 뿌리고 온 삼덬이 있었음 한 명이 아님 막걸리도 뿌림 알고보니 어제 뿌린 사람도 야구방덬ㅋㅋㅋㅋㅋ 야구방 이모들 덕분에 연패 탈출

결혼식 축의금 얼마가 적당할까? (5만원은 이제 끝) [내부링크]

결혼식 축의금 얼마가 적당할까? (5만원은 이제 끝)

오영수 강제추행 사건 진실 유무는? 막내단원 결국 직접 진술 [내부링크]

배우 오영수(78)에 대한 강제추행 혐의 사건 2차 공판이 열렸습니다. 이번 재판에서는 이 사건의 고소인이 증인으로 출석하여 당시 상황에 대해 진술할 예정입니다. 이번 재판에서도 고소인의 증언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지난 2월 첫 재판 때와 같이 재판부는 고소인의 사생활과 신변 보호를 위해 비공개를 결정했습니다. 이 사건은 고소인 A씨가 2021년 12월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한 뒤 검찰에 의해 혐의가 있다고 판단되어 오영수가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검찰은 오영수가 2017년 여름 연극 공연을 위해 모 지방에 두 달 가까이 머물면서 같은 해 8월 한 산책로에서 피해자에게 한번 안아보자고 말하며 껴안고, 9월에는 피해자 주거지 앞에서 볼에 입맞춤하는 등 두 차례에 걸쳐 강제추행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영수 ..

이정근 유죄판결...돈봉투 의혹에 흔들리는 더불어민주당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때 일어난 ‘돈 봉투 의혹’이 검찰의 수사로 인해 더욱 확대되고 있다. 이 의혹은 이전에 ‘이정근 녹취록’으로 시작된 것으로 밝혀졌는데, 검찰은 이를 90개의 돈 봉투가 건네졌다는 것으로 확인하였다. 이 돈 봉투 중 20개는 현역 의원들의 몫이며, 최소 10개가 실제로 전달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검찰은 윤관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비롯하여 이전 당 수뇌부와 9명의 인물들이 이 사건에 연루되었다고 밝혔다. 이전에도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이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당시 ‘돈봉투 살포’ 의혹의 키맨으로 지목된 적이 있다. 이 전 부총장은 당시 후보자였던 송영길 전 대표의 측근이라는 입장에서 사업가로부터 뒷돈을 받아들였다는 것으로 밝혀졌다. 판결문에 따르면, 이 전 부총장은 서울 서초..

손흥민이 뽑은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내부링크]

손흥민 공식인터뷰 보기 치열한 EPL 4위 싸움이 한창인, 13일 토트넘은 공식 SNS를 통해 손흥민을 위한 팬 소통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손흥민은 팬들의 SNS 반응을 직접 확인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손흥민은 이번 이벤트에서 여전히 2021-22 EPL 득점왕 수상 순간을 추억하며 팬들의 반응을 보면서 웃음을 지었습니다. 리그 마지막 경기 당시 손흥민은 모하메드 살라와 치열한 득점왕 경쟁을 펼쳤으며, 토트넘 동료들은 손흥민을 위해 패스를 밀어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도 득점 기회를 놓치면서 밀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은 포기하지 않았고, 후반 25분 루카스 모우라의 패스를 깔끔하게 밀어 넣으면서 리그 22호골을 기록하며 득점왕 경쟁에서 동점이 되었..

떠돌이개에 화살 쏜 사람의 결말 [내부링크]

지난해 8월 26일, 제주시에서 몸통에 70 길이의 카본 화살이 관통된 개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진 40대 남성이 동물보호법 위반으로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이 남성은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서 자신의 비닐하우스 옆 창고 주변을 배회하던 개를 화살로 쏴 맞힌 혐의를 받았습니다. 이 개는 발견된 날짜 이전인 8월 25일에 공격당한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이후 10km 가량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남성은 자신이 사육하는 닭에게 피해를 준 개들로 인해 안 좋은 감정을 가지고, 해외 직구로 화살 20개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직접 나무와 낚싯줄로 활을 만들어 사용했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남성은 조사에서 "키우던 닭 120여마리가 들개에 피해를 봤다"며..

먹을 수 록 배고파지는 음식들 (꼭 알아두자!) [내부링크]

우리가 식사를 하게되면, 배부르다는 신호가 뇌로 전달되어 허기가 달아나게 됩니다. 그러나 배고픔은 음식만이 아니라 위, 장, 뇌, 췌장, 혈류 등 여러 기관과 조직의 복잡한 상호작용 결과라는 사실! 따라서 음식을 먹으면 허기를 달래는 단순한 구조가 깨질 수 있습니다.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 엠디'는 먹을수록 오히려 배고픔을 느끼게 하는 음식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먼저, 달걀 흰자는 섭취에 주의를 요하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 다이어트나 운동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달걀 노른자 대신 흰자만 먹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포만감을 느끼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달걀 노른자는 신체가 세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아미노산을 제공하는 '완전한 단백질'입니다. 인공 감미료를 함유한 시리얼은 혈당에 영향을..

'황제' 빅토르안, 안현수 국내복귀 확정 [내부링크]

쇼트트랙 황제로 불렸던 사나이, 전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이자 러시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빅토르 안(한국명 안현수, 38세)이 고국을 등지고 떠난뒤 처음으로 다시 국내 지도자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그거 지도자로 참여할 2023-2024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발전이 18일부터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시작되는데, 이번 대회에서는 빅토르 안은 복수 선수의 개인 코치를 맡게 됩니다. 빅토르 안은 중국 대표팀 코치로 활동한 뒤 한국으로 돌아와 모교인 한국체대에서 후배들을 지도했습니다. 일부 선수들은 빅토르 안에게 선발전 지도를 요청하였고, 이에 빅토르 안은 지도자로 참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는 빅토르 안이 국내에서 지도자로 활동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도 합니다. 한국 최고의 쇼트트랙 선수였던 빅토르 안은 ..

미즈마블은 누구인가? 마블의 첫번째 ㅇㅇㅇ히어로 [내부링크]

[미즈마블은 누구인가?] 캡틴마블의 파트너로 영화 더마블즈에 출연하는 미즈 마블은 캐릭터가 처음 등장했을 때에는 캡틴 마블과 밀접한 연관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미즈 마블이 캡틴 마블의 여성 버전으로 소개되었고, 미즈 마블의 초상화도 캡틴 마블의 초상화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그녀는 마블의 첫번째 무슬림 히어로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미즈 마블은 마블 코믹스에서 처음 등장한 캐릭터 중 하나로, 실명은 카롤 댄버스(Carol Danvers)입니다. 미즈 마블은 원래는 1968년에 "Marvel Super-Heroes #13"에서 처음 등장한 비행기 조종사 겸 정부 요원인 카롤 댄버스였습니다. 그 후에 1977년 "Ms. Marvel #1"에서는 그녀가 슈퍼히어로인 미즈 마블로 변신하는 ..

손흥민 캘빈클라인 화보 ㅎㄷㄷ...손캡틴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손흥민 캘빈클라인 화보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손흥민 캘빈클라인 화보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손흥민 캘빈클라인 화보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해리포터 시리즈 드라마로 리부트 확정 [내부링크]

해리포터 시리즈 드라마로 리부트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새롭게 나오는 해리포터 드라마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 HBO는 드라마 명가죠 기대 만발입니다 ^^ 아래는 관련 내용 트윗입니다. ↓https://twitter.com/hbomax/status/1646213574853885954?s=46&t=5tAy4eMv17vNQxbN_QWBKA 트위터에서 즐기는 HBO Max “Your Hogwarts letter is here. Max has ordered the first ever #HarryPotter scripted television series, a faithful adaptation of the iconic books. #StreamOnMax” twitter.com ↓https://twitter.co..

임요환과 홍진호의 연결고리 [내부링크]

임요환과 홍진호의 연결고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임요환과 홍진호의 연결고리를 알게 될 겁니다. 임요환과 홍진호의 연결고리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알코올 중독이 되는 원인 (정신과 의사가 알려주는)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정신과 의사가 알려주는 알코올 중독이 되는 원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알코올 중독이 되는 원인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알코올 중독이 되는 원인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중국인들이 이해 못하는 한국 음식문화 (스압) [내부링크]

중국인들이 이해 못하는 한국 음식문화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중국인들이 이해 못하는 한국 음식문화를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중국인들이 이해 못하는 한국 음식문화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중국인들이 이해 못하는 한국 음식문화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결론 :

모르는 사람이 1억을 보냈다. (후기 포함) [내부링크]

모르는 사람이 1억을 보낸 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고 나면 모르는 사람이 1억을 보낸 썰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1억을 보낸 썰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세상 텐션 르세라핌 맥주 광고 포스터 [내부링크]

마지막을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ㅋ 반전 대박 르세라핌 언제나 사랑해~ 저세상 텐션 르세라핌 맥주 광고 포스터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으면 저세상 텐션 르세라핌 맥주 광고 포스터를 알게 될 겁니다. 저세상 텐션 르세라핌 맥주 광고 포스터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빅스비가 사람 구해준 썰 [내부링크]

빅스비가 사람 구해준 썰에 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빅스비가 사람 구해준 썰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빅스비가 사람 구해준 썰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빅스비가 사람 구해준 썰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이후 상황 (매우 불편해진)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이후 상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으시면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이후 상황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이후 상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이후 상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국지 명언 (가슴을 울리는 베스트 모음집) [내부링크]

"진정한 용기는 공포를 느끼지 않는 것이 아니라, 공포를 극복하는 것이다." : 관우 "기회는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 장비 "소심한 자는 실패를 두려워하고, 용감한 자는 기회를 노리며, 자신감 있는 자는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다." : 제갈량 "내가 가진 것을 남과 나누면, 이것이 더욱 풍부해진다." : 유비 "현명한 자는 큰 의심을 갖는다." : 손권 "희생 없이는 얻는 것이 없다." : 유비 "한 걸음씩 나아가는 것이 큰 변화를 가져온다." : 여포 "대인은 반드시 나보다 우수한 점이 있다. 그것을 찾아 배우면 나는 더 나아진다." : 조조 "끝까지 열심히 달려보지 않으면, 내가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 제갈량 "하늘은 고르고, 인간은 각기 다르다." : 장양 "..

탁재훈 신정환 컨츄리꼬꼬 해체 원인에 대한 공방 [내부링크]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엄정화, 김병철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멤버들은 2003년도로 거슬러 올라가 추억에 잠겼고, 이상민은 "이 시기에 탁재훈은 ‘컨츄리꼬꼬’ 해체 수순을 밟았다"고 말했습니다. 탁재훈은 "별의별 일이 많았습니다. 정식으로 해체한 건 아니었지만 대중에게서 점점 잊혀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관련되어 돌싱포맨 다른 멤버들은 "두 사람이 행사도 따로 다니지 않았냐"며 컨츄리꼬꼬의 해체 배경에 대하여 물어보았고, 탁재훈은 "내가 해체시켰냐. 신정환과 서로 취미가 달랐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그리고 탁재훈은 "신정환이 노래도 안 하면서 수입을 똑같이 나눠 갖는 게 싫었다"면서 "내가 노래할 때 옆에서 춤만 췄습니..

미국 여자 교도소의 생활 모습 (권도형이 한국 교도소 오려는 이유) [내부링크]

미국은 죄수들은 남녀 구별 없이 수영생활을 아주 힘들게 시키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죄를 지었으면 그에 응당하는 대가를 치뤄야 재범율이 줄어들기 때문이지요. 매뉴얼이 있지만 비슷한 시설에서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방에는 두 명이 생활하며 탁자, 세면대, 침대 등이 있습니다. 미국의 교도소는 규율이 엄격하며 소수의 교도관으로 많은 인원을 통제하기 위해 엄격한 규칙이 필요합니다. 강제 노역을 하러 나가기 전에는 작업복 점검이 필수이며, 작업화로 신고 쇠사슬과 수갑을 착용합니다. 미국에서는 죄수들에게 사회봉사를 겸한 강제 노역을 시키고, 주로 도로 청소와 같은 공사를 수행합니다. 강제 노역을 하기 전에는 작업화를 체크하는 것이 필수이며, 부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화장실에 가더라도 단체로 가야하며, 규율을 어기..

벌써 7배 뛴, 에코프로의 주가 방향 분석 [내부링크]

한국 주식시장에서 에코프로 주식이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1분기 실적 발표가 시장 컨센서스를 충족시켰기 때문에 주가가 상승하였고, 증권가의 분석에 따르면 에코프로 그룹주 주가 흐름이 '과열 양상'이라고 합니다. 이에도 불구하고, 에코프로와 에코프로비엠의 주가는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에코프로비엠은 전년 대비 203.5% 증가한 2조 106억원의 매출액과 전년비 161.3% 확대된 1073억원의 영업이익을 발표하였습니다. 11일, 에코프로의 주가는 전일 대비 24.70% 상승한 72만2000원에 마감하였으며, 에코프로비엠도 같은 날 13.59% 상승하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에코프로 3형제의 시가총액은 올해 들어서만 약 36조원에 달하고 있습니다. 개인투자자들의 대량 순매수도 이러한..

갤럭시 플립5 예상 디자인 공개! 완전 이쁘네요 [내부링크]

갤럭시 플립5 예상 디자인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고 나면 갤럭시 플립5 예상 디자인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갤럭시 플립5 예상 디자인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은희 작가의 의외의 전직장...(완전 깜놀) [내부링크]

김은희 작가의 의외의 전직장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김은희 작가의 의외의 전직장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김은희 작가의 의외의 전직장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엉첨 비싼 수학여행비에 학부모 허리 휘청... [내부링크]

엉첨 비싼 수학여행비에 대한 이슈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엉첨 비싼 수학여행비에 대한 이슈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엉첨 비싼 수학여행비에 대한 이슈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나는솔로 13기 광수의 솔직한 출연소감 보기 [내부링크]

나는솔로 13기 광수의 출연소감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나는솔로 13기 광수의 출연소감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나는솔로 13기 광수의 출연소감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필리핀 무대에 출연한 금발의 카리나!!! 레전드 [내부링크]

필리핀 무대에 출연한 금발의 카리나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필리핀 무대에 출연한 금발의 카리나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필리핀 무대에 출연한 금발의 카리나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우병우 찍어서 정직원 된 사진기자 [내부링크]

여기서 3시간 대기해서 찍어냄 이분의 결혼사진 우병우 찍어서 정직원 된 사진기자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우병우 찍어서 정직원 된 사진기자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우병우 찍어서 정직원 된 사진기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의사들이 허락한 야식 리스트 (다이어트 힘내자!) [내부링크]

의사들이 허락한 야식 리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의사들이 허락한 야식 리스트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의사들이 허락한 야식 리스트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4세대 남자아이돌 비주얼 원탑이라 불리는... [내부링크]

피원하모니 인탁 03년생 182cm 춤멤 템페스트 은찬 01년생 187.5cm 보컬멤 4세대 중소 신인치고 비주얼에 요즘들어 부쩍 언급되는 느낌 케이팝 판에선 알음알음 소소하게 핫함 핫게에도 몇 번 오르고 오프에서도 반응 좋은 멤버들 둘 다 아육대 나와서 아육대 댄스스포츠 걔, 아육대 전광판 걔로 화려한 비주얼 데뷔를 해줌 모를시 당연함 중소에 나름 신인임 4세대 남자아이돌 비주얼 원탑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4세대 남자아이돌 비주얼 원탑을 알게 될 겁니다. 4세대 남자아이돌 비주얼 원탑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황당한 이야기, 병원에서 링겔 맞고 있는데 모두 퇴근한썰 [내부링크]

황당한 이야기, 병원에서 링겔 맞고 있는데 모두 퇴근한썰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으면 황당한 이야기, 병원에서 링겔 맞고 있는데 모두 퇴근한썰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황당한 이야기, 병원에서 링겔 맞고 있는데 모두 퇴근한썰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린스얀, 얀왕자는 누구인가? (박서준이 연기한)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배우 박서준이 연기한 프린스얀, 얀왕자는 누구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볼까 합니다. 드디어 캡틴마블2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베일에 감쳐있던 한국 배우 박서준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 오랜기간 촬영차 영국에 머물렀던 박서준은 2023년 개봉 예정인 '더 마블스'에서 주인공 캡틴 마블의 남편인 알란드라 행성의 얀 왕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캐릭터는 노래로 의사소통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는 알란드라 행성의 지도자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더 마블스'는 2019년에 개봉한 '캡틴 마블'의 속편으로, 브리 라슨, 이만 벨라니, 티오나 패리스, 사무엘 L. 잭슨 등이 출연합니다. 박서준은 수현과 마동석에 이어 MCU에서 합류한 세 번째 한국 배우가 되었습니다...

20대 이장우 리즈시절은 전설이었지...(스압) [내부링크]

20대 이장우는 전설이었지요...~ 진짜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코도 엉첨나고... 입금만 되면, 완전한 귀공자 스타일로 변신하던...장우님 ㅠㅜ~ 늘 응원합니다.

딸들이 생각하는 아빠에 대한 생각 3가지 [내부링크]

딸들이 생각하는 아빠에 대한 생각 3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딸들이 생각하는 아빠에 대한 생각 3가지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딸들이 생각하는 아빠에 대한 생각 3가지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딸들이 생각하는 아빠에 대한 생각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욕억제제를 사기 위한 오픈런... [내부링크]

식욕억제제를 사기 위한 오픈런 모습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면 식욕억제제를 사기 위한 오픈런 모습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식욕억제제를 사기 위한 오픈런 모습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자산 300억 이상 부자들의 MBTI 분포는? [내부링크]

자산 300억 이상 부자들의 MBTI 분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자산 300억 이상 부자들의 MBTI 분포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자산 300억 이상 부자들의 MBTI 분포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참치회가 전혀 부럽지 않은 광어회 최고 맛있는 부위! [내부링크]

참치회가 전혀 불버지 않은 광어회 부위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으면 참치회가 전혀 불버지 않은 광어회 부위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참치회가 전혀 불버지 않은 광어회 부위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호불호가 정말 많이 갈리는 음식 [내부링크]

호불호가 정말 많이 갈리는 음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호불호가 정말 많이 갈리는 음식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호불호가 정말 많이 갈리는 음식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최초 공개된 박지성 아들의 모습! [내부링크]

엄마 + 아빠 반반씩 닮았네요 ~ 박지성 아들 모습~ 해맑습니다 : )

MBTI별로 회사 퇴사하는 곳 들 ...(이거 의외로 맞는걸?) [내부링크]

오늘 시간은 MBTI별로 회사 퇴사하는 곳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어주신 분들은 MBTI별로 회사 퇴사하는 곳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MBTI별로 회사 퇴사하는 곳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방시혁 인스타에 있는 정국~ [내부링크]

방시혁 인스타에 있는 정국 모습 : ) 미모 진짜 실화냐 ㅠ ㅜ ~~~ BTS 최고 ! 아미여 영원하라 ~

반전) 월세 안냈다고 문에 못질한 사건 [내부링크]

처음에 이 뉴스보고...진짜 기업을 했는데....월세를 안낸 세입자의 인터뷰까지 조명이 되고... 이래서 뭐든 한쪽만 보면 안된다....

서인영 결혼식 (어마어마한 비용이 든 모습 공개) [내부링크]

서인영 결혼식 (어마어마한 비용이 든 모습 공개)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서인영 결혼식 (어마어마한 비용이 든 모습 공개)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서인영 결혼식 (어마어마한 비용이 든 모습 공개)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카페 아르바이트생은 무조건 이뻐야 하는 과학적 근거 [내부링크]

카페 아르바이트생은 무조건 이뻐야 하는 과학적 근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카페 아르바이트생은 무조건 이뻐야 하는 과학적 근거를 알게 될 겁니다. 카페 아르바이트생은 무조건 이뻐야 하는 과학적 근거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대장암 환자가 먹었던 식사습관 [내부링크]

대장암 환자가 먹었던 식사습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대장암 환자가 먹었던 식사습관을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대장암 환자가 먹었던 식사습관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외국인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에 대한 편견 베스트 [내부링크]

외국인이 가지고 있는 한국에 대한 편견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으시면 외국인이 가지고 있는 한국에 대한 편견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외국인이 가지고 있는 한국에 대한 편견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외국인이 가지고 있는 한국에 대한 편견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복면가왕 공식 사과문...호란 출연에 따른 [내부링크]

복면가왕 공식 사과문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복면가왕 공식 사과문을 알게 될 겁니다. 복면가왕 공식 사과문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복면가왕 공식 사과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제 한테 소개팅 시켜줬다가, 난리난 은행원 사위 썰 [내부링크]

처제 한테 소개팅 시켜줬다가, 난리난 은행원 사위 썰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으면 처제 한테 소개팅 시켜줬다가, 난리난 은행원 사위 썰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처제 한테 소개팅 시켜줬다가, 난리난 은행원 사위 썰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개인 PT 받다가 혼난 처자 썰 [내부링크]

개인 PT 받다가 혼난 처자 썰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면 개인 PT 받다가 혼난 처자 썰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개인 PT 받다가 혼난 처자 썰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말년병장이 분노하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말년병장이 분노하면 생기는 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어주시면 말년병장이 분노하면 생기는 일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말년병장이 분노하면 생기는 일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부산 서면 여성 폭행사건 범인 보복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은 부산 서면 여성 폭행사건 범인 보복 예고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부산 서면 여성 폭행사건 범인 보복 예고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부산 서면 여성 폭행사건 범인 보복 예고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리뉴 인터뷰 (주장의 품격이란) [내부링크]

무리뉴 인터뷰 (주장의 품격이란)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무리뉴 인터뷰 (주장의 품격이란)를 이해할 것입니다. 무리뉴 인터뷰 (주장의 품격이란)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대형마트 아이 데려갈때 참 좋은 육아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형마트 아이 데려갈때 참 좋은 육아꿀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대형마트 아이 데려갈때 참 좋은 육아꿀팁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대형마트 아이 데려갈때 참 좋은 육아꿀팁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예수님 실제 얼굴 공개 (영국 BBC 방송국) [내부링크]

보통 많은분들에게 알려져있는 예수님의 얼굴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지만...실제 모습으로 추정되는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영국 BBC 방송국에서 수 많은 학자들의 도움을 받아 만든 얼굴은 이랬다고 하네요 ↓ 당시 시대적인 특징들이 예수의 외모에 영향을 미쳤다고 추정됩니다. 예수는 짧은 수염을 가졌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당시 철학자들의 일반적인 특징이었습니다. 호리호리한 체형 대신 근육질의 체형을 가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수의 직업이 목공인 것으로 추정되기 때문입니다. 유랑생활을 오래 하다보니 깔끔하고 아름다운 용모보다는 약간 지저분해보일 수 있는 용모를 가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목공이라는 하층민 직업을 가진 예수는 하얗고 깔끔하지 않은 피부를 가졌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얀 긴 예복을 입은 것..

주휴수당 신고 후 난리난 편의점 알바생 [내부링크]

주휴수당 신고 후 난리난 편의점 알바생 썰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주휴수당 신고 후 난리난 편의점 알바생 썰을 이해할 것입니다. 주휴수당 신고 후 난리난 편의점 알바생 썰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부산교통공사 외국인 기관사 인터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교통공사 외국인 기관사 인터뷰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부산교통공사 외국인 기관사 인터뷰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부산교통공사 외국인 기관사 인터뷰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최종 면접때 존경하는 인물을 물어볼때 썰 [내부링크]

재밌는 썰 중에 눈여겨 봤던, 최종 면접때 존경하는 인물을 물어볼때 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최종 면접때 존경하는 인물을 물어볼때 썰을 이해할 것입니다. 최종 면접때 존경하는 인물을 물어볼때 썰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웃긴 커플 대화...ㅋ (전생에 나라를 구한) [내부링크]

개웃긴 커플 대화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개웃긴 커플 대화를 알게 될 겁니다. 개웃긴 커플 대화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전국 대학교 서열...순위도 [내부링크]

전국 대학교 서열...순위도라는데 내가 나온 대학교는 어디있나 보았는데...의미없는 듣보잡 대학 취급받으니 분노가 ㅠㅜ....

문과생의 분노가 느껴지는 ... [내부링크]

문과생의 분노가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제 글을 보고서도 이런 반응을 보여질지... 누굴까 ^^

누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는 백상예술대상 tv부문 후보들 [내부링크]

백상예술대상 tv부문 후보들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백상예술대상 tv부문 후보들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백상예술대상 tv부문 후보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백상예술대상

공개된 철권8 캐릭터 모습들 [내부링크]

박수가 절로 나오는 철권8 캐릭터들의 엉첨난 모습! 그래픽이 진짜...끝내줍니다. 우리가 알던 브루스리가 맞는건가...? 사실 전작 캐릭터와 달리 흉터가 없기 때문에 아들로 추정 이 아저씨는...한결 같네요 후...낭만의 타이거 마스크... 늘 변함없는 비주얼 깡통 지옥에서 돌아온 진 카자마의 엄마 준 카자마 가 아닌 누가 봐도 킹갓황 치즈루 이게 철권이야 킹갓황 16이야?? + 추가로 뜬 캐릭 렌더

80년대생들이 알려주는 90년대 학생 체벌 수준 클라스 [내부링크]

80년대생들이 알려주는 90년대 학생 체벌 수준 클라스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80년대생들이 알려주는 90년대 학생 체벌 수준 클라스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80년대생들이 알려주는 90년대 학생 체벌 수준 클라스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원피스 악마의열매 정체가 밝혀졌다. [내부링크]

이제 정말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원피스의 악마의 열매 정체그 드디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1시간 전에 공개된 스포인데요 1시간 전에 올라온 1069화 스포일러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옛날옛날 어떤 사람들이 상상했던 능력들이 현실화된거고 했고 바다의 미움을 받은 이유는 이 능력들이 물리 법칙에 위배되는 비현실적인 마법 같은 거라 자연 그 자체인 바다가 이 힘들을 증오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모태솔로 47세 아저씨 방 모습 [내부링크]

우리도...금방입니다. 지금 당장 뭐라도 해야 합니다 ! 어서 집밖을 나가세요 !!!! 처음이 어렵지, 한번을 넘으면...그 다음은 꿈이 이뤄집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자취방에 여자사람친구 놀러온 후기 [내부링크]

역시....이성간의 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가려진 부분은 여러분들의 상상에 맡길께요 !

디아블로4가 출시된 이후 레딧의 반응은? [내부링크]

블리자드가 POE나 어떤 게임(아마도 디아2를 의미하는 것 같음)처럼 디아블로 4가 만들어지길 원하는 이상한 피드백을 받아들이지 않아서 기쁩니다. 나중에 실망할 수도 있지만, 현재는 오픈베타의 레벨링 경험이 (캐릭터를 전반적으로 강화하는) 매우 즐거웠습니다. 이는 래딧에서 가장 추천을 받은 댓글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댓글이 긍정적이었습니다. 외국에서는 예상보다 반응이 좋은 것 같습니다. POE는 4시즌을 경험한 사람도 새로운 플레이어로 만드는 진입 장벽이 높아서 매우 어려운 게임으로 여겨지고, 디아2는 해외에서는 그다지 인기가 없는 게임으로 여겨집니다.

남친이 여사친과 우정키스를 했다는데... [내부링크]

한국항공대 자유게시판에 올라온...전설의 글...남친이 여사친과 어떻게...우정키스를 할 수 가 있지요...?

소주가 달다고? 진짜 일까? [내부링크]

소주가 달다고 하는 사람들이 종종있습니다. 분위기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라는 말도 있지만... 사실을 알아본다면 그냥 단 맛 나는 소주를 먹는거라네요 ㅋ

신문에도 나온 더치페이 3500원 레전드 썰 [내부링크]

이번엔 신문에도 나온 더치페이 3500원 레전드 썰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더치페이 3500원 레전드 썰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더치페이 3500원 레전드 썰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