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1234ok의 등록된 링크

 qwe1234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7건입니다.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 출시일 pv 예고편 극장판 [내부링크]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 출시일 pv 예고편 극장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귀멸의칼날 3기 대장장이 출시일 pv 예고편 극장판입니다. 귀멸의 칼날은 정말 재미있게 봤던 애니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요즘 애니를 잘 안보는데 가끔 이슈가 되는 애니들을 보면 진짜 왜 이 애니에 사람들이 열광하는지가 느껴집니다. 일본에서는 역대 관객수 3위, 한국에서는 애니 영화로는 드물게 200만명, 미국에서도 흥행했던 귀멸의 칼날인데... 슬슬 나올때까 됬는데? 왜 안나오지 하면서 자료 찾아봤습니다..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편의 주요 스토리 내용은 「환락의 거리편」에서 상현의 육·요오타로와의 싸움에 승리한 탄지로가 잃어버린 일륜도를 다시 손에 넣기 위해서 대장장이들이 사는 마을을 방문한다는 것이며,토키토 무이치로와 ..

탑툰 추천 팬티 노트 [내부링크]

탑툰 추천 팬티 노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것은 탑툰 추천 팬티 노트입니다. 작가의 상상력이 꽤나 풍부해서 엄청 재미있게 봤던 웹툰인데요. 현재도 계속 보고 있습니다.ㅎㅎ 현재 탑툰에서 구독수 23,800,000+ 구독층남 63%여 37%로 엄청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라고 볼수 있겠네요. 작가님의 이전 작업한 웹툰은 비밀수업 작가 pc방 여신들 등등이 있습니다. 데스노트를 패러디 한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 아무튼 비슷한 스타일의 웹툰이 종종 있었는데 너무 쉽게 능력에 발휘 하는거에 좀 몰입감이 떨어졌는데 이 웹툰은 조건이 좀 까다롭더라구요. 1.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여자의 팬티이다. 2. 이 노트는 불에 타지도 않고 물에 젖지도 않으며 어떤 힘에도 파괴되지 않는다. 3. 이 노트를..

누칼협 뜻,칼든 짤 [내부링크]

누칼협 뜻,칼든 짤 안녕하세요.오랫만이네요. 다시 조금씩 해볼려고 글을 올려봅니다. 오늘의 주제는 누칼협 뜻입니다. 의 줄임말이네요. 이게 유래는 게임커뮤니티에서 보상에 대해서 불평하던 유저들을 까는 용도로 썻다고 하네요. 다른 커뮤니티로 수출된 뒤로는 여러 분야에서 문제를 제기하는 사람에게 꼬우면 하지 말라/사지 말라고 입을 막는 용도로 쓰인다. 다만 이것은 새로운 논리는 아니고 예전부터 있던 '억지로 시킨게 아니라 너의 선택이니 감수해라' 라는 식의 표현이다. 이게 무적의 논리 처럼 활용되는게 아 일하기 싫다 이런글에는 위 같은 짤방 올리고 댓글에 누가 일하라고 칼들고 협박함? 아 한국에서 존나 살기 힘들다 ㅅㅂ >> 누가 한국에서 살라고 칼들고 협박함? 아 소행성 떨어져서 죽게생겼네 >> 누가 지구..

제주 은희네해장국 동구점 [내부링크]

제주 은희네해장국 동구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주 은희네해장국 동구점입니다. 제주 은희네해장국 동구점 일반적으로 음식점 가서 만족을 잘하는 편은 아닌데 여긴 한번 가고 나서 완전 만족해서 가끔 해장국이 생각나면 한번씩 들리는 맛집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사실 서울 살다가 고향인 울산에 다시 내려왔을때 드는 생각이 울산 동구에는 왜이리 맛집이 없을까 하고 생각을 했는데 여긴 맛집임 ㅋㅋㅋㅋ 기본찬들은 큰 특징은 없지만 마늘다진것을 주는게 조금 특이하다 할수 있겠네요. 여기 제주 은희네해장국의 특이한점이라고 한다면 선지가 들어갔는데 콩나물과 소고기가 들어가서 육계장 같으면서도 선지 해장국 같은 느낌도 듭니다. 일반적으로 선지 해장국은 소의 내장부분으로 하는데 반해 여기 제주 은희네해장국의 경우 신기하..

대행사 졸피다임 약 부작용 졸피뎀 [내부링크]

대행사 졸피다임 약 부작용 졸피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행사 졸피다임 약 부작용 졸피뎀입니다. 요즘 핫한 드라마이죠. 드라마 대행사. 고아인 상무가 살아남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 치는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이 쩌는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것도 아니고 살아남기 위해서 본인을 엄청 갈아 넣으면서 성공하는 부분이 참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으니 아래의 예전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https://kjh123ok.tistory.com/379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출연진,시청률,페미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출연진,시청률,페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행사 드라마 등장인물,출연진,시청률,페미입니다.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 [내부링크]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알빠노 드립 뜻 유래 영어로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단어입니다. 알빠노?ㅋㅋ 우선 이 단어의 유래 부터 알아보시죠. 알빠노의 유래와 뜻 저말의 요지가 뭔가 하면 5대5팀게임인데 개인의 이득을 위해서 골드 뜯다가 죽어서 다른 팀원이 님 그러면 상대에게 경험치 들어가서 손해 아님? 이렇게 약간 질책하는건데 알빠노?로 응수한거임. 쉽게 말하면 지 이득을 위해서 팀의 손해는 무시해버리는 요즘 mz세대의 행태를 잘 나타내는 단어가 아닌가 싶음. 뜻은 내가 알빠냐? 난 관심 1도 없다 뭐 이런 뜻으로 생각하시면 될듯요. 알빠노의 최고봉은 여경이지 ㅋㅋㅋ 남경 할아버지가 범죄자를 제압하던 말던 알빠노?ㅋㅋㅋㅋ 물론 mz의 이기주의와 개인주의는 엄연히 다른것이긴 한..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 [내부링크]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것은 탑툰 야툰 추천 섹톱워치입니다. 본작의 주요인물 김란. 재수학원의 일진녀, 최고 여왕벌. 스토리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빙의/회귀 장르의 웹소설이나 웹툰을 즐겨 보신 분들이라면 상당히 익숙하고, 어쩌면 진부하기도 합니다. 스테이터스창이 나오고, 퀘스트를 깨면서 개방되는 능력들과 이를 통해 점점 전능해지는 주인공. 이 작품은 최근 통용되는 빙의/회귀 장르의 공식들을 야툰식으로 변형했을 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서사는 노벨피아 원작의 탑툰 웹툰들에서 이미 독자들이 맛봤던 것이기도 하죠. 다만 서문에서 전술했다시피 사춘기 남자들이 누구나 해봤을 법한 상상이 '실제로 펼쳐진다면?' 이라는 물음에 이 작품은 어느 정도 그 답을 보여주지 않을까 합니다. 달리..

철구 박지선, 박미선 외모 비하 발언 [내부링크]

철구 박지선, 박미선 외모 비하 발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철구 박지선, 박미선 외모 비하 발언입니다. 철구 박지선, 박미선 외모 비하 발언 이번에 철구가 박지선 외모비하 발언 했다가 고인 모..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내부링크]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것은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입니다.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발견 충격적인 뉴스가 있네요.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숨진채..

펀쿨섹 뜻,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 [내부링크]

펀쿨섹 뜻,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펀쿨섹 뜻,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입니다. 펀쿨섹 뜻,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 이사람의 특이한 언행 때문에 밈화가 되었지요...

중앙지검 간부들 이성윤 에게 퇴진 요구하며 사의 표명 [내부링크]

중앙지검 간부들 이성윤 에게 퇴진 요구하며 사의 표명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중앙지검 간부들 이성윤 에게 퇴진 요구하며 사의 표명입니다. 중앙지검 간부들 이성윤 에게 퇴진 요구하며 사의 ..

배달 족발 쥐 프랜차이즈 [내부링크]

배달 족발 쥐 프랜차이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배달 족발 쥐 프랜차이즈입니다. 배달 족발 쥐 프랜차이즈 이번에 황당한 뉴스가 있었는데요 배달 족발을 시켰더니 반찬에 살아있는 쥐가 있었다고 하..

감찰위 만장일치 윤석열 직무배제 효력 정지, 총장 직무 복귀 [내부링크]

감찰위 만장일치 윤석열 직무배제 효력 정지, 총장 직무 복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감찰위 만장일치 윤석열 직무배제 효력 정지, 총장 직무 복귀입니다. 감찰위 만장일치 윤석열 직무배제 효력 정지, 총장..

맹인 안내견의 은퇴 후 삶 [내부링크]

맹인 안내견의 은퇴 후 삶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맹인 안내견의 은퇴 후 삶입니다. 맹인 안내견의 은퇴 후 삶 진짜.. 저기분... 반려동물이 죽을때 저 기분이 가족이 죽었을때 기분이랑 거의 동..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선넘네 처신 잘하라고 짤 뜻 [내부링크]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선넘네 처신 잘하라고 짤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선넘네 처신 잘하라고 짤 뜻 입니다. 도우너 둘리 어서오고 만화, 선넘네 처신 잘..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뜻, 가사, 원곡, 만드는 법 [내부링크]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뜻,  가사, 원곡,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뜻, 가사, 원곡, 만드는 법입니다. 다메다메 다메요 만들기, 만드는 법 이거 만드는거 찾..

2021 lck 로스터 이적시장(drx,담원,젠지,t1,한화,샌드박스) [내부링크]

2021 lck 로스터 이적시장(drx,담원,젠지,t1,한화,샌드박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1 lck 로스터 이적시장(drx,담원,젠지,t1,한화,샌드박스)입니다. 우선 이전에 2021 lck 로스터 이적시장 이전에 포스..

조미연 판사,윤석열 직무정지 재판 배당 [내부링크]

조미연 판사,윤석열 직무정지 재판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조미연 판사,윤석열 직무정지 재판 배당입니다. 이번에 추아줌마의 윤총장님 직무정지 재판관련해서 조미연 판사에 배당이 되었습니다. 그..

코스피 주가 전망? 인버스가 답 [내부링크]

코스피 주가 전망? 인버스가 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코스피 주가 전망? 인버스가 답입니다. 코스피 주가 전망? 인버스가 답 현재 코스피가 사상 최고점을 찍으면서 이런 기사들 많이 보실텐데요...

재미있는 유머 모음 [내부링크]

재미있는 유머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재미있는 유머 모음입니다. 재미있는 유머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을 보니 군침이 싹도노 ㅋㅋㅋ k-티리온 라니스..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입니다. 유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이번에 포스팅할 종목은 유바이오로직스 입니다. 처음에 코로나 치료제 백신 관련 주식들에..

대구 동구 새마을금고 흉기난동, 살인 사건 이유 [내부링크]

대구 동구 새마을금고 흉기난동, 살인 사건 이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구 동구 새마을금고 흉기난동, 살인 사건 이유입니다. 대구 동구 새마을금고 흉기난동, 살인 사건 이유 대구..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 [내부링크]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입니다. 윤지오 인스타그램 사망설 이번에 윤지오 인스타그램에 사망을 연상케 하는 글이 올라와서 많은 누리꾼들이 기대를 했..

윤석열 검찰총장 직무정지, 추미애 명령 [내부링크]

윤석열 검찰총장 직무정지, 추미애 명령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윤석열 검찰총장 직무정지, 추미애 명령입니다. 윤석열 검찰총장 직무정지, 추미애 명령 본인은 비리 의혹..

롤 패치노트 10.24 [내부링크]

롤 패치노트 10.2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 패치노트 10.24입니다. 롤 패치노트 10.24 이번에 10.24 패치가 되었습니다. 상향은 트린다미어와 바루스구요. 하향으로 아무무, 헤카림, 케일, 사미라가 되..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담원, 한화,t1) [내부링크]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담원, 한화,t1)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담원, 한화,t1)입니다. lck 롤 스토브리그 이적시장 현 상황 이게 20일 기준 lck 롤 스토브..

씨맥, 김대호 감독의 업적 [내부링크]

씨맥, 김대호 감독의 업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씨맥, 김대호 감독의 업적입니다. 씨맥, 김대호 감독의 업적 이제 한장의 추억으로 남은 drx 사진과 씨맥 감독. 현재 drx는 표식 선수를 제외하고 모..

다람쥐 짤, 람쥐 썬더 [내부링크]

다람쥐 짤, 람쥐 썬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다람쥐 짤, 람쥐 썬더입니다. 다람쥐 짤, 람쥐 썬더 유래 유래는 이것도 제목낚시 형태의 짤로써 쓰인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디씨 갤러리에서 유래되었다고 알..

리제네론 관련주 항체 치료제 [내부링크]

리제네론 관련주 항체 치료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리제네론 관련주 항체 치료제 입니다. 리제네론 관련주 항체 치료제 이번에 리제네론 관련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이유는 트럼프가 코로나..

진선미 의원 아파트 발언 논란, 래미안 [내부링크]

진선미 의원 아파트 발언 논란, 래미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진선미 의원 아파트 발언 논란, 래미안 입니다. 진선미 의원 아파트 발언 논란 이번에 진선미 의원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 정부의 부..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내부링크]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입니다. 중국 틱톡 스윗중남 음병오형제 이게 요즘 갑자기 뜨더라구요. 왜뜨는가 했더니 과도한 얼굴보정 어플로..

랩지노믹스 진단키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랩지노믹스 진단키트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랩지노믹스 진단키트 주가 전망입니다. 랩지노믹스 진단키트 진단 키트 관련 소식 이번에 랩지노믹스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워싱턴..

덱사메타손 관련주-신일제약,영진약품,한국파마 [내부링크]

덱사메타손 관련주-신일제약,영진약품,한국파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덱사메타손 관련주-신일제약,영진약품,한국파마입니다. 덱사메타손 관련주-신일제약,영진약품,한국파마 사실 이게 좀 지난 떡밥이긴..

쯔양 복귀 논란 [내부링크]

쯔양 복귀 논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요즘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쯔양 복귀 논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쯔양 복귀 논란 이번에 쯔양이 육지도 10편만 올리고 진짜로 접는다고 해놓고는..

서울시 코로나 재확산, 3달전 광복절 집회 탓 [내부링크]

서울시 코로나 재확산, 3달전 광복절 집회 탓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 코로나 재확산, 3달전 광복절 집회 탓입니다. 서울시 코로나 재확산, 3달전 광복절 집회 탓 황당한 뉴스를 봤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전망입니다. 예전에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 전망에 대해서 포스팅한 글이 있습니다. 우선 그 글 참고해주시구요. kjh123ok.tisto..

이인영 통일부 장관? 북한 장관! [내부링크]

이인영 통일부 장관? 북한 장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인영 통일부 장관? 북한 장관!입니다. 이인영 통일부 장관? 북한 장관! 오늘도 이인영 통일부 장관? 아니 북한 장관이 황당한 소리를 해서..

2021 롤 이적시장 (아프리카,kt,drx) [내부링크]

2021 롤 이적시장 (아프리카,kt,drx)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2021 롤 이적시장 (아프리카,kt)입니다. 2021 롤 이적시장 아프리카 아직 롤 이적시장이 끝난것은 아니지만. 16일 계약이 해지되면서 오..

현각스님의 혜민스님 풀소유 비판 [내부링크]

현각스님의 혜민스님 풀소유 비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현각스님의 혜민스님 풀소유 비판입니다. 현각스님의 혜민스님 풀소유 비판 이번에 현각스님이 혜민스님의 풀소유에 대해서 비판했습니다. 이..

울산 동구 어린이집 학대 [내부링크]

울산 동구 어린이집 학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울산 동구 어린이집 학대입니다 울산 동구 어린이집 학대 제가 사는 동네에 일어난 일이라 더욱 충격이네요. 제가 아직 결혼은 안해서 애는 없지만. 아..

신풍제약 주가 전망 [내부링크]

신풍제약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신풍제약 주가 전망입니다. 신풍제약 주가 전망 우선 제가 신풍제약 첫번째 포스팅했을때가 kjh123ok.tistory.com/245 신풍제약 주가 신풍제약 주가 안녕하세..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내부링크]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입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진실은? 이번에 대한항공이 아시아나를 인수를 추진 한다는 기사를 보고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럴듯..

온플릭 인종차별, 착짱죽짱 뜻 [내부링크]

온플릭 인종차별, 착짱죽짱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온플릭 인종차별, 착짱죽짱 뜻입니다. 온플릭 인종차별 발언 이번에 인종차별 발언을 한 온플릭 선수를 인종차별 발언으로 중징계를 했습니다. 샌드..

롤 프리시즌 아이템,기간,시작,패치 [내부링크]

롤 프리시즌 아이템,기간,시작,패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 프리시즌 아이템,기간,시작,패치입니다. 롤 프리시즌 아이템 주요 변경사항 이번에 롤 프리시즌이 되서 아이템들이 대거 변경되었는데요. 저도..

윤미향 사건 담당 부장판사, 회식 중 쓰러져 사망 [내부링크]

윤미향 사건 담당 부장판사, 회식 중 쓰러져 사망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윤미향 사건 담당 부장판사, 회식 중 쓰러져 사망입니다. 윤미향 사건 담당 부장판사, 회식 중 쓰러져 사망..

블랙스완 혜미 사기 사건 진실은? [내부링크]

블랙스완 혜미 사기 사건 진실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블랙스완 혜미 사기 사건 진실은?입니다. 블랙스완 혜미 사기 사건 이번에 정말 황당한 사건이 발생 했네요. 블랙스완 혜미에 대한 폭로였는데요..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 가짜뉴스 [내부링크]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 가짜뉴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 가짜뉴스입니다.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 가짜뉴스 이런 기사가 났더라구요. 멜라니아 트럼프( 트럼프의 아내)가 돌아섰..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 [내부링크]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입니다. 트럼프 워터마크, 소송, 재검표 이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었지요? 2020/11/03 - [각종 이슈] - 미국 대선..

강지환 cctv [내부링크]

강지환 cctv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강지환 cctv입니다. 강지환 cctv 내용 이번에 강지환 성폭행 사건은 2심에서도 유죄판결이 났습니다. 처음에는 이 사건이 단순 성폭행 혹은 성추행 사건인가 보다 하고 신..

박범계 "예산 원하면 의원님 살려달라 해보세요" [내부링크]

박범계 "예산 원하면 의원님 살려달라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범계 "예산 원하면 의원님 살려달라 해보세요"입니다. 박범계 "예산 원하면 의원님 살려달라 해보세요" 논란 이번에 박범계 의..

미국 대선 방식, 트럼프 불복 시나리오 [내부링크]

미국 대선 방식, 트럼프 불복 시나리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국 대선 방식, 트럼프 불복 시나리오입니다. 미국 대선 방식 자료 찾다보니 이게 가장 잘 설명한거 같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미국 대선..

박지선 질병,수술,피부 [내부링크]

박지선 질병,수술,피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지선 질병,수술,피부 입니다. 박지선 질병,수술,피부 이번에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박지선씨의 자살 소식인데 박지선 모친분과 함께 숨진체 발견..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 우승 스킨 [내부링크]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 우승 스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 우승 스킨입니다. 롤드컵 커뮤니티 반응, 우승 스킨 롤드컵이 어제 였지만 아직도 흥분이 가시지 않은 상황인데요. 롤..

덕후 뜻, 덕질 짤 [내부링크]

덕후 뜻, 덕질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덕후 뜻, 덕질 짤입니다. 덕후 뜻, 덕질 짤 덕후 뜻은 일본의 오타쿠에서 유래가 되었으며 원래 오덕후 오덕후 하다가 덕후로 바뀌었습니다. 오타쿠 하면 일단..

2020 롤드컵 결승 담원 쑤닝 [내부링크]

2020 롤드컵 결승 담원 쑤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0 롤드컵 결승 담원 쑤닝입니다. 2020 롤드컵 결승 담원 쑤닝 1라운드 생각보다 2020 롤드컵 결승 오프닝은 볼게 없네요.. 재롱잔치 하냐?라는 비난..

롤,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 [내부링크]

롤,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 입니다. 롤,리그 오브 레전드 웃긴 사진 올챙이 ㅋㅋ 올챔이요 칠려다가 오타난듯.ㅋㅋ 우리나라 경제좀 살려..

헌터 바이든 형수,오바마딸,조카 [내부링크]

헌터 바이든 형수,오바마딸,조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헌터 바이든 형수,오바마딸,조카 입니다. 헌터 바이든 형수 진짜 이 사람 이야기 들으면 진짜 ㅋㅋㅋㅋ 막장 드라마 주인공 수준임..ㅋㅋㅋㅋ 헌터 바..

모더나 백신 관련주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관련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모더나 백신 관련주입니다. 모더나 백신 관련주 이번에 모더나가 각국 정부와 코로나 백신 공급 협정 체결하고 조만간 모더나 반셀 CEO는 11월 코로나19 백신..

제넥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제넥신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넥신 주가 전망 입니다. 제넥신 주가 전망 이번에 보실 종목은 제넥신입니다. 이 종목의 경우 한국 백신 개발 기대감으로 매우 많이 오른 종목입니다. 현재 시가..

민주당, 서울,부산 시장 공천, no양심 [내부링크]

민주당, 서울,부산 시장 공천, no양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내용은 민주당, 서울,부산 시장 공천, no양심 입니다. 민주당, 서울,부산 시장 공천, no양심 이전부터 논란이 있었던 민주당 서울시장, 부..

광천김 모델? [내부링크]

광천김 모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광천김 모델 입니다. 광천김 모델 이번에 실검에 광첨김 모델이 떠서 뭔가 하고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더니..ㅎㅎㅎ 이런 뉴스도 떳더라구요.ㅎㅎ 자세한 내용을 보니깐...

롤 10.22 패치 노트 [내부링크]

롤 10.22 패치 노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 10.22 패치 노트 입니다. 롤 10.22 패치 노트 영상으로 보실분은 위의 영상으로 참조하시구요. 오늘 롤 10.22 패치 노트가 공개 되었고 적용되었습니다...

정정순 자진출석 거부,방탄 국회 [내부링크]

정정순 자진출석 거부,방탄 국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정정순 자진출석 거부,방탄 국회입니다. 정정순 자진출석 거부,방탄 국회 이번에 정정순 의원이 검찰 자진출석 거부 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임상 모집, 1000만원?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임상 모집, 1000만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아스트라제네카 임상 모집, 1000만원?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 임상 모집, 1000만원? 커뮤니티에 이런글이 돌더라구요. 실제로 있는지..

백신접종 고교생 사망을 자살로 몰고가는 정부 [내부링크]

백신접종 고교생 사망을 자살로 몰고가는 정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백신접종 고교생 사망을 자살로 몰고가는 정부입니다. 백신접종 고교생 사망을 자살로 몰고가는 정부 정말 하루가 다르게 한..

김현미 장관 현수막 벌금, 내로남불 뜻 [내부링크]

김현미 장관 현수막 벌금, 내로남불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현미 장관 현수막 벌금, 내로남불 뜻 입니다. 내로남불 뜻 우선 내로남불 뜻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죠. 사자 성어인거 같지만....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내부링크]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입니다.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현재 미 대선이 11월 3일로 며칠 남지 않은 상황이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잼민이 뜻 유래 짤 [내부링크]

잼민이 뜻 유래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잼민이 뜻 유래 짤 입니다. 잼민이 뜻 유래 이 짤이 잼민이 짤 하면 재일 자주 나오는 사진임.ㅋㅋ 잼민이 뜻은 초등학생을 나타내는 약간 조롱성 뜻을 가진 단..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내부링크]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입니다.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사실 예전에 이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에 대해서는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kjh123ok.tis..

언택트 뜻 [내부링크]

언택트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언택트 뜻입니다. 언택트 뜻 인터넷에서 자주 나와서 뜻이 궁금했던 언택트를 알아보려고 찾아봤습니다. 대략적으로 문맥을 보고도 뜻을 대충은 짐작은 갔었는데요. 비대..

롤드컵 4강 쑤닝 TES [내부링크]

롤드컵 4강 쑤닝 TES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드컵 4강 쑤닝 TES입니다. 담원이 G2를 3:1로 이기면서 결승 진출을 해서 이번 경기도 챙겨보게 되었네요. 상대방이 얼마나 강할지 궁금하기도 했었구요. 담..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 [내부링크]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입니다.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 대략 이런식의 포장이고 품절이니 대란이니 하던데 이슈화 되고 며칠되니 편의점에 있더..

2020 롤드컵 4강 담원 g2 [내부링크]

2020 롤드컵 4강 담원 g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0 롤드컵 4강 담원 g2 입니다. 2020 롤드컵 4강 담원 g2 1경기 엄청 기다렸던 경기입니다. 드디어 담원이 작년 2019 롤드컵의 복수를 할 시간이 돌아왔..

독감 예방 접종 사망, 중단 없는 정부 [내부링크]

독감 예방 접종 사망, 중단 없는 정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독감 예방 접종 사망, 중단 없는 정부 입니다. 독감 예방 접종 사망, 중단 없는 정부 현재 독감 예방 접종으로 사망자가 48에 이르..

우주소녀,빅토리아,주결경,레이 항미원조 논란 [내부링크]

우주소녀,빅토리아,주결경,레이 항미원조 논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우주소녀,빅토리아,주결경,레이 항미원조 논란입니다. 항미원조 뜻 우선 이게 왜 논란이 되는지에 대해서 알려면 항미원조라는 단어를..

밈(meme) 현상과 뜻 [내부링크]

밈(meme) 현상과 뜻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밈(meme) 현상과 뜻입니다. 밈(meme) 뜻 우선 유전자처럼 개체의 기억에 저장되거나 다른 개체의 기억으로 복제될 수 있는 비유전적 문화요소 또..

윤석열 검찰총장은 법무부 장관 부하 아냐 [내부링크]

윤석열 검찰총장은 법무부 장관 부하 아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윤석열 검찰총장은 법무부 장관 부하 아냐입니다. 윤석열 검찰총장은 법무부 장관 부하 아냐 이번에 윤석열 검찰총장이 대검찰청..

도우너 어서오고 뜻 [내부링크]

도우너 어서오고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우너 어서오고 뜻 입니다. 도우너 어서오고 뜻 원래 이 어서오고는 아프리카 bj 사이들에서 자주 쓰던 유행어 입니다. 시청자 아이디를 불러주고 어서오고~ 이..

독감주사 맞고 사망 [내부링크]

독감주사 맞고 사망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독감주사 맞고 사망 입니다. 독감주사 맞고 사망 독감주사 맞고 사망 포스팅을 얼마전에 적고 어제 적을까 하다가 생각보다 자료가 많지 않아서 일단..

헬릭스미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헬릭스미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헬릭스미스 주가 전망입니다. 헬릭스미스 주가 전망 이번에 이슈가 된 기업이 있지요. 헬릭스미스 입니다. 사실 이러한 바이오 주식들은 제가 예전에 굉장..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내부링크]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은 진짜 충격적이네요.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입니다. 독감백신 사망,신성약품 무료 독감 백신 접종 받은 10대가 사망했습니다. 살다살다 백신 맞고 죽었다..

모병제 찬성 반대, 징병제 [내부링크]

모병제 찬성 반대, 징병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병제 찬성 반대, 징병제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모병제 반대 여론 남북대치 휴전 상황과 필요병력 모집 어려움을 이유로 꼽았습니다. 모병제 찬성이유..

당근마켓 36주 아기 20만원 판매 [내부링크]

당근마켓 36주 아기 20만원 판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당근마켓 36주 아기 20만원 판매입니다. 황당한 기사를 봤습니다. 당근마켓 36주 아기 20만원 판매한다는 글인데요. 진짜 농담같은 일인데.....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내부링크]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안하다이거보여주려고어그로끌었다 나루토사스케싸움수준 실화냐  오지게 기네요..ㅋㅋㅋㅋ 미안하다이거보여주..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 [내부링크]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입니다. 이번에 고려대를 부끄럽게 만드는 동문으로 장하성 교수가 꼽혔는데요. 이게 이번 장하성 교수 법카 부정사용 이전인..

빅히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빅히트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전에도 증권 이야기를 했었는데 이 블로그에선 첫번째 증시 이야기를 하는군요. 빅히트 주가 전망 요즘 핫한 종목입니다. 빅히트! 굵직한 월드 스타인 bts를 보유한 회사라..

롤드컵 8강 담원 drx [내부링크]

롤드컵 8강 담원 drx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드컵 8강 담원 drx 입니다. 오늘 롤드컵 8강 경기 보고 포스팅 했습니다. 롤드컵 8강 담원 drx 1라운드 우선 담원쪽에서 좀 인상 깊던 밴픽은 표식의 릴리아..

탑툰 웹툰 동생의 의무 [내부링크]

탑툰 웹툰 동생의 의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탑툰 웹툰 동생의 의무입니다. 탑툰 웹툰 동생의 의무 갑자기 뜬금포로 왜 탑툰 웹툰 동생의 의무을 포스팅하게 된이유는.. 사실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

판돌리고 싶은 중화요리 gs25편의점 [내부링크]

판돌리고 싶은 중화요리 gs25편의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판돌리고 싶은 중화요리 gs25편의점 입니다. 조금 독특한 신제품이 있어서 얼른 구매해서 맛보았습니다. 우선 판돌리고 싶은 중화요리 같은경우 딱..

권익위 김어준 뉴스공장에 광고 몰아주기 [내부링크]

권익위 김어준 뉴스공장에 광고 몰아주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권익위 김어준 뉴스공장에 광고 몰아주기입니다. 권익위 김어준 뉴스공장에 광고 몰아주기 오늘 뉴스를 보다 보니 예전에 나왔던 내..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 [내부링크]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 안녕하세요. 요번달 가장 핫한 인물이 아닌가 싶을정도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 입니다. 이근 성추행 폭행 논란 이번에 한 유튜버가 이근대위 전과 기록을 파고..

피살 공무원 아들 편지 문재인 [내부링크]

피살 공무원 아들 편지 문재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피살 공무원 아들 편지 문재인입니다. 피살 공무원 아들 편지 문재인 신문보다 보니 황당함이 몰려왔네요. 피살 공무원 아들이 문재인 편지가..

bts 수상소감에 중국 아미 불매 [내부링크]

bts 수상소감에 중국 아미 불매 이번에 기사를 보다 보니 황당한 내용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bts 수상소감에 중국 아미 불매 내용을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환구시보라는 신문에서 bts 수상소감에 대..

2020 롤드컵 8강 조추첨 대진 [내부링크]

2020 롤드컵 8강 조추첨 대진 안녕하세요. 오늘 롤드컵 16강이 끝나고 롤드컵 8강 조추첨 대진이 있었습니다. 2020 롤드컵 8강 조추첨 대진 A조에서는 수닝과 g2가 올라갔으며 b조는 담원 징동이 올라갔고 C조는..

골목식당 포항 덮죽을 표절한 족발의 xx [내부링크]

골목식당 포항 덮죽을 표절한 족발의 xx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사를 보다보니 황당한 기사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골목식당 포항 덮죽 표절 사건 골목식당 포항 덮죽이 인기를 얻고 방송에 나가자 그걸 낼..

이왜진 뜻과 유래 [내부링크]

이왜진 뜻과 유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왜진 뜻과 유래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왜진 뜻과 유래 이왜진은 줄임말로써 이거 왜 진짜야?임 주작같아 보이는데 진짜인 경우를 나타낼때 주로 쓰이는 단어..

김정은 북한 열병식,악어의눈물 [내부링크]

김정은 북한 열병식,악어의눈물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김정은 북한 열병식,악어의눈물입니다. 사랑하는 남동포 울먹이던 김정은... 워딩을 믿으라고 썻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짜 딱 악어의 눈물이 생..

탈룰라 뜻 짤 [내부링크]

탈룰라 뜻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탈룰라 뜻 짤입니다. 탈룰라 뜻 짤 우선 예시부터 가시죠. 이런 사진에 댓글이 달리는데... 부모님 발이라니깐 바로 태세 전환하는 ㅁ친개 ㅋㅋㅋ 이게 탈룰라임.ㅋㅋ..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내부링크]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입니다. 너굴맨이 처리했다고 뜻, 드립 디시에서 유래된 이 밈은 이런식임. 제목으로 야한 어그로를 끌어놓고 너굴..

투존치킨 한마리 반반반 울산 서부점 [내부링크]

투존치킨 한마리 반반반 울산 서부점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투존치킨 한마리 반반반 울산 서부점입니다. 이거...찍고 보니깐 잘못찍었구나... 싶은게 느껴지네요. 가로로 찍었어야 했는데 ㅎㅎ..

자강두천 뜻 유래 [내부링크]

자강두천 뜻 유래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자강두천 뜻 유래 입니다. 자강두천 뜻 유래 사실 이 고사성어로 보이는것은... 사실 고사 성어가 아닙니다. '자존심 강한 두천재'의 줄임말임 파생 상품..

그 돈이면 차라리 뜨끈한 국밥 한그릇, 국밥충 뜻 [내부링크]

그 돈이면 차라리 뜨끈한 국밥 한그릇, 국밥충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주제는 그 돈이면 차라리 뜨끈한 국밥 한그릇, 국밥충 뜻입니다. 국밥충의 유래 이게 그 돈이면 차라리 뜨끈한 국밥 한그릇 이..

문재인 공무원 피살 15일만에 또 "종전선언" [내부링크]

문재인 공무원 피살 15일만에 또 "종전선언" 오늘 신문 보다 보니 황당한 소식이 들려서 포스팅을 합니다. 강경화도 종전선언 하고 자빠졌고. 거의 이정도면 정신병에 가까운거 아닙니까? 국민이 피살당했..

유승준 다시 비자발급 거부에 소송 [내부링크]

유승준 다시 비자발급 거부에 소송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유승준 다시 비자발급 거부에 소송입니다. 뉴스를 보다 보니 이런 기사가 떳더라구요. 정부에서 유승준 비자 발급을 거부했고 유승준..

웃대 댓글 드립 모음 [내부링크]

웃대 댓글 드립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웃대 댓글 드립 모음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전구 갈때 흔들지 말랬지.ㅋㅋ 이거 적절한 짤방인듯 ㅋㅋㅋㅋㅋ ㅋㅋㅋ 스님이 못가는 대가 중 앙대 ㅋㅋ..

독서실,헬스장 빌런 뜻 [내부링크]

독서실,헬스장 빌런 뜻 이번 포스팅은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기대 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독서실,헬스장 빌런 뜻 시작해볼까요? 빌런 뜻 villain이라는 단어를 그대로 읽으면 '빌레인'처럼..

근무중 낚시도 간 현대차 노조 [내부링크]

근무중 낚시도 간 현대차 노조 오늘 뉴스를 보다가 황당한 뉴스를 봐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셋이 할일 현대차 울산공장 일부 직원은 ‘묶음 작업’이라는 일 '몰아주기’를 한다. 2~3명이 할 일을..

야 꿀벌 소난다 뜻 [내부링크]

야 꿀벌 소난다 뜻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요즘 유행하는 밈인 야 꿀벌 소난다 뜻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야 꿀벌 소난다 뜻과 기원 원래 이게 메이플 스토리 갤러리에서 시작된 밈인데 일종의 이상성욕..

지건 마렵다 뜻, 텟카이 [내부링크]

지건 마렵다 뜻, 텟카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지건 마렵다 뜻, 텟카이 입니다. 지건 마렵다 뜻 만화 원피스에서 나온 기술로 손가락으로 상대 몸을 찌르는 기술임.ㅋㅋ 이게 유명해진게 원피스 보던 사..

이근 대위 빚투 결론 [내부링크]

이근 대위 빚투 결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이근 대위 빚투 결론입니다. 이근 대위 빚투 시작 대략 200만원 빌리고 안갚았다는게 핵심 요지. 녹취록 보시면 이근 대위가 우선 100만원 주고 12월에 1..

슬픈 페페 개구리 짤 [내부링크]

슬픈 페페 개구리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슬픈 페페 개구리 짤입니다. 슬픈 페페 개구리 짤 유래 Pepe the Frog 맷 퓨리(Matt Furie) 작가의 2005년 만화 의 등장 캐릭터. 이게 밈화..

화려한 군침이 싹도노,루피 짤 [내부링크]

화려한 군침이 싹도노,루피 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요즘 유명한 밈이죠. 군침이 싹도노 짤로 유명한 루피짤입니다. 군침이 싹도노 짤 대략 루피얼굴에 이런식에 합성을 하며 놀고 있는데 군침짤..

drx 유니콘즈 오브 러브 경기 [내부링크]

drx 유니콘즈 오브 러브  경기 안녕하세요. 방금 drx 유니콘즈 오브 러브 경기가 끝이 나서 바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우선 각팀의 밴픽입니다. 역시 초비선수의 이렐리아를 밴을 했군요. 쵸비선수의 시그니..

롤 flyquest vs tes 그룹스테이지 경기 [내부링크]

롤 flyquest vs tes 그룹스테이지 경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 flyquest vs tes 그룹스테이지 경기 입니다. 오늘 첫경기로 flyquest vs tes 그룹스테이지 경기가 있었습니다. 방금 보고 바로 리뷰합..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 [내부링크]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나인뮤지스 경리 섹드립입니다. 사실 원래 섹드립 웃긴거 찾다가 보니깐 나인뮤지스 경리씨 섹드립이 월등히 많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아예 따로 포..

2020 롤드컵 플레이 인 스테이지 결과, 조추첨 [내부링크]

2020 롤드컵 플레이 인 스테이지 결과, 조추첨 안녕하세요. 이번에 롤드컵 재미있게 봐서 이걸 포스팅하면 재미있겠다 싶어서 포스팅해봅니다. 2020 롤드컵 플레이 인 스테이지 결과 우선 우선 2020 롤드..

돼지고기 카레 만들기,재료 [내부링크]

돼지고기 카레 만들기,재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돼지고기 카레 만들기,재료입니다. 생각보다 이 카레는 요리가 매우 단순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재료도 많이 들어가지 않으면서 굉장히 괜찮은..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법입니다. 우선 고기에 밑간 부터 할건데요. 우선 제육볶음은 다양한 부위로 가능 합니다. 전지, 목살, 삼겹살 등등 부위에 따라..

웃긴사진 모음 [내부링크]

웃긴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웃긴사진 모음입니다. 웃긴사진 모음 제목: 불곰국의 흔한 도둑 주인장 순순히 밥을 내놓지 않으면 주인장을 먹어치우겠다! ㅋㅋㅋ 웃긴사진 모음 제목: 기발한 마케..

소고기 뭇국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소고기 뭇국 끓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소고기 뭇국 끓이는 방법입니다. 갑자기 소고기 뭇국이 생각나서 이렇게 만들었고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한데 왜 안만들었나 싶습..

GS25 편의점 샛별이 도시락 마늘치킨&깐풍치킨 [내부링크]

GS25 편의점 샛별이 도시락 마늘치킨&깐풍치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주제는 GS25 편의점 샛별이 도시락 마늘치킨&깐풍치킨입니다. 우선 이 도시락의 구성은 굉장히 단순합니다. 매쉬드 포테이토 소세지..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리뷰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 리뷰입니다. 이번에 갤럭시s20을 구매하러 서울 간김에 아는형을 만나서 피자도 한판 먹고 했습니다. 오늘 리뷰할 피자는 도미노..

울산 동구 일산동 속초순대국 [내부링크]

울산 동구 일산동 속초순대국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곳은 울산 일산동 속초순대국입니다. 이집도 집근처에서 생각보다 평점이 좋아서 가본집입니다. 2층에 있는곳이라 여태껏 한번도 안가본 집인데 ㅎㅎ 가..

울산 삼산동 브런치 카페 마당 [내부링크]

울산 삼산동 브런치 카페 마당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울산 삼산동 브런치 카페 마당 입니다. 사실 이곳은 예전에 웹디자인+영상 편집 배울때 학원 근처라 자주 지나갔었는데 막상 들어가보진 않..

이디야 울산전하스위첸점 [내부링크]

이디야 울산전하스위첸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곳은 이디야 울산전하스위첸점입니다. 집근처에 까페가 생겨서 여름철 더운날씨에 에어콘 바람쐬면서 커피 한잔 떄리기 좋은곳이라 볼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gs25편의점 스트레스받는날 매운분식 [내부링크]

gs25편의점 스트레스받는날 매운분식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것은 gs25편의점 스트레스받는날 매운분식 입니다. 예전에 혼자 살때 편의점 제품들 참 많이 먹고 좋아했었습니다. 호주에서 1년간 지낼때도..

훈춘돈까스 앤 막국수 달동본점 [내부링크]

훈춘돈까스 앤 막국수 달동본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곳은 훈춘돈까스 앤 막국수 달동본점입니다. 여기의 경우 2층에 있구요.버스 정류장 뒷편에 있습니다. 돈까스집 찾다가 발견한 곳이구요. 평이 좋더..

울산 동구 전하점 빨봉분식 [내부링크]

울산 동구 전하점 빨봉분식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울산 동구 전하점 빨봉분식입니다. 이곳은 이웃님이 추천하시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원래 합천 갈려다가 갑자기 문뜩 이곳을 가보고 싶다 싶어서 바로..

울산 중구 성안동 가리명가 [내부링크]

울산 중구 성안동  가리명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울산 중구 성안동  가리명가입니다. 이집의 경우 메인 메뉴가 갈비탕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갈비탕은 그집 갈비탕을 좀 더 선호하는데 저희..

울산 북구 호계 고래밀면 [내부링크]

울산 북구 호계 고래밀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울산 북구 호계 고래밀면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쪽에 괜찮은 밀면집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집입니다. 여름 철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에 가니깐 줄을 서네요...

kfc 울산 동구 명덕점 [내부링크]

kfc 울산 동구 명덕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kfc 울산 동구 명덕점 입니다. 원래 햄버거 치킨 패티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kfc하면 원래 치킨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원래 맘스터치를 시킬려다..

지중해식 옥시니아 레드 [내부링크]

지중해식 옥시니아 레드 안녕하세요. 이번 리뷰할 제품은 지중해식 옥시니아 레드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옥시니아가 함유된 뭐 그런 제품인듯 사실 식사대용품 찾다가 지중..

bhc 뿌링클 치킨 리뷰 [내부링크]

bhc 뿌링클  치킨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것은 bhc 뿌링클  치킨 리뷰입니다. 사실 이번에 이벤트 당첨된게 있어서 기쁜 마음으로 기프티콘을 주문을 했습니다. 꽁짜로 먹는 치킨이 원래 제일 맛있는..

울산 삼산동 압구정 한우국밥 [내부링크]

울산 삼산동 압구정 한우국밥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곳은 울산 삼산동 압구정 한우 국밥입니다. 아침에 울산 삼산동에 들려서 볼일보고 아침을 안먹어서 아침을 먹으려고 둘러보다보니 울산 삼산동 압구..

미투의혹·절도·음주운전·불륜 걸렸다하면 민주당 [내부링크]

미투의혹·절도·음주운전·불륜 걸렸다하면 민주당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투의혹·절도·음주운전·불륜 걸렸다하면 민주당라는 주제입니다. 요즘들어 민주당이 온갖 범죄 추문들에 연류가 되고 있습니..

미더덕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미더덕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미더덕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입니다. 사실 미더덕 된장찌개가 먹고 싶어서 끓였다기 보단 재료가 있으니깐 해봤습니다. 우선은 이..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 [내부링크]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울산 동구 일산동 시골애 낚지볶음입니다. 이날 복날이라서 삼계탕을 먹으러 갔다가 복날이다 보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른곳으로 찾다..

로웰 rawel 백년초 분말 [내부링크]

로웰 rawel 백년초 분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할 것은 로웰 rawel 백년초 분말 입니다. 백년초가 호흡기에 좋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요즘 코로나도 유행이고 하니 구매를 했습니다. 로웰 rawel 백년초 분말..

벤토 태국 쥐포 매운맛 [내부링크]

벤토 태국 쥐포 매운맛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벤토 태국 쥐포 매운맛 입니다. 이번에 주전부리로 벤토 태국 쥐포 매운맛을 시켰습니다. 3가지 맛이 있고 이번에 할인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우선..

미스터 피자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내부링크]

미스터 피자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미스터 피자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입니다. 토요일에 만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원래 미스터 피자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라지 가격은 36000원..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추천 [내부링크]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주제는 피자에땅 퐁듀 눈꽃피자 추천입니다. 진짜 이 메뉴는 강추 드릴만 하네요. 우선 그냥 봤을땐 특이점이 없는것 같은 피자지만. 가운데 저건..

울산 삼산 맛집 정칼국수 철판 비빔밥 [내부링크]

울산 삼산 맛집 정칼국수 철판 비빔밥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울산 삼산 맛집 이라고 할만한 정칼수입니다. 정칼국수는 예전에 여러번 갔던곳이라 이번에는 좀 다른 메뉴를 먹고 싶어서 철판 비빔..

울산 동구 전하동 찬이네 [내부링크]

울산 동구 전하동 찬이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동구 전하동 찬이네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할머니가 오셨을때 울산 동구 전하동 찬이네에 방문을 했습니다. 된장찌개를 시켰던거 같아요. 사실 메..

울산 동구 전하동 스시상 [내부링크]

울산 동구 전하동 스시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동구 전하동 스시상에 대해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예전에 몇번 가봤던 곳인데 이날은 할머니가 오셔서 대접할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하고 방문했습니다...

이마트 민생라면 맛 가격 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민생라면 맛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이마트 민생라면 맛 가격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이마트 민생라면 가격의 경우 500원으로.. 매우매우 저렴합니다. 가격이..

울산 동구 현대백화점 아키라 [내부링크]

울산 동구 현대백화점 아키라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곳은 울산 동구 현대백화점에 있는 아키라라는곳입니다. 이집의 경우 삼산동에 있는곳이 본점이고 울산 동구 현대백화점에 있는 아키라가 분점 같네요. 그..

울산 달동 카츠애 돈까스 [내부링크]

울산 달동 카츠애 돈까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방문한곳은 울산 달동 카츠애 돈까스 입니다. 예전에 한번 가본 기억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전 까먹고 있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예전에 갔던집이라 하더군요.ㅎㅎ 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