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sight의 등록된 링크

 r-insigh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긴급재난지원예산 편성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19 사태가 팬데믹으로 격상됨에 따라 세계 각국은 초유의 대규모 재난극복 예산 짜기에 분주하다. 우리나라 역시 100조~240조원 규모의 정부안뿐만 아니라 야당 차원의 안까지 언론을 통해 공표되고..

명문제약 [내부링크]

명문제약주식회사와 그 종속회사(이하 '연결회사')의 연결부문인 사업본부는 서로 다른 사업과 용역을 제공하는 전략적 사업단위입니다. 각 사업부문별 제품 및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업부문 회사명 주요생산..

모나리자 [내부링크]

< 제지 사업부문 > 2019년 영업실적은 매출액 117,954백만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약 4.4% 증가하였으며, 영업이익은 2,773백만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약 211% 증가한 실적을 기록하였습니다. 대내외 경영환경의 불확..

제일바이오 [내부링크]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가) 영업개황 당사는 발효를 기반으로 하는 동물약품을 연구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제형화와 일반사료첨가제 사업에 대한 연구개발성과를 상업화하고 있는 중입니다. 동물..

휴마시스 [내부링크]

1. 사업의 개요 가. 회사 현황 (1) 사업개황 당사는 2000년 창업 이래 체외진단분야 중에서 POCT 면역 분석시약 제품군, POCT 면역정량분석기기 제품군, 신소재 및 신규마커 개발분야에 당사의 특화된 연구 역량을..

한진칼 [내부링크]

가. 영업의 개황 당사는 지주회사 체제 전환을 위해 2013년 8월 1일 인적분할 방식으로 대한항공으로부터 투자부분을 담당하는 한진칼과 기존 항공사업 등을 영위하는 대한항공으로 분할되었습니다. 당사 분..

화일약품 [내부링크]

당사는 원료의약품 및 완제의약품, 기능성 식품원료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인간의질병 치료 및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의약품과 의료기기의 개발, 제조, 생산에 해당하는 제약 산업에 속합니다. 가. 영업 개황..

티케이케미칼 [내부링크]

5) 회사의 경쟁우위 요소 화학부문 중 폴리에스터의 경우, 세계 최초로 원사를 생산한 영국 ICI사의 생산기 술을 도입한 이래 경쟁 기업들과 차별화된 품질의 원사를 생산하기 위한 노력을 지 속 하고 있으며, 다..

비씨월드제약 [내부링크]

가. 기업의 개요 당사는 의약품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는 업체로서 연구개발의 중요성 을 인식하고 R&D와 기술혁신을 통한 신약, 개량신약 등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신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랩지노믹스 [내부링크]

바. 회사의 경쟁력 당사의 가장 중요한 경쟁력은 기술력 및 영업력으로 요약됩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개발/개시한 20여 종의 첨단 분자진단 검사는 당사의 분자 진단검사 기술력을 가시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케이엠 [내부링크]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한국의 크린룸 시장의 본격적인 출발은 1980년대 초 삼성반도체, LG반도체 등 국내 대기업이 본격적으로 D-RAM 반도체 공장을 설립하면서 대규모 시장이 형성되었습니다. 물론 그 이..

KR 모터스 [내부링크]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당사 및 종속회사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250cc급 이상 700cc급까지의 고배기량 자체엔진 보유 메이커로서 125cc급 이하 저배기량 중심의 국내시장 판매와 미국, 남미,유럽, 호주 등..

한창제지 [내부링크]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가) 영업개황 당사는 산업포장재인 백판지와 고급특수판지를 생산하여 내수 및 수출 판매하는 업체로서 2019년 당기 영업판매실적은 내수 90,093톤, 수출 40,24..

진원생명과학 [내부링크]

4) 경쟁요소 및 향후 전망 ① DNA백신 및 핵산기반 치료제 분야 DNA백신 분야는 2019년 현재 미국 이노비오사의 HPV 관련 자궁경부전암 및 암 치료 백신인 VGX-3100이 글로벌 3상임상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부광약품 [내부링크]

가. 시장여건 및 영업의 개황 등 사업부문주요사업영역주요제품 의약품 및 의약외품 완제 의약품 및 의약외품 제조업 및 판매업 레가론, 치옥타시드, 훼로바, 덱시드, 씬지로이드, 오르필, 액시마, 헥사메딘, 플루..

디피씨 [내부링크]

당사의 사업부문은 제조부문(파워)과 투자부문(금융)으로 구별됩니다. 당사 및 종속회사의 사업부문별 현황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상호주요재화와 용역주요고객사업내용 제조 부문 파워 디피씨주식회사..

파미셀 [내부링크]

가. 사업부문별 현황 당사는 세계 최초의 줄기세포치료제(Hearticellgram-AMI)를 개발한 바이오 제약 전문기업이며 2개의 사업부(바이오제약사업부, 바이오케미컬사업부)를 두고 있습니다. 바이오제약사업부는 줄..

두산솔루스 [내부링크]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1) 영업개황 당사는 두산 전자BG 및 바이오BU 사업부문을 인적분할하여 2019.10.01 설립된 신설법인으로, 전지박 사업부 및 첨단소재 사업부로 나뉘어져 있습..

서울바이오시스 [내부링크]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고휘도 LED응용분야는 휴대기기용 LED를 비롯하여 전광판, 교통신호등용 LED, 중소형 LCD 백라이트, LCD TV용 백라이트, 자동차용 대시보드등, 실내등, 방향지시등, 전조등, 건물외..

신풍제약 [내부링크]

(1) 국내 업계의 현황 제약업은 경기변동에 둔감한 대표적인 내수산업이나,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 산업이기 때문에 정부에서 제품의 개발, 제조, 유통 및 판매 등의 전 과정을 매우 엄격하게 규제하고 있습니다...

바이넥스 [내부링크]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당사의 사업영역은 케미컬의약품 제조 및 판매 사업부문과 바이오의약품의 위탁 생산 및 개발 사업부문(CDMO)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가) 영업개황 ① 케미컬 의약품 제조 및..

edgc [내부링크]

당사는 글로벌 바이오 유전체 빅데이터 기업으로 2013년 5월 국내 임상진단검사 분야 기관인 이원의료재단과 게놈연구 및 차세대염기서열분석(NGS, Next Generation Sequencing) 기반 전문 기술력을 보유한 미국의..

ybm넷 [내부링크]

가. 온라인 교육 업계의 현황 (1). 이러닝 산업 '브레이크가 없는 산업'이라고 일컬어지는 교육 산업은 21세기 지식 경제 사회로 접어들면서 거대한 황금 시장으로 급부상했으며, 닷컴 붐 이후에는 본격적으로 사..

n번방사건 빅데이터 세상 [내부링크]

주간 이슈 TOP 10 (3월 4주차) (20200321-20200327) 1. n번방 사건 Buzz : 4,017,078 온라인 메신저 텔레그램에서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들의 성 착취물을 제작·유포한 혐의를 받는 ‘박사방&rsq..

코로나19와 아파트시장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OECD(경제협력개발기구)는 세계 성장률 전망치를 2.9%에서 2.4%로, 중국은 5.7%에서 4.9%로, 한국은 2.3%에서 2.0%로 일제히 낮췄으며, ADB(아시아개발은행)는 최악의 경우 한국의..

코로나19 단기적 전망 [내부링크]

작년말 중국 당국이 세계보건기구(WHO)에 공식적으로 보고하면서 신종 바이러스가 발병한 것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초기에는 중국 우한을 중심으로 한 일부 지역에서만 전파되는 듯하였으나 1월 중순부터는..

코로나19 경제 파장 중장기적 전망 [내부링크]

현 시점에서 보면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이 단기 일시적 충격에서 장기 구조적 충격으로 전환되는 단계에 이르렀다고 하겠다. 주요국에서 COVID-19가 발병된 지 2개월이 넘어서는데 아직도 수그러질 기미가 없고..

시간제근로자증가율 [내부링크]

시간제근로자 증가율, 3050클럽 7개국 중 한국 1위 ! -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08년~’18년) 시간제근로자 연평균 증가율 : ?한국 4.0% ? 일본 2.4% ?이탈리아 1.3% ?프랑스 1.2% ?영국·독일 0...

청년취업? [내부링크]

통계청이 발표한 9월 고용동향 조사에 따르면 9월 취업자는 34만 8천 명이 늘어나 8월에 이어 두 달 연속 30만 명대 이상을 기록하였다고 한다. 청년 실업률도 7.3%로 9월 기준으로는 2012년 9월 이후 7년 만에 가..

스타트업 생태계 [내부링크]

쿠팡, 크래프톤, 옐로모바일, 위메프, 우아한 형제들, 비바 리퍼블리카, L&P 코스메틱, 지피클럽, 야놀자. 이들 기업은 기업가치 1조 이상의 비상장기업을 뜻하는 유니콘 기업에 이름을 올려 한국 스타트업의 성공..

자동차 개별소비세 폐지 [내부링크]

정부는 2월 28일 ‘코로나19 파급영향 최소화와 조기극복을 위한 민생ㆍ경제대책’을 발표하면서 승용차 개별소비세의 한시 인하(3~6월)를 포함시켰다. 2019년말 종료했던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을 2개월..

더 해빙 [내부링크]

세계적인 부자들이 성공 비결로 꼽았다는 ‘운’. 행운은 타고나는 것일까? 소수에게만 주어지는 것일까? 물려받은 재산도, 특출난 재능도 없는 사람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대기업 창업주와 주요 경..

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 [내부링크]

왜 열심히 일해도 돈이 모이지 않는 걸까? 물려받은 재산이 없으면 부자가 될 수 없을까? 똑같이 일해도 어떤 사람은 돈이 더 잘 들어오는 것 같고, 나만 늘 금전적인 문제로 허덕이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미러 [내부링크]

거울이 주는 효과에 대해 저자는 암시로 설명한다. 저자는 우리가 하는 모든 말과 생각은 하나의 암시라고 주장한다. 긍정적인 암시는 자신감과 자존감을 북돋고 마음의 평화와 내면의 기쁨을 주어 상처를 치유한..

치유 [내부링크]

인생의 상처를 치유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다루고 있는 책으로서, 각 개인이 책을 읽어 가면서 자신의 인생을 치유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저자는 이 책에서 자신을 성숙하게 만든 삶의 여정을..

잠재의식의 힘 [내부링크]

조셉 머피의『잠재의식의 힘』 최신개정판이다. 근심·불안·공포 등 인간의 마음과 생명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 고뇌를 지닌 현대인들에게 그 해결방법으로 잠재의식의 활용을 제안하고 있는 책이다...

백만장자 시크릿 [내부링크]

현재의 경제 상태는 과거에 내가 그린 경제 청사진에 의해 결정된다고 한다. 가난한 이민자의 아들로 태어나 곤궁한 어린 시절을 보내고 수십 가지의 사업을 시도하면서 백만장자의 꿈을 키웠던 하브 에커. 『백..

에이트 [내부링크]

『리딩으로 리드하라』와 『생각하는 인문학』으로 대한민국에 인문학 돌풍을 일으켰던 이지성 저자가 5년 만에 새로운 주제로 돌아왔다. 바로 ‘인공지능’이다. 저자는 스티브 잡스가 죽기 직전까지..

메이크 타임 [내부링크]

다이어리는 빼곡하지만 정작 원하는 일은 못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 좋아요 알림이 왔을 때 들어가 보지 않고는 못 배긴다면, 능동적으로 살고 있다고 착각 중인 사람이라면, 이제 ‘메이크 타임’할..

아주 작은 습관의 힘 [내부링크]

고교 시절 촉망받는 야구선수였던 저자는 연습 중 동료의 야구 배트에 얼굴을 정통으로 강타당하는 큰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얼굴 뼈가 30조각이 났고, 왼쪽 눈이 튀어나와 실명 위기까지 왔으며, 심정지가..

시작의 기술 [내부링크]

100번을 반복하면 좋은 습관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도, 1만 시간을 연습하면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이론을 배워도 결국 처음 1번을 시작하지 못하면 야심 차게 읽은 책은 도루묵이 된다. 가슴에 손을..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내부링크]

2016년 일본 서점 대상 2위에 오른 스미노 요루의 첫 소설이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소녀와 함께한 어느 소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요루노 야스미’라는 필명으로 소설 투고 웹사이트 <소설가가..

화식열전 - 1장 [내부링크]

1. 나는 누구인가? 사람이란 어떤 존재인가? 화식열전 - 무관의 제왕들에 대한 기록 재능과 부가 일치 X 재물을 쌓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화를 먼저 알아야한다. 무형자산인 화가 증식되고 번식되어야 유형자산(땅..

호모데우스 [내부링크]

정치, 종교, 문화 모든 구시대적 신화와 인공지능, 유전공학의 새로운 신이 만나 펼쳐낼 최후의 서사시『호모 데우스: 미래의 역사』. 역사의 시간 동안 인류의 가장 큰 과제이던 굶주림, 질병 그리고 전쟁을 밀..

사피엔스 [내부링크]

변방의 유인원 호모 사피엔스는 어떻게 세상의 지배자가 되었는가? 수렵채집을 하던 우리 조상들은 어떻게 한 곳에 모여 도시와 왕국을 건설하였는가? 인간은 왜 지구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동물이 되었는가? 과..

법륜스님의 행복 [내부링크]

삶에 지치고, 관계에 상처받고, 부조리한 세상에 고통받는 이들에게 인생의 길잡이가 되어줄 한 권의 책이 출간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저자에게 연애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결혼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자식은..

2020 부의 지각 변동 [내부링크]

KBS 보도본부 경제부장 박종훈 기자는 『2020 부의 지각변동』을 통해 곧 도래할 ‘부의 지각변동’을 읽어내는 방법으로 ‘시그널’을 제안한다. 이 책은 2020에 정말 경제 위기가 올 것인..

사는게 뭐라고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40여 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은 밀리언셀러 『100만 번 산 고양이』의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일본의 국민 시인 다니카와 슌타로를 남편으로 두었던 사노 요코. 『사는 게 뭐라고』는 2003년부터 2..

말의 품격 [내부링크]

이 책은『언어의 온도』로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기주 작가의 신작 에세이집이다. 경청, 공감, 반응, 뒷말, 인향, 소음 등 24개의 키워드를 통해 말과 사람과 품격에 대한 생각들을 풀어낸다. 고전과..

채식주의자 [내부링크]

10년전의 이른 봄, 작가는 한 여자가 베란다에서 식물이 되고, 함께 살던 남자는 그녀를 화분에 심는 이야기 『내 여자의 열매』를 집필하였다. 언젠가 그 변주를 쓰고 싶다는 생각에서 출발하게 된 것이 바로 이..

마당이 있는 집 [내부링크]

의사 남편에 똑똑하고 잘생긴 아들, 모자랄 것 없는 풍족한 가정. 주란의 가족은 누구나 꿈꾸는 ‘완벽한 집’으로 이사한다. 주란은 이 행복한 가정 속에서 완벽한 아내이자 주부, 어머니로서 행복을..

착하게 그러나 단호하게 [내부링크]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인 줄 알고, 오지랖을 태평양급으로 휘두르며, 심신을 피로하게 하는 사람은 어딜 가나 꼭 있다. 사실 우리가 겪는 갈등은 애초에 ‘싫은 소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생긴다. 중..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얇은 지식 [내부링크]

오늘도 당신은 수시로 사람들과 만난다. 담배 한 대를 피우는 막간의 시간이든, 점심을 먹는 조금 긴 시간이든, 상사와 외근을 나가야 하는 긴 차 안이든, 대화는 필요하다. 어떤 대화로 연명해왔는가? 쉽게는 어..

현명한 투자자 [내부링크]

현대 증권투자이론의 아버지이자 가치투자의 태두로 불리는 벤저민 그레이엄의 『현명한 투자자』(1949년 초판)를 미국의 금융 저널리스트인 제이슨 츠바이크가 풍부한 시장 사례와 분석을 담아 새롭게 엮어낸 개..

월가의 영웅 [내부링크]

이 책은 월가의 전설적인 인물 피터 린치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1989년에 출간했던 『월가의 영웅』최신 개정판이다. 월가에서 투자 귀재로 승승장구하던 그가 돌연 은퇴한 후 저술한 책으로 자서전 형식을 띠면..

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 [내부링크]

가난한 이민자에서 슈퍼리치가 된 김승호가 찾고 깨달은 행복과 부의 비밀! 김밥 파는 CEO, 사장을 가르치는 사장, 공정거래 서비스 안내문 등으로 유명한 슈퍼리치 김승호가 지난 30년간 성공과 실패의 경험에서..

절제의 성공학 [내부링크]

절제는 인생을 만들어가는 도구다. 절제는 활화산처럼 솟구치는 식욕, 성욕, 명예욕을 감당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이기도 하다. 동서고금 구분없이 ‘절제’를 가르쳐왔지만 실행한 사람은 적다. 저자..

트렌드 코리아 2020 [내부링크]

김난도 교수는 2020년의 소비트렌드의 가장 중요한 세 축으로 ‘세분화’, ‘양면성’, 그리고 ‘성장’을 꼽았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시장 상황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으려면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