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uffy의 등록된 링크

 r-luff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간편한 식사 대용 허벌라이프 쉐이크/다이어트 [내부링크]

간편한 식사 대용 허벌라이프 쉐이크/다이어트 간편한 한끼 식사대용겸 다이어트 식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허벌라이프 쉐이크~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희 와이프님께서 다이어트겸 가볍게 한끼 식사 해결을 위..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로 오메가3 어떠실까요? [내부링크]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로 오메가3 어떠실까요?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로 오메가3 어떠실까요? 오메가3는 필수 영양품으로까지 소개되고 있는데요~ 굳이 어버이날이 아니라도 평소에도 꾸준히 챙겨..

막쓰기 좋은 일회용 마스크 50매(Black) [내부링크]

막쓰기 좋은 일회용 마스크 50매(Black)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구매가 힘들었는데 그나마 안정화되면서 마스크 가격도 안정화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완전한 대응책이 없는 상황에서 마스크는 필수 착..

클라이밍을 즐기기 위한 준비물은? 볼더링, 리드클라이밍~ [내부링크]

클라이밍을 즐기기 위한 준비물은? 볼더링, 리드클라이밍~ 클라이밍을 시작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이라면 과연 어떤걸 고민할까 생각해보다가 클라이밍이라는 운동을 할려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궁금해하지 않을까..

가성비 짱~COX CH50 일루젼 7.1 진동 RGB LED 게이밍 헤드셋 [내부링크]

가성비 짱~COX CH50 일루젼 7.1 진동 RGB LED 게이밍 헤드셋 요즘 같은 고성능 게임이 쏟아지는 시대에 제대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선 그에 맞는 파츠들이 갖추어져야 하겠죠~!! 그래서 소개드리는~ COX CH50 일루..

JBL 블루투스 스피커 Pulse4 화려함의 극치~ [내부링크]

JBL 블루투스 스피커 Pulse4 화려함의 극치~ JBL 블루투스 스피커 Pulse4에 대해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JLB pluse4 구경가기 제품구성은 본체와 함께 충전기, 사용설명서 간단하네요~ 충전기는 C type 충전기로..

간편한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samsung EB-U1200 [내부링크]

간편한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samsung EB-U1200 오늘 소개드릴 우리집 살림기~!! 삼성전자 보조배터리 EB-1200C 급속 무선충전 1000mAh 대용량 제품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등 기타 기기들 많이 휴대하..

스포츠 클라이밍의 경기종류 알아보기~(리드, 볼더링, 스피드) [내부링크]

스포츠 클라이밍의 경기종류 알아보기~(리드, 볼더링, 스피드) 스포츠 클라이밍의 경기는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리드, 볼더링, 스피드 이렇게 경기 방식으로 3가지로 구별할 수 있고 보통 일반분들이 취미로..

품질 좋은 무아스 LED 스탠드로 눈의 피로 없이 공부하기~ [내부링크]

무아스 LED 스탠드로 눈의 피로 없이 공부하기~ 새벽에 일어나 공부를 하는데 주방 식탁에서 하고 있었습니다.. 뭐 나름 공부방이 있긴한데 어쩌다보니..활용을 못하고 있었죠.. 근데 주방에 달려있는 조명은 머리..

클라이밍 트레이닝 방법은? [내부링크]

클라이밍 트레이닝 방법은? 오늘은 중급자 수준의 트레이닝 방법에 대해 서술해보고자 합니다. '언밸런스 턱걸이' 이 운동은 한쪽 팔의 근력과 홀드에서 고정하는 능력을 개발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운동..

JBL 무선이어폰 추천 /JBL Under Armour FLASH [내부링크]

JBL 무선이어폰 추천 /JBL Under Armour FLASH 평소 유선이어폰을 즐겨 사용하는데 가끔 불편할데가 있습니다. 그 중 운동할때가 가장 불편한데 예를들어 런닝을 하거나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거나 클라이밍을 하거..

BOWELL 에어컨 커버 구매후기 /당신이 에어컨 커버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BOWELL 에어컨 커버 구매후기~ 에어컨과 같이 한 계절에만 사용하는 전자제품들은 비사용 계절에 보관을 잘 해둬야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고 고장을 막을 수 있습니다. 잘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보관법..

왕초보 클라이머의 운동방법은? [내부링크]

왕초보 클라이머의 운동방법은? 왕초보 클라이머의 경우 전혀 훈련되지 않은 전완근은 젖산 축적으로 인해 타는 듯한 느낌이 금방 날 수 밖에 없다. 이때 버티는 것이 육체적, 정신적으로 자신의 한계를 확장 시킬..

클라이밍 훈련 방법은? / ILV 턱걸이/파워 턱걸이 [내부링크]

클라이밍 훈련 방법은? / ILV 턱걸이/파워 턱걸이 클라이밍에 좋은 파워 훈련으로 단연 손꼽히는 운동은 턱걸이다. 파워 턱걸이 운동방법은 빠른 속도로 6~10회 정도의 갯수를 한 세트로 기준 삼아 팔의 위치나 거..

스포츠 클라이밍 훈련 방법, 근력/지구력이란? [내부링크]

스포츠 클라이밍 훈련 방법, 개념 잡아보기~ 클라이밍을 잘하기 위해서는 어떤 운동을 하는것이 도움이 될까? 보통 근력 훈련과 지구력 훈련 2가지를 중심적으로 하게 된다. 근력 훈련은 볼더링이나 짧은 파워를..

JBL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JBL Clip3 RED [내부링크]

JBL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JBL Clip3 RED 주로 밖에서 집안일을 하거나 운동을 나갈때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음악이죠~ 근데 휴대폰으로 음악을 틀어놓으면 뭔가 볼륨도 작고 울림의 소리가 적어서 블루투스 스피커..

간편한 한끼 오뚜기 컵누들 / 다이어트라면 추천 [내부링크]

간편한 한끼 오뚜기 컵누들 / 다이어트라면 추천 요즘 저는 새벽형 인간이 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새벽형 인간 관련 글이나 영상들을 보면 4시반을 보통 얘기하시던데 저에게 아직 앞자리 4라는 시간대는 너무..

원피스 피규어 구매~/ 원피스 캐릭터 [내부링크]

원피스 피규어 / 원피스 캐릭터 제 또래분들이라면 원피스 만화를 모르시는 분이 없으실 것 같은데 1997년에 초판되어 현재까지 사랑 받고 있으며, 만화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TV, 극장판, 게임으로까지 다양하..

전원주택 집수리/리모델링 도전기 [내부링크]

[전원주택 집수리/리모델링 도전기] 날씨가 풀리면서 겨울에 묵혀두었던 집 관리 작업들을 하나씩 해나가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그 중에 진행한 몇 개에 대해 포스팅 해보자 한다~ 창고 문 칠하기 외부에 노출..

[앱추천/영어배우기/ 영어를 배우기 위한 앱 추천] [내부링크]

[앱추천/영어배우기/ 영어를 배우기 위한 앱 추천] 오늘 추천하고자 하는 영어앱은 '꾸드펑'이라는 앱입니다, 처음 진도를 나갈때 영화 라라랜드의 장면으로 진행이 되는데 두 주인공이나 다른 배우들의 장면을 보..

스포츠클라이밍/볼더링/클라이밍배우기/추천운동 [내부링크]

스포츠클라이밍/볼더링/클라이밍배우기/추천운동 클라이밍의 종류는 손쉽게 접해볼 수 있는 3~5m 가량의 인공암벽에서 경기를 진행하는 볼더링과 12~15m 가량의 인공암벽에 진행하는 리드 경기 2종류가 있으며, 이..

영어 공부에 도움되는 책/39세 김과장의 영어성공기 [내부링크]

영어 공부에 도움되는 책/39세 김과장의 영어성공기 영어 공부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정말 기초부터 하루에 한시간 가량씩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 2주 좀 지난거 같은데.. 그래도 자꾸 다른데로 눈이..

로제타스톤/기초영어학습/영어도전/영어학습원리 [내부링크]

로제타스톤/기초영어학습/영어도전/영어학습원리 올해의 다짐 중 한가지,,영어의 압박에서 벗어 날 수 있게 영어 공부를 시작해보고자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맘은 먹었으나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막..

정원 관리/미니 꽃밭 가꾸기 [내부링크]

정원 관리/미니 꽃밭 가꾸기 어제는 햇빛은 따스한데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오늘은 봄이 실감되는 날이네요. (노동하기 딱 좋은 날이군...ㅡㅡ;;) 주택에 산다고 하면 다들 부지런한 삶을 살아야 한다고 하시는데..

전원주택 잔디 관리/제초제/잡초 제거 [내부링크]

전원주택 잔디 관리/제초제/잡초 제거 봄이 오면서 잔디가 파릇하게 올라오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 외 불청객도 찾아오기 마련..잡초들이 뚫고 올라오기 시작했다..ㅠ_ㅠ 한 이주전에 제초제를 사다가 뿌렸었는데..

[건조기강추/삼성건조기/9kg 이녹스 사용기] [내부링크]

[건조기강추/삼성건조기/9kg 이녹스 사용기] 사람들이 건조기 노래를 부를때 우리집에는 해당 없는 얘기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왜냐~집 마당 넓게 있겠다, 앞 마당에 건조대 피고 빨래 널면 되지 뭘 굳이 건조기를..

다시 도전하는 클라이밍 [내부링크]

다시 도전하는 클라이밍 한6~7년 전에 아는 형과 같이 주말에 자전거를 타다가 실내 암장을 처음으로 방문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전에는 클라이밍이라는 운동에 관심도 없었고 딱히 매체에서도 본 적이 없는 생..

텃밭 꾸미기 [내부링크]

텃밭 꾸미기/미니 텃밭 꾸미기/텃밭 가꾸기 전원주택을 마련하면서 와이프와 상의했던 것 중 하나가 우리만의 미니 텃밭 만들기였습니다. 올해도 겨울이가고 봄이 와서 슬슬 또 준비를 하는중인데 일단 오늘은 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