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shblue의 등록된 링크

 radishbl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타이거 TIGER 소프트웨어 ETF [내부링크]

요새는 개인연금이나 퇴직연금IRP 등 포트폴리오를 ETF로 구성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연금 자산에 편입하기 좋은 ETF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소프트웨어 ET..

코덱스 KODEX 미국FANG플러스(H) ETF [내부링크]

2020년 코로나 팬데믹 이후로 크게 두 가지 테마가 시장을 지배했는데요. 하나는 언택트이고, 다른 하나는 나스닥 기술주입니다. 전 세계적인 위기상황에서 보수적인 컨택트 기업들이 꽤 속해있는 다우지수나, 시..

코덱스 KODEX 골드선물(H) ETF [내부링크]

1. 기본정보 2. 구성종목 포트폴리오 3. 주가흐름 및 수익률 4. 위험지표 및 타 ETF와의 비교

대출상환을 먼저 할까? 투자를 먼저 할까? [내부링크]

1. 대출상환과 투자의 딜레마 자본주의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 중에 대출이 없는 사람은 드물것입니다. 가장 흔한 주택담보대출이나 전세자금대출 등 주거문제 해결을 위한 건전한 대출도 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

아이 자녀 청약통장 개설 시기, 납입금액, 미납된 돈 처리 [내부링크]

임대차 3법 이후로 전월세 가격은 하늘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고, 자가 주택을 구입하는 길이 더욱 좁아졌습니다. 그로 인해서 청약에 목숨을 거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부모인 자신이 집 때문에 고생하다보..

아이 주식계좌 증여하는 방법 [내부링크]

친정엄마의 가르침으로 어릴때부터 재테크에 대해서 하나씩 공부하고 배울 수 있었고 펀드로 투자 대성공을 경험했던게 저의 인생에 있어서 큰 경험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제 아이에게도 그러한 지식과 자산..

파워플 넷플릭스 성장의 비결 [내부링크]

처음 이 책의 제목을 봤을 때는 넷플릭스 성장의 역사를 써 내려간 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책을 읽으면서 뚜껑을 열어보니 NETFLIX의 CTO(최고인재책임자) 피티 맥코트가 쓴 넷플릭스의 사람들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