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reviewer의 등록된 링크

 radreview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0건입니다.

GOAT 밈 뜻 및 유래 3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GOAT" 밈은 "Greatest of All Time(역사상 최고의)"의 약어를 나타내는 밈으로, 주로 스포츠나 음악, 영화 등의 분야에서 역사상 최고의 인물 혹은 팀을 논할 때 사용됩니다. 이 밈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특히 미국의 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GOAT" 밈의 유래는 1990년대 후반 미국의 래퍼 LL Cool J의 곡 "GOAT"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미국의 스포츠 팬들은 Michael Jordan을 "Basketball GOAT", Muhammad Ali를 "Boxing GOAT" 등으로 불러왔고, 이러한 관용어는 인터넷 밈의 형태로 전파되어 현재까지도 계속 사용되고 있습니다. "GOAT" 밈은 주로 유명인사의 얼굴을 사용한 이미지 매크로(M..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특징 및 사용방법 3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국내에서 해외여행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여행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줍니다. 아래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대한 상세한 설명입니다. 특징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VISA나 마스터카드 로고가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해외에서 결제 시에는 외화로 지불되며, 부가세가 면제되기 때문에 해외 쇼핑 및 레스토랑에서 현금 사용보다 효율적입니다. 혜택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해외여행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 시 적용되는 환율 우대 서비스, 해외여행 중 발생한 의료비용 일부 지원, 해외여행 중 항공료 할인, 해외여행자 보험 등이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결제 시 적립금이 적립되어 나중에 다시 해외여행을 할 때 혜택으..

5G LTE 변경방법 통신사별 정리 [내부링크]

5G를 LTE로 변경하는 방법은 각 통신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스마트폰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대표적인 통신사의 5G를 LTE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SK텔레콤 - 스마트폰 설정 메뉴 진입 - "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무선 네트워크" 선택 - "네트워크 모드" 선택 - "LTE/WCDMA/GSM(Auto)" 또는 "LTE/WCDMA" 선택 KT - 스마트폰 설정 메뉴 진입 -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 "네트워크 모드" 선택 - "LTE/3G/2G (자동)" 또는 "LTE only" 선택 LG유플러스 - 스마트폰 설정 메뉴 진입 -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 "네트워크 모드" 선택 - "LTE only" 선택 *위 방법은 각 통신사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방법이며, 모..

5G LTE 차이 3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5G와 LTE는 모두 휴대폰과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무선 통신 기술입니다. 하지만 5G는 LTE보다 더 높은 속도, 낮은 지연 시간, 더 많은 연결성 등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5G와 LTE의 차이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속도 5G는 초당 최대 20Gbps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으며, LTE보다 10배 이상 빠릅니다. 이는 고해상도 비디오 및 VR/AR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거나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유용합니다. 2. 지연 시간 5G는 지연 시간을 1ms 미만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이나 AR/VR 콘텐츠와 같은 실시간 응용 프로그램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반면, LTE의 지연 시간은 10ms ~ 20ms 이상으로 더 높습니다. 3. 대역폭 5G는 L..

뮤즈 뜻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뮤즈란? "뮤즈(Muse)"란 그리스 신화에서 창작의 여신들로, 예술, 음악, 시와 문학 등의 분야에서 창작자를 영감과 창작의 충동으로 이끄는 신으로 여겨졌습니다. 뮤즈의 역할과 종류 그리스 신화에서는 뮤즈가 9명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각각의 뮤즈는 창작의 분야별로 이름과 역할이 정해져 있습니다. 이들은 대표적으로 예술, 음악, 시와 문학, 역사, 무용, 코미디, 어학, 철학, 천문학의 분야에서 활동하며, 예술가들에게 창작의 영감과 열정을 주는 신으로 각별한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의 뮤즈 "뮤즈"는 현대에도 여전히 예술, 창작, 창의성 등의 분야에서 영감과 창조적인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상징적인 존재로 여겨지며, 뮤즈가 주는 영감을 "뮤즈의 감동(Muse-inspired inspiration)" ..

태권도화 잘 고르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태권도는 다리를 많이 사용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태권도화는 발을 잘 감싸고 안정감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태권도화는 발목을 감싸주는 디자인이나, 발바닥에 고무나 질감이 좋은 소재로 만들어져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1. 경량성 : 태권도는 빠르고 유연한 동작이 중요하기 때문에, 태권도화는 경량성이 뛰어나야 합니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거나, 디자인을 간소화하여 경량화를 추구합니다. 너무 무겁거나 불편한 태권도화는 발목을 부상시킬 수 있으므로 적당한 무게와 편안한 착화감을 고려해야 합니다. 2. 내구성: 태권도는 발로 다양한 동작을 하기 때문에, 태권도화는 내구성이 높아야 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거나, 굽 부분이 강화되어 내구성을 높이는 등의 방법으로 내구성을 강화합니다. 3. 통기성: ..

오르트 구름 뜻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르트 구름 (Noctilucent clouds)은 지구의 대기권에서 76~85km 정도의 높이에서 발견되는 현상으로, 매우 높은 고도에서 빛을 발하는 구름입니다. 이러한 높은 고도에서 구름이 발생하기 때문에 다른 대기 중 물방울로 이루어진 구름과는 구분됩니다. 오르트 구름은 미세한 얼음 결정과 물방울이 혼합되어 생성되며, 이러한 물방울과 얼음 결정이 대기 중 물과 빛의 반사로 인해 빛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빛은 밤하늘에서 가장 두드러진 형태로 관측됩니다. 오르트 구름은 대기권의 중간층에서 생성되는 광학적 현상으로, 낮에도 관측이 가능하지만, 밤에 더욱 선명하게 보입니다. 또한, 특히 매해 봄과 가을철에 많이 발생하며, 극지방에서도 관측이 가능합니다. 과학적으로 오르트 구름은 지구의 대기 환경 ..

정액 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액에 피가 섞이는 것은 흔한 증상이 아니므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정액에 피가 나오는 경우,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전립선염: 전립선은 남성의 생식기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전립선염은 전립선 주위의 조직이 염증을 일으켜 발생하는 질환으로, 방광염, 요도염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 비대증은 전립선의 증가로 인해 방광을 압박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3. 전립선 암: 전립선암은 남성에서 가장 흔한 악성 종양 중 하나이며, 전립선 세포에서 발생합니다. 4. 선천성 낭종: 남성의 정신생식기계에 발생하는 희귀한 선천성 질환으로, 낭종 내부의 혈관이 파열되어 정액에 피가 섞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위의 증상들은 ..

식이섬유가 많은 과일 추천 TOP5 알아보기 [내부링크]

식이섬유는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로, 소화를 돕고 체내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과일, 채소, 견과류, 콩 등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충분히 섭취하면 당뇨, 변비 등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다양한 과일 중에서도 특히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들을 소개합니다. 1. 배: 배는 식이섬유를 많이 포함하고 있으며, 한 개의 중간 크기의 배에는 4~5g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2. 라즈베리: 라즈베리는 매우 맛있는 과일로 유명하지만, 1컵(123g)의 라즈베리에는 8g 이상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3. 사과: "하루 사과 1개는 멀티 비타민보다 낫다"라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사과는 건강에 좋은 과일 중 하나입니다. 중간 크기의 사과 한 개..

눈 주변 가려움 건조 따가움 해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눈 주변은 얇은 피부와 민감한 조직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적절한 보습이 필요합니다. 눈 주변이 가려움, 건조, 따가움 등의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아래는 눈 주변 보습을 위한 방법입니다. 1. 보습 크림: 눈 주변에 보습 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눈 주변용 보습 크림을 선택하고, 얇게 발라줍니다. 크림을 바르기 전에 눈 주변을 깨끗하게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찜질: 눈 주변에 수증기를 가하거나 따뜻한 수건을 올려놓아 찜질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눈 주변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보습을 돕습니다. 3. 눈 주변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눈 주변에 먼지나 세균이 쌓이면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타월이나 면봉을 이용하여 눈 주변을 부드럽게 닦아줍니다..

펭수 김동준|정체 목소리 변화 [내부링크]

2020년 가장 화제의 캐릭터가 있다면 누구일까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이 캐릭터를 꼽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로 캐릭터 펭수입니다. 펭수는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매력을 뿜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

펭수 음원차트|펭수로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펭수 음원차트 펭수가 이번에는 음원차트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펭수는 4월 21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디지털 싱글앨범 '빌보드 프로젝트 Vol.1'을 공개하였습니다. 앨범에는 펭수의 첫번..

최희 웨딩촬영|결혼 남편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방송인 최희 웨딩촬영 방송인 최희가 4월 말 결혼을 앞두고 웨딩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일 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최고의 촬영. 우리 팀! 멋진..

이유진 전속계약|블러썸엔터테인먼트 박보검 [내부링크]

배우 이유진 전속계약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유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유진은 박보검, 차태현, 고창석, 임주환..

안보현 실버버튼|유튜브 캠핑 [내부링크]

배우 안보현 실버버튼 배우 안보현이 유튜브 실버 버튼을 인증하였습니다. 안보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다음과 같은 글을 게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라보현 #bravohyun #boss 실버..

부산 동백전 카드발급 및 가맹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산의 지역화폐 '동백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동백전'은 부산 시화인 '동백꽃'과 화폐의미를 가진 '전'을 합친 부산의 지역화폐입니다. 동백전은 지역 자금의 역외 유출을 막고 소상공인과 자영..

김우빈 복귀|비인두암 영화 외계인 [내부링크]

배우 김우빈 복귀 배우 김우빈이 4년간의 긴 공백을 마치고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11일 김우빈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김우빈이 이번 달 말부터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의 촬영에 참여한다는..

KBO 프로야구 개막연기|코로나19 [내부링크]

KBO 개막연기 KBO 리그 2020시즌이 개막 잠정 연기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10일 KBO는 LG를 제외한 9개의 구단 사장단이 모두 참석한 긴급 이사회를 열어 2020시즌 개막을 잠정적으로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1..

정준 악플러 고소|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정준 인스타그램 게시물 정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다음과 같은 글을 적었습니다. '당신들 수준이 이래요. 지우지 않을 수 없는 내용이라... 더더욱 문재인 대통령님을 응원해야겠네요... 내가..

중국 격리시설 붕괴| 푸젠성 70명 매몰 [내부링크]

중국 격리시설 붕괴 중국 동남부의 푸젠성에 있는 코로나19 격리시설로 이용 중이던 숙박 건물이 붕괴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중국의 언론매체에 따르면 7일 오후 7시 30분경 푸젠성의 숙박시설 건물이 무너져..

엑셀 자동채우기 옵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엑셀을 자동채우기 옵션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자동채우기는 엑셀의 대표적인 기능으로 데이터를 입력할 때 하나 하나 입력하지 않고 자동으로 채우는..

엑셀 0 보이게 표시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엑셀을 사용할 때 0으로 시작하는 숫자를 쓰고 싶을 때 적용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거나 학번 등을 입력할 때 0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검색광고 정의 및 특징 [내부링크]

검색광고 (Search Advertising) 검색사이트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광고주의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검색광고는 특정 키워드를 검색을 한 사용자들에게..

S메모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S MEMO (에스메모) SMemo는 메모 기능, 스케쥴 관리 기능 등 다양한 위젯을 가지고 있는 데스크탑 프로그램입니다. 에스메모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모기능 포스트잇 스타일의 메모기능을 사용할 수 있..

섬유질 많은 음식 BEST 5 알아보기 [내부링크]

왜 섬유질을 많이 먹어야하는가? 섬유질은 대장을 깨끗하게 해주어 쾌변을 가능하게 해주어 변비 환자들은 필수적으로 섬유질을 많이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섬유소의 수분 보유능력 때문에 자신의 무게보다 훨..

액상형담배 폐손상|아세테이트 [내부링크]

액상형담배 폐손상 국내에서 판매되는 일부 액상형 전자담배에서 중증 폐 질환 의심 물질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미국과 비교를 한다면 적은 양이기는 하나, 정부는 사용을 중단하라고 강력 권고를 내렸습니..

씨엘 CL 신곡발표| 컴백 2NE1 해체 [내부링크]

씨엘 CL 신곡발표 가수 CL이 그룹 2NE1 해체 이후 3년간의 심경을 담은 프로젝트 앨범을 공개한다고 밝혀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CL은 4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프로젝트 앨..

강다니엘 심경| 공황장애 악플 [내부링크]

강다니엘 심경 가수 강다니엘이 자신이 겪고있는 힘든 심경을 토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무슨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다니엘은 지난 3일 팬 사이트에 '계속 참아왔는데 정..

오영주 오해|집안 근황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오영주 근황 오영주가 엄친딸, 금수저라고 오해를 받고 있는 것에 대하여 심경을 밝혀 화제입니다. 지난 2일에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오영주가 출연하여 현재 자신이 받고있는 오해에 대하여..

바이브 추가입장|음원 사재기 논란 [내부링크]

바이브 추가입장 바이브가 음원 사재기와 관련된 추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3일 바이브 측에서는 '지난달 24일에 한 아티스트의 발언으로 인해 생각지도 못한 당황스러운 상황을 맞이했다.' 라고 말문을 열었습..

전혜빈 결혼발표|나이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전혜빈 결혼발표 배우 전혜빈의 소속사인 팬스타즈컴퍼니는 12월 3일 전혜빈의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속사측은 '전혜빈은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

박항서 연봉|베트남 재계약 [내부링크]

박항서 베트남 재계약 박항서 감독은 지난해 아시아축구 연맹 u-23 챔피원십에 준우승을 시작으로 아시안게임 4강, 아세안축구연맹 스즈키컵을 우승을 달성하며 베트남 축구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과..

악플의밤 휴방|폐지 요구 [내부링크]

악플의 밤 휴방 JTBC2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이 18일 예정된 방송을 휴방하기로 결정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이는 MC로 출연했던 설리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면서 내린 결정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현재 프..

손동표 태도논란|엑스원 놀라운토요일 [내부링크]

손동표 태도논란 그룹 엑스원의 멤버 손동표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2일에 방송된 tvN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에 엑스원의 멤버 김우석과 손동표가 출연하였습니다. 그런..

구혜선 음원발표|인스타그램 [내부링크]

구혜선 음원발표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음원을 발표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7일 구혜선은 '2019 죽어야만 하는가요. 피아노 버전으로 감성을 재해석했다.' 라며 말문을..

슬리피 생활고|분쟁 TS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슬리피 TS엔터테인먼트 가수 슬리피가 현재 생활고를 토로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슬리피는 최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중에 있습니다. 슬리피는 지난 2008년 10월에 TS 엔..

살인의추억 용의자|화성연쇄살인사건 범인검거 [내부링크]

현재 화성연쇄살인 사건의 유령 용의자의 신원이 드러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뉴스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화성연쇄살인 사건이 처음 발생했던 1986년 9월 이후로 33년만에 용의자를..

탑 근황공개|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빅뱅의 멤버 탑이 자신의 근황을 알려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8일 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근황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탑 인스타그램 공개..

박지윤 근황|인스타그램 결혼 컴백 [내부링크]

박지윤 인스타그램 가수 박지윤이 결혼 후 근황을 알려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박지윤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곧 발표할 곡 녹음 중' 이라는 설명문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녹음 중인..

도티 매출|키 연봉 수입 [내부링크]

도티는 누구인가? 유튜버 도티가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도티는 1986년 12월 10일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으로 현재..

홍석천 가짜뉴스|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홍석천이 가짜뉴스 피해를 당했다고 호소하였습니다. 홍석천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한 유튜브 영상의 캡쳐화면을 게재하며 가짜뉴스에 대한 피해를 알렸습니다. 홍석천 인스타그램 홍석천..

클라라 원피스|몸매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배우 클라라가 자신의 SNS를 통해서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클라라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Good morning Thailand Beautiful place' 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클..

김민준 결혼|권다미 나이차이 [내부링크]

배우 김민준이 지드래곤의 누나로 유명한 패션사업가 권다미와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보도에 따르면 김민준과 권다미는 10월 초 결혼을 준비중이라고 밝혔습..

서동주 방송활동|몸매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한국에서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소속사측은 지난 9일 '서동주와 한 식구가 된다. 오늘 10월에 서동주의 귀국과 동시에..

임재현 해명|사재기 소속사 [내부링크]

가수 임재현이 사재기에 대한 의혹에 대한 해명입장을 내놓아서 화제입니다. 21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임재현이 출연하여 자신의 히트곡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의 사재기 의혹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공유 파리|근황 나이 [내부링크]

배우 공유가 파리에서의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21일 공유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파리에서 날아온 공유 배우의 빛나는 아우라' 라는 설명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이 게시되었습니다. 사..

조민아 검사결과|레이노병 투병 [내부링크]

그룹 쥬얼리 출신의 조민아가 투병중인 레이노병의 검사결과를 알렸습니다. 지난 13일 조민아는 자신의 SNS에 레이노병 양성소견이 나온 것을 밝혀 추가검사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손나은 강경대응|악플러 고소 [내부링크]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손나은이 소속사를 통하여 악성 댓글러들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을 알렸습니다. 21일 손나은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손나은에게 악플을 다는 네티즌들을 향하여 공식적으로..

수지 근황공개|인스타그램 드라마 [내부링크]

가수이자 배우 수지가 자신의 근황을 인스타그램에 알렸습니다. 20일 수지는 싱가포르에서 찍은 4장의 사진을 공개하여서 화제입니다. 사진 속의 수지는 디테일이 특이한 하얀색 티셔츠에 검은색 레이스커트를..

장윤주 딸|키 결혼 나이 [내부링크]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장윤주가 딸의 근황을 알려서 화제입니다. 20일 방송된 '해피투게더4'에서 장윤주가 출연하여 현재 훌쩍 커 버린 딸의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장윤주는 '딸이 또래에 비해..

YG 신임대표이사|황보경 전무 [내부링크]

20일 YG엔터테인먼트의 신임 대표이사로 황보경 경영지원본부장 (전무)이 선임되었다는 소식입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대표이사 양민석, 총괄 프로듀서 양현석이 사임함에 따라 대표이사를 황보경 경영지원본부..

나오미스콧 국적|혼혈 남편 [내부링크]

디즈니의 실사영화 알라딘이 개봉이후 꾸준한 인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도 자스민 공주 역을 맡은 나오미 스콧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00대 1의 경쟁률..

코드쿤스트 수입|나이 이하이 [내부링크]

프로듀서 코드쿤스트가 자신의 수입을 공개하였습니다. 19일 오후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코드쿤스트가 출연하였습니다. 방송에서 MC들은 코드쿤스트에게 '수입이 만 배나 뛰었다던데' 라는..

감스트 사과|성희롱 발언논란 [내부링크]

성희롱 발언으로 많은 논란을 일으켰던 아프리카TV BJ 감스트가 사과 영상을 게시하였습니다. 감스트는 19일 오후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정장을 입고 등장한 감스..

김영희 합의|엄마 빚투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영희 부모의 채무 불이행으로 인한 빚투 분쟁이 합의하였다는 소식입니다. 19일에 언론에 따르면 김영희 측 변호인과 피해자 측 변호인이 만나 채무 상환과 관련하여 합의서를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정국 사생팬전화|섬유유연제 다우니 [내부링크]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의 라이브 방송 도중에 걸려온 사생팬의 전화에 즉각 대응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국은 지난 16일 부산에서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을 마치고 난 뒤 네이버..

성민 럽스타그램|슈퍼주니어 팬 기만 [내부링크]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이 자신의 아내인 김사은과의 럽스타그램을 공개하여 화제입니다. 성민 김사은 부부는 18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한 근황을 사진으로 알렸습니다. 두 사람은..

은지원 컴백|불나방 송민호 [내부링크]

가수 은지원이 신곡 '불나방'으로 4년만에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은지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전 10시에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은지원의 솔로 앨범 포스터를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포스터..

성훈 빚 고백|나이 드라마 키 [내부링크]

18일에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의 인터뷰에서 배우 성훈이 빚 고백을 한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이 날 방송에서 성훈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성훈과의 솔직한 토크가 이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성..

홍혜걸 강연수입|나이 여에스더 아들 [내부링크]

홍혜걸의 강연 수입이 공개가 되어 화제입니다. 18일 KBS1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의 코너 '화요초대석'에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가 출연하였습니다. 토크가 진행되면서 홍혜걸은 현재 잘 나가고있는 아내 여에..

장현승 근황| 군대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장현승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근황은 5월 3일에 군복을 입고 셀카를 올린 이후의 오랜만의 게시물입니다. 장현승은 모자를 뒤집어 쓴채 시선을 아래로 향하는 모..

선미 50kg|키 몸매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최근 가수 선미가 체중을 50kg까지 늘리는데 성공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7일에 가수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체중계에 50kg이 적힌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선미가 체중을 50kg까지 늘린 이유는..

잔나비 감사인사|최정훈 아버지 [내부링크]

밴드 잔나비가 지난 15일 성남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2019 파크콘서트 성남' 무대에서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소식입니다. 공연이 시작되기 전부터 굵은 빗줄기가 쏟아져내렸음에도 불구하고 공연..

열대과일 저혈당증|리치 공복 섭취를 피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인도에서 리치를 섭취한 어린이 53명이 집단으로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중국에서는 공복에 리치를 섭취하여 어린이 10여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덜 익은 리치를 먹을 때 저혈당증..

조현 소속사 해명|의상논란 [내부링크]

베리굿 조현이 의상논란으로 많은 네티즌들에게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조현의 소속사가 해명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17일 베리굿 조현은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 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게임 돌림..

산체스 근황|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내부링크]

마이크로닷의 형이자 가수 산체스가 최근 SNS 활동을 재개했다는 소식입니다. 산체스는 2018년 10월 이후로 SNS 활동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15일 산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형식으로 된 한..

어비스 몇부작|뜻 시청률 재방송 [내부링크]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 소식 입니다. 드라마 어비스는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를 연출한 유제원 감독 그리고 문수연 작가가 만들어낸 작품입니다. 드라마 어비스는 박보영, 안효섭, 이성재 등이 주연으로..

설리 복귀|고블린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6월 29일 설리가 싱글앨범 '고블린'을 오후 6시에 공개하며 가수로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설리가 복귀 앨범으로 공개한 '고블린'은 프렌치 감성이 들어있는 오가닉 팝 풍의 곡으로 이 외에도 '세일러문', '도로..

한혜진 기성용|근황 일본여행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16일 밤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인스타그램에서 부부의 근황을 알려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혜진 기성용 부부는 일본여행을 하면서 둘의 다정한 모습들을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 사진..

타이거JK SM견학|척수염 국적 본명 [내부링크]

16일에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가수 타이거 JK가 출연하였습니다. 타이거 JK는 회사를 운영하면서 걱정되었던 문제점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서 필굿뮤직 직원들과 함께 SM엔터테..

송재희 신혼집|지소연 결혼 나이 [내부링크]

16일에 방송된 채널 A 프로그램 '취향저격 선데이 우리 집에 왜 왔니'에서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출연하여 신혼집을 공개하였습니다. 송재희 지소연 부부의 집은 들어설 때 부터 웨딩사진이 나열되어 있었고 전체..

제니 1위|솔로 인스타그램 공황장애 [내부링크]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2019년 6월 기준 개인 브랜드 평판 1위에 등극하였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구창환 소장에 따르면, 2019년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블랙핑크 제니가 브랜드 1위를 기..

김영하 학원강사|나이 자녀 소설 [내부링크]

여행가이자 소설가인 김영하가 15일에 방송된 KBS2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에 출연하여 무명시절에 하였던 보습학원 강사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김영하는 등단 이후에도 여러 직업을 거쳤다고 전하였..

추성훈 판정패|복귀 아길란 타니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추성훈이 3년 7개월만의 종합격투기 복귀전에서 판정패를 당하였습니다. 지난 15일 중국 상하이 바오샨아레나에서 열린 원 챔피언십 97: 레전더리 퀘스트에서 추성훈은 아길란 타니와의 경기에서 3라운드 종료 0-..

U-20 결승전 골든볼|주인공은 누구? [내부링크]

20세 이하 U-20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이 결승에 진출하여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대회 최우수선수 MVP에게 주는 골든볼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골든볼의 수상자는 우승한 국가..

사무엘 자진하차|국적 법적분쟁 [내부링크]

가수 사무엘이 아리랑 TV의 K-pop 프로그램 '팝스 인 서울'의 MC직에서 자진하차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15일 아리랑 TV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사무엘은 최근 팝스 인 서울 제작진들에게 하차 의사를 전달하였으..

남궁민 집공개|나이 진아름 여자친구 [내부링크]

배우 남궁민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자신의 집을 공개하였습니다. 남궁민은 집은 차갑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으면서도 깔끔한 화이트 톤과 그레이 톤의 실내 인테리어를 보여주었습니다..

피오 김치밥|레시피 강식당2 [내부링크]

블락비의 멤버 피오가 만든 김치밥 레시피가 큰 화제입니다. 최근에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에서 피오는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김치밥 레시피를 공개하였습니다. 피오의 김치밥의 맛을..

조혜정 계약만료|근황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조혜정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소속사 계약이 만료되었습니다. 조혜정의 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혜정 씨와의 계약이 만료되었다. 이는 이미 오래 전에 만료된 것이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엘리야 보좌관 존재감|이태임 본명 혼혈 [내부링크]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드라마 '보좌관'에 이엘리야가 출연합니다. 우선 드라마에 대해서 짧은 설명을 드리자면 JTBC 드라마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홍상수 1심 선고|이혼 김민희 결별 나이차 재산 [내부링크]

홍상수 감독의 이혼소송이 오늘 날짜로 마무리가 됩니다. 오늘 오후 2시에 서울가정법원 가사2단독 김성진 판사는 홍상구 감독이 청구하였던 아내와의 이혼 소송에 대한 최종적인 선고를 내린다고 합니다. 홍상수..

한서희 심경|인스타그램 비아이 탑 집안 구구단 [내부링크]

13일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의 마약 구매 카톡내용 당사자가 한서희로 밝혀졌습니다. 한서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심경을 밝혔습니다. 한서희는 13일 인스타그램이 비공개로 전환되었지만 14일 새벽에 다시 공개..

리총웨이 암투병|나이 은퇴 비강암 [내부링크]

말레이시아 배드민턴 선수 리총웨이가 암으로 인한 건강악화를 이유로 선수 생활을 은퇴하기로 선언하였습니다. 리총웨이는 지난 13일에 말레이시아 푸트라자야에서 기자회견을 열었으며, 은퇴의사를 전하였습니..

고유정 화학과|사건전말 의붓아들 신상공개 [내부링크]

13일 오후 심문기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제주 전 남편 살해 사건'의 피의자 고유정은 화학과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현재 피해자의 DNA를 제거하기 위해서 여러 화학약품을 사용했을 것이라는 가..

비아이 카톡공개 내용|마약 구매 아버지 사기 횡령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의 그룹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가 이번에 마약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언론사 디스패치에 의하면 6월 12일 아이콘 비아이는 지난 2016년에 마약을 구매하여 흡연을 하였다는 정황에도 불구, 경찰이..

주아민 집 공개| 나이 남편 직업 결혼 [내부링크]

11일에 방송된 스카이드라마 '신션한 남편'에서 주아민의 시애틀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주아민과 그녀의 남편 유재희는 5살짜리 아들 조이와 현재 시애틀에서 거주 중입니다. 지난 주 방송부터 주아민은 자신의..

기생충 후니훈| 나이 가수 결혼 작품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 후니훈이 영화 '기생충'에서 등장하는 다송이가 그린 그림을 그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11일에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후니훈이 출연하여 말하기를 후니훈은 완성된 작..

민경훈 다이어트, 30kg 감량 옥탑방의 문제아들 [내부링크]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민경훈은 과거에 30kg을 감량했었던 사연을 말해 사람들에게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에 민경훈은 슬럼프 시기에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몸무게가..

송강호 공식입장, 영화 '인턴' 한국판 출연 거절해 [내부링크]

배우 송강호가 영화 '인턴'의 한국판에 출연 제안을 거절한다는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송강호의 소속사에 따르면 영화 출연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 영화 출연을 고사한 상태이며 아직 출연을 결..

유진박 근황 사건 매니저 가족 어머니 알아보기 [내부링크]

10일 MBC 스페셜 '천재 유진박, 사건보고서'이 방송되었습니다. 방송을 통해서 유진박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유진박의 매니저가 도박에 빠져서 유진박의 재산 7억원을 탕진했다고 합니다. 유진..

정글의 법칙 박우진 복근 공개 [내부링크]

지난 8일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AB6IX 박우진의 복근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방송에서는 배우 박호산을 시작으로 하여 박우진까지 정글의 법칙 멤버들의 복근이 공개되었습니다. 생존 마..

크릴오일 파는곳 추천, 어느 곳이 좋을까? [내부링크]

크릴오일은 생선기름을 대체할만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혈관 질환에도 좋다고 하여 최근에 큰 화제를 얻고 있는 영양 제품 중에 하나 입니다. 오늘은 이 크릴오일을 파는 세 가지 사이트에 대..

린즈링 결혼 발표, 그녀의 남편 아키라는 누구? [내부링크]

대만의 유명배우 린즈링이 7살의 연하인 일본 가수 아키라와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린즈링은 지난 6일 자신의 SNS 웨이보를 통해서 결혼소식을 전하였습니다. 그녀는 '여러분의 한결같은 사랑과 지지 덕분에 행..

전소미 솔로 데뷔, 데뷔곡은 '벌스데이' [내부링크]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의 솔로 컴백이 예고되었으며, 솔로 데뷔 타이틀 곡이 공개되었습니다. 전소미는 이전 소속사 JYP를 떠난 뒤 뚜렷한 활동을 보여주지 않아 아쉬웠는데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

남태현 탈퇴 이유, 무엇이었을까? [내부링크]

/남태현 인스타그램 남태현은 1994년 5월 10일생으로 현재 나이 만 25살입니다. 남태현은 락 밴드 사우스클럽의 리더로 활동 중이며, 사우스클럽의 소속사인 더 사우스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그는 2014년 YG의 아..

임산부 엽산 복용시기 및 권장량 알아보기 [내부링크]

엽산은 태아의 신경관 정상 발달에 필요하며 세포를 생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의 일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신 초기에 충분한 양의 엽산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엽산은 임산부의 건강을 유..

그레이 커피 페스티벌 출연취소, 그 이유는? [내부링크]

현재 프로듀서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그레이가 가평에서 열리는 세계 커피 페스티벌 출연이 취소됐다는 소식입니다. 그레이 소속사인 AOMG에 따르면 그레이가 6월 7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

정인 둘째 임신, 올해 12월 출산 예정 [내부링크]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뮤지션 부부인 조정치 정인은 미스틱스토리 소속으로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조정치 정인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습니..

김나영 유튜브 수익 전액기부 [내부링크]

/김나영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나영이 유튜브 채널 운영을 통해서 발생한 수익을 전액 기부하였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기부는 여러분이 하신거에요. 정말 많이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스피루리나 부작용 2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피루리나는 비타민 B, 베타 카로틴 및 비타민 E 등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는 청녹색의 식품입니다. 스피루리나는 일반적으로 완전 채식의 단백질 원천으로 사용됩니다. 스피루리나는 주의력 결핍 과다장..

잔나비 위촉 검토, 과연 성남시의 선택은? [내부링크]

지난 3일 경기도 성남시에서는 밴드 잔나비를 지역 홍보대사로 위촉하려는 계획을 보류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잔나비의 멤버들은 성남시 분당구 출신으로 많이 유명합니다. 그래서 성남시를 홍보..

장하성 학력 가계도 집안 주중한국대사 재산 알아보기 [내부링크]

장하성, 그는 누구인가? 장하성은 대한민국의 정무직공무원이자 대학교수 입니다. 장하성은 1953년 9월 19일 광주광역시 출생으로 현재 만 65세입니다. 그는 2019년 3월부터 주중국대한민국대사관 소속에 대사입..

크릴오일 부작용 2분만에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크릴오일은 생선기름을 대체할 정도의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캡슐로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크릴 오일은 고..

올리고당 물엿 차이 3분만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리에 주로 쓰이는 올리고당, 물엿 둘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둘을 사용하면서 늘 들었던 생각입니다. 둘다 요리에 단 맛을 첨가해주는 것은 같은데 도대체 어떠한 점이 다른지 모르고 사용하기 때문이죠. 우선..

영화배우 김성규 나이 범죄도시 양태 악인전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성규, 그는 누구인가? 김성규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그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그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2011년 연극 '12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는 본래 대학로에서 공연을 주로..

유태오 나이 결혼 부인 아스달연대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태오 인스타그램 유태오, 그는 누구인가? 유태오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그는 1981년 4월 11일 독일 쾰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그의 소속사는 씨제스..

크릴오일 효능 및 먹는방법 3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릴 오일이란? 크릴오일은 남극 바다에서 사는 작은 새우처럼 생긴 생물로부터 추출되는 오일입니다. 생김새가 새우와 비슷하다 하여 우리나라에서는 크릴 새우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그럼 사람들은 왜 크릴..

싱가포르 대표 음식 5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싱가포르는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의 영향을 받은 풍부한 음식 문화를 가진 나라입니다. 싱가포르에 가면 먹어볼만한 음식이 정말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싱가포르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들..

과민성대장증후군에 좋은 음식 5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란?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지금까지 원인에 대한 여러 연구가 진행 중에 있으나 명확하게 원인이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란 장의 기질적인 이상 없이 만성적인 복통을..

삭센다 주사 효과 및 가격 3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다이어트 이슈 중에 핫한 삭센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삭센다를 경허만 사람들은 다이어트의 혁신이자 신세계라고 평가하고 있는데요. 도대체 삭센다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

반신욕 효과 효능 및 부작용 1분 체크하기 [내부링크]

지친 하루를 보낸 뒤에 뜨끈한 물 안에서 몸을 담궈주는 것만큼의 피로회복의 방법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저 또한 반신욕을 자주하는데요. 반신욕은 머리를 차갑게 그리고 하체는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셀레늄 효능 및 부작용 3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셀레늄이란? 셀레늄은 체내에서 여러가지 작용을 담당하는 필수적인 무기질이자 항산화 물질 중에 하나입니다. 셀레늄은 강한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포막의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신체..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 및 신청방법 5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청년 일자리 대책 중에 하나로 중소기업이나 중견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한 청년들을 위해 목돈 마련, 장기근속을 유지하기 위해서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스마트폰 중독 자가진단 3분만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 중독의 문제점에 대해서 다뤄봤습니다. 오늘은 본인이 스마트폰 중독인지 자가진단할 수 있는 간략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시간이 길게 걸리는 검사는 아니니 가볍게 하..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배달음식 순위 베스트 5 [내부링크]

지난해 10월에 진행되었던 설문조사에 따르면 배달앱 사용자 편의성 및 인식조사에서 배달 앱을 얼마나 자주 시켜먹는지에 대한 질문에 총 응답자 수 500명 중 절반에 가까운 243명이 배달음식을 1개월에서 1~2번..

장승조 나이 린아 결혼 돈꽃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장승조. 그는 누구인가? 장승조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그는 에이스팩토리 소속으로 본명은 장현덕입니다. 장승조는 1981년 12월 31일 경기도 이천시 출생이며, 현재 나이 39살 입니다. 상당히 동안 페이스를..

스마트폰 중독 문제점 5가지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 사람들은 모두 한 곳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바로 자신들의 스마트폰이죠. 심지어는 길을 걸어가는 순간에도 스마트폰만 쳐다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흔하게 사용하는 말은..

성인 ADHD 증상 3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성인 ADHD란? 우선 ADHD의 개념 먼저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ADHD는 ‘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의 약자로 다른 말로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라고 부릅니다. ADHD는 아동청소년기 시기에 발생..

jpg pdf 변환 프로그램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JPG, PNG, BMP, GIF 및 TIFF 이미지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랫폼 상관없이 대부분의 이미지를 전환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보안성까지 뛰어난 사이트입니다. 홈..

증여세율 3분만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증여세율에 관련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증여세에 대한 간략한 개념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증여세란? 증여세는 당사자 일방이 무상으로 상대방에게 재산을 이전할..

시서스 부작용 및 주의사항 정확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시서스란 무엇인가? 시서스는 호주와 뉴질랜드를 원산지로 하며 아열대 지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포도과의 식물입니다. 최근 방송에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식품으로 많이 소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

직장인 건강 검진 대상자조회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 보험 가입 대상자라면 누구나 직장인 건강검진의 대상자가 됩니다. 비사무직 근로자의 경우 매년, 사무직 근로자의 경우 2년에 한번은 건강검진을 받아야합니다. 이는 의무사항이기 때문에 만약 건강검진을..

이규형 나이 학력 슬기로운감빵생활 닥터룸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규형은 누구인가? 이규형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1983년 11월 29일 생으로 현재 나이 한국나이로 37살입니다. 그의 소속사는 에이스 팩토리 소속 입니다. 그는 학력에 대해 재미있는 에피소드 한 가지를 가..

증여세 상속세 차이 간단하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증여세란? 증여세의 개념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증여라는 단어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증여는 당사자 일방이 무상으로 재산을 상대방에 수여하는 의사 표시를 상대방이 수락하면서 성립..

정새난슬 학력 전남편 정태춘 박은옥 딸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새난슬 그녀는 누구인가? 정새난슬은 대한민국의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정새난슬은 1981년생으로 현재 나이 39살입니다. 그녀는 정태춘 박은옥 부부의 딸입니다. 그녀의 학력은 영국 런던의 첼시아트디자인 컬..

금연후 신체변화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금연을 하게 되면 신체와 정신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손이 떨린다거나, 헛기침을 할 수도 있고 시간이 지나면 체중에도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정신적인 부분에서는 불안함, 과잉예민, 우울증..

정태춘 박은옥 40주년 콘서트 예매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태춘 박은옥 40주년 콘서트 정태춘 박은옥이 4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인 '날자, 오리배'가 지난 4월 13일 제주 공연과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예정된 서울 공연이 모두 전석 매진되었습니다. 이번 해에 예정..

증권거래세 신고기한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증권거래세란? 증권거래세는 법인의 주식이나 지분의 소유권이 유상으로 이전되었을 때 양도가액을 기준으로 주권 또는 지분의 양도자에게 부과하는 세금을 말합니다. 주식을 샀을 경우에는 세금이 없습니다. 하..

보건소 금연프로그램 1분만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한 해의 목표를 금연으로 정하신 분들이 아마 꽤나 많으실 겁니다. 잘 행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어느새 입에 담배가 물려져 있나요? 금연은 본인 자의로 하기에는 정말 힘든 일이란 것은 분명합니다. 그래서 많은..

건망증 자가진단 1분만에 체크해봅시다 [내부링크]

건망증이란? 기억장애의 하나로 잘 기억하지 못하거나 잊어버리는 정도가 심한 병적인 상태를 말합니다. 건망증은 사건의 세세한 부분을 잘 기억하지 못하나 힌트를 주면 알아내기 때문에 치매와 같은 기억장애와..

포토피아 무료 인터넷 포토샵 사이트 1분 체크하기 [내부링크]

온라인에서 포토샵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포토샵 사이트 포토피아입니다. 간단하게 포토샵 작업을 하고 싶은데,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기에는 너무 무거워서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사이트를 가져왔..

제레미 레너에 대해 몰랐던 사실 5가지 [내부링크]

제레미 레너는 미국의 배우입니다. 제레미 레너는 1971 1월 6일 생으로 한국나이로 만 48살입니다. 그의 풀 네임은 Jeremy Lee Renner 입니다. 국내에서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호크아이로 잘 알려져있는 인..

시서스 분말 다이어트 복용법 및 효능 3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시서스는 무엇인가? 최근 다이어트 식품 중에 떠오르는 핫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시서스입니다. 시서스는 '하늘에서 내려온 신비한 식물'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 포도과의 식물입니다. 시서스가 체중 감량..

배우 장희정 나이 학력 결혼 안창환 알아보기 [내부링크]

장희정. 그녀는 누구인가? 장희정은 대한민국의 연극배우입니다. 그녀는 1982년 8월 27일 출생으로 현재 38살 (만 나이로는 36살) 입니다. 그녀의 소속사는 라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녀는 명지전문대학에서 연..

스마트폰 살 때 알아야 할 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스마트폰 살 때 꼭 알아야둬야 할 주의사항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스마트폰 구입시에 알아야 할 단어의 개념이 어떠한 것인지부터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출고가 이는..

버크셔K 일반 돼지 차이점은? [내부링크]

버크셔란? 영국을 원산지로 하는 돼지의 종류를 말합니다. 피부와 털이 검은 것이 특징이며 코끝, 다리끝, 꼬리끝은 흰색을 지니고 있습니다. 생긴 것이 요크셔와 비슷하지만 자세히 보면 얼굴이 조금 낮게 치켜..

감스트 나이 중계 수입 3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감스트. 그는 누구인가? 감스트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입니다. 현재는 지상파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합니다. 그의 본명은 김인직입니다. 그는 1990년 1월 8일 광주광역시 출생으로 현재 나이 30살..

안숙선 나이 아침마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숙선. 그녀는 누구인가? 안숙선은 대한민국의 판소리 명창이자 인간 문화재입니다. 그녀는 1949년 9월 5일 전북 남원 출생으로 현재 나이 만 70세입니다. 안숙선은 실력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판소리 명창으로..

청하 목소리 재능기부 EBS '아이돌이 읽다' [내부링크]

가수 청하가 EBS에서 진행하는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읽다'에서 첫번째 진행을 맡는다고 합니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읽다' 는 인기 아이돌이 현대문학작품을 낭독하는 프로젝트..

이다인 닥터프리즈너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이슈체크 [내부링크]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다인. 그녀는 누구인가? 이다인은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본명은 이주희로, 1992년 11월 5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입니다. 현재 나이 28살입니다. 키는 166cm로 대한민국 여성 평균키인 16..

김성은 미달이 나이 영화 성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 미달이 김성은이 출연한다고 해서 김성은의 프로필을 가져와봤습니다. 11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 김성은은 미달이로 광고를 30편 찍었으며 8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아파트까지 장..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란? 종합부동산세는 일정 금액 이상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부과되는 조세입니다. 줄여서 종부세라고도 불리며 일종의 보유세라고 보시면 됩니다. 종합부동산세는 2005년 6월부터 시행..

SK와이번스 야구선수 최정 연봉 최정데이 동생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최정. 그는 누구인가? 최정은 SK 와이번스 소속의 야구선수입니다. 1987년 2월 28일 경기도 이천시 출생으로 현재 나이 33살입니다. 180cm에 90kg으로 타자로써는 최적의 신체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2005..

부산 감만동 북항 재개발 오션 파라곤 이슈체크 [내부링크]

감만동 북항 재개발 부산을 세계적인 신해양산업 중심지로 육성하기 위한 발판인 일명 '북항 재개발' 사업이 드디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였습니다. 해양수산부는 지난 6일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법적대응 고소 선언 [내부링크]

최근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웹툰 1주년을 기념하여 자신의 얼굴을 공개하였습니다. 얼굴이 공개된 당시 여성 작가였다는 것이 화제가 되었지만 화려한 미모에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또한 실..

뮤지컬 라이온킹 내한 예매 부산 알아보기 [내부링크]

뮤지컬 라이온킹 뮤지컬 라이온킹은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최고의 흥행을 자랑하는 작품입니다. 현재 최우수 뮤지컬상을 비롯하여 최우수연출상, 최우수안무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도 극찬을 받은 작품입니다...

김영미 변호사 나이 동치미 체크하기 [내부링크]

6일 밤에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 김영미 변호사가 출연하여 '너는 시댁이 편하니'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방송에서 김영미 변호사는 시댁이 편하다고 말하며 다른 게스트들을 놀라게..

'SBS 그것이 알고싶다' 이재명 소송취하 무슨 이유일까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손해배상 청구 지난 7월 SBS의 간판 시사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대해 성남 국제마피아파 및 조직의 주요 인사가 설립한 회사와의 유착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

SK 와이번스 박민호 사구 사과 논란이 된 이유 [내부링크]

박민호 그는 누구인가 박민호는 1992년 2월 25일 인천광역시 출생으로, 현재 나이 28살입니다. 185cm에 95kg이라는 건장한 체격으로 야구선수로써 좋은 신체조건을 갖춘 선수입니다. 그의 데뷔는 2014년 SK 와이..

2019 멍때리기 대회 참가신청 및 규칙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강 멍때리기 대회 홈페이지 멍때리기 대회는 무엇인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에서 개최하는 일종의 행사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대회의 목적은 한강을 찾는 시민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용왕님 보우하사 조안 여지나 패션 옷 알아보기 [내부링크]

조안 그녀는 누구인가 조안은 대한민국 배우 입니다. 그녀는 1982년 11월 14일에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태어났으며 2019년 기준 현재 나이 38살입니다. 본명은 조경진으로 조안은 예명입니다. 소속사는 빙고원이엔..

열혈사제 쏭삭 안창환 아내 무에타이 이슈체크 [내부링크]

/라움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안창환 그는 누구인가? 배우 안창환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은 안창환 1985년 6월 28일 서울특별시 출생으로, 현재 그의 나이는 2019년 기준 35살입니다. 신..

골목식당 조보아 하차 이유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쳐화면 SBS 수요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MC로 활약했던 배우 조보아가 지난 3월 27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습니다. 조보아는 백종원, 김성주와 더불어 진행을 맡으며 자신..

1분만에 나훈아 콘서트 예매 티켓 가격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2019 나훈아 콘서트 청춘어게인'이 서울 이어 부산도 3분만에 매진되었습니다. 서울 공연의 티켓은 지난 3월 20일에 예매가 오픈되어 8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데에 이어 3분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것..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페셜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국내개봉일이 4월 24일로 최종 결정된 가운데, 마블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1차 예고편, 30초 퍼스트 스팟, 메인 예고..

황교안 경남FC 축구장 선거 유세 논란 [내부링크]

/사진출처: 경향신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지난 3월 30일에 축구장에서 선거 유세를 해서 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신성한 스포츠의 현장인 프로축구 경기장에서 황교안 대표 측 일행들이 숫자 2 가 적혀진..

이강인 연봉 슛돌이 임대 이슈체크 [내부링크]

이강인 프로필 우선 이강인의 프로필에 대해서 간략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강인은 현재 대한민국 국적의 축구선수입니다. 출생은 인천광역시로 나이는 2001년 2월 19일생으로 현재 나이 18살입니다. 소속은..

폴 스콜스 아들 유죄 판결 기자들에게 욕설해 [내부링크]

폴 스콜스는 본명 폴 애런 스콜스로 1974년 11월 16일 생으로 현재 나이 44세입니다. 그는 영국 솔퍼드 출신으로 잉글랜드의 은퇴 축구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선수시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선수생활을..

65세 시니어모델 김칠두 프로필 체크하기 [내부링크]

1년만에 스타모델의 자리에 우뚝 선 시니어모델 김칠두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김칠두는 1955년생으로 현재 나이 2019년 기준 65세 입니다. 그는 대한민국 시니어모델 1호로 최근에 런웨..

추사랑 근황 공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16년 KBS2 주말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귀여운 얼굴과 특유의 애교로 큰 인기를 얻었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추사랑은 2011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 8살입니다. 프..

마이리틀텔레비전 시즌2 V2 출연진 체크 [내부링크]

3월 29일 금요일 마이리틀텔레비전 시즌2 (이하 마리텔2)가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마리텔은 스타나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

브리라슨 인성 고인모독 논란 정리 [내부링크]

요즘 극장가에서 가장 핫한 영화. 캡틴 마블의 주인공인 브리 라슨에 대한 내용을 가져와봤습니다. 우선 간략하게 브리라슨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캡틴마블 아니, 브리 라슨 그녀는 누구인가?..

전국노래자랑 미쳤어 지병수 할아버지 이슈체크 [내부링크]

<사진출처: KBS my k 캡쳐화면> 2019년 3월 24일 KBS 장수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서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전국노래자랑에서는 사이버리아 PC방 알바생 박완규부터 시작해서 마이클잭슨..

구글 스태디아 스타디아 stadia 간략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인 구글 스태디아 STADIA (구글 스타디아) 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구글 스태디아는 과연 무엇일까요? 스태디아는 고사양 게임을 하기 위한 PC 혹은 게임 콘솔 없..

간헐적 단식 방법 및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1. 간헐적 단식이란 무엇일까? 보통 1주일에 이틀은 합쳐서 24시간을 단식을 하고, 일주일에 최대 5번 아침식사를 하지 않고 일상속에서의 공복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2. 그렇다면 간헐적 단식은 다이어트인가요?..

스카이캐슬 15회 예고편 공개. 충격적인 전개 [내부링크]

인기의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15회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우주의 생일파티 날에 혜나의 추락이라는 충격적인 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는데요. 이후에 유튜브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결말에..

보헤미안 랩소디 dvd 출시날짜 확정 삭제장면 [내부링크]

퀸을 몰랐었던 사람들도, 퀸의 열성팬이었던 사람들도 함께 다같이 퀸의 음악에 푹 빠지게 되어 이른바 '퀸망진창'이라는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저 또한 퀸의 음악에 빠져사느라 제 일상이 온통 퀸으로 뒤덮였습..

스카이캐슬 세리 박유나 차세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진출처= 배우 박유나 인스타그램) 이번 포스팅에서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뉴페이스로 등장한 세리 역할을 맡은 배우 박유나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합니다. 배우 박유나는 JTBC..

스카이캐슬 황우주 찬희 키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진출처=JTBC 스카이캐슬) 오늘 포스팅은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이태란의 아들인 황우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인 SF9 찬희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찬희는 하얗..

하진 we all lie 가사 스카이캐슬 OST 알아보기 [내부링크]

훌룡한 드라마에는 훌룡한 OST가 함께하기 마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삽입된 OST 곡인 하진 - We All Lie 를 소개하려합니다. 이렇게 드라마와 찰떡궁합이었던 OST가 또 있을까..

배우 김혜윤 나이 스카이캐슬 강예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진출처=JTBC 스카이캐슬) 최근에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매우 화제입니다. 처음엔 저조한 시청률을 보였지만 역시 재미있는 드라마는 입소문이 돌고 돌아서인지 현재는 시청률 9.5%로 엄청난 인기의 드라..

한국장학재단 2학기 생활비대출 1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한국장학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학자금대출제도 및 생활비대출에 대한 Q&A 와 대출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학자금대출제도 (생활비대출제도)는 대학..

고민시 나이 라이브 오양촌 딸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진출처: 배우 고민시 인스타그램> 오늘은 배우 고민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방송중인 tvN 드라마 '라이브'에서 오양촌 딸로 활약하고 있는 고민시! 고민시는 유튜브에서 확인할..

리틀포레스트 IPTV VOD 다운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진제공= 영화 '리틀 포레스트' (2017) 스틸컷 지난 2월 28일에 개봉된 '리틀 포레스트'는 이가라시 다이스케 작가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시리즈로 영화화되기도 했었죠. 영화는 슬로우..

최강창민 나이 본명 군대 이슈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진 출처: 최강창민 인스타그램>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지난 23일에 방영된 나혼자산다에서 방송 5주년 기념을 맞아 동방신기의 멤버인 최강창민과 유노윤호가 출연했습니다. 한류 아..

동계올림픽 군면제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평창동계올림픽가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지난 25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올림픽 기간동안에 온 힘을 다해서 노력한 선수들의 자랑스러운 모습에 다시 한 번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계올림픽 군면..

신과함께 VOD 출시일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작년 12월 20일에 개봉하여 현재까지 상영 중인 영화 신과함께 죄와 벌. 아무래도 작년 말부터 올해 초까지 사람들끼리 모여 영화 이야기를 시작하게 된다면 '신과 함께 봤어?' 라는 말로 화두를 시작하지 않았을..

영어 단어 카드로 간단하게 공부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어 단어 카드로 영어 단어를 학습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소개할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이미지를 영어어 단어 카드로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꽤 독창적인 이미지 백과사전..

독일 음대 유학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독일은 음악 분야에서 정말 유명한 나라 중에 하나 입니다. 베토벤, 바하, 헨델 등과 같은 저명한 예술가들을 배출한 나라가 바로 독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일 음대는 수준 높은 교육으로 세계적으로 인정을..

영어 동의어 사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영어에는 동의어가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영어 단어를 암기를 할 때에는 모아서 동의어를 정리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동의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영어 동의어 사전에 대해서 살..

리스테린 종류 자세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구강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모 치약 회사 광고에 의하면 치아 건강은 20세부터 80세까지라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 부터 치아 건강을 신경쓰면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죠. 그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간단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차별화된 상품, 거품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 연회비 없이 창고형 마트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많이들 이용하시나요? 저는 가끔 대용량으로 사야할 물건이 있을 때 이마트..

기초생활영어회화 공부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Audioenglish 생활 영어 회화를 공부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약 2,500개 이상의 회화 오디오 파일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레벨의 영어 회화 연습을 제공하고 있어서 자신의 레벨에 맞게 회화 공..

영어 시 사이트 1분만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어 시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영어로 작성된 시적인 표현을 이해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많은 양의 시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로 자신이 찾고 싶은 주제의 시를 검색할 수도 있..

독일 비자 신청 간단하게 체크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최대 90일까지 비자 없이도 독일여행 및 체류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만약 90일을 초과해서 체류하고자 한다면 비자를 신청해야만 합니다. 2005년 1월 1일부터 한독 비자 협정에 따르면, 워킹..

텀블러 리블로그 방법 1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텀블러에서 공유하고 싶은 포스트가 있다면 리블로그 버튼을 통해서 포스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리블로그를 하면 포스트가 사용자의 블로그에 올라가게 됩니다. 이 리블로그 된 포스트는 다른 사용자나 나의..

대학 예비자 과정 Studienkolleg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독일의 학제는 다른 외국의 학제와 많이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독일로 유학을 생각하는 외국 학생들은 유학 생활에 대한 두려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학생들을 위해서 독일에는 대학 예비자 과..

독일 대학 입학 조건 자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독일 대학 입학 조건은 크게 학사, 석사, 박사 세 가지 분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우선 학사 (Bachelor)의 입학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글 독일 유학 정보 사이트 모음 총..

실시간 미세먼지 확인 사이트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가 정말 장난 아닙니다. 밖을 나가면 목이 칼칼하고 답답합니다. 미세먼지에 노출되면 기도에 자극이 와서 기침과 호흡곤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천식이나 폐 질환을 가지신 분들은 특히나 조심해..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팁입니다.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자동완성 기능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카톡이나 메세지를 입력할 때 기존에 입력한 적이 있는 단어들을 기억하여서 불러옵..

DAAD 장학금 어떻게 운영할까 [내부링크]

DAAD(독일고등교육진흥원)은 독일 대학들의 국제적인 학술관계 발전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장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AAD의 장학프로그램은 출신국가와 전공분야에 제한과 차별 없이 독일인과 외국..

미생체 폰트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생체 폰트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미생체는 윤태호 작가의 웹툰 대표작이라고 불리는 '미생'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폰트라고 합니다. 윤태호 작가의 손글씨로 만든 폰트..

독일 유학 정보 사이트 모음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독일 유학에 관련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비영어권 국가 중 유학 선호도 1위인 독일 유학의 장점이 무엇이 있는지..

컴퓨터 비트 확인 1분만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컴퓨터에는 32비트 그리고 64비트가 있습니다. 그런데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프로그램의 설치 옵션을 설정할 때 내 컴퓨터가 무슨 비트였는지에 대해서 생각이 안 날때가 있습니다...

한본어 번역 사이트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최근 개인 인터넷 방송이 정말 대유행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스트리머들도 정말 많이 늘어났고 아프리카 TV나 트위치 방송을 통해서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1인 미디어 진행..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프린터를 사용할 때에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수적입니다. 만약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프린터를 사용하려면 드라이버 설치가 필수입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포맷했거나 새로운 컴퓨터에..

경기천년체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 소개할 폰트는 경기천년체 입니다. 경기도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폰트로 경기도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만들기 위해 제작된 폰트라고 합니다. 이미지를 만들 때 정말 중요한..

영어 주소 변환 사이트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어 주소 변환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문주소는 해외배송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익숙할 것 입니다. 하지만 해외배송을 처음으로..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Avatar Maker 1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Avatar Maker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이나 캐릭터의 존재는 정말 대단합니다. 하나의 예를 들자면,..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간단하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맞춤법은 언제나 중요합니다.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공식적인 인쇄물의 내용을 작성할 때..

제주 한라산체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한라산체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한라산체는 제주특별자치도의 문화적 고유성을 상징하는 폰트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시각적 친근..

MBTI 무료검사 간단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MBTI 무료검사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MBTI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죠. ▶ MBTI란? MBTI는 마이어스와 브릭스가 스위스 정신분석학..

비만도 측정기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8년 한 해에는 늘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라드터틀이 응원하겠습니다! 2018년 무술년 새해 소망이 무엇인가요? 새로운 사업의 시작이나 취업이나 다양..

악력기 효과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악력기 효과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단 악력의 사전적 정의는 물건을 쥐는 손아귀의 힘을 말합니다. 주로 상지근의 힘을 말합니다. 악력이 강해질..

인터파크 고딕체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파크 고딕체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인터파크 고딕체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인 인터파크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폰트입니다. 기본적인..

일본어 공부 사이트 1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어 공부 사이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우리와 가깝고도 먼 이웃나라인 일본 일본으로 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고, 취업을 생각하시는..

명언 배경화면 사이트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여러분들 오늘의 하루는 어떠셨나요? 마음이 즐거우셨나요? 기분은 편안한 하루였는지, 상쾌한 기분을 만끽했는지 많이 궁금하네요. 제가 오늘 이렇게 여러분의 안부를 묻는 건 포스..

일본어 폰트 무료 다운로드 1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본어 폰트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폰트의 갯수는 많지 않지만, 다양한 스타일의 폰트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일본어..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는 총 세 곳 입니다.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골라서 사용..

스웨거체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웨거처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스웨거는 무료로 스웨거체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스웨거체는 방송화면, 광고, 게임..

페이퍼크래프트 도안 사이트 2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페이퍼크래프트 도안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페이퍼크래프트가 무엇인지는 알고 계신가요? 페이퍼크래프트란? 종이 도면으로 입체적인 조형물을..

텀블러 메세지 보내기 1분만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랜만에 텀블러 카테고리에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텀블러 메세지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텀블러의 메세지 기능은 채팅과 비슷합니다. 상대방에게 메세..

야놀자체 폰트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야놀자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야놀자체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두들 야놀자는 알고 계시죠? 모르시는 분이 거의 없으리라 생각이 들지만,..

딥러닝 기반 자동채색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딥 러닝을 기반으로 하는 자동채색 사이트 Paintschainer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읽기 전에 '딥 러닝'이 무엇인지 알고계신가요? 모르셨다면 아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Audials radio'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인 Audials Radio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을 할 필요 없이 음악들을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스트리밍 사..

아이폰X 노치 숨겨주는 배경화면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X 노치를 숨겨주는 바탕화면 사이트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새로 출시된 아이폰 X의 노치 디자인 (Notch design) 에 대한 말들이 정말 많습니다. 기..

독일어 공부 사이트 'DW'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독일어 공부 사이트 'DW'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혹시 독일어를 알고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독일어 아냐고 물어보면 바로 구텐탁! 이라고 말씀을 많..

한솥 왕치킨마요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한솥에서 출시된 왕치킨마요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한솥 도시락 자주 사드시나요? 저는 치킨마요를 참 좋아하는데요.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끔 밥하기 정말 귀찮을 때..

땡처리 펜션 사이트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땡처리 펜션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인생의 재미를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인생의 재미를 여행에서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멋진 장소를 구경하..

천마 효능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천마 효능에 대해 진행하려고 합니다. 모두들 천마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계신가요? 천마라는 이름이 익숙하기는 한데, 어떻게 생긴 식물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 많으..

오픽 응시료 1분만에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픽 응시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오픽에 대해서는 들어보셨나요? 저는 오픽이라는 단어에 대해서는 알고는 있었지만 정확하게 어떤 시험 내용을 가..

영문 필기체 폰트 다운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영문 필기체 폰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잘 정렬된 영문 폰트를 많이 사용하지만 가끔은 멋스러운 분위기를 내거나 색다른 이미..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추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우선 픽토그램은 무엇일까요? 픽토그램은 사물, 시설, 개념 등을 일반 대중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게끔 만든 상징..

써머스 비 과실주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써머스 비 과실주 입니다. 이젠 날씨가 추워져서 시원한 캔음료 보다는 따뜻한 음료를 더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아직 시원한 음료가..

엑셀 틀 고정 1분만에 해결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엑셀 틀 고정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틀 고정이란 무엇일까요? 엑셀 틀 고정이란 행이나 열을 스크롤을 내려도 고정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방법입니..

카카오닙스 효능 1분만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닙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닙스는 요즘 뜨고 있는 건강식품 중에 하나인데요. 카카오닙스는 초콜릿과 코코아의 원료인 카카오 씨앗을 발효하고 난..

엑셀 문자열 합치기 간단하게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셀의 텍스트를 추출해내는 함수식 적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텍스트 추출과 반대로 문자열 합치기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방법이 살짝 비슷한 부..

부산 창업할 때 주목해야 하는 정보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부산 창업할 때 주목하면 좋을 정보 시스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빅데이터를 통해 창업지를 추천하고 홍보지원까지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최근에는 1인 창업, 푸..

한자 폰트 무료 다운로드 및 적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한자 폰트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서 키워드 전략을 잘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미지의 적절한 활용이 마케팅의 성공을 좌우하..

SEN 슬라이스드 오이 피클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정말 간만에 리뷰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SEN이라는 회사에서 제조한 슬라이스드 오이 피클 입니다. 먹기 좋게 자른 오이 피클입니다. 파스타를 구매하면서..

서브웨이 배달 서비스 이용방법 1분 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서브웨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샌드위치를 워낙 좋아해서 서브웨이를 거의 일주일에 두 번 이상은 먹는 듯 합니다. 서브웨이는 내 마음대로 소스를 조합하고 토핑을 올릴 수 있으니 각..

토익 환불 간단하게 해결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토익 환불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토익 시험을 보기 위해서 늘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는 중 입니다. 그런데 가끔..

텀블러 검색 꿀팁 사이트 Flaru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텀블러 꿀팁을 한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텀블러를 이용하시면서 검색하실 때 어떠신가요? 해시태그를 검색하거나 직접적인 키워드를 입력함으로써 관련 텍스트와 이미지..

유튜브 조회수 수익 어떻게 발생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최근에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플랫폼이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감성사진이 가득한 인스타그램? 아니면 페이스북? 여러 SNS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저는 그 중에도 과거부터 현재..

엑셀 텍스트 추출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엑셀은 정말 여러가지로 편리한 프로그램이죠. 다양한 상황에 적용할 수 있고 하나 하나 살펴봐야하는 꼼꼼한 작업을 손쉽게 해결해주니까요. 오늘부터 앞으로 꾸준히 엑셀 꿀팁에 대..

컴퓨터 사양 확인 'Can you run it?' 로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사양 확인 사이트인 'Can you run it?'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an you run it은 본인 컴퓨터 사양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구동하고 싶은 게임의 요구사항과 비교해..

텀블러 탈퇴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텀블러 탈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텀블러 이용을 중단하고 싶거나 오랜기간 동안 텀블러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탈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개인정보를 보..

텀블러 비밀번호 찾기 1분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텀블러 비밀번호 찾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플랫폼이든 오랜 시간동안 사용을 하지 않아서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각 플랫폼에서는 비..

무료 클래식 음악 듣기 사이트 'classic manag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여러분들은 클래식을 자주 들으시나요? 저는 집중해서 공부를 해야할 때나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을 때 클래식을 듣습니다. 그러면 기분도 훨씬 편안해지고 개운해지는 것 같습니다...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카드 혜택 모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KB국민의 탄탄대로 온리유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온리유카드는 주유에 대한 혜택이 가장 특징적입니다. 주유뿐만 아니라 차량관리에도..

아이폰 텀블러 안전모드 1분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 텀블러 안전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아이폰에서 텀블러 안전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에서 텀블..

텀블러 안전모드 해제 및 설정방법 1분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텀블러 안전모드 해제 및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텀블러를 이용하다보면 보기 민망한 이미지들도 보곤 합니다. 혼자 있을 땐 큰 상관이 없겠지만, 사무실이나 공..

스마트한 올인원 카드 KT 클립카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KT의 클립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KT 클립카드는 신용/체크 카드 10장, 멤버십 카드 10장, 교통카드 1장! 그러니까 총 21장의 카드를 하나의 카드로..

설문조사 사이트 '갤럽 gallup'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무료 설문조사 사이트인 '갤럽 gallup'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한국 여론조사 전문기관 중에 하나이자, 국내 최초의 여론조사 회사입니다. 국내에서는 가장 인지도가 높은..

텀블러 가입 방법 1분만에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텀블러의 가입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텀블러는 자신의 관심사에 관한 이미지나 동영상을 공유하는 일종의 마이크로 블로그 입니다. 분위기 있고 영감..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하여 무료로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무료 오피스 프로그램인 '폴라리스 오피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일반적으로 한글과 MS 오피스를 많이 쓰기 때문에 폴라리스 오피스는 조금 생소하실 수도..

엑셀 한페이지 인쇄 1분이면 문제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엑셀 한페이지 인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엑셀은 기본적으로 인쇄용지가 A4 사이즈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별다른 설정을 하지 않았다면 페이지의 구분에..

컴퓨터 알람 사이트 '쿠쿠클락 KuKu Kl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알람 사이트 '쿠쿠클락 KuKu Klok'을 소개합니다. 아침에 알람이 없으면 정말 일어나기 힘들죠? 그래서 저도 아이폰 알람을 5개 정도는 맞춰놓고 잠이 듭니다. 그런데..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한꺼번에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이미지는 갖고 있는데 이 이미지의 출처를 정확하게 모를 때 사용하면 좋은 팁입니다.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가성비 좋은 펠트슐로센 다크위트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펠트슐로센 다크위트 가격: 1,600원 종류: 맥주 원재료: 정제수, 밀맥아, 보리맥아, 홉스, 효모 용량: 500ml 도수: 5% 제조사: FELDSCHLOSSCHEN 파는 곳: 대형마트 (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ms오피스 대학생 무료 설치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ms오피스 대학생 무료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대학생들에게는 필수적인 오피스 프로그램! 레포트를 작성하거나 근사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때 필요하죠. 컴퓨터를..

독특한 향을 가진 GS25 유어스 '푸팟퐁 커리 감자칩'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푸팟퐁 커리 감자칩' 가격: 1,500원 종류: 과자 원재료: 감자, 혼합식용유, 해바라기유, 푸팟퐁커리분말 (새우 엑기스 분물, 새우농축분말), 카레분말 용량: 65g 칼로리: 360kcal 제조사:..

수면 무호흡증 증상 1분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수면 무호흡증의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수면 무호흡증의 정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수면 무호흡증이란? 수면 무호흡증은 코골이라고도..

카메라 계산기 어플 '포토매스 Photomath' 사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카메라 계산기 어플인 '포토매스 Photomath'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풀고 싶은 수학계산을 카메라 화면에 담아내면 간단하게 계산을 해주는 아주 유용한 어플입니다. Photo..

GS25 유어스 '대게딱지장 삼각김밥'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대게딱지장 삼각깁밥 가격: 1,000원 종류: 삼각김밥 원재료: 쌀, 대게딱지장, 마요네즈, 맛살채, 볶음참깨 용량: 110g 칼로리: 367kcal 제조사: 삼영데리카후레쉬 파는 곳: GS25 편의점 안..

GS25 유어스 '닭가슴살 버거'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닭가슴살 버거 가격: 2,300원 종류: 햄버거 원재료: 햄버거번(곡류가공품), 닭가슴살 스테이크, 토마토, 양상추, 양배추 , GS마요네즈 용량: 146g 칼로리: 310kcal 제조사: 삼영데리카후레..

회원가입 없는 무료 문서 번역 사이트 'DocTranslator' [내부링크]

무료 문서 번역 사이트 'DocTranslator'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문서 번역 사이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DocTranslator 입니다. 문서의 형식 상관없이 레이아웃을 유지한 채..

레드락 오리지널 맥주 시원한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레드락 오리지널 가격: 3,000원 종류: 라거맥주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콘그릿츠, 홉스, 효모 도수: 5.0% 용량: 500ml 제조사: Anheuser-Busch Inbev Brewery (수입원은 오비맥주) 파는 곳: 대형마..

유튜브 배속 조절 1분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배속 조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청할 영상의 길이가 너무 길거나 빠른 시간내에 영상을 봐야할 때 혹은 영상을 조금 느리게 보고 싶을 때 사용하..

KB국민 알파원카드 올인원 혜택 정리 [내부링크]

카드 한 장이면 OK! 'KB국민 알파원카드' 혜택 ▶ KB국민 알파원카드 '어떻게 카드가 변하니..?' '지갑 속의 카드는 한 장이면 충분하다!' 지갑 속에 카드가 많아지면 이게 어떤 장점을 가진 카드인지도 헷갈리..

구글 검색기록 삭제 방법 1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구글 검색기록 삭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PC에서든지 구글 로그인을 하고 검색을 하려고 할 때 다른 PC에서 검색했던 기록이라도 그대로 나타나게 됩니다. 제..

인터넷 포토샵 사이트 '픽슬러'로 이미지 편집 OK [내부링크]

무료 포토샵 사이트 '픽슬러'로 이미지 편집 OK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인터넷 포토샵 사이트 'PIXLR 픽슬러' 입니다. 픽슬러 에디터는 언제 어디에서든지 포토샵을 무료로..

달콤한 생크림 맛의 '푸딩우유' 먹어봄! [내부링크]

제품 정보 푸딩우유 가격: 1,300원 종류: 유음료 용량: 300ml 칼로리: 270kcal 제조사: 비락 파는 곳: GS25 편의점 GS25 편의점에서 신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푸딩우유 입니다. 우유랑 푸딩의 콜라보라니..? 뭔..

국물 맛이 일품인 '농심 멸치 칼국수' 리뷰 [내부링크]

국물 맛이 일품인 '농심 멸치 칼국수' 리뷰 제품 정보 농심 멸치 칼국수 가격: 3,528원 ( 저는 롯데마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2,580원에 구매 ) 종류: 국수 용량: 98g 칼로리: 335kcal 제조사: 농심 파는 곳: 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TOP 5 알아보기 [내부링크]

남자의 자존심! 정력에 좋은 음식 TOP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력에 좋은 음식 TOP 5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게 정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 생활습관 교정이 필수 입니다. 그 중에도..

GS25 유어스 콩고물이 들어있는 고소한 인절미 과자 리뷰 [내부링크]

GS25 유어스 콩고물이 들어있는 고소한 인절미 과자 리뷰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고소한 인절미 과자 가격: 1,000원 종류: 과자 원재료: 쌀가루, 식물성유지, 인절미맛시즈닝, 유당, 탈지분유, 옥수수가루 용량:..

자취생들의 밥도둑! 타라코 후리카케 리뷰 [내부링크]

자취생들의 밥도둑! 타라코 후리카케 리뷰 제품 정보 타라코 후리카케 명란 가격: 2,980원 종류: 수산물가공품 원재료: 대구알 43.75%, 참깨, 정제소금, 시즈닝오일 용량: 28g 칼로리: 16kcal 제조사: NITTOARIMA..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1분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1분 정리! 오늘은 유튜브 영상에서 mp3 파일을 추출해내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프로그램 없이! 웹사이트 접속만으로 추출이 가능한 간단한 방법입니다. 그러면 사진과 설명을..

토마토 과육이 들어있는 GS25 유어스 더 토마토 리뷰 [내부링크]

토마토 과육이 들어있는 GS25 유어스 더 토마토 리뷰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더 토마토 가격: 2,000원 종류: 과채음료 원재료: 콜스그라운드토마토 (미국산)[토마토과육 50%, 토마토퓨레50%] , 토마토페이스트 (..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KB국민카드 굿데이올림카드 혜택 총정리! ▶KB국민카드 굿데이 올림카드 KB국민카드 굿데이 올림카드는 생활 밀착형 카드입니다. 매달 지출하는 비용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대형마트, 주유, 통신, 대중교통에..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모두 알아보기!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란?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직장인들 혹은 20대 사회초년생들에게 적합한 카드입니다. 복잡하고 사용하기 어려운 혜택을 줄이고,..

유튜브 동영상 반복재생 1분안에 해결!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반복재생 1분안에 해결! 보고 싶은 영상이나 듣고 싶은 노래를 계속해서 무한 반복할 수는 없을까? 한 번쯤 생각해보셨을 겁니다. 결론 먼저 말씀드리자면 가능합니다! 그것도 정말 아주 쉽게! 그러..

[Pig Toolbox] 이미지로 검색하는 방법 1분 정리! [내부링크]

Pig Toolbox 로 이미지로 검색하는 방법 1분 정리! 오늘은 크롬 확장프로그램 중에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인 Pig Toolbox를 이용하여 이미지를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을 활용하면..

온리프라이스 레몬향 스파클링 사이다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온리프라이스 레몬향 사이다 가격: 1,000원 종류: 탄산음료 원재료: 레몬향(주정, 합성착향료, 정제수, 천연레몬향 16.25%) 용량: 1.5L 칼로리: 600kcal 제조사: 남양에프앤비 파는 곳: 롯데마트 짜릿..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사이트 추천. 팻 시크릿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사이트 추천. 팻 시크릿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따라오세요! 다양한 정보가 있는 사이트 팻 시크릿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음식들의 칼로리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KTX 힘내라청춘 할인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KTX 힘내라 청춘 할인 혜택 알아보기! KTX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KTX 타는 것이 부담스러우실 겁니다. 그런 부담을 느끼는 이용자들을 위해 코레일에서 제공하는 할인 상품들이 있습니다..

자몽 스파클링 음료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자몽 스파클링 가격: 1,000원 종류: 탄산음료 원재료: 자몽농축액(이스라엘산 5%) 용량: 350ml 칼로리: 210kcal 제조사: 제스트코 파는 곳: GS25 편의점 시원한 탄산과 자몽의 만남 자몽 스파클링 어제..

GS25 유어스 무화과 그레인바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무화과 그레인바 가격: 800원 종류: 과자 원재료: 밀가루(미국산 20%), 전립분(미국산 11%), 건조무화과다이스(터키산 건조무화과,밀가루 8%) 용량: 31g 칼로리: 114kcal 제조사: 청우식품..

GS25 유어스 낮도밤안 치킨 도시락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낮도밤안 치킨 도시락 가격: 3,600원 종류: 편의점도시락 원재료: 버팔로스틱 (태국산 42.45%) 스위트콘, 소시지, 다이스감자 용량: 179g 칼로리: 영양성분표가 없네요. 제조사: 삼영데리카후레쉬..

츄파춥스 스파클링 오렌지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츄파춥스 스파클링 오렌지 가격: 1,000원 종류: 탄산음료 원재료: 오렌지농축과즙, 비타민C, 액상과당, 적양배추색소, 천연향료 용량: 345ml 칼로리: 164kcal 제조사: 남양유업 파는 곳: 대형마트 및..

GS25 유어스 블루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블루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가격: 1,000 원 종류: 탄산음료 원재료: 레몬농축액 0.54% (배합함량 100% 이스라엘산) 용량: 350ml 칼로리: 150kcal 제조사: 오케이에프 파는 곳: GS25 편의점..

해태 갈아 만든 배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해태 갈아 만든 배 가격: 1,000 원 종류: 과, 채음료 주원재료: 배퓨레 12% 국산, 당시럽 용량: 340ml 칼로리: 168kcal 제조사: 해태 파는 곳: 편의점 및 대형마트 340ml는 CU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CU 가야농장 토마토 음료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CU 가야농장 토마토 가격: 1,000 원 종류: 과,채음료 원재료: 토마토 페이스트 (토마토즙 50% 칠레산), 액상과당, 백설탕 용량: 340ml 칼로리: 125kcal 제조사: 웅진식품 파는 곳: CU편의점 에서만 판..

에스비 생와사비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에스비 생와사비 (S&B) 가격: 2,980 원 종류: 향신료조제품 원재료: 고추냉이 9.46%, 서양고추냉이 9.18% 용량: 43g 칼로리: 28kcal 제조사: S&B 파는 곳: 대형마트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저..

쿨피스톡 스위트 망고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쿨피스톡 스위트 망고 가격: 1,200 원 종류: 탄산음료 원재료: 망고농축액 (고형분 함량 51%. 이스라엘산) 1.28 %, 유산균 시럽 용량: 350ml 칼로리: 175kcal 제조사: 일화초정공장 파는 곳: 편의점 및..

[KB국민카드 이벤트] 9월 The 맛있는 캠핑 시즌 11th [내부링크]

<사진제공: 해피포인트 앱> [KB국민카드 이벤트] 9월 The 맛있는 캠핑 시즌 11th 9월은 가족과 함께하자! KB국민카드와 해피포인트가 함께하는 The 맛있는 캠핑 시즌 11th 이벤트가 이벤트 응모를 하고 있습니다!..

GS25 유어스 이프 화이트 그레이프 주스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이프 화이트 그레이프 주스 가격: 1,500원 종류: 과채음료 주원재료: 정제수, 백포도주스 15%, 알로에베라 5%, 설탕, 과당시럽, 천연백포도향 0.1% 용량: 350ml 칼로리: 148kcal 제조사: G..

파리바게트 마시는 컵빙수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파리바게트 마시는 컵빙수 가격: 3,000원 (할인쿠폰 적용 2,000원에 구매) [2017.08.17~31 쿠폰 혜택 알아보기] 종류: 스무디 음료 주원재료: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인절미 떡, 팥, 콩고물. 용량: 49..

GS25 유어스 위대한 숯불구이 후랑크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위대한 숯불구이 후랑크 가격: 1,300원 종류: 소시지 주원재료: 돼지고기(국산), 닭고기(국산. 기계발골육), 옥수수전분(러시아,헝가리,세르비아산 등) 용량: 115g 칼로리: 220kcal 제조사..

GS25 유어스 자꾸자꾸 떡볶이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자꾸자꾸 떡볶이 가격: 2,000원 종류: 떡볶이 주원재료: 자꾸자꾸 떡 쌀 99% (외국산), 소맥분 밀(미국산,호주산), 고추양념(중국산) 용량: 300g 칼로리: 665kcal 제조사: 덕산식품 파는..

강레오 김치찌개 라면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강레오 김치찌개 라면 가격: 4,480원 종류: 라면 주원재료: 소맥분(미국산), 팜유(말레이시아산), 감자전분(독일산, 덴마크산), 배추김치(국산) 용량: 1봉지 150g 칼로리: 1봉지 475kcal 제조사: 삼양..

CU 깐풍치킨 요일도시락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CU 깐풍치킨 요일도시락 가격: 3,600원 종류: 편의점도시락 주원재료: 쌀 19.17% 바삭순살치킨강정 (닭고기 69.77%), 깐풍기용 소스 8.2% 용량: 365g 칼로리: 726kcal 제조사: 원푸드림 조리법: 1000w..

노브랜드 궁중 떡갈비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노브랜드 궁중 떡갈비 (No brand Grilled Short Rib Patties) 가격: 5,980원 종류: 분쇄가공육 원재료: 돼지고기 (국내산/갈비살) 28.67%, 돼지고기 (국내산/정육) 28.02%, 쇠고기 (국내산) 13.31% 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간단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간단하게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동영상을 간단하게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는 정말 무궁무진한 재..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No brand Chicken Tender) 가격: 5,480 원 종류: 분쇄가공육 원재료: 닭고기 (안심: 국내산) 52.02% , 밀가루, 옥수수전분, 참빵가루 등 보관방법: 냉동보관 용량: 550g 칼로..

비 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이트. 레이니 무드 [내부링크]

비 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이트. 레이니 무드 (Rainy mood) 비 오는 소리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레이니 무드에 접속하세요. 비 오는 소리를 하루종일 반복재생할 수 있으니까요! 레이니 무드 접속하기..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라텍스 장갑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노브랜드 라텍스 장갑 (No brand Latex Gloves) 가격: 2,180원 종류: 장갑 섬유 조성: 내피 폴리에스테르 (스판덱스) 97%, 기타 3% 코팅 라텍스 제조사: 오공 032) 821-5074 주의사항: 반드시 손세탁!..

스마트한 컨슈머를 위해! 죽전동 노브랜드 전문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은 용인시 죽전동에 새로 오픈한 노브랜드 전문관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평소에 노브랜드 상품을 많이 사용합니다. 주방용품, 욕실용품, 식료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요즘 인기 많은 신제품, GS25 대게딱지장 리뷰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대게딱지장 가격: 3,500 종류: 수산물가공품 보관법: 냉장보관 주요 원재료: 대게내장(국내산)55%, 어묵(게맛살 25%), 마요네즈 용량: 80g 칼로리: 258kcal 제조사: 씨포스트 파는 곳: GS25 편의..

크롬을 이용한 인스타그램 원본 영상 저장하는 두 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원본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클릭) 에 이어서 크롬을 이용한 인스타그램 원본 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본 영상을 저장하는 것도 원본..

크롬으로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원본 사진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은 크롬으로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원본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클릭해도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이 나오질..

쫀득하고 톡쏘는, GS25 소라 와사비 리뷰 (GS25 Sora Wasabi review) [내부링크]

제품 정보 GS25 소라 와사비 (GS25 Sora Wasabi review) 가격: 3,500원 종류: 양념젓갈 보관법: 냉장보관 원재료: 피뿔고둥살(터키산) 72%, 미림(쌀,주정) 12.8%, 고추냉이줄기(중국산) 3%, 정제염(국내산) 2.5%,..

자연주의 인체형 건강 마사지기 (JAJU Massage review) [내부링크]

제품 정보 자연주의 인체형 건강 마사지기 (JAJU Massage) 가격: 4,900원 종류: 마사지기 재질: SAN 제조사: 새샘 파는 곳: 이마트 자연주의 (JAJU) 자연주의에서 구입한 인체형 건강 마사지기 입니다. 마사지..

믹스테일 아이스 모히토/스트로베리 마가리타 2종 리뷰 (Mixtail ice review) [내부링크]

제품 정보 믹스테일 아이스 모히토/스트로베리 마가리타 (MIXX TAIL MOJITO/STRAWBERRY MARGARITA) 가격: 2,000원 종류: 캔 칵테일 도수: 3% 용량: 355ml 제조사: 오비맥주 파는 곳: 대형마트와 편의점 (CU, GS25..

여름 휴가 후유증 스마트하게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름 휴가 후유증 스마트하게 극복하는 방법! 여름 휴가 계획은 잘 준비하시고 있으신가요? 저는 이번 여름에 바닷가에서 태닝을 꾸준히 할 생각인데요. 생각만 해도 설렘이 가득하네요! 휴가 기간을 통해서 재충..

상큼한 레몬를 담은, 호가든 레몬 리뷰 ( Hoegaarden lemon revi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된 호가든 레몬 입니다. 작년 겨울에 출시하였던 호가든 유자, 지난 봄에 출시되었던 호가든 체리를 이은 ( 호가든 체리 리뷰 바로가..

취해서 좋은 밤, 혼술할 때 듣기 좋은 Playlist.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새로운 컨텐츠 카테고리 'Playlist' 로 찾아온 라드보이 입니다. 가끔씩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음악에 대한 소통을 나눠보고자 합니다. 지금은 시작단계라서 어떤 방향을..

한국장학재단/국가장학금. 2학기 2차 신청은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입니다. 오늘은 한국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국가장학금 2학기 2차 신청 날짜가 언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 장학금 기간을 놓쳤을 때, 2차 신청이 가능한가요? 국가 장학금은 1차..

무더위를 잠시나마 식혀줄, GS25 유어스 팥빙수 리뷰 (GS25 Youus patbingsu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GS25 유어스 팥빙수 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듯 합니다. 매일마다 부산에서는 폭염주의보가 날라오고 있는데요. 정말이지.. 1시 2시 쯤에는..

[Pig Toolbox] 크롬 마우스 우클릭 해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은 크롬 확장프로그램 중에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웹사이트나 카페페이지를 검색하는 도중에 불펌방지를 위해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남자의 숱을 완성하는, DTRT 숯 유 리뷰 ( DTRT Suit you black powder revi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DTRT 숯 유! 정식 명칭은 DTRT 블랙 파우더 숯 유 입니다 남자의 자신감이 어디서 나오냐고 물으신다면 숱이라고 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중에..

감성적이고 절제된, 울산 달동 센티르 ( Sentir Cafe ) [내부링크]

Sentir Cafe 울산 달동에 위치한 카페 센티르 입니다. 감성적이고 절제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좋은 음악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테이블은 많지 않고, 벽 아래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길게 있습니..

여름밤을 시원하게 장식해줄, 하프 맥주 리뷰 ( HARP beer review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하프 맥주 입니다. 요즘같이 더운 날씨엔 낮과 밤 가릴 것 없이 시원한 맥주 한 잔이 땡기죠! 최근에는 냉장고에 맥주가 없는 날이 없었네요...

여름철 땀이 많은 당신에게,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 리뷰 ( Flexin deo wipes Tissue review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 입니다. 6월이 시작되면서 점점 더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요. 낮에는 긴팔 셔츠나 긴팔 티를 입고 나가면 금방 육수..

일본의 분위기를 담은, 키햐아 ( Kihyaa ) [내부링크]

​ 키햐아 Kihyaa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은 일본 가정식 식당을 추천하려 합니다. 일본스러운 소품의 배치와 조명, 타일 까지 세심하게 꾸민 식당이었습니다. 글을 아끼며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

느끼함은 쏙 뺀, 부곡동 오븐로드 ( oven road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은 배달음식점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부곡동에 위치한 오븐로드! 두실, 부곡동, 구서동, 장전동, 온천동, 서동, 남산동, 동래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븐로드는 오..

오션뷰와 좋은 음악을 가진, 기장 일광 그릿비 커피 ( Greetvi coffee ) [내부링크]

Greetvi coffee 그릿비 커피 오늘 날씨가 굉장히 더웠네요. 날이 더워지면 바다 바람 생각이 간절합니다. 그래서 시원한 바다 바람 맞으면서 좋은 커피 한 잔 할 곳을 찾아갔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늘 소개해드..

여유롭고 느린, 마틴커피로스터스 ( Matin Cofferoasters ) [내부링크]

Matin Cofferoasters 마틴 커피로스터스 날씨도 풀리고 야외에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오늘은 여유롭고 느린 라이프를 즐길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글을 아끼며, 사진으로 보여드리겠..

하바행크 반다나 리뷰 ( HAV A HANK Bandana review ) [내부링크]

HAV A HANK Bandana 하바행크 반다나 HAV A HANK - [No.17] Traditional Paisleys/Mirage Blue 미국산 목화로 만든 제품으로 처음에는 뻣뻣하지만, 오래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부드러워지는 묘한 매력을 가진 아..

만성피로와 숙취에 좋은, 미나리즙 리뷰 ( Parsley juice revi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논공약산 밭 미나리즙 입니다. 미나리는 칼슘과 칼륨, 비타민 A,C 등이 다른 채소에 비해서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몸의 열이 많은 사람들..

싱그러운 5월의 감성 음료, GS25 유어스 장미 레몬에이드 ( gs25 rose lemonade review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 편의점의 유어스 장미 레몬에이드 입니다. 계절의 특징을 잘 살린 음료인 듯 한데요. 장미 레몬에이드는 여름시즌 동안에만 판매하는 한정상품..

청춘이라는 이름으로, 디뮤지엄 ( Dmuseum : Youth exhibition ) [내부링크]

​ ​ ​​D museum : Youth exhibition 디뮤지엄 ( 유스 Youth : 청춘의 열병, 그 못다한 이야기 ) 지난 주 비가 조금 오던 토요일 디뮤지엄을 방문하였습니다. 드디어 디뮤지엄에서 유스 전시를 보게 되었네요..

쫄깃한 순대를 집에서, 이마트 노브랜드 찰진순대 리뷰 ( Chalsundae review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이마트 노브랜드 찰진순대 ​입니다. 평소에 순대를 참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대용량으로 집에 사두고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 먹으면 어떨..

비 오는날 어울리는, 한남동 카페 톨릭스 ( Cafe tolix ) [내부링크]

​ CAFE TOLIX 카페 톨릭스 디뮤지엄 전시 보러왔다가 비를 피하러 잠시 들어왔습니다. 비오는 날 오기 좋겠습니다. 잔잔한 음악에 여러 테이블에서 들려오는 수다소리가 즐겁네요.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달달한게 땡긴다면, 이마트 노브랜드 크리스피 라이스 리뷰 ( No brand Crispy rice review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마트 노브랜드 크리스피 라이스 ​입니다. 제가 원래는 단 음식을 잘 안먹었는데 요즘엔 이상하게 단게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트에서 과자나 사..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카페 데니스 ( CAFE DENNIS ) [내부링크]

CAFE DENNIS 오늘은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카페를 한 곳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서면 카페, 전포동 카페 중에 참 아끼는 카페입니다. 위치는 송상현광장에 가깝습니다. 좋은 음악과 소품들이 기분을 한결..

오너 셰프가 직접 운영하는, 부산대 구르메식당 ( Gourmet Restaurant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에 방문하였던 식당 한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부산대 앞에 위치한 ​구르메 식당​ 입니다. 구르메는 프랑스어 표기로 Gourmet 이라고 쓰며 미식가 라는 뜻을 갖..

해장이 필요한 당신, 위드미 속풀 라면 리뷰 ( With me Hangover Ramen revi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위드미 속풀라면 입니다. 저는 평소에 CU나 GS25를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위드미 편의점은 거의 가보지 않았는데요. 위드미의 '해장의 神 속풀라면(이..

아이폰으로 담아낸 부산 아미동 비석문화마을 (Ami-dong tombstone culture village) [내부링크]

아미동 비석문화마을 작년 2016년 11월 15일 아미동 비석문화마을을 방문하며 찍은 사진들입니다. 대부분 감천문화마을은 아는데, 비석문화마을은 잘 모르시죠. 감천문화마을은 다양한 색채의 벽화와 흥미로운 풍..

하루에 한 송이, 전포카페거리 사라스 가든 (Sarah's Garden) [내부링크]

​ 올해 초에 다녀온 전포카페거리의 사라스 가든 입니다. 가게 내부는 작지만 다양한 꽃들이 있었습니다. 꽃 뿐만 아니라 공기정화식물인 스투키와 선인장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쪽 분야에 대해 문외한이기..

건강한 채식식당, 장전동 나유타 카페 ( Nayuta cafe ) [내부링크]

​ 장전동에 위치한 나유타 카페 (nayuta cafe) 입니다. 나까, 리아, 주영 3명이 운영하는 무국적 채식 카페 & 식당입니다. 소박하며 잔잔한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나유타 카페 facebook. https://www.facebook.c..

가성비의 끝판왕. GS25 유어스 완전크닭 도시락 리뷰 (GS25 chicken leg dosirak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GS25 유어스의 완전크닭 도시락 입니다. 이 제품은 오늘 (14일)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제품입니다. 어제 이 소식을 뉴스로 확인하고 오늘 점심에 바..

새로운 조합이 기대되는, 강레오 맥앤치즈 리뷰 ( Chefood Mac and cheese revi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쉐푸드 강레오 맥앤치즈 입니다. 오늘은 좀 날씨가 날카롭지만 그래도 전보다는 날씨가 많이 풀렸죠! 그래서인지 요즘은 오뎅탕에 소주보다는 시원한..

출출한 밤 야식으로 제격! GS25 소시지 치아바타 리뷰 ( sausage ciabatta review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GS25​ ​소시지 치아바타 ​입니다. 구매해서 먹은지는 오래 됐는데, 그 맛이 아직도 기억이 남아서 리뷰해보려 합니다. 간단하게 야식으로 괜찮..

벚꽃이 다 지기 전에, GS25 벚꽃향 핑크버거 리뷰 (scent of cherry blossoms pink burger review)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벚꽃향 핑크버거 ​입니다. 벚꽃이 만개한 요즘 벚꽃 구경들 많이 다니시죠~ 길거리 걷다보면 벚꽃나무들 덕분에 기분이 한결 화사해지는데요...

쫄깃하고 오동통통한 신제품 라면! 농심 볶음 너구리 리뷰 (nongshim new neoguri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출시된지 일주일도 안된 아주 따끈따끈~한 신제품인 볶음 너구리 입니다! 짜장라면 유행, 부대찌개 라면 유행 속에서도 스테디 셀러의 자리를 유지했던 너구리가 신제..

도시락 하나 제대로 먹자! GS25 모두의 정찬 도시락 리뷰 (Everyone's meal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 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두의 정찬 도시락입니다. 일단 겉으로 봤을 땐 구성이 알차보여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가격에 적합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특별한 중식이 끌린다면, 온천장 미미루 (Chinese restaurant mimiru review)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 가는 중식집 한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온천장에 위치하고 있는 '미미루' 입니다. 저는 중식을 정말 좋아합니다. 어렸을 적 부터 가장 좋아하는 외식 메뉴가 짜장면에..

간단한 한 끼 해결! GS25 제육김치덮밥 리뷰 (Pork with kimchi topping rice review)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Gs 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육김치덮밥 입니다. 자취생인 저는 평소에 편의점 음식을 즐겨먹습니다. 그 중에 가장 자주 사게되는 제품은 아무래도 제대로 된 식..

디테일이 찬란한, 서면 부전동 카페 코버트. (cafe cove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페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부산의 카페들을 주로 다룰 예정입니다. 처음 포스팅할 카페는 바로 서면 부전동에 있는 카페 코버트 (cafe covert) 입니다. 제가 부산에서 제일 애정하는 공간입니다. 카..

이걸로 불면증을 해결? 슬로우 카우 스테비아 (Slow cow stevia review) [내부링크]

​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슬로우 카우 스테비아 입니다! 전에 소개해드린 슬로우 카우와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으로 마찬가지로 릴렉스드링크 입니다. 오리지널 슬로우 카우 보다는 용량이 더 많은 330ml 입니..

집에서 손쉽게 즐기는 홈플러스 순대국. (Homeplus sundaetguk review) [내부링크]

이번에는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순대국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요즘 날씨 참 얄밉습니다. 오전에는 날이 좀 풀렸나 싶다가도 저녁만 되면 다시 추워서 옷차림을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입니다. 추운 날씨엔..

자신감 넘치는 남자 냄새! 보드맨 바디스프레이 사용 후기 (BODMAN Spray review)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보드맨 바디스프레이 패션 입니다. 남자의 패션을 완성시키는 것이 무엇일까요? 코디와 어울리는 양말? 구두 속에 조용히 숨어있는 깔창? 저는 그것이 '향' 이라고 확신합니다. 멋지게 차려..

매운 맛의 한계에 도전한다! 핵불닭볶음면 리뷰 ( Nuclear Fire Noodles revi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핵불닭볶음면 입니다. 출시된지 꽤 되서 이미 많은 유튜버들이 리뷰를 했었죠. 전 이제야 핵불닭볶음면을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기존의 불닭볶음면..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호가든 체리 리뷰 ( Hoegaarden cherry revi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호가든 체리 입니다. 지난 겨울에 호가든 유자가 출시되었는데 이번 봄에는 호가든 체리가 출시되었습니다. 호가든 체리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

깊어 가는 밤 맥주 한 잔 생각날때. 칭따오 순생 리뷰 ( Tsingtao 純生 revi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칭따오 순생 (칭타오 순생) 입니다. 칭따오는 잘 아실테지만 칭따오 순생은 이름이 생소하실 듯 합니다. 미미루에 방문했을 때 메뉴판에 칭따오 순생이 있는 것..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CU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리뷰 ( Spicy chicken big rice bar review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CU 편의점의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입니다. 한정판매라는 멘트에 끌려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가격정보 2,000..

천연 고카페인 음료! 민타나인 리뷰 (Mintanine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드보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천연 고카페인 음료인 민타나인 입니다. 앞서 리뷰했었던 릴렉스드링크인 슬로우 카우 스테비아가 반응이 좋아서 이번에는 그 반대로 에너지드링크를..

잠을 부르는 음료! 슬로우 카우 리뷰 (Slow Cow revie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개설하고 드디어 첫 글을 게시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정확하고 담백한 리뷰로 여러분을 찾아 뵐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처음으로 소개할 제품은 바로 잠을 부르는 음료수 슬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