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art의 등록된 링크

 rainbowa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육아서평] 영재레시피 [내부링크]

사교육없이 놀이와 대화, 독서로 세 아이를 영재로 키운 기적의 자녀교육법 내 아이 위대한 힘을  끌어내는 영재레시피 - 서안정 지음 - " 좋은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는다." 육아서를 볼 때 마다 생각나는 말이..

[육아서평] 엄마표 홈스쿨링 - 표현력 훈련 [내부링크]

[육아서평] 내 아이의 천재성을 살려주는 엄마표홈스쿨링 (표현력 훈련) - 진경혜 - 이 책을 읽고, 결국에는 부모의 인성이 먼저 만들어져야 자식을 훌륭하게 키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을 읽고나서도..

산삼의 효능과 복용방법 (토종 산양산삼 무료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레인보우건강정보] 산삼의 효능과 복용방법 - 무료 증정 이벤트 중 - 진짜배기 토종 산양산삼에서 감정비만 받고, 산삼 한 뿌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산삼의..

[경제서평] 100만원 들고 도전하는 똑똑한 재테크 [내부링크]

[경제서평] 경제입문서 추천도서 요약 및 서평 100만원 들고 도전하는 똑똑한 재테크 - 양찬일 지음 - - 이 책은 제테크의 기본적인 정보들을 제테크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쉽게 담아놓았다. 최대한 이른, 20대..

[경제정보] 2017년 부자가 될 마지막 기회가 온다 [내부링크]

[경제정보] 주식입문서 추천도서 요약 및 서평 2017년, 부자가 될 마지막 기회가 온다 - 김산하 지음 - - 이 책은 2016년 2월 발행된 책으로, 2017년 경제위기가 닥쳐올 것이라는 전제 하에 씌여졌다. 저자는 IMF..

[경제정보] 부자아빠 주식학교 추천도서 [내부링크]

[경제정보] 부자아빠 주식학교 추천도서 요약 및 서평 "가난하게 태어난 것은 죄가 아니지만 가난하게 사는건 죄다" 나를 부자로 만들어준 주식투자스승들 (존 템플턴/ 존 보글/ 벤저민 그레이엄/ 피터 린치/ 워런..

[건강정보] 양파, 양배추, 브로콜리즙의 효능과 구매TIP [내부링크]

(양파즙/양배추즙/브로콜리즙) 효능과 구매TIP 양파즙 '맛은 맵지만 성질은 따뜻하고 독성은 없다.' - 동의보감, 허준 - 양파 효과 1. 지방세포 분해에 탁월하여 다이어트,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다. 2. 발암물질..

[건강정보] 양산부산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검사비용) [내부링크]

양산부산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건강검진프로그램(검사비용) 얼마전 남편은 회사에서 보내주는 건강검진에 다녀왔고, 그 결과가 나왔다. A4 용지 몇 장 호치케스로 붙여서 보내주는 줄 알았는데, 한 권의 얇은..

[건강정보] 비문증 (블루라이트의 위험성) [내부링크]

비문증 (블루라이트의 위험성) 현대인의 이른 노안에 대하여 나는 아기엄마다!! 아기를 온종일 보살피다보면 오직 아기가 잘 때에만 자유 시간을 누릴 수 있었다!! 그런데 잠들어도 엄마가 사라지면 바로 알고..

[알뜰정보] 재무상담 후기 [내부링크]

[재무상담 후기] - 우리 가정 알뜰경제를 위해 -   결혼 3년 차. 모아놓은 돈이 없다^^ 어마어마한 집 대출금에 세 식구 먹느라 쓴 돈만 해도 어마어마. 주는대로 다 써버린다며 남편이 경제권을 가져가 버렸다..

[알뜰정보] 인터넷 통신사 3년 약정 이후 할인혜택받기 [내부링크]

우리집 인터넷 3년 약정 기간이 끝나자, 여기저기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오기 시작했다. 타통신사로 이동할 경우, 현금, 상품권까지 포함하여 크게는 70만원까지 혜택을 주겠다는 메세지였다. 우리집은 LG U+를..

미술 온라인 동영상강의 사이트 목록 [내부링크]

미술 온라인 동영상강의 사이트 목록 개인적 견해로 원아트스쿨/도약아트는 취미미술에, 렛츠드로우/미술티비는 입시미술에 적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각 사이트마다 무료 강좌가 제공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

미술 참고 도서 목록 (미술임용참고도서) [내부링크]

미술 참고 도서 목록 (미술임용참고도서) 미술사/미술이론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 미술임용이나 미술큐레이터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책들로 선별하였습니다. 한국미술사 청소년을 위한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