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ing-duck의 등록된 링크

 raining-du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5G 핵심서비스 실감형 콘텐츠_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이닝덕 레덕입니다! 지난 글에 이어서 5G의 핵심 서비스 "실감형 콘텐츠"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려고 합니다. 앞의 내용이 궁금하다면 1편을 참조해주세요 :') 꽥꽥! 2020/08/12 - [탐구생활] - 5G..

5G 핵심서비스 실감형 콘텐츠_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이닝덕 레덕입니다! 오늘은 5G 상용화에 따른 핵심 서비스인 '실감형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영화에서 자주 나오던 가상회의? 홀로그램? 이런 게 아닌가 싶은데요. 손흥민 선수가 영국..

통신 기술의 발달사와 기업전용 Private LTE(feat. 5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이닝덕 레덕입니다! 오늘은 이동통신 기술의 발달사와 기업 전용 LTE 그리고 5G(GGGGG 아님)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파이브지다 오지다 명칭으로 한때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투지폰, 쓰리지폰..

챗봇(CHATBOT), 누구냐 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이닝덕 레덕입니다! 오늘은 챗봇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 휴대폰(노트9)에 문자매시지 들어가면, 아래쪽에 당당하게 챗봇이라는 칸이 할당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제 의지와 상관없이 스마트폰..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전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이닝덕 레덕입니다! 4차 산업혁명! 몇 년 전부터 굉장히 자주 들리고, 들어왔던 이 말들에 대해서 아~주 조금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디지털 전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 번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