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opens의 등록된 링크

 rainopen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6건입니다.

오뚜기 오동통면 다시마2개 들어간 맛남의광장 한정판 인기폭팔 [내부링크]

완도 특산물인 다시마 2년치 재고인 2000톤이 쌓여있다고 하는데요. 백종원의 전화 한통에 기존 오동통면에 한개 들어가던 다시마 한개 더 넣겠다면서 쿨하개 2000톤 승인 오뚜기 함영준 회장은 2장 정도 넣으면..

2020 백상예술대상 후보 레드카펫 사진 모음 [내부링크]

제56회 2020 백상예술대상이 6월 5일 오후 4시 50분부터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시작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무관중으로 치러지는 백상예술대상은 TV, 영화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무이 종합 예술 시상식 올해..

백상 유재명 수트 피지컬 레드카펫에서 화제된 이유 [내부링크]

유재명 배우는 이태원클라쓰 장회장 컨셉으로 맞추고 등장 했는데요. 개량한복같은 수트가 참으로 멋지시네요. 피지컬이 좋아서 잘 소화 하시는것 같아요. 뭔가 독특하고 멋있습니다. 유재명 1973년 6월3일생..

아우디 A6 시동꺼짐 이슈 대체 왜일까? [내부링크]

완전 신형도 아니고 독일선 2018년부터 팔았던 차인데 왜 한국들어온 A6 애들만 증상이 생기는건지? 나온지 3년된 차가 저러면 신차는 대체? 결함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주행 도중 엔진과 차체가 심하게 진동..

LG전자 e브릭 레고부품 개발 모터 센서 LED 등 결합한 신개념 블럭 [내부링크]

LG전자는 전선과 LED(발광다이오드)를 비롯해 터치,근접 등 각종 센서, 배터리를 탑재한 레고 브릭 Brick을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LG전자는 이를 전자레고 e-Brick e브릭으로 이름 붙였는데요. 브릭이란 직사각..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이현 윤복역 스폐셜방송 이후 엄청난 화제 여친짤 투척 [내부링크]

이름 조이현 출생 1999년 12월 8일 (20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0cm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졸업)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데뷔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 소속 아티스트컴퍼니 201..

하트시그널 시즌3 10화 천인우 이가흔 엇갈린 러브라인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3 10화에서는 엇갈리고 요동치는 러브라인이 형성되었는데요. 천인우는 박지현, 임한결은 서민재, 정의동은 천안나, 김강열은 박지현 박지현은 김강열, 이가흔은 임한결, 서민재는 임한결, 천안나..

천안계모 9살 아들 여행가방에 감금한채 외출 경악 사건 [내부링크]

A씨는 B군이 소변을 봐 가방에서 흘러나오자 가로 44, 세로 60의 중형 여행가방으로 옮겨 가뒀다. A씨는 경찰에서 가방을 바꿀 때 B군의 상태는 괜찮았다며 그런데 저녁 때 두번째 가방이 조용하고 움직임이..

트와이스 MORE & MORE 뮤직비디오 표절논란 장면 및 입장표명 이슈 [내부링크]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MORE & MORE 모어앤모어 뮤직비디오가 표절논란에 휩싸였는데요. 바로 위 사진의 조형물 때문입니다. 해당 뮤직비디오 사건은 설치 미술가인 데이비스 맥카티 측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더 뉴 싼타페 신형 프리런칭 공식 이미지 및 광고 소식 [내부링크]

우리나라 대표 패밀리 SUV 현대 싼타페가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을 프린런칭 하였습니다. 매우 강렬한 DRL의 모습을 강조하며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표현한듯 하기도한 디자인 오늘 그 모습이 완전히 공..

비디오스타 최영재 문대통령 경호 자원봉사 실제 직업은 미용사 키즈카페 운영 [내부링크]

비디오스타에 문재인 대통령 전 경호 자원봉사를 했던 최영재씨가 출연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레전드 경호원 구본근,최영재,변정길,고석진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최영재 경호원은 경호원을 그만두고 미..

다이슨AS센터 뒤늦게 늘렸지만 LG전자에 주도권 뺏겼다 [내부링크]

올해 2월 출시한 다이슨 V8 슬림 무선 청소기는 기존 제품이 100만원이 훌쩍 넘어섰던 것과 비교하면 가격이 그 절반에도 못미치는 가격에 출시 되었는데요. 다이슨이 자세를 낮추고 소비자 마음을 돌리기 위해..

트와이스(TWICE) MORE&MORE 무대 최초 공개 기대만발 [내부링크]

[MV] 트와이스 - MORE & MORE (미니 9집) 트와이스(TWICE) MORE&MORE 자체 쇼케이스 영상 공개 안무 숏버전 영상 그룹 트와이스가 돌아온다. 트와이스가 6월 1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 앨범 'MORE & MORE'(..

김연경 소속팀 흥국생명 입단 고려 국내 배구계 발칵 [내부링크]

김연경 1988년생 나이 33세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안산서초 - 원곡중 - 수원한일전산여고 키 192cm, 69kg, AB형 배구 입문 초등학교 4학년 점프 높이 스파이크 높이 307cm, 블로킹 높이 299cm 프로 입단 20..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 더이상 용납하지 않겠다 입장발표 [내부링크]

민주당 최고의원회의 중 더불어 민주당 6월1일 최고위원회의 발언 김태년 원내대표 민주당에 180석을 준 이유이기도 합니다. 미통당과 협치하지 않아도 독자적으로 입법활동 할 수 있다록 밀어준 것이고 더이상..

긴급재난지원급 신청 지급 현황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급 신청 및 지급 실적 무려 98.2% 지급 완료! 문정부 정책 싫다고 하고 나라가 해준게 뭐가 있냐는 말 이제는 못하겠네요. 정치권을 중심으로 긴급재난지원금 추가 지급과 기본소득제 도입 주장이..

놀면뭐하니 이효리 과거 핫한 스타일 사진 모음 과거 시절 모음 [내부링크]

나오기만 했다 하면 화제가 되는 이효리 대체 이효리의 과거는 어땠을까? 텐미닛 시절 핑클때는 거의 힙합스타일과 펑퍼짐한 옷을 주로 입던 이효리 2003년 파격적으로 몸매를 드러내고 세기의 명곡으로 솔로데..

놀면뭐하니 광희 지코 예능감 폭팔 꼬만춤 화제 [내부링크]

오늘 5월 30일 방송되었던 MBC 놀면 뭐하니? 혼성 댄스 그룹 유재석, 이효리, 비가 지코, 광희, 쌈디, 코드 쿤스트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그중에서도 큰웃음 보여준 광희 ㅋㅋ 광희가 놀면 뭐하니 혼성..

선미 가정사 연예인이 되려고 했던 이유 눈물주의 [내부링크]

선미는 연예인에 된 이유에 대해 언급하며 연예인이 되겠다고 결심한 이유는 아빠라며 남동생 둘이랑 저, 아버지 이렇게 살았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아버지가 편찮으셔서 병원으로 옮겨졌다. 내가 가장인데..

나혼자산다 기안84 퇴근후 약주 한잔이 인생의 낙 [내부링크]

편의점 쇼핑을 마친 기안84는 극강의 신맛, 단맛, 짠맛을 자랑하는 신단짠 레시피까지 선보였는데요. 야생미 가득한 기안84의 기상천외한 요리법이 다시금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습니다. 고독함이 묻어..

이용수 할머니에게 전하는 박대영 목사의 글 윤미향의 진심 [내부링크]

목사님의 글이 너무나 와닿았습니다. 마음 좋은 세무사가 봉사로 서류 다 정리해주는게 아니라 밤새워가며 정리하고 내일의 할머님들 식사비를 걱정하고 임대료를 걱정하고 30년을 보냈는데 왜 너희의 가족을 희..

모델 송지아 요즘 핫한 여자 유튜버 free지아 프리지아 비디오스타 출연 [내부링크]

모델 송지아 뷰티 분야의 인플루언서로 유튜브에서 현재 떡상하고 있는데요 . 유튜브 개인 채널 프리 지아(free 지아)의 구독자가 30만 명을 돌파하면서 뷰티와 패션 분야에서도 역량을 뽐내고 있습니다. 모델로..

닛산 철수 도요타 혼타 판매량 급감 일본차의 운명은? [내부링크]

월 4000대 꾸준하게 팔리던 일본차들 일본 불매운동, 코로나에 매출 속수무책 하락 SUV 돌풍에 대응 늦은 것도 한몫 닛산 자동차가 연내 한국시장 철수를 선언했는데요. 한국 닛산은 올해 12월말을 기점으로 한..

지드래곤 전기 자전거 슈퍼73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드래곤과 배우 권민준과 라이딩 가는듯한 모습 전기자전거를 공개한 지드래곤 슈퍼73(Super73)은 현재 유럽에서 점차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전기자전거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일부는슈퍼73을 가리켜 전기자..

하트시그널 박지현 김강열 놀이공원 교복 데이트 정리 및 결과 [내부링크]

서로가 너무 다른 스타일이라 첫데이트는 탐색전으로 시작 날라리 인싸 김강열 , 모범생 쑥맥 소심 박지현 운명처럼 두번째 데이트 하트시그널 9화 여자들의 데이트 여자출연자들이 데이트 코스를 짜는날인데..

곰표 브랜드 콜라보 협업 근황 화제 [내부링크]

67년된 브랜드의 생존 마케팅 CU, 세븐브로이랑 협업해서 밀맥주를 출시 이달 28일 단독 판매진행 예정니다. 곰표 밀맥주는 유통업체인 CU와 소맥분 제조사이자 브랜드사 대한제분,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가 손잡..

부부의 세계 민현서역 심은우 생애 첫 화보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민현서역의 심은우의 패션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더스타> 매거진 6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심은우는 MYSTERIC을 주제로 자신만의 오묘한 매력을..

여자친구 컴백 앞둔 근황 공개 화제 미모 갱신 움짤 대방출 [내부링크]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7월 컴백, 여름 걸그룹 대전 합류를 예고 이달 중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7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고 합니다. 최근..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 억울함 토로 무엇이든 물어보살 [내부링크]

5월 25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박보검 닮은 고등학교 3학년학생이 등장해 고민을 털어놓았는데요. 친구와 함께 서장훈, 이수근에게 고민을 털어놓은 학생. 그는 박보검 때문..

이동국 딸 설아 근황 과 대박이 복근자랑 인스타 업뎃 화제 [내부링크]

이동국은 지난 2005년 미스 하와이 출신 이수진 씨와 결혼해 슬하에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 5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데요. 이동국과 아내 이수진은 1979년 42세로 동갑이며 2005년에 결혼..

정의연 윤미향 비판전에 알아야 할 진실 지원금 내역 [내부링크]

정의연이 위안부 피해 할머니 지원 안했다고 비판하시기 전에 알아야 할 사실이 있습니다. 정의연이 앞장서서 투쟁하고 국회의원들에게 호소해서 통과시킨 법 (일제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에 대한 생..

크러쉬 틱톡 최적화 연예인 하나같이 창의력 대장! [내부링크]

크러쉬 본명 신효섭 예명 Crush 출생 1992년 5월 3일 (28세)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신체 174cm 혈액형 A형 학력 신동중학교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 호서대학교 (실용음악 / 학..

토렌토 다운로드 클라이언트 Transmission 3.0 공개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료 오픈소스 토렌트 클라이언트 Transmission (트랜스미션) 3.0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다운로드 주소 https://transmissionbt.com/download/ 18년 5월 2.94 버전 공개 이후 2년만에 나온 업데이트 웹 클라이..

LG 폴란드 공식 계정 V60 듀얼스크린으로 몰카 찍는 틱톡 논란 되어 삭제 [내부링크]

lg 듀얼스크린 전후방 카메라 동시 촬영을 이용해 여성을 몰카 찍고 아무렇지 않게 걸리지 않고 넘어간다는 내용의 틱톡. 또 이상한게 올라왔네 하고 사람들이 링크를 봤는데 시리즈 물로 올라오는것 같은데요...

나혼자산다 박세리 집 세리빌리지 공개 화제 엄청난 팬트리 공간! [내부링크]

박세리 1977년생으로 나이는 44세 고향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1996년 KLPGA 입회 소속은 하나은행 입니다. 나 혼자 산다 전 프로 골퍼 박세리가 세리하우스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위치는 대전에 구암동..

일본에 방역물품 지원한 주낙영 경주시장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정부와 중대본은 일본은 지원대상국 아니다 라며 못을 박았는데요. 일본언론에서는 한국이 일본에 방역물품 지원하고 싶으면 사죄부터 해야.. 한국이 일본에 방역물품 지원하고 싶으면 익명으로라도 해야.. 한다..

한국판 뉴딜정책 관련주 그린뉴딜 관련주 난리! [내부링크]

문대통령, 의지 반영, 한국판 뉴딜, 디지털뉴딜 그린뉴딜 밑그림 뉴딜 정책은 1929년 발생한 경제 대공황에 대처하기 위해 프랭클린 루스벨트 미국 대통령이 1933년부터 1938년까지 내놓은 일련의 공공 일자리 확..

이효리 인스타그램 업데이트후 아지오 구두 사이트 마비 [내부링크]

청각 장애인들이 만든 수제화로 알려진 아지오(AGIO) 이효리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직접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상업광고는 찍지않는 이효리가 유일하게 광고하는 브랜드라고 해서 더 화제 입니다. 광고비..

탈원전 진행하고 있는 독일의 근황 신재생에너지의 미래 [내부링크]

대체에너지 신재생에너지는 생산량이 일정하지 못하다는게 큰 문제라고들 하는데요. 독일은 주변에 넘칠 땐 팔고 부족할 땐 살 수 있는 여건이 되서 가능하지만 우리나라는 에너지 그리드 체계를 먼저 개발하기..

인천 학원강사 거짓말 행적 으로 추가확진 계속 발생중! [내부링크]

이태원 클럽을 다녀온 뒤 확진 판정을 받은 인천 학원강사는 역학조사 때 무직이라며 신분과 동선을 속여 거짓말을 해서 물의를 일으켰는데요. 지금까지도 계속 거짓말의 정황이 나오는중입니다. 1차 확진 판정받..

56회 백상예술대상 최종 후보 공개 기대되는 신인산의 영광은 누구에게로? [내부링크]

56회 백상예술대상, TV·영화 연극 최종 후보 공개 TV,영화,연극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무이 종합 예술 시상식인 백상예술대상 6월 5일 오후 5시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상..

프로골퍼 유현주 인스타 몸매 피지컬과 스윙자세 모음 움짤 방출! [내부링크]

유현주 프로의 프로필 입니다. 나이 27세 1994년생 키 172cm / 52kg 프로 골퍼 세계 정상급 커리어 소속사 골든블루, 소속팀 리한스포츠 유현주 선수의 인스타 주소 공유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_h..

저녁같이 드실래요 손나은 인스타그램 및 패션 센스 화제! [내부링크]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4각 로맨스 MBC 새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연애 세포가 퇴화된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고 사랑을..

전효성 나이 인스타 소신있는 개념 연예인 발언 [내부링크]

전효성은 올해 1989년생 나이는 30세 생년월일 1989년 10월 13일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키 159cm, 47kg, 혈액형 B형 소속사 앤드씨엘엔터테인먼트 전효성 5·18 민주화운동 40주년 추모 희생 있..

유현주 프로 미녀골퍼 몸매 관리 비결은 코어운동! [내부링크]

출생 1994년 2월 28일(26세), 경기도 안산시 학력 명지대학교 신체 172cm, 56kg 혈액형 A형 데뷔 2011년 KLPGA 입회 소속사골든블루 1994년생인 유현주 그녀의 올해 나이는 27살 입니다. 필드 위에서 시원하게..

부부의세계 민현서역 심은우 나이 그녀의 요가 라이프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민현서역을 맡았던 심은우씨가 인스타에 감사의 글을 올렸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eunoorang/ 그동안 저희 드라마 부부의세계를 사랑해주ᄉ..

헤이지니 랜선 팬미팅 대박이남매 설아수아 재시재아 뚜아뚜지 까지 화제! [내부링크]

헤이지니는 강혜진은 89년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5월 17일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당나귀에서는 대박이 남매와 설아수아 재시재아의 폭풍 성장 근황..

최지우 결혼 2년만에 딸아이 출산 득녀 소식 화제 남편은? [내부링크]

2018년 3월 극비로 결혼한 최지우 2년만에 출산 소식을 알렸는데요. 올해 45세로 노산의 아이콘이 되버린 최지우. 최지우와 딸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하네요. 최지우는 지난 2018년 9세 연하의 IT회사 대표..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역대 가장 뚱뚱하다고 악플받은 이유? [내부링크]

김수민 - 2018 미스코리아 진 1994년 10월 1일생 (25살) 디킨스 칼리지 국제경영학과 김수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okim1001/ 2018년 미스코리 진 키 173cm에 몸무게 58.9kg의 소유자로 뛰어..

놀면 뭐하니 비 깡 논란 1일 1깡은 불쾌하다. [내부링크]

가수 비의 깡이 유튜브 알고리즘을 타고 유행을 만들어 냈습니다. 1일 1깡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기는등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국 유튜브 뮤직 인기곡 차트에 따르면 최신 주간차트 (5월 1~7일)에서 비..

이연희 남편 일반인 가족 친지들과 비공개 결혼식 치룬다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는 5월15일 공식 입장을 내고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

조주빈 휴대폰 2대 중 1대 암호해제 남은건 아이폰 경찰의 암호해제 방법은? [내부링크]

성착취 유포 텔레그램 박사방의 운영자 조주빈의 휴대전화 1대 갤럭시S9 의 비밀번호가 풀렸다고 합니다. 조주빈을 체포한 지 약 두달만 인데요. 경찰청 관계자는 S9의 암호를 해제한 뒤 박사방 사건을 수사하고..

한소희 배럴핏 레깅스 화보 분위기 넘사벽! [내부링크]

배럴핏(BARREL FIT) 뮤즈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20SS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속 한소희는 트렌드 아이콘답게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배럴핏의 레깅스, 슬리브, 후디, 맨투맨 등을 완벽..

이휘재 이사 문정원 새집 랜선 집들이 영상 화제 [내부링크]

새로 이사간집은 이휘재가 결혼하기 전 총각때 살던 집이어서 엄청 오래된 집이였다고 하네요. 새로 올리모델링 해서 들어갔다고 합니다. 전등 고민부터 중간 중간 인테리어 꿀팁이 있어서 재미있네요. 문정원..

트와이스 완전체 필스폐셜 Feel special 칼군무 안무 영상 [내부링크]

2019년 9월 23일에 발매된 트와이스TWICE의 23번째 음반이자 한국 13번째 음반 겸 8번째 미니 앨범으로, 타이틀 곡은 동명의 곡 Feel Special 빈자리 없으니 확실히 좋고 칼군무 엄청 나네요. 미나의 상태가 많이..

일본 환경부 장관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상 본토 드립력 [내부링크]

일본의 환경부 장관인 고이즈미 신지로 , 고이즈미 전 총리의 둘째아들 포스트아베라 불리우는 사람 펀쿨섹좌의 시작은 환경부 장관 취임때인데요. 기자가 기후변화에 대처에 대해 묻자 Fun하고 쿨하고 섹시하게..

아이유 자작곡 및 미발매 곡 모음 너무 좋아요! [내부링크]

아이유의 자작곡 습작곡 및 미발매 노래 모음 입니다. 드라마 앨리샤 OST 게임 아이온 OST 아트레이아 너 - 드라마 보보경심 보보경심 촬영으로 절친 유인나와 떨어져 있을 때 그녀를 생각하면서 쓴 습작곡 정가..

아이폰 12 스펙 전체 라인업 유출 존 프로서 공개 [내부링크]

올 하반기에 출시한 아이폰12 전체 스펙 라인업이 유출 되었습니다. 개선된 카메라, 페이스 ID 기능 등과 함께 120Hz 디스플레이 탑재가 확정적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늘 애플 정보에 정통한 프론트페이지..

놀면뭐하니 이효리 에게도 숨겼던 이상순 혼성그룹 시절 화제 [내부링크]

1998년 9월 황선영과 이혜민과 함께 그룹 베이비 블루(Baby Blue)에 속했는데 여기서 기타를 맡았습니다. 앞에서 노래부르던 보컬분은 가수 그만두고 넥슨에 입사해서 게임 메이플스토리 디렉터 및 마비노기 디렉..

쓸데없이 고퀄리티 슬기로운의사생활 전공의들 유튜브 썸네일 [내부링크]

정말 찰떡 썸네일 왜 이렇게 고퀄인가요 ㅋㅋㅋ 공식계정에도 올라왔네요 ㅋㅋ 누구보다 유튜브에 진심인 슬의즈... 저도 구독과 좋아요에 진심입니다만?? 진짜 개설하면 연락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

아이유 닮아 화제가 된 사진작가 김청아 화제 네요.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를 빼닮은 외모의 여성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습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사진작가 김청아씨의 사진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https://instagram.com/kimcheonga?igshid=7ounnyido..

미우새 이태성 콜라 멘토스 실험 10살 아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생일선물 [내부링크]

이태성이 아들의 10번째 생일을 맞아 아들 한승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태성의 아들 이한승은 자신의 생일 소원으로 콜라 멘토스 실험을 원했고 이태성은 본격적으로 실험 준비에 나서며 이런..

김희애 20대 리즈 시절 사진 과 출연료 화제! [내부링크]

배우김희애씨의 나이는 1966년생 올해 나이 55세 인데요. 50 대 배우로는 보이지 않을정도의 미모와 피부로 여전히 화제인데요. 혜화여고 1학년 때 의류CF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 그 뒤 1983년 영화 스..

일본에서 독점 하던 XDI 렌즈 한국 한화솔루션 에서 만든다. [내부링크]

일본에서만 만들어지던 고기능 광학 렌즈 소재 안경과 광학렌즈 소재인 자일릴렌 디이소시아네이트(XDI) 투명성과 굴절성이 높아, 이 소재를 쓴 렌즈는 그렇지 않은 렌즈에 비해 30% 얇게 만들 수 있다. 순도 99...

아이유 에잇 뮤비 해석 정리 IU - eight 에잇 [내부링크]

아이유는 공식 피셜로는 에잇은 너 라는 가상의 인물과 여러 비유를 사용해 나의 스물여덟을 고백한 짧은 소설과 같다 나의 스물여덟은 반복되는 무력감과 무기력함, 그리고 우리가 슬프지 않았고 자유로울 수 있..

이태원 클럽 확진자 논란 후 강남 클럽에 모인 사람들 화제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 확진자가 방문한 이태원 클럽 등 업소 5곳 관련 서울 지역 확진자가 11명이 발생했는데요. 방역 당국은 업소 명부에 작성된 방문자 1500여명을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5월 8일 코..

매일유업 대리점 지원 화제 [내부링크]

어느 회사랑은 참 대조적이네요.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는 경영을 참 잘하는것 같습니다 대주주의 친척이지만 오직 능력으로 기업을 성장시킨 달인. 주식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아기 출산 전에, 매일아이..

경기도 재난소득 차별거래 적발 단속 일처리 속도 칭찬합니다 [내부링크]

시민들 제보가 있는곳에 방문 직접 구매후 결제해서 적발하는 방식을 사용 선례를 남겨놓았으니 왠만하면 허튼짓안하고 잘지켜지키를 바랍니다. 정말 행정력 하나는 인정! 시원시원하게 일하네요. 이재명 성남시..

가세연이 선정한 개념 연예인 비와이 이유는 뭘까? [내부링크]

비와이 레이블에 심바 자와디라는 래퍼가 있는데 그 래퍼가 이런 글들을 쏟아냈었답니다. 우한 폐렴이 대통령 탓은 아니지만, 국민이 벌벌 떨게 된 건 대통령 탓 맞다. 중국인 입국금지도 못했고, 중국에 마스크..

약쿠르트 자살 논란과 2차 피해자 까지 총정리 해봤어요! [내부링크]

본명 박승종씨 34살은 단국대 학사를 졸업하고 약사 생활을 하던 청년인데요 18년 11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유튜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에 얼굴을 비치며 인기를 얻어가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올해 2월에..

애플페이 한국에 들어오지 못하는 이유 수익성이 낮다? [내부링크]

중국과 미국에 비교하면 당연히 인원도 적고 수익성을 생각하면 수수료 많이 가져가는것은 맞지만 점유율를 본다면 한국을 호구 취급하는건 맞는 이야기 인것 같네요 위 사진에서 애플이NFC 전용 단말기를 사용한..

셀카 사진 2D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바꿔주는 Selfie 2 Waifu 화제! [내부링크]

셀카를 찍거나 갤러리의 사진을 올리면 2D 애니메이션으로 바꿔주는 사이트 Selfie 2 Waifu https://waifu.lofiu.com/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Take a Selfile 을 누르면 바로 촬영을 할수있고 Upload photo를 누..

장윤주 정승민 엉덩이는 당신을 향해있어요 드립 인스타그램 화제 [내부링크]

장윤주의 게시글에 모델 이현이는 와 언니 뒤태라고 감탄했고 이 가운데 남편 정승민이 엉덩이 너무 내민 거 아니에요? 엉덩이가 화났나?라고 댓글을 달자 장윤주는 엉덩이는 내밀라고 있는거에요 여보, 내 엉덩..

편스토랑 8대 오윤아 전복감태김밥 CU편의점에서 출시! [내부링크]

전복에 전복내장으로 만든 지단 + 고추장아찌 + 김 대신 감태로 싼 김밥에 마요소스 본제품은 8,900원이고 전복대신 소라+감태마요 버전으로 3,900 상품도 있습니다. 수익금은 자폐아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 이라..

한소희 20대 무신사 쇼핑몰 모델 시절 본명 이소희 시절 사진 공개 [내부링크]

본명은 이소희 모델 이소희로 무신사에서 인기많았았고 20대초반 지인들부탁으로 모델알바하다가 상업광고찍으며 지금 소속사에게 연락와서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 그때 활동명도 한소희로 바꿨습니다. 배우 한소..

2020년 1월 녹화때 코로나19 사태 대한민국 예언한 찐보살 오영주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를 예언했다고 해서 난리 난 무속인 오영주 씨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찐보살이라 불리는 무속인 오영주 씨는 지난 27일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 오 씨는 방송에서 2020년..

SBS스폐셜 간헐적단식 으로 체중감량하는법 끼니반란 요약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전 살찐 모습 간헐적 단식 시행 후 이렇게 먹어도 살이 빠진다는걸 보여주기 위해 삼겹살을 굽는 모습 대충 다른 다이어트는 요요가 와서 실패했고 간헐적 단식으로 성공했다는 소리 몇 년 전 간..

JYP 니지프로젝트 박진영 푹 빠져버린 참가자 마야 [내부링크]

JYP엔터테인먼트와 소니뮤직의 글로벌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파트2 (시즌2) 방영이 시작된 가운데, 현재 순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4일부터 훌루(hulu) 재팬서 방영된 니지 프..

대구시 저소득충 논란 긴급자금 카드 색깔도 다르게해 논란! [내부링크]

대구 MBC 취재 저소득층의 긴급 재난기금 카드 색깔 다르게해 낙인효과 논란 ㅇ (이응) 의 폰트 부분을 지적하는데 다른 ㅇ 은 멀쩡하게 출력되어 있습니다. 저건 진짜 그냥 저소득충 이라고 쓴거라고 볼수밖에..

갈비만 리필했다고 밥먹던 손님 내쫒은 명륜진사갈비 지점 후기 [내부링크]

갈비만 리필 요청했다고 밥 먹던 손님 쫓아낸 명륜진사갈비 지점 이후 기사화됨 기사 이후 후기 올라옴 이렇게 브랜드 이미지가 가는거죠. 본사 정책이랑 다르게 운영하는 지점..그리고 그걸 묵인하는 본사. 저..

최정윤 5년간의 독박육아 방송편 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남편의 입장에서도 너만 애키우냐 라는 반응은 대단히 좋지않네요. 네 아픔을 몰라줘서 미안해 라는 공감이 더 어른스러운겁니다. 왜냐하면 내가 아끼는 사람들은 결국 내 자신이에요. 너만 힘든거 아니야 라는..

민식이법 체감 되는 블박 영상 모음 [내부링크]

제한속도 이하로 주행중 가까스로 사고는 피함 천천히 주행하는 운전자. 현수막이 있는게 불안하다 싶었는데 튀어나온 아이가 스프린트 능력이 있어서 그나마 사고는 면함 신호가 바뀌고 출발하기 까지 충분히..

청하 신곡 Stay Tonight 유튜브 퍼포먼스 영상 비교 및 가사 [내부링크]

청하 앨범 소개 청하 Stay Tonight 청하 Pre-Release Single 1 Album Review 청하가 Stay Tonight”으로 첫 정규 앨범의 첫 조각 다가오는 정규 앨범은 트랙마다 각기 다른 음악적 색채와 주제로 세공한 챕터로..

일본 아베 정부 한국은 중요한나라 코로나19 협력 원한다! [내부링크]

아베 총리는 아세안 한 중 일 정상들의 전화 회담 등을 거론하며 한국과는 이런 다자간 협력뿐만 아니라 양국 국민들이 항공기 귀국편을 함께이용하는 등 현장에서도 협력을 하고 있다 며 한국과 협력하겠다는 뜻..

나혼자산다 몰라보게 커버린 성훈 반려견 양희 그리고 펫수영장 정보! [내부링크]

홍역에 감염돼 안락사 당할 위기에 처했다가 성훈이 임시보호를 맡았던 유기견이 양희 유기견 보호단체 유기동물의 엄마 아빠(유엄빠)에 따르면 유기견 양이는 화성시보호소에서 구조됐으며 당시 홍역에 감염돼..

피자 반판 먹고 포기한 쯔양 이유는? [내부링크]

쯔양 초대형피자 먹방 75CM 초대형 반올림 피자 피자한조각이 미듐 사이즈 정도 될것 같네요.. 결국 반판 먹고 포기했지만 그래도 정말 대단하네요! 아프리카TV에서 먹방을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 방송 유튜버 먹..

아는형님 출연 임영웅 출근길 사진 공개 실물느낌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입상자 7인이 아는형님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하는데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오늘 30일 촬영에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방송섭외순위 1순위라고 하네요. 오늘자 임영..

송혜교 쇼메 엘르 화보 인터뷰 통해 팬들에게 감사 전하며 매력발산 [내부링크]

송혜교는 지난 1996년 교복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같은 해 드라마 첫사랑으로 브라운관에 데뷔 이어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와 드라마 가을동화로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어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라디오스타 율희 독박육아 논란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라붐 율희 최근 쌍둥이를 출산, 아이셋의 엄마가 된 율희 율희는 남편 최민환의 입대에 많은 사람들이 우려하는 독박육아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율희는 최민환이 상근이라 출퇴근을 하기 때..

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결정 2차 추경 국회 통과 소식! [내부링크]

추경규모는 14조 3000억원 전국 2171만 가구 1임기준 40만원 2인 60만원 3인 80만원 4인 100만원을 받게 된다! 1차 추경 뒤 45일만에 2차 추경 처리 연2회 추경, 2003년 이후 17년만 지방비 2.1조 포함 총 재원..

하트시그널3 5회 새로운입주자 메기 등장 으로 러브라인 변화 될까? 논란 정리 [내부링크]

오늘 4월 29일 방송되는 하트시그널 시즌3 5회 드디어 새로운 입주자들이 등장 하는데요. 기존 입주자인 천인우, 정의동, 임한결, 박지현, 이가흔, 서민재가 첫 데이트를 마친 가운데 그들은 데이트를 함께 했던..

백종원 요리비책 레시피 3줄요약 인기레시피 24종 모음 [내부링크]

메뉴당 3줄로 요약한 자취생용 백종원 요리비책 인기레시피 24개 김치수제비, 분식떡볶이, 감자짜글이, 달걀볶음밥 옥수수전, 김치밥, 마늘볶음밥, 소주모히또 구운계란카레, 감자스프 , 제육볶음, 김치볶음밥..

일본 정부 한국이 코로나 검사 키트 지원한다면 성능평가 필요하다? [내부링크]

일본 정부는 만약 한국이 신종 코로나19 검사 키트를 제공한다면 우선 성능평가를 해봐야 한다는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일본 정부는 코로나19와 관련해 한국에 공식적으로 지원을 요청한적 없고 한국 정부..

엑소 첸 득녀 서울 강남 청담동 산부인과에서 딸 출산 소식 화제 [내부링크]

그룹 엑소 멤버 첸 28살 본명 김종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첸이 29일 오늘 딸을 출산했다고 소식을 알렸습니다. 첸의 아내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출산. 예정일보다 이른 출산으로 알..

김연아 TS샴푸 광고 모델 화보 촬영 근황 공개 [내부링크]

김연아 선수는 국제대회 데뷔 이후 출전한 모든 대회에서 올 포디움 3위 이내 입상의 위업을 달성한 선수. 이 기록은 아직까지 세계 피겨 여자 싱글 부문에서 최초이자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남겨져 있는데요. 세..

문재인 대통령님께 지목받은 김연경 인스타 덕분에 챌린지 후기 [내부링크]

김연경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른손 위로 왼손 엄지를 드는 동작을 취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인데요. 김연경 인스타본문 문재인 대통령님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

지금까지 공개된 n번방 박사방 조주빈 강훈 이원호 신상공개 [내부링크]

텔레그램 박사방'의 운영자인 조주빈의 공범으로 지목된 육군 일병의 신상이 오늘 28일 공개됐습니다. 군이 피의자의 신상을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군 소속 피의자의 신상공개는 이번이 처음이..

함소원 트로트 가수 도전 박명수 유재환과 콜라보 진행 [내부링크]

함소원이 TV조선 예능 아내의맛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다. 아내의 맛 제95회에서 개그맨 박명수, 작곡가 유재환과 함께 트로트 협연을 펼치는데요. 다시 한번 가수의 꿈을 펼쳐보고 싶다며 포부..

양팡 아파트 계약 관련 부동산 계약금 먹튀 사건 사문서 위조 이슈! [내부링크]

유튜버 구제역이 유명 BJ를 저격했는데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 257만 효녀 유튜버 A의 부동산 계약금 1억 먹튀, 사문서위조에 관한 재밌는 사실들이라는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시작에 앞서..

중국 소속사 사장 폭행 폭로한 반서진 누구인가? [내부링크]

반서진은 4월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한국 중국을 오가며 일을 하고 있었다. 제가 중국말도 서툴고, 하지만 저는 최선을 다해 공부 하며 저는 한 회사의 사장을 믿고 열심히 일을 했다. 물론 그 또한 일을..

김준희 결혼 비연예인 연하 남자친구 임디 결혼 후에도 쇼핑몰 함께 운영 [내부링크]

김준희가 5월 2일 가족들과 비공개로 조용히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김준희는 1994년 혼성그룹 Mue로 데뷔하여 현재 방송인과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1976년생으로 44..

삼시세끼 시즌5 새로운 섬 죽굴도에서 손이차유 케미 기대 [내부링크]

tvN 삼시세끼 어촌편5 5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출연진이 묵게 되는 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난 24일 선공개편인 슬기로운 어촌생활이 방송됐으며, 손이차유 차승원,유해진,손호준..

헤이지니 럭키강이 남매의 성공비결과 헤이지니 남편 최초 공개 [내부링크]

헤이지니 남편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최초 공개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헤이지니는 심영순과 함께 합동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두 사람은 함께 유튜브 키즈 콘텐츠를 촬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지드래곤 나인원 한남 으로 이사 톱연예인들 몰린다 [내부링크]

지드래곤 할인받아 들어간 후에 바로 집값 올라서 좋겠네요. 나인원 한남에는 배우 전지현, 지드래곤 등 톱스타와 유명 기업가들이 입주한다고 합니다. 나인원 바로 옆에는 유명 식당, 디자이너 스튜디오, 연예..

샤넬 옷 찰떡 소화하는 김고은 착용샷 김고은 패션 모음 [내부링크]

명품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김고은이 새로운 화보를 통해 인간 샤넬 이라 불리우고 있습니다. 샤넬의 새로운 뮤즈로 떠오르며 공항패션에서부터 일상 룩, 각종 패션 행사에 참석할 때마다 그녀만의 절제되면서도..

멕시코 아카풀코 해안 60년만에 다시 돌아온 발광 플랑크톤 화제 [내부링크]

엘 우니베르살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4월 20일 멕시코 서남부 게레로주 아카풀코의 한 해변에서 발광 현상이 포착됐다고 합니다. 코로나19 로 인적이 끊긴 멕시코 아카풀코 해안 바다가 푸른색 형광빛으로 물들..

파이널오디오 에반게리온 코드리스 무선 이어폰 출시 및 스펙 정보 [내부링크]

제품 사양 번호 : FI-EVATW (01) / FI-EVATW (02) / FI-EVATW (06) 통신 방식 : Bluetooth5.0 칩셋 : QualcommQCC3020 탑재 재생 주파수 대역 : 20Hz ~ 20KHz 지원 코덱 : SBC, AAC, Qualcomm aptX a..

일본 코로나 지원 일본정부 한국 코로나19 지원받으면 양보해야할 상황올까봐 경계중 [내부링크]

일본 코로나 지원 관련하여 시끌시끌 한데요. 아사히신문에서는 일본이 세계표준인 한국식 코로나19 검사 방식을 채택하지 않는 이유 라는 기사를 내보냈는데요. (복수의 한국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한국 정부는..

서프라이즈 여자 걔 김하영 나이 못지 않은 미모 매력 발산 [내부링크]

서프라이즈 여자걔_김하영 김벤지2006.06.22~2020.02.28사랑해 ️ 유튜브 "서프라이즈여자걔" 구독과 좋아요️ 김하영/서프라이즈여자걔/FTV여자걔/하남시홍보대사/생명나눔실천본부홍보대사/개콘막내 #김..

LG유플러스 전국 초중고 온라인 수업에 사용할 화웨이 미디어패 T5 1만대 제공 [내부링크]

LG유플러스는 4월 24일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과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등이 참석해 교육용 스마트패드 500대 기탁식을 진행했는데요. LG유플러스는 정부의 교육청별 스마트기기 무상 임..

세계랭킹 2위 여성 프로 바둑기사 최정 9단 누구일까? [내부링크]

최정 9단 (24살) 최근 세계랭킹 1위 했던 중국의 커제도 이긴 경력 여성 프로 바둑기사. 2016년 여자 세계랭킹 1위에 올랐다. 한국 여성 기사 중에서는 최강자로 평가받는다. 세계 랭킹은 2015년까지는 위즈잉이..

나혼자산다 송승헌 제주도 라이프 공개 원두그라인더와 게임기 정보까지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송승헌의 이번에 나혼자산다 출연은 다음 5월 방영될 드라마 때문이기도 한데요. 365후속으로 방영예정인 mbc 월화극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은 여기에서 김해경 역을 맡아 서지혜의 상대역으로 출연하게 됩..

여신강림 드라마 제작중 차은우 캐스팅 확정 얼굴천재 이수호 역활 맡는다! [내부링크]

여신강림은 뛰어난 화장 기술을 통해 여신으로 둔갑한 여주인공 임주경의 이야기 인데요. 작품은 주로 10, 20대 여성 독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넘치는 사랑을 받고 있는 덕분인지 지난해 1..

오거돈 부산시장 강제 추행 피해자가 대인배 정치적 이용말아달라! [내부링크]

살펴보자면 1. 최근 언젠가 오거돈과 피해자가 5분간 면담을 했음 2. 그 과정에서 오거돈이 피해자의 신체를 접촉하여 성추행을 했음 3. 피해자는 이 책임을 물어 부산 시장직을 사퇴할것을 요구 4. 사퇴 및 성추..

하트시그널 시즌3 4회 첫데이트 와 데이트장소 정리 해봤어요!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3 4회에서는 첫데이트가 진행되었고 출연자들의 마음의 변화가 오기도 했습니다. 임한결 박지현 데이트 임한결은 박지현과 서촌에서 첫데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임한결은 카드를 꺼내 보라며 박지..

SK하이닉스 2020년 1분기 경영실적 발표 깜짝놀랄만한 실적달성 [내부링크]

SK하이닉스 2020년 1분기 경영실적 발표 요약 2020년 1분기 매출액 7조1,989억 원, 영업이익 8,003억 원(영업이익률 11%), 순이익 6,491억 원(순이익률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전분기대비 239% 상승 코로..

베트남 언론 한국에 대한 부정적인 기사 연일 보도 이유는? [내부링크]

베트남 소하는 한국 언론을 인용해 K리그가 사회공헌활동을 등한시하는 면이 있다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한국 축구계는 지난 2년 동안 성폭력 사건은 물론 사회공헌활동에서도 어두운 면이 드러났다라고 그간의..

이원일 김유진PD 학폭 인정 후 사과문 자진하차 이후 상황은? [내부링크]

3월 21일 저녁부터 학교폭력 논란으로 검색어를 도배했던 이원일 셰프의 여자친구 김유진 PD가 당사자에게 직접 사과하고 싶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논란이 커지게 되자 이원일 셰프는 3월 22일 인스타그램..

현아 인스타그램 새 안무영상 공개 새로운모습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안무영상을 공개한 현아 너무 오래 같은 안무팀이랑 해서 새로운 모습 보고 싶었는데 한달전부터 큐브에서부터 같이 하던 사람들 아니고 새로운 안무선생님과 연습중이라고 걸스힙합도..

동물의숲 교배 꽃밭 만드는 방법 공유 합니다. [내부링크]

이게 그냥 지그재그로 놓는다고 다가아니라 증식하는것도 신경써야한다고 하는데요. 국화는 교배 노랑을얻어야 합니다. 위에 사진보면 저렇게 놓고 타일로 막아둔이유가 노랑색 자가 증식을 막기위함 난 교배종..

PD수첩 연예인과 갓물주 부동산 투기 연예인들 리스트 화제 어떤방식일까? [내부링크]

요약하자면 연예인들이 70% 에서 90%까지 대출을 끼고 건물을 사서 비싸게 팔아 차익을 얻는다. 본인 이름으로 구매하는게 아닌 법인을 만들어 법인 명의로 구입해 절세한다. 그렇게 연예인들이 빌딩을 구매한 지..

일본 천마스크 배포 아베노마스크 불만 폭주 결국 배포 중단 [내부링크]

일본 정부가 코로나19 대책으로 내놓은 이른바 아베노마스크에 대한 불만이 폭주하고 있는데요. 마스크 수급 부족 문제로 수회 세탁이 가능한 천 마스크를 배포했는데 한 번 빨면 줄어들거나 너덜너덜해질뿐만 아..

애플 신형 아이폰 4종 OLED 채택 LGD 엘지디스플레이 호재 오나? [내부링크]

OLED 시장 조사 전문 업체인 유비리서치 이충훈 대표와 디일렉 한주엽 기자의 질답 요약 - 작년에 삼성과 LG디스플레이의 실적을 집계를 해보면 아이폰용 OLED패널 공급 물량이 5250만대 정도된 것으로 파악 - 올..

한국 장난감 레고 회사 옥스포드 독립군 레고 등 화제 [내부링크]

국뽕코인을 탄 한국의 장난감회사 옥스포드 대한민국의 블럭 회사. 초기 옥스포드 블럭은 레고와 정확히 같은 규격을 사용하며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서 점차 입지를 넓혔는데요. 기업 연혁은 40여년이 넘..

아내의맛 함소원 집 이사 4억대 빌라 가격 화제 이야기! [내부링크]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함소원과 진화 부부 함소원 1976년 나이 45세 진화 1994년 나이 27세 18살 연상연하 부부로 결혼 이후 딸아이 혜정 1명을 자녀를 키우고 있습니다. 함소원과 진화는 방송을 통해 시부..

죽었다 살았다 반복하는 김정은 소식 현재상황은? [내부링크]

미국 백악관 현재 김정은 상태가 어떤지 모른다며 발표 했는데요. 로버트 오브라이언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21일(현지시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건강 이상설과 관련해 미국은 김 위원장이 어떤 상..

텔레그램 성착취 인물관계도 공개 및 수사상황 [내부링크]

풀려났었던 와치맨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몇개월 지난 2018년말, 전씨는 텔레그램 세계로 무대를 옮겼는데요. 불법 성인사이트 홍보 블로그를 운영해 본 경험을 토대로 텔레그램에 그와 유사한 고담 주소 채널이라..

민주당 이수진 의원 동작을 당선인의 최악의 가정사 과거 화제 [내부링크]

충남 논산에서 4남매 중 둘째로 태어난 그는 완주 소양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지독한 가난에 시달려야 했다. 불행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았다. 그가 11살 때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고 얼마 안돼..

더킹 이민호 부산 해운대에서 발견된 실물 사진 영상 화제 [내부링크]

오늘자로 드라마 더킹 해운대 촬영 사진이 인스타를 통해 올라왔습니다. 짤을 통해서도 멋짐이 폭팔하는 이민호 드라마상에서 부산이 수도 이다 보니 부산에서 촬영이 잦은것 같습니다. 블랙코드 착장, 맥시무스..

한국 에서 단독 사진집 찍은 nmb48 무라세 사에 사진집 일부 공개 [내부링크]

일본의 아이돌 그룹 NMB48 무라세 사에 일때문에 한국에 왔다고해서 팬들이 왜 왔을까 궁금해했는데요 한국에서 사진집 촬영을 했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촬영하는 건 사에의 아이디어였다고 하는데요. 한국에..

홀로서기 유빈 1인 기획사 르엔터테인먼트 원더걸스 영입하고파! [내부링크]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반골탈태 특집! 네가 알던 내가 아니야 편 에서는 걸그룹에서 솔로, 배우, 그리고 기획사 대표로 영역을 넓히고 있는 유빈이 출연 했습니다. 유빈의 나이는 88년생으로 올해 33세 입니다..

하이바이마마 마지막회 권혜주 작가 화제가 된 이유 [내부링크]

하이바이마마 마지막회의 의아한 대사들 민정 : 이혼 준비도 했었어. 오빠가 너무 잘해서. 오빠가 나를 너무 배려해줘서. 잘해줘서 이혼하려 했었다고 세상 태평한 소리하는 섭녀(너무 잘해주니 남 대하는거 같았..

쿠팡 아이폰SE 자급제 가격 노출 환율 대비 저렴한 가격 [내부링크]

아이폰SE 가 출시 되어 연일 화제 입니다. 1.크기 일단 저같은 (구)아이폰SE를 지금까지 쓰고 있는 사람들. 미니폰을 좋아하는 사람들인데 이제 시대적 흐름에따라 4.0인치를 포기할 수밖에 없게 내몰리게 되었죠...

동물의숲 트위터에서 공개된 유용한팁 모동숲 게임팁 모음집 [내부링크]

타란튤라섬&타란튤라 쉽게 잡는 법 ↓https://twitter.com/Kama_kuhn/status/1241335790468083714?s=19 모동숲 타란튤라섬 팁 저녁 7시~9시에 랜덤으로 나옴 강물로 고립된 지형이 있어 장대 필요 마릿수는 랜덤..

동상이몽2 하재숙 결혼 고성신혼집 공개 및 남편 나이 정보 공개 된다 [내부링크]

하재숙은 79년생으로 경상북도 대구 출신인데요. 소속사는 윤종신이 대표로 있는 미스틱스토리 입니다. 다양한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했었는데요. SBS 연애시대(2006) - 나유리 MBC 얼마나 좋길래(2006) = 지숙..

정지훈 비 유튜브 데뷔 네티즌 관심 폭팔 쇄도하는 댓글들 [내부링크]

비 정지훈의 유튜브 채널이 개설되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몰려와 댓글이 들이 쇄도하고 있는데요. 깡댓글 리뷰와 해명 을 요구하기도 하며 다양한 재미있는 팬들의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Let it 비 작명..

더불어민주당 국회 1호 개혁법안으로 일하는 국회법 첫출발 좋네요!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이 일명 일하는 국회법'을 21대 국회 1호 개혁 법안으로 내놓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데요. 국회를 먼저 개혁하고 21대 국회를 시작하겠다는 마음가짐 인것 같습니다. 4우러 19일 민주당 총선..

우리가 잘 모르는 천안 독립기념관 조선총독부 첨탑의 흔적 [내부링크]

일제 강점기 때 민족의 정기를 누른다고 곳곳에 철심 박고 길을 내고 건물 세우는 등의 일본의 만행의 알려졌는데요. 조선총독부 철거가 결정된면서! 대한민국 과학의 숫자 30% 일본놈들의 버르장머리를 고쳐준..

Dell XPS 13 2020 The Verge 리뷰 극호 디자인 [내부링크]

The Verge 는 15일, 델 XPS 13 (2020) 리뷰를 게재했는데요. 장점 - 아름답고, 견고한 디자인 - 베젤없는 16:10 디스플레이 - 뛰어난 키보드와 터치패드 - 내장 그래픽으로 게이밍도 일부 가능함 단점 - 성능 부..

LG VELVET 디자인 영상 공개 가격이 관건? [내부링크]

이제 이걸 얼마에 풀리냐가 관건 인것 같네요. 노치가 들어가고 물방울 카메라 전면 베젤도 많이 줄었네요. https://youtu.be/ZKS3pX6CeQI LG전자는 벨벳에 3차원 아크 디자인을 적용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

구피 이승광 인스타그램 화제 신천지에 빠진 연예인 [내부링크]

신천지에 제대로 빠진듯한 연예인의 인스타 단단히 세뇌되어 있는것같아 보이네요. 신천지에 빠질 정도의 판단력이 흐린 사람이라니 안타깝습니다. 종교가 이렇게나 무서운거라니 잘못된 종교에 빠지면 정말 답..

도면 유출본으로 예상해본 아이폰12PRO 디자인 공개 [내부링크]

유출된 도면 이후 예상 디자인 1. 노치 작아짐 2. 베젤 많이 얇아짐 3. 트리플 카메라+라이더 스캐너 4. 스피커 성능 개선 5. 두께 7.4mm로 얇아짐 6. 카메라 성능 대폭 향상 7. 카툭툭튀에서 카툭튀로 바뀜 8...

영화 사일런스 이선균 주지훈 주연 합류 어떤 영화 일까? [내부링크]

김태곤 감독 신 덱스터스튜디오서 제작 CJ엔터테인먼트 투자 및 배급 배우 이선균과 주지훈이 영화 사일런스에서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이선균 과 주지훈 두 배우가 최근 사일런스에..

강은비 181818 축의금 논란에 이지혜 유튜브 커뮤니티 해명 올라옴 [내부링크]

강은비는 앞서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에 BJ를 시작하고 나서 겪은 서러운 일들에 대해 밝혔습니다. 그는 한 연예인의 결혼식에 초대됐는데 그 연예인으로부터 결혼식에 오는 건 좋은데 카메라는 켜지 말라는 이야..

텐센트 배틀 로얄 게임 펍지 모바일 매출 갱신과 인기 게임 67개국 신규 출시 [내부링크]

중국 텐센트의 배틀 로얄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즈(펍지 모바일)가 코로나19 봉쇄 와중에 지난달 전 세계 게임 매출 1위에 오른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중국 경제 금융 전문 매체 차이신이 15일 게..

애플 아이폰 SE 2세대 출시 가격 및 스펙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AP : A13 바이오닉 램 : 3GB 디스플레이 : 1334 x 750 픽셀 해상도(326ppi) 전면카메라 : 7MP 센서로 30fps에서 1080p 비디오 녹화를 제공 (아이폰 8과 동일) 후면카메라 : 12MP f1.8 싱글카메라, XR 메인카메라..

대학생 이시라면 윈도우10 Education 버전 무료로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합니다. 대학생이면 거의 모든 학교에서 윈도우10 Education을 제공하는데요. 제품키를 받는 형식이라 제품키를 잘만 보관한다면 졸업후에도 계속 사용이 가..

아이패드 프로 4세대 KT 17일 예판 4월 24일 출시 정보 모음 [내부링크]

얼마전 아이패드 프로4 전파 인증이 완료 되었는데요. 11인치 와이파이 A2228 셀룰러 A2230 12.9인치 와이파이 A2229 셀룰러 A2232 제품명 보니 프로4 맞습니다. 토사구패드, 옆그레이드 라는 말을 듣지만 KT에..

쿠팡 매출 7조 넘겨 적자 7000억대로 감소 적자 탈출 하나? [내부링크]

작년 매출 7조 2000억원 전년 대비 64% 증가 1조원 넘던 적자 7205억원으로 감소 직간접 고용 3만명 인건비투자만 1조 4000억원 쿠팡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64.2% 증가한 7조 1530억원을 기록했..

잘춰서 깜짝 놀란 펭수의 트와이스 Feel Special 안무 영상 [내부링크]

펭수와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만났는데요. 자이언츠 펭TV 펭수는 빌보드를 정복한다며 JYP의 간판 아이돌그룹 트와이스에게 한 수 배우러 JYP 사옥을 방문했습니다. 건물 안내실부터 거칠것 없이 트와이스에게..

중국 새우 바이러스 또 퍼지는 바이러스에 새우 떼죽음 확산 [내부링크]

3줄요약 중국 남부 광둥성에서 새우에 치명적인 바이러스 질병 발생 광둥성에서 십각류 무지개 바이러스1 이 확산 광둥성 새우 양식어가 4분의 1 정도가 피해 광둥성 장먼의 한 어민은 감염률과 치사율이 무서..

사전투표 26% 공약 낸 마산 민주당 후보 라면 26개 먹방 [내부링크]

마산 합포 국회의원 민주당후보자 박남현 사전투표 26% 달성시 라면 26개 끓여 다 먹겠다는 먹방 공약 올렸는데요. 이번 사전투표는 26% 초과 달성 마산은 한번도 진보쪽이 당선된적 없는 보수의 텃밭중에 텃밭..

미사용 무상급식 예산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로 초중고 가정에 배송 기막힌 아이디어! [내부링크]

오세영 더불어민주당 용인시갑 국회의원 후보가 11일 미사용 무상급식 예산으로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초중고 가정에 배송하는 방안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와 교육청의 협조를 통하여 조속히 추진해야 한다고..

타다베이직 VCNC 서비스 종료 카니발 1500여대 매각 및 희망퇴직 신청 모집 [내부링크]

타다 베이직이 오늘을 끝으로 운행을 종료되었습니다. 지난달 여객운수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자 타다 운영사 VCNC는 서비스 종료를 예고하고 구조조정에 돌입 했다고 합니다. 여객법 개정안은 타다에게 1년6..

나혼자산다 성훈 농촌편 하드캐리 아저씨편 요약 [내부링크]

아저씨 말투가 웃겨서 영상으로 보는것은 추천드립니다. 요약본 나갑니다! 성훈은 고구마 밭에 이어서 복숭아 농장 일을 돕기 위해 다음 장소로 향했는데요. 복숭아 농장 사장님은 성훈을 보자 마스크를 안 썼다...

부부의세계 4회 줄거리 왓챠 다시보기 서비스 업데이트 완료! [내부링크]

지난 3회에서는 장례식장에서 다경(한소희)과 태오(박해준)가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했던 선우(김희애) 선우는 그 이후 이혼을 결심을 하고 태오에게는 아무렇지 않게 티나지 않게 행동을 하며 뒤로 이혼을 위한 준..

임신중 생일 맞은 거미 예비맘의 행복한 근황 공개 [내부링크]

조정석과 결혼한 거미는 지난 1월 임신 7주차에 접어들었다는 사실을 밝혀 축하를 받았는데요. 임신 중인 거미가 팬들의 생일 축하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8일 오후 씨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거미 Birth..

애플 아이폰 12 라인업 가격 유출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최근 아이폰 SE 출시일자를 정확히 예측한 프론트페이지테크 창업자이자 테크 애널리스트인 존 프로서 트위터에서 아이폰 12 라인업의 가격 정보를 트윗했습니다. 아이폰 12 5.4인치 : $649 , 듀얼카메라 아이폰..

개는훌륭하다 최근 키우던 반려견 다올이와 이별을 준비중인 강형욱 [내부링크]

최근 혈액암을 선고 받은 강형욱씨의 강아지 훈련사 강형욱이 반려견 다올이를 떠나보낼 준비를 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개는 훌륭하다에선 강형욱 반려견인 다올이의 영정사진을 찍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

이재명 배달의민족 연일 저격 공공앱 개발 하겠다. [내부링크]

국내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배민)을 연일 저격하고 있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배달앱이 아닌 전화로 주문하고, 점포는 전화주문에 인센티브를 주자는 운동이 시작됐다며 소비자와 국민이 무섭다는 걸 보여달라 이..

이태원클라쓰 원작자 홍새로이 사용 정치적 성향 띠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부링크]

웹툰 '이태원 클라쓰' 원작자이자 동명 드라마 대본을 집필한 조광진(33) 작가가 자신의 작품이 선거 운동에 활용되는 데 대해 거부감을 표현 했습니다. 조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국회의원 후보 선거캠..

강남 최대 유흥업소 아가씨 감염 확정 500여명 방문 9시간근무 [내부링크]

강남 최대 규모로 평가받는 한 유흥업소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발생한 것으로 7일 확인됐습니다. 확진자가 9시간동안 일한 날, 손님과 직원 포함 500여명이 해당업소에 방문한 것으..

애플 스타트업 넥스트VR 인수 AR헤드셋 출시되나? [내부링크]

애플이 VR 기술 스타트업 넥스트 VR을 1억 달러(약 1,236억 원) 규모에 인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넥스트 VR은 스포츠, 콘서트 등을 실감형 콘텐츠로 제작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최근 테크 자이언츠들의 VR 스..

소지섭 17살 연하 조은정 아나운서와 혼인신고 완료 신혼집은 한남더힐 [내부링크]

두 사람이 인연을 맺은 것은 조은정이 연예 한밤리포터로 활동할 때 인데요. 소지섭은 2018년 2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해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소지섭과 조은정은 2018년께 방송 프로그램..

동물의숲 구매하는 한국인 비웃는 일본 네티즌 여론 [내부링크]

일본놈들이 비웃는건 속쓰리지만 저 제품은 그만큼 경쟁력이 있다는거겠죠. 저분들도 동물의숲은 어쩔수 없이 사도 다른 일본 제품은 안사실거라 믿습니다. 이런 정도에 짜증낼 이유가 없고, 저걸 비웃는 일본인..

샤오미 98인치 4K TV 홍미 스마트TV 맥스98 347만원 출시 [내부링크]

샤오미가 98인치 초대형 4K TV를 347만원이라는 파격의 가격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갈수록 TV가 대형화되는 거거익선 트렌드에 부합하면서 엄청난 가성비를 갖춘 제품 90인치 이상 시장은 다른 기업이 거의 진출..

신형 13인치 맥북프로 다음달 출시 예정 루머 코드네임 J223 [내부링크]

M프론트페이지테크를 운영 중인 존 프로서는 트위터를 통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새로운 13" 맥북 프로(코드네임 J223)가 다음달에 출시 될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현재 13인치 맥북프로의 리프레쉬..

전세계 정상들이 문대통령과 통화 하며 남긴 말 모음집 [내부링크]

응우옌 쑤언 푹 베트남 총리(4월3일 통화) 베트남은 양국의 협력 동반자 관계를 중시하고 있다. 양국 기업 간 교류 등 경제 분야 지속적인 협력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데 공감한다. 방역 및 임상 분야 협력을 해..

서울지하철 안내 방송 에서 흘러나오는 레드벨벳 조이 슬기 목소리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레드벨벳 조이와 슬기의 서울지하철 안내방송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입니다. 오늘도 서울교통공사를 이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공사가 송출..

자꾸 놀라는 임영웅 나이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음악중심 무대서다! [내부링크]

임영웅 만 28세로 한국 나이로 30살 어직 트로트 꽃띠인 나이인데요. 임영웅과 동갑인 연예인 임영웅의 우승자 특전 신곡이 발표 되었습니다. 이젠 나만 믿어요 차트 상위에 등극하며 인기몰이 중입니다. 임영..

콜롬비아 대통령 한국 코로나 대처 배우길 희망한다 도움 요청 [내부링크]

콜롬비아 뉴스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있어서 한국과 즉각적인 협력을 하는 국가중에 하나다 대한민국과 협력하는 것은 대단하고 아주 중요한 일이라고 얘기하는중 입니다. 콜롬비아 대통령은 한국 대처 배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화제 4월5일 이마트판매 [내부링크]

오프라인 전국 이마트 4월 5일 전국 진행 (일부 특수점포는 입고일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은 이미 한국닌텐도 공식 소셜계정으로 4월 상순 추가 입고 예정 이 공..

샤오미 새 코드리스 이어폰 Mi Air 2S 공개 [내부링크]

샤오미는 새 코드리스 이어폰 Mi Air 2S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오픈형 코드리스 이어폰으로, 14.2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10 이상의 모든 안드로이드폰에 호환되는 LHDC..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인스타 비공개와 학폭 논란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에 출연한 이가흔에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쿨한 패션센스에 지성까지 겸비한 뇌섹녀! 트렌디한 그녀, 연애도 스타일리쉬할까? 1996년 출생 수의학과 학생 대학내일 표지모델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한소희 과거 타투 화제 그녀에 대해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는 방송 첫 주 만에 웰메이드의 품격을 완벽하게 증명했습니다. 지선우가 남편 이태오의 배신을 맞닥뜨리기까지의 불안과 의심부터 완벽했던 부부의 세계가 허상임을 깨달은 후에도 진실과 거짓이 끊..

일본에서 화제중인 한국 자가격리자에게 주는 생계물품 패키지 [내부링크]

한국 정부가 강제 자택 대기에 배급하는 패키지 죽을만큼 부러운 것이지만? 제대로 국민을 생각해주고있는 것을 알 수있다. 일본은 선진국이 될수없다구 .. 일본의 반응 모음 일본도 신종 플루 때부터 위기감 느..

최아리 기상캐스터 화제 나이 및 기상캐스터 인스타 정보 대방출 [내부링크]

최아리 기상캐스터가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인데요. 기상예보는 MBC 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입니다. 아침에는 김가영, 저녁에는 최아리 MBC 기상캐스터 최아리는 지난해 설악산에 첫 눈이 내린다는 소식을 전하..

새로 선임된 한국 맥도날드 대표이사 달라진 맥도날드 근황 소식 [내부링크]

맥근혜라고 불리우던 조주연 사장의 돌연 사퇴 이후 올해 새로 선임된 한국 맥도날드 대표이사 처음 시작은 호주 시간제 크루로 시작하여 몇년뒤 경영학을 배우고 호주 300개 매장 관리하는 총괄디렉터까지 맡아..

더욱 진화 하는 워킹스루 근황 [내부링크]

기존 부스는 검사자가 들어간 공간을 소독하는시간이 걸렸습니다. (1-2분내) https://rainopens.tistory.com/337 1분만에 검체 채취 워킹스루 등장 차에 탄 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하는..

LG화학 테슬라 수주 특수에 일본 파나소닉 맹추격 세계 1위 가자! [내부링크]

시장조사업체 SNE리서치에 따르면 LG화학은 2020년 2월 배터리 사용량 순위에서 2위를 기록했는데요. 시장점유율 29.6%, 사용량 1705.2메가와트시(MWh) 이는 전년동월대비 156.0% 오른 수준 LG화학은 지난 1월 사..

한국의 상황을 제대로 파악한 미국 언론 [내부링크]

한국의 코로나19 발생으로부터 배워야 할 점 좋은 것, 나쁜 것, 그리고 흉한 것. 좋은점 방역은 감염자를 가급적 빨리 찾아내 격리하는 것이 중요. 지금까지 한국과 대만은 탄탄하고 일관성 있는 SOP(표준운영절..

스웨덴 코로나19 집단면역 실험 위험한도박 과연 통할까? [내부링크]

스웨덴은 확진자가 많아지는 상황이오자 정면돌파하자는 선택을 한것 같은데요. 이미 다 퍼졌기때문에 국경봉쇄는 의미 없다. 바이킹의 후예답게 걸려서 이겨내자는 건지 무모한 결정인것 같습니다. 스웨덴의 스..

텔레그램 공식앱 6.0 공개 업데이트 [내부링크]

(채팅방 폴더 정리 기능이 개인, 업무, 소식 받아보기 등을 구별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설명하는 이미지) 채팅방을 폴더로 정리하기, 채널 분석, 짧은 비디오 녹화(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이모지 등의 기능이..

장미인애 긴급재난지원금 분노와 악플고충 으로 은퇴선언 [내부링크]

장미인애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만하기로 했다. 네가 싫어서가 아니라 내가 안쓰러워서 라는 문구가 적힌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국민이 낸 세금으로 이제 와서 지원금을 준다는 발표와..

하트시그널 시즌3 1화 배경음악 BGM 곡 리스트 모아봤어요 [내부링크]

하트시그널의 배경음악 초이스가 참 좋더라구요. 하트시그널 1화에 삽입된 bgm 모음 입니다. 0:10~1:15 La Felix-Real Thing 3:32~4:48 sofi tukker-purple hat 5:10 박성일 & Fraktal-Defence 5:49~6:03 Jordy-H..

삼성 새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M11 발표 스펙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삼성은 새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M11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갤럭시 라인업 중 최하위에 위치한 제품으로, 플라스틱 바디와 스냅드래곤450를 내장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삼성 Galaxy M11은 6.4 인치 Infinit..

재난긴급생활비 소득하위 70% 가이드라인 문대통령 결정 남아있는 상황! [내부링크]

30일 비상경제회의서 최종 발표 당정청 소득 하위 70% 4인가구 100만원 가닥 문대통령 결정 남아있는 상황 민주당 관계자는 통화에서 70% 수준으로 가닥이 잡혔지만, 현재 가능성을 열어두는 것이 맞다. 단정적으..

미국 코로나19 치료한 환자의 어마어마한 병원비용 [내부링크]

최근 미국 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비를 지원한다고 밝혀 검사 비용은 무료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확진자의 경우 파산을 맞아야할 정도로 엄청난 병원비가 청구된다. 미국 병원의 입원비는 하루당..

EV충전기 보조금 폐지 현대차 완속충전기 무상 지급 [내부링크]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가 60만원 상당의 전기차 비공용 완속충전기(7급)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현대캐피탈 및 충전서비스 한곳과 지원프로그램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현대캐피탈 할부·리..

구글 코드리스 이어폰 픽셀 버즈2 FCC 인증 완료 기대되는 무선이어폰! [내부링크]

구글이 준비중인 코드리스 이어폰이 FCC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9to5Google은 3월 25일자로 구글 G1007과 G1008이 FCC 인증을 통과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1월의 블루투스 인증, 3월의 무선충전 인증에 이어 제품을..

현대 친환경차 1호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단종 소식 트렌드에 맞춘 전략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생산하는 전기자동차 기반의 친환경 준중형 해치백. 명칭은 2012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콘셉트 카 '아이오닉'을 그대로 계승했다. 로고에는 '아이오닉 블루 컬러'가 적..

알리익스프레스 배송기간이 빨라졌다 그 이유는?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가 빨라졌다. 종전 20~50일 이상 걸리기도 했던 한국까지의 배송기간이 3~7일 내로 줄어들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전용 물류망을 구축했기 때문이다. 이제 알리익스프레스도 통상의 구매대행..

조주빈 공범 아스퍼거 증후군 심신미약 주장하며 호소 [내부링크]

대화명 태평양은 박사방의 유료 회원이자 운영진 역할을 하다 지난해부터 별도의 방을 개설했습니다. 아동 성 착취물 유포 혐의를 받는 운영자의 범행 당시 나이는 불과 16살이었습니다. 경찰은 A군을 조주빈의 공..

솔젠트 코로나 진단키트 브랜드 독도 고려 [내부링크]

<유재형 솔젠트 대표> - 하루 200통 이상 구입 문의 전화 쏟아져 - 10분 신속 진단키트는 선별검사용 - 물량 95% 이상 수출 - 국내 수량도 충분한 상황 - 수출 진단키트 브랜드명 '독도'도 충분히 고려 진행자..

모든 포천시민에게 재난기본소득 50만원 지급! [내부링크]

3월 26일 포천시에 따르면, 경기도에서 지급하는 재난기본소득 10만원과 시가 지급하게 될 40만 원 등 총 50만 원의 재난기본소득이 포천시민에게 지급된다고 합니다. 포천시 재난기본소득 지급 계획은, 현재 코..

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직업 과 미스코리아 경북 출신 영상!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 시즌 3 시작됨에 따라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먼저 첫 방송에서는 남자 출연자로 천인우, 정의동, 임한결, 여자 출연자로는 이가흔, 서민재, 박지현이 나왔습니다. 그중에서..

청와대 G20 화상회의 코로나 공조 논의 [내부링크]

G20 회원국 코로나19 방역 경험, 임상데이터 공유해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모인 주요 20개국(G20) 정상은 세계 경체 침체를 막기 위해 대규모의 과감한 재정 지원을 계속..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천인우 임한결 러브라인 출연자 스펙 정보 알아봐요! [내부링크]

남자 1. 천인우 (89)- 용인외고 , 카이스트 다니다 전액장학금 준다고해서 UC버클리 컴공 으로 감 , 전 페이스북 본사에서 테크리더 (6년정도 일함)- 뱅샐 개발자 4. 김강열 (남메기, 94)- 가천대 나오고 전 무..

한국 조롱했던 베트남의 코로나키트 지원 요청 [내부링크]

베트남과 한국의 테스트 키트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로, 베트남은 현재 고급 진단 기술 RT-PCR 및 실시간 RT-PCR을 24-48 시간 후에 결과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테스팅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베트남..

보건당국 확진자 비판 제주도 여행한 미국 유학생 확진자 모녀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에도 불구하고 제주에서 4박5일 여행을 한 서울 강남 확진자의 행적을 놓고 제주도 보건당국이 분노를 표하고 있다. 보건당국은 제주에서 발생한 코로나 관련 사례 중 "최악의 경우"로 꼽으며 이례적..

코로나19 관련 백악관 브리핑 기준은 한국! [내부링크]

우리보다 땅은 98배 넓고, 인구는 6배 많은 나라 유럽에 비하면 미국은 정말 미국이네요. 다시한번 우리나라 의료진에 감사드립니다. 미국 백악관의 코로나19 태스크포스(TF) 담당이 한국의 코로나19 상황에 대..

애플 iOS iPadOS 13.4 macOS 10.15.4, watchOS 6.2 버전 출시  [내부링크]

애플, iOS/iPadOS 13.4 macOS 10.15.4, watchOS 6.2 애플은 3월25일 오전 2시 iOS 13.4 정식 버전을 공개. 새로운 9가지 미모티콘과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 폴더 공유 기능이 추가되고 아이폰에서 구입한 앱을 모..

샤오미 홍미 98인치 4K TV Redmi smart TV MAX 가성비 티비 출시 [내부링크]

홍미는 가격을 대폭 낮춘 98인치 사이즈의 4K TV인 Redmi Smart TV MAX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4K 해상도에 60Hz 패널을 사용한 제품으로, 192존 로컬 디밍으로 HDR을 지원합니다. 98인치 사이즈이지만 베젤..

전염병주식회사 제작사 코로나 19 연대대응기구 기부 화제 [내부링크]

Plague Inc. Rebel Inc. 전염병 주식회사 발매 2012.05.12 제작 Ndemic Creations 유통 Miniclip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폰, PC, 엑스박스 원, PS4 장르 전략 시뮬레이션 홈페이지 http://www.ndemiccrea..

미국 대통령 트럼프 대한민국에 의료 장비 지원 요청하다 [내부링크]

강대국인 천조국에서 우리나라에 무려 지원요청 이라니 어마어마한 일입니다. 돈도 많고 , 땅도 많고 사람도 많고 , 기술도 많은 힘있는 나라가 그저 작은 나라에 도움요청이라니! 문재인 대통령은 어제24일 밤..

일요일 약국 문여는곳 , 공적마스크 구매 판매하는곳 휴일지킴이약국 [내부링크]

마스크 구매를 위한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22일 마스크 구매를 위해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은 휴일지킴이약국..

10분만에 진단 가능한 시약 개발에 해외반응 [내부링크]

한 저널리스트가, 한국의 모 업체에서 10분만에 코로나 진단이 가능한 진단시약을 개발했다는 소식 트윗에 5만6천건이 리트윗 되며 뜨거운 상황... 몇 몇 comment 만 추려보았습니다. -. 원문 트윗:https://twitte..

텔레그램 n번방 피의자 신상공개 청원주소 및 내용정리 [내부링크]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신상공개 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6819 텔레그램 n번방 회원들 신상공개 청원 입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6880 여기에 나온 피해자는 전원..

사이토카인 폭풍 증상이란? 대구 20대 확진자 위중 [내부링크]

면역물질 과도하게 분비 정상세포 공격해 다른 장기 손상 국내 사망자 8명 늘어 102명 대구시는 오늘 브리핑에서 경북대병원에 입원한 중증 환자 가운데 26세 환자 1명이 사이토카인 폭풍으로 위중한 상태라고 말..

국제 유가가 폭락한 이유 요약 정리 [내부링크]

출처 개드립 국제유가가 20달러 선까지 폭락해 18년 만의 최저치로 떨어졌다. 미국 에너지업계를 시작으로 글로벌 기업의 실적 악화와 도산, 신용경색 확산이 벌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18일(현지 시간)..

대구 대실요양병원 확진자 환자 무더기 또 발생 [내부링크]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 소재 대실요양병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수십명 무더기로 발생했습니다. 3월 20일 대구시에 따르면 지난 18일부터 이날까지 대실요양병원에서 발생한 확진자..

미스코리아 조세휘 취미생활 자전거 사랑 [내부링크]

이름 조세휘 출생 1991년 6월 14일 (28세) 신체 171.2cm, 51.9kg, 36-24-36 학력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2014 미스코리아 경기 선이었으며, 2016년 인터넷 상에 화제가 되기도 했느네요. 2016년 10월 23일 첫..

직장인 업무에 도움되는 사이트 모음 2020년 버전 [내부링크]

직장내일 : https://www.facebook.com/jikjangnaeil (직장인 커뮤니티 - 유머, 이벤트, 할인 정보 등) 인생공부 : https://www.facebook.com/인생공부-1927599617465292 (고영성/신영준님이 운영하는 인생상담 채..

서울시 주말예배 강행으로 확진자 발생시 방역 비용 구상권 청구 [내부링크]

서울시가 교회에서 예배를 강행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 확진자 진단, 방역 등 모든 비용에 대해 구상권을 청구하겠다는 강경한 입장 취했습니다. 유연식 서울시 문화본부장..

대만 넷플릭스 킹덤2 제목 이시조선 비하논란 [내부링크]

이씨조선 활용해 ‘씨’ 대신 ‘시체 시’ 넣어 이씨조선은 조선 비하 표현 담긴 말 올바른 우리 역사 알리고 끊임없이 다시보기 된다는 점에서 재검토 필요! 넷플릭스가 대만판 킹덤 시즌 2 공개하면서 대만에서..

썸바디 송재엽 인스타 김소리와 연애 진실은? [내부링크]

송재엽과 김소리는 1990년생으로 두 사람 모두 올해 한국 나이 30살 입니다. 송재엽은 어반 스트릿 댄서로 하이프업 댄스팀에서 트레이너 댄서로 활동 중이고 하이프업 댄스팀은 JYP, 젤리피쉬, 빅히트 엔터테인..

영기한잔해소송 관련 및 소속사 전속계약 소식 [내부링크]

영기한잔해소송 관련 바비문 측은 최근 지난 2017년 11월 MBC SBS개그맨 출신으로 지방 행사MC로 활동하던 권영기와 2022년 11월까지 총 5년을 계약기간으로 가수로서의 전속계약을 맺었는데요. 약 1년에 걸쳐..

픽크루 이상형 만들기 남자버전 여자버전 공개 [내부링크]

내가 원하는 취향대로 얼굴형부터 눈썹까지 직접 골라 이상형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이상형 만들기' 사이트가 화제 입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엔 이상형 만들기가 올라와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

대구MBC 특종 대구시 시립시설 은폐 의혹 [내부링크]

대구시립 노인전문병원에서도 확진자 나왔지만 공개안함 대구시립 노인전문병원 검색해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다. 공개 안하는 이유는? 대구시가 관리하는 병원 대구시 시지노인전문병원에서 확진자 나오자 역학..

1분만에 검체 채취 워킹스루 등장 [내부링크]

차에 탄 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하는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진료소가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미국에서도 도입한 가운데 이번에는 워킹 스루(Walking thru) 진료소가 등장했습니다..

성남 은혜의 강 교회 단체확진 그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경기도, 은혜의강교회 CCTV 분석 결과 잘못된 정보로 인한 감염추정 인포데믹 확진자 늘어날것으로 예상 성남 은혜의 강 교회에서 예배에 참석한 사람들을 소독한다며 입에 일일이 분무기로 소금물을 뿌린것이 감..

놀면뭐하니 장범준 방구석콘서트 선공개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내 샴푸향아 느껴진거야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방구석 콘서트 라인으로 가수 장범준을 만나 육아토크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유재석이 '방구석 콘서트' 라인..

미스터트롯 발표 생중계 최후의 우승자는?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임영웅 ,ㅡ진(眞) “아버지가 주신 선물” 2위 영탁 3위 이찬원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진(眞)에 당선됐다. 14일 생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특별편에서는 결승전 점..

워크맨 일베용어 논란의 근황 장성규 하차 하나? [내부링크]

이건 자막 뿐만이 아니라 박스 접는 갯수부터 제작진에서 이 상황 자체를 일부러 설정 문제의 자막을 보니 알고 썼다는 확신이 듭니다. 일단 일상에서 그 단어는 잘 쓰지 않아요. 한자어이기도 하고 어려운 단어..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3월16일 방송 검사님과 장모님 2탄 [내부링크]

스트레이트 예고 / 검사님과 장모님 2탄 검사님과 장모님 1편 함께보기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윤석열과 그 장모의 검은 커넥션을 파헤칩니다. MBC가 야심 차게 준비한 탐사기획을 응원합니다. 짐작하시겠지..

일본 입국금지 맞대응한 우리 정부 진짜 이유는? [내부링크]

[ TBS 뉴스공장 인터뷰 제3공장 ] 日 ‘한국인 입국 금지’ 조치, 혐한 이용한 아베 정권의 전략 - 호사카 유지 교수 (세종대) 김어준 : 신천지 이야기하다가 시간이 다 지나가버렸네요. 일본 입국 제한 조치..

인력난 포항의료원 빈자리 채우려 자원한 간호사들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대구 경북에서는 의료 인력난을 호소하는 병원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정이 알려지자 58명의 간호사가 자원하고 나섰습니다. 공부를 위해 간호사를 그만뒀던 주혜린 간호사..

1970년생 51살 여배우 김혜수 인스타그램 사진 방출 [내부링크]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한 김혜수 연기력이 출중하고 예능감도 좋은 데다 팜므 파탈 캐릭터부터 능청스럽게 망가지는 개그 캐릭터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그야말로 천생 배우이자 완전체다. 국제 시사 프로그..

코로나 비상근무로 인한 지방공무원의 하루 일과 슬픔주의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으로 밤낮없이 일하는 공무원들의 과로 소식이 이어지는데요. 경북 성주군의 한 40대 공무원이 과로로 숨졌습니다. 재난안전대책본부 실무자인 안전건설과에서 근무하던 6급 공무원 A(47)씨가 비상..

의료진들에게 응원 물품 보내는 김제동 [내부링크]

김제동과어깨동무는 우리들을 위해 애쓰시는 의료진에게 응원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간호사분들께 물어보니 1차로 모두 의료용품을 이야기 해서 마스크 5000장을, 방호복을 입으면 금새 땀으로 다 젖어버린다고..

한끼줍쇼 느끼함을 잡아주는 떡꼬치양념같은 이연복쉐프 케찹 [내부링크]

이연복 쉐프의 케찹 준비물은 케찹 다진마늘 설탕 고추장 케찹 마늘 요리당(설탕) 을 넣고 고추장이나 고추기름을 넣어 섞어준다. 특제소스같은 떡꼬치 소스의맛 안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코오롱 인더스트리 마스크용 부자재 MB필터 무상 공급 [내부링크]

코오롱인더스트리가 마스크 부족 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마스크의 핵심 부자재인 멜트브라운 (Melt Blown, MB) 필터를 생산해 무상 공급한다고 합니다. 구미 공장에 있는 의료용 MB필터 실험 설비를 마스크 필터..

코오롱 인더스트리 마스크용 부자재 MB필터 무상 공급 [내부링크]

코오롱인더스트리가 마스크 부족 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마스크의 핵심 부자재인 멜트브라운 (Melt Blown, MB) 필터를 생산해 무상 공급한다고 합니다. 구미 공장에 있는 의료용 MB필터 실험 설비를 마스크 필터..

마스크 인터넷경매로 팔다 적발된 일본 국회의원 [내부링크]

시즈오카 현 의회 의원이 중국산 마스크 2천장을 사재기한 후 야후옥션에 올려 판매함 2,000장짜리 1세트 최대 17만2368엔에 낙찰됐다고 하니 장당 861원정도 인것 같습니다. 자신이 경영한 무역회사로 과거 수입..

열린민주당 창당식 및 문을 들어오는 방법 [내부링크]

열린 민주당은누구에게나 열려있지만 노무현 정부 계승과 문재인 정부 사수 두가지 문을 통과해야한다 대충 들어올 생각 하지마시라! 창당대회부터가 감동적 입니다. 열린 문으로 들어올 때는 노무현정신의 노란..

광진구에 걸리는 고민정 느낌캠프 현수막 [내부링크]

이제, 광진이 뜬다! 광진사람 고민정 안녕하세요. 더불어민주당 광진을 국회의원 후보 고민정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광진 주민 여러분, 저는 젊음의 열정과 패기로 새로운 세상을 열어나가 보고자 합니다. 넓..

영국에도 도입한 한국의 드라이브 스루 검진소 매체에서 집중 조명 [내부링크]

한국의 드라이브 스루 검진소가 해외에서 화제가 되면서 해외 각종 매체 및 뉴스에서 집중 조명 결국 지난 주말 웨일스에서 한국식 드라이버 스루 시범 검진소를 만들어 운용한 이래 주말 동안 영국의 NHS(Nation..

코로나19 격리장소로 사용 하던 중국 호텔 붕괴로 70명 매몰 [내부링크]

중국 남부 푸젠성의 한 호텔 건물이 붕괴해 투숙객 등 약 70명이 매몰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7일 인민일보와 환구시보 등 중국매체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30분(현지시간)께 푸젠성 취안저우(泉州)시의 한 호텔..

오늘 감동적인 뉴스 광주로 200km 달려온 대구 확진자 다섯 가족 [내부링크]

정이 넘치는 광주의 시민들 감사합니다. 어서 쾌유하셔서 무사히 집으로 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빗물과 땀 범벅 된 채 딸 안고 병원으로 옮긴 아버지의 사랑 광주 시민들 2시간 비 맞으며 현수막 들고 대구 확진..

꼼꼼하게 챙기는 대한민국 국가보훈처 마스크 지원 [내부링크]

이게 나라다! 정말 꼼꼼하게 묵묵히 할일 하는 정부네요. 국가보훈처는 중국 현지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예방물품을 지원합니다 1차적으로 상해 총영사관 등 10개의 중국 공관(대사..

마스크안사기 운동 동참해 보는건 어떨가요? [내부링크]

요즘 온 국민이 마스크를 한 장이라도 더 구하려고 발을 동동 구르고 있죠, 그런데 마스크 사는 걸 자제하자 이런 캠페인이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나보다 마스크가 더 절실히 필요한 이들을 위해..

광진을 고민정 인스타그램 출사표 [내부링크]

선거는 말에 있지 않고 발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뛰는 만큼 지역 주민들의 삶을 더 많이 이해하고 그분들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광진주민 여러분들 더 많이 만나기 위해서 오늘..

라이카 중형 디지털카메라 Leica S3 발표 [내부링크]

라이카는 새 중형 디지털카메라 Leica S3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45 x 30mm 사이즈의 라이카 프로포맷 중형 센서를 탑재한 제품으로, 새로운 6400만화소 센서를 채택했습니다. 최대 15스탑의 다이나믹레인지..

설현 나이키신발 air max verona qs 에어맥스 베로나 [내부링크]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됐습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설현은 본인이 짊어진 의무로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사람으로서 긍정적인 영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자가격리자 안전보호 앱 개발 지자체 공급 시작 경찰 즉시 단속 [내부링크]

행정안전부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코로나19 자가격리자 안전보호 앱을 개발해 지방자치단체에 보급했습니다. 이 앱은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수행 중인 자가격리자 모니터링 업무를 지원하..

네이버뉴스댓글 정책변경 인물 연관검색어 폐지 결정 [내부링크]

네이버는 인물 연관검색어와 연예 뉴스 댓글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지난 5일 오전에 인물 연관검색어 서비스를, 오후에 연예 뉴스 댓글 서비스를 잠정 폐지했는데요. 연예인이나 유명인사 등에 대한 인격 모독..

유한킴벌리 kf80 위주로 생산하면 마스크 생산 더 늘릴수 있다 [내부링크]

KF80을 주력으로 생산하게 된다면 KF94에 비해 자재인 mb필터가 적게 들어가게 되어서 생산량이 늘수 있다고 합니다. Kf80 위주로 생산해서 생산량좀 늘렸으면 좋겠네요. 미세먼지 용도가 아닌 비말감염을 막기..

발칵 뒤집힌 안동 신천지 할머니가 가게에서 음식팔아 [내부링크]

아들이 주인인 가게에서 조리 신천지 30대 남성도 카페 영업 6일 안동시에 따르면 여성A (70세)씨는 지난달 28일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한 뒤 격리통지서를 받았으나 당일부터 지난 1일까지..

tvn 메모리스트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드라마 기대만발 [내부링크]

Tvn드라마 유승호 이세영 주연의 수목 드라마 웹툰 메모리스트 원작의 드라마화 tvN 2020.03.11(수 목) 오후 10:50분 방송 연출 : 김휘, 소재현 극본 : 안도하, 황하나 국가공인 초능력 형사 동백과 초엘리트 프..

마스크 알리미 등장 편의점 마스크 재고 확인 [내부링크]

코로나알리미에 이어 마스크 알리미도 등장 했는데요. 편의점의 마스크 재고를 알려주는 사이트 입니다. 현재는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확인은 못해봤는데 추후에는 약국과 마트의 재고도 업데이트 예정이..

열린민주당 무소속 손혜원 의원 합류 소식 [내부링크]

2020년 정봉주 전 의원의 주도하고 손혜원 의원이 합류하여 창당된 민주당계 비례정당 입니다. 3월 6일 더불어민주당 출신의 무소속 손혜원 의원이 열린민주당에 합류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열린민주당은 창..

맛남의광장 홍합의 오해를 풀어달라는 어민 [내부링크]

홍합이 지중해담치인 이유는 지중해에서 서식하던 담치가 선박의 밸러스트워터(빈 배에 담아 선박의 적재중량을 유지시켜주는 물)에 흘러든 채 동아시아에서 교역품을 싣기위해 방출되면서 유입되었기 때문에 지..

중국 알리바바 마윈 한국에 마스크 100만장 지원 [내부링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 창업자인 마윈 전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확산 상황에서 한국에 힘을 보태겠다며 마스크 100만장을 기증한다고 합니다. 마윈공익기금회는 5일 중국 사..

미국 코로나19 상황과 한국 코로나 평가 [내부링크]

엄청난 양의 통계와 데이터 그리고 역학추적 시스템 돈주고도 살수 없는 것들 입니다. 비록 지금은 언론이 정부를 욕하고 있지만 세계 전염병 연구 관련 유례 없는 굉장한 자료일것 입니다. 해외에서 주목하고 관..

스팸 공식홈페이지에서 인정한 부대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홈페이지에 레시피가 올라왔습니다. 평가자수는 7명으로 아직 적기는 하지만 부대찌개에는 스팸이 진리죠. SPAM Classic Budae Jjigae Army Stew 재료 1(12-온스)SPAMClassic슬라이스 가능 돼지 고기와 콩을..

신천지 탈퇴한 신도 내부명단과 위장단체 CBS 언론에 제보 [내부링크]

이단 신천지 내부자료엔 신천지측이 관리 대상으로 삼은 여야 정치인 명단도 담겨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 정의당 등 각 소속과 함께 정당인 10여 명의 이름이 별도로 구분돼 있습니다. 신천지는 각..

사스 메르스 항체에서 코로나19 항체 발견 치료 가능해지나? [내부링크]

국내 연구진 코로나19 무력화 방법 찾았다 전세계 공개 한국화학연구원 CEVI 융합연구단, 코로나19 세포침투 막는 항체예측결과 공개 국내 연구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항할 수 있는 항체..

3월 4일 공영홈쇼핑 마스크 판매시간 및 판매수량 편성표 [내부링크]

공영홈쇼핑 마스크 판매 시간이 딱 정해진건 아니고 게릴라성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잘 지켜보고 전화로 주문 하세요! 7:05 참조은 마스크 / 성혜영PD / 송지선 김석 SH B ST 마담엘레강스 뒤 10분 10:30 크린..

신천지 교주 이만희 기자회견 하이라이트 모음 [내부링크]

변 앵커는 3일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이 총회장의 인지 능력이 정상보다 떨어진다고 판단하며 총회의 부장단과 서무급이 유기적으로 신천지를 이끌어가고 있는 것 같다고 판단했다. 변 앵커는..

이베이 코리아 5조원대 매물로 등장 한국 e커머스 1위 사업자 [내부링크]

박수칠때 떠나려고 하는건지 1위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이베이 코리아 좋은 탈출 전략인것 같네요. 잘받아야 3조 정도 일것 같네요. 국내 1위 e커머스기업 이베이코리아가 매물로 나왔습니다.이베이코리아가..

심상정의 워딩 위성정당과 탄핵 발언 논란 거세져 [내부링크]

난 4+1 협의체(민주당·바른미래당·정의당·민주평화당+대안신당) 선거법 논의 때는 위성정당 금지에 대한 고민은 없었던 건가? 그때 당시만 해도 패스트트랙 법안이 상정되면, 자유한국당(현..

미국 서부 코로나19 감염경로 알수 없는 지역전파 패닉 상태 [내부링크]

우리 집중하는 사이에 미국에서도 첫 사망자가 나온가운데 캘리포니아 전체 30명 이상 확진 시애틀 환자 사망으로 워싱턴주 등 패닉 시작 마스크는 이미 품절 상태 종이타월 수요 폭증 서부 워싱턴주에서 감염 경..

가수 청하 코로나19 음성판정 매니저 및 스태프 2명 확진 [내부링크]

가수 청하가 컴백하자 마자 코로나 19 관련하여 질병관리본부 권유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청하 - 솔직히 지친다. 청하의 스태프 2명이 이탈리아 밀라노 출장을 다녀온 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범투본 범국민투쟁본부 마스크 없이 예배강행 [내부링크]

범투본 집회 대신 예배 개최 6백여 명 참석 전광훈 목사 구속 뒤 보건당국 경고에도 예배 강행 지난달 28일 3천5백 명 모여 밤샘 기도회 개최 만민중앙교회 지난달 중순 이후 각종 예배 강행 서울 광화문 집회를..

우체국 3월2일 11시부터 마스크 판매 수량 및 판매관서 안내 [내부링크]

판매시간을 오후 2시에서 11시로 앞당기고 당일 판매수량도 공개 했습니다. 1세트 5매로 구성되어 있고 공급량 부족으로 읍 면소재 우체국에서는 약 80명 물량을 판매할 계획 입니다. 판매우체국 등 자세한 상황..

경북 경산 생후45일 최연소 코로나19 감염 아빠가 신천지 교인 확인 [내부링크]

경북에서 생후 45일된 신생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렸는데요. 전국 최연소 입니다. 3월 1일 보건당국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경북 경산에서 부모와 거주하는 생후 45일된 남아가 코로나19..

그것이 알고싶다 전옥분 사망사건 정리 [내부링크]

전옥분씨가 실종된 당일 바로 남편이 경찰에 전화했지만 일주일정도 수색을 지연됨 전옥분씨가 버스를 탔다고 했는데, 늦게 수사를 시작해 버스 CCTV가 사라짐 (그 당시 CCTV도 승객들보단 운전기사만 찍고있었음..

올바른 청년 정기고 와 욕먹는 유민주 파티쉐 [내부링크]

바른 생각 청년 현 상환을 파악하는것은 대단한 지능이 필요한 것이 아닌데 기성 언론에 프레임에 갇혀 가짜뉴스을 자랑하는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네요. 반면에 욕먹는 유민주 파티쉐 개인 SNS에 사과문 개제..

코로나19 위해 100만원 기부했다고 욕먹는 이시언 상황 [내부링크]

얼마 전 이시언은 오래기다린 끝에 주택청약으로 새 집에 이사를 했는데요 이전에 살던 집의 전세금을 못받았다고 합니다. 얼마전 나혼자산다 방송중에 밝혀진 사실로 심지어 최근 이시언을 검색창에 치면 이시..

일본 훗카이도 코로나19 첫 긴급 사태 선언 [내부링크]

감염자가 급증하고 있는 홋카이도가 일본 내 광역자치단체 가운데 처음으로 긴급 사태를 선언했는데요. 삿포로시에 사는 10세 미만 어린이 포함해 코로나 12명이 새롭게 확진 되었습니다. 스즈키 나오미치(鈴木..

김동완 코로나19 소신발언 및 기부 미담제조기 [내부링크]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했는데요. 김동완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애쓰는 정부와 의료진에게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를 전했습니다. 김동완은 대구사회..

2020 수소차 보조금 확정 작년과 비슷 [내부링크]

지자체별 2020년 수소차 보조금이 확정 되었습니다. 각 차종 별로 보조금이 얼마나 나오고 지자체별로 얼마나 지원이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수소차 보급 기준 1. 미세먼지 개선 효과가 높은 차량 구매자 (택시..

강아지 코로나19 강아지 고양이는 코로나 감염 없을까? [내부링크]

신종코로나가 유행인데 강아지 산책 시켜도 되나 문의가 많다고 하는데요. 반혀견도 코로나19에 감염이 될수 있는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유한상 서울대 수의과대 교수는 개ㆍ고양이 감염 보고 아직 까지는 없다고..

문재인 대통령 응원합니다 청원 동의! [내부링크]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5683 대구경북 지역과 신천지대구교회 중심으로 확산된 코로나19 사태의 책임을 놓고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이에..

집에서 코로나19 검사하는 키트 긴급사용 승인 요청 [내부링크]

현재 시간이 오래 걸리고 병원이나 보건소를 가야만받을수 있는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전자 검사(RT-PCR)를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검사법이 개발됐다고 합니다. 피씨엘 개발업체는 곧 정부에..

세종시 드라이브 스루 방식 선별진료소 [내부링크]

세종시가 26일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방식의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세웠습니다. 이에 따라 검사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는데요. 세종시에 따르면 조치원읍 보건소 내 새로 설치된 선별진료소(컨테이너 건..

마스크 구매처 가격올리지 않는곳과 공적판매처 정보 [내부링크]

KF94기준 개당 1250 원 이하 가격 (배송비 미포함)으로 파는 업체 리스트 입니다. 매일 일정 시간마다 파는곳도 있고 랜덤으로 물량 확보될때마다 파는곳도 있으니 사이트 수시로 방문해서 확인바랍니다. 1. 네이..

확진자가 늘어나는 이유 한국 코로나 대처 [내부링크]

확진자가 늘어나는데 정부 일 잘한다고 칭찬하는 이유 대한민국과 중대본은 지금 코로나19에 대해 전수조사 체제로 가고있습니다. 이는 다른 나라와는 다르게 환자가 증상을 보여 병원에 들러 검사를 하는게 아니..

전주 신천지 건물 디자인 화제 어디서 봤지 [내부링크]

건물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어느 당 로고처럼 예뻐요 색상도 예쁘고. 물론 오해하지는 마세요. 둘 사이에는 진짜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정말 입니다. 진실 이에요.

코로나19 업그레이드 안철수 코로나20 실수 [내부링크]

코로나20 의대출신 겸 바이러스 전문가니까 맞을겁니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이번엔 코로나19를 코로나20이라고 표기했다가 정정했는데요. 24일 오전 안철수 대표는 서울 동작구 국립 서울현충원을 찾아 참배..

국내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진행 상황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살펴보면 중국 다음으로 확진자가 많을만큼 빠르게 확산되고 있지만 대부분 신천지 교회 사람들입니다. 현재 국내 코로나 확진자 현황 총 763명 확진,사망 7명 신천지 관련 458명이..

포항시 코로나 확진자 경로 및 정보 확인 방법 [내부링크]

포항시 현황 경북 포항시는 2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환자가 1명 더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코로나19 포항 확진자는 11명으로 늘었는데요. 이날 감염이 확인된 환자는 남구에 사는..

1회용 마스크 재사용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마스크 품귀 현상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시중 약국에서는 위생용 마스크를 파는 곳을 찾기 힘들 정도 입니다. 구한다 해도 지난 구정이후 천정부지로 오른 마스크 가격도..

대구에서 마스크 나눠주는 유튜버 보겸 [내부링크]

대구에서 마스크 나눠주는 유튜버 착한 선행 보기좋네요. 아프리카 방송 BJ이자 유명 유튜버 보겸이 대구 주민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주어 감동을 줬다.

김포 16개월 여아 최연소 코로나19 감염 [내부링크]

경기도 김포에서 생후 16개월 여자 아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여아는 이틀 전 확진 판정을 받은 김포에 거주 하는 30대 부부의 자녀로 지금까지 확인된 국내 확진..

신천지교회 입장발표 최대피해자 주장 [내부링크]

유튜브로 입장문을 발표 연락안되던 대구교회 성도 670명중 417명 검사 코로나19는 중국에서 발병해 대한민국으로 전파되었다면서 신천지교회는 최대의 피해자라고 주장했습니다. 4시에 문재인 대통령 발표 내용..

대구시장에 대한 한 시민의 촌철살인 [내부링크]

지방자치 시대에 다른 지역 대처에 비하면 미흡한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아니면 시장님 마음이 콩밭이 가 있는건지요. 대구시장 우한폐렴 안 쓰듯 대구폐렴 대구코로나 용어 안돼

신천지에서 직접 공개한 전국 교회 현황 [내부링크]

신천지에서 직접 밝힌 전국 교회 및 기관 주소록 현황 : 지역개소 서울170 경기242 인천65 대전31 세종2 대구22 부산38 광주92 울산20 강원76 충청81 전라128 경상128 제주5 총계 1,100 신촌 전국 교회 및 부속..

샤오미 microSD 와 SIM 기능 담은 투인원 심카드 특허 [내부링크]

업계가 5G 네트워킹으로 이동함에 따라 대역폭 속도가 빠를수록 더 큰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이제 4K 영화를 쉽게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스마트 폰의 메모리 비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비..

놀면뭐하니 30회 하프연주 유르페우스 기대 [내부링크]

유재석과 지석진, 조세호, 이광수가 놀면 뭐하니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알코올 한 방울 없이 세상 유치하고 해맑게 공하나투어 포상휴가를 즐기는 유재석과 지석진, 조세호, 이광수의..

질병관리본부 응원과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 고맙습니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질병관리 본부의 선방 및 활약 현재까지 누적검사자 수 한국 (2/21 기준) = 16196명 일본 (2/20 기준) = 1432명 세계에서 검사 속도 가장 빠른 수준 진단키트가 빨리 준비되어 빠른 검사가 가능했습니다..

대구 코로나 신천지 사태가 심각해진 배경 [내부링크]

1. 자유한국당이 검역관 증원에 반대해서 예산안 전액 삭감됨. 2. 그 동안 잘 돌아가던 방역시스템이 신천지교인들 때문에 대구 경북이 난리가 남. 3. 대구시장 권영진은 경기도지사 이재명 도지사 처럼 신천지교..

방탄소년단 컴백과 주변반응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의 타이틀곡 ON은 오늘 오후 7시를 기준으로 멜론, FLO,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5개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 멜론, FLO, 지니, 벅스,..

신종코로나 자가격리 대상자에 생활비 유급휴가비 지원 [내부링크]

코로나19 자가격리 생활비 정부는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환자와 자가격리대상자가 격리기간동안 생계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생활지원비 또는 유급휴가비를 지원합니다. 생..

슈가맨3 씨야 멤버별 근황 과 해체 이유 [내부링크]

이번주 슈가맨3 씨야의 출연예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첫사랑 같은 슈가맨의 등장에 유희열은 제작진이 공들였다. 슈가맨 TOP3 안에 든다고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헤이즈 역시 "제발 소환..

신천지 대구 교회 1001명 자가격리 조치 교인 8000명 명단 확보 추진 [내부링크]

신천지대구교회 1001명 자가격리 명단 8000명 추가 확보 추진 슈퍼전파 사례가 발생한 신천지 대구교회 교인 1001명을 자가격리 조치하고 나머지 교인 8000여명의 명단 확보에 나섰습니다. 31번 환자와 같은 시간..

한국 코로나 첫 사망자 발생 청도대남병원 60대 환자 양성판정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중앙방역대책본부 20일 발표에 따르면 청도대남병원 60대 환자 사망 양성 판정 사망자는 65세(1957년생) 남성 청도 대남병원에 장기 입원해 있던 중 폐렴 증상을 보인 끝에..

이광수 교통사고로 발목수술 런닝맨 활동 중단 [내부링크]

배우겸 방송인 이광수씨가 교통사고로 발목을 다쳐 18일 수술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지난 15일 오후 개인 일정으로 이동 중이던 이광수가 신호 위반 차량에 접촉 사고를 당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bs 슈퍼콘서트 in 대구 방청권 신청 연기 대구 확진자발생 [내부링크]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와 방역에 빨간불이 켜진 가운데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던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인) 대구의 방청권 신청이 연기됐다. SBS 인기가요 슈퍼콘..

중국 다녀온 한국 코로나 사망자 30대 남성 음성판정 [내부링크]

그는 지난달 중순 중국 하이난으로 사흘간 가족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확인.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코로나19 검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지난달 중국에 다녀와 18일 숨진 30대 남성에 대한 코로나19 진단 검사..

김연아 뉴발란스 새화보 근황 공개 [내부링크]

피겨요정 김연아와 뉴발란스 우먼스 전속 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김연아는 이번 계약으로 2020년까지 뉴발란스 뮤즈로 활동한다. 뉴발란스 와 김연아는 함께 2018년 우먼스 캠페인 코어 발란스를 전개한다...

사랑의불시착 도깨비 제치고 역대 시청률 1위로 종영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에 올랐습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 최종회는 케이블, IPTV,..

한국 일본에 코로나19 진단기법 제공 및 크루즈 국민 안전협의 논의 [내부링크]

한국 일본 보건부 장관 코로나19 협력 논의 한국 진단시약·기법 정보 일본에 제공 일본 크루즈선 대응 전력 다하고 있다 일본내 감염경로 특정 못하는 사례 여럿 발생 한국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랑의불시착 마지막회 스위스 공식 화보 애정달달 [내부링크]

사랑의불시착 공식화보 사랑의불시착이 대망의 막을 올렸습니다. 화보사진에서 연기 이상의 묘한 기류가 흐르는것 같습니다. 너무 보기 좋은 선남선녀 좋은 소식 기대해봐도 되는걸까요? 이미 열애설도 나오고 결..

30번확진자 인터뷰 조선일보 입장 취재당시 확진자 아니였다 [내부링크]

기사보기 인터뷰는 16일 확진판정 17일 나이 68세 확진자의 부인. 감염위험이 제일 높았는데 인터뷰 할때 확진자가 아니였다고 주장하는 조선일보 루리웹의 어느 유저가 질본에 전화걸어 사실확인 https://bbs.r..

김경진의원 타다 실형 촉구 탄원서 제출 타다의 운명은? [내부링크]

김 의원은 탄원서에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34조가 렌터카를 임차한 자에게 운전자를 알선하는 행위를 일체 금지하고 있다”면서 “이 렌터카 운전자 알선 금지 조항이 도입된 배경이 바로 렌터카를 이용한..

현대차 EV 콘셉트카 프로페시 티저 공개 [내부링크]

2020 제네바 모터쇼 (3월 5일~15일)에서 정식 공개 디자인 철학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기반 현대차의 미래 디자인 방향성 제시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를..

사랑의불시착 OST 아이유 마음을 드려요 [내부링크]

마음을 드려요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가슴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이 담겨있는 곡으로, 지난 13회에서 리정혁이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약속하는 신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바 있..

류시원 오늘 비연예인과 결혼 [내부링크]

오늘(15일) 2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류시원 나이는 49세(72년생), 신부 나이는 47세 좀 의외긴 합니다. 소속사는 예비 신부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사려 깊은 마음과 배려심, 밝고 긍정적인..

미스터트롯 정동원 그의 가족사 와 눈물비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에서 인기 몰이 중인 정동원 색소폰과 드럼 노래 그리고 무대매너 까지 갖춘 유소년부에서 인기몰이 중입니다. 감성자극 할아버지스토리 버젼 그와중에 노래 잘하고 노래도 너무좋네요 대박 날것 같습..

팰리세이드 관련 박병일 명장 내용 정리 [내부링크]

박병일 명장님이 논란의 첫 팰리세이드 영상 업로드 이후 오토기어 및 다른 유투버들이 다양한 이유로 사과를 하라. 정정방송을 하라. 여러가지 의견들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박명장님 펠리2탄 영상이 나오고 오..

일본 코로나19 확진자 현재 상황 정리 [내부링크]

국내에서 감염이 확인 된 것은 유람선 218 명, 검역관 1 명, 지자체 직원 1 명 전세기 13 명, 그 이외의 사람이 26 명 등 총 259 명 입니다 즉, 크루즈 제외하더라도 일본 감염자 숫자는 41명 입..

20대 일본인 확진자 지하철로 통근 정부 입장 논란 [내부링크]

20대 직장인 확진자 관련 기사 발병 후 전철로 통근 해외여행 기록은 없는데 중국어를 사용하는 외국인과 회의한 적 있다고 합니다. 일본 정부 발표 - 감염 경로는 특정되지 않았다. - 발병 후에도 도쿄 시내 지..

일본 크루즈선 크루즈국에 걸린 태극기 [내부링크]

재일교포말고 한분의 남편분이 일본인이라고 하네요. 영사관 열일 하고 있네요. 칭찬합니다. 정말 밖에 나가지도 못하는 사람들은 감옥일것 같습니다.

있지 3월9일 컴백 확정 [내부링크]

그룹 있지(ITZY)가 3월9일 컴백을 확정했다. 있지는 오는 3월9일로 컴백 일자를 잡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있지가 컴백하는 것은 지난해 7월 발표한 'IT'z ICY' 이후 8개월여 만이다. 매 앨범마다 통통 튀고 강렬..

펭수 펭아트 페이퍼토이북 사전예약 판매 [내부링크]

펭수를 페이퍼토이로 만나볼 수 있다. EBS가 구독자 200만명을 모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자이언트 펭TV 펭수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펭아트 페이퍼토이북 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펭아트 페이퍼토이북은 18일..

니콘 플래그쉽 카메라 DSLR D6 출시 [내부링크]

니콘은 새 플래그쉽 DSLR D6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풀프레임 2080만화소 센서를 탑재한 제품으로, 새로운 Expeed 6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E-type 렌즈 사용시 14fps 연사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또 라이브뷰..

일리노이 박경미 의원 [내부링크]

일리노이 시카고 당은 민주당~ 일리노이 주립대라고만 써놓으면 어디인지 알기 어려운데요 UIUC(University of Illinois Urbana-Champaign) 출신이라면 정말 좋은 대학교 나오신 겁니다. 박경미(朴炅美, 1965년..

소니 픽처스 새 마블영화 개봉 예정 시니시터 식스 거론 [내부링크]

소니픽처스가 새로운 마블영화 개봉일을 밝혔습니다. 소니픽처스는 11일 소니와 마블의 새로운 영화가 2021년 10월 8일 개봉한다고 알렸습니다. 소니는 스파이더맨 등 마블의 일부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삼성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공개 프리미엄 패키지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을 공개했다. 톰브라운 고유의 스타일과 디자인 톰브라운 수트..

삼성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유출 사진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Z 플립의 톰 브라운 에디션이 유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뉴욕의 디자이너브랜드 톰 브라운과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기존 갤럭시Z 플립의 디자인에 은빛 컬러와 톰 브라운 고유의 스트라이..

도시락 들고 진천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 [내부링크]

진천 민심 녹인 대통령도시락 문재인 대통령이 9일 오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 발원지인 중국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에서 귀국한 교민들이 임시로 머물고 있는 충북 진천을 방문했다. 문..

일본 크루즈 신종 코로나 확진자 및 현상황 정리 [내부링크]

탑승 인원 - 3711명 중간 기항지인 홍콩에서 내린 130여명 중 1명이 확진 판정 확진 판정이 크루즈선으로 통보되었음에도 바로 통제가 이루어지지 않고 사우나나 수영장등 공동 이용시설에 대한 어떠한 통제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일본 크루즈선 집단 발생 일본 정부 입장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집단으로 발생한 일본 크루즈선에서 추가로 41명 감염이 확인됐다. 일본 후생노동성은 7일 가나가와현 요코하마항에 정박 중인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서 발열과..

닌텐도스위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출하 지연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따른 Nintendo Switch 등의 생산 및 출하의 영향에 대해 언제나 저희 한국닌텐도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발생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

신종 코로나 진단키트 오늘부터 공급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진단시약 1개 제품을 긴급사용 승인했다고 밝혔다. 승인제품은 질병관리본부가 지정한 민간의료기관에 공급돼 환자 진단에 사용될 예정이다. 국내 기..

알아두면 좋은 광고 차단 및 폴더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뱅킹/악성코드 관련 - 구라제거기 : https://teus.me/653 PC 뱅킹 프로그램 제거 도구. - 모두의 프린터 : https://modu-print.tistory.com/category/다운로드/모두의%20프린터 가상 프린터. - 모두의 플러그 : h..

민주당 입당 고민정 포함 언론인 주요경력 [내부링크]

박성준 JTBC 아나운서 팀장 51세 1996년 KBS 2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서, KBS대전방송총국에서 근무하다가, 2011년 JTBC가 개국하면서 JTBC 아나운서로 이적하였다. 2020년 1월말 JTBC를 퇴사하였다. 2020년..

유럽의회 애플이 반대한 공통충전기 결의안 가결 [내부링크]

목요일(현지시간) 유럽의회에서는 EU 소비자들이 더 이상 새로운 기기를 살 때마다 새로운 충전기를 사지 않도록 유럽위원회가 규정을 신설할 것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압도적 찬성표로 가결했습니다. (찬성 582 -..

엘지디스플레이 LGD 창사 이래 최대 적자 기록 [내부링크]

LG디스플레이가 지난해 중국발 LCD(액정표시장치) 저가 공세 영향으로 2011년(7640억원 적자) 후 8년 만에 적자를 냈다. 적자 규모도 창사(1985년) 이래 가장 컸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손실이 1..

한국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및 사망자 현황 [내부링크]

속보 한국 코로나 첫 사망자 발생 청도 대남병원 60대 환자 코로나19 양성판정 https://rainopens.tistory.com/255 한국 코로나 첫 사망자 발생 청도대남병웜 60대 환자 양성판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

우한 교민 전세기 타고 귀국 이후 격리 숙소 상황 [내부링크]

아무리 좋은 시설과 숙소를 제공 한다해도 2주간 갇혀 자유를 뺏기고 지내는 상황 정신적인 문제 없이 잘 돌봐 주어 2주 후에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길 바랍니다. 탑승객 360여명은 별도의 게이트에서 추가..

마스터트롯 임영웅 우승 후보 예상 나이 및 노래 정보 [내부링크]

미스 트롯에 이어 미스터 트롯이 장안에 화제입니다. 남자 송가인이라고 불리우는 한명의 우승 후보입니다. 임영웅은 올해 29으로 트로트 가수 로써는 젊은 나이 입니다. 본명 : 임영웅 나이 : 1991년 6월 16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나라별 격리시설 [내부링크]

충남도는 중국 우한에서 전세기로 귀국하는 교민 700여명 중 521명이 아산 경찰인재개발원에서 생활하게 된다고 30일 밝혔다. 교민들은 이틀에 걸쳐 전세기를 타고 김포공항에 입국해 경찰 버스를 타고 아산 인재..

신용카드 9개사 한국독자 IC카드 표준 만들어 기술 독립 한다 [내부링크]

국내 9개 카드사가 한국 독자의 집적회로(IC) 카드 표준을 만든다. 비자, 마스터카드 등 해외 대형 브랜드 주축의 EMV 표준 종속을 끊기 위한 특단의 조치다. 한국 독자 표준이 제정되면 해외 브랜드 카드사에 막..

한국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현재 상황 [내부링크]

국내에서 이틀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추가로 발생하지 않았다. 질병관리본부는 29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추가 확진 환자는 없다고 밝혔다. 다만 중국을 다녀온 뒤 14..

전세기 타고 오는 우한 교민을 천안에 격리 수용 하는 이유 [내부링크]

2차 검사는 오송에 있는 질병관리본부에서만 가능하고 질병관리본부가 있는 충북 오송과 가깝습니다. 근처에 국가지정 음압병상을 갖춘 단국대 병원이 있으며, 태조산과 흑성산 자락에 있어 사람들 접촉을 최소화..

알릴레오 신종 코로나의 습격 내몸을 지켜라 편 요약 [내부링크]

오늘 알릴레오는 정치색을 완전히 떠나서 매우매우 유익하고 시기적절한 방송이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재미난 설명과 감염병에 대한 일반 상식을 넓힐 수 있는 기회였고요. 방송 내용 전 과정에서 이..

석촌역 코로나 바이러스 손세정제 사용 예방 방법 [내부링크]

석촌역 큰 그림 손 씻으러 화장실 갈수 밖에 없는 상황

사스 신종플루 메르스 바이러스 3종 비교 [내부링크]

박쥐를 먹은 사향고양이로 인해 사스 발생 박쥐와 접촉된 낙타에 의해 메르스 발생 박쥐 자체가 바이러스 130 여종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박쥐가 중국에서는 행운의 상징

너는내운명 박시은 진태현 배우 부부가 공개한 커다란 허니문 베이비 [내부링크]

이 부부가 신혼여행으로 택한 곳이 제주도 보육원이었습니다. 거의 한 달인가를 거기서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그 때, 아이들이 새로운 사람들은 어차피 하루이틀 있다 가는걸 알아서 정을 안 주는 것이 너무 슬펐..

2020 신형 쏘렌토 4세대 풀체인지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1.6 +@ 전기모터 / 다이아몬드 승티치, 워크인 스위치 2.17일부터 사전계약 예상 / 판매는 3월부터 예상 패들시프트 + 알루미늄 페달 - 스위치 K5 동일 / 운전대는 고급스러운 GV80과 비슷한 투톤휠 내..

문대통령 우한 입국자 군부대 투입 전수조사 검토 [내부링크]

투명공개가 가장 중요하죠. 정부는 사즉생의 태도로 총력중입니다. 너무 잘 대처 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이게 나라다. 문재인 대통령이 2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 관련 "우한 지역에서 입국한..

중국인들 명동 약국 마스크 싹쓸이 [내부링크]

중국인들 명동 마스크 싹쓸이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는 비말(기침, 재채기, 1m 이내 호홉기 흡입 또는 각막 튀김 등) 감염을 통한 전파로 알려져있습니다.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등으로 충분한 예방이 가능하고 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마스크 보다는 개인위생 관리 철저 [내부링크]

마스크 쓴다고 완전히 막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과신하지 말고 손 잘 씻는 등 개인 위생이 더 중요하다고 합니다. 마스크가 도움되는 것은 오염된 손으로 입에 접촉하는 것을 막는 다는 것이라네요. "런던대학교..

부산 해운대 24억 LCT 엘시티 더샵 집구경 [내부링크]

저기 만들때 문제도 심각하고 태풍불면 창문 깨지는것도 불안하지만 경치는 진짜 좋네요. 엘시티를 둘러싼 논란 지난해 5월에도 창문을 제대로 닫지 않아 강풍에 83층 유리가 깨지며 파편이 인근 차량 4대를 긁..

농구계의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 헬리콥터 사고로 사망 [내부링크]

코비 브라이언트가 41세의 나이로 헬기 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최소 4명이 헬리콥터에 탑승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침 10시쯤이고 추락 원인은 아직 불명입니다. 사고 헬기에는 둘째딸도 같이 타고 있..

애플 가상 콘텐츠 터치 기술 특허 AR 글라스에 탑재 [내부링크]

25일(현지시간) 씨넷에 따르면 애플은 최근 미국 특허청에 ‘손가락 장치가 있는 컴퓨터 시스템(Computer Systems With Finger Devices)’라는 제목의 특허를 출원했다. 이는 손가락에 특정 장치를 착용하고 가..

그래미 자선경매 방탄소년단 BTS 마이크 9700만원 낙찰 [내부링크]

낙찰가 현재 환율로 9천 7백 17만원 그룹 방탄소년단의 자필 사인이 있는 일명 'BTS 마이크'가 8만3200달러(한화 약 9700만원)에 낙찰됐다. 미국 경매업체인 줄리앙 옥션은 24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BTS)이..

JYP 걸그룹 니지 Nizi 프로젝트 방송 시작 [내부링크]

니지 프로젝트는 작년 7, 8월 일본 8개 도시, 미국 하와이와 로스앤젤레스를 포함한 총 10개 지역에서 국적 불문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했다. 9월에는 1만 명이 넘는 지원자 중 26명을 선발, 일본 도쿄에서 4박 5..

아이유 스페인 가족여행 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아이유가 스페인 가족 여행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동생은 용돈 끊길까봐 아직도 끌려 다니는것 같고 지은이는 좀 더 쉬어도 될텐데 벌써 또 일할거라고 합니다 ! 아이유가 꽃을 표현하는 방법 아이유의 여..

프랑스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두명 유럽까지 번진 우한 폐렴 [내부링크]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과 아시아에서 최근 몇 주 동안 확산되고 프랑스에 도착했다. 보건부는 1 월 24 일 금요일을 발표했다. 이른 저녁, Agnès Buzyn 장관은 보르도 대학교 병원 (Gironde)과 파리에서 2..

파워포인트 엑셀 한글 워드 프로그램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단축키 모음 글자서식관련 글자를굵게 : 컨트롤 + B 글자를기울게 : 컨트롤 + I 글자에밑줄 : 컨트롤 + U 글자서식을확인 : 컨트롤 + T 글자를크게 : 컨트롤 + [ 글자를작게 : 컨트롤 + ] 대소문자변..

백종원 가다랑어포 대체 할 훈연멸치 맛남의광장 에서 공개 [내부링크]

가쓰오부시 (가다랑어포) 국산화를 선언한 백종원 그리고 최근 국내산 대멸치를 이용해서 36일간의 연구 끝에 가다랑어포를 대체할 훈연멸치를 개발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가다랑어포의 수입을 줄일수..

중국에 바이러스가 전염 되는 과정 넷플릭스 전염병의 위협편 [내부링크]

넷플릭스 익스플레인 : 세계를 해설하다. 시즌2 전염병의 위협 편 입니다. 작금의 중국 사태를 예견하는듯 거의 20년전 임에도 불구하고 달라지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당시 사스 퇴치에 큰 공을 세운 钟南山 이..

제주도 맛집 지도 구역별 리스트 [내부링크]

제주 맛집 지도 공항주변맛집 제주 맛집 1. 우진해장국 / 고사리육개장 2. 고객식당 / 갈치조림 3. 순옥이네명가 / 전복물회 4. 연정식당 / 가브리살 함덕해수욕장 조천 맛집 5. 무거버거 / 수제버거 6. 모닥식탁..

갤럭시 S20 에어드롭 클론 퀵 셰어 기능 제공 [내부링크]

삼성의 에어드롭 클론 '퀵 셰어' 기능, 갤럭시 S20에 제공. - 에어드롭, 애플 iOS 및 macOS 기기들 간 사진과 비디오 등 공유하는 유용한 기능 - 구글, '니어바이 셰어링'으로 불리는 유사한 기능 준비하고 있어..

도쿄일렉트론 TEL 평택 삼성전자 옆 신규공장 준공 밀착지원 [내부링크]

TEL코리아(대표 원제형)는 21일 평택시에 새로운 '도시형' 공장을 준공하고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새로 준공된 공장의 정식 명칭은 평택기술지원센터(PTSC)다. PTSC는 연면적 7025(약 2125평)에 3층 규모..

한국 수출규제 여파 일본 2년 연속 무역 적자 [내부링크]

일본 재무성 2019년 무역통계 반도체 제조장치 한국 수출 반토막 무역통계에는 지난 7월 대 한국 수출규제와 이로 인한 국내 불매운동의 영향도 반영됐다. 한국과 교역에서 일본은 수출(5조441억엔)이 12.9% 줄..

아프리카티비 컨텐츠 강화 위해 KTH와 MOU 체결 [내부링크]

아프리카TV는 인터넷 방송 서비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의 인터넷 방송 플랫폼이다.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동명의 인터넷 방송 SNS 플랫폼 과거 나우콤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했던 회사이기도 하다. 2013년에 이..

한국당 7호 영입인사 허은아 이미지전략연구소장 [내부링크]

허은아 20대 시절 창업해 20년 이상 브랜드 이미지를 연구해온 인물로 본인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이미지 전략 분야 전문가로 알려져있다. 현재 한국이미지전략연구소 소장, 예라고 대표이사, 국제브랜드이..

불륜 으로 난리난 카라타에리카 사실 인정 [내부링크]

주간문춘 디지털」에 불륜이 보도된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31)의 교제 상대로 꼽힌 여자 여배우·카라타 에리카(22) 소속 사무소가 22일 심야, 팩스로 코멘트를 발표했다. 동 사무소는 「이번 보도로 인해 본..

gs25 펭수 발렌타인 콜라보 발렌펭수 초콜릿 [내부링크]

Gs25 와 펭수 콜라보 발렌펭수가 출시 되었습니다. 발렌펭수 7800원 발렌펭수 6000원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 발렌펭수 7800 구성품 입니다. 자유시간 웨하스 프루팁스 발렌펭수 6000 초코픽4개 30주년 콜라보 gs2..

조국 무혐의 추미애 법무부장관의 혜안 심재철 반부패부장 [내부링크]

서울 중앙지검 수사팀이 최강욱 청와대 공직기강 비서관을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아들 허위 인턴 활동 확인서 발급 혐의로 기소하겠다고 보고했는데 신임 이성윤 서울중앙지검장이 별다른 말도 없고, 결재를 하지..

알아두면 편해지는 유튜브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사용자를 가르키는 YOU 미국 영어 텔레비전의 별칭인 튜브 TUBE 당신을 위한 텔레비전 당신이 곧 텔레비전 정도의 의미를 가진 유튜브 알고 있으면 더 편리한 유튜브 생활 단축키 모음 유튜브 단축키 PC 상의 유..

2020 설날 특선 영화 시간대별로 정리 [내부링크]

1/24 (금) SBS 오후 8시45분 ‘나의 특별한 형제’ TVN 오후 9시 ‘사바하’ JTBC 오후 10시50분 ‘가장 보통의 연애 1/25 (토) JTBC 오후 8시50분 ‘돈’ MBC 오후 8시50분..

넷플릭스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 21개 전부 서비스 예정 [내부링크]

지브리 애니메이션 미야자키 하야오를 중심으로 일본 만화계를 이끈 지브리 스튜디오. 넷플릭스에서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을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21개 작품. 전작품 자막. 모국어 음성. 2월부터 미국, 캐나다..

CJ헬로비전 OTT 뷰잉 3월말 서비스 종료 예정 [내부링크]

LG유플러스의 인수로 CJ에서 LG로 편입된 LG헬로비전(前 CJ헬로)이 자사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뷰잉’을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LG헬로비전은 올 3월 말 뷰잉 실시간, VOD 등 콘텐츠 서비스를 종료..

동남아 자유여행 개인적인 추천 장소 모음 [내부링크]

동남아 여행지 추천 아이때문에 주로 동남아를 많이 다녀서 간단히 리뷰 적어봅니다. *여행유형: 미취학어린이 동반 4인가족, 자유여행 1. 보라카이(필리핀) 해변을 따라 개발된 작은 마을 접근성(): 칼리보공..

나혼자산다 주식회사 기안84 과천에 위치한 회사 그리고 웹툰 회춘 [내부링크]

주식회사기안84 과천에 위치한 기안84 사무실 최초공개 신입사원 봉지은씨 웹툰의 실제 모델 봉지은씨 나혼자산다 기안84 주식회사 기안84의 새로운 보금자리 입니다. 요즘 새로연재하는 기안84의 새로운 웹..

김구라 여자친구 열애인정 소신발언 [내부링크]

김구라가 열애 중임을 인정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에서 동갑내기인 김구라와 박명수는 함께 양보 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그때 박명수는 김구라에게 “여자친구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물..

놀면뭐하니 인생라면편 연남동 유산슬 라면집 레시피 공개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보셨나요? 이번편은 인생라면 유산슬라면집 편이 공개 되었습니다. 강호동의 라끼남에 유재석의 인생라면 유산슬라면 라면이 대세 입니다. 유산슬 라면집 촬영 장소 유산슬 인생라면 촬영지는 연남동..

그것이 알고 싶다 중고거래 사기꾼 그놈을 잡아라편 요약 [내부링크]

1. 중고나라 ( + 블로그,카폐) 에서 6년째 전문적으로 사기치는 사기꾼이 있음. 2. 80만원이상 ~ 1000만원대 물건 주로 사기침. 예상 사기 금액이 월 5억으로 예상함. 3. 구입한다고 문자보내면 사업자등록증,..

보험사 주장 과실 100% 난리난 보배드림 사고 [내부링크]

무면허+무보험 오토바이와 차량의 사고입니다. 보험사는 100% 책임 지라고 요구하는 상황입니다. 차주 : 휴 그럼 그렇지 다행이다 차주 보험사 : 아니 차주님 과실이 100% 입니다. https://m.bobaedream.co.kr/bo..

갤럭시 최신작 S20 풀스펙 및 이미지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2020년 2월 11일(현지시간)에 공개할 것으로 추정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다. 개발 코드네임은 Hubble로 명명된 것으로 추정된다. 갤럭시 S20+ 실물 유출 상세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S20 6.2 Q..

경제공부 무료로 하는 꿀팁 총정리 feat 유튜브 [내부링크]

경제공부 무료로 하는 꿀팁 1) 슈카월드 : 썰 푸는 내공이 압도적인 전직 증권맨의 경제/시사상식 유튜브 2) 순살브리핑 : 미국 투자은행 모건스탠리 출신이 운영하는 글로벌 경제/산업 뉴스레터. 구독신청하면..

원피스 스탬피드 애니 방영 20주년 기념 극장판 [내부링크]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2019) ONE PIECE: STAMPEDE 劇場版ワンピース スタンピード 2019년 8월 9일에 개봉한 원피스 14기 극장판. 애니 방영 20주년 기념 극장판이다. 시점은 토트랜드 이후. 국내 개봉명은 극..

최현석 핸드폰 해킹사건 종결 전 소속사와도 합의 완료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요리사 및 기업가. 전 엘본 더 테이블의 헤드 셰프였으며 2016년 7월, 엘본 더 테이블을 나와 만든 前 이탈리안 레스토랑 쵸이닷(CHOI.)오너 셰프 그 외에도 라미드호텔직업전문학교 학과장, 서울현대..

궁금한이야기Y 틱장애 연기 아임뚜렛 인터뷰 [내부링크]

유튜버로 장애를 가진것처럼 연기하며 이를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콘텐츠로 단기간에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었습니다. 일반인들이 생소하게 여겼던 투렛 증후군 관련 편견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유튜..

백종원 골목식당 연돈 방송법위반 찬반논란 [내부링크]

요약 70분내내 방송에서 한 가게 다룬건 광고야! 연돈 주변에 백종원 가게도 많은데 노린거든 아니든 불법이다! 포방터 시장과 똑같은 문제를 일으키고 싶지 않았기에 한적한 곳을 골랐고 그게 백종원이 추천한 부..

키즈폰 갤럭시 A10e 19만원대 출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자녀를 위한 첫번째 스마트폰으로 딱 좋은 갤럭시 A10e 를 출시한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대화면을 적용한 갤럭시 A10e는 카메라, 배터리 등 스마트폰 기본 기능에 충실하며,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

슈가맨3 프리스타일 Y 로 완전체 소환 [내부링크]

프리스타일이 슈가맨3 에 출연 했습니다. 17일 오후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 유재석팀의 슈가맨이 공개됐습니다. 유재석은 "2004년에 발표된 곡으로, 이별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감성 힙합곡" 이..

JTBC 김민아 기상캐스터 워크맨 출연 민아슬아슬 수위 [내부링크]

여자장성규 선넘는 현직 기상캐스터 JTBC에서 활동 중인 기상캐스터 겸 아나운서. LCK의 인터뷰어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름 : 김민아 출생연도 : 1991년 2월 1일(28세) 출생지 : 경기도 안양시 가족관계 : 부모님..

무료폰트 JetBrains Mono 개발자용 고정폭 폰트 [내부링크]

https://www.jetbrains.com/lp/mono/ 개발툴로 유명한 Jetbrains에서 개발자용 고정폭글꼴을 공개했습니다. 상업적용도 비상업적용도 모두 “비용없음”이군요. 라이센스는 아파치2.0입니다. LICENSE JetBrains M..

에어팟 프로 Siri로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전환 방법 [내부링크]

단축어 이름을 Siri야를 제외한 '주변음 허용' '노이즈 캔슬링'으로 해놓으면 Siri 호출 후 단축어 이름을 말해야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단축어 이름을 'Siri야, 주변음 허용'이라고 하시는게 편합니다. 그리고 이..

BMW 7시리즈 스마트키 [내부링크]

BMW 7 시리즈 스마트키 온갖 첨단 기능이 들어가있는 스마트키 스마트키교체 비용79만 2,000원(750Li x드라이브 프레스티지 기준) 터치 디스플레이에 온갖 첨단 기능이 들어가 있어 값이 만만치 않습니다. 재구입..

쿠팡 에어팟프로 삼성카드 할인 특가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싸게 사는법 Apple 에어팟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에어팟 특가가 올라와습니다. 카드 혜택 부분에 최대 8% 즉시 할인 부분 확인하시고 결제 하시면 됩니다. 원 가격이 변동 되고 있어서 가격..

위닉스 리퍼비스 제품 (공기청정기 , 제습기 , 건조기) 할인판매 [내부링크]

고객 변심 또는 출고박 훼손으로 인한 리퍼비시 제품 할인 입니다. 전문가의 검수를 통해 제품에 이상이 없으며 공식 AS 가능합니다. 제품에 사용감은 있겠지만 중고가 가격 보다 더 저렴해서 가격적인 메리트가..

갭투자 방지 9억 초과 주택 전세보증 제한 [내부링크]

SGI서울보증도 9억 초과 주택 전세보증 제한 15억 이하는 석달 유예기간 좋은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주택자 전세대출만 막아도 집값 상승이 많이 저하될것 같습니다. 다만 이러한 정책에 따른 여론이 문제인..

현대 제네시스 GV80 본후 감상평 feat 보배드림 [내부링크]

GV80 보고왔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을 적어 보자면 - 싼타페 정도 크기인데 더 커보인다. - 외관은 웅장하나 디자인이 잘빠졌다는 느낌은 별로 안들었음. - 내부는 실물이 더 낫고 훌륭합니다만 그래도 벤츠는 못..

디즈니 플러스 앱 흥행 한국 정식 런칭은 언제? [내부링크]

센서 타워: 디즈니+ 앱, 2019년 4분기 미국에서 3100만명 다운로드. - 2위 틱톡보다 2배 이상 믾아 - 디즈니+ 론칭, "전례없는" 성공 -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모두 1위 - 세계 앱스토어에서 9위. 11월 12일 론..

아주대병원 주장에 속내 밝힌 이국종교수님 [내부링크]

이전내용 https://rainopens.tistory.com/m/137 이국종 교수님 인터뷰 내용중 아주대가 신청해서 300억짜리 건물 세금으로 지어줬고 매년 60억 지원 해준다고 합니다. 운영비 부족할수도 있겠다는 싶어도 300억짜..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4 로켓와우 회원가 특가 29900원 [내부링크]

https://coupa.ng/bmsihf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 4 COUPANG www.coupang.com 알림에는 문자, 카톡, 블로그 이런거 설정해 놓으면 좋습니다. 문자, 카톡은 내용까지 다 확인할수 있고 최근 5개까지 확인할수 있습..

윈도우7 에서 윈도우10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마침내 2020년 1월 14일이 지났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적으로 윈도우 7에 대한 지원을 종료했다. 윈도우 7을 여전히 사용 중인 경우, 컴퓨터는 켜지지만 보안 업데이트를 받지 못하고 버그가 발견돼도 수정되..

세스코 퇴직자가 말해주는 세스코가 퇴직자들을 감시하는 이유 [내부링크]

세스코 퇴직자와 가족까지 사찰 의혹 제기, 58명 감시 대상 해충 방제업체 세스코가 퇴직자들을 사찰한 문건을 작성했다는 의혹이 제기 되며 파문이 일고 있다. https://rainopens.tistory.com/m/140 세스코 근..

조국백서 나흘만에 3억 후원 완료 그 이후 주변 반응 조국흑서 예고 [내부링크]

일각에서는 후원금 3억에 대한 의구심이 나왔다. 작가 공지영씨는 “조국 백서 발간에 무슨 3억원이 필요하나” 라며 “조국 백서는 돈 받아 만들고 만든 후 수익은 누가. 진보팔이 장사라는 비난이 일어나는 거..

삼성 갤럭시 Z 플립 (폴드2) Galaxy Z Flip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Z 플립 폴더블 명칭 갤럭시 S20' 로고와 함께 유출 되었습니다. 이는 곧 공개될 새로운 갤럭시 S 플래그십 명칭이 갤럭시 S20가 될 것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또한 이전에 알려진 것처럼 새로운 갤럭..

소방직 국가 공무원 들에게 입혀준 새로운 옷 [내부링크]

우리 영웅들에게 옷을 입혀드립시다. 29살 강기봉 소방관이 구조활동을 하다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는 강도 높은 훈련을 받은 구조대원이 아니라 간호사 출신 구급 대원 이었습니다. 그런 그거 왜 구조 현장에..

2020 공휴일 및 연차찬스 황금연휴 기간 [내부링크]

올해는 연휴가 별로 없다고? 연차 틈새 공략으로 황금연휴 만들면 되쥐~ 2020년이 좀 더 행복해지는 연차사용법! 1월, 설 연휴 앞뒤로 쉬면 된다쥐~ 4일의 설 연휴 앞뒤로 하루씩만 써도 5~6일의 휴일이 생겨..

사립유치원 투명성을 위한 유치원 3법 통과 [내부링크]

에듀파인 의무화 비리 유치원 간판갈이 금지 마약중독 정신질환자는 유치원 운영 불가 모든 사립 유치원들도 국가관리회계시스템(에듀파인)을 의무적으로 도입 (회계투명성 강화) -유치원 설립의 결격 사유를 신..

세스코 퇴직직원 가족까지 사찰 [내부링크]

잡으라는 벌레는 안잡고 직원을 잡고 있었습니다. 세스코 퇴사하고 영업기밀 누설 방지를 위해 동종업계 취업 못하도록 관련 서류만 30여개 작성 월 10만원 영업기밀 서약금 지급 등 기업차원의 영업기밀 보안이겠..

여행 준비 전에 꼭 봐야할 나라별 여행팁 과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여행필수정보, 여행체크리스트, 여행준비물 여행에 대한 모든것 쉽게하는 여권발급 절차 월별 가기 좋은 나라 홍콩 1월 2월 7월 8월 9월은 메가세일시즌 태국은 1월에서 3월 건기라 여행하기 최적 필리핀은 1월..

2020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 기생충 6개 부문 노미네이트 [내부링크]

작품상 -포드v페라리 -아이리시맨 -조조 래빗 -조커 -작은 아씨들 -결혼 이야기 -1917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기생충 감독상 -마틴 스콜세지(아이리시맨) -토드 필립스(조커) -샘 멘데스(1917) -쿠엔틴..

MBC탐사기획 뉴스데스크 아주대학교 이국종교수 논란 [내부링크]

이국종 교수님은 현재 해상 전상자 치료 교육과 훈련에 위해 문무대왕함에 몸을 실어 태평양을 횡단중이다. 이국종 교수님의 직위는 해군 중령이다. 뉴스데스크 예고 2개월 간의 해군 훈련을 명목으로 경기 남부..

이재명 경기도 도지사 역대 도지사 친일행적 홈페이지에 게시 [내부링크]

일 잔재 청산을 추진하는 경기도가 13일 친일인명사전에 등재된 역대 도지사의 친일 행적을 홈페이지에 명시했다. 이날 도에 따르면 도는 이달 9일 도청 홈페이지에서 역대 도지사의 약력과 친일 행적을 병기하기..

민주당 인재영입 7호 이용우 카카오뱅크 공동대표 실물경제 전문가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위원회(위원장 이해찬대표)는 12일 오후 2시 21대 총선 일곱 번째 영입인사로 이용우 카카오뱅크 공동대표(55세) 영입 기자회견을 갖는다고 밝혔다. 첫 번째 실물경제 전문가 영입 케이스다..

SBS스폐셜 끼니외란 영양제의 진실 요약 [내부링크]

신년특집 SBS스페셜 '끼니외란' SBS에서 신년특집으로 영양제에 대해 파헤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방송내용으로만 대충요약 해봤습니다. 1. 진라면을 주로 먹고 영양을 신경안쓰는 자취생 , 술 많이 마시..

잘나가는 영양제 정리 [내부링크]

구매처 및 주의사항 아이허브 가격이 타사이트보다 비쌈 추천포인트 10%가 장점. 제품 종류가 많아서 헬씨오리진 빼고는 거의 다 있음. ※ 구매 팁 1. 첫 구매 할인이 상당히 혜자인데 구매 취소하면 할인코드가..

자유한국당 최근에 영입한 여성인재 나다은 3일만에 쫒겨났다 [내부링크]

자유한국당의 흔한 여성단체 인재영입 그런데 갑자기 보수단체와 보수신문들에서 이 여자 정체가 뭐냐?? 라는 글들이 올라옵니다. 자유한국당이 ‘조국 수호집회’에 대해 “부패한 검찰을 막기..

장제원 아들 장용준 혐의 추가 [내부링크]

형사부 밀린 사건 처리하다 늦어 졌다니 검찰은 진짜 선택적 수사하다가 걸렸는데 무슨 변명을 계속 하는지 기가 막힙니다. 장제원은 자기가 한 말이 있는데 얼른 사퇴했으면.. 장제원 의원은 2008년 11월 14일,..

불화수소 국산화 성공하자 일본 액체불화수소 반년만에 허가 [내부링크]

니혼게이자이(日本經濟)신문은 일본 화학업체인 모리타화학이 8일 고순도 불화수소를 한국에 수출했다고 10일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모리타화학은 지난달 24일 일본 정부로부터 수출 허가를 받아, 지난해 7월 이..

조국백서 “조국죽이기”에 맞서 대항했던 시민들이 함께 만드는 백서 [내부링크]

조국검란백서 공식 접수 이틀만에 목표액 달성으로 접수 마감 후원금 모금 접수 개시 이틀만인 1월 11일 4시 45분 한도액인 3억원을 달성하고 접수를 마감했다. 이모금에 참여한 후원자는 총 9296명 이다. 적폐..

대부업 신규대출 전면중단 러시앤캐시 시장철수 [내부링크]

가장 큰 요인은 법정 최고금리 인하입니다. 정부는 지난 2007년 연 66%에 달했던 법정 최고금리를 여섯 차례에 걸쳐 연 24%로 낮췄습니다. 또, 저신용자에 대한 정책금융이 늘고 저축은행과 카드사 등 제2금융권..

민주당 인재영입 6호 홍정민 변호사 경제학 박사님 [내부링크]

민주당 인재영입 6호가 발표되었습니다. 경력단절 여성 롤모델 스타트업 운영 워킹맘 변호사 홍정민 변호사님 입니다. 출산으로 삼성화재 퇴직 후 사법시험 패스·경제학 박사 취득 AI 접목한 법률서비스..

데이터3법 통과 외 민생법안 198건 처리 [내부링크]

국화 한국당 불참 속 데이터 3법 등 민생법안 198건 처리 패스트트랙 법안 5개 남기고 모두 처리 유치원 3법 200,201,202번째 자유한국당 오늘 본회의 불참 연기요구 추미애 탄핵소추안 제출 검토 내일 본회의 검..

2019 우리나라가 사랑한 모바일앱 카카오톡 그리고 쿠팡 [내부링크]

2019년 우리 국민이 가장 사랑한 모바일 앱 영광의 1위는 '카카오톡'이 차지했다. 2019년 12월 '카카오톡'의 월간 순 사용자 수는 3천743만2천14명으로, 이는 5천178만 대한민국 인구 중 72%에 해당하는 수치다...

VIBE 무제한 듣기 이용권(첫달무료, 2~5개월 1000원) [내부링크]

VIBE 뮤직에서 이용권 무료가 풀렸습니다. https://vibe.naver.com/membership/vibe 첫달만 무료고 2~5개월까지 1000원 이후로는 정상결제입니다. 리마인드앱같은거에서 알람걸어두고 6월 7일전에 해지하시면 좋을..

이란사태 관련 트럼프 미 대통령 발표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 미국 대통령] 제가 미국합중국 대통령으로 있는 동안 이란은 결코 핵무기를 보유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저는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기 위해서 왔습니다. 미국..

미국 듀폰 한국에 포토레지스트 공장 건설 [내부링크]

미국 듀폰사가 한국에 포토레지스트(감광액) 생산 라인을 건설한다. 일본이 수출을 규제한 반도체 핵심소재를 국내에서 직접 조달하는 게 가능해져 '소·부·장(소재·부품·장비) 자립'..

윤석열 검찰총장 사이다급 개편 조직도 [내부링크]

윤석열 검찰총장 조직도 처참합니다. 팔다리가 모두 잘린 윤석열 검찰총장 고등검사장급 승진 대검찰청 차장검사 구본선 법무연수원장 배성범 대구고검장 오인서 광주고검장 박성진 수원고검..

CJ 또다른조작 의혹 모모랜드 [내부링크]

프로그램 제작비를 엔분의일로 멤버들에게 분담 거기다 8개월 쉬게 해놓고 나갈려고 하니 11억 요구 다른 서바이벌도 이런 이면 계약이 있지 않았나 의문이 듭니다. CJ 엠넷의 잇단 조작의혹 모모랜드를 찾아서..

구글 네스트허브 스티커메모와 단축번호 카드 추가된다. [내부링크]

아이들은 사용하기 편한 스마트 스피커에 끌리기 마련입니다. 지난 몇년 간 구글은 가족 친화적인 기능을 추가해왔으며 CES 2020에서 스마트 디스플레이에 스티커 메모 및 단축 다이얼을 추가합니다. 네스트 허브..

CES 2020 AMD CEO 리사 수 박사와의 QnA [내부링크]

이번 주, AMD는 최신 모바일 프로세서를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는 기존의 울트라 포터블 노트북과 컨텐츠 제작자민 프로슈머 노트북에 대해 8코어를 제공하는 공격적인 방식을 택했습니다. 새로운 하드웨어가 와..

소니, 컨셉 전기자동차 Vision S 발표 [내부링크]

소니, 컨셉 전기자동차 Vision S 발표 소니는 자사의 첫번째 전기자동차 컨셉 Vision S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보쉬, 컨티넨탈, 엔비디아, 마그나 등과 협업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4인승 세단 형태의 차량..

민주당 인재영입 5호 발표 [내부링크]

민주당 일 정말 잘하네요. 오늘 인재영입 5차 발표했는데, 이번에도 대단한 분 모셔왔네요. 오영환 소방관. 더불어민주당이 4ㆍ15 총선을 앞두고 소방관 출신인 오영환(31)씨를 ‘영입인재 5호’로 7일..

백종원이 요즘 연구중인 요리재료 [내부링크]

우동이나 모빌에 들어가는 가스오부시 즉 가다랑어포는 우리나라에서 나오지 않는데요 이것을 대체할 재료를 연구중입니다.

샤오미,비보,오포 중국 스마트폰에서 P2P 파일 전송 동맹 [내부링크]

중국 스마트폰 업체들인 비보, 오포, 샤오미가 제휴를 맺고 스마트폰에서 P2P 방식으로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중국 스마트폰 3개 업체가 각사 모바일 기기들에서 P2P 방식으로 각종 파일을 주고..

똑똑해진 냉장고 LG 인스타뷰 씽큐 [내부링크]

식재료를 실시간 모니터링해 남아있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요리법을 추천하고 식재료가 떨어지면 사용자가 주문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LG전자는 1월7일(현지사간)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CES 2020’에서..

그알 음원사재기인가? 바이럴 마케팅인가 3억이면 차트1위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1월 4일 '조작된 세계 음원사재기인가? 바이럴 마케팅인가' 편 멜론 계정 10만개 돈만 가져다 주면 다 만들수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그렇게 구매한 아이디로 작업장에서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다큐3일 항공구조사 [내부링크]

하늘의 수호천사 항공구조사 든든합니다.

유니클로 영향으로 롯데쇼핑 적자 전환 [내부링크]

유니클로는 2011년 이후 처음으로 배당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유니클로 가치 하락으로 롯데쇼핑은 적자 전환 되었습니다. 한국 유니클로 운영사 에프알엘코리아가 기말 배당을 하지 않기로 하면서 지분 합작사인..

도쿄올림픽 방사능 우리나라 대책 근황 [내부링크]

세금은 이렇게 쓰는게 맞는거죠 조금이나마 안심이 됩니다.

12나인 초고순도 불화수소 국내에서 대량 생산 성공 [내부링크]

1. SK하이닉스,삼성전자 국내 불화수소 최고 기업인 솔브레인측에 12나인 초고순도 불화수소 개발시 일정수준의 가격,물량 납품보장 2. 솔브레인 개발팀 32명 투입 개발 과정에서 필요한 특허보유 기업 2개 인수 3..

민주당 인재영입 3호 김병주 대장님 소개 [내부링크]

갑질 대장님과는 비교불가 입니다. 유튜브 KTV 에서 손자병법 강의도 해주시는 김병주대장님

제주도에서 백종원이 연돈부부에게 해준집 (골목식당) [내부링크]

성공하셔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크롬 에서 플래쉬 강제 허용 하기 [내부링크]

해당 팁은 강제로 플래시 허용 하는 방법이므로 차후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 후 적용 하시기 바랍니다. 1. CMD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2.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CMD 창에 넣고 확인 reg add HKLM\Softw..

넷플릭스 주식 10년 간 4000% 이상 수익률 최고 실적주 [내부링크]

넷플릭스 주식, 지난 10년 간 4000% 이상 수익률의 최고 실적주 돼 - 넷플릭스, 2010년 뉴욕타임즈 대체 - 구독자 1200만명에 월구독료 $9로 시작 - 투자자, 물리 DVD에서 스트리밍으로 이동하는 CEO 리드 해스..

Engadget 발표한 2019년 최악의 테크 [내부링크]

엔가젯(Engadget)은 소비 전자상품에 대한 다국적 기술 웹로그이자 팟캐스트 입니다. 엔가젯은 기술 사이트 부문에서 2007 웹로그 상을 받기도 하였고 스페인어, 일본어, 독일어, 폴란드어, 한국어, 중국어(간체,..

한끼줍쇼 윈드브레이커 웹툰작가 조용석 작가의집 [내부링크]

한끼줍쇼에서 윈드브레이커 (자전거 소재 웹툰) 작가 조용석 님의 집이 공개 되었습니다. 작가님의 피와 땀으로 지어진 멋진 집

겨울왕국2 서프라이즈팩 미니어쳐 팝업돌 [내부링크]

겨울왕국2 팝업 미니돌 피규어 서프라이즈팩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만 랜덤이 아니라면 다 모으고 싶은 귀여운 퀄리티의 미니어쳐 겨울왕국 2 팝업 미니돌 피규어 서프라이즈팩 COUPANG www.coupang.com #겨..

콩순이장난감 콩순이 팝콘가게 [내부링크]

사용방법 1)원하는 맛의 팝콘통을 넣어요. 2) 꽃 버튼을 눌러서 팝콘을 톡톡 튀겨요. 3) 팝콘이 모두 튀겨졌어요. 옥수수 손잡이를 내리면 팝콘통에 팝콘이 짜잔! 4)콜라컵에 팝콘을 올려 콜팝 완성~ 5) 오늘은..

골목식당 연돈 돈까스 부부가 살던 집 [내부링크]

최근 제주도로 자리를 옮긴 연돈 연돈 사장님께서 공개적으로 제자 모집 공고를 내셨습니다. 제주도 에서 행복하시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연돈 돈까스 사장님의 초밥집 사진 위는 돈까스 하시기전 연초밥 하..

LG전자 집안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식물재배기 [내부링크]

LG전자가 집안에서 사용하는 신개념 프리미엄 식물재배기를 처음 공개했다. 채소밭이 집안으로 들어온 것이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누구나 쉽게 야외가 아니라 집안에서 일년 내내 신선한 채소를 재배할 수 있다...

패스트 트랙 상정 국회 현상황 [내부링크]

1. 문희상 의장 본회의 개최. 박진감 넘치는 본회의 초반 현황은 아래 정리를 참고하세요 ㅎㅎ http://www.ddanzi.com/free/592192096 2. 오늘 표결할 안건은 ①임시국회 회기 결정 안건(수정안) ②예산 부수법안..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7 지원 종료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 7 지원 종료일('20년 1월 14일) 이후에도 보안 프로그램 '마이크로소프트 시큐리티 에션셜'(MSE)을 대상으로 한 '시그니처 업데이트'는 계속 할 것이라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시그니처는..

동운아나텍 소니 독점 ToF 드라이버 IC 첫 국산화 [내부링크]

일본 소니가 독점 공급하며 차세대 이미지 센서로 주목받는 비행시간거리측정(ToF)센서를 구동하는 드라이버 직접회로(IC)가 국내 기술로 개발되었다. ToF 센서는 피사체를 향해 발사한 빛이 튕겨져서 돌아오는 시..

사업자를 위한 택배비 할인 GS POSTBOX 택배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초기 택배비 부담스러우신 분들 편의점 택배 이용해 보세요. 사업자분들 택배비 걱정하지마세요~ 택배비 할인해드릴게요! 이벤트 게시 : 2019.11.15 ~ 2019.12.31 https://www.cvsnet.co.kr/event-be..

당신이 절대 못하는 시간관리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성공하는 사람들의 시간관리 10계명 1. 시간을 아낌없이 소비하라 시간은 저축이 안된다. 아끼려 하지 말고 하루 24시간을 최대한 소비하라. 시간관리의 미덕은 효율적인 소비에서 시작된다.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

초보자를 위한 자동차 보험 가입 가이드 [내부링크]

목차 1.자동차보험 특약 제대로 넣기 2. 보험료 할인 받기 3. 알아두면 좋은 팁 가입 가이드는 pdf 파일로도 따로 올려 놓을테니 ,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아 저장해두시고 보세요. 먼저 자동차보험 가입의 기본..

자동차 관리 소소한 팁 [내부링크]

[박병일 명장의 소소하고 확실한 Q&A] 엔진 오일 교체 시기 내가 알던 것과 다르다? 엑셀 매연/ 신호 대기시 기어 중립 X 박병일명장의 엔진오일 교체 시기

YOUTUBE 유튜브 밭갈기 댓글 영문 공유 [내부링크]

유튜브 밭가실때 댓글 한글로 가짜뉴스 영어로 Fake news 혹은 hate speech 윗댓글도 좋지만 좀더 정밀타격 할수 있게 영문 댓글 공유합니다. 스크랩하셨다가 쓰세요 This is a typical fake news channel in Kore..

일본 수출 규제 Q&A 끝판왕 일본 불매 이유 [내부링크]

자, 현재 일본이 대한국 수출규제를 통해 한국을 압박하고 나섰는데요. 그들의 최종 목표가 무엇인지, 그리고 현재 일본의 경제 수준, 상황이 어떤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본의 경제흐름과 현재상태, 그리고 한..

어벤저스 엔드게임 최적화된 영화관 총정리 [내부링크]

Bad(비추천)/Normal(보통)/Good(추천과 보통 사이) Great(추천)/Perfect(강력)/Fantastic(초강력) 상영관들 입니다. Bad 상영관 중 특별관들은 지역적 추천 상영관 입니다. 주관적인 글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영어 공부 (04월23일) [내부링크]

Don't you think Dr. Yoon was well prepared for his presentation? Most of her handouts were very informative. You'll have to present your company ID card. To make preparations for my presentation I t..

영어 공부 (4월20일) [내부링크]

일반 의문문 Have you finished my book yet? / 내 책 다 읽었어? I'm reading the last page. / 마지막 페이지를 읽는 중이에요. Is he still expecting a call from Ms. Damon? / 그가 아직도 Damon씨의 전화를..

영어공부(4월13일) [내부링크]

일반 의문문. Isn't the sales director retiring this May? / 영업이사님께서 오늘 5월에 퇴직하지 않나요? No, we hired someone you / 아뇨, 우리는 새로운 직원을 채용했어요. No, not until next March. /아..

영어공부 (4월11일) [내부링크]

의문사, 의문문 How can I contact the newly hired accountant? / 새로 채용된 회계사에게 어떻게 연락할 수 있죠? (하우 캔 아이 칸택트 더 눌리 하여드 어카운턴트) I opened a new account. / 저는 새 계좌를..

조동사 [내부링크]

조동사 : 동사의 매니저 can / v할수있다. will / v할것이다. should / v해야한다 have to / v해야한다 #동사의 두종류 be동사 : am, are , is , was , were 일반동사 : have , get , dance , try .. ( 조동사가..

형식별 많이 쓰이는 동사 [내부링크]

1형식 s+v be , go , die, appear(생기다,나타나다) , lie , exist(존재하다) , emerge(나오다,드러나다) , come return , fit(맞다) , stand , hurt(아프다, 다치게하다) 2형식 s+v+sc be , become(어울리다,적절..

영어 8 품사 [내부링크]

8 품사 명사 / 대명사 / 동사 / 형용사 / 부사 / 전치사/ 접속사 / 감탄사 대명사 : 대신할 (대) 명사를 대신해서 쓴다. S(명사) 자리에 쓸때는 He / She / We / They O(목적어) 자리에 쓸때는 Him / Her / US / T..

영어 문장의 형식 [내부링크]

- 영어의 5형식 1형식 - S + V (완전 자동사) 2형식 - S + V + SC (불완전 자동사) 3형식 - S + V + O (완전 타동사) 4형식 - S + V + IO + DO (수여통사) 5형식 - S +V + O + OC (불완전타동사) - 1형식의 예 A b..

영어공부 (4월9일) [내부링크]

의문문 Where will you go during your summer holidays? / 여름휴가 기간에 어디로 가실건가요? I went to japan last summer. /지난 여름에 일본에 다녀왔습니다. I'll just take a rest at home / 그냥 집에서..

영어공부 [4월7일] [내부링크]

의문사 의문문 When can the doctor see me? / 언제 의사선생님이 저를 진찰 하실 수 있나요? Her first opening is Thursday morning. / 첫 진료는 목요일 오전에 있습니다. i have a terrible cold. / 저느 심한..

영어 공부 (4월6일) [내부링크]

You left a message about the flight booking you made with us. Yes i wondered if it would be possible to change my flight from wednesday to thursday. Yes, that should be possible. the thursday flight..

유치원 원장은 자영업자가 아닙니다.txt [내부링크]

(경산맘카페발 글이라는데 이차 퍼옴) 1. 사립유치원 원장은 자영업자 아닙니다. 자영업자? 사유재산 인정? 이런 얘기 들을때마다 실소를 금할 수 없습니다. 나라가 언제 땅을 뺏으려 했습니까? 아니면 건물을 뺏..

현대·기아차, 내년부터 모든 신차 '전기차·하이브리드' 라인업 갖춘다 [내부링크]

현대·기아자동차가 2020년 이후 출시하는 모든 신차에서 전기차나 하이브리드 같은 전동화 라인업을 함께 내놓기로 했다. 평균 연비를 높이고 배출가스를 줄이는 등 환경 규제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특히 떠오르..

오늘부터 내 카드 한눈에..결제금액·포인트 휴대폰으로 OK [내부링크]

오늘(20일)부터 휴대폰으로도 카드 사용액이나 카드포인트 적립액 등 카드 정보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게 된다. 금융감독원은 카드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내 카드 한눈에' 모바일 서비스를 이날부터부터 실시..

HTTPS 차단에 따른 우회 사이트 접속 방법 [내부링크]

PC 접속 방법 https://github.com/Include-sys/GUI-for-GoodbyeDPI/releases 위 링크에서 GoodbyeDPI 받아서 start 누르고 열린 창을 끄면 백그라운드에서 잘돌아갑니다 이거 실행중엔 접속불가 사이트가 없다고..

2019 볼보 V60CC 크로스 컨트리 [내부링크]

2019 Volvo V60 Cross Country T5 AWD turbocharged and intercooled DOHC 16-valve inline-4 배기량 : 1,969cc 최고 출력 : 254 ps @ 5500 rpm 최대 토크 : 35.7 Kg.m @ 1500 rpm 8단 자동변속기 구동 방..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500문장 II [내부링크]

[O] Occupied. 사용중 Oh, dear! 아니 저런 Okay. 그래. 알았어요. Okeydokey ( 가까운 사이에서만 사용) 좋아요 (OK 의 귀염귀염 버전) On the contrary. 반대로 Once in a blue moon. 아주 가끔요 Ouch! 아야 Ou..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500문장 I [내부링크]

[A] A piece of cake. 식은 죽 먹기지. Absolutely. 당근 빠따! After you. 먼저 가세요. Always. 항상 그렇지요 Amazing. 대단하네요 And then? 그리고 나서는요? Any good ideas? 어떤 좋은 생각이라도? Any tim..

6월 자동차세부터 신용카드로 지방세 자동납부 받는다 [내부링크]

6월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시작으로 각종 지방세를 신용카드로 낼 수 있게 된다. 행정자치부는 신용카드를 통한 지방세 자동납부 서비스를 도입, 6월 자동차세부터 적용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동안 지방세를 자동납..

랜섬웨어 관련 MS 공지 [내부링크]

메일로 받은 내용 공유 드립니다. 보기 좋게 표 형태로 왔는데 붙여넣기 하니 표가 깨져버리네요. 랜선 끊고 3번 부터 작업하시고 링크된 보안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 안녕하십니까. Microsoft 보안..

생활영어회화 기초 [내부링크]

"명령문만 알아도 영어회화 기본은 한다." 영어회화 어렵지 않습니다. 내가 말하는 단어가 동사인지, 아님 명사,형용사인지만 구별하면 됩니다. (즉, 동사회화와 명사,형용사 회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

프레임 전쟁 [내부링크]

조선일보가 박근혜를 버렸나?

시위 처음가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은글 [내부링크]

촛불 집회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촛불과 종이컵 준비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최측에서 준비가 안되어 있을 수도 있고 또한 준비를 했어도 모자를테니까요~! 단 쓰레기는 꼭 쓰레기통해 버리는 것, 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