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oo-entertainment-journal의 등록된 링크

 ramoo-entertainment-journ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MBTI테스트 1탄 (INFP편) + INFP성격 및 특징 정리 [내부링크]

MBTI 이상형테스트 1탄 (INFP편)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제가 이전 발행글에서 MBTI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과 더불어 어디서 실시하는지에 대해서 포스팅 했었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MBTI검사를 안해보신 분들..

MBTI테스트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 입니다. 심리테스트 중에서도 가장 신빙성 있다고 생각되는 MBTI 테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장먼저 MBTI란 무엇일까요? MBTI성격유형 검사는 Myers-Briggs-Type-Indicator의 약자입..

배우 진아림 (박세미) 나무위키 조폭 논란 [내부링크]

배우 진아림 본명 박세미 조폭 논란 및 나무위키를 인용한 설명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갑자기 배우 진아림이 갑질과 조폭을 동원했다는 YTN뉴스 측의 보도가 있었는데요 먼저 저같은 경우는 진아림 씨가 누구인..

오늘의 운세 2021년 06월 5일 12띠별 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라무입니다! 오늘하루도 시작하기전에 운세한번 점쳐보고 시작하시는게 어떠신가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시작하시길 바랄게요! 쥐띠 - 36년생 변화를 감지 했다면 그 이후에 궤도 수정은..

오늘의 운세 2021년 6월 4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 입니다. 오늘부터 매일 오늘의 운세에 대한 정보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하루를 시작하기전에 그날의 운세를 살펴보고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운세라는 것은 미신으로 좋은 글귀라면 기분좋게 하..

대출이자 계산기 사용방법 / 대출실행 전 확인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오늘은 정말 요즘같이 힘든시기에 대출이자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2021년 하반기 7월 7일부터 법정 최고금리가 24%에서 20%로 낮아지게 됩니다. 대출이자계..

코로나19백신 / 얀센백신 효능 / 얀센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시간 검색어에 라무 입니다! 어제 정말 핫한 키워드였던 얀센백신에 대해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얀센 백신은 다른 종류의 코로나19 백신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에..

디스패치 한예슬 남자친구 폭로 / 접대부 의혹 [내부링크]

디스패치 한예슬 남자친구 폭로 한예슬 남자친구 가라오케 접대부의혹 당당한 공개연애 발표 후 논란지속 안녕하세요 실시간 검색어에 라무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한예슬씨 이슈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도지코인 시세 전망정리 [내부링크]

도지코인 시세 전망정리 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도지코인 시세와 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주식보다는 비트코인, 알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에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으로..

아스트라제네카 어느나라 백신? [내부링크]

 우리나라도 지금 현재 코로나 19 백신을 맞고 있는데 백신의 종류인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이 어느나라 백신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먼저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의 회사는 1913년..

마동석 병역기피 국적논란 마블 이터널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오늘은 영화배우 마동석씨가 마블의 '더 이터널스' 에서 길가메시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그에 따라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마동석의 국적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마동석의 국적..

나랏말싸미 송강호 전미선 박해일 7월24일 대개봉! / 상영금지가처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오늘은 영화한편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누구나 읽고 쓸 수 있는 한글!! 한글 창제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기대작으로써 7월24일 개봉하는 영화 나랏말싸미인데요 이 영화는 모..

프듀x조작 갤러리 반응과 바이나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최근 Mnet에서 반영한 글로벌아이돌 프로잭트 프로듀스X 101의 투표조작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프듀x 갤러리와 커뮤니티 사이트등은 프듀x제작진에 대하여 분노하였으며, 현재 팬..

쯔양민증위조 담배 일진 학폭논란 [내부링크]

쯔양 담배, 술, 학교폭력 논란? 쯔양이 누구인가? 어제부터 인기 먹방 BJ쯔양으로 인한 말들로 여기저기 시끄럽게 논란이 되었는데요 쯔양은 본명 박정원으로 1997년 4월 25일생으로 현재 23살입니다. 엄청난 대..

호텔델루나 원작 / 표절의혹 사실무근(Feat. 홍자매) / 아이유 여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이번에는 호텔델루나 재방송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호텔델루나 원작에 대해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호텔델루나는 tvn에서 하는 드라마로써 정규방송은 매주..

킹기훈 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버---억으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아프리카 BJ킹기훈의 과거와 현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킹기훈의 과거 소개에 앞서 킹기훈은 본명 김기훈으로 1993년 3월 1일생입니다...

JTBC_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배역 살펴보기 [내부링크]

7월22일 열여덟의 순간이 첫 방송을 했는데요, 열여덟의 순간은 바람이분다 후속작으로 심나연 연출에 윤경아 극본의 월화드라마입니다. 방송은 jtbc에서 월화 21시30분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있다고..

BJ덕자 / 덕자전성시대 입덕 [내부링크]

덕자에 대해서는 BJ덕자 나무위키에도 별 내용이 없어서 뇌피셜과 팬심으로 찾아보았다!! BJ덕자에 대해서 알아보자 1. Bj덕자 소개 아프리카 닉네임 : 덕자전성시대 본명 : 박보미 나이 : 1995년생 25살 현재 거..

방탄소년단(BTS) + 아미(ARM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이야기해 볼 부분은 중소기획사에서 기획된 아이돌인 방탄소년단이 어떻게 월드스타로 자리매김 했을까? 입니다.ㅋㅋㅋㅋ..

열매 우창범 케이 세야 폭로전(Feat.서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예전 같았으면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라는 게 연예계만 생각했을 텐데,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발달 그리고 현대 직장인들이 바빠지면서 짧은 형태의 스낵 컬처를 소비하는 경향으로 바뀌면..

청하가 썸머 퀸이 될 수 있었 던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무입니다. 오늘 소개할 연예인은 청하인데요~ 청하는 1996년 2월 9일생입니다!!! 올해 24살 만으로는 23살이 되겠네요!! 청하는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9기 오디션에서 3등 인기상을 수상하여 연습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