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ses0305의 등록된 링크

 ramses03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중요 판례 목차 [내부링크]

중요 판례의 목차입니다. (아직 생각 중인데 모든 판례를 리스팅할 수도 있을 것 같고.... 중요 판례만 목차 리스트에 올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건강 운동 목차 [내부링크]

이 곳은 그냥 생각나는 대로 글을 적을 예정이어서 목차가 필요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있는게 좋을 것 같아서 만들어 봅니다. 건강, 운동 카테고리에 들어갈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스트에 있는데..

특허가 뭐에요? [내부링크]

제가 처음 변리사업을 시작할 때인 1990년대 말 또는 2000년대 초반만 하더라도 특허가 뭔지모르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특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서, 대부분의 분들은 특허가 뭔지는 다 안다고..

JBL 블루투스 스피커 Clip3 [내부링크]

첫번째로 다루어 볼 제품은 JBL 블루투스 스피커 Clip3 입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제가 Clip 2 제품을 가지고 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 앞으로 고장나면 이 제품을 살 예정입니다. (더 새로운 제품이 나오..

해외쇼핑 목차 [내부링크]

저는 쇼핑을 잘 하지는 않습니다.  쇼핑을 잘 안하니까 해외직구는 더 안해봤겠죠.... 해외직구는 비타민 사기 위해 iHerb 이용한게 전부입니다. 비타민도 국내에 비해 많이 저렴하니까 다른 제품도 당연히 해외..

연남그곳 - 홍대직장인의 점심식사 [내부링크]

홍대 직장인은 점심에 뭘 먹을까.... - 연남 그곳입니다.  (이곳은 홍대 맛집을 하기 위한 공간은 아닙니다. 연인과 근사한 식사를 생각하시고 검색하시는 분들은 돌어가셔도 좋습니다.  다만, 홍대맛집이라고..

홍대직장인 카테고리에 실리는 글 [내부링크]

저는 홍대 부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곳 카테고리에는 홍대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 접하는 내용들을 올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일단, 제가 점심, 저녁 먹으로 가는 식당들.... 과연 홍대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무료 로고 만드는 곳 [내부링크]

블로그에 무료 로고가 왜 필요한지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그런데 블로그 설정을 하다가 아이콘을 만들라고 해서.... 생각나서 찾아봤습니다. 1. 망고보..

유튜브 리뷰 목차 [내부링크]

"유튜브 리뷰"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계속하여 추가될 예정이니 관심이 있으신 곳은 이곳을 참조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아래 연결이 안되는 글은 현재 작성은 되어 있는데 예..

블로그 운영 관련 목차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 관련"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계속하여 추가될 예정이니 관심이 있으신 곳은 이곳을 참조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아래 연결이 안되는 글은 현재 작성은 되어 있는데..

꼭 알아야 하는 특허제도 목차 [내부링크]

"꼭 알아야 하는 특허제도"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계속하여 추가될 예정이니 관심이 있으신 곳은 이곳을 참조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아래 연결이 안되는 글은 현재 작성은 되어 있는데..

블로그 운영 관련 참고 웹페이지 [내부링크]

[친절한효자손]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법 네이버 블로그는 결국 네이버 소속으로서 여러가지 제약과 알 수 없는 블라이드 처리도 곧잘 당하곤 합니다. 언제 걸릴지 모를 저품질 이라고 불리우는 공포가 엄습해 올..

특허 관련 카테고리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저는 98년도에 변리사 시험에 합격해서 17년 정도 특허법인에서 근무를 하다가, 2015년부터는 공공기관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특허 법인에서 근무를 할 때에는 고객들이 특허 제도를 잘 아는..

블로그를 개설하며 [내부링크]

블로그를 개설한 기념으로 글을 남깁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것은 아니고, 다른 곳에서 꽤 많은 블로그를 개설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운영하지는 않아서 조회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