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kingoneto의 등록된 링크

 rankingonet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스마텔 알뜰폰 후불제 유심 구매와 개통 [내부링크]

https://www.smartelmall.com/index_new.asp 스마텔 알뜰폰 다이렉트몰 Re_아이폰 XR (SKT망) 누구나 갖고싶은 아이폰XR, S급 중고로 새것처럼 월 할부금 12,929원 [안심데이터4G] 요금제 사용시 www.smartelmall...

무엇이 나를 더욱 빛나게 하는가, '린치핀' [내부링크]

예술은 예술학교를 나와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미술관이나 무대에만 제한되는 것이 아니다. 대가 없이 줄 수 있는 고유한 아이디어는 모두 예술이다. 어린이 집에 처음 아이를 맡기러 온 엄마를 행복하게 만..

쿠팡 파트너스 20일 동안 수익과 생각 나는 것들 [내부링크]

1. 트래픽(클릭수)이 늘어나면 구매율도 덩달아 올를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무 상관이 없다. 클릭수를 높이 찍어도 구매율이 최저(2000원 정도) 일 때도 있고 어제(7월 7일) 같은 경우 하루 동안 15만 원 가까이..

세대에도 인격이 존재 한다, 세대 근시안의 법칙 [내부링크]

2020/07/05 - [책읽는기쁨] - 내가 살아가야 하는 목적은 이미 정해져 있다 내가 살아가야 하는 목적은 이미 정해져 있다 우리가 인생을 사는 목적에 대해서 생각해 본다. 어떤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완성할 때까지..

롯데리아 몇시까지 문 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롯데리아는 우리나라 최대 프렌차이즈 패스트푸드 브랜드이다. 각 매장의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본다.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먼저 롯데리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자. http://www.lotteria.com/ 롯데리아 ww..

가족 관계 증명서 프린트 없이 발급 받기가 가능해요? [내부링크]

프린터 없이 정부 사이트의 문서를 파일로 저장하는 형식으로 발급이 가능하다. 집에 프린터가 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안 읽으셔도 됩니다. 프린터가 없어서 관공서에서 발급해 주는 서류를 받으실 방법이 없다면..

리더의 권위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권위란 겉으로 힘 있고, 정당하고, 공정한 모습을 연출하는 섬세한 기술이다. 그러면서도 동시에 당신이 저들을 위해 봉사하는 리더라고 인식시켜야 한다. 리더가 되고 싶은 사람은 일찍부터 이 기술을 마스터해야..

내안에 권위를 세우고 그것을 따르라, 변덕의 법칙 [내부링크]

언뜻 생각하면 내면에 그런 목소리가 있는 사람은 다소 가혹하고 즐겁지 못한 인생을 살 거라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다. 아무런 방향성 없이 계속 바뀌는 목표를 붙잡으려 애쓰며 젊음의 에너..

왜 우리는 금기시 하는 것을 동경할까? 그림자 활용법 [내부링크]

*책'인간 본성의 법칙'중 챕터 9 억압의 법칙을 읽고 쓰고 쓰는 글입니다. 아기 때부터 부모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우리는 본성을 억압하면서 사회성을 배웠다. 생존을 위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욕망을..

내 삶이 궁금한 모든 사람을 위한 책, '인간본성의 법칙' [내부링크]

뜻밖에 아주 야비하고 어이없는 일을 당하더라도 그것 때문에 괴로워하거나 짜증 내지 마라. 그냥 지식이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라. 인간의 성격을 공부해가던 중에 고려해야 할 요소가 새로 하나 나타난 것뿐이다...

내가 살아가야 하는 목적은 이미 정해져 있다 [내부링크]

우리가 인생을 사는 목적에 대해서 생각해 본다. 어떤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완성할 때까지 목적의식의 존재 여부는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인생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목적의식을 찾을 수 있..

티스토리 블로그 북클럽스킨 전체 방문자수 가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의 스킨 중 북클럽을 선택하셨다면 스킨의 오른쪽 하단에 전체 방문자수와 오늘과 어제 방문자 수가 몇 명인지 확인할 수 있는 카운터를 확인하셨을 겁니다.  이부분을 가리는 법에 대해서 알려..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모임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책 '타이타의 도구'들에서 크리스 사카의 조언을 들어보자. 성공한 벤쳐투자가 인 크리스 사카는 실리콘벨리에 살지안고 트러키(Truckee)라는 시골마을에 통나무집을 산 것을 자신이 한 가장 성공한 투자라고 생각..

비이성적 행동의 법칙 우리는 어떻게 이성적이 될까? [내부링크]

이성적인 사람이 되기 위한 첫 단계는 우리가 '근본적으로 비이성적'이라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다. 첫째, 감정이 생각에 영향을 미친다. 둘째, 우리의 비이성적 성향은 어느정도는 뇌구조상 어쩔 수 없는 부분으..

언스크립트에서 보는 통제의 계명 [내부링크]

생산가치주의 (CENTS)에 대한 개념 Control Entry Need Time Scale 엠제이 드마코의 책 '언스크립트'를 보면 생산가치주의(센츠-CENTS)라는 개념이 나온다. 생산가치주의 안에는 5가지의 핵심 계명이 있다. 먼저..

시기심의 법칙 시기심이 많은 사람들의 특징 [내부링크]

시기심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공통적인 특징이 하나 있다. 인생의 분명한 목표가 없다는 점이다. 이들은 자신의 소명이 무엇인지 모른다. 이들은 자신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다양한 직..

호스팅케이알 : 티스토리 이차도메인 구글 서치 콘솔 소유권 확인법 설정 [내부링크]

"TXT 레코드를 본인도메인본인 도메인의 DNS 설정에 복사하세요" 위의 문구를 본적 있으신가요? 호스팅 케이알(Hosting.kr)에서 도메인을 구입하셨다면 잘 오셨습니다. 어떻게 TXT 레코드를 DNS 설정에 복사하는..

내안의 구원의 여신을 찾아서... [내부링크]

마지막으로, 이렇게 한번 생각해보라. 우리는 타고난 본성상 타인에 대한 끌림이라는 형태로 여성적 혹은 남성적인 것에 더 가까이 가려고 한다. 하지만 우리는 내적으로도 그와 같은 것을 바란다는 사실을 깨달아..

"최정"의 "미친연애" 들여다 볼 수록 보물 창고? 최정은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최정의 "미친연애" 입니다.  미친연애 연애상담은 모바일 화면은 오른쪽 상담 三클릭하셔서 상담신청란 이용 pc화면은 아래화면에 상담신청란 이용하시면 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