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humin의 등록된 링크

 rashum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미리보는 연말정산 절세 팁 [내부링크]

따로 사는, 소득이 없는 부모님을 실제 부양하면 기본공제 가능 취업 등으로 부모님과 따로 살고 있는 경우에도 실제로 부양하는 경우 기본공제가 가능하고, 배우자의 형제자매(처남, 처제, 시..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기간&공제자료 회사제출 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사이트 오픈 홈페이지 이용 기간 : 2022년 1월 15일 부터 서비스 가능 ※ 포털에서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로 검색 →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 조회/발급 → 연말정산 간소화 연말정산 미..

정부 중앙부처 지원 다문화가정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 지원 멘토(나눔지기)에게 활동 시간에 따라 매월 장학금 지급  - 도시 : 시간당 12,500원  - 농어촌 : 시간당 15,000원 활동 시간 기준  - (연간) 120시간 내외, 최소 10시간..

2021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무엇이 달라지나 [내부링크]

달라지는 연말정산 한 눈에 보기 신용카드 사용금액 소득공제 확대 소비금액이 2020년 대비 5% 초과해 증가한 금액의 10% 추가 공제 - 총급여 7천만원인 근로자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2020년 2천만원, 2021년 3천5..

초등학교 입학 취학통지서 정부24 인터넷 발급 [내부링크]

20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대상자를 위한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이 12월 3일 ~ 12월 12일까지 가능합니다. 2015년 출생 아동이 있는 가정에서는 PC에서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 후 세대주 명의로 로그인 하시면..

경북도청이전신도시 LH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2022년 7월 입주 [내부링크]

경북도청 신도시 예천군 호명면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단지정보 위치 : 경상북도 예천군 호명면 산합리 1117 일원 총세대수 : 500 세대 모집호수 : 500 세대 최초입주월 : 2022년 07월 공급정보 형명 전용..

경북 고령 개실마을 체험 엿만들기 머그컵만들기 체험(대구 근교) [내부링크]

경북농촌체험휴양마을 고령 개실마을 체험후기 개실마을은 조선중엽 영남사림학파의 증조인 점필재 김종직 선생의 후손들의 집성촌으로 350여년간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민속자료 제62호 점필재종택, 문화재자료..

경남 함양 지리산 맛집 식당운학정 산채비빔밥 [내부링크]

함양 상림공원 꽃밭 구경을 하고 점심을 먹으러 들른 식당운학정 상림공원에서 30분정도 걸렸다. 나물을 좋아하는 엄마를 위해 산채정식이 있는 곳을 찾다 발견한 지리산 맛집! 짐심시간이라 식당앞은 이미 차들..

경남 여행 함양 상림공원 10월 꽃구경 [내부링크]

경남 함양 상림공원 경남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1073-1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입장료 무료 055-960-5756 요즘 꽃구경으로 핫한 함양 상림공원 현재 상림공원 일대에서 산삼항노화엑스포가 열리고 있어서..

학구도 안내서비스에서 초등학교 배정 기준 통학구역 확인 [내부링크]

우리 아이는 어느 학교로 가게 되나요? 학구도 안내서비스는 초등학교 및 중학교 통학구역을 주소 및 지도를 이용한 위치검색으로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학구도검색] 메뉴를 클릭해도..

네이트 메인 이슈up에 내 블로그 추천하고 방문자수 늘리기 [내부링크]

다양한 곳에서 유입되는 사용자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검색 유입을 보면 티스토리를 한다고 해서 다음에서만 유입되는 것은 아니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네이버 블로그를 한다고 해서 네이버를 통해서..

지도로 확인하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조회 [내부링크]

생활의 꿀팁! 내 주변 국민지원금 사용처 국민지원금 사용처를 조회 할 수 있는 홈페이지도 있고, 카드사에서도 가맹점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막상 이용하려니 번거로워요. 지역과 상세지역 2가지는 필..

토이맨 new꼬마사각블럭3 후기 착한가격 활용도 굿~ [내부링크]

우리 깐지를 위해 고르고 고른 뉴꼬마사각블럭3! 3만 5천원 정도에 구매했다 이제 3살이라 요런 블럭으로 이것저것 만들고 놀면 좋을거 같아 사게 된 블럭장난감  안에는 안내책자가 들어있고 원형블럭과 바퀴모..

[의성가볼만한곳] 의성캠핑 의성청학마을 왜가리생태관 [내부링크]

의성가볼만한곳! 의성청학마을캠핑장! 왜가리생태관! 폐교를 리모델링해서 꾸며놓은 캠핑장~ 운동장에 잔디도 심고 예쁘게 꾸며서 캠핑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놓았습니다. 작은 연못의 분수대에서 시원한 물줄기..

안동 아테네 경양식 후기 [내부링크]

평일 저녁.. 아들이랑 조카들과 함께 아테네를 찾았다.. 돈까스 좋아하는 아이들.. 새로운 맛집이 있다고해서 맛보열줄겸 오게된 아테네 경양식^^ 주차할곳이 없을까 걱정되어 조금 떨어진 골목에 차를 주차하고..

경기도 양평 세미원 연꽃축제 2019 연꽃문화제! [내부링크]

한낮의 더위 속에서도 이따금 싱그러운 바람이 불어오는 여름의 시작 6월! 6월 가볼 만한 여행지를 찾으신다면 반가운 축제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경기도 양평 세미원 연꽃문화축제 2019 축제기간 : 2019. 6. 21 (..

[안동여행] 지례예술촌 고택숙박 [내부링크]

밤이면 별들이 유난히 커 보이고 반딧불이 날아다는 곳. 들리는 것이라곤 풀벌레와 바람소리 뿐. 아침이면 물안개 피는 호수가 신비로움을 더해준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이나 색다른 감흥을 안겨준..

[울산 가볼만한 곳] 울산 대공원, 장미꽃 축제, 신선도원몰 더파티, 몽돌해수욕장! [내부링크]

뜨거운 햇볓이 내리쬐던 주말~ 울산으로 놀러 갔다 왔습니다~ 오빠가 울산에 살고 있어서 초대받아 갔는데요 저희가 사는 곳에서 두시간 거리에 당일 여행이라 조금 빡센 일정이였답니다~ 하지만! 즐거웠다는거~..

[의성 가볼만한 곳] 의성 조문국 사적지 작약꽃밭 [내부링크]

비가 오다말다 하는 주말~ 의성 조문국 사적지 작약꽃밭을 다녀왔습니다~ 5월 초에 왔을때 아직 한송이도 피지 않았는데 이번에 작약꽃이 많이들 피어있었습니다. 비가 오는데도 꽃을 보러온 사람들이 있었습니..

영덕 메타세콰이어 숲 (영덕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주말~ 영덕으로 나들이 다녀왔답니다^^ 그 중에 갔던 한 곳을 소개할께요. 영덕 벌영리에 있는 메타세콰이어 숲인데요. 영덕에 이런곳도 있었네요^^ 산책하기 좋게 산책길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숲 중간중간 앉..

안동 하회마을 전통 섶다리 개통 [내부링크]

안동 하회마을에 전통 섶다리가 생겼습니다. 만송정에서 강 건너 옥연정사 앞까지를 잇는 전통 방식의 보행다리인데요. 섶다리의 폭은 1.5cm이며 통나무, 솔가지, 흙, 모래 등 옛날 전통 방식대로 자연재료를 사..

에버랜드 레니찬스 이용방법 (놀이기구 줄안서고 빨리 타기!) [내부링크]

레니찬스는 인기있는 놀이기구를 줄서지 않고 기다림없이 바로 탈 수 있는 서비스에요! 인기 있는 놀이기구 타려면 기본 1~2시간 기다려야 탈 수 있는데요~ 이때 레니찬스를 이용하면 프리패스처럼 놀이기구를 바..

인천공항 입국장 면세점 개장(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내부링크]

인천공항 입국장 면세점이 5월 31일 개장합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입국장 면세점이 오픈을 한다고 하는데요. 1터미널과 2터미널 입국장에 모두 생긴다고 합니다. 1터미널은 SM면세점, 2터미널은 엔타스듀..

[YouTube 사용법] 유투브 재생목록 만들기 [내부링크]

유투브 재생목록 만들기 1. 유튜브에 로그인 후 내 채널을 클릭합니다. 2. 채널 맞춤설정을 클릭합니다. 3. 상단 탭에서 재생목록을 클릭합니다. 4. 새 재생목록을 클릭 5. 재생목록 제목을 입력하고 6. 만들..

[대구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대구 이월드 유채꽃 (불꽃놀이) [내부링크]

5월 이월드에 가면 꼭 가야하는 곳! 대구 이월드 유채꽃밭 노랑노랑 유채꽃과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제주도 부럽지 않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당~^^ 여기 혹시 제주도?? @__@ 돌하르방까지 있다니~ㅎㅎ..

2019 대구 컬러풀 페스티벌 일정 및 주요프로그램 (대구 축제 정보, 이월드/스파밸리/대구숲 할인,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5월~ 가족나들이 계획들 많이 하실텐데요~ 대구에서 즐거운 축제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대구 컬러풀페스티벌!! 대구 컬러풀페스티벌 기간 : 2019. 5. 4(토) ~ 5. 5(일) 2일간 장소 : 국채보상로 일대(서성네거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대상 및 전용 온라인몰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전용 온라인몰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란? 직장 내 자유로운 휴가문화 조성을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함께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근로자가 20만원을 분담하면 정부가 1..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자동업데이트 끄기) [내부링크]

아주아주 쉬운~ 윈도우 10 업데이트 끄기!! 컴퓨터를 급하게 이용할때 갑자기 윈도우 업데이트 때문에 곤란한적 한번쯤 경험해 보셨을겁니다. 업데이트 자동설정이 되어 있으면 컴퓨터를 종료할때 실행여부조차..

[안동 맛집] 안동 용상 왕돈까스 (수제 눈꽃치즈 왕돈까스, 매운 돈까스, 오븐 돈까스) [내부링크]

안동맛집!안동 용상 왕돈까스 따듯한 봄날~ 안동 용상 왕돈까스에 다녀왔다~ 가게 앞 벚꽃나무가 예쁘게도 피었다^^ 점심시간~ 입구쪽과 안쪽으로 테이블이 더 있었는데.. 빈자리 없이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있..

[안동축제] 여성민속한마당(화전만들기, 차시음, 안동한지공예) [내부링크]

[안동축제] 여성민속한마당 매년 4월 마지막주 토요일 2019년 4월 27일 (토)12:30~18:00 안동시내 웅부공원 행사장 안동 방문하시는 분들 !! 안동을 경험하기에 좋은 축제입니다. 체험과 시식 분명 만족하시고 매..

[홈페이지 만들기] 네이버 모두 (modoo) 홈페이지 쉽게 제작하는 방법 [내부링크]

[홈페이지 만들기] 네이버 모두(modoo)로 홈페이지 쉽게 제작하는 방법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을 때 네이버 모두를 이용해보세요. 공짜로 만들 수 있는데다 네이버 검색에 유리하답니다~ 그럼 네이버 모두를 이용..

[봄 여행지] 봄날 떠나기 좋은 여행지 6 [내부링크]

봄날 떠나기 좋은 여행지 6 쌩쌩 불던 바람도 잦아들고 포근하고 따듯해진 날씨 덕에 다들 봄나들이 생각에 들 떠 있지 않으신가요? 모두들 잠시마나 봄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으실텐데요.. 그런 마음을 달래고자..

[윈도우10] 알아두면 유용한 윈도우10 단축키 [내부링크]

알아두면 유용한 윈도우10 단축키 컴퓨터를 사용할 때 편리하고 유용한 반법 중 하나는 단축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단축키를 알아두면 작업을 보다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윈도우10 단축키에 대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온라인몰 회원가입(베네피아 복지몰)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온라인몰 회원가입(베네피아 복지몰) 2019년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20만원을 내고 40만원의 혜탹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근로자 20만원 + 고용주 10만원 + 정부 10만원 = 총 40만..

동서울 영덕 가는 버스시간표, 요금, 시간 [내부링크]

동서울버스터미널에서 영덕으로 가는 버스 시간 및 요금 출발지  동서울 -> 도착지  영덕 출발시각 버스등급 어른요금 아동요금 중고생요금 소요시간 07:00 일반 28,700원 14,400원 20,100원 4:30 소요 09:00..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일정 및 종목별 경기장 안내 [내부링크]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일정 및 종목별 경기장 안내 하나되는 경북의 힘! 제 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대회기간 : 2019년 4월 19일(금) ~ 4월 22일(월) 4일간 - 개회식 : 2019년 4월 19일 16:30 (경산시민운동장) -..

티스토리 광고수익 다음(Daum) AdFit 설정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광고수익 다음(Daum) AdFit 설정 방법 티스토리 블러그를 이용하는 가장 큰 목적은 본인이 생성해 놓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것 일것이다. 물론 블러그의 원 목적은 본인의 글을 기록..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티스토리 광고 설정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티스토리 광고 설정방법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서 발급 받은 광고 단위 코드 또는 자동 광고 코드를 본인의 티스토리 계정 HTML 의 태그와 태그 사이에 붙이는 방법은 다음과..

류충현약용버섯 수요이벤트! [내부링크]

매주 핫~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류충현 약용버섯!! 이번주 수요이벤트는 류충현 365 상황버섯 엑기스를 22,000원에~~  @____@ 상황버섯을 48시간 저온 추출하여 버섯고유의 맛과 기능이 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