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umwedding의 등록된 링크

 raumwedd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2건입니다.

남은육회활용 - 육회남은거 계란말이 반찬으로 재탄생! [내부링크]

혹시 먹고 남은 육회는 버리시나요!? 반찬만들때 활용 할 수 있을꺼같아서 남겨놓았어요~!  계란말이 만들어서 반찬으로 맛있게먹었답니다. 계란네알 탕탕 깨주시고 소금 살짝 넣고 휘휘 저어주세요~ 육회가..

묵은지김밥 - feat. 동원 고추참치 간단한 한끼 추천 [내부링크]

묵은지 , 밥 , 고추참치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한끼 식사를 만들어봤어요!! 먼저, 따뜻한 밥에 소금과 참기름으로 밑간을 해 주세요~^^ 묵은지와 고추참치를 이용할꺼니까 간을 세게 할 필요는 없답..

리마더하기 - 옷방 드레스룸 정리 효과적인 규조토 탈취제로 관리해요 [내부링크]

#리마더하기 #옷보관 #옷냄새제거 #옷커버 리마더하기 옷장 관리하기 편한 규조토 탈취제가 있어요!! 탈취제 항상 바꿔주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까먹고 탈취제 사용 안했더니 옷장 특유의 옷냄새가 나더라구요^__^..

제크원 세탁조 클리너 - 통돌이 세탁기청소 세제 추천 [내부링크]

통돌이 세탁기 6년째 사용 중입니다. 세탁기에 안보이는 물때와 잔여물이 남는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제크원 #세탁조클리너 #캡슐형세탁조클리너 #세탁조클리너추천 #세탁기통세척 #세탁조청소방법 어느 순..

여우갱포치 - 슈가글라이더 극세사 수제 포치 레인보우 버섯큐브포치 [내부링크]

추위를 많이 타는 슈가글라이더들을 위해 직접 제작한 큐브버섯포치입니다. 레인보우 일곱가지 이쁜 색상이며, 따뜻하고 포근한 포치에요~ 야행성에 어두운거 좋아하는 친구들 모두모두 모여라 뚜껑이 있어서 아..

주례고깃집 - 소안창살 소고기 먹고싶을땐 돌쇠깍두기 [내부링크]

돌쇠깍두기 주례점입니다. 꽤나 오래되었어요 ㅎㅎ 주례사람들은 다 안다는 장수맛집 돌쇠깍두기입니다. 소안창살 전문점이에요!! 돌쇠깍두기 메뉴판입니다. 소고기 원산지 미국산인데도, 고기가 엄청 맛있어요!..

박스손맛 - 택배나이프로 아이템하나로 언박싱이 쉬워요!! [내부링크]

#박스손맛 #택배언박싱 #택배커터 사소한 아이템으로 생활이 매우 편안해질 수 있어요!!! 저희집 택배오면 현관에서 칼이랑 가위 찾으러 집안에 들어갔다가오고 하는것도 은근.. 힘들... 가위 칼 찾으러갔는데 제..

1994 한입삼겹 - 대형마트 냉동 삼겹살 구매 리뷰 [내부링크]

마트에서 쇼핑하다가 눈에 띈 1994 한입삼겹이에요 ㅎㅎ 옛날 삼겹살을 따라한거같아요 ㅎㅎ 얇은 냉동 상겹살이죠!!! 저희집은 일단 고기는 왠만하면 바로바로 안먹어거 냉동 해야하기때문에 냉동 삼겹살 왠지..

단호박반찬 -단호박조림 호두없을땐 해바라기씨로~ [내부링크]

먼저, 단호박을 쪄주세요. 저는 밤단호박을 이용했어요 ㅎㅎ 밤단호박이 더 달달하고 저희 가족 입에 맞더라구요. 씨를 파네고 살짝 쪄준뒤에 조림만드시면 시간 단축되고 편해요^^ 그래서 저는 쪄있는 단호박으..

맛있는 부추전 날씨 구릴땐 찾게되는 그맛!! [내부링크]

먼저, 부추를 깨끗하게 씻구요. 손가락 한마디 정도 크기로 잘라주세요. 부추전에 필요한재료는, 부추, 계란, 부침가루, 물, 소금입니다 참 간단하고 좋죠!? 먼저, 계란과 부침가루 물을 넣고 부추에 골고루 섞..

마라샤브샤브 - 가지넣으면 더 맛있어요!! - 이금기마라소스 [내부링크]

이금기 마라소스!! 제가 애용하는 마라소스에요!!! 마트에 소분해서 팔더라구요. 대형마트에 팔고 또 파는곳 안파는곳 랜덤이라서 구하기가 힘들었어요 ㅎㅎ 근데 이번에 새로간 마트에 똭!!! 4개사서 쟁여놨어요..

어린이바디워시세트 - 세모시나 베베툴라 탑투토워시 / 베베툴라 바디로션 [내부링크]

어린이 바디워시 세트에요~ 베베툴라 바디로션 베베툴라 탑투토워시입니다. #자작나무 자작나무 수액은 피부 구성 성분인 NMF와 흡사하여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로회복 효과와 황산화..

캠핑 냉장고추천 - 파세코 캠핑 온냉장고 사용리뷰 [내부링크]

캠핑 냉장고 파세코 냉온장고를 추천합니다. 여름 캥핑을 할때는 냉장고가 필수죠! 날은 덥고 아무래도 1박을하려면 아이스박스를 이용하기에는 냉온기 보온력이 길지는 않아서 음식이 상할까 걱정이되기도하는데..

정성연구소 산양유 단백 분말 100% - 단백질 분말 효능 [내부링크]

단백 분말을 찾고 계시나요!? 정성연구소에서 나온 산양유 단백 분말 100%입니다. 상호명부터 마음에 드는데요!? 정성연구소라고합니다. 어떠한 정성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택배 포장을 뜯었을때, 보이는..

헤어에센스 추천 마잘 h10 - 헤어 홈클리닉 [내부링크]

마잘 헤어에센스 h10 제품이에요!! 모발영양과 열보호 기능을 가지고있어서 모발에 손상을 많으받으셨다면 h10 마잘 제품을 추천해여~ 마잘 h10 제품을 사용 해 봤는데요~ 일단 에센스는 향기 좋아요. 한마디로..

반찬 종류 - 간편하게 만드는 반찬 모음 [내부링크]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반찬 종류입니다. 주말에 왕창 만들어 놓으면 일주반정도는 먹는거같아요 ㅎㅎ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반찬 레시피 몇개 공유할게요~~ 1. 꽈리고추 마늘조림 재료 : 꽈리고추, 통마늘, 간장..

젠틀마스크 아이스 링거 마스크 - 피부트러블 직빵 [내부링크]

젠틀마스크 아이스 링거 마스크에요!! 요즘 마스크때문에 피부 트러블 장난아니에요... 스트레스도 극에 달하고 스트레스때문에 더 안없어지는듯.....ㅠ 트러블 여드름에 효과좋다는 팩을 해 봤어요. 둥그런 볼..

손쉬운반찬 만들기 - 마늘 넣은 꽈리고추 조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꽈리고추 반찬 좋아하는 신랑이에요 ㅎㅎ 꽈리고추랑 멸치로 볶음 만들려고했는데 멸치가 잔멸치밖에없어서 통마늘로 대체하고 조림으로 바꿨어요 ㅎㅎ 먼저,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 조금 만들어주세요. 육수에..

남은치킨요리 - 먹고 남은 치킨 활용해서 반찬만들기 [내부링크]

다른집은 남는 치킨이 없다는데 저희집은 항상 네덩이정도 남는거 같아요.. 닭가슴살 쪽이 남아여 ㅎㅎㅎ 퍽퍽살 안좋아하는.... 먹고남은치킨 살 발라서 반찬으로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먼저 멸치와 다시마..

잡채 쉽게 만드는법 - 잡채재료 만들기 [내부링크]

잔칫날에는 빼놓을 수 없는 요리가 잡채인거같아요. 잡채 만드는게 은근히 손이 많이가고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 해 드리려고합니다. 이건 참고로 저희 친정엄마의 레시피..

연어초밥 만들기 - 참치에 묵은지 환상조합! [내부링크]

마트에 갔다가 참치회 소분해서 파네요~ 참치 양이 적을꺼같아서 훈제연어와 함께 사왔답니다. 참치와 연어 같이 먹으니 괜찮네요~^^ 참치에는 묵은지와 조미김!! 빠질수없지요~!! 조미김에 참치 올리고 초장찍..

실바니안 행복한 꿈의 궁전 - 6세여아장난감 [내부링크]

여섯살이되니 어린이채널에서 광고로 나오는 장난감을 유심히봤다가 재밌어보이면 사달라고 요구를 하더라구요 다 커버렸네요 ㅎㅎ 그리고 택배아저씨가 가져 다 줄때까지 기다릴줄아는 멋진 어린이!!! 매일매일..

마법의유니콘협회 - 공식입문서 초등학교 필독도서 추천 [내부링크]

마법의 유니콘 협회 공식입문서라는 도서입니다~ #초등학교고학년 #필독도서추천 #아트앤아트피플 유니콘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계시나요? 저희 6세딸은 아직 환상을 가지고있답니다. 유니콘 캐릭터를 워낙 좋아해..

뾰루지에 좋은 시카 더마 센텔라 모어크림 리뷰 [내부링크]

#여드름흉터연고 #재생크림 #병풀추츨물 센텔라 모어크림이에요 여드름 흉터 및 피부재생에 효과가 좋다고하네요. 요즘 마스크때문인지는 몰라도 피부가 정말 말이아니에요.. 특히 턱부분은 수습불가.... 또 제가..

호박잎 전자렌지 찌는방법 및 효능 - 호박잎에 쌈싸먹기 [내부링크]

호박잎 반찬딱히 없을때, 참 먹기좋아요~ 손질해서 쪄서 먹는데 호박잎은 줄기의 얇은 껍질을 벗겨내고 살짝 쪄내야합니다. 데치게되면 잎이 흐물흐물해지고, 맛도 약해져요. 전자렌지로 찌는 방법 전자렌지 용기..

참치김치찌개 맛있게만드는방법 - 김치찌개는 김치 맛있으면 끝장! [내부링크]

냄비에 참치 기름을 약간만 둘러주세요.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김치를 넣어주세요. 김치국물이 많아서 김치국물도 넉넉하게 넣어서 볶았어요~!! 김치가 어느정도 익어가면 양파를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감자전반죽 만드는방법 - 감자요리 엔 감자전이 최고!! [내부링크]

감자 좋아하는 딸램 감자튀김 엄청 좋아하는데 매번 사주기는 걱정되고 만들어줍니다. 감자를 껍질을 깎아서 믹서기로 물을 넣고 잘 갈아주세요. 자주색 감자와 일반감자를 섞어서 만들어보았어요!! 믹서기로 갈..

깻잎반찬 - 불 없이 만드는 반찬 깻잎무침 양념장 만들기 [내부링크]

깻잎무침 양념장 제조법입니다. 고춧가루 2스푼, 다진마늘 1스푼, 간장4-5스푼, 참기름 1스푼, 매실청 1스푼, 물약간(육수넣으면 더 맛있어요) , 깨소금 양념장을 만들어서 10분정도 숙성시켜주세요. 저희 엄마의..

비트요리 - 비트부추겉절이 간단한 반찬만들기 [내부링크]

비트입니다 ㅎㅎ 비트의 껍질을 이쁘게 벗겨주세요~ 비트와 부추를 같이 넣어서 비트 겉절이를 만들려고합니다. 비트는 그냥 먹으면 아무맛이 안나는데 부추와 함께 겉절이를 만드니 맛이 좋네요~ 비트의 대표적..

[햇호박볶음] 햇호박으로 반찬만들기 [내부링크]

밭에서 직접 키운 호박입니다. 초록 호박일때 따서 반찬을 해 먹어요 ~ 엄마가 반찬 해 먹어라고 저희집에 들고오셨네요~ 오신김에 반찬하시는것도 도와주시네요 ㅎㅎ 엄마찬스 넘 좋습니다. 햇호박이라서 그런지..

캠핑가서 놀기 좋은 장난감 - 여아 장난감 챙기기 [내부링크]

첫번째, 애착인형  이건 1박을 하기위해서는 당연히 옆구리에 끼고 가야 할 인형이죠! 둘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하고 소꼽놀이도 같이하고 아주 좋은 친구죠!! 두번째, 비눗방울 저는 전동 비누방울보다는 아이..

부산 오토캠핑장 추천 - 넓은 사이트의 삼락오토캠핑장 [내부링크]

부산 삼락오토캠핑장 사이트 정말 넓네요~! 10m x 10m 잔디석에 전기 배전반도 바로 옆에있어서 넘 편했어요~! 자리 완전 잘 잡은듯 합니다~!! 아빠는 열심히 설치하고있는데 딸램이는 열심히 쉬기~ 오토캠핑장..

간단한 아침식사 만들기 - 초초 간단한 미역국죽 [내부링크]

초초 간단한 아침메뉴입니다. 저희는 캠핑장에서 최소한의 재료와 도구로 아침밥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맛도 보장되고, 간편함도 보장되는 메뉴입니다. 인스턴트 요새 잘 나오잖아요 ㅎㅎ 미역국 한봉지와 밥 두..

식은 치킨 요리 - 남은 치킨 활용해서 월남쌈으로 맛있게먹기 [내부링크]

치킨 한마리 + 피자 한판으로 시켰다가 생각보다 치킨이 너무 많이 남았어요!! 낮에 치킨 맛만보고 그대로 남겨놨는데 저녁에 또 치킨을 먹어치우고픈데, 물리는 맛.... 어떻게하면 색다르게 먹을 수 있을까 하다..

닭가슴살요리 - 닭국수 또는 닭곰탕 만들기 [내부링크]

닭가슴살로 닭국수와 닭곰탕을 만들 수 있어요! 먼저 다시마물에 닭가슴살을 1차적으로 삶아주세요. 닭가슴살 삶은 물에 양파와 대추를 넣어서 푹~ 끓여주세요. 닭가슴살은 먹기 좋은 크기로 찢어주시고, 오래..

유아보드게임 - 4세이상 가능 가족게임 추천 -쏙쏙 키재기벌레 [내부링크]

가족 보드게임을 추천 해 드릴게요~ 쏙쏙 키재기 벌레 보드게임입니다. 딸램이가 유튜브에서 봤나봐요~ 뭐 이런걸 골라오지라고 생각했는데.. 와.. 완전 단순하면서 재밌는 게임이였네요!!! 설명서에 적힌대로..

묵은지 참치 쌈밥 - 간편한 한끼 레시피 - 유아밥 묵은지참치주먹밥 [내부링크]

묵은지 쌈밥을 만들어볼꺼에요~ 먼저 묵은지 배춧잎이 큰 부분을 잘라서 물로 깨끗하게 헹구어주세요 물기를 꼭 짠다음에 밥을 준비 해 줍니다. 밥은 참기름과 소금 조금 (묵은지에 간이 되어있어서 소금은 따..

훈제란 장조림 - 마약간장으로 장조림만들기 [내부링크]

집에 훈제란이 많아요~ 출근하면서 점심시간에 먹으려고 두판샀는데 한판반은 다먹고 반판조금 넘게남았네요~ 어떻게 먹지 고민하다가 반찬으로 만들기로 했어요! 메추리알 네개는 배달음식 시켜먹고 남은 메추리..

교촌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내부링크]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를 통해서 많이 주고받으시죠!? ㅎㅎ 교촌치킨 기프티콘이생겨서 어떻게 써야하냐구요!? 교촌치킨 어플 다운로드하셔서 상품권등록에 모바일쿠폰 등록 해 주시면 됩니다. 교촌치킨 어플 다..

고택남 개금점 - 1인 배달음식 고기택배가는남자 내돈내산리뷰 [내부링크]

고택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고기택배가는남자라네요 ㅋㅋㅋ 상호명이에요 아이디어 정말 좋습니다. 택배상자처럼 배송이오네요~ 배달요청 현기증나요 빨리 가져다주세요! 센스가 엿보이네요 ㅎㅎ 덕분에 재밌었..

[부산 놀이기구] - 유아 놀이공원 동부산 롯데 아울렛 옥상정원 키즈테마파크 [내부링크]

기장 동부산 롯데 아울렛에 미니 놀이공원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저희는 알고는 있었지만, 선뜻 가기가 어려웠답니다.. 기장은 차막히면.. 곤욕스러워서... 하지만 한번은 가봐도 좋을꺼같아서 출발했습니다. 키..

광안리 팬시점 - 아기자기한 소품샵 ETOILE FLOWERs & TOYs [내부링크]

광안리에 위치하 아기자기한 팬시점입니다. 가게이름은 어떻게 읽어야할지 대략 난감이네요... 이름이 뭡니까...ㅠ 일단, 봉투에 적힌 이름을 상호명으로 적었어요! 검색하니 안나오긴한데 저희도 딸램이 인형사..

파리파게트 이벤트 6.21~소진시 실키롤타올 이벤트 중 [내부링크]

파리바게트에서 2만원이상 구매시 해피포인트 적립 안하는 대신 증정품을 나눠주네요. 실키롤 타월입니다. 세계에서 제일 사랑받는 롤케익으로 기네스북에 오른지 1년이 지났다고하네요. 리뉴얼 이벤트네요!! 가..

광안리 패밀리 게임센터 - VAMS Family Game Center 실리뷰 [내부링크]

광안리 켄트호텔 지하1층에 위치한 패밀리 게임 센터입니다. 호텔 투숙객만 이용가능한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그냥 게임방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가셔서 동전 넣고 게임하시면 됩니다. 온가족이 즐기는..

광안리 분위기맛집 - 마담에뽀끄 광안리뷰 브런치 [내부링크]

신랑 생일으로 회사 반차, 유치원 반차 전부다 반차쓰고 광안리에서 놀다왔어요! 차는 집에두고 대중교통 이용해서 갔다왔는데, 오랜만에 햇빛 맞으면서 걸으니 상쾌하네요~! 바람도 적당히 불어서 잘 놀다왔어요..

경남 아이와 놀기 좋은 곳 - 언양 울산 포니랜드 [내부링크]

부산에서 가까운 체험장을 찾았어요! 언양 울산에 위치한 포니랜드랍니다. 동물 먹이주는 체험도있고, 모래놀이, 대형그네, 기차체험, 승마체험까지! 아이들데려가면 반나절은 신나게 놀다 올 수 있어요 저희는 일..

슈가글라이더 집에서 기본 건강체크 방법 [내부링크]

슈가글라이더 집에서 기본 건강체크 - 탈수 여부 : 슈가글라이더의 등을 잡아 당겨본다 등의 피부가 탄력성있게 즉시 원상되어야 정상이다. 피부가 정상적인 경우보다 늦게 원상된다면, 탈수가 되었다는 뜻이다...

슈가글라이더 손으로 잡는 방법 - 손톱관리 해주기 [내부링크]

슈가글라이더를 손으로 잡아야하는 경우가 생기죠!? 그때 슈가글라이더를 잡는 손모양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슈가글라이더는 날렵하고 빠르기때문에 잡을때 몸쪽을 잡지마시고, 머리쪽을 잡아주셔야합니다. 몸..

용과 먹는법 -용과의 효능 열대과일 용과손질 껍질까는 방법 [내부링크]

열대과일 용과입니다. 손질하는 방법을 설명 해 드릴게요~ 저도 용과는 직접 손질해서 처음 먹어보는지라 처음엔 막막했는데, 손질 해 보니 아무것도 아니네요 ㅎㅎㅎ 낯선과일이라 당황했을뿐 !! 용과의 겉을 만..

애완소동물 슈가글라이더 일상생활 -에피소드 [내부링크]

우리 귀요미 첫째 달콩이입니다. 슈가글라이더 잘때 발라당 누워서자는거 알고 계시나요? 이건 실제로 봐야 심쿵합니다 귀여워서 ㅋㅋㅋㅋ 두팔을 하늘위로 벌리고 만세~하면서 자는데 이세상 귀여움이 아닙니다..

[주례놀이방식당] 샤브향 개금주례점 - 쿠폰 도장 소고기 리필쿠폰 [내부링크]

집근처 샤브향에 다녀왔어요! 유아 놀이방도있어서 딸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이날은 저희 남편 다음날 코로나 얀센 백신 맞는날이라서 전날에는 고기를 먹어야한다는 믿거나 말거나 하는 속설!?때문에 고기를..

미우새 전기그릴 - 연기먹는 "안방전기그릴" 실사용 리뷰 /구이팬,볶음팬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밖에서 외식하기보다는 집에서 고기 구워먹는일이 잦아졌는데요. 고기한번 구워먹을때마다 거실가득 고기 연기가 가득차고, 고기 냄새 베일까봐 살짝 염려되는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남편이 고기..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 - 유아반찬 완두콩조림 레시피 [내부링크]

저희딸은 완두콩 자체를 엄청 좋아해요~! 그냥 삶아줘도 간식처럼 잘 먹더라구요~! 외할아버지 밭에서 기른 완두콩입니다. 완두콩 알이 통실통실한게 넘 맛있네요~! 아이가 완두콩킬러라서 항상 밥할때 같이 넣어..

초읍 어린이대공원 - 키득키득파크 부산 최대 야외놀이터 [내부링크]

부산 최대 규모 야외놀이터 초읍 어린이대공원에 위치한 키득키득파크입니다. 약간의 등산로가있구요~ 유모차를 끌고갈 수 있게 길이 잘 되어있어서~ 유모차 끌고가시는 분들도 여럿봤답니다. 5-8세 놀기에 딱 좋..

다담 우렁강된장 - 우렁이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기 [내부링크]

된장찌개의 기본은 육수이지요!!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진~하게 내주세요. 육수를 아끼지마세요 ~ 육수가 진해야~ 맛있더라구요!! 양파와 애호박은 1/4로 잘라주세요. 그래야 된장찌개 먹을때 퍼기가 쉽더라구..

개금배달맛집 - 향어 맛있는 횟집 추천 개금 돌섬횟집 [내부링크]

개금 돌섬횟집에서 주문했어요. 저희는 향어먹고싶을때는 돌섬횟집으로 시켜요. 반반세트가 있거든요! 향어반 밀치반 또는 광어 숭어 반반 세트있어서 취향껏 드세요 ㅎㅎ 저희는 밀치로 시켜봤어요! 3만원짜리인..

간단한국요리 - 어묵김치국 만들기 - 김치국활용 김치국수, 김치국밥 [내부링크]

마땅한 재료없을때는 김치국을 끓여보세요. 어묵김치국입니다. 먼저, 멸치와다시마 육수를 내어주세요. 육수는 진~해야 맛있어요!! 육수를 아끼지마세요 ㅎㅎ 다음 잘익은 김치를 넣고 푹~ 끓여주세요. 김치는..

슈가글라이더 이동가방 만들기 - 슬링백 리폼 [내부링크]

제가 애용하던 슬링백이 줄이 끊어져서 버려야할 참에 !! 슈가글라이더들 이동장하나 구매하려고했는데, 버리기전에 한번 리폼 해보자싶어서 작업 해 보았어요~! 앞쪽 주머니가 꽤 넓고 커서 이곳이 아이들이 머..

슈가글라이더 화이트페이스 - 화페여아 달콩이동생 새콩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콩이 새콩이 집사입니다. 달콩이 동생 새콩이는 화이트페이스로 얼굴이 하얀 슈가글라이더입니다. 자는 모습도 너무 이쁘네요 ㅎㅎ 몸도 노멀인 달콩이에비해서 하얀털이에요 ㅎㅎ 손모양이 하트..

개금 놀이방 식당 고깃집 우삼겹 맛집 - 본가 개금점 가격표 [내부링크]

개금 놀이방있는 고깃집 본가 개금점입니다. 입구에 딱 백종원님의 얼굴이 대문짝만하게 붙어있어요!! 한국, 중국, 인도네시아까지 글로벌한 브랜드이네요 점심시간에는 우삼겹정식이라고해서 우삼겹+된장찌개 점..

개금동 스시 배달/포장 스시맛집 만타스시 개금점 강추 [내부링크]

개금에 새로생긴 스시집이에요~! 개업하기전부터 왔다갔다하면서 봤었거든요 ! 개업하고 한번은 배달 한번은 포장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개금 큰 사거리에서 조금만 개금시장 쪽으로 걸어가다보시면 보이실꺼에..

텃밭 팻말만들기 - 텃밭 작물 종류 추천 [내부링크]

텃밭 팻말 만들기입니다. 이미지파일 검색해서 직접만든 팻말입니다. 일부러 그림으로 만들어서 직접 색칠하게끔했어요! 직접 만든 팻말이라 더 소중하게 생각할꺼같아서요 ㅎㅎ 아니나 다를까, 얼른 할아버지 밭..

엄마표 삼계탕으로 몸보신하기 - 아빠가 취미 대엽풍란 [내부링크]

월차 쓴김에 친정집에서 휴가~! 친정아빠가 만든 대엽풍란 나무에 붙여서 키우는대엽풍란이 이쁘게 꽃을 피웠네요! 말린나무에 대엽풍란의 뿌리와같이 실로 고정을 해주면 대엽풍란의 뿌리들이 나무에 뿌리를 내..

롯데백화점 광복점 - 카페미뇽 디저트맛집 타르트 넘 달달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식사를하고, 나가려고 지하1층으로 내려갔는데, 딸램 눈에 띈 디저트가게!! 타르트집이에요~ 딸기타르트 참 이쁘게도 만들어놨더라구요. 울집 참새 그냥 지나치지못하고, 먹고싶다고하네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 카츠라 일본식 정식 음식점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있는 키즈카페에서 신나게 놀다가! 점심먹으로 들어왔어요~! 아쿠아 5층에 식당모여있어요! 부대찌개집 , 분식집, 일본정식집있는데 저희는 일본정식 카츠라에서 먹었어요 광복점오면 가끔..

비쎌 진공스팀청소기 - Bissell 애완동물 냄새에 고압스팀청소기 추천 [내부링크]

저희집은 층간소음때문에 거실 전체에 층간소음매트가 깔려있어요. 층간소음매트가 소음은 잡아주지만, 찌꺼기 청소도 잘 안되고, 걸레질을해도 뭔가 찝찝한 그 느낌... 요몇일 비가 몇일 내내오니 바닥이랑 발바..

남은회스시요리 - 먹다남은 회는 초밥만들어먹기 [내부링크]

먹다남은 회 어떻게하세요..? ㅎㅎ 저는 다음날 회덮밥을 만들어먹기도하고, 간단하게 초밥알 만들어서 스시를 해 먹기도한답니다. 회초밥의 기본은 단촛물이지요!! 단촛물은 식초+소금+설탕 1:0.5:1 비율로 만들..

냉정 뒷고기 맛집 - " 순삭 냉정점" 고기 구워주시는 서비스까지!! [내부링크]

갑자기 대학교때 먹던 뒷고기가 생각나서 순삭으로 갔어요! 뒷고기의 장점은 저렴하면서 맛나다!!! 그래서 대학교때 엄청 많이 먹었죠~! 그맛이 생각나서 다시 한번 더 찾게되었어요! 그때 그집은 아니지만, 일단..

아이가 좋아하는 전복요리 - 단짠단짠 밥반찬 전복버터구이 (Feat. 새우 관자 버터구이) [내부링크]

마트에 갔다가 전복 중사이즈 10마리에 13,000원~! 바로 겟! 전복값 많이 내렸네요~! 덕분에 맛잇는 전복 원없이 먹었어요. 저희 남편이 만들어준 전복버터구이인데요. 단짠단짠하니 밥반찬에도 딱이고 맥주안주..

김치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 Feat. 스팸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김치볶음밥이 생각나는 어느날. 참치볶음밥을 좋아하지만, 참치가 없어서 대신 스팸으로 만들어봅니다. 김치볶음밥은 김치가 맛을 결정하기때문에 잘익은 김치와 스팸만으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먼저, 가열된..

먹고 남은회활용법 - 다음날 회덮밥 만들어서 먹기 [내부링크]

전날 먹고 남은 회 어떻게하세요? 저는 하루 냉장보관한뒤에, 회덮밥으로 한끼 해결한답니다. 남은회, 상추, 참기름, 초장만있으면 만들 수 있어요. 따끈따끈한 밥에 참기름둘러주시고 상추를 쭉쭉 찢어서 넣어주..

퓨어딩브러시 - 극손상헤어 엉퀸머리 쉽게 풀어주는 헤어브러쉬 강추! 유아헤어빗으로 추천 [내부링크]

제가 소개 해 드릴 헤어브러쉬는 퓨어딩브러쉬입니다. 퓨어딩브러쉬 너무 이쁘죠? 저희 딸은 공주가 빗는 빗이야?라네요 ㅋㅋㅋ "브러싱 할수록 윤기나는 머리" 머리를 빗을수록 머리결이 좋아진다면 얼마나 좋을..

풀무원 - 불맛나는 직화 짜장소스 시판소스 추천 [내부링크]

불맛나는 짜장소스를 추천 해 드리려고합니다. 풀무원에서 나온 제품으로 직화짜장소스에요~! 저는 사실 짜짱을 좋아하지않아요. 3분카레 특유의 그 맛이 있잖아요~! 그냥 먹기도 전에.. 아 이런맛이지? 물린다고..

슈가글라이더 키우기 - 경계태세 무너진 새콩이 [내부링크]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달콩이는 저희집에 온지 4일정도만에 겔겔거림이 없었다면 새콩이는 겔겔거림이 심했어요. 그런데 딱 2주지나니 겔겔거림 없네요. 달콩이는 엄마아빠는 순한편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닭가슴살요리 - 닭육수로 닭국수만들기 [내부링크]

닭가슴살을 이용해서 닭국수를 만들었어요! 닭가슴살 삶은 물에 다시마육수를 섞으면 육수는 완료입니다. 다시마는 차가운물에서 육수 잘 나오기때문에 닭육수에 별도로 넣어서 안끓이고, 두개를 섞어주세요...

콩지래빗 VS 실바니안 +실바니안 고소한 팝콘카트 리뷰 [내부링크]

콩지래빗과 실바니안 둘다 사용해보고 어느 제품이 더 괜찮은지 추천 해드릴까합니다. 먼저 저는 아이가 4살때 실바니안 2층집을 사줬었어요~! 사실 잘 못가지고 놀아요.. 5살까지도요... 실바니안 너무 아기자기..

[5세여아장난감추천] 콩지래빗 키즈놀이방 [내부링크]

5세 여아 장난감으로 콩지래빗 키즈놀이방을 추천합니다. 6세 여자아이 어린이날 선물로 해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5세라고 쓴이유는 5세부터 잘 가지고 놀꺼같아서요^^ 역활극 좋아하는 아이라면 100%로 좋아..

동백섬 부산요트투어 G - 6세 유아들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네이버로 예약한 부산요트투어입니다. 어른 둘에 유아 하나 성인 1인당 2만원 소인 4~7세 1만원 만3세이하는 무료탑승 가능합니다. 시간에 맞춰서 부산요트경기장 4초소 앞에 대기 해 주시면됩니다. 저희는 6시..

개금 육회배달 - 육연타 육회&연어 본점 (배민 리뷰)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에서 요즘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죠!?  저두요.... 식당가기는 신경쓰이고, 배달을 자주 시켜요. 개금에서 육회와 연어 배달집 추천 해 드릴게요~!! 배달비도 9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제가 시킨..

마른오징어 부드럽게 만들기 - 건조오징어 부드럽게 먹는방법 [내부링크]

저는 어릴때부터 마른오징어 킬러였어요. 아버지가 오징어를 직접 말려서 반건조오징어도 만들어주시고했는데, 없어서 못먹던 귀한 시절!! 오징어 제돈으로 사먹으려하니 오징어가 이렇게 비싼줄 몰랐어요!! 어릴..

개금 낙지볶음 - 몸보신 끝판왕 불끈낙지 개금점 (개금맛집리뷰) [내부링크]

개금 맛집 낙지볶음 불끈낙지 개금점 리뷰입니다. 코로나터지기 전에는 줄서서 먹는 맛집이였는데, 요즘은 매장방문해서 먹는사람이 드무네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전 좋았어요^___^ 대신 포장..

키즈 칼슘/비타민 뉴트라라이프 유아 꾸미 영양제 + 젤리영양제리뷰 [내부링크]

6세 올라간 우리 딸램. 자꾸 성장통이 오는지 어디 다닐때마다 다리가 아프다 발이 아프다.... 시전 다리랑 발아픈건 어느정도 엄살이라고 생각했는데 계단을 내려가는데 무릎이 아프다는.....? 너 나이에 벌써!?..

간단한재료 국요리 - 아이가 좋아하는 묵은지된장국 초간단레시피 [내부링크]

묵은지된장국입니다. 재료는 : 멸치육수, 묵은지, 파, 된장, 다진마늘 끝! 먼저, 멸시와 다시마로 육수를 내주세요 육수가 찐~해야맛있어요!! 그리고 잘 익은 묵은지를 세로로 쭉쭉 찢어서 물에 고춧가루만 떨어..

양산 통도사 - 부산근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너무 좋아! [내부링크]

양산 통도사 절에 다녀왔어요~!! 부산에서도 가깝고 고속도로타니까 놀러가는 기분들구요~!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서 좋네요 물흘러가는소리, 새 우는소리, 흙길 다 좋았어요~ 그냥 막 찍어도 사진 너무 이쁘게..

슈가글라이더 친해지기 - 경계하는 슈가글라이더 [내부링크]

저희집 슈가글라이더 애기들 노멀아기가 달콩이 화이트페이스아기가 새콩입니다. 달콩이 포치안에서 배까뒤집고 두손들고 자는거 보고 심쿵했네요. 너무 귀엽.. 남편이 아침에 씻으러가다가 보고 사진찍어놨다는..

슈가글라이더 리드비터 만들기 - 딸기 사과 당근 브로콜리 [내부링크]

oop 5주차 oop8주차 슈가글라이더 리드비터만들기 재료는 딸기, 당근, 브로콜리, 사과퓨레, 분유 딸기는 향이 강하므로 먼저 슈가들 기호에 맞는지 소량으로 먹여보시고 잘먹으면 리드비터로 만드는걸 추천 해 드..

포구나루 주례점 - 개금 홍어삼합 배달리뷰 / 삭힌홍어삼합 효능 [내부링크]

홍어삼합을 즐겨먹진 않는데 이날따라, 6년전에 먹은 홍어삼합이 자꾸 생각이나서 배달집이있는지 찾아보았어요 ! 주례에있는 포구나루가 개금까지 배달가능하네요!! 홍어삼합 소사이즈에 사이드로 추가회시켰어..

을숙도철새공원 부산 잔디공원추천 / 아이와가볼만한곳 - 돗자리 피크닉 인생사진 찍사! [내부링크]

날씨 좋은 주말! 을숙도 철새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돗자리피크닉 가고싶으신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아기가 아직어리거나 공놀이, 돗자리피크닉, 잔디밭, 배드민턴, 캐치볼놀이 할 공간을 찾으시분들에게 추천..

테스형막걸리 - 느타리버섯튀김 / 김말이 / 각종튀김요리 [내부링크]

주 메뉴는 김말이였구요!! 부재료로 만든 느타리버섯튀김입니다. 튀김물에 느타리버섯을 손질해서 넣어주세요. 튀김물 골고루 뭍혀서 튀겨주시면됩니다. 튀김가루에 간이 다되어있어서 그냥 튀김물만 묻혀도 맛있..

[당면요리] 사온거아닌 집에서 김말이튀김만들기 - 김말이속양념 [내부링크]

언젠가 김말이튀김 집에서 만드는걸 보고 나도 만들어봐야지했던게 이제서야 만들어보네요!! 집에서 김말이튀김 만드는방법입니다. 재료는 당면, 당근, 김밥용김 끝! 먼저, 당면을 물에 불린후에 삶아서 찬물에..

슈가글라이더의 봄,여름,가을,겨울 제철 과일&야채 - 섭취불가능 목록 [내부링크]

슈가글라이더 키우시는 집사분들! 슈가글라이더들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제철 과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합니다. 과일과 야채는 제철에 먹어야 영양분도 좋고 맛도 좋죠!! 우리 슈글이들 제철과일 알아..

애완슈가글라이더 합사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슈가글라이더는 외로움을 많이 타는 동물이에요~! 야생에서는 열다섯마리까지 무리지어서 생활하는 동물로 처음 입양할때 남녀 한쌍으로 데려오시거나, 암컷두마리를 데려오는것이 이상적입니다. 한마리의 작은..

슈가글라이더 키우기 - 새콩이달콩이 아기 슈글 하루만에 합사 성공 [내부링크]

왼쪽에 노멀 아이가 달콩이 오른쪽에 화이트페이스 아이가 새콩이에요. 둘다 여아이구요. 저희집에 달콩이가 먼저 오고, 일주일뒤에 새콩이가 왔답니다. 달콩이는 OOP 3월7일 새콩이는 OOP 3월 21일 추정으로 둘..

일본식 라멘 치치부 - 센텀시티점 맛집추천 [내부링크]

동백섬에서 부산 요트 투어 후, 너무 떨어서.. 바닷바람 너무 춥네요 ㅎㅎㅎ 찾은 저녁식사는 센텀시티 치치부입니당 ㅎㅎ 치치부 일본 라멘집인데요. 센텀시티는 잘 안가봐서 음식점 찾는데도... 한참 걸렸네요..

개금 청춘핫도그 완맛탱리뷰 - 개금시장 가기 전 꼭 들려야할 곳 [내부링크]

저희집 참새가 좋아하는 방앗간입니다. 개금 청춘핫도그집인데요. 청춘핫도그는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시기때문에 더 맛있지않을까합니다. 미리미리 튀기지않고, 주문받고 튀기기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소요되긴..

[미나리요리추천] 몸보신요리 대패삼겹살 미나리 샤브샤브 집에서 먹자! [내부링크]

요즘 미나리 제철이지요~! 미나리와 삼겹살은 궁합이 좋다고하는데, 대패삼겹살과 미나리로 샤브샤브 만들어먹었어요~!! 재료 : 샤브용육수, 숙주나물, 청경채, 느타리버섯, 미나리, 대패삼겹살 라이스페이퍼, 당..

고깃집 된장찌개 레시피 맛있게 끓이는 방법 (Feat. 다담된장) [내부링크]

집에서 고깃집 된장찌개 만들기!! 소고기 구워먹을꺼라~! 다른반찬 없이 된장찌개 준비 해 봅니다. 고깃집 된장하면 생각하는 그맛있지요!? 바로 그 된장국을 집에서 끓여보았습니다. 멸치다시마 육수에 두부와..

방문자수 급증 이유!? - 티스토리 메인 노출 영향~!? [내부링크]

갑자기 방문자 수가 급증하더라구요~!! 유입경로도 티스토리 메인에서 많이 들어왔어요~!! 이게 무슨일인가!? 알아보니 티스토리 메인에 제 글이 메인으로 떠 있네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나봐요 ㅎㅎ 보..

OOP4주차 달콩이와의 첫만남 - 슈가글라이더 키우기 [내부링크]

2021년 4월 7일 달콩이와 가족인연을 맺은 날. 슈가글라이더는 많이 생소한 동물이지만, 평소에 관심히 있어서 가입해놓은 카페에서 내가 사는 지역에 아기 슈가글라이더를 분양한다는 글을 보고, 남편이랑 긴긴..

잇퀄리티 고품격 임실치즈카츠 - 냉동 치즈돈까스 추천 리뷰 [내부링크]

쿠팡에서 처음 시켜 본 냉동 치즈돈까스입니다 ㅎㅎ 냉동 돈까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나름 괜찮네요~!! 여태 사먹은 돈까스들 중에서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기름에 튀기기 번거로워서 간편하게 에어후라이에..

슈가글라이더 리드비터 만들 수 있는 재료 과일 종류와 식단 [내부링크]

리드비터는 과일 35% 야채 35% 단백질 30% 비율에 맞춰서 재료를 준비한 다음 재료들을 몽땅 넣고 먹기 좋게 갈아주는 급여방식을 말합니다. 비율을 맞춰주시면 아무래도 영양을 골고루 섭취하기가 좋겠죠. 과일,..

애완다람쥐 -OOP 4주 아기 슈가글라이더의 먹이 및 기본 식단 정보 [내부링크]

슈가글라이더의 먹이와 기본 식단 정보입니다. 식단 용어 : 생식 / 리드비터 / 퓨레 / 사료 1. 생식 : 과일, 야채를 별도의 가공없이 그대로 주는 식사 형태 2. 리드비터 : 기호 높은 과일 야채를 믹서기에 갈아..

애완다람쥐 - 슈가글라이더 키우기 전 준비용품 [내부링크]

반려동물로 슈가글라이더를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슈가글라이더 친구들은 야행성이라 낮에는 자고 밤에 활동하는 친구들입니다. 또, 분리불안이 없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많이 키우는 반려동물입니다. 슈가..

가르홈 다용도 방수테이프를 이용해서 싱크대 깨끗하게 관리하기 [내부링크]

가르홈 다용도 방수테이프를 이용하여 관리하는 싱크대입니다. 설치 전 / 후 모습이네요. 색상은 화이트 색상으로 작업했어요. 핑크와 그레이 색상있는데, 싱크대 상판이 화이트이면 핑크나 그레이로 포인트를 주..

초간단한 국요리 - 우동국물로 뜨끈뜨끈한 계란국 만들기 [내부링크]

우동국물내는 우동다시를 이용해서 계란국을 끓여보았습니다. 몽고에서 나온 우동다시입니다. 소스, 양념같은거는 큰사이즈 절대 안사거든요... 다 처리를 못해서 그런데 우동다시는 아이들도 우동국물은 좋아하..

육회라면 - 이색요리 양념육회 신라면에 넣으면....? [내부링크]

고추장육회 배달음식 먹고 남은 육회 어떻게 먹지 하다가 신라면에 넣어서 먹어봤어요... 음.... 양념육회는 비빔밥이나, 비빔면을 해 먹는걸로....? 국물라면에는 양념육회가 너무 안어울리네요..... 신라면과..

간단한 한끼식사 - 아이가 좋아하는 음식 떡갈비 유부초밥 만들기 [내부링크]

유부초밥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았어요!! 저희집은 유부초밥만들어서 아침에 간단하게 데워먹고가곤합니다. 전날 저녁에 미리 준비 해 놓으니 아침시간 여유롭구요! 떡갈비 초밥은 처음 만들어보는데 저희집..

개금배달- 만원육회&숙성연어 고추장육회 배달 리뷰 [내부링크]

만원육회 & 숙성연어 저번에도 한번 리뷰 한적이 있지요. 그때는 간장육회와 연어를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고추장육회를 먹어보았어요~! 돼지벌집껍데기는 리뷰 서비스를 받았구요!!! 돼지껍데기 정말 고소합니..

주례 - 비조리 밀키트 간편요리 조방낙지 주례점 주례점 [내부링크]

요즘 밀키트 비조리 식품 많이 찾고계시나요!? 코로나때문에 외식하기도 찝찝하고, 배달시켜서 집에서 맛있게 만들어드세요. 낙곱새 비조리로 배달 해 보았습니다. 안에 새우, 낙지, 곱창의 양이 많다길래 ^___^..

기미 주근깨 잡티 완화 - 들깨꿀팩 만들기 피부보습 끝판왕! [내부링크]

들깨가루로 천연팩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저는 국넣는데만 생각하기 바빳는데, 이렇게 또 활용이 가능하네요~!! 요즘 피부 너무 건조하고 기미도 많이생기고 마스크끼고다닌다고 트러블도 장난아..

저녁메뉴추천- 간편하고 맛있는 숙주훈제오리찜 - 미나리요리 [내부링크]

저녁메뉴 어떤 요리를 해야할지 고민하고계신가요....? 저도 그래요.... 맨날그래요.....ㅠ 저녁메뉴 고민하고 뭐 먹지.... 간편하고 건강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숙제훈제오리찜을 소개합니다. 찜기에 숙주나물..

간단한 아점 브런치 - 집에서 브런치 만들기 [내부링크]

브런치의 뜻을 알고계셔요!? 아침과 점심 사이에 먹는 식사. 점심시간에 먹는 아침 식사라는 의미라네요~! 우리가 흔히 쓰는 아점먹는다! 아침겸점심이 브런치의 뜻이였군요!! 저희집도 주말엔 간단한게 브런치로..

CU편의점 케이크 스트로우베리치즈케익 오천원의 행복 - 내돈내산리뷰 [내부링크]

저희집 밑에 CU편의점~! 방앗간 그냥 못지나치는 참새님께서 픽하신 CU편의점 케이크입니다. 스트로우베리치즈케익인데 안에 초도 동봉되어있고 (5개) 포크도 들어있고 가성비 짱짱입니다!! 비쥬얼도 아이들이 좋..

티스토리 메인에 유튜브 채널 연결하기 + 아이콘으로 표시가능 [내부링크]

티스토리 메인에 유튜브 채널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유튜브랑 티스토리 같이 운영하시는 분들은 아실꺼에요~! 티스토리와 유튜브를 연결하면 좋겠다고 생각하실꺼에요~~ 티스토리에 유튜브채널 연결 할 수 있는..

5세 여아 장난감추천 리스트 - 여자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내부링크]

요새 장난감이 하도 많아서 어떤 장난감을 잘 가지고 노는지 그리고,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매번 고민하고 계시진 않나요...? 저도 항상 그게 고민이랍니다. 매번 장난감을 사주고, 가지고 놀지 않는 딸 때문에 장..

간단한 밥반찬 종류찬 종류 - 반찬 리스트 [내부링크]

집에서 반찬 만드는거 고민하는것도 스트레스 중 하나 아닌가요? 저도 항상 오늘은 뭐 해 먹지? 반찬 뭐 만들지? 국은 뭐하지? 맨날 검색 해 보고... 제가 간단한게 만들 수 있는 밥반찬 몇가지를 소개 해 드릴게..

닥토아토지아 침독크림 - 주부습진에도 좋은 건조한 피부에 보습 트리플 올인원크림 [내부링크]

유아 침독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저도 저희 딸 입주변이 잘 트고 항상 뭐 먹고나면 자극이되는지 입주변이 빨갛게 올라와서 걱정이랍니다. 그러다가 만난 닥터아토지아 트리플 올인원 크림입니다. 아기 침독에도..

애호박요리 반찬종류 밥도둑 - 애호박 찜 [내부링크]

애호박하면 애호박볶음을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애호박찜도 밥도둑이라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애호박찜은 정말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재료는 : 애호박, 소금, 참기름, 깨소금 말그래도 정말 간단 레시..

에어건 비비탄총 젤리타켓 소형 과녁 점수판 + 비비탄편하게수거가능 /비비탄총 M416D STD [내부링크]

어른들 장난감이네요~! 비비탄총 어릴때 많이 가지고노셨어요!? 저희 신랑은 비비탄총에 대한 향수가 강하나봐요 ㅎㅎ 딸래미 장난감사러가면 항상 장난반 진심반으로 비비탄총 사고싶다고하던 ㅎㅎ 결국엔 집으..

삼성스마트밴드 핏2 - 삼성 전용 호환 스마트워치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스마트밴드에 갑자기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던 중에 삼성에서 나온 핏2 제품이 있더라구요. 최근에 삼성 울트라21로 바꾸고 핏2는 삼성제품끼리는 호환하기 편하다는 말을 듣고 미밴드랑 둘중에 고민하다가 핏2로..

6세 여아 장난감 추천 - 푸지킨즈 토끼 내맘대로 그렸다 지우기! [내부링크]

6세 여자아이 장난감을 찾고계시나요!? 이젠 하도 많은 장난감을 많이 사봐서 그장난감이 그장난감 요장남감 요장난감~ 맨날 실패하는건 매한가지~~ 푸지킨즈는 티비에서 광고 엄청 많이 하더라구요. 평소에도 광..

문틀철봉 못안치는 철봉이 대세! 아빠는 운동 -딸은 그네~ 유아그네추천! [내부링크]

문에 못 안쳐도되는 철봉을 리뷰 해 볼게요~! 신랑이 운동하려고 산 철봉인데 결과적으론 저희 딸이 제일 신난!! 형아철봉 제품으로 문에 못을 안박아도 튼튼하게 고정가능하네요! 진작에 이런 제품있는거 알았으..

NO는티비-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사상근린공원 야외놀이터 무료입장 [내부링크]

부산 사상근린공원 아이들 놀거리가 많아서 날씨좋은 주말에는 사람 정말 많아요~! 사상근린공원에는 노는 장소는 엄청 넓은데 주차장은 그에 비해 너무 협소해서 평일에 놀러가시거나, 아니면 차량안들고 가시는..

개금동고깃집 - 놀이방 있는 고깃집 한마음정육식당 [내부링크]

개금에있는 한마음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요~!! 큰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데리고가서 밥먹기도 좋아요 ㅎㅎ 한마음 정육식당 메뉴판입니다 ^____^ 돼지 한마리, 반마리, 소한마리 세트메뉴로 판매를하네요~!! 2인..

SK멤버쉽으로 공짜영화보기! VIP Pick 전용혜택!! [내부링크]

저번달에 폰을 바꾸면서 SK멤버쉽 등급이 업그레이드되었어요!! 골드에서 VIP로 승급!!! VIP 혜택은 어떤게 있는지 한번 살펴 볼까해요~! VIP Pick 전용혜택에서는 제일 큰게 공짜 영화보는 혜택인거같아요 ㅎㅎ..

NO는티비 계란판 악어 -재활용품 만들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주말마다 뭐하지? 고민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답니다. 이번주는 재활용품 계란판 30구짜리를 이용해서 악어를 만들어보려고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준비물 : 계란판30구짜리,..

석류청 만들기/담그기 망한 이야기 -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신랑회사에서 명절에 석류를 받아왔네요~! 양쪽집에 가져다 드리고 몇개 까먹고 남은 석류 3개정도 석류청을 만들어보았어요!! 저는 사실 망했어요.... 참고하시라구요..... 저처럼 아까운 석류 버리지 마시라고....

대한홍삼-발효홍삼 천 추천! 내돈내산 발효홍삼 리뷰 [내부링크]

저는 사실 영양제, 홍삼, 건강식품보조제 이런거 잘 안챙겨먹고 사실 효능을 믿지도 않았어요~!! 왜냐면 몸이 안좋을때 먹으면 좋아지는 효과도 못느낄뿐더러, 와~ 좋다라는 느낌을 받지 못해서 꾸준히 먹지도 못..

아침대용식품 - 담터 단호박마차 간편한 한잔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내부링크]

요즘 제가 아침마다 애용하는 아침대용식품이에요~!!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는 밥이 잘 안넘어가서 항상 빈속으로 출근해서 점심때까지 기다리곤했는데... 11시까진 괜찮다가 그 이후론 급격하게 배가 고파오지요....

신생아 육아템 - 세면대 워터탭 절수탭 양치컵 대용! [내부링크]

요즘 육아하기 쉽게 좋은 육아템들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새로운 육아템 세면대 워터탭을 소개 해 드릴게요~! 세면대에 설치하는 720도 회전하는 수도꼭지입니다. 다양한 각도 회전으로 물줄기 방향을 원하는대로..

유튜브첫업로드 - NO는티비! 키즈크리에이터 [내부링크]

저희 딸램이 키즈크리에이터로 활동 해 봅니다. 라임튜브에 빠져사는 6세딸.. 자기도 유튜브에 동영상올리고싶다고하네요. 몇주간 고민하다가 미흡한 실력이지만 엄마아빠가 유튜브제작을 도와줍니다. 유튜브에서..

한입 훈연막창 - 야식으로 먹는 냉동 막창 에어프라이어 추천 [내부링크]

한입 스파이시 훈연막창 정육점에 갔다가 막창도 팔길래 사와보았답니다 ㅎㅎ 원체 막창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 스파이시 훈연막창이라고 되어있지만 매운맛은 아니고 살짝 간이 되어있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

야식으로 먹는 육회 효능 알고먹자 - 육회잡은 연어 개금동배달맛집 [내부링크]

개금동 배달 맛집입니다. 육회잡은 연어!! 배달 리뷰에요!! 주말에 저녁 겸 야식으로 한끼 떼웠네요!! 주말의 한끼는 배달음식 꼭 먹는거같아요 평일에 열심히 일한자!! 주말마무리는 맛있는거와 함께하면 스트레..

경남 초대형 키즈카페 - 김해 키즈카페 장유 잼팍어드벤쳐 방문기! [내부링크]

김해 장유에있는 잼팍 어드벤쳐다녀왔어요!! 저희는 김해 렛츠런파크에 바람쐬러갔다가... 코로나로 운영 중지라고해서 아쉽게 돌아가야하는 상황에 아이가 너무 아쉬워해서 찾아본 키즈카페! 장유에 잼팍 어드벤..

개금동 중국집 - 북경 개금점 중화요리 배달리뷰 [내부링크]

주말 아침챙겨먹고 집구조 바꾸기에 돌입합니다. 신랑이랑 둘이서 작업했네요~! 침대도 옮기고 화장대도 옮기고 ㅎㅎ 늦은 점심을 먹어요 ㅎㅎ 이사하는 날에는 짜장면이라고하던뎅 집에 탕수육있어서 짜파게티 끓..

6세 유아 첫 미술학원 체험기 - 개금동 미술학원 [내부링크]

6세가되면서 미술학원을 알아봤어요 ㅎㅎ 요즘 유치원에서 선생님이 미술영역에서 시간을 많이보내고 유치원에오면 미술쪽 재료부터 살펴본다고 하시더라구요. 점차 미술학원에 가는 친구들도 많아지고 자기들끼리..

6세 유아 단발컷 - With. 개금 이쁘다헤어 [내부링크]

3세때 첫 파마를하고 머리 이쁘다는 말 많이들었는데 ㅎㅎ 아침마다 머리 빗어주는게 전쟁이라 짤라주기로 마음먹었어요 ㅎㅎ 딸램한테 머리이쁘게 자르자~ 했더니 머리가 너무 아까워라는 딸 ㅎㅎ 많이컸네 ㅎㅎ..

묵은총각무 요리 - 묵은총각무김치 활용하기 [내부링크]

집에 총각무 김치가 푹~ 익어버렸네요!! 그냥 먹기엔 너무 시고~! 어떻게 해먹지!! 하다가 총각무 지짐가 밥도둑이라는 말을 듣고 저도 한번 만들어봤어요!! 일단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준비 해 주세요! 총각무..

포켓몬 트레이닝 5세 보드게임 추천 - 온가족 보드게임 [내부링크]

마트에서 우연히 보게 된 포켓몬 트레이닝 보드게임입니다. 딸이 보더니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내용물보니 살짝 허접한거아닌가... 걱정했는데 허접하긴한데 잘 보완하면 정말 재밌네요 ㅎㅎ 딸이랑 매주 주말마다..

개금동 카페 추천 더블커피 DOUBLE COFFEE [내부링크]

개금 사거리에서 냉정방향으로 걸어오시면 육교 근처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어요 저희집 근처에 생겨서 비도오고 심심하고 가까운 카페에가서 TAKE-OUT해서 집으로 와서 커피타임을 즐겼네요 ㅎㅎ 내부모습입니다..

간단한 김밥 만들기 - 김밥과 라면의 환상조합 [내부링크]

저희 친정엄마표 김밥입니다^___^ 엄마는 왜 이렇게 쉽게쉽게 잘 만드는건지 모르겠어요~! 저는 김밥 정말 어려워서 안만드는 메뉴거든요 ㅎㅎ 이번에 배웠는데 생각보다 간단해서 종종 해먹어도될꺼같아요 ㅎㅎ..

광안리 바다뷰 조개구이집 추천 - 민락회센터 송원 조개구이집 [내부링크]

조개구이가 먹고싶어서 광안리 해변다녀왔어요ㅎㅎ 태종대 기장 광안리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한 광안리에 다녀왔어요 ㅎㅎ 광안리 야경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송원 조개구이집 바로 앞이..

셀프 만삭사진 소품 - 내손으로 만들기 펜션에서 만삭촬영 [내부링크]

펜션에서 직접 준비한 셀프 만삭 촬영이에요~! 집에서 직접 소품을 만들어서 디지털카메라로 찍어서 사진 보정 조금만하면 스튜디오 못지 않은 결과물을 얻을 수 가 있어요!! 펜션 이쁜곳만 잘 선택하면 적은 비용..

6년 전 만난 나의 도담이 나의 아기천사 [내부링크]

2015년 10월에 결혼식을 하고 3개월 후에 나의 도담이 나의 아기천사가 나를 찾아왔다~!! 타지에서 신혼생활하다보니, 남편은 매일 8시넘어서 퇴근하고 주위에는 아는 사람도 없고, 나는 똥강아지처럼 남편 퇴근하..

개그콘서트 관람 했던 시절 - 개콘은 추억속으로 [내부링크]

6년전 신혼 생활 안산에서 할때, 주말마다 뭘 할지 고민했던거같다. 하루는 개그콘서트 방청을 신청해서 당첨되어서 개콘방청도 갔다왔는데 지금은 개콘이 없어서서 추억속의 프로그램이 되었다!! 개그콘서트는 나..

미숙한 요리솜씨로 피본날 - 손가락 봉합 수술 [내부링크]

6년-7년이나 지났어도 정확히 기억하는날 때는 신혼 초 토요일!!! 남편 퇴근하고오면 같이 먹을 저녁을 만들려고 돼지 두루치기 만들던 중에 일어난 대 참사 ㅠ-ㅠ 일어나서 비몽사몽중에 돼지두루치기 만들려고..

안산에서 시작한 신혼생활 안산 달전망대 갈대습지공원 [내부링크]

안산에서 시작한 결혼생활 달전망대 입장도 무료여서 바람쐴겸 자주 놀러갔었었는데 안산에서 놀러간 기억하면 시화나래 달 전망대랑 갈대 습지공원인거 같아 ~! 나중에 한번 더 가도 좋을꺼같다는 생각도 들..

해외롱디 연애생활 끝내고 결혼준비는 일사천리로! [내부링크]

해외 롱디 연애로 1년간 떨어져서 지내다가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한다고 한국으로 들어온 오빠랑 결혼 준비하기! 웨딩플래너로 일하고있던 나. 덕분에 결혼준비하는 과정은 무탈없이 준비도 혼자서도 척척!! 웨딩..

우리의 첫데이트를 기억하는가.....? 부산에서 서울로 장거리연애 [내부링크]

2013년에 처음만나서 벌써 7년째 함께하는 중 2013년 12월 22일 7년전 오빠만나러 기차타고 부산에서 서울까지 올라갔었지~! 그땐 어떤 용기로 갔는지도 모르겟어 ㅎㅎ 둘다 졸업하고나서 대학교 동아리 모임에서..

하나뿐인 나의 반려견 - 해피 기억속에 살다 [내부링크]

나의 하나뿐인 반려견이자 막내동생 해피! 지금은 우리의 마음속에 작은 별로 남아있지만, 나는 나의 해피를 잊을 수가 없다. 내가 중학생일때, 우리집에 처음 온 너 엄마가 시장에 갔다가 다라이(바구니)안에 든..

썬업 식이섬유 플랜 저과즙 강추 - 썬업 석류 콜라겐플랜 [내부링크]

저희집은 어린 아이가 있다보니 집에 항상 쥬스가 구비되어있는데요. 이번에 썬업 저과즙이 새로나온거 같더라구요. 석류 콜라겐이랑 식이섬유 두가지 맛인데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솔직한 평 남겨드려요 ㅎㅎ..

[개금통닭] 가마치통닭으로 저녁한끼 떼우기! [내부링크]

설연휴보내고 신랑은 연차써서 쉬는날인데 딸램은 유치원으로 출근? 엄마는 회사로 출근 ㅎㅎㅎ 하원차량은 아빠가 받아줬네요 ㅎㅎ 샤워도 시켜주고 말안해도 척척 알아서 잘 도와주는 고마운 신랑 퇴근하고 집가..

[개금배달스시집] 주례동에 위치한 스시호시! [내부링크]

집에 남동생이 놀러와서 간단하게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ㅎㅎ 스시집에서 간단하게 시켜서 안주삼아 먹기로 !! 1시쯤에 점심먹고 4시에 간단하게 또 먹는터라 3명이서 24P정도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음식용..

[부산대점 이흥용과자점] 부산대학교 디저트 빵집 맛집 [내부링크]

부산대에 이흥용과자점이라고 들어보셨어요!? 부산대 사시는 분들은 이미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ㅎㅎㅎ 친언니가 저희집에 놀러오면서 저희딸 좋아하는 딸기케익과 생딸기모찌를 양손 무겁게왔더라구요 ㅎㅎ 생딸..

[개금돼지국밥배달맛집] 가야돼지국밥& 수육백반 배달 리뷰 [내부링크]

개금에서 배달 돼지국밥집 찾으시나요?ㅎㅎ 저희는 가야돼지국밥에서 배달 시켜봤어요!! 일단 맛좋고 배달빠르고 서비스도 넘 좋아요 저희는 모듬국밥 1인분과 수육백반세트 시켜서 어른두명 아이하나 나눠먹으니..

개금 명랑시대 핫도그 배달 후기 [내부링크]

명랑시대 핫도그 배달해서 먹었어요 ㅎㅎ 핫도그 배달되는지 처음 알았어요 ㅎㅎ 저희 가족 야식 겸 먹어봤어요 ㅎㅎ 8천원 이상하면 배달 가능하더라구요 핫도그 세개에 감자튀김하나 배달 금액이 딱 맞아지네요..

말린 가자미찜 - 생선 찔때 비린내 잡기 [내부링크]

가자미를 쪄서 먹으려고하는데 냉동실에 좀 오래 들어가있어서 비린내날꺼같은 느낌!!! 생선비린내 잡는 방법 알려드려요. 쌀뜬물에 담궈놓으면 비린내 잡아준다고해서 말린 냉동가자미를 쌀뜬물에 담궈서 해동을..

아이와 함께 수제비 맛있게 만드는법 (+백설 감자수제비가루)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하는 수제비 만들기 집콕놀이 찾고계셔요? 마트에가니 수제비전용 가루가 팔더라구요 백설에서 감자수제비가루 이용해서 편하고 간편하게 수제비 반죽 만들 수 있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백설에서..

유아 반찬 만들기 - 표고버섯계란전 간단! [내부링크]

유아 반찬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어요! 표고버섯 계란전입니다. 우리 아이는 버섯의 색깔때문에 거부감을 느끼더라구요. 그냥 구워주면 색이 어두운 색이다보니 먹어보면 맛있다고 잘 먹는데 시각적으로 퇴짜를 놓..

유아 반찬 종류 - 가지나물 만들기 [내부링크]

저희 신랑이 좋아하는 가지나물입니다. 명절까지 반찬 안하고 버티고있었는데 마트에서 신랑이 가지나물 어때? 슬쩍 물어보네요 ㅎㅎ 먹고싶었나봐요 ㅎㅎ 가지를 사와서 나물무침을 해주렵니다. 가지 세개에 묶..

갤럭시 버즈 프로 - 배터리 불량으로 교환 진행! 화이트/블랙 실물 [내부링크]

갤럭시21 울트라로 휴대폰 변경하면서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 버즈 프로입니다. 1월 31일에 버즈 프로 받았어요 ㅎㅎ 색상은 화이트로 했는데 ... 전 잘못 온줄 알았어요 제가 생각한 색상이아님... 소..

강서구 야외카페 -사진찍으면 유럽느낌 나는 비아조카페 [내부링크]

아는동생이 카페 정말 이쁜데있다고해서 가봤어요~! 강서구에 위치한 비아조카페입니다. 카페 평소에 잘 안가는데 비아조카페는 볼거리도 많고 괜찮더라구요 입구 외관모습입니다. 도심을 벗어나 살짝 한적한 곳..

발뒷꿈치각질제거 - 올빙 젤삭스로 발뒤꿈치관리 보습양말 강추! [내부링크]

올빙 보습 젝삭스로 뒤꿈치 관리해보세요! 제 발뒤꿈치가 관리가 안되어서 때를 밀어도 없어지지않는 뒤꿈치각질과 굳은살! 관리하고 싶어도 방법을 몰랐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줄을 몰랐어요~! 올빙 젤삭..

구운파인애플 대패삼겹살 & 피자치즈 새로운 야식 맥주 안주로 딱! [내부링크]

파인애플이 맛있어보여서 샀는데 아직 덜 익은 신맛이 강하네요~!! ㅎㅎ 딱딱하기도하구요. 그래서 익을때까지 기다리려다가 구워도 맛있다는 정보를 받고 ㅎㅎ 야식으로 맥주안주를 만들어봤습니다. 맨처음엔 파..

강서구 명지동 주왕산삼계탕 체인 본점 다녀오다. [내부링크]

명지 어썸마켓 다녀와서 딱 점심시간이라서 바로 옆에 주왕산삼계탕집이 있어서 식사하러 들어갔어요. 그쪽은 공단지대라 식사할 장소가 마땅하지않았는데, 주왕산삼계탕 보여서 들어가봤습니다. 알고보니 주왕산..

[부산명지어썸마켓] -부산 장난감 / 생활용품 리퍼브매장 [내부링크]

부산 장난감 리퍼브샵 할인매장을 찾고 계시나요!? 부산 명지에 어썸마켓이라고 강서구에 위치 해 있어요!! 다양한 생필품들이있어요. 전기장판, 온수매트, 그릇, 애완용품, 유아용품, 유아책 밥솥, 청소기, 가구..

삶은고구마요리 - 고구마크림스프 만들기 - 아침대용식 간편한아침 [내부링크]

삶은 고구마가 먹다가 다 못먹어지는 경우가 생기지요! 그럴때는 고구마크림스프를 만들어서 드시면 아침대용으로 간단하고 포만감도 가득 채울 수 있답니다ㅎㅎ 저희집 딸은 스프종류를 다 좋아해서 고구마와 크..

[개금배달육회] 만원육회&숙성연어 감전동 배달맛집추천 [내부링크]

맨날 같은 메뉴 시켜먹다가 오늘은 뭔가 특별한게 먹고싶던날이네요 ㅎㅎ 육회랑 연어랑 셋트로 파는 곳이 꽤 만더라구요~! 한번 시켜봤어요~! 육회랑 연어랑 같이 먹어 본 적은 없거든요 ㅎㅎ 육회 230g + 연어..

카카오맵에서 티스토리 방문자 늘리기 - 지도에 블로그 리뷰등록해서 방문자유입방법 [내부링크]

저는 보통 맛집이나 배달음식 리뷰를 티스토리에 종종 쓰는데요~! 그럴때마다 한명이라도 제 티스토리에 유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바로, 카카오맵에서 상호를 검색해서 제 티스토리에 업로드된 리뷰를..

미니바둑알 초콜릿 CU편의점에서 만나요! [내부링크]

최강 미니바둑 초콜릿을 알고 계시나요? 제 어릴때 반짝하고 나왔다가 어느순간 사라진 제품이지요! 이번에 CU편의점에서 다시 나왔어요! 우연히 들린 편의점에서 옛날 생각이 모락모락 나서 하나 구매했어요! 경..

[부산진구배달횟집] 당감동 배달가능 횟집 이송도횟집 [내부링크]

당감동에 위치한 이송도 횟집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배달을 시켜먹었어요. 대방어 소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주문할때, 다른 횟집들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런데 그마한 이유가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대..

아이방 커튼 - 까르데코 디망쉬 펀칭 여아방 암막커튼 추천 리뷰 [내부링크]

아이방 커튼을 찾고 계신가요? 6세가 올라가면서 엄마와 떨어져자기 연습을 해봅니다. 일단, 본인 방이있어야겠지요!? 진작부터 아이방이 따로있었지만, 엄마 껌딱지라 엄마랑 붙어자길 좋아하는 딸때문에 딸과 저..

튀김가루로 만든 굴튀김전 레시피 [내부링크]

집에 굴이 있어서 굴튀김전을 해먹어보려합니다. 그런데 집에 부침가루와 밀가루가 없고 튀김가루만 있네요. 아쉴울대로 튀김가루로 굴전 만들어봅니다. 굴 1+1 할때 사놓고 한팩은 떡국끓여먹고 한팩은 안먹고..

부산동구배달맛집 - 닥앤돈스 치킨과 쪽갈비를 동시에! [내부링크]

부산 동구에 배달맛집있는거 알고계시나요!? 메뉴는 치킨과 쪽갈비입니다 ㅎㅎ 싫어할 수 없는 조합이네요!! 종이 박스에 포장되어서 배달이됩니다. 봉인해제는 가능한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ㅎㅎ 안심해제스티커!..

동서대 가성비 좋은 고깃집추천 - 아빠갈비 동서대학교 근처 맛집 [내부링크]

동서대학교 맛집 아빠갈비입니다. 주례에 위치한 고깃집입니다. 아빠마음으로 한끼 먹이고 싶어서 아빠갈비일까요?ㅎㅎ 이름도 정감가니 찾기 좋네요~! 위치는 주례 농협 하나로마트 사거리 맞은편에 위치 해 있어..

대패삼겹살배추숙주찜 - 간편건강식 다시마로 잡내잡기가능! [내부링크]

오리훈제 냉채를 해 먹을려고했는데.. 오리훈제가 유통기한.... 이 지나버렸네요~ 급하게 생각난게 대패삼겹살숙주찜~!! 샤브샤브먹고 남은 재료와 마침 대패삼겹살만 집에있어서!! 만들어봅니다 ㅎㅎㅎ 찜기에..

쭈꾸미 샤브샤브 만드는법 - 해산물 샤브샤브로 몸보신 하기 [내부링크]

오늘도 샤브샤브 좋아하는 1인 해산물로 샤브샤브 만들어먹자고 신랑꼬시기! 우리신랑은 군말없이 뭐든지 맛있게 먹어줍니다 ㅎㅎ 최고의 남자~!!! 해산물 샤브샤브에 쭈꾸미, 전복, 새우 이렇게 넣고 먹었어요!..

엄마표 유모차장난감 리폼하기! [내부링크]

유모차 한 2년가지고 놀았더니 천이 너덜너덜하네요.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유모차 새로 사 줄 수도 있지만, 지금 유모차도 두대째라 세번사기엔 돈이 아깝더라구요. 뼈대는 멀쩡하고 천이 다 찢어져서 엄마가 큰..

전복미역국 내장넣어도 아이가 잘먹는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제가 제일 처음 전복미역국을 끓여본건 저희 딸 생일때입니다. 보통은 소고기미역국을 끓여먹는데 생일상이라 불고기, 생선구이, 등등 여러가지 음식이있는데 고기가 있는데 소고기미역국까지 끓이면 맛있게 못 먹..

호떡 믹스 - 호떡 반죽 만드는 법 (Feat. 백설 인절미 호떡믹스) [내부링크]

코로나가 점점 심해져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를 찾고있습니다. 옛날에 딸램 태어나기전에 신혼때 만들어 본 호떡!! 생각이나서 아이와 함께 만들면 좋아할 것 같아서 호떡믹스를 사왔어요~! 콩가루 좋아하는 딸..

냉동참치 해동법 - 참치 집에서 해동해서 꼬시래기랑 먹어요! [내부링크]

친정아버지 친구분께서 보내주신 냉동참치! 넉넉하게 보내주셔서 저희집에도 한덩이가 왔네요! 참치 해동은 처음 해보는!! 인터넷에 찾아보니 냉동참치는 소금물에 해야한다네요! 제가 해본 냉동참치법 알려드릴게..

진시장 키즈플레이 - 범일동 장난감가게추천 러브펫돌보기 움직이는고양이장난감 [내부링크]

부산 진시장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오는길에 진시장에 장난감가게가 많더라구요. 진시장 키즈플레이에 다녀왔어요! 마트보다 종류도 다양하네요. 장난감하나사니 작은 레고하나 챙겨주셨어요! 마트에서는 절대 있을..

담금주 - 오디주 안주는 에어후라이어로 구운 반건조오징어가 딱이야! [내부링크]

친정아버지가 담궈주신 담금주에요! 오디로 담근 담금주인데요~! 오디주는 설탕+소주+오디= 오디주 맥주가 똑 떨어진 날 반건조오징어는 먹고싶고... 맥주가 없어서 너무 아쉬우니 오디사이다주를 만들어서 맥주대..

결혼반지 착용감좋은 반지로 변경 부산중앙귀금속상가 - 조광사와 함께 [내부링크]

결혼할때 맞춘 결혼반지 6년동안 끼다말다하다가 결국 착용감 좋은 결혼반지로 바꿨어요~! 커플반지랑 결혼반지는 착용감 좋은게 장땡인거같아요!! 신랑도 저도 처음 맞춰 본 커플반지라 디자인만보고 선택했는데,..

열무비빔밥 - 입맛없을때 열무된장비빔밥 (feat.다담된장) [내부링크]

주말 늦은 낮잠으로인해 저녁시간 다되어서 잠을 깻더니.... 뭐먹지? 먹을게 없어...... 입맛도없고 잠을 잤더니 소화도 안되는거같은느낌.. 하지만 대한민국 주부들은 본인이 배 안고프다고 밥을 안줄 수 없음.....

개금중국집배달 - 상하이 중화요리 배달 리뷰 [내부링크]

중국집을 잘 안시켜먹는데 짬뽕이 너무 먹고싶었던 그래서 시켜먹었어요~! 일단 볶음밥이랑 탕수육+짬뽕밥세트메뉴 이렇게 시켰어요. 볶음밥에 하트 계란 너무 귀엽네요 ㅎㅎ 코로나로 비대면이라 전부 일회용 용..

[휠라가족운동화추천] - 6세딸과 함께신는 레이 트레이서 키즈라인 너무 이쁘다! [내부링크]

새해 맞이 가족운동화 구매 완료~! 우리가족은 신발 한번사면 2년정도신고 버리고, 다시 새거로 구해한답니다. 저번에 나이키 가족운동화는 이제 버릴때가 온거같아서~! 새로운 운동화를 사러 다녔어요~!! 연말..

부산동구배달횟집 - 한산도횟집추천 [내부링크]

부산 동구에 배달횟집이 궁금하시나요? 제가 맛있게 먹은 한산도횟집을 추천해 드릴게요~! 부산진역 동구청 부근에 위치한 배달횟집입니다. 모둠회 4만 원 치 시켰어요~! 중자 시켰어요~! 상추와 깻잎쌈 엄청 많..

[개금돈까스맛집] - 소미돈까스 배달해서 먹는 맛집 [내부링크]

개금에 위치한 소미돈까스입니다. 저희 딸이 정말 좋아하는 맛집 중 하나에요! 돈까스라는 메뉴도 좋아할 뿐더러, 저는 돈까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돈까스는 정말 맛집 인정합니다. 눅눅한 돈까스 아니고 바삭..

집들이 음식 추천 - 간단한 홈파티 연어초밥 연어샐러드 만들기 [내부링크]

연말 홈파티 준비하시나요!? 분위기도 낼수 있고 맛도 보장할 수 있는 연어초밥은 어떠신가요!? 저희는 이번 크리스마스연휴에 연어초밥으로 즐겁게 시간보냈어요! 코로나때문에 외식한번 하기 힘든 시기에 간단한..

미트클레버 대구 막창구이 - 후라이팬에 구워먹는 초벌 냉동 막창 추천 [내부링크]

지인이 마켓컬리에 초대 해 주셔가지고. 미트클레버 대구막창 천원에 구매해서 사먹어봤어요! 마켓컬리 가입하시면 ID추천 cafe12151 해주셔도됩니당 ㅎㅎ 그러면 친구도 나도 5000원 적립금!! 5천원으로 사먹을..

초간단 호박죽 쉽게 만드는법 - 찹쌀이용하기 [내부링크]

시댁에서 호박한통이 저희집으로 넘어왔어요~! 휴일도 있었고, 큰 호박은 아니였기때문에 받아와서 호박죽을 만들어보기러합니다! 처음만들어보는거라 시도해볼 생각조차 없었는데 이번엔 어떻게 해보았네요! 생각..

6세 여자아이 장난감 추천 - 꾸미펫 시즌2 꾸미유치원세트 인형만들기 [내부링크]

저희 딸 크리스마스선물로 뭐 받고싶냐고 물었더니, 꾸미펫이 받고싶다고하네요 ㅎㅎ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아이들이 열광할만하네요~ 무엇보다 직접 인형을 만들수 있다는게 아이들을 홀리는거같아요 주제..

마라샤브샤브 만들기 - 이금기 마라소스로 마라탕 만들기 [내부링크]

이금기 훠궈마라탕 소스에요~! 대형마트에가면 손쉽게 찾을 수 있구요. 한봉지에 천원 조금 넘는 금액이라서 보일때 두세봉지 미리 사 놓는 편이랍니다. 실제로 제가 애용하는 마라소스에요! 자극정도도 적당하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제한 풀리자마자 5시간 뒤 또 광고제한 당함 [내부링크]

11월 18일에 애드센스 광고 무효트래픽으로 광고제한 걸렸었어요.... 그래서 30일 정지기간이 있다고해서 12월 18일만 기다리고있었어요. 12월 19일 광고제한 풀리자마자 바로 어이없이 광고제한 또 걸렸어요.. 이..

야식 땡길땐 무파마 라면 - 숙주나물과 땡초 팍팍 [내부링크]

겨울이되니 날이 너무 추워요ㅠ-ㅠ 옛날에 무파마되게 맛있게먹었던 기억이 나서 이번엔 무파마로 먹어봅니다 ㅎㅎ 숙주나물과 계란 그리고 땡초! 평소에 매운거 정말 못먹어요.. 신라면도 매운...ㅠ 근데 이날따..

깨끗할수박에 어린이폼클렌징으로 아이피부지켜요! [내부링크]

사실 4세때까지는 물세안만하다가 아이가 이제 다양한걸 먹다보니 초콜렛이나 기름진음식을 먹고나면 입주변이 찐득해져서 비누로 씻겼더니 겨울철에 입주변 피부가 트고, 붉은 반점들이 불긋불긋하게 생기더라구..

유아파스타 - 아이가 좋아하는 비엔나 케찹파스타 간단재료레시피 [내부링크]

파스타를 만들때 항상 시판 소스를 사서 만들었었는데요. 아이가 어느날, 유치원에서 케찹떡볶이를 먹었는데 하나도 맵지않고 맛있었다고하더라구요. 저희 딸은 시판 토마토스파게티 소스는 잘 안먹어서 혹시나해..

해피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코로나로 집콕파티 가족끼리만해요! [내부링크]

오늘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한달전에 포토방가서 찍어놓은 사진이네요!! 지금 같으면 갈 엄두도 못내는데 미리찍어놓았어요!! 이땐 코로나가 더 심해질꺼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ㅠ-ㅠ 이번 크리스마스는..

아이방행거추천- 정리인헹거 와이드리프2단 1002 -유아행거가능 [내부링크]

아이가 커 갈수록 옷이 많아지더라구요. 침대아랫쪽에 마침 빈공간도있고, 아이옷도 점점 많아지고, 이참에 행거를 구매했습니다. 유아용 행거는 작아서 아이는 어짜피 계속 크니까 성인용행거를 설치해도 괜찮겠..

명지 배달 맛집- 씨스터떡볶이 (국물떡볶이 핵맛!) 분식집 [내부링크]

명지사는 동생이 놀러오면서 명지에 맛있는 분식집이 있다며 포장해왔네요! 씨스터 떡볶이집입니다 ㅎㅎ 원래 치킨집이었다가 잘안되서 치킨집 사이드메뉴인 떡볶이집으로 바꿨는데 장사가 잘되는 집이다~ 라면서..

티스토리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수익 -2탄 [내부링크]

ID: AF9233133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당 ^___^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으로 수익얻을 수 있는거 알고 계시지요!? 일단, 제가 저번에 추천해드린 꿀팁! 한번 더 정리 해 드릴게요~! 1. 본인명의 블로그가 있으면, 쿠..

개금 오징어횟집 - 오촌 (오징어회& 겨울철별미방어회&고동숙회) 배달가능 [내부링크]

오징어회가 먹고싶어지는 날입니다^___^ 개금에는 오징어횟집이있네요~! 배달횟집으로 유명한가봐요 개금 오촌횟집인데 오징어회랑 고동숙회가 정말 맛집이라고해서 시켜봅니다. 밑반찬 정말 많이나오네요 김치전..

홈쿠키만들기 - 5세 유아도 가능한 홈쿠킹 (+풀무원 토이쿠키) [내부링크]

슬기로운 집콕생활 하고계시나요!? 요새 코로나때문에 주말에 나가지도 못하고, 우리아이들 너무 심심해 하지않나요...? 저희딸도 맨날 TV만보고 앉아있고 심심하다며, 같이 놀자는 말을 입에 붙이고 사는듯합니다..

과메기보관방법 - 과메기 미역없을때 꼬시래기 추천 [내부링크]

과메기 철이 맞나봐요! ㅎㅎ 아는 분께서 과메기 보내주시네요~!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구룡포에서 택배로 날라 온 과메기입니다. 이번겨울에는 청어가 잘 안잡혀서 과메기가 귀하다고하네요. 과메기 살이 정말 ..

가정용 세척 간편한 초음파 가습기 추천 - 캐치웰가습기 [내부링크]

캐치웰 초음파 투명가습기입니다. 캐치웰가습기 세척이 편하다는 장점과 투명으로되어서 속이 훤~하니 보인다는게 저는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메리츠화재에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이 가입되어있어서! 가습기 사용..

제주도 천지연폭포 - 아기랑 유모차산책 [내부링크]

구글포토에서 3년전 오늘이라고 알려주네요~! 제주도 천지연폭포 3년전 오늘은 제주여행을 하고있었네요~! 평소같았으면 그냥 넘겼겠지만 요즘 같이 전염병이 유행할때 다시보니 그때가 그리워집니다^__^ 여행을..

패션마스크추천 - 패션마스크로 유명한 BNT마스크 + 기모마스크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가 일상생활에서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입니다. 사람많은곳에 방문할때는 방역마스크가 필수이지만, 집 근처나 야외로 방문할때에는 조금은 숨통이 트는 마스크를 찾게되지않나요? 저도 사..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카드 - 5세딸 공주캐릭터 카드 가지고 놀기 [내부링크]

다이소 누구나 한번쯤은 다 가보지않나요? 저희는 길가다가 그냥 심심하다~ 싶으면 다이소에 가서 구경도하고 나오고 한답니다^__^ 저렴해서 구매하기도 쉽고, 가볍게 보기도 좋구요. 그리고, 너무 저렴해서 뒷통..

다이소 트리 - 만원으로 화이트 트리만들기 다이소 크리스마스트리 [내부링크]

미리 크리스마스입니다^____^ 아이가 있는집은 다들 미리 크리스마스 트리 만드시죠!? 한달전은 기본인거같아요 저희집은 한달반전부터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___^ 12월25일 땡하면 트리 철수예정이라 조금이라도..

[에보니아가구] 5세 책상 추천 에보니아 레이 전면책상 추천 [내부링크]

5세 유아 책상 추천해요~! 이사하면서 에보니아에서 새로운 가구들을 구입했어요! 그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가구가 바로 저희딸램 책상! 에보니아 레이 전면책상이에요. 다섯살 정도되면 자기 책상에서 색칠도하..

부산 동구배달집 - 부산 동구 분식배달음식 삼첩분식 [내부링크]

부산 동구에서 분식 배달해서 먹으려고하면 배달집이 꽤나 많아요.. 분식집은 진짜 맛이 중요하잖아요! 부산 동구에서 배달되는 분식집을 추천 해봅니다. 주문을 시킬때, 5세아이도있고 엄마와 삼촌 할머니 네명..

[폼 얼라이브] 살아있는 모래 리얼 후기.....패닉 (유아 모래놀이 비추천) [내부링크]

폼 얼라이브 살아있는 모래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아이가 모래를 가지고노는걸 좋아해서 마트에서 처음 본 폼 얼라이브 모래를 사주었어요. 사실... 잘 모르고샀어요... 그전에 가지고 놀던 모래는 샌드모래로 수..

랑만뷰티살롱 경성대 네일샵 추천 - 경성대토탈뷰티샵 속눈썹가능 [내부링크]

부산 경성대 토탈뷰티샵을 다녀왔어요~! 부산 지하철 경성대부경대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스타벅스앞으로 한바퀴돌면 사거리나오는데 거기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랑만뷰티 보입니다^_^ 찾아가기쉬워요 역앞에있어..

쿠팡 파트너스 수익 노하우 - 블로그활용한 수익발생 Tip [내부링크]

추천인 AF9233133 가입링크 Coupang Partners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블로그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씩 들어보셨죠!? 하지만 블로그가 저품질..

[개금 배달맛집] 조방낙지 주례점, 코로나로 배달음식이 대세! [내부링크]

주례에 배달맛집하나 찾았어요! 개금에서도 시켜먹을 수 있어요~! 조방낙지는 기본맛이 보장되어있죠! 조방낙지 배달되는지 첨알았어요~ 낙곱새 좋아하는 저한테는 완전 좋은소식! 집에 친언니 놀러와서 코로나때..

부산 코로나 수능일까지 3단계로 강화! [내부링크]

부산시가 최근 신종 코라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급장하는 가운데 코로나19대응 방침을 12월 3일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때까지 일시적으로 3단계 수준으로 강화하기로 했다고합니다. 부산..

김장김치 양념만들기 - 배추농사로 수확한 직접키운 배추로 김장하는 날 [내부링크]

겨울철 가족 대행사 김장하는날입니다. 저희도 1년동안 먹을 김장을 하기위해서 모였어요. 아버지가 취미로 밭을 하시는데 배추 농사가 너무 잘 되었어요~! 배추 큰거보이시나요!? 싱싱합니다 ㅎㅎ 우리아버지 농..

집에서 먹는 과메기 야채 준비하기 - 포항과메기 [내부링크]

마트에 포항과메기 팔더라구요~! 문제는 과메기랑 초장만 묶여있더라는...... 저는 과메기 상차려진거를 먹어만봤지 제가 준비해 본적은 없어서 야채를 뭘 사가야하지? 멘붕~!! 기억을 떠 올려봤습니다 ^_____^ 생..

아침대용 간편식품 - 상하목장 단호박크림스프 추천 [내부링크]

아침대용 스프를 찾고계시나요? 상하목장 단호박크림스프 추천 해 드려요. 저도 두팩 아는분이 주셔서 받아왔는데, 5세딸 유치원가기전에 아침대용으로 먹여보았어요. 저희 딸은 아침에 식빵 구워서먹거나, 시리..

구글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 애드센스 광고제한 - 30일제한 [내부링크]

ㅎㅎㅎ 애드센스 광고 제한 걸렸어요.... 무려 승인 이틀만에 광고제한 걸리기있기 없기~ 여기에있습니다... 바로저요.....ㅎㅎㅎ 티스토리도 초보에 애드센스초보에 ㅎㅎㅎ 어떨결에 애드센스 승인받고 좋았었나..

<개금배달횟집> 돌섬횟집 배달 맛집 향어회&물회리뷰 [내부링크]

야식으로 즐겨먹는 회입니다^_^ 개금에서 몇군데 시켜먹어봤는데요~ 돌섬횟집 괜찮더라구요. 배달도 빠르구요. 양도 둘이서 먹기에 적당해요. 밑반찬입니다. 메추리알이랑 새우는 저희 딸이 독차지했어요. 신랑..

성인용킥보드 유아보조발판 - 데카트론 설치 리뷰 [내부링크]

최근에 아이가 클수록 취미가 같으면 좋겠다고 생각이들어서 어떤 취미가 좋을까!? 고민하던 와중에 활동적인거 좋아하는 우리가족들! 킥보드를 취미활동 삼기로 결정했어요! 그럴려면 킥보드가 있어야겠지요~ 딸..

뜨끈뜨끈한 들깨참치미역국 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너무 춥지않나요?! 저번주 주말만해도 따뜻한 기운이 강했는데.... 급한파인가요....? 어제부터 패딩입고 다닙니다 너무 추워 >-< 추울때 생각나는게 바로 따끈따끈한 국물요리죠! 들깨참치미역구입니..

[나의찐친님께] - 나의 남편에게 [내부링크]

2021. 6. 22 찐친님 탄생일 2013년에 12월 25일에 만나서 8년동안 서로를 알고 지냈고, 2015년에 결혼을하고 6년동안 같이 살았는데, 아직도 좋아하는거같아. 연애할때처럼 뜨겁게 보고싶고, 만나고싶고, 이사람..

꼬시래기 무침 - 간단한 밥반찬 초장으로 무친 꼬시래기 [내부링크]

간단한 밥반찬으로 꼬시래기 무침을 추천해요~!! 재료 : 꼬시래기 , 양파, 다진마늘, 통깨, 초장 간단한 재료와 간단한 레시피이지만 맛 보장 할 수 있어요!! 꼬시래기는 염한 상태라서 소금끼를 한번 씻어내고,..

남포동 이색데이트 - 포토 시그니처 셀프스튜디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_^ 남포동에서 이색데이트 할 수 있는 곳을 알았어요!! 생긴지 얼마안되어서 깔끔하네요 ㅎㅎ 외부 모습이에요~! 블링블링 이쁘고 화려하네요. 한눈에 쏘옥 들어오는 외관입니다. 바깥에서 외모..

나만의 시간보내기- (개금 메가커피) [내부링크]

몇일 전 일이있어서 회사 월차쓰고 보낸 잠깐이지만은 나만의 휴식 시간입니다^___^ 딸램 유치원차량 태워서 보내놓고 씻고 은행볼일있어서 은행으로 갔어요~! 친정으로 가야해서 11시30분에 유치원에 딸램데리로..

5세 딸 유아 안검내반 수술당일 후기 - 부산 개금백병원 유아안검내반 [내부링크]

저희 5세딸 안검내반 수술하고왔어요~ 다섯살 될때까지 몰랐어요... 영유아검진이 있어서 소아과에갔다가 시력검사를 하는데 모르겠다라고 대답을 하는거에요~ 소아과에서 진짜 모를수도있고 5세때는 시력이 불분..

펄햄스터 키우기 - 2년이상 함께 살고있는 가족같은 아이 [내부링크]

저희집에서 2년넘게 동거동락하고있는 햄스터입니다. 펄햄스터 종류로 털이 새하얗고 눈이 맑고 예쁜게 특징이지요~! 저희 햄스터의 이름은 바로 "햄찌"랍니다. 맘카페에서 가정분양하는 아이를 데리고 온거였어..

야식메뉴 추천 - 오뚜기 진비빔면과 돼지고기의 환상궁합 [내부링크]

오늘의 야식메뉴로 진비빔면과 돼지고기입니다^^* 흑돼지가 집에있어서~ 오늘도 늦은 야식겸 저녁을 먹습니다! 일단 미리 돼지고기에 밑간을 해 놓구요~ 간편하고 맛있는 허브맛 솔트를 촥촥 뿌려놓습니다^^* 뿌..

굿네이버스 가족그림 편지쓰기대회 (+5세딸) [내부링크]

유치원에서 숙제가 도착했어요~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무엇을 하는건지 한번 살펴볼까요? 세계의 어려운 나라 아이들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배우고 느끼며 직접 그림으로 표현해보는 시..

부산근교 캠핑장 - 울산 입화산오토 캠핑장 + 입화산 숲체험 [내부링크]

부산근교 캠핑장을 추천 해 드리고자합니다. 울산에 위치한 입화산 오토캠핑장입니다. 아는 지인분이 캠핑장 예약했는데 시간되면 놀러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캠핑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이라 저희보고는 그냥 몸..

유아 장난감 추천- 옥스포드 레고 미피블럭 [내부링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두돌아기 장난감을 고르고계시나요? 저희 딸 두돌때 잘 가지고 놀았던 미피블럭을 소개 해 드려요~ 레고 블럭이라하면 저희어릴때 가지고놀던 작은 블럭만 생각하실텐데요. 요즘에는 영유아..

뽀로로 바나나맛 호불호갈리는 맛! 솔직리뷰 [내부링크]

뽀로로 바나나맛 솔직리뷰 일단 한줄평하자면 호불호갈리는 맛 !! 인거같아요 저희 딸램은 맛없다며 나중엔 거부하더라구요.. (딸램아... 너가 사달라구했다며.....ㅠ) 뽀로로 바나나맛 나왔을때 초창기에 뽀로로..

옛날갈비 바로 그맛! 남포동맛집 추천 - 남포갈비집 [내부링크]

남포동맛집으로 남포갈비집을 소개 해드려요~ 새로생긴 남포갈비집이에요~ 남포동 부평족발골목 사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편하구요. 남포동맛집인지 매번 사람들이 기다리고있더라구요. 줄서서 먹는 남포동맛집..

경북 청도 운문사 아이와 함께 산책- 가족나들이로 강추 [내부링크]

저번주 주말 그리고 이번주 주말 왜이렇게 날씨가 좋은거죠!? 저는 여름과 가을의 중간 날씨 같았어요... 청도 운문사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청도까지 한시간 반정도 걸려요^___^ 저희 가족은 청도 운문..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조건 html 코드 붙여넣기 방법 [내부링크]

사실... 저는 티스토리를 예전에 일할때 잠깐 개설했었어요~ 2013년도에 웨딩일을 하면서 개설해서 8개정도 작성 된 글이 있지만, 그이후로는 손을 놓고 쭉~ 지내고있었답니다. 그러다가 20년도에 6월에 또 글을..

엄마표 인형의집 만들기(하루하나만들기 feat.우리집) [내부링크]

엄마표 인형의집을 만들 수 있어요~ 재료는 재활용 박스, 하루하나만들기 우리집 (인터넷가로 6천원정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하루 하나 만들기. 4: 우리집:뜯..

맥도날드 쿠킹클래스 - 주방공개의 날 (5세 유아 무료체험 추천) [내부링크]

맥도날드 쿠킹클래스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저는 맥도날드와 인연이 참 깊은데요~ 20살 대학 입학하자마자 맥도날드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어요~ 저한테는 첫 아르바이트여서 기억에도 젤 많이 남고 1년 가까이..

부산주례애견카페 - 5세 아이와 함께 간 욜로오시개 애견카페 방문기! [내부링크]

강아지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집 5세 똥강아지님 좋아하는데 무서워한다는 ~ 그래서 용기를내서 애견카페에 다녀왔어요~ 처음 가본 날입니다. 둘이서 서로서로 서먹서먹..... 첫만남이니까 뭐~ 이해해 ㅎㅎㅎ 당연..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 키티박물관 리뷰 [내부링크]

저희 아이 돌 조금 지나서 처음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비행기도 타구요 제주도로 날아갔어요~ 입구부터 느껴지는 키티의 위엄 키티 엄청 많지요? 바로 바로 키티 트리입니다. 분홍분홍해서 너무 이쁘다 원..

엄마표놀이 아이랑 함께하는 풍선아트놀이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유치원에 잠시 못가던 시절이 있었죠~^^ 일하는 엄마라 외할머니집으로 맡겨는 우리딸램.... 퇴근하면 엄마도 외할머니집으로 슝~ 퇴근전 외할머니집 근처 문방구로 갑니다. 아이가 안쓰러웠거든요~..

동화 속 유니콘 키링 - 유니콘인형은 왜 해외배송만되나? [내부링크]

전설의 동물 유니콘! 우리 4세 딸램은 어디서 유니콘을 보고왔을까!? 엄마는 보여주고 들려준적 없는데.. 하루하루 커가는 아이가 신기할따름 여자아이라 이쁘고 귀여운것만 좋아한답니다^_^ 가끔씩 엄마 너무 귀..

부산영어도서관 - 부산 동구 어린이영어도서관 무료입장으로 즐겨요! [내부링크]

여름방학 숙제로 다녀온 동구 어린이영어도서관~! 매력에 빠지고 왔어요 아담해서 아이와 가기 좋은 부산 어린이영어도서관을 추천 해드리려합니다^^ 입구에서 사진 한장 ! 노랑노랑하고 알록달록해서 아이들의..

아이와 함께 신는 나이키 가족운동화추천 (에어맥스)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신을 수 있는 가족 운동화를 찾고계시나요? 가족운동화를 추천 해드리려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AA2146 제품명이에요! 나이키 가족신발로 많이 신는거 같더라구요. 블로그에 나이키 가족신발 검색하..

비오는날 짬뽕생각! 포항 홍게짬뽕 생각나네요~ [내부링크]

장마철이라 비가 그쳤다 내렸다 무한반복! 비오는날 생각나는 짬뽕! 저번 포항 가족여행때 먹은 포항 홍게짬뽕이 생각나네요~ 포항의 홍게짬뽕의 모습입니다!! 줄서서 먹을 만했어요~ 무엇보다도 국물 잊을 수 없..

마더스픽 텔레토비 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 인형 리뷰 [내부링크]

5세 딸램 텔레토비 영상을 보더니 ㅎㅎ 푹빠졌어요~~ 나나가 제일 좋다던 딸램 엄마도 어릴때 나나를 제일 좋아했었는데 신기하게 똑같네요~ 누가 알려준것도 아닌데 그쵸!? 처음엔 나나 하나로 시작해서 보라돌..

[나무로말하다] 벽선반 달기 [내부링크]

이사를 하고 나니 리모콘 놔둘 자리가 애매합니다 전세살다가 자가로~ 전세살때는 내집이 아니라 느껴져서 그런지 못박는것도 신경쓰이고, 누가 뭐라고하는것도 아닌데 ... 그렇게 한거같아요 이사한집은 내집이라..

헤스티아 건조기 9KG 실 사용후기 [내부링크]

헤스티아 건조기 9KG 실 사용후기 이사하면 건조기는 꼭 사려고 마음먹었던!! 결국 질렀습니다 ㅎㅎㅎ 왜냐면 저는 워킹맘이기때문에.... 빨래 돌릴시간은 있는데 그걸 기다렸다가 빨래를 널 시간이없다는거..

기펠 zet-10 무선청소기 실사용후기 [내부링크]

기펠 zet-10 무선청소기 실사용후기 zet-10을 사용하기전에는 삼성 유선청소기를 사용했어요 이번에 이사를 하는 계기로 청소기를 바꾸게되었어요 무선청소기로! 이것슨. 신세계!!! 일단 외관입니다 슬림하고 색..

맛남의광장 백종원쭈꾸미요리 (쭈꾸미튀김)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백종원쭈꾸미요리 (쭈꾸미튀김) 신랑과 오랜만에 티비를 보는데 백종원의 쭈꾸미를 주제로 음식을 하더라구요~ 좋아하는 식재료라 엄청 집중해서 본거같아요. 그런데 보다보니 어!? 나도 만들 수 있을..

셀프젤네일 오호라젤네일 (N쥬씨네일) [내부링크]

셀프젤네일 오호라젤네일 (N쥬씨네일) 저는 친언니가 추천 해 줘서 알게되었어요~ 평소에 젤네일 너무 하고싶은데 아이도 있고 물만지는 일을 많이 했었다보니, 서비스직이라 일할떄는 매니큐어 못해요 안하는것..

[광안리맛집추천] 광안리 Who "후" [내부링크]

[광안리맛집추천] 광안리 Who "후" 안녕하세요. 경플래너입니다^^* 광안리에 있는 Who를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넓고 인테리어 자체도 깔끔했구요.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카페만 이용하시기에도 괜찮구요^^* 저희는..

[부산웨딩홀/헤리움웨딩홀] 헤리움 스타홀 [내부링크]

[부산웨딩홀/헤리움웨딩홀] 헤리움 스타홀 헤리움웨딩홀은 부산 서면에 위치 해 있으시고, 더샵센트럴빌딩에 위치 해 있답니다^^* 한번쯤은 가보셨을꺼에요~ 왜냐면 정준호뷔페로 많이 알려져 있거든요^^* 헤리움..

[부산맛집/범일동맛집추천] 범일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내부링크]

[부산맛집/범일동맛집추천] 범일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안녕하세요~ 경플래너입니다^^* 오늘 저희 라움 식구들과 사무실 근처 현대백화점에가서 맛있는 점심을 하고 왔답니다! 현대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로 GOG..

[부산진구웨딩홀/부산웨딩홀추천] 부산 에버2000 다이아몬드웨딩홀 [내부링크]

[부산진구웨딩홀/부산웨딩홀추천] 부산 에버2000 다이아몬드웨딩홀 오늘 추천의 홀은 에버2000의 새로운홀 다이아몬드홀입니다^^ 새로운 홀이라 깔끔하고 이쁘죠^^!! 로비이구요. 2층에는 다이아몬드홀과 카멜리..

[부산동구웨딩홀/부산역웨딩홀] 부산 동구 하버웨딩홀 [내부링크]

[부산동구웨딩홀/부산역웨딩홀] 부산 동구 하버웨딩홀 부산 초량에 위치한 하버웨딩홀입니다. 하버웨딩홀은 구.항운회관에 위치 해 있고 웨딩홀과 폐백실 신부대기실이 한층에 있어 이동의 편리함이있고 단독홀로..

[부산헤리움웨딩홀] 헤리움컨벤션홀 [내부링크]

[부산헤리움웨딩홀] 헤리움컨벤션홀 안녕하세요^^* 부산 진구 서면에 위치한 헤리움 컨벤션홀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헤리움-컨벤션홀 ↑ 헤리움웨딩홀은 정준호뷔페로 유명하죠!? 헤리움 컨벤션홀은 헤리..

[부산웨딩업체추천/부산라움웨딩추천] 경플래너와 함께한 신부님 [내부링크]

[부산웨딩업체추천/부산라움웨딩추천] 경플래너와 함께한 신부님 항상 유쾌하고 재밌으신 희정신부님과 착해도 너~무 착하신 정수 신랑님의 예식날이었네요^^ 희정신부님 동의없이 사진 올려서 나중에 혼날지도..

[부산웨딩스튜디오/부산라움웨딩] 경플래너와 함께한 웨딩촬영현장 [내부링크]

[부산웨딩스튜디오/부산라움웨딩] 경플래너와 함께한 웨딩촬영현장 오늘의 주인공인 드라마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셨답니다^^ 저는 신랑 신부님이 서로 마주보고 웃으시는 모습이 왜이렇게 좋은지^^ 제 입가에..

[부산동구웨딩홀/부산조방앞웨딩홀] 부산 동구 국제호텔웨딩홀 [내부링크]

[부산동구웨딩홀/부산조방앞웨딩홀] 부산 동구 국제호텔웨딩홀 안녕하세요. 국제호텔웨딩홀은 범일동에 위치 해 있구요. 국제호텔웨딩홀에는 하우스홀과 노블레스 2개의 홀이 있습니다. 먼저 하우스홀부터 보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