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estate1의 등록된 링크

 real-estate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리뷰 [내부링크]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의 기출문제집 리뷰 해보겠습니다. 기출문제집 활용 방법과 학습계획을 짤 수 있도록 설명 되어 있네요. 기출문제집 형식은 문제 하단에 바로 해설이 달려 있는 형식인데요. 해설에 대해..

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1차 2차 7일 완성 핵심 요약집 리뷰 [내부링크]

해커스 공인중개사 1차 요약집인데요. 보시면 학개론 민법 각각 한권씩으로 분권이 됩니다. 2차 같은 경우 4권으로 분리 되겠죠. 중간에 시험장까지 가져가는 빈출지문이 부록으로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중요..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크릿 노트 리뷰 [내부링크]

바로 이 교재 입니다 이건 따로 판매중인 교재는 아니고 이벤트로 주는 교재인데요. 이 교재만 따로 구하는 분도 계시길래 이게 뭐라고 구하시나 했었는데 이벤트 교재 치고는 꽤 괜찮은 교재 입니다. 전과목 요..

2021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 현황 큐넷 오피셜 나왔습니다. [내부링크]

드디어 원서접수 현황이 오피셜로 큐넷에 공지 되었습니다. 작년 34만에서 올해 약 41만으로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근데 이 숫자는 중복 되는 인원을 제외하지 않은거라 실제로 접수한 사람은 27만 6천명 정도..

2021 공인중개사 마지막 접수 기회 놓치지 마세요! 공인중개사 접수 인원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그리고 집값 상승으로 인해서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인원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작년 36만명에 이어 올해는 41만명 정도가 공인중개사 시험에 접수한 것으로 보입니다. 공인중개사 접수 인원이..

2021 공인중개사 시험 아직 접수 못 하신 분들께 희소식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 큐넷에 새로운 공지가 하나 올라왔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장 추가 개설에 대한 안내 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시험장이 마감된 상태이기 때문에 시험장을 추가 확보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공지 입니다. 그..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2차 기초서 리뷰 타학원과의 차이 [내부링크]

에듀윌 기초서는 다른 학원의 입문서와 포지션이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학원의 입문서는 무료로 배포 하는 곳도 많고 입문강의가 있는 학원도 있지만 입문서의 의미가 크게 없습니다. 에듀윌은 기초서=입문서를..

2021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 접수의 모든 것! 큐넷 마비 [내부링크]

2021.08.11 - [공인중개사] - 2021 공인중개사 시험 아직 접수 못 하신 분들께 희소식 알려드립니다 2021 공인중개사 시험 아직 접수 못 하신 분들께 희소식 알려드립니다 오늘 큐넷에 새로운 공지가 하나 올라왔..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필수기출 교재 리뷰 [내부링크]

에듀윌 교재 3탄 입니다. 2021.08.04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교재]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분석 기본서, 단원별 기출문제집, 출제예상 문제집 다 알려드립니다. < 기본서편 > 첫번째로 기본서 한 번 보..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분석 리뷰 [내부링크]

2021.08.04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교재] -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분석 기본서, 단원별 기출문제집, 출제예상 문제집 다 알려드립니다. < 기본서편 > 첫번째로 기본서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식..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분석 기본서, 단원별 기출문제집, 출제예상 문제집 다 알려드립니다. < 기본서편 > [내부링크]

< 기본서 > 첫번째로 기본서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3회독 플래너라고 회독 체크하는 곳이 있습니다. 출제경향과 키워드에 대해서 나와 있네요. 10개년 주제별 출제비중과 출제경향에 대해서 간..

메가랜드 빵구노트 구매 사은품 기화펜 후기 [내부링크]

메가랜드 특화라고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밀고 있는 빵구노트 특강 교재를 구매하면 기화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화펜에 대해서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어차피 저는 유명 강사님 모든 특강 다..

2021 메가랜드 고상철 교수님 시잘부 책 리뷰 [내부링크]

고상철 교수님 특강 중에 유명한게 3개 정도 있죠. 체계도특강 시잘부 시꼭테 시잘부는 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 시꼭테는 시험에 꼭 나오는 테마 입니다. 그 중에 메가랜드에서 4월에 진행하는 시잘부 교재 리뷰 해..

메가랜드 유료특강 기출문제 200제 집중특강 후기 [내부링크]

원래 꾸준히 업로드 하려고 했으나 요즘 굉장히 귀차니즘이 강해져서 블로그에 글 쓸 것들은 많은데 업로드를 못 하고 있습니다. 천천히라도 차근차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유료특강이 시작 되는 시기인데..

2021 최상준 필수서 리뷰-박문각 공인중개사 중개사법 [내부링크]

저는 메가랜드 평생반 회원이라 요약서가 다 있는 상태지만 김백중 교수님 오시훈 교수님 최상준 교수님 김덕수 교수님 이렇게 네 분의 3~4월 강의를 수강할 예정이라 필수서를 구매했습니다. 오시훈 교수님 같은..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 리뷰 [내부링크]

현재 랜드프로에서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저는 3월 신규 회원이 아니라서 랜드프로 네이버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해야 하는데 중고장터를 통해서 책 구매할 때 예전 필기노트를 받..

2021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고르기 2탄_학원별 기출문제집 비교 [내부링크]

1탄에서 단원별 기출문제집 vs 회차별 기출문제집 고르기를 완료 했습니다. 2021/03/03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 2021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고르기 1탄_단원별 기출문제집 vs 회차별 기출문제집..

2021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고르기 1탄_단원별 기출문제집 vs 회차별 기출문제집 [내부링크]

오늘은 기출문제집을 어떻게 고르는게 좋을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2021년 3월 3일 기준으로 메가랜드 랜드프로 학원은 아직 출간 전이지만 기출문제집을 엄청 크게 변화시키는 경우는 잘 없기 때문에 에..

2021 공인중개사 3월 공부방향과 기출문제특강 [내부링크]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학원에 대한 결정부터 하고 오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2020/12/24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학원] -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1탄 _ 학원 선택시 절대로 하면 안 되는 것 2020/12/2..

공인중개사 교재 비교!! 기본서vs요약서vs일일특강 교안 [내부링크]

오늘은 3월에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본서 요약서 일일특강(이론 총정리) 교재를 비교 해보겠습니다. 비교하는 이유는 뭐냐면 기본서를 봐야 할까요? 요약서만 봐도 될까요? 이런 질문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일..

2021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요약서 리뷰 [내부링크]

오늘 메가랜드 요약서가 왔습니다. 총 6권 왔습니다. 23일 새벽에 신청했고 오전에 발송 돼서 오늘 낮에 왔습니다. 공인중개사법이 제일 두껍고 공시법이 제일 얇습니다. 공시법은 페이지수가 116 페이지 밖에..

2021 메가랜드 요약서 고르기 5탄_중개사법 김상진vs황정선 [내부링크]

원래 황종화 교수님까지 중개사법 교수님이 세분이지만 최신 책 미리보기를 할 수 없어서 일단 두분 책만 보겠습니다. 그 전에 세법은 요약서가 딱 한권이라서 선택할 건 없지만 한가지만 잠깐 얘기하고 가겠습니..

2021 메가랜드 요약서 고르기 4탄_공시법 배상용vs김병렬vs목희수 [내부링크]

2021/02/22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학원] - 2021 메가랜드 요약서 고르기 1탄_학개론 이종호&주형남 vs 황재원 2021/02/22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학원] - 2021 메가랜드 요약서 선택하기 2탄_민법 정동섭..

2021 메가랜드 요약서 고르기 3탄_공법 고상철 vs 이상곤 [내부링크]

2021/02/22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학원] - 2021 메가랜드 요약서 고르기 1탄_학개론 이종호&주형남 vs 황재원 2021/02/22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학원] - 2021 메가랜드 요약서 선택하기 2탄_민법 정동섭..

2021 메가랜드 요약서 선택하기 2탄_민법 정동섭 vs 채희대 [내부링크]

이번에는 민법 요약서 골라보겠습니다. 2021/02/22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학원] - 2021 메가랜드 요약서 고르기 1탄_학개론 이종호&주형남 vs 황재원 학개론 요약서는 이전 글 참고해주세요. 정동섭 요약서 v..

2021 메가랜드 요약서 고르기 1탄_학개론 이종호&주형남 vs 황재원 [내부링크]

다행히도 요약서 선택하기 전에 홈페이지에 요약서가 떠서 안에 내용 대충 보고 결정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제일 처음 말씀드리고 싶은 건 작년 교재와의 차이입니다. 2021 메가랜드 요약서 vs 2020 메가랜드 요약..

2021 메가랜드 평가단 1회차 후기 [내부링크]

제가 금요일 하고 토요일을 쉬어 버렸기 때문에 부랴부랴 오늘 평가단 문제를 풀었습니다. 기존 포스팅에서 얘기한대로 진도를 나가지 못 한 부분은 다 찍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게 평가단 문제가 전범위가 아니..

2021 공인중개사 김백중 필수서 리뷰 [내부링크]

김백중 교수님 3~4월 강의 교재죠. 교수님 필수서 간단한 리뷰와 작년 교재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당연히 제 돈 주고 샀습니다. 근데 배송이 좀 느렸습니다. 화요일 수요일에 구매했는데..

2021 메가랜드 요약서 vs 박문각 필수서 메가랜드 요약서 신청 [내부링크]

메가랜드 프리패스 이용 중인 분들은 나의 강의실 들어가면 바로 뜰 텐데요. 교재 신청하는 날이 또 왔습니다. 이번에는 3~4월 강의 교재인 요약서 신청 입니다. 학개론 (이종호,주형남) vs 황재원 이렇게 인데..

2021 메가랜드 평가단 1기 선정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메가랜드 평가단 선정 발표 문자가 왔습니다. 아마 선정된 2000분 모두 문자를 받으셨을 겁니다. 문자 못 받으신 분들은 아쉽게도 1기 선정이 안된 것 같습니다. www.megaland.co.kr/cust/cust_notice_view.a..

2021 메가랜드 부동산 실무교육 분양상담사 기초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실무교육 강의 한 번 수강해봤습니다. 요즘 분양에 관심있는 분들 아주 많으실 거 같습니다. 저도 관심 있어서 실무 올패스 중에 가장 먼저 수강 했는데요. 1단계 기초 과정 먼저 수강했습니다. 근데 기초..

2021 메가랜드 2시간 합격땅 주관적인 후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느낀 단점 2시간 합격땅 강의 들으면서 저랑 좀 안 맞는 부분이 있어서 정규커리로 가려고 합니다. 뭐가 제일 문제냐면 2시간 합격땅은 강의를 계속 들어줘야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하게 말씀..

메가데이 vs 메가데이 어느 메가데이가 역대급 혜택인가? [내부링크]

역대급 혜택이라던 메가데이가 지나고 앙코르 메가데이가 왔습니다. 과연 이번 메가데이와 저번 메가데이 어떤게 더 나은 혜택일지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말 메가데이 2021년 2월 3일 기준 메가데이..

2021 메가랜드 평가단 1기 모집 자사 타사 수험생 상관없이 신청 가능 합니다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확실히 메가랜드가 다양한 것들을 많이 시도 하는 것 같습니다. 2시간 합격땅도 그렇게 메가팀공도 그렇고 이번에 모집하고 있는 평가단도 그렇고 올드한 타학원들 보다 트렌디 합니다. 저는 메가랜드에서 110만원..

메가랜드 태블릿 드디어 왔네요 메가랜드 갤럭시탭 알아보겠습니다! sm-t290 [내부링크]

메가 데이에서 구매하셨거나 갤럭시탭 포함 평생책임땅을 구매하셨던 분들은 갤럭시탭 받으셨을텐데요. 아마 아직 배송이 안된 분이 계실 수도 있겠네요. 25만원 상당이라는데 솔직히 왜 저런 얘기를 하는지 모르..

교수님 선택은 어떻게 하는 걸까? _ 학개론 교수님 추천과 교수님 선택법! [내부링크]

어떤 교수님이 좋을지 고민 많이 하시죠? 교수님 선택은 학원 선택 보다 중요할 수도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공부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어떤 교수님을 선택하냐에 따라서 단기간에 끝낼 수도 있고..

2021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메가랜드 평생반 vs 2시간 합격땅 강의 비교!! [내부링크]

거의 일주일 만에 올리는 포스팅이네요. 1~2월 과정 2주 차 진행 중인데요. 공부 열심히 하고 계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어느 교수님을 주력으로 할지 선택하기 위해 여러 교수님들 강의를 다 수강해보고 있는데..

요즘 관심 있는 분들 많으시죠? 2021 2시간 합격땅 교재 분석 해보겠습니다! [내부링크]

기본강의 시작하고 있는데 다들 열심히 공부하고 계신가요? 저는 어떻게 공부할지 생각이 많아서 조금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진도를 따라가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일이지만 어떻게 공부..

공인중개사 시험 이 정도는 알고 가자_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한 기본적인 내용들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해서 기초적인 내용, 알고 있으면 좋을 내용 한 번 정리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 번 10월 마지막 토요일에 보는 시험입니다. 2021년도 시험은 10월 30일 토요일..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듣는 곳 2탄_무료강의는 정말 무료인걸까? 무료 강의 듣는 나는 정말 알뜰한 것이 맞을까? [내부링크]

1탄에서 무료강의 듣는 곳 살펴봤는데요. 2021/01/02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듣는 곳을 알아보자!! 1탄_ 무료강의 듣는 곳 부터 교수님 추천까지 이어서 무료강의가 정말 무..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듣는 곳을 알아보자!! 1탄_ 무료강의 듣는 곳 부터 교수님 추천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로운 시리즈 들어가겠습니다. 추후에 올린다고 예고 했었죠. 학원 유료강의에 대해서 정리했었으니 이번에는 무료강의 수강 할 수 있는 곳 정리 해보겠습니다. 단순히 무료강의 듣는 곳에 대해서..

2021 공인중개사 시험 학원별 기본강의 개강 일정 정리 [내부링크]

새해 첫 글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제 1월부터 본격적으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본강의가 개강하는데요. 학원별 개강시기와 강의 일정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랜드프로 기본..

메가랜드 교재 배송!! 2021 공인중개사 시험 기본서 리뷰 해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메가랜드에서 배송받은 교재에 대해서 리뷰해볼 텐데요. 다른 학원은 정확하게 어떤 시스템인지 모르겠으나 프리패스를 결제하면 학원에서 알아서 교재를 배송해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메가랜드는 조금..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2-5탄_<해커스> 과연 정말 좋을까? [내부링크]

마지막 학원인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원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커스는 사실 공인중개사 직영학원도 몇 개 없는 작은 곳 입니다. 다만 광고도 많이하고 젊은 층은 토익 공부 할 때 해커스 라는 곳을 많이 들었을테..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2-4탄_<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은 에듀윌? [내부링크]

박문각 공인중개사 학원과 함께 인지도가 굉장히 높은 학원이죠? 공인중개사 합격은 에듀윌 이 노래를 부르는 서경석씨 목소리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번에 31회 시험에 응시해서 나름 이슈가 됐었죠?..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2-3탄_<박문각> 최고의 공인중개사 학원은? [내부링크]

메가랜드에 이어서 이번에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학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메가랜드편 안 보신 분들은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2020/12/25 - [공인중개사 공부] -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2-2탄_<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원 커리큘럼_애물단지인 기초강의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오늘은 학원 커리큘럼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원선택을 아직 못 하신 분들은 학원 선택하기를 꼭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2020/12/24 - [공인중개사/공인중개사 학원] - 공인중개사 학..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4탄_내가 선택한 학원과 선택한 이유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제가 학원 선택하는데 가장 중요하게 본 부분들과 제가 선택한 학원에 대한 내용이 대부분이니 아직 공인중개사 학원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모른다면 앞에 포스팅을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3탄_대표 학원 5곳 간단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지금까지 하나 하나 정리했던 학원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비교 가능한 것들만 모아서 여러분들이 더 보기 편하고 직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한 번 해보겠습니다. 각 학원별 자세한 정리가 보고 싶으시다..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2-2탄_<메가랜드> 최고의 공인중개사 학원은? [내부링크]

2-1탄 랜드프로 편에 이어서 메가랜드 편 이어가겠습니다. 최고의 중개사 학원은 어디일까?" data-og-description="들어가기에 앞서서 미리 말씀드릴 게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학원이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2-1탄_ <랜드프로> 최고의 중개사 학원은 어디일까?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미리 말씀드릴 게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학원이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학원이라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이 시리즈를 다 읽고 나면 여러분들 나름대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학원을 선..

공인중개사 학원 선택하기 1탄 _ 학원 선택시 절대로 하면 안 되는 것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공인중개사 공부를 하기로 했고 유료 강의를 듣기로 결정한 분들이 보시면 좋을 글입니다. 한 번에 모든 내용을 다 담을까 했지만 너무 늘어질 거 같아서 끊어서 가기로 했습니다. 시리즈 다 보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