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nfo의 등록된 링크

 real-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3건입니다.

박보검 이발사자격증 취득이유 전역일? [내부링크]

박보검 이발사자격증 취득이유 전역일? 배우 박보검의 이발사자격증 취득이 이슈입니다. 지난 2020년 8월말 해군에 입대하여 해군군악의장대대 문화홍보병으로 복무 중인 박보검의 소식이라 많은 분들이 더욱..

오스템 횡령직원 신상 이은식 가족 [내부링크]

국내 역대 최고 횡령액 1880억의 범인 이은식이 결국 검거되었습니다. 이은식은 지난 1월 6일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아내명의의 상가주택에서 은신해 있다가 검거되었습니다. 오스템 횡령직원 검거 이은식은 오스..

심석희 법적대응 문자공개 왜? [내부링크]

심석희가 법률대리인을 통해 지난 3일 서울 동부지방법원에 대한 빙상경기연맹의 징계가 부당하다며 징계 무효 가처분 신청을 했습니다. 법정대응으로 베이징 동계올림픽 출전을 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인 것인데..

경부선 KTX 탈선 반복되는 이유? [내부링크]

경부선 KTX 탈선 반복되는 이유? 2022년 첫 KTX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1월 5일 낮 12시46분께 서울에서 동대구로 가던 경부선 KTX-산천 열차가 철로를 이탈하는 탈선 사고가 난 것인데요. 다행히 인명피해..

뷔 빌보드 아티스트 독보적인 이유?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가 대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BTS의 멤버 뷔(김태형)가 솔로 OST 'Christmas Tree'(크리스마스 트리)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일이 일어났는데요. 바로 이 노래가 빌보드 차트 핫 100에서 79위..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직원 검거 주가전망 [내부링크]

국내대표 임플란트 업체인 오스템임플란트에서 국내최고액인 1880억원의 횡령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오스템임플란트 횡령 직원은 오스템임플란트 재무관리팀 팀장 이모씨로 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횡령직원은..

고양 지축지구 B1 공공분양 평면도 분양일정 분양가 [내부링크]

공급일정 시행사 : 한국토지주택공사 시공사 : 대우조선해양건설 공급위치 : 경기도 고양시 지축동 공공택지구내 B1 블록 브랜드 : 안단테 또는 엘쿠르 예상 주택평형 59A 288세대 59B 98세대 84A 168세대 84B 58..

칠리즈 코인 급등 호재 전망 [내부링크]

칠리즈 코인 급등 호재 전망 칠리즈는? 전세계에서 최초로 팬 참여와 팬 보상을 지원하는 디지털 코인입니다.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사이트인 소시오스닷컴에서 칠리즈를 사용하여 스포츠, e스포츠, 엔터테인먼..

덕은 한강뷰 오피스텔 GL 메트로시티 한강 분양정보 [내부링크]

덕은 한강뷰 오피스텔 GL 메트로시티 한강 분양정보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에서 곧 영구 한강뷰 조망 오피스텔을 분양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로망인 한강뷰를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덕은 GL 메트로시..

쎄타토큰 쎄타퓨엘 전망 호재 [내부링크]

쎄타토큰 쎄타퓨엘 전망과 호재 업비트 1년 상승률 1위와 2위를 나란히 달리고 있는 쎄타퓨엘과 쎄타토큰 전망과 호재를 알아보겠습니다. 쎄타퓨엘과 쎄타토큰은 형제 코인으로 그중 형 격인 쎄타퓨엘은 전세계..

메인넷이란? 의미 정리 호재 코인 [내부링크]

메인넷이란? 의미 정리 호재 코인 오늘은 코인 호재로 불리는 메인넷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메인넷(Main Net)이란? 독립적인 암호화폐로 인정하는 프로그램을 출시하는 네트워크입니다. 토큰이 코인으로..

덕은 삼정그린코아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덕은 삼정그린코아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오늘 12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내일 1순위 일반청약을 진행하는 '덕은 삼정그린코아' 분양가와 평면도 모델하우스 사진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덕은지구는..

덕은 호반 써밋 DMC 분양가 평면도 일정 분양안내 [내부링크]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지금 고양시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에서 분양 예정인 호반 써밋 DMC (A3) 정보를 가장먼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호반 청약에 관심있으신 분들..

닥터 동키 아토크림 슈돌 하오 유아 고보습 로션 추천 [내부링크]

닥터 동키 아토크림 슈돌 하오 유아 고보습 로션 추천 얼마전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게리와 아들 하오가 출연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하오는 그새 한뼘 더 자란 모습이었는데요. 하오는 아빠와 함께 여행..

코로나 공기전염 예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공기전염 예방법 코로나 바이러스 첫 환자가 국내에 발생한지 벌써 6개월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아직까지 치료제와 백신이 개발되지 않은 이 상황에서 코로나 공기전염 이라는 최악의 가능성이 전세계..

김민아 공식입장 미성년자 성희롱 왜? [내부링크]

김민아 공식입장 미성년자 성희롱 왜?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김민아가 대한민국 정부의 공식 유튜브 콘텐츠에서 중학생을 상대로 성희롱성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김민아는 지난 1일 자신의 SNS..

블랙핑크 기네스 등재 외신반응 [내부링크]

블랙핑크 기네스 등재 외신반응 우리나라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가 신곡 'How You Like That'으로 기네스 월드 레코드 5개 부문에 공식 등재되었다고 합니다. 어떤 기록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블랙..

크릴오일 회수 부적합 제품 12가지(+환불방법) [내부링크]

크릴오일 회수 부적합 제품 12가지(+환불방법) 그동안 TV 건강프로그램이나 홈쇼핑 등에서 소개한 크릴오일에 대하여 많은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방송에서 건강에 좋다고 하니 한번쯤은 드셔봤을텐데요. 저..

손예진 1위 (+ 현빈 열애설 목격담) [내부링크]

손예진 1위 (+ 현빈과 열애설 목격담) 배우 손예진이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에 뽑혔습니다. 전 세계 20세~ 40세 여성 셀럽을 대상으로 지난 4월 4일부터 5월 22일까지 투표를 했는데 손예..

임영민 탈퇴 (+여자친구 음주운전 물의) [내부링크]

임영민 탈퇴 (+여자친구 음주운전 물의)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신 아이돌 그룸 AB6IX의 멤버 임영민이 결국 음주운전 후 팀내 탈퇴를 결정지었습니다. 임영민 탈퇴 소식은 AB6IX 공식 펜카페를 통해 알려졌..

류지광 극한직업 출연(+방송시간) [내부링크]

류지광 극한직업 출연(+방송시간) TV 조선 미스터트롯으로 얼굴을 알린 트로트가수 류지광이 EBS 극한직업-'어디든 간다! 트로트 가수' 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류지광은 최근 트로트 열풍 속 인생 2막을 시..

트럼프 피신 이유 [내부링크]

트럼프 피신 이유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테러리스트가 활동할 때 쓰이는 지하벙커로 한때 피신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최근 미국에서는 경찰이 무릎으로 흑인 목을 눌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

BTS 10억뷰 (+유튜브 수익금) [내부링크]

BTS 10억뷰 (+유튜브 수익금) BTS가 또 한번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지난 2017년 9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가 6월 1일 오전 2시 20분에 조회수 10억뷰을 넘은 것인데요. 방탄소년단 뮤직비디..

현실판 기생충 사건 [내부링크]

현실판 기생충 사건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과 비슷한 사건이 현실에서 일어났습니다. 지난 5월 31일 광주의 한 영화관 건물 아래층에 몰래 기거하고 있던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힌 것인데요. 영화관 건..

유재석 혼성그룹 데뷔일은? [내부링크]

유재석 혼성그룹 데뷔일 MBC 놀면 뭐하니는 여름 프로젝트에 "소속 연습생 유재석은 댄스 솔로가수 레전드 이효리와 비와 함께 혼성 그룹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확정된 멤버는 이효리와 비이며 추가..

마스크 5부제 폐지 (+구입방법, 구입수량은?)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 폐지 (+구입방법, 구입수량은?) 6월 1일부터 약국, 우체국, 하나로마트에서 구입 가능한 공적마스크는 5부제가 폐지되어 원하는 요일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출생연도와 요일 상관없이 주 3개씩..

태양 커버영상(+민효린 근황) [내부링크]

태양 커버영상(+민효린 근황) 빅뱅의 멤버 태양이 28일 자신의 SNS에 신인 그룹 트레저의 리드보컬 방예담의 첫 솔로곡 '왜요 WAYO'를 직접 부른 깜짝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태양은 SNS 인스타그램에 약 43초..

기리보이 사과 (+논란 이유 SNS) [내부링크]

기리보이 사과 (+논란 이유 SNS) 래퍼 기리보이가 자신의 SNS에 "너무 가볍게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이 보는 제 SNS에 생각없이 경솔하게 글을 올린 것을 사과드립니다"라며 사과에 나섰습니다. 기리보이는 2..

장민 커플화보 (+결혼연기) [내부링크]

장민 커플화보 (+결혼연기) 혼혈모델 장민과 그의 아내 뷰티 인플루언서 강수연의 동반 커플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12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으로 부부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

이동건 조윤희 공식입장 이혼이유 (+딸,시댁) [내부링크]

이동건 조윤희 이혼이유 (+딸, 시댁문제) 배우 이동건, 조윤희 커플이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 절차를 끝내고 이혼했다는 소식이 28일 알려졌습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지난 2016년 방영된 드라마..

마약탐지견 민간분양 이유는? [내부링크]

마약탐지견 민간분양 이유는? 국세청 국세국경관리연수원이 마약탐지켠 16마리를 민간에 분양한다고 23일 관세국경괸라연수원 웹사이트 cti.customs.go.kr에 공고했습니다. 신청일은 6월 1일부터 12일 까지이..

YG 오디션개최 [내부링크]

YG 오디션개최 YG 엔터테인먼트가 YG가수들과 함께 일할 인하우스 프로듀서가 될 신인을 찾는다고 합니다. YG는 5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나이, 국적, 학력과 관계없이 모든사람이 지원가능한 오디션을 개최..

전소민 사칭피해 '저 아니에요' [내부링크]

전소민 사칭피해 '저 아니에요' SBS '런닝맨'에서 최근 건강상의 문제로 약 한달간 공백기를 갖은 전소민이 24일 SBS 런닝맨에서 근황을 공개하며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그런데 이날 런닝맨 TALK 방에서 전소..

독일교회 집단감염 논란이유 [내부링크]

독일교회 집단감염 논란이유 지난 24일 독일 현지 언론은 독일 헤센주의 프랑크푸르트 내 한 침례교회에서 예배를 본 신도 107명이 코로나 19에 감염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독일은 다른 유럽국가와 마찬가지로 코..

박진영 작사참여 트와이스 컴백일 [내부링크]

박진영 작사참여 트와이스 컴백일 JYP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가 6월 1일 새 미니9집 모어 앤 모어(More & More)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9일 트와이스의 컴백소식을 알리며 프로듀서 박진영..

박격포 오발사고 피해확인 [내부링크]

박격포 오발사고 피해확인 경기도 파주의 소개 한 육군 부대에서 박격포 사격 훈련 중 오발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포탄은 목표 지점보다 1km 더 날아갔다고 하는데요. 지난 14일 해당 부대에서는 지금 4.2인..

재현 자필사과 디스패치 이태원 방문 아이돌 97모임 [내부링크]

재현 자필사과 디스패치 이태원 방문 아이돌 97모임 국내외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이 지난 4월 25일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이 재채 강조되던 시점에 이태원에서 97년생 모임을 갖고 이태원의 식당..

코로나 항체형성 백신 출시일 [내부링크]

코로나 항체형성 백신 출시일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후보에 대한 1상 임상시험에서 항체가 형성되는 긍정적인 결과가 나와 앞으로 코로나 백신이 조속히 개발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항체형성 결과를 발..

정부 재난지원금 경기도 지역 문의처 안내 [내부링크]

정부 재난지원금 경기도 지역 문의처 안내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지금이 시작되어 신청을 하는 전 국민이 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인가구는 40만원, 2인가구는 60만원, 3인가구는 80만원, 4인..

선미 단독 MC '선미네 비디오가게' 방송일은? [내부링크]

선미 단독 MC '선미네 비디오가게' 방송일은?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뒤 솔로의 길을 걷고있는 가수 선미가 데뷔 후 최초로 단독 MC에 도전한다는 소식입니다. SBS 스페셜의 파일럿 프로그램인 '선미네..

임현제 결혼 축가 아이유가 부른 이유 [내부링크]

임현제 결혼 축가 아이유가 부른 이유 밴드 '혁오'의 기타리스트 임현제가 지난 17일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남이 된 소식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알렸습니다. 임현재는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블랙핑크 3억뷰 '뚜두뚜두 안무영상' 수익금은? [내부링크]

블랙핑크 3억뷰 '뚜두뚜두 안무영상' 수익금은? YG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블랙핑크가 9번째 3억뷰 영상신기록을 기록했습니다. 블랙핑크가 9번째로 3억뷰 이상을 맞은 곡은 뚜두뚜두의 안무영상인데요.18일 오전..

FC서울 사과 '리얼돌' 진짜인 증거 [내부링크]

FC서울 사과 '리얼돌' 진짜인 증거 17일 저녁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FC서울과 광주의 K리그 2라운드 경기가 열렸습니다. 서울은 리그 홈 개막전을 맞이하여 분위기를 띄우고자 선수 등신대, 대형현수막과 깃발..

안지영 라스 출연 불화설 해명 [내부링크]

안지영 라스 출연 불화설 해명 MBC 라디오스타에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하여 멤버 우지윤의 탈퇴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13일 방송된 라스에는 이세돌, 오마이걸 효정, 이국주 그리고 안지영이 함..

코로나 엔데믹 에이즈 보다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 엔데믹 에이즈 보다 무서운 이유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될 전망이 나오면서 세계보건기구 WHO는 세계 각국이 코로나19에 따른 봉쇄조치를 완화하려는데에 강력히 경고를 했습니다. WHO 사무차장은 스위스..

이진혁 자필사과 연예인 병 논란 이유 [내부링크]

이진혁 자필사과 연예인 병 논란 이유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이진혁 자필사과 그리고 연예인 병 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진혁은 지난 2019년 5월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여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지..

트위터 영구재택 한국직원은? [내부링크]

트위터 영구재택 한국직원은? 시가총액 30조원으로 2006년 7월 15일 창립된 미국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트위터는 코로나19의 확산 후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12일 트위터는 성명을 내고..

투표용지 유출 민경욱 반응 [내부링크]

투표용지 유출 민경욱 반응 코로나 19의 상황에서도 우리나라는 지난 4.15 총선을 성공적으로 잘 치뤘습니다. 외신들도 앞다투어 집중 보도 할 만큼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도 우리나라의 방역능력과 민주 선거..

샘해밍턴 다이어트 성공방법 [내부링크]

샘해밍턴 다이어트 성공방법 호주 출신 방송인이자 윌리엄 벤틀리의 아빠 샘해밍턴이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했고 다이어트 시작 한달만에 무려 14kg을 감량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샘 해밍턴은 다이어트 시작..

아이유 최단기록 대단한 이유 [내부링크]

아이유 최단기록 대단한 이유 가수 아이유가 방탄소년단 BTS 슈가와 함께 컬래버래이션을 한 신곡 '에잇'의 뮤직비디오로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아이유와 슈가가 함께한 '에잇' 뮤직비디오는 지난 3일..

박유천 풍문쇼 출연 은퇴번복이유 [내부링크]

박유천 풍문쇼 출연 은퇴번복이유 마약을 투약하고 거짓 기자회견을 열며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던 동방신기 출신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지난 11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했습니다. 박유천은 풍문쇼를 통..

육성재 입대! 제대일은? [내부링크]

육성재 입대! 제대일은? 비투비 육성재가 11일 현역 입대했습니다. 육성재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맘 편히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며 "다시 만날 날만을 꿈꾸며 힘내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시하며..

부부의세계 입장 정준원X전진서 논란 사진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입장 정준원X전진서 논란 사진 24% 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드라마 뿐만 아니라 출연 중인 배우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이 쏠리고 있는데요. 아..

갓갓 긴급체포 신상공개 [내부링크]

갓갓 긴급체포 신상공개 텔레그램 N번방 최초 운영자로 알려진 갓갓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습니다. 경북지방경찰청 사이버 안전과는 인터넷 메신저 텔레그램 n번방의 운영자 갓갓으로 알려진 A씨를 지난 9일 소..

n번방 방지법 통과 조주빈 추가 처벌되나? [내부링크]

n번방 방지법 통과 조주빈 추가 처벌되나? 앞으로 불법 성적 촬영물을 소지하거나 구입, 저장하고 시청할 경우 3년 이하의 징역이나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게하는 'n번방 방지법'이 29일 국회 본회의..

이재원 공식입장 결혼 아내 [내부링크]

이재원 공식입장 결혼 아내 이재원이 아내의 임신 5개월 소식을 전하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재원은 1986년 6월 21일생으로 올해 35살인 배우로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2008년 영화 강철..

정부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금액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금액 사용처 총정리 정부의 전 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안 2차 추가경정예산안이 국회에서 통과되었습니다. 당초 정부의 재난지원금은 소득기준으로 지급예정이었지만 형평성 등의 문..

임현주 라스 출연 재벌가와 결혼 [내부링크]

임현주 라스 출연 재벌가와 결혼 MBC 아나운서 임현주가 29일 라디오스타에 '여인천하'특집으로 박해미, 홍윤화, 율희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타칭 관종 자칭 대세로 소개되며 당당한 소신과 똑..

혜은이 공식입장 이혼이유 [내부링크]

혜은이 공식입장 이혼이유 1975년 '당신은 모르실꺼야'를 발표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가수 혜은이. 본명은 김승주입니다. 1954년 9월 15일 생으로 올해 67세의 혜은이는 제주도 출신 여가수 입니다. 1970년대 데..

이수근 미담 공개 (+의외의 모습) [내부링크]

이수근 미담 공개 (+의외의 모습) 개그맨 이진호가 선배 개그맨 이수근의 미담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진호는 "가벼운 농담은 가볍게 웃길 수 있지만 마음이 담긴 농담은 웃음과 감동도 주는..

코로나 항체검사 전국민 시행 시기는? [내부링크]

코로나 항체검사 전국민 시행 시기는? 코로나19에 대한 전 국민 면역도를 가늠하기 위한 방법으로 항체검사가 논의중에 있다고 합니다.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의 권준욱 부본주장은 28일 오후 브리핑..

정다은 출연확정 엑소 세훈 [내부링크]

정다은 출연확정 배우 정다은이 tvN 새 드라마 루카(LUCA)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합니다. 정다은은 최근 개성있고 신선한 마스크와 연기력으로 신인배우로서 존재감을 뽑내고 있는 배우인데요. 정다은이 출연예..

홍진영 캠페인 재능기부 [내부링크]

홍진영 캠페인 재능기부 가수 홍진영이 사단법인 한국유엔봉사단에서 기획한 국민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코로나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에 동참한..

김연경 #덕분에 챌린지 문대통령에게 지목당한 이유 [내부링크]

김연경 #덕분에 챌린지 문대통령에게 지목당한 이유 배구여신 김연경이 28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문재인님께 지목을 받아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지목해주셔서 영광스럽고 감사드립니..

김원중 사과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내부링크]

김원중 사과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모델 부부 김원중과 곽지영은 최근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 분양소식을 전했습니다. 곽지영은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저희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라며 반려견 입양소..

김준희 해명 남편 정체 [내부링크]

김준희 해명 남편 정체 방송인 김준희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5월 2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김준희는 가족들만 모시고 작은 웨딩을 한다고 알리며 아주아주 조용히 결혼식을 치른다고 알렸는데요...

김준희 지누 이혼 이유 [내부링크]

김준희 지누 이혼 이유 5월 2일 갑작스러운 김준희의 결혼소식과 함께 많은 분들이 과거 지누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하여 많은 궁금증이 있으실겁니다. 김준희는 지난 2006년 5월 14일 지누션의 지누와 결혼하..

김희애 인기소감/박해준 댓글 안보는 이유 [내부링크]

김희애 인기소감/박해준 댓글 안보는 이유 새로운 불륜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세계' 의 기자간담회가 온라인으로 진행행되었습니다. 기자간담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박유천 해명 고액 팬클럽 가입비? [내부링크]

박유천 해명 고액 팬클럽 가입비? 지난해 7월 마약 혐의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은퇴 선언을 한 가구 겸 배우 박유천. 최근 은퇴 번복을 하며 연예계 활동 재개를 SNS를 통해 알리고 있는 가..

이원일 사진삭제 '잠정하차' 김유진 PD 2차 사과문 공개 [내부링크]

이원일 사진삭제 '잠정하차' 김유진 PD 2차 사과문 공개 예비신부 김유진PD의 학폭논란에 이원일 셰프라 난처한 입장이 되었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자신의 SNS에 예비신부 김유진 PD의 사진을 모두 삭제하..

넷플릭스 공식입장 '일본해' 수정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식입장 자막오류 일본해 수정 넷플릭스 측이 영화 '샤낭의 시간' 자막오류에 대하여 수정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23일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김수찬 화보 공개 (+연애경험공개) [내부링크]

김수찬 화보 공개 (+연애경험공개)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우먼센스와 함께한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김수찬은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 TOP10에 들며 많은 사람 들이게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당시..

안보현 화보 공개 (+여자친구) [내부링크]

안보현 화보 공개 (+여자친구) 최근 대세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안보현이 데이즈드와 함께한 5월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안보현은 4월 아직은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수영장에 들어가며 화보..

소녀주의보 해체 아니다 '번복'이유 [내부링크]

소녀주의보 해체 아니다 '번복'이유 걸그룹 소녀주의보가 코로나 19 여파로 팀의 공식해체를 발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연예 매체는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가 2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코로나 여파..

이종필 검거 혐의 도피자금 '헉~' [내부링크]

이종필 검거 혐의 도피자금 '헉~' 라임사태의 핵심 피의자 이종필과 김봉현 두사람이 모두 검거되었습니다. 이종필은 전 라임자산운용 부사장으로 라임펀드를 기획하고 운용하는 역학을 했고 김봉현은 전 스타모..

코로나 임상심의기간 대폭 축소 (+의미) [내부링크]

코로나 임상심의기간 대폭 축소 (+의미) 정부가 신속한 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 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관련해 20건의 치료제 연구와 백..

성산일출봉 화재 원인 이유 [내부링크]

성산일출봉 화재 원인 이유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이자 세계지질공원 대표 명소인 제주도의 성산일출봉에서 23일 오후 3시 7분쯤 화재가 발생했다는 소식입니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일출봉 앞 잔디광..

오인택 결혼 승무원 아내(+나이차이) [내부링크]

오인택 결혼 승무원 아내(+나이차이) SBS 웃찾사에서 이진호, 양세찬, 이용진과 함께 '웅이 아버지' 코너를 만들어 '웅어멈'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개그맨 오인택이 오는 9월 20일 결혼을 한다고 밝혔습니..

오거돈 사퇴 이유 (+김성령 사돈) [내부링크]

오거돈 부산시장일 4월 23일 전격 사퇴를 밝혔습니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11시 기자회견을 열고 성추행으로 사퇴를 한다고 밝혔는데요. 오거돈은 "5분 정도의 짧은 면담 과정에서 불필요한 신체 접촉을 했다. 350..

한소희 화보 공개(+성형의혹)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불륜녀 역할로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배우 한소희의 5월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한소희는 '데이즈드'와 함께환 패션 화보에서 불륜녀 '여다경'과는 다른 상큼하고 발랄한..

이원일 사과문 김유진PD 학폭내용(+증거) [내부링크]

이원일 사과문 김유진PD 학폭내용(+증거)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중인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 최근 이원일은 코로나19의 여파로 4월 결혼식 일정을 8월로 연기한다고 밝히며 4개월간 더 연애를 할 것이..

펭수 1위 '펭수로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펭수 1위 '펭수로 하겠습니다' EBS 소속 유튜브 크리에이터 펭수가 신곡 '펭수로 하겠습니다'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펭수는 타이거 JK와 비지, 비비와 함께 빌보드 프로젝트 Vol.1을 발표했는데요...

4월 22일 지구의 날 전국 소등시간 [내부링크]

4월 22일 지구의 날 전국 소등시간 2020년 4월 22일 수요일은 지구의 날 50주년 입니다. 지구의 날은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지정된 세계 기념일 인데요. 유엔이 지정한 '세계 환경의 날'과 취지..

청하 커버 stay tonight 공개 [내부링크]

청하 커버 stay tonight 공개 청하의 새 앨범 PRE-RELEASE SINGLE #1 Stay Tonight의 커버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청하는 22일 0시 공식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앨범 커버를 공개했는데요. 몽환적이면..

김정훈 계약결렬 전 여친 임신사건 [내부링크]

김정훈 계약결렬 전 여친 임신사건 그룹 UN 출신 가수겸 연기자인 김정훈이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와 지난 10월 계약을 종료함에 따라 그 이유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김정훈은 지난해 8월 19일 UN 활동 당..

고준희 악플러 처벌 버닝썬 악플 [내부링크]

고준희 악플러 처벌 버닝썬 악플 배우 고준희가 지난 1년 전부터 해 온 악플과의 싸움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합니다. 고준희의 소속사는 20일 총 32명의 악플러 중 2명을 제외한 전원이 기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로꼬 열애설 '스테파니 리' 입장은? [내부링크]

로꼬 열애설 '스테파니 리' 입장은? 가수 로꼬가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열애중으로 알려졌는데요. 로꼬는 현재 의무경찰로 입..

핫펠트 유튜브 오픈일 [내부링크]

핫펠트 유튜브 오픈일 걸그룹 언더걸스 출신 예은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고 합니다. 예은은 원더걸스 해체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데요. 원더걸스 정규 2집 활동부터 예은이라는 이름과 핫펠트라는..

임채무 '두리랜드 재개장' 오픈일 [내부링크]

임채무 '두리랜드 재개장' 오픈일 배우 임채무가 자신의 사비를 털어서 만든 놀이공원으로 알려진 두리랜드.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에 위치한 어린이 무료 테마파크로 지난 1991년에 첫 개장을 했습니다...

전지현 해명 (+건물가격 위치) [내부링크]

전지현 해명 (+건물가격 위치) 배우 전지현이 코로나19로 소유하고 있는 건물의 임대료를 감면해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모든 건물의 임대료가 아닌 일부에만 감면을 했다는 주장이 나오며 '착한 건..

이승광 계정삭제 아내 아들 [내부링크]

이승광 계정삭제 아내 아들 1996년 구피로 데뷔했던 가수 이승광이 4.15 총선 결과에 노골적으로 자신의 SNS에 불만을 표출한 뒤 논란이 되었는데 결국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논란..

펭수 음원 빌보드 [내부링크]

펭수 음원 빌보드 펭수가 드디어 음원을 공개했습니다. 펭수는 공식 SNS 를 통해 "펭클럽 여러분~ 저 펭수가 드디어 음원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힙합 대부님 타이거JK, 비지, 비비 선배님들과 펭수가 함께 만든..

코로나 심장질환 심근염 유발 '20대 여성 첫 사례' [내부링크]

코로나 심장질환 유발 '20대 여성 첫 사례' 코로나 바이러스는 호흡기 질환(고열, 기침, 가래, 코막힘 등)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장질환을 유발한 사례..

거리두기 소홀 사례 '예천 집단감염' [내부링크]

거리두기 소홀 사례 '예천 집단감염'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2주간 더 연장했지만 결국 거리두기를 소홀히 하면서 30명이 집단 감염된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경북 예천에서는 1명이 30명을 순식간에 감염시..

코로나 채혈지침 혈장치료 성공적 [내부링크]

코로나 채혈지침 혈장치료 성공적 코로나19 완치자의 혈액에서 혈장을 채혈할 때 활용하는 지침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로서 코로나19 혈장 치료가 가능하다는 전망도 나오고 있는데요. 혈장 치료는 바이러스 등..

박사방 '부따 강훈' 얼굴 사진 신상 집안 [내부링크]

박사방 '부따 강훈' 얼굴 사진 신상 집안 텔레그램 박사방 조주빈의 공범 '부따'의 신상이 공개되는 것으로 16일 결정이 났습니다. '부따'는 박사방의 자금책 역할을 하며 조주빈의 범행을 도우며 대화방 운영과..

규현 재능기부 '봄날의 기적' [내부링크]

규현 재능기부 '봄날의 기적' 그룹 슈퍼쥬니어의 멤버 가수 규현이 자신의 목소리를 재능기부 했다고 합니다. MBC 특집 프로그램 '봄날의 기적'에서 규현은 내레이션을 맡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장애 아동 가..

박유천 활동재개 은퇴번복 이유? [내부링크]

박유천 활동재개 은퇴번복 이유? 동방신기, JYJ의 팀원으로 아이돌 활동을 하고 배우로서도 변신했던 박유천. 2019년 4월 24일에 필로폰 투약 사실이 밝혀져 연예계에서 사실상 퇴출되었던 그가 1년만에 활동..

홍현희 화보 다이어트하는 이유 [내부링크]

홍현희 화보 다이어트하는 이유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 이후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 홍현희는 평소보다 한층 날렵해진 턱선으로 화보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흑백 화보 속 홍현희는 기존 재미있는 개그..

재난지원금 제외대상 기준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제외대상 기준 정부는 16일 관계부처 합동 브리핑을 열어 '긴급재난지원금 범정부 TF'에서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자 선정 세부기준을 발표했습니다. 기존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기조대로 3월 건강보..

코로나 재확진자 늘어나는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 재확진자 늘어나는 이유 전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재확진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질병관리본부는 15일 기준 재확진자는 전국 133명이라고 밝혔는데요. 재확진자가 코로나 사..

배우 윤석오 별세(+출연작품) [내부링크]

우 윤석오 별세(+출연작품) 원로배우 윤석오씨가 12일 오전 9시 폐암 투병끝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윤석오는 1947년생으로 올해 47세로 알려졌는데요. 1966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고 1970년 MBC 문화방송..

러블리즈 경고 사칭 내용(+캡쳐) [내부링크]

러블리즈 경고 사칭 내용(+캡쳐)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를 사칭한 사례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러블리즈의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최근 메신터 단톡방에 러블리즈 멤버임을 자처하며 팬들과 소통한 사건..

청하 컴백예고! 자가격리 끝 [내부링크]

청하 컴백예고! 자가격리 끝 '벌써 12시'의 가수 청하가 10개월 만에 컴백을 기습 발표했습니다. 청하의 공식 SNS에  '청하 프리 릴리즈 싱글 #1 커밍순(CHUNG HA PRE-ELEASE SINGLE #1 COMING SOON) 2020. 04...

배두나 출연검토! 정우성 제작 영화 [내부링크]

배두나 출연검토! 정우성 제작 영화 1998년 3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거리에서 패션모델로 길거리 캐스팅 당한 배두나는 20살부터 모델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배두나는 KBS 드라마 학교를 통해 주목을 받았고..

김민재 주인공 확정 (+나이 키 학력) [내부링크]

김민재 주인공 확정! (+나이 키 학력) 2015년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로 데뷔한 6년 차 배우 김민재가 최근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주인공으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김민재는 최근 JTBC..

부부의세계 5회 6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5회 6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회를 거듭할 수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희애의 4년만의 복귀작인 부부의 세계는 불륜과 복수라는 소재로 스토리를 이어가고..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합산지급 지역 신청가능 신용카드 안내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합산지급지역 신청가능 신용카드 안내 4월 9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급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경기도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를 마련하여 4월 9일부터 4월 3..

임영웅 라스 '결혼생각' [내부링크]

임영웅 라스 결혼생각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라스의 시청률을 올리고 자신의 그동안의 삶과 힘들었던 시절 그리고 결혼생각을 밝히며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임영웅은 영탁, 이찬원..

부부의 세계 3회 4회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3회 4회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부부의 세계가 4회 14%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희애의 복수가 시작되며 시청률 또한 거침없이 오르고 있는데요. 부부의 세계 5회 예고에는 박해..

정부 재난지원금 선정기준 발표(+건보료확인) [내부링크]

정부 재난지원금 선정기준 발표(+건보료확인) 정부의 긴급 재난지원금 대상자 선정기준이 발표되었습니다. 정부는 코로나19로 민생안정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긴급 재난지원금 지급을 예고했는데 그 소득 기준..

부부의세계 1회 2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1회 2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1회와 2회 방송 후 많은 분들로 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1화 시청률 6.8%로 시작한 부부의 세계는 2화 10% 시청률..

이원일 결혼식연기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이원일 결혼식연기 안타까운 이유 이원일 쉐프와 '전지적 참견 시점' PD 김유진이 결혼식을 연기했다고 합니다. 이원일, 김유진 커플은 당초 4월 26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결혼..

조노을 결혼 MBN 기상캐스터 나이 [내부링크]

조노을 결혼 MBN 기상캐스터 나이 MBN 기상캐스터 조노을이 오는 5월 31일 결혼소식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습니다. 조노을은 한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요. 올해 조노을 기..

우지윤 탈퇴(+진짜 이유) [내부링크]

우지윤 탈퇴(+진짜 이유) 슈퍼스타 6 출신 볼빤간 사춘기. 당시 경북 영주의 시골밴드로 처음 등장하여 슈퍼위크까지 올라갔지만 아쉽게도 탈락했는데요. 당시 혼성 4인조였으나 이후 남자 멤버와 여성멤버 권..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경기도 재난기본소득(+고양시지원금) [내부링크]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경기도 재난기본소득(+고양시지원금) 미국은 경기부양 및 생활지원을 위해 성인 1인당 $1200불을 지원하고 아동에게는 $500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정부 역시 긴급재난기본소득..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인당 10만원 신청방법 신청일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인당 10만원 신청방법 사용기간 총정리 경기도가 코로나19로 인한 재난기본소득 지급일과 지급방법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의 정보는 1326만 경기도민 전원이 1인당 10만원씩 지급 받을 수 있..

경기지역화폐 10%인센티브 기간 및 한도(+팁!)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10% 인센티브 기간 및 한도(+팁!) 최근 코로나로 어려워진 지역경제 활성화 및 국민들을 위해 정부가 긴급재난 소득 지급을 결정했고 그 이전에 경기도는 도민 1인당 재난 기본소득을 지원하겠다고..

전소미 공식입장 국적 가족 람보르기니 [내부링크]

전소미 공식입장 국적 가족 람보르기니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 전소미의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 1회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리얼리티 전소미의 모습을 담은 영상은 스무살이 된 전소미의 모든것..

장미인애 비판 이유(+과거 열애설모음) [내부링크]

장미인애 비판 이유(+과거 열애설모음) 1984년생으로 올해 37살인 장미인애. 2004년 MBC 논스톱4를 통해 데뷔했지만 연기력이 좋지않아 크게 연기자로서는 주목을 받지 못했고 2010년에 누드 화보 촬영으로 남..

정부 생계지원금 소득하위 70%, 중위소득 150% 확인방법 [내부링크]

정부 생계지원금 소득하위 70%, 중위소득 150% 확인방법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중위소득 150% 이하가구를 대상으로 긴급재난생계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4인 가족 기준으로 100만원의 지..

홍진영 웨딩드레스 (+결혼생각) [내부링크]

홍진영 웨딩드레스 (+결혼생각) 홍진영이 자신의 SNS에 "미우새에서 입은 드레스 사진 #모두들 굿나잇입니다 #사랑은 꽃잎처럼 D-3"이라는 글과함께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홍진영은 지난 29일..

코로나 블루 뜻 알아보기(+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블루 뜻 알아보기(+증상)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첫 발생일 1월 20일 이후 약 50여일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국내 코로나 상황은 점점 나아지는 것 같은데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수가 70만 명을..

코로나 블루 극복하는 3가지 방법(+팁) [내부링크]

코로나 블루 극복하는 3가지 방법(+팁) 3달 넘게 지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이제 많은 분들이 지쳤다는 표현을 하십니다. 코로나블루(코로나로 인한 우울감)로 인해 답답하고 짜증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시영 새프로필 과거 남편 아들 [내부링크]

이시영 새프로필 과거 남편 아들 배우 이시영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이시영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시영은 1982년 4월 17일 생으로 올해 39살입니다. 168cm의 키에 48kg의 이시영은 이번에..

중국 입국금지/미국 확진자수 [내부링크]

중국 입국금지 코로나 19의 발원지인 중국이 28일 새벽 0시부터 해외에 있는 자국민뿐만 아니라 유효 비자와 거류 허자를 가진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시켰습니다. 이에 중국에 거주하는 교민이나 유학생이 중국 외..

유노윤호 특허등록 마스크 [내부링크]

유노윤호 특허등록 마스크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마스크 디자인 특허를 출원했다고 합니다. 유노윤호는 지난 3월 3일 마스크 가운데에 열고 닫을 수 있는 캡이 달려있는 구조를 디자인..

일본뇌염 주의보/모기에 물리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일본뇌염 주의보/모기에 물리지 않는 방법 제주와 전남지역에서 올해 첫 번째로 일본뇌염을 유발하는 '작은빨간집모기'가 채집되어 전국에 일본뇌염 주의보가 발령되었습니다. '작은빨간집모기'는 전체적으로..

문에스더 열애 아빠 문단열 반응 [내부링크]

문에스더 열애 아빠 문단열 반응 국내 인기 영어강사이자 방송인, 언어학 교수 문단열의 딸 문에스더가 공개 열애를 자신의 SNS를 통해 고백했습니다. 문에스더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구독자 88.5만명을 보..

청와대 공직자 재산공개 [내부링크]

청와대 공직자 재산공개 고위공직자의 재산이 3월 26일 0시 이후 대한민국 전자관보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재산등록 의무자는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재산변동사항을 다음 해 2월 말일까지..

EBS 기부 [내부링크]

EBS 기부 펭수의 소속사 EBS가 기부 선행에 동참했습니다. EBS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위기 극복과 의료지원을 위해 성금 1억원과 마스크 2만장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기..

추대엽 패러디 카피추 아내 자녀 [내부링크]

추대엽 패러디 카피추 아내 자녀 개그맨 추대엽이 우먼센스 4월호에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주인공 박새로이의 박서준을 완벽히 패러디했습니다. 추대엽은 영화 '조커'와 '기생충'의 송강호까지 완벽..

박보영 청원독려 공식입장 [내부링크]

박보영 청원독려 공식입장 배우 박보영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n번방 사건'에 청원을 독려하는 글을 자신의 펜카페 '뽀르테'에 남겼다고 합니다. 박보영은 팬들에게 "가해자가 충분히 처벌을 받을 수 있게..

이종혁 전역 정준영 단톡방 후 BJ에게 보낸 메세지 [내부링크]

이종혁 전역 정준영 단톡방 후 BJ에게 보낸 메시지 씨엔블루 전 멤버 이종현이 25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습니다.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에 이종현이 코로나 19..

조권 전역 여자친구 [내부링크]

조권 전역 여자 친구 가수 조권이 군대 전역 소식을 전했습니다. 조권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24일 "화랑! 신고합니다! 군악대 병장 조권은 2020년 3월 24일 부로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라..

이외수 뇌출혈 건강상태 [내부링크]

이외수 뇌출혈 건강상태 소설가 이외수는 1946년 8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75살입니다. 하악하악 등의 에세이 성격의 글을 다수 출판했고 2000년대 후반에서 이외수는 기인과 도인의 이미지로 기억되었습니다..

한혜진 트로피 받은 사연 반응 [내부링크]

한혜진 트로피 받은 사연 반응 모델 한혜진이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팬들로부터 받은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한혜진의 팬들은 38번째 생일을 축하하기위해 트로피를 선물했는데요. 트로피에는 '우주최고 모델..

송중기자가격리 건강상태 [내부링크]

송중기 자가격리 건강상태 배우 송중기가 이혼 뒤 처음으로 국내 언론에 포착되었습니다. 송중기는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영화 촬영을 진행 중이었는데요. 전 세계 적으로 코로나 19가 확산세가 되자 남미 역시 안..

도밍고 확진판정 나이 미투사건 [내부링크]

도밍고 확진판정 나이 미투사건 세계 3대 태너로 잘 알려진 스페인 출신의 성악가 플라시도 도밍고. 고인이 된 루피아노 파바로티와 호세 카레라스와 함께 3대 테너로서 오페가 가수로서 큰 유명세가 있는 테..

BTS 한국어교육 컨텐츠 제작이유 [내부링크]

BTS 한국어교육 컨텐츠 제작이유 BTS가 전 세계 K-POP 팬들을 위한 한국어 교육 콘텐츠 '런 코리안 위드 BTS Lean Korean with BTS' 를 24일 위버스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BTS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

올림픽 연기검토 아베반응 [내부링크]

올림픽 연기검토 아베반응 IOC가 2020 도쿄올림픽 연기 등을 포함한 세부 논의를 4주 안에 끝내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IOC는 도쿄올림픽에 관한 명확한 입장을 내지 않고있었는데요. 전세계가 코로나바이러..

미스터트롯 콘서트 가격 할인방법 예매 일정 출연진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가격 할인방법 예매 일정 출연진 최근 성황리에 종영항 TV조선의 미스터트롯. 진의 영광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정말 많은 관심이 모였는데요. 진의 영광은 바로 임영웅이 차지했습니다. 미스터..

미스터트롯 1회~11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1회~11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최근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 2020년 1월 부터 매주 목요일 밤을 트로트의 열풍으로 빠져들게 해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미스터트롯 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박해진 봉사상 대단한 이유 [내부링크]

박해진 봉사상 대단한 이유 배우 박해진이 연예인 최초로 KBS 119 상에서 봉사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KBS119 상은 재난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앞장선 구조대원과 민..

손흥민 베스트 11 [내부링크]

손흥민 베스트 11 런던과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명문 구단 토트넘, 아스날, 첼시의 선수들을 모두 모아 베스트 11을 선정한 영국매체 스퍼스윕. 이 베스트 11에 손흥민이 왼쪽 측면 공격수로 당당히 이름을..

홍선영 셀카 결혼 홍진영 공식입장 [내부링크]

홍선영 셀카 결혼 홍진영 공식입장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최근 22kg 감량 후 셀카 사진과 함께 22일 미우새 예고편에서 홍선영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화제입니다. 정말 홍선영이 결혼을 준비하..

박휘순 열애 여자친구 나이 [내부링크]

박휘순 열애 여자친구 나이 알아보기 개그맨 박휘순이 열애사실을 직접 공개했습니다. 박휘순은 20일 라디오 '컬투쇼'에서 열애중임을 공개했는데요. 최근 박휘순은 흑석동에 방 4개 있는 집을 장만였다고 합니다..

김수찬 출연소감 결혼 나이 [내부링크]

김수찬 출연소감 결혼 나이 알아보기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가수 김수찬이 20일 오전 KBS1 아침마당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수찬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오늘 '미스터트롯'..

송민호 자작곡 위너 컴백 흥행할까? [내부링크]

송민호 자작곡 위너 컴백 흥행할까? YG의 그룹 위너가 세번째 정규앨범 '리멤버 Remember'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위너의 공식 블로그에는 컴백을 예고하는 포스터가 게재되었는데요. 선공개 곡은 송민호가 작..

현아 커플화보 [내부링크]

현아 커플화보 나이차이 현아 이던커플의 새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메거진 데이즈드에서 골든구스와 함께한 단독화보를 공개했는데요. 현역 아이돌 커플인 두사람의 최신 커플화버는 18페이지 분량이..

오나라 주연확정 남자친구 결혼 [내부링크]

오나라 주연확정 남자친구 결혼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던 배우 오나라가 최근 MBC 새 월화드라마 미스터리 추리극 '십시일반'에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지였다는 소식입니다. 오나라는..

미국 '여행금지' 선포가 다행인 이유 [내부링크]

미국 '여행금지' 선포가 다행인 이유 미국은 3월 19일 전 세계 모든 국가에 대한 여행경보를 최고 등급인 4단계 '여행금지'로 격상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미국내 확진자의 숫자가 1만명이 넘자 미국 정부는 코..

뉴질랜드 '국경봉쇄' 외국인 입국금지 [내부링크]

뉴질랜드 '국경봉쇄' 외국인 입국 금지 알아보기 청청국 뉴질랜드도 코로나바이러스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뉴질랜드 정부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19일 자정부터 모든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한다고 발표했..

박경 새로고침 챌린지 [내부링크]

박경 새로고침 챌린지 블락비의 멤버 박경이 솔로 싱글 앨범 '새로고침'을 발표했습니다. 박경의 새로고침은 3월 18일 오후 6시에 발표된 곡으로 재미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로 신곡 발표 하루 만에 각종 음악..

영남대병원 검사중단/코로나 대구 17세 소년 사망이유 [내부링크]

영남대병원 검사중단/코로나 대구 17세 소년 사망이유 알아보기 대구에 사는 17세 고등학생 남자 청소년이 코로나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겁니다. 이 학생은 대구에 거주하는 청소년으로..

문지윤 사망 가족 [내부링크]

배우 문지윤이 2020년 3월 18일 갑작스러운 급성 폐혈증으로 사망했습니다. 문지윤은 2002년 MBC 드라마 '로망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는데요. 1984년 2월 18일 생인 문지윤은 향년 만 36세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코로나 전파양상 [내부링크]

코로나 전파양상 국내 첫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지난 1월 20일 이후 두달이 지났습니다. 국내의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과정이 기존과는 다르게 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전파양상이 달라졌는지 알아보..

한사랑 요양병원 집단감염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한사랑 요양병원 집단감염 위험한 이유 확인하기 지난 1월 20일 국내의 첫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우리나라의 코로나19 확진자는 8413명이며 사망자는 86명이 되었습니다. 31번 신천지 확진자가 대구에서 발생한..

엠마스톤 결혼식연기 남자친구 [내부링크]

엠마스톤 결혼식연기 남자친구 라라랜드의 헐리웃 여배우 엠마스톤이 코로나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했다고 합니다. 엠마스톤은 지난 2019년 12월 4일 약 3년간 만난 남자친구인 데이브 맥커리와 약혼을 했는데요..

유벤투스 확진자 상태 [내부링크]

유벤투스 확진자 상태 알아보기 호날두가 소속된 이탈리아의 명문 축구팀 유벤투스의 선수 중 두번째 확진자가 생겼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유럽 축구계가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하고 경기 연기를 하고..

2020년 중위소득 서울시 긴급지원 50만원 지급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0년 중위소득 서울시 긴급지원 50만원 지급 대상 신청방법 매년 보건복지부가 지정하는 중위소득. 2020년 기준 중위소득표가 이슈입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코로나19의 정부지원과 별도로 긴급지원의 성격으..

청하 화보 몸매 [내부링크]

청하 화보 몸매 키 알아보기 가수 청하의 매력넘치는 모습이 4월호 패션 매거진 싱글즈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청하는 이 화보촬영을 위해 2월 이탈리아를 방문했는데 당시 코로나 확진 루머가 있기도 했었는데요...

트럼프 현금보조 1인당 얼마나? [내부링크]

트럼프 현금보조 1인당 얼마나?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경기부양책으로 현금보조를 포함한 통큰 경기부양책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17일 백악관에서 열린 언론 브리핑에 참석하여 경기부양책과..

호주 출국금지 '자국민 보호' [내부링크]

호주 출국금지 '자국민 보호' 이유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호주에서 확진자와 사망자가 늘어나자 호주 정부는 자국민의 해외 출국을 막는 방법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호주인의 해외 출국은 3월 18일부터 금지된다..

방탄 예매연기 아미 반응 [내부링크]

방탄 예매연기 아미 반응 알아보기 방탄소년단의 유럽투어 티켓 판매일정이 재조정되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유럽투어 주관사 라이브 네이션 UK는 SNS에 유럽 내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티켓 판매일정을 조정..

해피투게더4 종영 진짜이유 [내부링크]

해피투게더4 종영 진짜이유 2011년 11월 부터 목요일 밤을 책임지던 KBS 예능 해피투게더. 최근 시즌 4로 돌아왔는데 1년 반만에 종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해투4는 국민 MC 유재석의 편안한 진행으로 토크..

김희재 전역 나이 소속사 [내부링크]

김희재 전역 나이 소속사 알아보기  미스터트롯 TOP7중 7위를 기록한 김희재가 3월 17일 부로 해군에서 전역했습니다. 김희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역소식을 알렸는데요. 해군 병장으로 만기전역한 김희재는..

코로나 장기화 전망 [내부링크]

코로나 장기화 전망 알아보기 중국 우한에서 시작한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을 넘어 대한민국, 이탈리아, 스페인, 이란 등 세계 곳곳으로 퍼져나가며 WHO는 최근 코로나 19 펜데믹 선언을 했습니다. 이제 전 세계..

엄정화 자가격리 이유 코로나 나이 [내부링크]

엄정화 자가격리 이유 코로나 나이 알아보기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는 엄정화가 3월 초 파리에서 돌아온 뒤 자체적인 자가격리 중에 있다고 합니다. 엄정화는 지난 2월 말 파리에서 열린 오프화이트 패션쇼에 셀..

엠버 일침 성별 국적은? [내부링크]

엠버 일침 성별 국적 알아보기 전 SM 엔터테인먼트의 소속가수로 그룹 f(x)로 확동했던 엠버가 자신의 SNS에 코로나바이러스오 인한 사재기 현실에 비판의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엠버는 현재 미국 스틸 울 엔터..

스위스 비상사태 사망자는? [내부링크]

스위스 비상사태 사망자 알아보기  청청지역 스위스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피해가지는 못했습니다. 스위스 정부는 3월 16일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하여 확진자와 사망자가 증가하자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

임산부 마스크지급 [내부링크]

임산부 마스크지급  서울시가 마스크가 더욱 필요한 고위험군인 임산부를 위해 서울에 거주하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마스크 5매를 1인당 지급한다고 합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13일 오전 "서울 25개 자치구에 거..

미스터트롯 발표연기/진선미 발표일 시간안내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발표연기 논란 총 정리 TV 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이른 미스터트롯이 3월 12일 생방송에서 1위인 진을 발표하지 못하고 다음주인 3월 19일 발표를 약속했습니다. 사실 미스터트롯은 최후의 7인..

웰킵스 마스크 판매시간 단톡방 안내 [내부링크]

웰킵스 마스크 판매시간 단톡방 안내  코로나 19 대란이 일어나기 전과 지금까지 출고 가격을 조정하여 폭리를 취하지 않는다고 공지하고 실제로 그 가격 그대로 판매하고 있는 착한 마스크 기업 웰킵스. 기..

이시영 고충 어쩌란 말이냐... [내부링크]

이시영 고충 어쩌란 말이냐...  배우 이시영이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시영은 최근 SNS에 마스크 착용을 한 사진을 다수 게시했는데요. 11일..

톰행크스 확진판정 [내부링크]

톰행크스 확진판정  할리우드 대표 영화배우 톰 행크스가 그의 아내와 함께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실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톰 행크스는 3월 11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나와 아내..

펜데믹 뜻 (판데믹 팬더믹) [내부링크]

판데믹, 팬더믹, 감염병 세계적 유행, pandemic  WHO(세계 보건기구)가 11일 감염병 경보 6단계인 감염병의 세계적 대유행을 뜻하는 '판데믹'을 선언했습니다. 판데믹은 두 개 이상의 대륙에서 전염병이 발생하..

이혜성 징계 이유 [내부링크]

이혜성 징계 이유  전현무 아나운서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탔던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자신의 징계에 대한 입장을 밝혀 다시 한번 이혜성의 연차 수당 부당 수령 의혹이 수면으로 떠올랐습니다. 어떤 내용인..

코로나 미국현황 심각 [내부링크]

코로나 미국현황  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13명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워싱턴 주에서 12명이 사망했고 캘리포니아에서 1명이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미국의 확진자는 3월 6일 기준 226명으로 전날 대비 64..

다니엘헤니 기부 소지섭 이민호 아이유 3억 [내부링크]

다니엘헤니 기부 소지섭 이민호 아이유 3억  코로나 19의 대한민국 확산에 미국계 한국인 배우 다니엘 헤니가 약 3억 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는 현제 체코에서 드라마 촬영 중이라고 하는데 대한민..

공영홈쇼핑 마스크 판매 중단 이유 [내부링크]

공영 홈쇼핑 마스크 판매 종료 중단 이유  공영쇼핑(공영홈쇼핑)이 마스크 판매를 종료했습니다. 지난 3월 5일 밤 11시 50분 방송을 끝으로 더 이상 마스크 판매를 하지 않겠다고 하는데요. 공영 쇼핑은 정부의..

우체국 농협 하나로마트 약국 마스크 구입가격 번호표 배부 시간 [내부링크]

우체국 농협 하나로마트 약국 마스크 구입 가격 번호표 배부 시간  정부가 마스크의 공적 비중을 50%에서 80%로 늘리고 수출량을 0%로 줄이기로 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공적 마스크의 효율적..

마스크 5부제 출생연도 별 구매가능일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 출생연도 별 구매가능일  아무리 일찍 줄을 서도 내 앞에는 이미 다른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건 맛집 대기줄이 아닙니다. 바로 공적 마스크 구매를 위한 줄서기를 말하는..

코로나 19 극복 추경 아동수당 양육수당 지원 [내부링크]

코로나 19 추경 아동수당 양육수당 지원방향 정부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추경안을 내놓았습니다. 규모는 총 11.7조 원으로 1. 방역체계 고도화 2. 소상공인, 중소기업 회복 3. 민생 고용안정 4. 지역경제, 상권..

신천지 이만희 국가유공자 박근혜 시계 [내부링크]

신천지 이만희 국가유공자 박근혜 시계  신천지 교주 이만희가 국가유공자 인것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보훈처는 이만희가 6.25 참전 유공자라고 밝혔는데요. 이만희는 1952년 5월부터 1953년 4월까지 6.25전쟁..

테이 신천지 연예인 반박 [내부링크]

테이 신천지 연예인 반박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중인 테이가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대하여 반박했습니다. 테이는 신천지 연예인으로 지목된 뒤 큰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가 지난 3월 3일 자신의 SNS 인스..

박나래 합류 밥블레스유 2 [내부링크]

박나래 합류 밥블레스유 2  올리브 TV의 밥블레스유가 시즌 2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기존 밥블레스유의 멤버였던 이영자와 최화정이 하차하여 어떤 멤버가 들어올지 궁금했는데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박나..

한국인 입국금지 국가 나라 리스트 [내부링크]

한국인 입국금지 국가 나라 리스트  중국 우한발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한민국 내 확산으로 세계 여러나라들이 하나 둘 한국인 입국금지와 입국시 격리조치 등을 취하며 코로나바이러스가 마치 코리아 코로나..

신천지사이트 해킹 중학생 누구? [내부링크]

신천지사이트 해킹 중학생 누구?  코로나 19 국내확산의 중심이 되는 신천지 예수고 증거장막성전 홈페이지 일부 페이지가 한 중학생에게 해킹되어 굴욕을 당했다고 합니다. 3월 4일 오전 신천지 홈페이지 내..

우체국 마스크 판매 시간 수량 가격 [내부링크]

우체국 마스크 판매 시간 수량 가격  공적 마스크 판매처인 우체국에서 3월 2일 변경된 시간으로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마스크 구매를 위해 우체국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꼭 확인해 주세요. 우체국..

우체국 약국 마스크 매일 350만장 판매 [내부링크]

우체국 농협 약국 마스크 매일 350만장 판매  내일 2월 27일 오후부터 약국과 우체국, 농협 등 공적 판매처에서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매일 350만장을 공급하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KF94, KF80 우체국쇼핑몰 농협몰 웰킵스 아에르 닥터퓨리 상공양행 국대마스크 판매일 시간 총 정리 [내부링크]

KF94, KF80 우체국쇼핑몰 농협몰 웰킵스 아에르 닥터퓨리 상공양행 국대마스크 판매일 시간 총 정리  금스크가 되어버린 마스크. 이럴 줄 알았으면 미리미리 진작 쟁여두었을텐데 말이죠. 일단 가격은 둘째치고..

모리셔스 신혼부부 입국금지 격리 [내부링크]

모리셔스 신혼부부 입국금지 격리  아프리카의 아름다운 섬나라 모리셔스를 아시나요? 모리셔스로 신혼여행을 떠난 17커플 34명에 대한 입국이 허가가 보류되어 이들이 모두 모리셔스 내의 한 병원으로 이송되었..

슈콤마보니 20 S/S 카드할인 세일정보 [내부링크]

슈콤마보니 20 S/S Gladys flat/Coy flat/Humming flat loafer 슈콤마보니의 20 S/S 신상을 주 판매청인 코오롱몰과 GS Shop, Hmall 등 많은 곳에서 슈콤마보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신상은 어느때와 마찬가..

연말정산 평균환수액 2019년 2020년 차이 [내부링크]

연말정산 평균환수액 2019년 2020년 차이  직장인들의 13번째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의 평균 환수액이 조사되었습니다.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조사한 이번 결과에서 2020년 연말정산 평균 환수액은 61만..

한국인 입국 금지 제한 15개국 [내부링크]

한국인 입국 금지 제한 15개국  한국 내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한국인 입국금지 국가와 입국 제한 국가가 15개로 늘어났습니다. 입국금지 국가는 이스라엘, 바레인, 요르단, 키리바시, 사모아라고 하는데요...

코로나 백신 개발자 한국인 이노비오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개발자 한국인 이노비오  미국 DNA 백신 개발업체 이노비오에서 코로나 백신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이노비오는 지난 2019년 12월 31일부터 코로나 19에대한 연구를 시작하였고 2020년 1월 3시간 만..

일산 이마트 휴점 직원 코로나19 확진자 감염경로 [내부링크]

일산 이마트 휴점 직원 코로나19 확진자 감염경로  김포에 거주하는 부부가 31번 대구 신천지 확진자가 참석한 결혼식에 방문했다가 코로나 19 확진자가 되었습니다. 이 부부중 남편은 일산 이마트타운 킨..

제주 확진자 발생 전장병 휴가 금지 [내부링크]

제주 확진자 발생 전장병 휴가 금지  청정지역 제주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이 확진자는 제주공항 인근 부대에서 취사병으로 근무하고 있는 해군 장병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지난 2월 13..

김산호 득녀 [내부링크]

김산호 득녀  뮤지컬 배우이자 탤런트 김산호가 결혼 5년만에 첫 득녀를 하며 자신의 SNS에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산호는 SNS 인스타그램에 "다로가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정말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에요. 보..

미스터트롯 1회연장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1회연장  TV조선에서 방송중인 미스터트롯이 본방송을 1회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인기에 이은 미스터트롯은 본방송 1회 연장과 갈라쇼 1회를 포함하여 방송분이 총 2주 연장된다고..

29번째 30번째 확진자 동선 [내부링크]

29번째 30번째 확진자 동선  해외여행을 다녀오지 않은 29번째 확진자(38년생 82세 남성)의 아내 역시 코로나19의 감염증 30번째 환자로 밝혀져 2월 16일 서울대병원으로 격리되어 치료를 받고있다고 합니다. 30..

부산의료원 코로나 바이러스 첫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부산의료원 코로나 바이러스 첫 사망자 발생?  베트남으로 해외 여행을 다녀온 40대 남성이 가슴통증을 호소하여 부산의료원 응급실로 이송되었지만 숨지는 일이 17일 오전 발생했습니다. 부산 연제구에 거..

성훈 박나래 열애설 나이차이 [내부링크]

성훈 박나래 열애설 나이차이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배우 성훈이 지난 1월 24일 유튜브채널에 출연하여 양자택일 인터부에서 박나래와 임수향 중 '박나래'를 선택하며 "수향이는 자주 보는 거 아니니..

기생충 누적수익 수익배분 [내부링크]

기생충 누적수익 수익배분  아카데미 4관왕을 차지한 기생충이 전세계 누적 매출 2,000억 돌파를 눈앞에 두고있다고 합니다. 미국 박스오피스 집계사이트 모조에 따르면 기생충은 47만 5,991달러의 매출을 올..

마카오 국가 보너스 지급결정 [내부링크]

마카오 국가 보너스 지급결정  마카오 정부는 코로나19(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관광객이 급감하여 경제에 직격탄을 맞자 내수 활성화를 위해 마카오 영주권자에게 1인당 3,000 파타카가 충전된 카드를 지급한..

더보이즈 전석매진 콘서트 가격 [내부링크]

더보이즈 전석매진 콘서트 가격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더보이즈는 2017년 12월 6일 미니앰범 THE FIRST로 데뷔했는데요. 대한민국 11인조 아이돌 보이그룹으로 크래..

싸이 송승헌 [내부링크]

싸이 송승헌  싸이와 송승헌이 오랜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싸이는 송승헌과 친분이 깊다고 하는데요.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승헌, 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소방차 2020 알아들은 사람"이라는 글..

전현무 건강경고 돌연사 가능성 있다 [내부링크]

전현무 건강경고 돌연사 가능성 있다  전현무의 식습관과 건강상태에 대하여 의사는 "건강 이상이 생긴다면 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다"는 충격적인 발언을 했습니다. KBS2 해피투게서 4의 새 프로젝트 '..

반값 킹크랩 이마트 가격 [내부링크]

반값 킹크랩 이마트 가격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킹크랩이 반값 수준으로 판매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중국으로 수출 예정이던 러시아산 킹크랩이 코로나 19때문에 중국으로 가지 못하고 우리나라로 수입된것인..

발리 코로나 19 중국인 여행객 확진 [내부링크]

발리 코로나 19 중국인 여행객 확진  우한에서 출발한 중국인 관광객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여행 후 코로나 19 감염자로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13일 인도네이사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중국 소셜미..

WHO 일본비판 크루즈 감옥 [내부링크]

WHO 일본비판 크루즈 감옥  세계보건기구(WHO)가 일본 요코하마항에 정박 중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와 관련해 '지금은 낙인이 아닌 연대가 필요한 때'라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에 대한 일본..

신생아 RSV 바이러스 감염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신생아 RSV 바이러스 감염 증상 치료법  경기도 평택의 한 산부인과에서 태어난 신생아들이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인 RSV에 집단 감염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산부인과에서 지난 2월 6일 신생아 1..

수원 코로나 19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수원 코로나 19 사망자 발생?  1월 30일 중국 칭다오를 다녀온 41세의 중국 동포 남성이 갑자기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2월 13일 경기도 수원 팔달구의 자택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는 신고가 경..

에일리 민낯 [내부링크]

에일리 민낯  SBS '불청외전-외불러'에 출연한 에일리가 민낯을 공개했습니다. 에일리는 자고 일어난 얼굴 상태로 난로에 불을 피우기에 도전했는데 결국 불을 붙이지 못했는데요. 배우 김찬우가 불을 붙이는 것..

홍상수 김민희 임신설? [내부링크]

홍상수 김민희 임신설?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베를린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홍상수 감독의 신작 '도망친 여자'의 공식상영화에 맟추어 독일 베를린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홍상수..

일본 태국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방문 자제 권고 [내부링크]

일본 태국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방문 자제 권고  중앙사고수습본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대비해 해외여행을 최소화해달라는 권고를 내봤습니다. 보건복지부 차관인 김강립 신종 코로나바이..

공영홈쇼핑 마스크 구매방법 판매일 가격 [내부링크]

공영홈쇼핑 마스크 구매방법 판매일 가격  공영(홈)쇼핑에서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노마진 방식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마스크는 100만개, 손세정제는 14만개를 2월 17일 부터 공영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하는데..

정엽 결혼발표 여자친구 나이 [내부링크]

정엽 결혼발표 여자친구 나이  브라운아이즈소울 출신의 가수 정엽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정엽은 7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올해 3월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교회에서 인연이 되어 2년의 열애 후..

봉준호 기생충 감독상 국제영화상 아카데미 오스카 시상식 2020 [내부링크]

봉준호 기생충 감독상 국제영화상 아카데미 오스카 시상식 2020  봉준호 감독이 기생충으로 감독상을 받았습니다. 이로서 3관왕의 영예를 안은 것인데요. 봉준호 감독은 자신의 이름이 올라 놀라는 반응을 보이..

방탄 최초공개 [내부링크]

방탄 최초공개  방탄소년단 BTS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최초 공개 되었습니다. 방탄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월 10일 공식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MAP OF THE SOUL : 7의 첫 번째 컨섭트 포토를 업로..

백종원 딸 생일파티 스케일 음식 퀄리티 [내부링크]

백종원 딸 생일파티 스케일 음식 퀄리티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셋째 딸 세은양의 2돌 생일을 맞아 생일 파티를 한 모습이 배우 이시영의 SNS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시영은 여러장의 사진과 함께 맛깔스러운 음..

봉준호 각본상 아카데미 시상식 2020 [내부링크]

봉준호 각본상 아카데미 시상식 2020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과 한진원 작가가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한국영화 최초로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외국어영화로는 무려 17년 만의 각본..

tv 조선 아카데미 시상식 2020 실시간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tv 조선 아카데미 시상식 2020 실시간보기 재방송 tv조선에서 2월 10일 아카데미 시상식 오스카를 독점 생중계 합니다. 방송시간은 오전 9시 50분 부터 13시 10분까지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미국 LA 돌비극..

일본 크루즈 코로나 감염자 수 61명 한국인 [내부링크]

일본 크루즈 코로나 감염자 수 61명 한국인  일본 요코하마 항에 정박 중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크루즈 탑승 객 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41명 추가 발생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로서 이 크루즈..

국내 야생박쥐 코로나 검출 [내부링크]

국내 야생박쥐 코로나 검출  국내에 서식하는 야생박쥐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검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한국도 동물과 인간이 공통으로 전염되는 전염병의 안전지대가 아니라는 결과라고 하는데요. 지난해 5..

이원일 결혼소감 [내부링크]

이원일 결혼소감 쉐프 출신 방송일 이원일이 결혼소감을 밝혔습니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중인 이원일은 "좋은 분을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결혼소감을 말했는데..

마스크 매점매석 신고 방법 [내부링크]

마스크 매점매석 신고 방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많은 분들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구매하려고 하지만 정말 구하지 힘든 상황입니다. 만약 재고가 있다고 하더라고 너무 비싸게 팔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힘든..

제주항공 동남아 취소 수수료 면제방법 [내부링크]

제주항공 동남아 취소 수수료 면제방법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기존 여행을 계획하였던 많은 분들이 눈물을 머금고 여행을 취소하셨습니다. 저 역시도 베트남 나트랑에 갈 일정을 취소하기로 결심했는..

양희은 청원 언급 [내부링크]

양희은 청원 언급  가수 양희은이 자신의 SNS에 자신과 박미선, 이지혜와 함께 한 사진을 게시하며 "KBS 1TV '거리의만찬' 우리 여자 셋은  MC 자리에서 잘렸다. 그 후 좀 시끄럽다. 청원이 장난아니다!" 라..

양준일 단발 깜짝변신 에세이 [내부링크]

양준일 단발 깜짝변신 에세이  양준일이 단발로 깜짝변신한 영상을 SNS에 올려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었습니다. 양준일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팬에게 사인을 하며 카메라를 보며 웃음짓는 영상을..

장위안 SNS [내부링크]

장위안 SNS JTBC 비정상회담 중국 대표로 출연했던 장위안이 자신의 SNS에 자신의 심경을 담은 글을 적었습니다. 장위안은 연합뉴스의 기사 '정부, 신종코로나 확산 중국에 500만달러 긴급지원'를 캡처하여 인스..

중국신생아 확진판정 [내부링크]

중국신생아 확진판정  중국에서 태어난 신생아가 생후 30시간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우한의 한 아동병원에서 확진판정을 받은 신생아는 총 2명이라고 하는데요.  태어난..

23번째 확진자 동선 우한출신 중국여성 [내부링크]

23번째 확진자 동선 우한출신 중국여성 우한에서 1월 23일 인천공항으로 단체관광을 온 58세 중국인 여성이 국내 23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되었습니다. 이 여성은 우한에서 관광 목적으로 입국한..

일본크루즈 확진 국적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본크루즈 확진 국적 알아보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홍콩 관광객이 탑승한 일본의 크루즈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호에서 10명의 감염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일본 요코하마 항에 정박 중인 크루..

산다라박 눈물 이유 [내부링크]

산다라박 눈물 이유  지금은 해체 된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과거를 떠올리며 아쉬움과 감사함에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은 2NE1 해체 후 솔로로 출격했는데 당시 산다라..

강민석 중앙일보 청와대 대변인 내정 박선영 아나운서는? [내부링크]

강민석 중앙일보 청와대 대변인 내정 박선영 아나운서는?  청와대가 김의겸과 고민정에 이은 새로운 청와대 대변인으로 중앙일보 논설의원인 강민석을 내정했습니다. 중앙일보 논설위원 강민석은 최근 중앙일보..

이재훈 결혼 고백 아내 두 자녀 [내부링크]

이재훈 결혼 고백 아내 두 자녀 1990년대와 2000년대의 대표그룹 쿨의 이재훈이 결혼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재훈은 지금까지 결혼보도가 한번도 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야말로 결혼 사실은 충격 그 이상인..

16번째 확진자 감염자 동선 방문지 확인 [내부링크]

16번째 확진자 감염자 동선 방문지 확인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16번째 감염자가 나왔습니다. 16번째 확진자는 광주에 사는 42세 어성이라고 하는데요. 2월4일 확진판정을 받고 현재 전남대병원에 격리치료..

홍콩 코로나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홍콩 코로나 사망자 발생  홍콩에서 코로나바이러스로 확진되어 치료를 받고 있던 39세의 남성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그는 지난 1월 21일 기차를 타고 중국 우한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이후 23일 홍콩으로 돌..

유리 분노 해킹피해 [내부링크]

유리 분노 해킹피해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리가 SNS 해킹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2장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유리는 "누가 한 짓이지? 난 알지도 못하는 피드가 도대체 왜 뜨는지?..

태국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법 약 발견 [내부링크]

태국 코로나바이러스 치료법 약 발견  태국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치료법을 발견했다고 알렸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확진자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2월 2일 태국의..

송혜교 SNS 유아인 논란 [내부링크]

송혜교 SNS 유아인 논란  송혜교와 유아인이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지인 우한 시민들을 응원하고 나섰습니다. 유아인은 2월 1일 "We are human. We are earth. We are one(우리는 인간..

마스크 공급대책 정부발표 [내부링크]

마스크 공급대책 정부발표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되었습니다. 이에 마스크 품귀현상이 일어나 가격이 오르고 국민들이 마스크를 구하기 힘든 상황에 놓이자 정부는 마스크의 원활한..

(속보) 확진자 추가와 2차 감염자 발생 [내부링크]

(속보) 확진자 추가와 2차 감염자 발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다섯번째 확진자와 여섯번째 확진자(첫 2차 감염자)가 발생했습니다. 일본에 이어 우리나라 역시 2차 감염 피해가 확인 된 것 인데요. 질병관리본부..

백종원 갈비치킨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갈비치킨 레시피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홍제동 문화촌에서 솔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레트로 치킨집 솔루션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백종원은 치킨맛이 평범한 레트로 치킨집을 위해 양념 솔루..

강은일 무죄 이유 [내부링크]

강은일 무죄 이유 강제 추행 혐의로 법정 구속된 뮤지컬 배우 강은일이 항소심에서 무죄판결을 받았다고 합니다. 강은일은 1심에서 강제추행 혐의가 인정되며 피해자 진술의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유죄 판결..

마스크값 폭리 [내부링크]

마스크값 폭리 우한페렴으로 마스크 수요가 늘면서 마스크값을 제멋데로 올려파는 사이트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3개가 들어있는 마스크 10팩이 25만 9,000원이라고 하는데요. 3개입 1팩은 3만 3,000원으로 일회용..

이동건 조윤희 폭로 [내부링크]

이동건 조윤희 폭로 우리나라 대표 미남미녀 연예인 커플인 이동건 조윤희. 최근 이동건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아내 조윤희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조윤희와 첫 결혼기념일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애쉬튼커처 BTS 소감 [내부링크]

애쉬튼커처 BTS 소감 BTS가 미국 CBS 채널의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날 BTS는 '블랙 스완' 무대를 처음 TV를 통해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미국 배우 애쉬튼커처가 특별..

뷔 손승연 인연 [내부링크]

뷔 손승연 인연 가수 손승연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BTS 뷔와의 인연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전화번호를 교환하며 특별한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뷔는 세계최고미남 1위에 꼽힐 만큼 잘생..

아산 진천 경찰 인재개발원과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논란 [내부링크]

아산 진천 경찰인재개발원과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논란 중국 우한의 교민과 유학생을 충북 진천의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과 충남 아산 경찰인재개발원에 격리 수용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각 지역의 시민..

신종 코로나 백신 개발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백신 개발 홍콩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이 개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홍콩에서 전염병 전문가 유엔 귁 융 홍콩대 교수는 "연구원들이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을 개발했다"라고 말했..

양준일 몸매비결 [내부링크]

양준일 몸매비결  가수 양준일이 29일 오전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그동안 팬들이 궁금했던 질문에 답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양준일이 5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화..

박서준 고소 [내부링크]

박서준 고소 배우 박서준이 수년간 취합한 증거를 바탕으로 지난주 법률대리인을 선임하여 서울 성동경찰서에 악플러들을 고소했다고 합니다. 박서준을 대상으로 사실이 아닌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확대..

최현석 하차 [내부링크]

최현석 하차  결국 최현석이 방송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최현석 세프는 최근 원본 계약서를 위조하여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하고 신생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휴대폰 해킹으로 알려졌는데요. 최..

웬디 근황 [내부링크]

웬디 근황 지난 2019년 12월 25일 SBS 가요대전 부상 이후 웬디의 근황이 알려졌습니다. MBC FM4U 라디오 DJ인 방송인 김신영은 자신의 라디오 프로에서 부상으로 치료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웬디를 언급..

이훈 개인회생 [내부링크]

이훈 개인회생 배우 이훈이 28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30억대의 빚을 떠안고 개인회생절차를 밟고 있지만 남편으로서 아빠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또 이훈을 도와주려는 동..

쓰나미 경보 발령 자메이카 지진 [내부링크]

쓰나미 경보 발령 자메이카 지진 자메이카와 쿠바 사이의 바다에서 규모 7.7의 강진이 발생했다는 소식입니다. 현지시간으로 28일 오후 2시 10분경 발생한 지진은 자메이카 해안도시 루세아에서 북서쪽으로 125km..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법 총정리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 네 번째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우한 폐렴 확진자가 하나둘씩 증가하며 중국은 사망자..

이강인 팬서비스 설현 단발머리 변신 [내부링크]

이강인 팬서비스 설현 단발머리 변신 스페인 발렌시아 소속 축구선수 이강인이 2019/2020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1라운드 경기에서 출전하지는 못했지만 멋진 팬서비스를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시간..

우한 철수권고 중국 단체관광 중단 [내부링크]

우한 철수권고 중국 단체관광 중단 전 세계에서 우한 폐렴 확진자가 하나둘씩 늘고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벌써 3명의 확진자가 나왔고 우리나라 역시 세 번째 확진자가 확인되었는데요. 이에 우리나라 외교..

명지병원 국내 우한폐렴 확진자 원인 [내부링크]

명지병원 국내 우한폐렴 확진자 원인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명지병원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세 번째 확진자가 격리 치료 중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종합병원인 명지병원은 경기북서부..

싱가포르 코로나 국내 우한폐렴 [내부링크]

싱가포르 코로나 국내 우한폐렴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점점 전염력을 키워가고 있는 상황에서 싱가포르 역시 '우한 폐렴'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싱가포르 보건당국은 광저우에서 입..

방탄소년단 그래미 퍼포머 생중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그래미 퍼포머 생중계 우리나라 대표 보이그룹 BTS(RM, 지민, 제이홉, 슈가, 지민, 뷔, 정국)가 한국 가수 사상 최초로 미국 '그래미 어워드'에서 공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9..

설 특선영화 총정리 [내부링크]

설 특선영화 총정리 기다리던 경자년 설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2020년 설 연휴 동안 방송사에서 어떤 특선영화를 방영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4일 금요일 리얼스틸-OCN 05:00..

백종원 경악 [내부링크]

백종원 경악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020년 새해 첫 골목은 서울 홍제동의 문화촌 골목입니다. 백종원은 문화촌에 위치한 팥칼국수집을 방문하여 가게의 위생상태를 점검했는데요. 이곳저곳의 위생을 점검하며..

이동욱 유전자검사 1% [내부링크]

이동욱 유전자검사 1% 배우 이동욱의 유전자 검사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1%도 나오지 않는 드문 유전자가 이동국에게는 있다고 하는데요. 시베리아인에게서 많이 발견되는 이 유전자는 어머니로..

류시원 공식입장 결혼 재혼 이혼 딸 [내부링크]

류시원 공식입장 결혼 재혼 이혼 딸 배우 류시원이 이혼 후 5년 만에 재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원조 한류스타 류시원은 2월 중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예비신부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지인..

성전환 부사관 변희수 [내부링크]

성전환 부사관 변희수 우리나라 남성이 육군으로 군에 입대하였지만 성 정체성(젠더 디스포리아)으로 결국 복무 중 성전환 수술을 받은 육군 부사관을 결국 강제 전역시키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부사관은 최..

이연희 외모생각 [내부링크]

이연희 외모생각 배우 이연희가 MBC FM4U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옥택연과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연희는 새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홍보를 위해 라디오에 출연했는데요. 이연희는..

길 방송복귀 결혼 득남 [내부링크]

길 방송복귀 결혼 득남 MBC 무한도전 멤버로 출연했던 리쌍의 멤버 가수 길이 채널A의 예능프로 '아이콘택트'를 통해 방송 복귀를 한다고 합니다. 22일 길은 촬영을 마쳤고 27일 월요일 방송 예정이라고 하는데..

우한폐렴 확산 예방법 사망자 [내부링크]

우한폐렴 확산 예방법 사망자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성 폐렴으로 사망자가 총 9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감염 확진자도 440명까지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이 우한 폐렴이 전 세..

이승준 열애 김소니아 국적 나이차이 [내부링크]

이승준 열애 김소니아 국적 나이차이 전 국가대표 배구선수 이승준이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승준은 주한미군 출신의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미국계 한국인으로..

닥터헬기 탑승거부 [내부링크]

닥터헬기 탑승거부 이국종 교수가 몸 담고 있는 아주대 외상센터 의료진들이 닥터헬기의 탑승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아주대 권역외상센터 정경원 과장은 "경기도 담당자에게 응급의료 전용헬기에 아주대 외상외..

고윤정 나이 학력 남자친구 [내부링크]

고윤정 나이 학력 남자친구 박보검과 함께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고윤정. 많은 분들이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인데 라고 생각하실 텐데요. 고윤정은 신인 배우이지만 최근 여..

씨잼 여자친구 나이 [내부링크]

씨잼 여자친구 나이 씨잼이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여자 친구와 함께 다정한 사진을 올려 공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씨잼은 최근 SNS에 여러 장의 여자 친구 사진을 올렸는데요. 하지만 게시물에는 해킹이라..

박주호 하차 [내부링크]

박주호 하차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은이와 건후와 함께 출연 중인 축구선수 박주호가 슈돌에서 잠시 하차한다고 합니다. 최근 박주호의 아내 안나는 셋째 출산소식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

지드래곤 패션위크 [내부링크]

지드래곤 패션위크 지드래곤이 1월 19일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했습니다. 지드래곤은 파란색 수트에 단정한 머리스타일로 운동화와 가방을 믹스매치했는데요. 두꺼운 검은색 목도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국종 사퇴의사 이유 [내부링크]

이국종 사퇴의사 이유 아주대학교 병원의 경기남부권역 외상센터장인 이국종 교수가 언론과의 전화 인터뷰를 통하여 센터장의 보직을 내려놓고 일반 평교수처럼 지낼 것이라고 사퇴의사를 20일 전했다고 합니다...

파주 돼지열병 사람에게 전염 [내부링크]

파주 돼지열병 사람에게 전염 경기도 파주의 민통선(민간인 출입 통제선)에서 아프리카 돼지 열병에 걸린 멧돼지 3마리가 죽은 채 별견되었습니다. 야성 멧돼지의 폐사체에서 다시 아프리카 돼지 열병 바이러..

김구라 열애고백 여자친구 나이 [내부링크]

김구라 열애 여자친구 나이 방송인 김구라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월 18일 MBC '놀면 뭐하니-인생라면'에 김구라와 박명수 조세호가 유재석의 라면 가게를 찾았는데요. 박명수는 김구라에게..

최유정 DM공개 건강상태 [내부링크]

최유정 DM공개 건강상태 프로듀스 101 시즌1 최종 멤버로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걸그룹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SNS 인스타그램에서 악플러에서 받은 DM을 공개했습니다. DM은 디렉트 메시지의 약자로 상대에게 메..

노홍철 빵집오픈 후기 위치 [내부링크]

노홍철 빵집오픈 후기 위치 방송인 노홍철이 지난 16일 가오픈을 시작으로 '홍철책빵'을 오픈했습니다. 홍 철책 빵은 노홍철이 운영하던 책방 자리에 빵을 같이 판매는 것인데요. 노홍철은 자신의 SNS에 사진..

박주호 아내 출산 셋째 성별은? [내부링크]

박주호 아내 출산 셋째 성별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 안내가 셋째를 출산했다고 합니다. 안나의 SNS 인스타그램에는 하늘색 바디슈트를 입은 아기의 손..

탕웨이 심경 [내부링크]

탕웨이 심경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중국 배우 탕웨이가 12년 만에 컴백한 드라마 ' 대명풍화'에서 주연을 맞고 있습니다. 탕웨이는 주인공 손약미 역을 맞았는데요. 중국 소설 '육조 기사'를 원작으로 한 이번..

고은아 폭로 소속사 만행? [내부링크]

고은아 폭로 소속사 만행? 엠블랙 출신 가수 미르의 유튜브 채널 미르방 TV에서 누나 고은아가 두 번째 폭로를 했습니다. 이 영상은 지난 1월 8일에 올린 모 여배우의 텃세 등을 폭로한 영상의 번외 편이라고..

호주 집중호우 걱정되는 이유 [내부링크]

호주 집중호우 걱정되는 이유 지난해 9월 부터 약 5개월간 계속되고 있는 호주의 산불. 사람들과 동물들이 희생되고 많은 이들이 집을 잃은 호주 역사상 최악의 자연재해로 기록되고 있는 중 다행히 호주에 비..

김진경 결별 이유 [내부링크]

김진경 결별 이유 2012년 방송된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3에 참가하여 Top2에 올랐던 김진경이 악 1년 8개월 만에 남자 친구 크루셜스타와 결별을 전했습니다. 이 소속은 남자 친구였던 크루션 스타의 관계자의 입..

이동욱 광고거절 이유 [내부링크]

이동욱 광고 절 이유  배우 이동욱이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를 통해 과거 광고를 거절한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이동욱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저 승사 자을 역을 맡아 인생 캐릭터로서 정말 멋진 연..

최민환 차 구입 팰리세이드 가격 [내부링크]

최민환 차 구입 팰리세이드 가격 그룹 FT 아일랜드의 최민환은 지난 2018년 걸그룹 라붐의 율희와 결혼하여 2018년 아들 최재율을 낳았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쌍둥이 딸 임신을 밝히며 이제 곧 다섯 가족이..

장성규 러브콜 이수혁 끼리끼리 [내부링크]

장성규 러브콜 이수혁 끼리끼리 장성규가 출연예정인 MBC 새 예능 끼리끼리의 방송일이 결정되었습니다. 1월 26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첫 방송 예정인 끼리끼리는 10명의 출연자가 비슷한 성향끼리 나뉘어 같은 상..

양준일 지드래곤 언급 [내부링크]

양준일 지드래곤 언급 90년대의 노래를 뜻하는 탑골과 21세기 아티스트의 대표자 지드래곤을 합성한 탑골 GD 양준일. 양준일은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최근 양준일은 스타&스타..

첸 결혼발표 임신 여자친구 나이 [내부링크]

첸 결혼발표 임신 여자친구 나이 EXO 엑소의 멤버 첸이 1월 13일 엑소 팬클럽에 자필편지와 함께 자신의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첸의 깜짝발표에 많은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인터넷 언론사들은 첸의 결혼..

거북선 실제모습 [내부링크]

거북선 실제모습 이순신 장군의 업적을 그린 영화 '명량'을 보신 적 있으세요? 왜군의 배 330척에 단 12척의 배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이순신 장군과 많은 장수들 그리고 백성들 까지. 감동의 도가니..

유재석 기부 [내부링크]

유재석 기부 MBC 놀면 뭐하니 뽕 포유에 출연한 유재석은 유산슬의 월드투어 수익금을 연탄은행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유재석은 유산슬이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며 월드투어를 개최했는데 여기서..

EXID 1억뷰 노래모음 [내부링크]

EXID 1억뷰 걸그룹 EXID의 노래 "위아래(UP&DOWN)"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재생 수 1억회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EXID의 위아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약 5년 3개월 만의 일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1억 2만 7천..

A형간염 무료접종 대상 기간 [내부링크]

A형간염 무료접종 대상 기간 질병관리본부에서 1월 13일 부터 A형 간염 무료접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A형 간염은 간에 염증이 생기는 것으로 치료제가 없어 심할경우 수개월간 A형 간염을 앓아..

이시언 한혜진 [내부링크]

이시언 한혜진 배우 이시언이 드라마 '간택' 촬영장에서 한혜진과 박나래로부터 커피차를 선물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고 합니다. 지난 1월 12일 이시언은 "너무나 추운 날. 박대상..

벤틀리 눈물 [내부링크]

벤틀리 눈물 feat. 펭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윌리엄, 벤틀리 형제를 만나기 위해 펭수가 찾아왔습니다. 펭수는 자신의 테마곡인 ‘엣헴송’을 부르며 썰매장에 나타났는데요..

장성규 이사 수입공개 [내부링크]

장성규 이사 수입 공개 아나테이너 장성규가 이사를 한다고 합니다. 장성규는 10일 진행을 맡고 있는 MBC 라디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서 "오늘 아침부터 마음이 바빠요. 오늘 중요한 일들을 앞두고 있는데..

중국폐렴 원인 국내환자상태 [내부링크]

중국 폐렴 원인 국내 환자상태 중국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발열과 호흡 곤란 같은 폐렴 증상이 발생하여 국내에도 첫 환자가 발생한 상황에서 원인이 밝혀졌습니다. 폐렴의 원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라고 중..

기초연금 대상 확대 신청방법 [내부링크]

1월 9일 국회 본회의에서 기초연금법, 국민연금법, 장애인연금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했습니다. 이번 연금 3 법의 통과로 노인 기초연금의 대상이 확대되고 월 지급액도 최대 30만 원으로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돈가스집 공지문 금기사항 [내부링크]

돈가스집 공지문 금기사항 최근 제주도로 이사한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연돈. 제주에 이사 간 뒤에도 손님들이 넘쳐난다고 하는데요. 하루에 100인분 한정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돈가스를 맛보기 위해 새벽부..

유재석 카드값 실체 [내부링크]

유재석 카드값 실체 개그맨 유재석의 카드값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KBS2 해피투게더 4 지난 9일 방송은 '열정 만수르' 특집으로 스페셜 MC 소유진이 함께했는데요. 소유진은 지난 2006년 유재석과 함께 SBS 반..

한국 중국 축구 중계 실시간 보는법 U-23 대표팀 명단 [내부링크]

한국 중국 축구 중계방송 실시간 보는법 U-23 대표팀 명단 대한민국 U-23 축구대표팀이 2020 도쿄올림픽 최종예선 AFC U-23 챔피언십 첫 승리를 노립니다. 대한민국은 1월 9일 오후 10시 15분부터 태국 송클라 틴..

로제 관심호소 [내부링크]

로제 관심호소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가 호주 산불과 관련하여 자산에 SNS 인스타그램에 코알라, 캥거루 등의 야생동물과 화재로 빨갛게 물든 호주의 모습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로제는 "이번 화재로 너무..

그알 사과문 뉴이스트 사재기의혹 [내부링크]

그알 사과문 뉴이스트 사재기의혹 지난 1월 5일 음원사재기와 관련된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암암리에 알려져있던 음원 차트 조작의 실체를 그것이 알고싶다가 의혹과 실체를 파해치는 과..

양준일 저작권협회 SNS 시작 [내부링크]

양준일 저작권협회 SNS 시작 탑골 GD 양준일이 지난 8일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방문하여 자신의 노래의 저작권을 등록하였습니다. 양준일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작권협회에 들어가는 것부터 서류..

김요한 해체심경 [내부링크]

김요한 해체심경 프로듀스 X 101 출신 위 엔터테인먼트 김요한이 X1 해체 심경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겼다고 합니다. 김요한은 프로듀스 X 101 출연당시 3개월 차 연습생임에도 불구하고 1위를 차지..

홍자 팬 추모 [내부링크]

홍자 팬 추모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홍자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팬의 부고 소식을 접한 뒤 추모의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홍자는 "촬영을 가던 중 소식을 들었습니다 처음 겪는 일이라 마음 둘..

라임병 저스틴비버 투병고백 [내부링크]

라임병 저스틴비버 투병고백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팝스타 아이콘 저스틴 비버는 1월 9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라임병 투병 중'이라는 기사를 캡처하여 올리며 라임병을 앓고 있음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저..

칠레 회색하늘 코알라 멸종위기 [내부링크]

칠레 회색하늘 코알라 멸종위기 우리나라와 정반대에 위치해있는 남미의 칠레는 최근 산불화재 피해를 겪고 있는 호주와 같은 남반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칠레는 지금 건기인 여름을 보내고 있는데 최근 중부지역..

김건모 법적대응 파혼 결혼연기? [내부링크]

김건모 법적대응 파혼 결혼연기? 가수 김건모가 법적 대응에 나선다고 합니다. 최근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지난 13년 전의 사건을 주장하는 여성을 상대로 우선 고소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김건모의 소속..

한혜진 신년회 [내부링크]

한혜진 신년회 모델 한혜진이 MBC 나혼자 산다 멤버들과 함께 신년회 겸 박나래 대상 축하 파티를 했다고 합니다. 한혜진의 SNS 인스타그램에는 한혜진과 박나라, 성훈, 이시언, 화사, 임수향이 함께 있는 모습이..

전현무 결혼운 이혜성 [내부링크]

전현무 결혼운 이혜성 전현무가 출연하는 프리 한 19에서 전현무의 결혼운을 봤다고 합니다. 현재 전현무는 아나운서 이혜성과 지난해 11월 공개연애 중임을 밝혔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전현무는 긴장한 표정으로..

김구라 재혼생각 이혼이유 [내부링크]

김구라 재혼생각 이혼이유 지난해 12월 9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소'에서는 김구라의 열애설에 관한 이야기를 언급했습니다. 김구라가 끝사랑을 찾고 있다는 이야기였는데요. 주변 사람들이 김구라에게 재혼 계획..

금값 최고치 이유 [내부링크]

금값 최고치 이유 역사적으로도 오래전부터 환금성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자산인 금. 노란 황금색 빛깔의 반짝거리고 치밀성이 좋은 금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 선호하는 귀금속 중 하나..

2020 대체공휴일 3.1절 쉬나요? [내부링크]

2020 대체공휴일 3.1절 쉬나요? 2020년은 쥐의 해 경자년입니다. 2020년은 2월이 29일까지 있는 윤년인데요. 보통 365일을 1년으로 보지만 올해는 366일이 1년입니다. 2020년은 토요일과 일요일이 각각 52일이며..

전주 동물원 화재 원인 [내부링크]

전주 동물원 화재 원인 전주시 대표 랜드마크 중 하나인 전주 동물원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1978년 6월 개원하여 전주시가 운영과 관리를 하고 있는 전주 동물원은 총 106종의 7백 여마리의 동물이 있으며 용..

호주 산불 원인 위성사진 코알라 피해규모 [내부링크]

호주 산불 원인 위성사진 코알라 피해규모 호주에서 산불이 발생하여 인명피해와 재산피해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호주 화재는 지난해 11월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도 약 2달간 계속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주 남..

북한산 미세먼지 수치 [내부링크]

북한산 미세먼지 수치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해 산에 오르곤 합니다. 특히 서울의 명산인 북한산의 관광객은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미세먼지가 심한 봄과 겨울에 산을 가야하나 고민이 많이 되실겁니..

청년저축계좌 신청 조건 지원방법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 신청 조건 지원방법 정부가 2020년부터 청년 희망사다리 제도 중 하나로 청년저축계좌 제도를 신설했습니다. 청년저축계좌는 3년간 꾸준히 매월 10만 원씩 적립하면 360만 원의 적립금과 근로소득장..

일본대학생 사죄 일본 지진 [내부링크]

일본대학생 사죄 일본 지진 일본 대학생들이 일제강점기 당시의 피해를 입은 생존자들을 만나 일본의 과거사에 사죄와 위로를 전했습니다.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회 소속 일본 대학생 약 1200명은 지난 1월 2일..

몰리 피츠 제럴드 친모 살인 [내부링크]

몰리 피츠 제럴드 친모 살인 2011년 영화 캡틴 아메리카-퍼스트 어벤져에서 스타크걸 역으로 출연한 배우 몰리 피츠 제널드가 친모 살인혐의로 교도소에 수감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2019년 12월 20일 패트리샤 피..

지디 가족모임 [내부링크]

지디 가족모임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의 SNS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과 그의 부모님 그리고 권다미와 남편 김민준이 함께한 사진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지난해 10월 11일 결혼을 한 권다미와 김민준은 새해를 맞..

신년특선영화 지상파, 케이블 총정리 [내부링크]

신년특선영화 지상파, 케이블 총정리 안녕하세요. 신년 특선 영화 정리해드릴게요. 먼저 지상파는 SBS에서만 영화 [주진장]을 편성했습니다. 방송시간은 20시 55분입니다. 주전장 영화 제목 뜻 주전장 영화..

주전장 영화 제목 뜻 [내부링크]

주전장 영화 제목 뜻 안녕하세요. 새해 떡국 맛있게 드셨나요? 신년이라 특선영화를 기대했는데 SBS에서만 신년 특선영화를 편성했더라고요.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대신 영화 '주전장'을 20시 55분에 방..

삼성전자 정전 악재만은 아닌 이유 [내부링크]

삼성전자 정전 악재만은 아닌 이유 2020년 1월 1일 첫날, 오후 1시 30분쯤에 삼성전자 화성 반도체 생산라인에서 1~2분의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이 정전으로 반도체 생산라인 일부 가동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

황의조 올해의 골 동영상 [내부링크]

황의조 올해의 골 동영상 대한민국 대표 스트라이커 황의조가 이란전에서 넣은 골이 2019년 올해의 골로 선정되었습니다. 대한축구협회는 지난해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 간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에서 올해..

송해 입원 건강상태 나이 [내부링크]

송해 입원 건강상태 나이 KBS1 전국 노래자랑을 33여 년 동안 진행한 MC 송해 선생님이 감기 몸살로 입원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송해의 병원 입원이 폐렴 증상이라는 보도가 있었는데 다행히 감기로 인한 입원이..

2020 개인택시 부제편성표(휴무일) [내부링크]

2020 개인택시 부제편성표(휴무일)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서울 개인 택시 부제편성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택시부제란? 특정시간 구무한 택시를 쉬게 하는 제도 서울 개인택시는 3부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워라밸 지수 1위 워라밸 테스트 [내부링크]

워라밸 지수 1위 워라밸 테스트 워라밸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은 Work and Life Balance를 줄여 부르는 말입니다. 과거와는 다르게 일과 삶의 균형이 중시되는 사람들이..

양준일 광고모델 영상 [내부링크]

양준일 광고모델 영상 탑골 GD로 알려진 가수 양준일이 최근 롯데홈쇼핑 CF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양준일의 데뷔 첫 CF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롯데홈쇼핑 양준일 CF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

전소민 해명 [내부링크]

전소민 해명  배우 전소민이 최근에 SNS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양세찬의 생일에 전소민이 하트 모양의 파 사진을 올렸기 때문인데요. SBS 런닝맨에서 이 사건이 언급되며 두..

홍진영 허경환 열애 예측 [내부링크]

홍진영 허경환 열애 예측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인 홍진영은 김영철과 함께 혼자 살고 있는 허경환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지난 29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 모습이 방영되었는데요. 홍진영은 허경환의..

전지현 건물매입 [내부링크]

전지현 건물매입 연예인 부동산 부자 순위 배우 전지현이 부동산 큰손 스타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전지현은 무려 870억에 달하는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연예인으로 남녀 연예인 통틀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섹션TV 종영 이유 [내부링크]

섹션 TV 종영 이유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인 섹션TV 연예통신이 종영을 밝혔습니다. 최근 KBS 연예가 중계가 2019년 11월 29일 폐지되었는데 섹션TV 역시 종영을 선언한 것입니다. 2020년 프로그램 개편을 앞두고..

유산슬 역조공 [내부링크]

유산슬 역조공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데뷔 100일을 맞이한 유산슬은 MBC 예능 '놀면 뭐하니?-뽕 포유를 통해 발굴된 신인가수인데요. 아시다시피 개그맨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떡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 백종원 떡국 레시피 [내부링크]

떡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 백종원 떡국 레시피 떡국은 예로부터 새해 첫날과 설날을 대표하는 한국 요리입니다. 긴 가래떡으로 만드는 떡국은 장수를 뜻하고 엽전모양의 떡국 떡은 넉넉한 풍요를 뜻한다고 하는데..

전현무 이지수 인연 [내부링크]

전현무 이지수 인연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 중인 전현무가 SK텔레콤 직원 이지수와 만나는 장면이 문제적 남자 방송에 나왔습니다. 이지수는 등장하자마자 전현무에게 "오랜만에 뵙겠습니다."라며 인사했는데..

백종원 직원복지 인증 [내부링크]

백종원 직원복지 인증 SBS 맛남의 광장에서 덕유산 휴게소 편이 26일 방송되었습니다. 이번 덕유산 휴게소에서 백종원은 오전 장사로 한우국밥과 사과피자를 만들어 판매했는데요. 덕유산 한우와 사과를 이용한..

SM 공식입장 웬디 추락 골절 [내부링크]

SM 공식입장 웬디 추락 골절 SBS 가요대전 리허설 중 2.5M에서 추락하는 사고로 부상을 입은 레드벨벳의 웬디. 웬디는 25일 진행된 2019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부상을 당해 얼굴 부위에는 찰과상을 오른쪽 골..

헤이즈 화보 [내부링크]

헤이즈 화보 '널 너무 모르고'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입증받고 있는 헤이즈가 패션 매거진 코즈모폴리턴 1월호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헤이즈는 이번 화..

양준일 특별방송 눈물 나이 아내 [내부링크]

양준일 특별방송 눈물 나이 아내 요즘 대세 양준일을 모른다면 북한 사람도 아니라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양준일이라고 해서 최근의 가수를 말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1990년부터 1993년까지..

포방터돈가스 수제자한혜진 공식입장 [내부링크]

포방터돈가스 수제자 모집 최근 제주도로 이사를 간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연돈. 연돈은 12월 12일 제주도로 이사 간 뒤 첫 오픈을 했는데요. '연돈'이라는 이름 그래도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영업 중입니다. 매일..

미우새 법정제재 PPL [내부링크]

미우새 법정제재 PPL SBS 미운 우리 새끼가 과도한 광고 표현 삽입으로 법정제재인 주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 미우새 김건모 사건으로 한차례 악재가 있었던 미우새는 다시 한번 과도한 PPL로 타격을 받은 것..

차세찌 교통사고 한채아 공식입장 [내부링크]

차세찌 교통사고 한채아 공식입장 배우 한채아의 남편 차세찌가 음주운전으로 23일 밤 11시 40분경 종로구의 한 식당 앞 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차세찌는 차범근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자 차붐으로..

광주교도소 시신발견 [내부링크]

광주교도소 시신발견 5.18 민주화운동 당시 희생자들이 암매장된 것으로 추정되는 구 광주교도소 부지에서 40여구의 유골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법무부는 12월 19일 구 광주교도소 부지에서 국제인권교류시설..

윤정수 열애 김현진 나이차이 변리사 연봉 [내부링크]

윤정수 열애 김현진 나이 차이 변리사 연봉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이 12월 19일 종영을 알리며 시즌4로 다시 돌아올 것을 약속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배우 정준이 연애의 맛 3호 커플이 된 가운데 개그맨 윤정수..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제주도 연돈 위치 [내부링크]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제주도 연돈 위치 SBS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편 돈가스집 연돈. 골목식당 방송 이후 밀려드는 손님들로 주변 상인들과 갈등이 있어 백종원 대표의 도움으로 제주도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

설현 기부 선행 [내부링크]

설현 기부 선행 걸그룹 A.O.A 의 설현이 선행을 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설현의 소속사 LOVE FNC는 19일 오전 설현이 불우환화를 위한 치료비 5,0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설현의 기부금..

나혼산 연말정모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연말정모  MBC '나 혼자 산다' 325회에서 기존 무지개 회원(박나래, 이시언, 기안 84, 헨리, 성훈, 화사 등)과 올해 출연했던 신입회원(한혜연, 허지웅, 이성우, 황재균, 경수진 등) 및 예비 신입..

제니 송민호 전시회 정보 [내부링크]

제니 송민호 전시회 정보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위너 송민호의 전시회에 방문하여 두사람이 함께 SNS에 인증사진을 올렸습니다. 제니는 인스타그램에 "신인작가 송민호님 축하해요" 라고 남겼다고 하는데요...

송가인 화보 [내부링크]

송가인 화보 트로트 가수 송가인. 지난 5월 TV조선 미스트롯 제 1대 진으로 뽑혀 2019년 최고의 한해를 보낸 송가인이 최근 화보촬영을 마쳤다고 하는데요. 18일 송가인의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송가인의 화보..

칠산대교 개통 [내부링크]

칠산대교 개통 2019년 12월 18일 오후 5시부터 정상 개통하여 정식 차량 통행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칠산대교는 전남 구안군 해체면 도리포에서 영광군 염산면 행화도를 잇는 길이 1.82km의 사장교입니다. 지난 2..

배성재 차량 파손 피해 벤츠 [내부링크]

배성재 차량 파손 피해 벤츠 SBS 아나운서 배성재가 미국 샌프란시스코 휴가중에 도난 피해를 당했다고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소식을 알렸습니다. 12월 18일 오전 배성재는 "커피 사는 10분 사이 차량 털림...

장성규 이모티콘 카카오톡 가격 [내부링크]

장성규 이모티콘 카카오톡 가격 대세 방송인 장성규가 12월 18일 오전 11시에 카카오톡을 통해 단독 이모티콘을 출시했습니다. 장성규의 이모티콘은 '에브리데이 선넘규'라는 타이틀로 출시되었는데요. 보통 카카..

류현진 1위 [내부링크]

류현진 1위 류현진의 활약상이 올해 전체 스포츠 뉴스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국내 언론은 전국 54개 신문과 방송사의 스포츠 담당 부서를 대상으로 2019년 스포츠 10대 뉴스를 선정했는데 이 설문에서 '류현..

김갑수 졸혼 아내 사진 [내부링크]

김갑수 졸혼 아내 사진  문화평론가, 시인 김갑수가 자신의 졸혼 경험을 방송을 통해 언급했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12월 17일에 방송된 JTBC '막나가쇼'의 WHY? 왜 구랴? 코너에서 '졸혼' 이슈를 다뤘습니다. 김..

이춘재 화성 초등학생 경찰 사건 은폐 [내부링크]

이춘재 화성 초등학생 경찰 사건 은폐  전 국민이 다 아는 화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 이춘재. 그는 최근 8차 사건을 자신이 한 범행이라고 자백을 했습니다. 1989년 7월 여름. 화성에 사는 9살 초등학생 김 모..

한예슬 하차이유 후임 이소라 [내부링크]

한예슬 하차이유 후임 이소라 배우 한예슬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던 MBC 언니네 쌀롱.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쌀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

이윤지 오빠 [내부링크]

이윤지 오빠  배우 이윤지가 SBS 동상이몽에 합류한 이후 두 번째 모습이 16일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윤지의 아버지의 생일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가족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 윤지의..

피자 두판의 법칙 [내부링크]

피자 두 판의 법칙을 아시나요? 팀원이 많은 조직을 운영하는 팀장들은 팀원이 너무 많아서 관리하기 정말 힘들다는 고충을 토로한다고 합니다. 특히 팀원이 많을수록 사람들 사이에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 건수..

음주운전 집중단속 꼭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음주운전 집중단속 꼭 필요한 이유 경찰청이 연말 음주운전 집중단속을 시작했습니다. 12월 16일부터 시작된 음주운전 집중단속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는데요. 경찰청은 음주운전 집중단속 시작 첫..

심은진 심경 악플러 글 [내부링크]

심은진 심경 악플러 글 과거 베이비복스의 멤버 배우 심은진이 SBS 스페셜에 출연하여 악플에 대한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심은진은 걸그룹 베이비복스로 활동하며 처음으로 9시 뉴스에 나온 그룹이었다며 악플..

기생충 최대수상 [내부링크]

기생충 최대수상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미국 시카고 영화비평가협회의 시상식에서 무려 4관왕을 했다고 합니다. 미국의 영화비평가협회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그리고 외국어 영화상..

김건모 하차 맞고소 총정리 [내부링크]

김건모 하차 맞고소 총정리 결국 김건모가 미운우리새끼에서 사실상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던 지난 8일에도 미우새는 김건모의 프로포즈 분량을 가감없이 내보냈는데 일주일이 지난..

박나래 열애 공식입장 [내부링크]

박나래 열애 공식입장 TV조선 '연애의 맛' MC로 출연중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열애 의혹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어떤 얘기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2월 12일 목요일 '연애의 맛' 시즌3 에..

은아 탈퇴 이유 [내부링크]

은아 탈퇴 이유 걸그룹 위걸스(We Girls)는 2018년 8월 31일 데뷔한 국내 걸그룹 입니다. 처음 위걸스는 사실 9인조 걸그룹 이었는데 아이돌 가수 트레이닝 시스템 등을 견지디 못하고 예하나, 혜니, 하엘을 제외..

보니하니 제작 잠정중단 총정리 [내부링크]

보니하니 제작 잠정중단 총정리 EBS의 어린이 간판 채널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가 폭행과 욕설 논란이 불거진 다음날인 2019년 12월 12일부터 제작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EBS는 "청소년 출연자의 보호를..

손흥민 17위 자랑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손흥민 17위 자랑스러운 이유 최근 EPL 16라운드 번리전에서 인생골을 터뜨린 손흥민 선수가 유럽 전체 선수 중 17위를 기록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번리에서 75m 원더 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그야말로 인생..

베트남 축구 중계 결승 결과 [내부링크]

베트남 축구 중계 결승 결과 한국시간으로 12월 9일 오후 9시에 동남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전이 열립니다. 국내의 많은 축구팬들이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이 60년 만에 우승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게 될지 베트..

1억 4천만원 짜리 바나나를 먹은 이유 [내부링크]

1억 4천만 원짜리 바나나를 먹은 이유 한 행위예술가가 12만 달러(한화 약 1억 4천만 원) 짜리 바나나를 먹어치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예술가의 작품 '코미디언'을 먹어치워버린 데이비드 다투나. 그..

치킨 만족도 1위 페리카나 치킨 메뉴 가격 [내부링크]

치킨 만족도 1위 페리카나 치킨 메뉴 가격 가맹점 수 상위 8개 프랜차이즈 치킨업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한국 소비자원은 치킨 배달서비스 이용 경험자 160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옥주현 편집 [내부링크]

옥주현 편집 핑클의 멤버 옥주현이 과거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편집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핑클 활동 이후 뮤지컬 배우로 전향하여 활동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은 9일 오전 MBC FM4U '굿모닝 FM 장..

JYP 공식입장 나연 스토킹 [내부링크]

JYP 공식입장 지효부상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본명 박지효)가 8일 김포 국제공항으로 입국 중 넘어지는 부상을 당했다는 소식입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의 부상과 관련하여 앞으로 이런 일이..

황민현 피부관리 || 트럼프 김정은 [내부링크]

황민현 피부관리 보이그룹 뉴이스트 출신의 황민현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습니다. 황민현은 새하얀 꿀피부로 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양세형은 영화 '트와일라잇'에 나오는 주인공 드라큘라 같..

손흥민 극찬 원더 골 동영상 || 베트남 결승 중계 [내부링크]

손흥민 극찬 원더 골 동영상 || 베트남 결승 중계 EPL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원더골로 EPL 역사에 남을 장면을 기록했습니다. 오늘의 정보에서 멋진 손흥민의 골 이미지와 동영상을 감상해보세요. 한국시간으로..

박성광 송이매니저 근황 퇴사이유 [내부링크]

박성광 송이매니저 근황 퇴사 이유 개그맨 박성광이 KBS2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박성광은 지난 2018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여성 매니..

강다니엘 활동중단 [내부링크]

강다니엘 활동중단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MBC MUSIC '쇼 챔피언' 사전 녹화를 취소하여 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강다니엘에게 무슨 일이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을 했다고 합니다. 강다니엘은..

이윤지 둘째 임신 남편 치과의사 [내부링크]

이윤지 둘째 임신 남편 치과의사 배우 이윤지와 남편 정한울 그리고 딸 라니 양의 일상이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동상이몽에 새롭게 합류한 이윤지와 정한울. 그동안 이윤지의 남편이..

박보검 호스트 3년연속 MAMA [내부링크]

박보검 호스트 3년 연속 MAMA 국보급 배우 박보검. 그가 3년 연속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호스트로 참석한다고 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류의 주역인 박보검은 12월 4일 일본 나고야..

라이머 법적대응 이유 [내부링크]

라이머 법적대응 이유 브랜뉴 뮤직의 사장 라이머가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최근 음원 사재기 의혹으로 음원 순위 차트를 믿을 수 없다는 일부 가수들의 입장이 있었습니다. 이 논란의 중심에 라이머의 브랜뉴..

김승현 신부공개 장정윤 작가 얼굴 임신? [내부링크]

김승현 신부공개 장정윤 작가 얼굴 임신? 방송인 김승현이 알토란을 통해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의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김승현은 지난 1일 MBN '알토란'을 통해 청첩장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합니다. 김승현..

홍진영 한달수입 공개 [내부링크]

홍진영 한 달 수입 공개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라는 코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라디오에서 홍진영은 특유의 입담을 뽐냈다고 하는..

이승기 나영석PD 러브콜 [내부링크]

이승기 나영석 PD 러브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이승기. 그가 최근 인터뷰에서 과거 KBS2 1박 2일과 tvN 신서유기를 함께했던 나영석 PD에게 다시 뭉치고 싶다는 러브콜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딘딘 사재기비판 금수저 집안 [내부링크]

딘딘 사재기비판 금수저 집안 래퍼 딘딘이 자신의 SNS에 "속 시원하다. 기계가 없어질 때까지 음악해서 이겨내겠다. 오늘도 콘크리트 차트 속에서 어떻게 차트인 깔짝한 저 같이 기적이 일어나는 나날들을 보내시..

김건모 혼인신고 완료 나이차이 [내부링크]

김건모 혼인신고 완료 나이차이 내년 1월 결혼을 발표했던 가수 김건모가 결혼을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소식은 어제 전해드렸는데요. 김건모의 측은은 이미 김건모가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알렸습니다. 두 사..

나영석PD 공식입장 연봉 [내부링크]

나영석PD 공식입장 과거 나영석PD는 "구독자가 100만 명이면 돈 많이 번다고 하더라. 현재 달나라에 가는 기술이 개발 중인데 은지원과 이수근을 구독자 100만 명이 넘으면 달나라에 보내겠다"라는 아주 획기적인..

김빈우 눈물 생활고 거짓말 남편직업 [내부링크]

김빈우 눈물 생활고 거짓말 남편 직업 배우 김빈우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입니다. 김빈우의 아들 원이의 돌잔치를 준비하는 모습과 돌잔치에서의 김빈우 가족의 모습이 방송에 나왔는데요. 김빈우는 둘째..

정준 김유지 열애인정 나이차이 월세미납 [내부링크]

정준 김유지 열애 인정 나이 차 월세 이혼 연애의 맛3 에 출연 중인 배우 정준과 김유지의 열애 소식이 보도되었습니다. 연애의 맛3 관계자는 정준과 김유지가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는..

한다감 결혼 [내부링크]

한다감 결혼 배우 한다감이 2020년 1월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한다감의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한다감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한다감의 남편과 결혼준비, 그리고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개명한..

송가인 수익금 진실& 하와이 근황 [내부링크]

송가인 수익금 진실 & 송가인 하와이 근황 트로트 차세대 여왕 송가인의 수익금의 일부를 미스 트롯을 제작한 TV조선이 가져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연예매체인 더 팩트는 송..

김태희 깜짝등장 유튜브 딸 사진 [내부링크]

김태희 깜짝등장 유튜브 딸 사진 배우 김태희가 유튜버 레오제이와 함께 셀트리온 제품을 언박싱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김태희가 모델로 활동하는 셀트리온 스킨큐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김태희 언박싱 AS..

장성규 눈물 [내부링크]

장성규 눈물 JTBC 아나운서 출신에서 프리선언 후 최고의 인기와 몸값을 자랑하고 있는 장성규. 장성규는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자신과 관련된 논란으로 눈문을 흘렸던 사연을 공개했는데요. 장성규의 눈..

경리 트위터 열애인정 정진운 [내부링크]

경리 트위터 열애인정 정진운  최근 가수 정진운과 경리가 2년째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터지고 다음날인 13일 오전 전 2AM 멤버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

박보영 공식입장 팔부상 [내부링크]

박보영 공식입장 팔부상 왜? 배우 박보영이 팔 부상으로 당분간 연예활동을 중단한다고 알렸습니다. 지난 12일 박보영은 자신의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팔 부상 소식을 알리며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직접..

이혜성 열애소감 한혜진 반응 [내부링크]

이혜성 열애소감 한혜진 반응 아나운서 이혜성이 전현무와 교제 중임을 공개한 뒤 13일 새벽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통해 열애 소감을 전했습니다.이혜성이 어떤 소감을 밝혔는지 그리고 한혜진의 반응을..

김빈우 남편 전용진 나이차이 자녀 새치기 사건 [내부링크]

김빈우 남편 전용진 나이차이 자녀 배우 김빈우와 남편 전용진이 12일 TV조선 아내의 맛에 새로운 커플로 합류했습니다. 김빈우 전용진 부부는 2015년 결혼했는데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두 사..

염따 전세기 후드티 팔아서? 과거 무한도전 출연스토리 [내부링크]

염따 후드티 팔아서 전세기 탄 사연 과거 무한도전 출연 1984년 래퍼 염따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 전세기를 탄 모습을 올려 화제입니다. 래퍼 염따는 올해 36살로 30대 래퍼 중 최근 가장 핫한 래퍼인데..

2019 연말 정산 달라진 점은?(산후조리원 등) [내부링크]

2019 연말 정산 달라진 점은?(산후조리원 등) 날이 추워지니 벌써 2019년 연말정산을 준비해야 할 때가 오고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직장인들의 13번째 월급이라는 연말정산. 많은 분들이 연말정산 후 돈을 환급받..

이의웅 수능응시 수능보는 아이돌 [내부링크]

이의웅 수능응시 수능보는 아이돌 누구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신 위화에엔터테인먼트 이의웅이 오는 14일 수능응시를 한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이의웅의 수능응시 소식을 전했는데요. 팬들이 몰려 수험생..

이상민 빚 청산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이상민 빚 청산 놀라운 이유 가수이자 방송인 이상민은 그동안 무려 70억에 가까운 빚이 있음을 공개하고 자신이 열심히 빚을 갚아나가고 있다며 방송을 통해 공개했었는데요. 이상민은 11일 오전 김영철의 파워..

손흥민 골 외신반응 모음 [내부링크]

손흥민 골 외신 반응 모음 손흥민이 7일 새벽 5시에 열린 2019-2020 챔피언스리그 B조 4라운드에서 즈베즈다를 상대로 2골을 뽑아냈습니다. 손흥민은 후반 시작 후 얼마 되지 않아 첫 골을 넣었는데요. 이 첫 골..

김준수 지상파 복귀 하니 결별이유는? [내부링크]

김준수 지상파 복귀하니 결별 이유는? 동방신기로 데뷔한 뒤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김준수가 지상파 복귀에 대한 소감을 SNS를 통해 전했습니다. 김준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고 굵은 한마디 "고맙습니다"라는..

이시언 주택청약-상도동 집 시세차익 [내부링크]

이시언 주택청약-상도동 집 시세차익 이시언이 주택청약으로 아파트에 당첨되어 이사한 것은 MBC 예능 '나혼자 산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내용을 아실겁니다. 그런데 이시언의 주택청약 당첨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

이효리 흑백사진 SNS [내부링크]

이효리 흑백사진 SNS 이효리 흑백사진 최근 SNS를 재 시작한 이효리. 그녀는 흑백사진 한장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흑백사진 속 이효리는 머리가 헝클어진 상태로 지긋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화장기 없는 모습..

마동석 단발머리 영화 시동 줄거리 [내부링크]

마동석 단발머리 영화 시동 줄거리 영화배우 마동석이 단발머리 모습을 한 영화 '시동'의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영화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던 마동석. 그동안 악당 및 불의에 맞써 싸우는 역할을..

류현진 사이영상 발표시간 [내부링크]

류현진 사이영상 발표시간 2019 시즌을 최고의 시즌으로 마무리한 류현진 선수. MLB는 사이영상과 MVP, 신인왕, 올해의 감독상의 최종후보 3인의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최종후보 3인에 류현..

손흥민 심리치료 징계수위 [내부링크]

손흥민 심리치료 징계수위 EPL 토트넘의 손흥민이 심리치료를 받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손흥민의 구단인 토트넘은 손흥민의 트라우마 치료를 위해 심리치료를 계획했다고 발표했는데요. 손흥민 심리치료와 앞으..

손흥민 눈물 이유 [내부링크]

손흥민 눈물 이유 손흥민이 2019-2020 시즌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에버턴과의 원정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자신의 실수로 상대 선수가 부상을 당하자 눈물을 쏟았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아이유 공식입장 관객 퇴출이유는? [내부링크]

아이유 공식입장 관객 퇴출이유는? 11월 1일 드디어 아이유의 Love poem 앨범이 선공개 되었습니다. 사실 아이유는 10월중에 디지털싱글 Love poem을  공개하려했으나 절친인 설리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앨범공..

강형욱 유튜브수익 아내 국적은? [내부링크]

강형욱 유튜브수익 아내 국적은? KBS의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의 MC 이경규와 강형욱, 이유비가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형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소개했는데요. 강형..

윤세아 백발 결혼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윤세아 백발 결혼 안하는 이유 JTBC 스카이캐슬의 '노승혜'역을 맡았던 배우 윤세아가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출동. 준비완료"라는 글과 함께 백발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윤세아..

김지수 김주혁 결별이유 [내부링크]

김지수 김주혁 결별이유 2017년 10월 30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김주혁. 김주혁 2주기를 맞아 전 연인 김지수를 김주혁의 묘소를 찾았다고 합니다. 김지수는 SNS에 하얀 국화와 김주혁이 생전에 좋아했던 담배..

이하늬 윤계상 결별 언급 [내부링크]

이하늬 윤계상 결별 언급 이하늬가 윤계상과의 결별설을 언급했습니다. 이하늬와 윤계상은 2013년 2월 중순 열애설이 터진 뒤 이후 연인 관계임을 인정했는데요. 두 사람은 약 7년 이상으로 만나오고 있었습니다...

타일러 일침 이유 [내부링크]

타일러 일침 이유 미국인 방송인 타일러가 시사교양 프로그램 '김현정의 쎈터:뷰' 첫방송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타일러는 김준일 기자와 함께 등장했는데요. 미국인이지만 한국인 보다 더 한국을 잘 아는 타일러..

김정태 눈물 간암 교수 아내 [내부링크]

김정태 눈물 간암 교수 아내 배우 김정태가 1년여간의 투병을 마치고 방송에 복귀한다고 합니다. 김정태는 2018년 간암 판정을 받고 그동안 투병을 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TV조선 '이사야사'에 출연하여 간암을..

최자 복면가왕 설리 논란 정리 [내부링크]

최자 복면가왕 설리 논란 정리 다이나믹듀오의 래퍼 최자가 복면가왕 3라운드에서 탈락하여 그의 정체가 밝혀졌다고 합니다. 최자는 그동안 래퍼로서 활동하여 보컬실력을 보여주지 않아 최자가 가면을 벗자 사..

서동주 강하늘 이혼 전남편 [내부링크]

서동주 강하늘 이혼 전남편 배우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고 합니다. 배우 서정희와 개그맨 서세원의 딱인 서동주는 "잠시 한국에 들어왔고 연예인 소속사를 만났다"라며 방송계 진출을..

여배우 데이트폭력 30대 H씨 정체 [내부링크]

여배우 데이트폭력 30대 H씨 정체 남자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행사한 여배우 겸 방송인 H씨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이 선고되었다고 합니다. 이 여성은 30대 여배우로 여러 작품에서 얼굴을 알렸고 이름이..

안재현 게시물삭제 이유는? [내부링크]

안재현 게시물삭제 이유는? 10월 23일 구혜선이 한 잡지사와 한 인터뷰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이혼 과정과 현재의 상황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했는데요. 특히 구혜선은 안..

정명호 서효림 결혼 속도위반 김수미 반응 [내부링크]

정명호 서효림 결혼 속도위반 김수미 반응 서효림 결혼 배우 서효림이 열애중이라는 소식을 최근 전해드렸는데 현재 임신상태로 곧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상대는 바로 배우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씨 라고 하는데..

홍진영 폭로 홍선영 55사이즈 [내부링크]

홍진영 폭로 홍선영 55사이즈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하여 자신의 언니 홍선영의 다어어트 후 변화를 폭로한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최근 다어어트에 성공하여 미모를 찾은..

YG 공식입장 [내부링크]

YG 공식입장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태양 그리고 대성이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에 YG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전했는데요. 그 이유는 지드래곤과 태양, 대성이 복무중이며 전역 예정인 부대가 아프리카 돼..

최제우 송혜교 과거 썸 [내부링크]

최제우 송혜교 과거 썸 JTBC에 배우 최제우가 김승현과 함께 출연하여 과거 인기에 대하여 고백했습니다. 최제우와 김승현 모두 과거 교복 모델로 활동했었는데요. 김승현은 배우 김성은과 엘리트 교복 모델로 활..

송중기 송혜교 근황 [내부링크]

송중기 송혜교 근황 송중기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송중기의 근황 모습이 알려진 것이 아니라 한 간식차 업체가 영화 '승리호' 촬영중인 송중기가 선물 받은 간식차의 사진을 공개한 것인데요. 이 업체의 S..

유진 딸 공개 세모녀 닮은꼴 [내부링크]

유진 딸 공개 세모녀의 닮은 꼴 걸그룹의 시조 S.E.S의 멤버 배우 유진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자신의 어린시절 사진과 두딸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유진은 배우 기태영과 2011년 결혼하..

손흥민 최종후보 발롱도로 30인 [내부링크]

손흥민 최종후보 발롱드로 30인 토트넘의 손흥민이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에게 수여하는 발롱도로 최종후보 30인 안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과거 설기현, 박지성 이후 한국선수로는 3번째인데요. 버질 반 다이크..

현주엽 별거설언급 아내 사진 [내부링크]

현주엽 별거설언급 아내 사진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중인 현주엽이 자신의 별거설에 대하여 언급했습니다. 현주엽은 요리 연구가 심영순 때문에 별거설이 생겼는데 아이의 친구 엄마..

아이유 사과 팬들 반응 [내부링크]

아이유 사과 이유 가수 아이유가 공식 팬 카페에 11월 1일 공개 예정이던 앨범의 발매를 미룬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이유는 공연을 2주정도 앞둔 상황이라 공연과 관련된 문제와 일정 등으로 스태프분들과..

조윤희 하차소감 [내부링크]

조윤희 하차소감 배우 조윤희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에서 하차소식을 전했습니다. 조윤희는 지난 17일 해피투게더4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는데요. 조윤희는 아이를 낳고나서 해피투게더4를 통해 방..

조진웅 30kg 감량 이하늬 다이어트 비법은? [내부링크]

조진웅 30kg 감량 이하늬 다이어트 비법은? 배우 조진웅이 영화에서 배역을 위해 최고 30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조진웅은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영화 '블랙머니'관련 인터뷰에서 이같은 사실을 고백했다고..

남태현 심경 고백 [내부링크]

남태현 심경 고백 전 위너 멤버 가수 남태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에 관한 글을 올렸습니다. 남태현은 "더 이상 친구들, 동료들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라는 문장을 시작으로 하는 글을 올렸는데요. 최근..

이소라 50억 협찬 까르띠에 목걸이 [내부링크]

이소라 50억 협찬 까르띠에 목걸이 모델 이소라가 최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촬영 당시 대단한 협찬을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소라는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여 입담..

윤지오 사법공조 [내부링크]

윤지오 사법공조 고 장자연 사건의 증인으로 나섰던 윤지오가 사기의혹이 일자 캐나다로 출국했습니다. 윤지오는 현재 조사를 위한 경찰의 출석 요청을 세 차례나 거부하고 있는데요. 윤지오는 캐나다에서 교통..

아이유 공개중단 결정 [내부링크]

아이유 공개 중단 결정 컴백을 앞둔 아이유는 설리의 비보에 잠시 사전 콘텐츠 공개를 중단했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11월 1일 다섯번째 미니앨범 발매 준비를 하며 10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공개예정..

구하라 오열 유아인 애도글 [내부링크]

구하라 오열 유아인 애도글 구하라가 설리에게 영상편지를 남겼습니다. 구하라와 설리는 평소 절친으로 가깝게 지낸사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일본에서 활동중인 구하라는 스케줄 때문에 한국에 가지못하여 설리..

방민아 분노 법적대응 [내부링크]

방민아 분노 법적대응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방민아가 악성 댓글에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방민아는 설리의 사망소식이 알려지자 다른 연예인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추모의 뜻으로 사진을..

서장훈 분노 이유 [내부링크]

서장훈 분노 이유 방송인 서장훈이 KBS Joy 예능프로 '연애의 참견'에 출연중 입니다. 그런데 역대급 사연이 소개되어 모든 게스트들이 화를 참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남자친구 역할을 맡은 서장훈의 리얼..

안재현 심경 고백 [내부링크]

안재현 심경 고백 배우 안재현이 14일 설리의 사망소식에 구혜선과의 이혼관련 게시물을 올린 8월 21일 이후로 첫 게시글을 작성했습니다. 안재현은 "아닐거야 아니지.. 그치 아니지?.....인터넷이..기사들이..

박기웅 공식입장 [내부링크]

박기웅 공식입장 MBC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왕세자 이진역을 맡고있는 배우 박기웅이 열애설이 났습니다. 열애설 상대는 '신입사관 구해령'의 제작 PD로 알려졌는데요. 14일 오전에 난 열애설 보도에 따르면 연예..

황은정 이혼사유 전남편 윤기원 [내부링크]

황은정 진짜 이혼사유 전남편 윤기원 배우 황은정이 지난 이혼에 대하여 MBN '동치미'에 출연하여 심경고백을 했습니다. 황은정은 2012년 5월에 전남편인 배우 윤기원과 무려 11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

소유진 유산고백 심진화 불임 [내부링크]

소유진 유산고백 심진화 불임 배우 소유진은 현재 백종원 대표와 1남 2녀를 두고있습니다. 그런데 소유진은 최근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하여 자신의 과거 유산경험에 대해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송가인 행사비논란 이유 [내부링크]

송가인 행사비논란 이유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소속사가 최근 지역축제에서 송가인의 출연료를 3500만원을 불러 축제 관계자들로부터 불만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왜 지금 송가인이 논란이 되고 있는지와 일반적..

김준현 술광고논란 이유 [내부링크]

김준현 술광고논란 이유 먹방 전문 개그맨 김준현이 카스 맥주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소식에 일부 소비자들은 불매운동까지 거론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지급부터 그 이유를..

김연경 100억대사기 오세근 연봉날려 [내부링크]

김연경 100억대 사기 오세근 연봉날려 미녀 배구선수 김연경이 지인으로부터 억대 사기를 당했다고 합니다. 김연경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이 사실을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김연경을..

김민철 치료돌입 폐암4기 [내부링크]

김민철 치료돌입 개그맨 김민철이 폐암 4기인 것을 공개한 뒤 항암치료의 일환으로 방사선 치료와 강아지 구충제로 알려진 펜벤다졸을 복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강아지 구충제는 미국에서 한 폐암 말기..

지드래곤 글귀논란 승리언급 [내부링크]

지드래곤 글귀논란 승리언급 현재 육군으로 군 복무중인 지드래곤이 자신의 SNS에 사진과 함께 메세지를 적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은 2017년 월드투어 비하인드 영상 캡쳐본이라고 하는데요. 사진에..

유승준 도끼 의외의 친분 이유 [내부링크]

유승준 도끼 의외의 친분 이유 가수 유승준 (스티브 유)와 래퍼 도끼가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유승준의 SNS에서 도끼를 포함하여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유승준은 영어로 '우..

비욘세 79kg 과거 몸매와 비교 [내부링크]

비욘세 79kg 과거 몸매와 비교 비욘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22일간의 식단(22 Days Nutrition)'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가장 먼저 비욘세의 몸무게를 공개하는 것으로 시작했는데요. 비욘세의 몸무게는..

홍선영 다이어트성공 전후 모습 비결확인 [내부링크]

홍선영 다이어트 성공 비결확인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시작한 이후 무려 22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홍선영은 과거와는 다른 날렵한 모습으로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는데요. 5명의 마흔살인 개..

문희준 14kg 감량 비법 [내부링크]

문희준 14kg 감량 비법 가수 문희준이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 소식은 지난 9월 2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에 돌아왔다'에 공개되었던내용인데요. 문희준은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코요태..

이요원 145평 빌라 남편 재력 [내부링크]

이요원 145평 빌라 남편 재력 배우 이요원의 고급빌라가 화제입니다. 최근 김태희 동생 이완이 프로골퍼 이보미와 결혼한다는 소식에 MBC 섹션TV연예통신은 골퍼와 사랑에 빠진 스타를 소개했는데 그중 이요원이..

안재현 오연서 촬영장 근황 [내부링크]

안재현 촬영장 근황 MBC 새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촬영 중인 안재현의 목격담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구혜선과 이혼소송을 준비중인 안재현의 근황이 알려지지 않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계실텐데 안..

박영규 42kg 외아들 사망 [내부링크]

박영규 42kg 외아들 사망 배우 박영규가 과거 폐결핵에 걸려 몸무게가 42kg 까지 내려갔던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 고백은 해피투게더에서 박영규가 한 것인데요. 과거 MBC 무릎팍 도사에도 출연하여 고백한 내..

박영규 박해미 비하인드 [내부링크]

박영규 박해미 비하인드 박영규와 박해미가 함께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습니다. 박영규와 박해미 그리고 설인아, 오민석, 윤박이 함께 출연한 해투는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특집으로 꾸며..

유재석 분노 [내부링크]

유재석 분노 개그맨 유재석이 SBS 런닝맨 휴캉스 레이스에서 휴가 코스 선택으로 6번 하얀 눈밭을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하얀 눈밭은 소금 염전을 뜻했는데요. 제작진은 휴가 코스라고 했지만 사실 휴가를 빙자..

설리 방송노출논란 고집 이유 [내부링크]

설리 방송노출논란 고집 이유 설리의 방송노출논란이 그야말로 이슈입니다. 설리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헤어 관리법을 공유했는데요. 잠옷을 입고 고데기로 헤어 연출을 하던 중..

이효리 집공개 제주 새집 [내부링크]

이효리 집공개 제주 새집 JTBC 캠핑클럽 마지막회가 29일 방영되었습니다. 마지막회는 감독판으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핑클 멤버들은 여행 전 각자의 집에서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이..

이보미 808억 이완 결혼 [내부링크]

이보미 808억 이완 결혼 김태희의 동생 배우 이완이 미녀 프로골퍼 이보미와 오는 12월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이완의 소속사는 이완과 이보미의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1984년생으로 올해 36살인 이완과 19..

영비 양홍원 나이 학력 여자친구 [내부링크]

영비 양홍원 나이 학력 여자친구 고등래퍼 시즌1 우승자인 영비 양홍원이 쇼미더머니 세미파이널 4강에 진출했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8에는 영비와 서동현이 대결을 하며 타쿠와 그리고 펀치넬로가 대결을 펼치..

왕진진 혐의인정 낸시랭 반응 [내부링크]

왕진진 혐의 인정 낸시랭 반응 낸시랭의 전 남편 왕진진이 지난 5월 서울 서초구의 한 노래방에서 장기숙식을 하다가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왕진진과 낸시랭은 작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주인공들이었는데..

구혜선 인터뷰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어" [내부링크]

구혜선 인터뷰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어" 구혜선이 6마리의 반려동물을 키우며 쓴 에세이가 10월 1일 출간된다고 합니다. 출판사 꼼지락 측은 구혜선과의 서면 인터뷰를 공개했는데요. 이 인터뷰에서 현재 이혼..

서수연 아들공개 [내부링크]

서수연 아들공개 지난 8월 출산한 서수연이 아들 사진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서수연은 출산 이 후 SNS를 통해 꾸준히 자신의 일상과 아들의 사진을 업로드 하며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에..

고유정 수사결론 의붓아들 죽인이유 [내부링크]

고유정 수사결론 의붓아들 죽인이유 경찰은 고유정이 현남편의 아들B군을 살해한 것으로 결론지었습니다. 숨진 B군은 올해 5살로 키는 98cm, 몸무게는 14kg이었지만 이는 평균 키와 몸무게 보다 작고 왜소한 편..

박나래 전현무 결별 예측 [내부링크]

박나라 전현무 결별 예측 개그우먼 박나래가 전현무와 함께하는 방송 JTBC '어서말을해'에서 전현무의 이별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출연진들이 초성퀴즈 문제에서 난항을 겪자, 전현무가 출연진들에게 "내가 촉이..

정해인 44억 빌라 위치 70억 시세차익 [내부링크]

정해인 44억 빌라 위치 70억 시세차익 배우 정해인이 2018년 9월에 44억에 빌라를 매입했다는 소식이 1년만에 알려졌습니다. 1984년 1월에 완공 된 35년된 빌라를 구매한 정해인이 왜 이 빌라를 구입했는지는 알..

이춘재 얼굴 공개 집안 대학 [내부링크]

이춘재 얼굴 공개 집안 대학 영화 '살인의 추억'으로도 제작되어 많은분들에게 알려진 대한민국 대표 영구 미제 사건이자 최악의 연쇄 살인사건. 1986년부터 1991년까지 경기도 화성 태안읍 반경 2km이내에서..

구혜선 SNS글 의미 [내부링크]

구혜선 SNS글 의미 배우 구혜선이 연예계 활동 중단을 선언했지만 여전히 SNS에서는 영향력이 있어보입니다. 최근 구혜선은 병원 입원 후 퇴원 소식은 전했는데 다시 자신의 근황을 사진으로 전하며 모습을 공..

김제동 하차 장성규 후임 [내부링크]

김제동 하차 장성규 후임 김제동이 MBC 라디오를 떠난다고 합니다. 김제동은 지난해 4월부터 노홍철의 뒤를 이어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의 DJ로 약 1년 5개월 동안 아침7시부터 9시까지의 오전 시간을 책임졌..

승리 비공개요청 이유 [내부링크]

승리 비공개요청 이유 해외 원정도박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있는 승리가 경찰 소환 조사 일정을 직접 연기했다고 합니다. 승리는 9월 23일 서울지방경찰청에 출석하여 두번째 조사를 받을 예정이었는데 승리측에..

송중기 소감 송혜교 응원 [내부링크]

송중기 소감 송혜교 응원 배우 송중기가 출연한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원석)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종편을 포함한 케이블 1위로 종영했습니다. 지난 6월 1일 파트1 '예언의..

안재홍 결별 이유 여자친구 나이차이 [내부링크]

안재홍 결별 이유 여자친구 나이차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봉으로 출연하며 알려진 배우 안재홍의 결별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안재홍은 지난 2015년부터 여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했는데 5년만에 헤..

구혜선이 안재현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이유(펌) [내부링크]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 폭로 사건으로 최근 연예계가 뜨거웠습니다. 결혼과 이혼까지 스타들의 사생활은 늘 대중에게 관심 사항이기 때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안재현과 구혜선의 이혼 사유에 대해 궁금했고 그..

안재현 하차 공식입장 신서유기7 [내부링크]

안재현 하차 공식입장 신서유기7 결국 안재현은 신서유기 7 출연을 고사하고 하차하기로 했습니다. 최근 아내 구혜선과의 파경 및 이혼 소식으로 두 사람의 이름이 연이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였는데요...

서장훈 140억 건물위치 총 자산 오정연과 결별 이유 [내부링크]

서장훈 140억 건물위치 총 자산 전 국가대표, 프로농구선수 이자 방송인 서장훈이 최근 7월 1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지하2층, 지상5층 규모의 건물을 매입했다고 합니다. 대지 98.1평이며 연면적 366.79평인..

김용국 논란사과(고양이 유기 여혐 팬선물 버림 열애설 총정리) [내부링크]

김용국 논란 총정리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연하여 현재 보이그룹 JBJ 소속인 아이돌 김용국이 과거 고양이 유기 및 여혐 발언 그리고 팬 선물을 버린 것으로 알려져 그의 인성과 과거 열애설이 다시 주목을 받..

고유정 이혼 반소장 이상심리 드러나 [내부링크]

고유정 이혼 반소장 이상심리 드러나 전 남편 토막살해 혐의를 받고있는 고유정과 고유정의 변호사가 주장하는 우발적 살인. 그리고 그 동기로 고유정이 지목한 전 남편의 이상 성욕. 탐사보도 이규연의 스포트라..

안재현 이혼소송 예측 정준영 카톡 [내부링크]

안재현 이혼소송 예측 정준영 카톡 결국 안재현은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한다고 합니다. 구혜선의 무차별적인 폭로에 안재현은 소송을 통해서라도 이혼을 결심한 것인데요. 안재현은 방정현 변호사를..

오연서 법적대응 안재현 호텔 [내부링크]

오연서 법적대응 안재현 호텔 오연서가 자신과 관련된 '안재현 외도'와 관련된 루머에 강력한 법정 대응을 한다고 합니다. 오연서 측은 구혜선이 SNS에서 언급한 이혼사유에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이상민 40억 이혜영과 이혼이유 [내부링크]

이상민 40억 이혜영과 이혼이유 이상민이 과거 사업과 자신의 빚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이상민은 김수미 탁재훈과 함께하는 MBN 최고의 한방에서 인생 상담소를 진행하며 자신의 과거 경험을 바탕으로 진심어린..

구혜선 이혼사유 결혼규칙 안재현 목격담 [내부링크]

구혜선 이혼사유 결혼규칙 구혜선이 디스패치가 공개한 안재현의 문자 포렌식 결과에 대응하여 이혼사유는 정확히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구혜선은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

신민아 김우빈 결혼설 나이차이 [내부링크]

신민아 김우빈 결혼설 나이차이 2015년부터 현재까지 열애중인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 커플. 두 사람은 지오다노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을 친분으로 이어오다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남을 시작했는데요. 열애 2개..

이상민 오열 바비킴 눈물 [내부링크]

이상민 오열 바비킴 눈물 채널A 아이콘택트 프로에 가수 바비킴이 출연했습니다. 바비킴은 5년만에 방송출연이라고 하는데요. 바비킴은 지난 2015년 1월 9일 인천에서 샌프란시스코로 향하는 대한항공 비행기에..

이상훈 유튜브수익 아내미모 [내부링크]

이상훈 유튜브수익 아내미모 개그맨 이상훈이 해피투게터에 출연하여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소개와 그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이상훈은 평소 피큐어 광으로 알려진 개그맨인데요. 무려 18년을 취미로 피규..

오창석 이채은 나이차 커플링 결혼 [내부링크]

오창석 이채은 나이차 커플링 결혼 배우 오창석이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 만난 모델 이채은과 현재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연애의 맛에서 이필모 서수연 커플에 이은 두번째 리얼 연애중인 커플이 되었습니다..

호텔델루나 김수현 특별출연 이유 [내부링크]

호텔델루나 김수현 특별출연 이유 지난 7월 1일 전역한 배우 김수현이 현재 방영중인 호텔 델루나에 특별출연 한다고 합니다. 호텔델루나는 아이유와 여진구 주연의 드라마로 호텔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

한태웅 18kg 감량 소년농부 고향 나이 재산 [내부링크]

한태웅 18kg 감량 소년농부 고향 나이 재산 소년 농부로 알려진 한태웅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나이가 믿기지 않는 입담과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웃을을 주었습니다. 한태웅이 누구인지 모르셨던 분들..

에릭 정유미 하차 케세라세라 뜻은? [내부링크]

에릭 정유미 하차 케세라세라 뜻은? 에릭과 정유미가 2007년 드라마 케세라세라의 리메이크 출연을 고사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사실 처음에는 출연을 하기로 결정했는데 결국 하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많..

아이돌경호원 SNS글 전문(콘서트 참가 아이돌 누구) [내부링크]

아이돌경호원 SNS글 전문(콘서트 참가 아이돌 누구) 한 경호원이 지난해 11월 태국 방콕에서 열린 HEC 코리아 콘서트의 총괄 경호 업무 담당을 맡고 실망했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아이돌이 유명한 건 알겠는데..

송중기 근황 [내부링크]

송중기 근황 중국 언론의 시나연예를 통해 송중기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중국 연예매체는 26일 송중기의 최신근황을 보도했는데요. 중국의 한 누리꾼의 개인 SNS에 등장한 송중기의 사진을 홈페이지 메인페이..

구혜선 부부싸움 신혼일기 안재현 어땠길래 [내부링크]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이 알려진 뒤 두 사람의 이혼 폭로는 사실상의 진흙탕 싸움으로 서로에게 득이 될게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 상황에서 과거 두 사람이 진짜 신혼시절 함께 찍었던 신혼일기 촬영 중..

유재석 이효리 이상순 일로 만난 사이 제주 녹차밭 [내부링크]

유재석 이효리 이상순 일로 만난 사이 제주 녹차밭 유재석 이효리 이상순이 출연하는 tvN 새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 첫방송이 8월 24일 10시 40분에 시작됩니다. 사실 MC는 유재석이 고정이며 매회 게스트..

고유정 수박 거짓말 장대호와 같은점 차이점 [내부링크]

고유정이 전 남편을 살해한 동기가 펜션에서 수박을 써는데 남편이 성 폭행 시도를 하여 이를 막기위해 우발적으로 범행을 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고유정은 경찰조사와 법원에서 이와 같은 주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안재현 과거발언 마녀사냥 [내부링크]

안재현 과거발언 마녀사냥 안재현과 구혜선의 파경소식과 SNS를 통한 공식입장, 재반박 등 논란이 일면서 과거 안재현이 JTBC 예능 마녀사냥에 출연하여 했던 발언이 다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안재현은 2014..

구혜선 재반박 안재현 심경고백 인스타 글 정리 [내부링크]

구혜선 재반박 안재현 심경고백 인스타 글 정리 드디어 안재현도 입을 열였습니다. 안재현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입장과 그동안의 일들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안재현은 조용히 이혼이 마무리..

방시혁 2001억 BTS월드 게임 영화 진출 [내부링크]

방시혁 2001억 BTS월드 게임 영화 진출 방탄소년단을 키워낸 방시혁 대표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상반기에만 무려 2001억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해인 2018년 한해동안의 매출과 비슷한 수치라..

송혜교 민낯 생얼 근황 [내부링크]

송혜교 민낯 생얼 근황 배우 송혜교의 사진이 중국 웨이보에 올라왔습니다. 이 사진속 장소는 프랑스 칸으로 한 마켓 이었는데 중국인 팬은 송혜교를 알아보고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본 송혜교는 민낯..

구혜선 폭로 공식입장 안재현 불참 [내부링크]

구혜선 폭로 공식입장 안재현 불참 구혜선이 법무법인의 변호사를 통해 안재현과 이혼에 대해 다시 한번 이혼 할 의사가 없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또한 혼인파탄에 관한 책임이 구혜선에게는 전혀 없음을 알렸..

이필모 서수연 득남 출산근황 속도위반 [내부링크]

이필모 서수연 득남 출산근황 속도위반 배우 이필모와 아내 서수연이 득남했다고 합니다. 이필모는 8월 20일 자신의 SNS 인스타 그램에 아들의 탄생 소식을 알렸는데요. 무려 13시간의 진통 끝에 오잉이(태명)가..

김희애 근황 남편 아들 [내부링크]

김희애 근황 남편 아들 배우 김희애가 자신의 SNS에 태국 방콕에서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김희애는 1967년생으로 올해 53살인데요. 53세 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의 동안외모가 그녀의 트레이..

호날두 합의금 아들 딸 부인 [내부링크]

호날두의 합의금이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많은분들이 얼마전 대한민국에서 열린 유벤투스와 K리그 친선경기에 호날두가 출전하지 않은 것에 대한 합의를 한 것인지 궁금해 하실텐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호날두의..

조국 딸 장학금 특혜 [내부링크]

조국 딸 장학금 특혜 조국 전 민정수석의 딸은 한영외고 졸업 후 이공계 대학을 거쳐 부산대 의전원에 진학했습니다. 그런데 그의 딸이 의전원에서 무려 2번이나 유급을 당했지만 6번의 장학금을 받았다고 하여..

구혜선 통편집 이유 첫 키스 비하인드 [내부링크]

구혜선 통편집 첫 키스 비하인드 안재현과의 파경소식에 구혜선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 구혜선의 분량이 축소되었습니다. 구혜선은 방송에서 모벤저스 어머님들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

백종원 휴게소영업 맛남의 광장 [내부링크]

백종원 휴게소영업 맛남의 광장 SBS에서 추석 특집으로 방송 예정인 맛남의 광장에 백종원 대표와 가수 박재범, 개그맨 양세형 그리고 배우 백진희가 함께 한다는 소식입니다. 맛남의 광장은 이 네사람이 음식을..

추신수 입장표명 두 아들 국적이탈 비난받는 이유 [내부링크]

추신수 입장표명 두 아들 국적이탈 비난받는 이유 미국 MLB 텍사스 레인저스의 타자 추신수가 두 아들의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추신수는 2004년 아내 하원미씨와 결혼하여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구혜선 반박 안재현 문보미 [내부링크]

구혜선 반박 안재현 문보미 지난 2016년 5월 21일에 결혼한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커플의 이혼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텐데요. 저 또한 예쁜 두 사람의 이혼소식에 정말 놀랐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3년만에..

이호섭 훈남아들 설운도와 인연 [내부링크]

이호섭 훈남아들 설운도와 인연 작곡가 이호섭이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아들을 소개했습니다. 이호섭은 슬하아 2명의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이호섭이 트로트 작곡가 인만큼 두 아들이 과거에 트로트 듀오 음반..

양현석 출국금지 [내부링크]

양현석 출국금지 전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과 소속가수 빅뱅의 전 멤버 승리가 해외 원정 도박 및 상습도박 혐의로 입건되었습니다. 경찰청은 기자간담회를 열어 양현석과 승리의 도박혐의 첩소를 확인한..

밴쯔 심경고백 벌금형 [내부링크]

밴쯔 심경고백 벌금형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가 12일 검찰이 구형한 6개월 징역형 대신 5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밴쯔는 벌금형 선고 이후 자신의 SNS에 심경고백글을 올렸는데요. 그 글에서 밴쯔는..

박명수 불화설 정준하 반응 [내부링크]

박명수 불화설 정준하 반응 채널A에서 새롭게 방송하는 아이콘택트에 개그맨 박명수가 출연했습니다. 채널A의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이 5분 동안 서로의 눈빛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신(新)개..

고유정 머리채 첫 재판 예상형량 [내부링크]

고유정 머리채 첫 재판 예상형량 고유정이 제주지방법원에 전 남편 살해 혐의로 첫 재판에 참여했습니다. 오전 10시에 시작된 고유정의 첫 재판은 제주지법 201호 법정에서 시작되었는데요. 1시간 20분만에 첫..

미셸 위 결혼 신혼집 국적 [내부링크]

미셸 위 결혼 신혼집 국적 재미교포 LPGA 골프선수 미셸 위(위성미)선수가 8월 10일 결혼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미국 NBA 농구선수 전설 제리 웨스트의 아들인 조니 웨스트라고 하는데요. 조니 웨스트는 현재 스..

송가인 촬영연기 이유가 감동 [내부링크]

송가인 촬영연기 이유가 감동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취소 된 목포 미스트롯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11일 예정이었던 목포 미스트롯 콘서트가 태풍 레끼마의 영향으로 취소되었는데 송가인은 자신을..

최민수 징역구형 강주은 심경고백 [내부링크]

최민수 징역구형 강주은 심경고백 최민수가 작년 9월에 일어난 일로 징역1년의 처벌을 구형 받았다고 합니다. 서울남부지법 재판부는 특수협박과 특수재물손괴 및 모욕 등의 혐의로 3번째 공판을 열었습니다. 고..

안영미 오열 강유미 축가영상 [내부링크]

안영미 오열 강유미 축가영상 개그우먼 강유미가 지난 8월 3일 결혼했다고 합니다. 강유미의 결혼식은 일반인 남편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했는데요. 결혼식에는 수 많은 개그맨 선후배들이 참석했다고 알려..

이재은 35kg 감량 비법 이혼 자녀 [내부링크]

이재은 35kg 감량 비법 공개 배우 이재은이 무려 35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이재은은 과거에도 수차례 방송에 출연하여 결혼 후 찐 살을 뺐다고 하면서 다이어트 도전기가 알려졌었는데 마지막 2017년 30kg 감..

양현석 승리 원정도박 환치기 의혹 정리 [내부링크]

양현석 승리 원정도박 환치기 의혹 정리 (사진 디스패치) 양현석이 미국 라스베거이거스의 한 호텔 카지노에서 원정도박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양현석이 미국 MGM 호텔 카지노 VIP룸에 드나든 횟수가..

김준호 기자회견 차태현과 처벌은? [내부링크]

김준호 기자회견 차태현과 처벌은? 개그맨 김준호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기자회견에 참석하여 자신의 심경을 말했다고 합니다. 2019년 3월, 버닝썬 게이트에 등장하는 정준영의 황금폰을 조사하던 중 1박..

소유진 심경 백종원 눈물 [내부링크]

소유진 심경 백종원 눈물 소유진이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이 출연하는 SBS 골목식당을 보고 난 뒤 막걸리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남편은 자고...나는... 괜스..

송가인 폭로 결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송가인 폭로 결혼 수미네 반찬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김수미에게 특히 환대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어르신들이 그렇듯 송가인은 김수미에게도 인기만점이었습니다..

김희철 모모 열애설 증거 과거 아는 형님 [내부링크]

김희철 모모 열애설 증거 과거 아는 형님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에 이어서 트와이스의 일본인 멤버 모모와 김희철의 열애설이 났습니다. 김희철과 모모는 무려 2년간의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김희..

강다니엘 지효 열애인정 디스패치 주선자 [내부링크]

강다니엘 지효 열애인정 디스패치 오작교 누구 (사진/기사-디스패치) M.net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위로 데뷔한 워너원의 멤버 가수 강다니엘과 그룹 트와이스의 지효가 열애를 인정하였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김남길 장나라 결혼설 공식입장 과거 열애설 [내부링크]

김남길 장나라 결혼설 공식입장 과거 열애설 디스패치가 8월 5일 새벽 1시경 배우 김남길과 장나라가 7년의 열애끝에 올해 11월 결혼한다는 기사를 냈다가 삭제했다고 하는데 디스패치는 이 일이 합성이라며 누..

정현 우승 상금 세계랭킹 [내부링크]

한국 테니스 대표선수 정현이 중국에서 열린 남자 프로 테니스(ATP) 인터내셔널 챌린저에서 우승했다는 소식입니다. 정현은 단식 결승에서 일본의 스기타 유이치를 2-0으로 꺾고 우승했는데요. 이번 우승으로 정..

강타 사과 반성 아는형님 서장훈 [내부링크]

강타 사과 반성 아는형님 서장훈 강타가 자신과 둘러싼 사생활 논란과 관련해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강타는 비공개로 전환 시켰던 자신의 SNS 를 다시 공개하고 사과했는데요. 강타는 인스타그램에서  "팬..

오정연 강타 우주안 결별 후 심정 총정리 [내부링크]

오정연 강타 우주안 결별 후 심정 폭로 총정리 갑자기 오정연이 실시간검색 1위에 올라 많은 분들이 무슨내용인지 궁금해하셨을 겁니다. 아시다 시피 최근 가수 강타와 레이싱모델 겸 쇼핑몰CEO 우주안의 열애설..

김성준 추가적발 불법촬영 부인 자녀 [내부링크]

SBS 전 논설위원 김성준의 휴대전화에서 또 다른 여성들을 불법 촬영한 사진이 추가 발견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아시다시피 김성준 전 앵커는 지난 7월 3일 오후 11시 55분경 서울 영등포구청역에서 원피스를 입..

강타 정유미 우주안 열애시기의혹 양다리 네티즌 수사대 [내부링크]

강타 정유미 우주안 열애시기의혹 양다리 네티즌 수사대 가수 강타가 새 음반으로 복귀를 코앞에 두고 배우 정유미와 레이싱 모델 우주안과 열애설이 하루에 2번이나 터졌습니다. 강타-정유미는 친한 오빠동생..

백색국가 화이트리스트 뜻 배제의미는? 일본의 속내 [내부링크]

과거 박근혜 정부 국정농단시절 연예인 블랙리스트 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박근혜 정부에 반하는 뜻과 사상을 가진 연예계 인사들에게 불이익을 주고 심지어 방송 출연도 못하게 막았었죠. 블랙리스트는..

강타 정유미 열애설 총정리 [내부링크]

강타 정유미 열애설 총정리 강타가 레이싱모델 우주안에 이어 배우 정유미와 열애설이 났습니다. 오전에는 우주안과 오후에는 정유미와 열애설이 난 것인데요. 정유미는 과거 방송에서 중학생때 H.O.T 팬이었음..

장우혁 82억 시세차익 아이돌 건물주 순위는? [내부링크]

H.O.T의 전 멤버 장우혁이 아이돌 건물주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장우혁은 약 82억원의 시세차익도 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와함께 건물 매매로 부자가 된 아이돌을 알아보겠습니다. 장우혁은 신사동과 청..

송가인 영업중단사태 뽕따러가세 서울편 [내부링크]

송가인 영업중단사태 뽕따러가세 서울편 송가인과 붐이 최근 TV 조선에서 방영중인 뽕따러가세에서 2호 뽕밭 서울에서 활약했다고 합니다. 송가인과 붐은 우리나라 국민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강타 우주안 총정리 뽀뽀영상 레이싱모델 쇼핑몰 [내부링크]

강타 우주안 총정리 뽀뽀영상 레이싱모델 쇼핑몰 가수 강타가 레이싱모델 출신 우주안(본명 한가은)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이 열애설은 우주안이 SNS에 강타와 입맞춤을 하는 영상을 공개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신정환 아들 부인 사진공개 [내부링크]

신정환 아들 아내 사진공개 전 룰라 멤버 신정환의 아들과의 일상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신정환은 자신의 SNS에 아들과 수영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게시했는데요. 상어 구명조끼를 입은 사랑스러운..

송가인 전액쾌척 CF 행사비 상승 [내부링크]

송가인 전액쾌척 CF 행사비 상승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자신의 여성 매니저의 치아 치료비를 전액 부담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오직 실력만으로 1위인 진을 차지한 후 거의 모든 예능에 출..

김성태 기자회견 KT 부정채용 [내부링크]

김성태 기자회견 KT 부정채용 강서구 4선 국회의원인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자신의 딸의 KT 부정채용 의혹에 대한 기자회견을 국회 정론관에서 열었습니다. 김성태 의원은 자신의 "딸 아이가 KT 정규직으로..

이상민 목표액 가능할까? [내부링크]

과거 룰라 멤버에서 현재는 대세 예능인이 된 이상민이 15년 만에 작사, 작곡까지 손수 도맡으며 신곡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이상민은 목표액을 2억으로 설정했다고 하는데요. MBN 새 예능 최고의 한방에서 이상..

bj 핵찌 1억2천 별풍선 조작의혹은? [내부링크]

bj 핵찌 1억2천 별풍선 조작의혹은? 4개월차 신인 bj 핵찌가 별풍선 120만개를 받았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TV에서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신인 bj 핵찌는 29일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한 시청자로부터 총 120만개의..

박유천 접대의혹 경찰 [내부링크]

박유천 접대의혹 경찰 박유천이 2016년 성 폭행 혐의로 조사를 받을 당시에 경찰 관계자들을 집으로 초대해 술과 저녁을 대접했다는 풍문이 수사당시부터 지금까지 돌고있다고 합니다. 이 의혹과 관련해 경찰은..

대성 거짓말 의혹 310억 사망사건 무혐의 [내부링크]

대성 거짓말 의혹 310억 사망사건 무혐의 빅뱅의 멤버 대성이 2017년 매입한 압구정동의 한 건물에서 불법 유흥업소가 운영된 점에 대하여 대성은 몰랐던 일이라고 주장했지만 이것이 거짓말일 수 있다는 의혹에..

김빈우 55kg 몸매 비키니 [내부링크]

김빈우 55kg 몸매 비키니 배우 김빈우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습니다. 김빈우는 오늘 아침에 잰 체중이라며 55.75 숫자가 적힌 체중계를 자신의 SNS에 공개했는데요. 이와 함께 “저는 이제 유지어터의 길로..

황병승 시인 사망 원인 [내부링크]

황병승 시인 사망 원인 2003년 등단한 시인 황병승이 올해 50의 나이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황병승의 사망은 그의 부모가 사망한 아들을 발견하여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황병승은 혼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의..

이태임 남편 구속 아들출산 [내부링크]

이태임 남편 구속 아들출산 배우 이태임이 지난 2018년 3월 경 돌연 은퇴를 선언 했었습니다. 당시 이태임은 임신 3개월이며 결혼을 할 것이며 앞으로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은퇴를 할 것이라고 했는데요..

송혜교 심경고백 이혼사유 [내부링크]

송혜교 심경고백 이혼사유 프랑스 모나코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송혜교는 심경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송혜교는 프랑스 주얼리 쇼메의 모델로 활동 중이라 모나코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여했는데요. 이 행사..

한혜진 화보 비하인드 매일 2시간씩 운동하는 이유 [내부링크]

한혜진 화보 비하인드 매일 2시간씩 운동하는 이유 모델 한혜진의 20주년 기념 화보 촬영과 관련한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습니다. 한혜진은 라디오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하여 자신의 화보가..

고유정 독방요구 불허 이유 아버지 렌트카 [내부링크]

고유정 독방요구 불허 이유 전 남편 살해 및 사체 손괴, 사체은닉 혐의를 받고있는 고유정이 독방을 요구했지만 불허되었다고 합니다. 제주지검으로 기소된 고유정은 교도소 입감 당시부터 독방을 요구했다고 하..

송혜교 이사 송중기 이광수 집 [내부링크]

송혜교 이사 송중기 이광수 집 송혜교와 송중기가 지난 1월 부터 불화설이 있었지만 최근 6월 경 이혼조정신청을 하면서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공식적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송혜교는 이미 올해 초에 송중기..

홍현희 55kg 리즈시절 다이어트 비법공개 [내부링크]

 홍현희 55kg 리즈시절 다이어트 비법공개 개그우먼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과 함께 출연중인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보고 많은 분들이 배우 한지민씨와 착각은 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JYP공식입장 배우 정리,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마크 악성루머 [내부링크]

JYP공식입장 배우 정리,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마크 악성루머 JYP엔터테인먼트 내 JYP 액터스 정리설이 지난 2일 제기 이후 다시 불거 졌습니다. 하지만 JYP는 공식입장을 내며 "아직 완전히 결정된 것이 없다"..

유승준 17만명 국민청원 스티브유 사건 정리 (입국금지 청와대 청원주소) [내부링크]

유승준 17만명 국민청원 스티브유 사건 정리 (입국금지 청와대 청원주소) 지난 7월 11일 대법원의 스티브 유(유승준) 입국금지 원심 파기 판결 이후 청와대 국민 청원에 올라온 스티브유 입국금지 청원이 5일만..

이소룡 집 철거 수리비 30억 드는 이유 [내부링크]

이소룡 집 철거 사망이유 루머 영화배우 고(故) 이소룡(브루스 리)이 생전 살았던 홍콩의 2층 집이 철거 된다고 합니다. 이 집은 이소룡이 1973년 32세의 나이로 숨지기 직전까지 살았던 집인데요. 철거의 이..

2019 미스코리아 의상논란 진 김세연 집안 김창환 폭행 [내부링크]

2019 미스코리아 의상논란 진 김세연 학력 집안 지난 11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대회는 성상품화의 논란이 된 수영복 심사대신 한복심사를 하기로 했는데요. 이..

강지환 사죄 수갑 구속 (과거 필리핀 침대 셀카 여성 사진) [내부링크]

강지환 사죄 수갑 구속 (과거 필리핀 침대 셀카 여성 사진) 준간강 혐의를 받고 있는 강지환이 분당경찰서 조사 이후 수갑을 찬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 사진들은 강지환이 성남시 정자동의 분당경찰서 조사를..

김혜수 공식입장 빚투 모친 유해진 반대 [내부링크]

김혜수 공식입장 빚투 모친 유해진 반대 배우 김혜수의 모친이 주변 지인들에게 빌린 돈 13억 때문에 김혜수가 빚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김혜수의 모친이 2011년 사업자금으로..

송중기 송혜교 근황 [내부링크]

송중기 송혜교 근황 송중기의 근황이 화제입니다. 지난달 6월 26일 이혼조정신청을 한 그날 송중기는 영화 '승리호'에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연극관람을 했는데요. 그날의 사진이 대만 언론을 통해 공개되었습..

유승준 여론조사 사건정리 대법원 판결 [내부링크]

유승준 여론조사 사건정리 대법원 판결 가수 유승준의 대한민국 입국에 여전히 우리나라 국민 10명중 7명이 반대하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리얼미터는 전국 19세 성인 남녀 501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이시언 일본여행논란 불매운동 리스트 확인 [내부링크]

이시언 일본여행논란 불매운동 리스트 확인 배우 이시언이 생일을 맞아 일본여행을 갔다고 하는데요. 이시언은 자신의 SNS에 '고마스도착 버스타고 시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평범해..

송혜교 행사참석 심경 [내부링크]

송혜교 행사참석 최근 송중기와 이혼 소식을 전한 배우 송혜교의 첫 공식 행사는 중국이라고 합니다.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하고있는 국내 대표 화장품 설화수의 중국행사로 6일 공식행사 일정을 갖는다고 하는..

bj열매 우창범 사건 정리 [내부링크]

아프리카tv bj열매와 우창범의 진흙탕 사생활 싸움이 실시간 검색어 1,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동물의 왕국이라며 이 사건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사실 이 사건에 등장하는 bj열매..

이민우 성추행 해명과 열애설 [내부링크]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가 성추행으로 경찰에 입건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민우는 지난 6월 29일 강남에서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2명의 20대 여성들을 강제 성추행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자..

추자현 아들공개 우효광 판박이 [내부링크]

추자현 아들공개 우효광 판박이 추자현 우효광 커플의 아들 바다의 얼굴이 SBS 동상이몽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주 동상이몽에서는 바다의 뒷모습만 잠깐 확인 할 수 있었는데 이번주 동상이몽에서는 돌잔..

송중기 탈모사진 송혜교 체중감소 맘고생 [내부링크]

송중기 탈모사진 송혜교 체중감소 맘고생 송중기의 최근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아스날 연대기에 출연중인 송중기의 탈모사진이 이슈입니다.  지난 주 모두를 놀라게 한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이혼..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퇴사 [내부링크]

이승훈 매니저 강현석 퇴사  최근 채무논란으로 사과를 했던 이승윤 매니저가 결국 회사를 퇴사한다고 합니다. 이승윤은 자신의 SNS에 무거운 마음으로 글을 쓴다 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는데요. "먼저 불편..

이연복 영업중단 연희동 목란 [내부링크]

이연복 영업중단 연희동 목란 이연복 셰프가 영업중단을 선언했다고 합니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3 미국 편에서 짜장면, 짬뽕, 짬짜면 탕수을을 메뉴로 하여 샌프란시스코 포트 메이슨에서 장사를 시작..

구하라 방송사고 심경 [내부링크]

구하라 방송사고 심경 카라의 전 구하라가 일본 TV도쿄 '테레토 음악제 2019'에서 공연 중 의상이 흘러내려 보정속옷이 약 20초간 노출되는 방송사고가 있었습니다. 카라의 '미스터'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

실업급여 지급기간 지급액 1인당 평균 900만원 [내부링크]

실업급여 지급기간 지급액 1인당 최대 900만원 실업급여 지급기간 지급액 1인당 최대 900만원 앞으로 7월부터 실업급여 지급기간이 늘어나고 지급액도 인상되어 1인당 최대 약 900여만원 까지 받을 수 있다고..

양현석 MBC 문자 내용 혐의없음 [내부링크]

양현석 MBC 문자 내용 혐의없음 전 YG 대표 양현석이 MBC 스트레이트 보도 이후 "굉장히 어렵게 지내고 있으며 힘들다"는 심경을 전한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은 MBC 스트레이트 팀 고은상 기자가 YTN..

송가인 새차 카니발 가격은? [내부링크]

송가인 새차 카니발 가격은? TV조선 미스트롯 진으로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송가인이 새차를 받고 좋아하는 모습이 아내의 맛에 방송되었습니다. 송가인은 소속사가 선물로 준 새 차에 정말 기뻐하는..

이승윤매니저 강현석 채무논란 입장 루머정리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개그맨 이승윤의 매니저로 얼굴을 알린 강현석이 채무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 사실은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글이 올라오면서 시작되었는데요. 당시 강현석은 A씨에게  신용카드 대금..

싸이 거짓 해명논란 진실 [내부링크]

싸이는 개인적 친분이 있는 조 로우가 한국에 왔기 때문에 식사자리에 양현석과 함께 참석했고 본인은 식사 후 자리를 빠져나왔고 성접대는 모른다가 해명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탐사보도의 내용을..

음주운전 처벌강화 :: 제2 윤창호법 변경내용 확인하기 [내부링크]

6월 25일 00시를 기점으로 음주운전 처벌이 강화됩니다. 이제 소주 한잔만 마셔도 면허정지 처분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존 음주 운전 기준과 새로운 기준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음주운전 강화 이..

양현석 해외원정의혹 싸이경찰조사 MBC 스트레이트 [내부링크]

MBC 스트레이트에서 양현석의 해외원정의혹을 방송합니다. 1편에 이은 두 번째 방송인데요. 지난 2014년 10월 동남아 재력가 조 로우의 초대로 정마담과 업소 여종업원 10명이 프랑스로 가게되었는데요. 이 시기..

도끼 111만원 투척 재산 공개 [내부링크]

래퍼 겸 음악 프로듀서 도끼가 22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일리네어 콘서트에서 현금 111만원을 뿌려서 화제입니다. 그는 자신의 SNS에 공연 중 111만원을 노래를 부르며 관객들에게 뿌렸는데요. 빈지..

설리 논란 고백 마약루머 [내부링크]

설리 논란 고백 마약루머 설리 설리가 JTBC 악플의 밤의 첫 게스트로 출연하여 자신과 관련된 악플을 읽으며 그동안 있었던 루머에 대한 입장과 해명을 내놓았습니다. 설리는 "붕어상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며 얼굴..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 하는 법 [내부링크]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 하는 법 최근 선물처럼 모바일 상품권을 주고 받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마땅한 선물을 고르기 힘들때는 백화점 상품권이 가장 무난한 선물이라는 조사도 있었는데요. 가끔 이 상품권을 현..

윤지오 압수수색 카톡으로 연락 [내부링크]

윤지오 압수수색 카톡으로 연락 불법 후원금 모금으로 논란이 된 윤지오의 은행 계좌를 경찰이 압수수색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현재 윤지오는 캐나다로 도피했는데 정확한 소재 파악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고..

YG 반박 한서희와 진실게임 [내부링크]

YG 반박 한서희와 진실게임 빅뱅 탑의 대마초(마약)를 은폐하기 위해 한서희를 미국에 보냈다는 디스패치의 보도 나오자 YG가 정면 반박에 나섰습니다.  YG는 소속 가수였던 비아이의 LSD 마약 혐의 조력자인..

김주하 심경 이혼 [내부링크]

김주하 심경 이혼 김주하 MBN 뉴스 8 앵커가 19일 방송중 갑자기 교체 된 이후 심경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갑작스러운 복통이 있었고 집에서 기절한 듯 자고 일어나 보니 기사가 나와서 놀랐습니다. 여러분께..

김주하 앵커 교체 논란 정리 [내부링크]

김주하 앵커 교체 식은땀 왜? 김주하 MBN 8 뉴스 앵커가 19일 오후 8시 뉴스를 진행하던 중 갑자기 다른 앵커로 교체되었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뉴스에서 갑자기 앵커가 교체되어 무슨일인지 많이 궁금해..

정우성 호소 전액기부 [내부링크]

정우성 호소 전액기부 난민의 날 배우 정우성이 20일 난민의 날을 하루 앞두고 SNS에 호소의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난민들은 그 어느 때보다 절실히 여러분의 관심과 연대를 필요로 합니다. 이번 난민의 날 난민..

남태현 수입 근황 열애설 [내부링크]

남태현 수입 근황 열애설 최근 남태현이 양다리 논란으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미 촬영을 마친 '비디오스타'는 최대한 편집할 것 이라고 전했으나 정작 방송에서는 편집되지 않은 상태로 방송되었다고 합니다...

새싹보리 분말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 분말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총정리 새싹보리가 다이어트와 성인병 및 건강에 좋다고 요즘 TV에서 자주 나오는데요. 심지어 집에서 직접 키워 먹기도 한다고 합니다.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새싹보리 도대..

성훈 빚 고백 [내부링크]

성훈 빚 고백 성훈이 빚이 있다는 고백을 했습니다.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한 성훈은 드라마 '신기생뎐'이후 연기자로 삶이 잘 풀리지 않아 빚이 생겼다고 고백 했는데요. 빚이 생기고 갚겠다는 일념 하나로..

원진아 나이 학력 집안 몸매 노출 [내부링크]

원진아 나이 학력 집안 몸매 노출 배우 원진아가 영화 롱 리브더 킹 : 목포영웅의 김래원 진선규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 영화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원진아가 누구인지 잘 모르는 분..

선미 50kg 몸무게 인증 몸매 모음 [내부링크]

선미 50kg 몸무게 인증 몸매 모음 가수 선미가 최근 체중을 50kg까지 늘렸다고 합니다. SNS에 50.0kg을 인증하며 8kg을 찌웠다고 알렸는데요. 그녀의 더욱 건강미 넘치는 몸매에 팬들은 "보기 좋다" , "더..

최필립 아기 공개 웰컴2라이프 출연 [내부링크]

최필립 아기 공개 웰컴2라이프 출연 배우 최필립이 아빠가 되었다며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아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최필립은 2017년 9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하여 2년 만에 아빠가 된 것인데요. 최필립..

기안84 수입 연봉 과천 10억 집 [내부링크]

기안 84 수입 연봉 과천 10억 집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기안84의 수입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기안84의 복학왕은 네이버 웹툰에 연재 중인데 네이버 웹툰에 연재하는 작가들은 연평균 2억 2..

임시완 후임증언 - 휴가 특혜 [내부링크]

임시완 후임 증언 - 휴가 특혜 임시완의 휴가특혜를 둘러싸고 연예인 혜택이 아니었느냐의 논란이 생기자 한 네티즌이 자신은 임시완의 후임이었다며 '군 특혜 논란'에 반박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시완..

박유천 오피스텔 경매 삼성동 라테라스 [내부링크]

박유천 오피스텔 경매 삼성동 라테라스 마약 혐의로 재판중인 가수 박유천이 소유한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삼성 라테라스’ 고급 오피스텔이 경매에 나왔습니다. 이 오피스텔에서 박유천은 2013년에 매입하여..

베리굿 조현 의상논란 19금 코스프레 [내부링크]

베리굿 조현 의상논란 19금 코스프레 걸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 의상논란이 또다시 생겼습니다. 게임을 즐겨하는 아이들을 초청하는 '게임돌림픽'에 조현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 등장하는 구미호 캐릭터 아리로 변..

자동차 에어컨 냄새 없애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에어컨 냄새 없애는 쉬운 방법 날씨가 더워져 운전 중 에어컨은 필수입니다. 그런데 차량 에어컨을 켜면 시큼하고 퀴퀴한 냄새가 심하게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퀴퀴한 냄새가 싫어서 방향제로 냄새..

임시완 공식입장 휴가특혜 맞나 [내부링크]

임시완 공식입장 휴가특혜 맞나 배우 임시완이 군대에서 연예인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에 불거졌습니다. 지난 2017년 7월 11일 입대한 그는 올해 3월 27일 전역하여 현재 활동을 준비 중인데요. 특혜 의혹은 한..

아이유 30억 주택 매입 이유 과거 형편 [내부링크]

아이유 30억 주택 매입 이유 과거 형편 가수 아이유가 30억 가량의 주택을 구입해 화제입니다. 그녀가 구매한 집은 경기도 양평의 전원주택으로 2층 집이며 주변의 토지와 함께 작년 8..

류현진 연봉 실수령액 :: 추신수 손흥민과 비교 [내부링크]

류현진 연봉 실수령액  :: 추신수 손흥민과 비교 류현진 선수가 5월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이달의 투수에 선정되었습니다. 지난달 6경기에 선발 등판해, 5승 무패, 평균자책점 0.59의 눈부신..

홍선영 12kg 감량 다이어트 성공 비법은? [내부링크]

홍선영 12kg 감량 다이어트 성공 비법은? SBS 미운우리새끼에 홍선영이 12kg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입니다. 홍선영은 가수 홍진영의 5살 많은 언니로 홍진영과 함께 미우새에 동반 출연 중인데요. 홍진영과 상..

발가락 가시 박혔을 때 빼는 법 :: 발 가시 병원 [내부링크]

발가락 가시 박혔을 때 빼는 법 :: 발 가시 병원 저는 발가락에 가시가 잘 박히는 편입니다. 발에 가시가 박히면 걸어 다닐 때마다 통증이 심해서 생활하기 매우 불편한 상태가 되는데요. 평소 집에서..

소지섭 공식입장 신혼집 한남더힐 매입가 [내부링크]

소지섭 공식입장 신혼집 한남 더 힐 매입가 최근 17살 차이인 배우 소지섭과 아나운서 조은정의 열애 인정 후 많은 분들이 이 둘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동안 열애 인정 없었던 소지섭이 무려 17..

이엘리야 나이 혼혈 키스신 [내부링크]

이엘리야 나이 혼혈 키스신 노래실력 겸비한 1990년생 배우 1990년생으로 올해나이 30살인 배우 이엘리야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 JTBC 아는 형님에서 과거 바이브가 가수를 제안할 만큼의 실력을 갖고 있음이..

손가락 가시 박혔을때 빼주는 병원 [내부링크]

손가락 가시 박혔을 때 빼주는 병원 가끔 손가락에 가시가 박히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심지어는 작은 유리조각이 피부에 박히는 경우도 있는데요. 작은 가시 하나가 손가락에 박히면 굉장히 따끔따끔하고..

한국 우크라이나 결승전 중계 :: 역대전적, 피파랭킹 [내부링크]

한국 우크라이나 결승전 중계 :: 역대전적, 피파랭킹 FIFA 대회 사상 첫 결승 진출의 대 기록을 세운 U-20 월드컵! 우리나라 선수들이 16일 일요일 새벽 1시 폴란드 우쯔 스타디움에서 우크라이나와 운명의 결승..

박유천 오열 징역 확정 황하나 [내부링크]

박유천 오열 징역 확정 황하나 박유천이 마약 혐의를 인정하며 오열하자 팬들도 함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14일 박유천의 첫 공판이 열렸고 검찰은 징역 1년 6월에 마약구매에 쓴 추징금 140만원을 구형..

양현석 한서희 협박 이승훈 비밀톡 왜? [내부링크]

양현석 한서희 협박 이승훈 비밀톡 왜? YG 양현석 대표가 2016년 비아이 마약 사건을 무마시키기 위해 움직인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사건이 있었던 2016년 8월 양현석은 한서희와 YG사옥에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중국-필리핀 리드뱅크 남중국해 분쟁 뺑소니 사건 [내부링크]

중국-필리핀 리드뱅크 남중국해 분쟁 뺑소니 사건 중국과 필리핀이 남중국해를 놓고 영유권 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리드뱅크라는 대규모 천연가스 매장지가 남중국해에 위치해 있기 때문인데요. 리드뱅크는 사실..

수지 2000만원 배상판결 [내부링크]

수지 2000만원 배상판결 수지가 양예원 사건으로 인해 2000만원을 배상하게 되었습니다. 13일 재판부는 유튜버 양예원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원스픽쳐 스튜디오가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패소하여 2000만원을 물게..

비아이 마약공급 한서희 집안 비키니 몸매 [내부링크]

비아이 마약 한서희 집안 비키니 몸매 ICON 리더 비아이의 마약 카톡내용으로 엊그제 연예계 핫 이슈였는데요. 카톡내용에서 공급책이었던 A가 과거 가수연습생이었던 한서희로 밝혀졌습니다. 한서희는 2016년..

조민아 심경고백 레이노병 투병 [내부링크]

조민아 심경고백 레이노병 투병 과거 쥬얼리 멤버였던 조민아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이노병 투병 근황을 알렸습니다. 조민아 최근 “손발이 끊어질 듯한 추위에 손톱 색까지 보라색으로 변하고 온..

마이크로닷 불법녹취논란 말실수 노려 빚투사건정리 [내부링크]

마이크로닷 불법녹취논란 말실수 노려 미투사건정리 작년 말 연예계 빚투 사건으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및 잠적한 마이크로닷. 당시 배우 홍수현과 열애설과 뉴질랜드 고가 주택 등으로 마이크로닷은 한창..

비아이 카톡공개 마약 구매의혹 LSD 뭐길래 [내부링크]

비아이 카톡공개 마약 구매의혹 LSD 뭐길래 '사랑을 했다'라는 노래 아시죠? YG의 그룹 ICON의 리더 비아이(본명 김한빈)가 2016년 마약구매의혹이 있었는데 디스패치가 비아이 카톡공개를 하며 비아이의 과거..

떡볶이 달팽이 발견, 이물질 토핑 업체는? [내부링크]

떡볶이 달팽이 발견, 이물질 토핑 업체는? 유명 떡볶이 업체에서 달팽이로 추정되는 벌레가 양배추 옆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경기도 안산에서 A씨는 어플을 통해 떡볶이를 시켰고 도착한 떡볶이를 먹고 있는..

규현 심경고백 열애설 해명 라스MC 거절 이유 [내부링크]

규현 심경고백 열애설 해명 라스MC 거절 이유 규현이 군대를 전역한 뒤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입대 전 라디로스타 MC로 활약했던 규현이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하여 MC복귀를 거절한..

정승환 박보검 사칭 사과 [내부링크]

정승환 박보검 사칭 사과 가수 정승환이 배우 박보검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무슨 문제가 있었던 것일까요? JT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은 '발라돌 특집'에 정승환이 출연하여 '안테나 박보검'..

김대중 이희호 별세 나이 유언 [내부링크]

김대중 이희호 별세 나이 유언 이희호 여사 2019년 6월 10일 오후 11시 37분 부로 세브란스 병원에서 소천했습니다. 향년 96세로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1922년 9월 22일생인 이희호 여사는 대한민국의 제15대..

5급 공무원 행시합격자 퇴학처리 신체몰래촬영 사건 [내부링크]

5급 공무원 행시합격자 퇴학처리 신체몰래촬영 사건 5급 공무원 행시 합격자 A가 수업시간 같은 교육생 B의 신체를 동의 없이 몰래 촬영하여 퇴학처리 되었다고 합니다. 인사혁신처에 발표에 따르면 A씨와 B씨는..

런던 버스 커플 키스요구와 폭행사건 [내부링크]

런던 버스 커플 키스요구와 폭행사건 영국 런던에서 레즈비언 커플이 폭행과 강도를 당했다고 합니다. 런던에 사는 동성애 커플 우루과이 출신 멜라니아 헤이모나트(28)와 미국인 크리스(29)는 저녁 데이트를 마..

산다라박 은지원 22년간 짝사랑 고백 [내부링크]

산다라박 은지원 22년간 짝사랑 고백 산다라박이 은지원을 22년 동안 짝사랑했다고 고백했습니다. MBN ‘훈맨정음’의 ‘연애의 고수’ 특집에 산다라박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 MC 김성주는 “연애고수라고 불리..

고유정 얼굴 졸업사진 신상 [내부링크]

고유정 얼굴 졸업사진 신상 제주 전 남편 살인 피의자 고유정의 얼굴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얼굴 및 신상공개가 결정된 후 그동안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감춰버린 고유정의 얼굴이 유치장에서 조사실로 이동..

남태현 공식입장 과거 손담비 정려원 열애정리 [내부링크]

남태현 공식입장 과거 손담비 정려원 열애정리 지난 4월 좋은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던 남태현 장재인 커플. 하지만 장재인의 SNS-인스타그램에서 남태현의 양다리의혹을 제기하며 일반인과 남태현이 나눈 카톡내..

장재인 양다리폭로 남태현 카톡 사실정리 [내부링크]

장재인 양다리폭로 남태현 카톡 인스타확인 장재인의 남태현 양다리 폭로가 화제입니다. 장재인은 디엠으로 제보받은 카톡을 피드로 게시하고 남태현의 바람행각을 폭로하였는데요. 지난 4월 공개 열애 이후 50일..

파워볼 포춘쿠키 손녀덕에 4000억 횡재 사연 [내부링크]

파워볼 포춘쿠키 손녀덕에 4000억 횡재 사연 미국에서 파워볼 4,000억 담청자가 나왔습니다. 우리돈으로 4000억의 당첨금이라고 하는데요. 더욱 놀라운 건 당첨자의 사연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60대 남성은..

베트남 축구 킹스컵 결승전 중계 퀴라소는 어떤나라? [내부링크]

베트남 축구 킹스컵 결승전 중계 퀴라소는 어떤나라?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태국을 준결승전에서 물리치고 킹스컵 결승에 올랐습니다. 후반 추가시간에 터진 골로 1:0 승리를 했는데요. 베트..

김연아 아이스쇼 경사, 박서준, 전지현도 제쳤다 [내부링크]

김연아 아이스쇼 경사, 박서준, 전지현도 제쳤다 김연아가 2014년 은퇴이후 5년만에 아이스쇼 무대에 정식출연자로 섰습니다.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

MC그리 폭로 김구라 여자친구 연애 응원 [내부링크]

MC그리 폭로 김구라 여자친구 연애 응원 MC그리는 김구라의 아들이죠. 오랫만에 MC그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김구라의 연애에 대하여 아들로서 솔직한 입장에서 말한다고 합니다. 5일 11시 5분 방송 예정인..

조여정 반성 기생충 노출 나이는 못속여... [내부링크]

조여정 반성 기생충 노출 나이는 못속여...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칸 국제영화제에서 최고 영예인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기생충'과 출연한 배우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조여정은 이선균과 함께 부..

박민하 애들생각 방탄소년단 BTS 박찬민 폭풍성장 성형의혹 [내부링크]

박민하 애들생각 방탄소년단 BTS 박찬민 폭풍성장 성형의혹 영화배우 아역 박민하가 tvN 애들생각에 출연하여 올해 3살인 남동생을 돌보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그동안 TV와 영화에서 안보인다고 생각했는데 이..

안재현 심경고백 외조부상 엄마가 너무 아파하네요 [내부링크]

안재현 심경고백 외조부상 엄마가 너무 아파하네요 지난 3일 안재현이 외조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안재현 배우가 외조부상을 당했다"고 전했는데요. 안재현은 이날..

효린 폭행이유 충격적 논란 [내부링크]

효린 폭행이유 충격적 논란 지난 5월 자신이 효린으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라는 주장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네이트 판에 15년전 중학교 1학년 때부터 3학년때 까지 3년 동안 씨스타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U-20 한일전 중계시간 일본반응 역대전적 [내부링크]

U-20 한일전 중계시간 일본반응 역대전적 운명의 라이벌 일본과의 한일전. 6월 5일 수요일 00시 30분에 U-20 월드컵 16강전에서 한국과 일본이 만납니다. 방송 중계는 지상파- KBS2, MBC, SBS, 케이블- KBS N S..

송가인 이진욱 이상형 고백 아내의 맛 [내부링크]

송가인 이진욱 이상형 고백 아내의 맛 트로트 계의 아이돌 송가인의 인기가 식을 줄 모릅니다. 미스트롯 1대 진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린 송가인은 MBC-라디오스타, MBC every1-비디오스타 출연에 이어 TV조선-아..

윤종신 방송하차 진짜 이유 [내부링크]

윤종신 방송하차 진짜 이유 가수 겸 프로듀서, 예능인 윤종신이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올해 10월 전까지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윤종신은 4일 SNS 에 아래와 같이 글을 남겼는데요. "..

김숙 장례식 준비하는 진짜 이유는? [내부링크]

김숙 장례식 준비하는 진짜 이유는? 개그우먼 김숙이 "내 장례식 준비를 하고있다"는 고백에 화제입니다. 방송에서 김숙은 나의 장례는 내가 정한다라고 말했는데요. 최근 집안 내 장례를 치루며 그녀는 장례에..

여에스더 500억 비결 누적은 2000억? 대박 비결 확인 [내부링크]

여에스더 500억 비결 누적은 2000억? 대박 비결 확인 여에스더라는 이름을 들어보셔서 알고 계시죠? 가정의학과 의사 출신이며 남편 또한 의사인 홍혜걸인데요. 두 사람은 서울대 출신 부부로 다수의 예능 및 의..

올뉴 K7 페이스리프트 공개 가격 연비 [내부링크]

올 뉴 K7 페이스리프트 공개 가격 연비 지난 4월 위장막을 입은 K7 페이스리프트로 추정되는 차량의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K7은 K5와 함께 기아의 대표적인 중형차 브랜드 인데요. 많은 분들이 K7 구매를 고려..

송가인 해명 홍자 미스트롯 남편, 아들 둘 [내부링크]

송가인 해명 홍자 미스트롯 남편, 아들 둘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홍자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송가인과 홍자의 에피소드는 1:1 데스메치에서 부터 시작되었는데..

치사율 100%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관련주 대장주 [내부링크]

아프리카 돼지들에서 시작되어 이름도 아프리카 돼지열병. 돼지에게만 나타나는 바이러스성 출혈 돼지 전염병이라고 합니다. 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돼지, 멧돼지는 발연, 전신의 출혈성 병변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주연 지드래곤 급히 지운 인스타사진 이주연 인성, 과거, 학력 [내부링크]

이주연 지드래곤 급히 지운 인스타사진 이주연 인성, 과거, 학력 이주연은 1987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 2009년 1월부터 2014년 12월까지 활동했습니다. 걸그룹 데뷔 이전에는 인터넷..

류현진 선발 TV 생중계 하이라이트 등판일정 시즌8승 [내부링크]

류현진 선발 TV 생중계 하이라이트 등판일정 시즌8승 5월 31일 11시 10분 다저스타디움 LA다저스 vs 뉴욕 메츠 두 팀의 4차전 선발은 류현진과 제이슨 바르가스 입니다. 류현진은 이번 경기에서 시즌 8승에 도전..

블랙핑크 제니 과거 국적 나이 인성 뉴질랜드 왕따설 [내부링크]

얼마전 제니의 SOLO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돌파하며 여성 가수 최초라는 타이틀을 얻었다고 합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블랙핑크 BLACK PINK 멤버인 제니 본명 김제니는 1996년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미스트롯 송가인 행사비 얼마? 항의전화 왜? 콘서트 가격 [내부링크]

미스트롯 송가인 행사비 얼마? 항의전화 왜? 미스트롯 진 송가인 행사비가 무려 20배나 상승했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기존 출연료가 1곡당 20만원 이었으면 지금은 400만원, 1곡당 50만원 이었으면 1,000만원이라..

조두순 아내 탄원서 출소일 사건정리 조두순 얼굴 [내부링크]

조두순 아내 탄원서 출소일 사건정리 조두순 얼굴 2008년 이른바 나영이 사건. 8살 아동을 상대로 잔혹한 성범죄, 폭행을 저지른 악덕한 인간의 아내가 재판당시 조두순을 위해 쓴 탄원서가 공개되었습니다. 그의..

임수정 나이 열애 결혼 과거 성형전 사진 총정리 [내부링크]

임수정 나이 열애 결혼 과거 성형전 사진 배우 임수정이 장기용과 함께 주연으로 tvN 드라마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를 통해 드라마 복귀한다고 합니다. 올해 1979년생으로 41세의 나이인 임수정은 동안 연예인..

조 로우 양현석 말레이시아 투자자 미란다 커 관계 [내부링크]

조 로우 양현석 말레이시아 투자자 미란다 커 관계 이번 YG 양현석대표의 성접대 논란. 외국인 투자자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으로 논란이 있는데요. 그 외국인 투자자 중 한명인 조 로우가 우리가 잘 아는..

장병우 별세 아들 재산 현대엘레베이터 주가영향은? [내부링크]

현대 엘레베이터 대표 장병우씨가 향년 73세로 별세했다는 소식입니다. 급성 뇌출혈로 지난 10월부터 치료를 받아왔으나 끝내 유명을 달리했는데요. 그는 1973년 럭키에 입사해 LG산전 빌딩사업본부장과 등을 거쳐..

베리굿 다예 과거 학교폭력 일진 과거 증언들 모음 [내부링크]

걸그룹 베리굿 멤버 다예가 과거 학교폭력(학폭) 가해자, 일진이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최근 잔나비 유영현과 씨스타 효린의 학폭 가해자 이슈 이후 나온 소식이라 연예인 학폭 기사가 줄줄이 나오는게 아닌..

갭 세일 직구정보/직구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법/에셀트리 배송기간/남아 옷, 여아 옷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아이들 옷은 금방 더러워 져서 한철 입는다고 생각하고 구매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시즌별로 아이들 옷을 구매하게 되는데요. 아이들 브랜드 옷...정말 비쌉니다. 또 보세 옷도 가격이 착하지만은 않..

현대해상 골절&실비 보험금 청구 서류, 빠르게 받는 법, 고객콜센터 번호안내 [내부링크]

현대해상 골절&실비 보험금 청구 서류, 빠르게 받는 법, 고객센터 번호안내 현대해상에서 실비를 몇년전에 들었습니다. 아직까지 크게 아프지 않지만 나중에 아플때 목돈으로 병원비가 들까봐 실비를 보장성으로..

이의정 나이 뇌종양 시한부 7살연하 전 남친은 누구? [내부링크]

이의정이라는 배우를 기억하시나요? 예전 MBC에서 유명했던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송승현의 여자친구로 귀엽고 앙증맞던 이의정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였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지상파 TV에 얼굴을 비춘것 같..

[오키나와 중부] 더블트리 바이 힐튼 오키나와 자탄 리조트 (DoubleTree by Hilton Okinawa Chatan Resort) [내부링크]

[오키나와 중부] 더블트리 바이 힐튼 오키나와 자탄 리조트 (DoubleTree by Hilton Okinawa Chatan Resort) 오키나와 중부지역 5성급으로 2018년 완공 된 신상호텔로 더블트리 바이 힐튼입니다. 바로 뒤에는 힐..

[오키나와 중부호텔] 힐튼 오키나와 차탄 (Hilton Okinawa Chatan Resort) [내부링크]

[오키나와 중부호텔] 힐튼 오키나와 차탄 (Hilton Okinawa Chatan Resort) 오키나와 중부에 위치한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는 아메리칸 빌리지와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주변에는 대규모 상점, 다이닝, 영화..

강식당2 안재현 벌크업 이전과 비교모음, 구혜선과 나이차이 [내부링크]

강식당2 안재현 벌크업 이전과 비교모음, 구혜선과 나이차이 별명이 종이인형인 안재현에게 무슨일이? 5월31일 첫 방영을 앞둔 강식당2가 공개되면서 안재현의 벌크업으로 화제입니다. 안재현은 모델 출신으로 198..

고지용 탈모 진행중, 고지용 연예인 전 여친 누구? 탈모에 좋은 음식 뭐길래? [내부링크]

고지용 탈모 소식은 2016년 디시인사이드 탈모 갤러리에 한 누리꾼이 고지용이 예전에 비해 머리숱이 줄고 이마가 넓어졌다며 의혹을 제기 했었는데요. 벌써 3년전에 이 누리꾼은 알고있었던 사실!  'JTBC..

[오키나와 중부호텔] 가성비 좋은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베이 소개 [내부링크]

오키나와 중부 숙소 -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 (Rizzan Sea-Park Hotel Tancha Bay)를 소개합니다.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리잔 씨파크 호텔 탄차 베이입니다. 전반적으로 조식이 괜찮고, 가격대비 오션뷰인..

[오키나와 중부호텔] 문오션 기노완 호텔 앤 레지던스 [내부링크]

[오키나와 중부호텔] 문오션 기노완 호텔 앤 레지던스 (Moon Ocean Ginowan Hotel & Residence) 오키나와 중.남부위 위치한 문오션 기노완 호텔&레지던스를 소개합니다. 2010년에 이 호텔&레지던스는 나하공항에..

씨스타 효린 과거, 학교폭력시절 사진/피해자 입장 [내부링크]

씨스타 효린 과거, 학교폭력시절 사진/피해자 입장 얼마전 잔나비의 멤버 유영현의 학교폭력 가해자로 시끄러웠는데(다음날 잔나비 탈퇴) 이번에는 우리가 잘~아는 씨스타의 전 보컬 효린이 학폭의 가해자로 지목..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무료도안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무료도안 요즘 뒤늦게 신비아파트의 매력에 빠져 파일럿인 444호/고스트볼의 비밀/코스트볼X의 탄생까지 정주행으로 보고있는데요... 많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를 검색해보면 연..

누구나 하루 딱 20분 투자로 완벽한 다리라인을 만드는 8가지 기적의 운동은? [내부링크]

군살없이 날씬하게 쭉 뻗은 다리는 청바지, 치마 등 어떤 옷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냥 삐쩍 마른게 아니라 탄력있고 날씬한 다리는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워너비 몸매 인데요. 여기 하루 20분만 투..

한달만에 전신 다이어트 성공하는 놀라운 방법 [내부링크]

노출의 계절 여름! 여름이 되면 옷차림이 얆아지고 가벼워져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는데요. 사실 다이어트는 365일 계속되는 싸움입니다. 아니 평생의 숙제일지도 모르겠네요...

[오키나와 호텔] 하얏트 리젠시 세라가키 아일랜드, 오키나와 (Hyatt Regency Seragaki Island, Okinawa) [내부링크]

하얏트 리젠시 세라가키 아일랜드, 오키나와 (Hyatt Regency Seragaki Island, Okinawa) 오키나와 중부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오키나와는 나하 국제공항에서 부터 차로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 객실..

[오키나와 호텔] 더 페리닷 스마트 호텔 단차 워드 (The Peridot Smart Hotel Tancha Ward) [내부링크]

더 페리닷 스마트 호텔 단차 워드 (The Peridot Smart Hotel Tancha Ward) 1092-1 Tancha, Onnason, Kunigami-gun, 온나, 오키나와 본섬, 일본, 904-0412 이 호텔은 오키나와 중부에 위치하여 나하 공항에서 1시..

[오키나와 호텔]센추리온 호텔 앤 리조트 빈티지 오키나와-츄라우미 (Centurion Hotel & Resort Vintage Okinawa-Churaumi) [내부링크]

센추리온 호텔 앤 리조트 빈티지 오키나와-추라우미 (Centurion Hotel & Resort Vintage Okinawa-Churaumi) 938 Ishikawa, Motobu-cho, Kunigami-gun, 모토부, 오키나와 본섬, 일본, 905-0206 이 리조트는 나하..

6010 공항버스 요금, 시간표(인천공항-이촌동-한남-왕십리) [내부링크]

6010번 공항버스 요금, 시간표(인천공항-이촌동-한남-왕십리) 인천공항으로 주차 걱정없이 편하게 가장 빨리가는 방법은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이촌동, 한남역, 금호동, 왕십리역을 지나는 6010번 노선..

[오키나와 여행]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Hotel Orion Motobu Resort and Spa) [내부링크]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앤 스파 (Hotel Orion Motobu Resort and Spa) 148-1 Bise, Motobu Town, Kunigami gun, 모토부, 오키나와 본섬, 일본, 905-0207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스파는 나하 국제공항에서..

쉽게 살빼는 방법_다이어트에 좋은 자세 5가지 [내부링크]

쉽게 살빼는 방법_다이어트에 좋은 자세 5가지 다이어트는 평생의 적이자 친구이자 숙제입니다. 어렵고 힘든 다이어트 쉽고 간단한 자세로 한번 이번에는 성공해봐요! 1. 도그자세 종아리, 허벅지, 허리, 어깨,..

이것 끊었을 때 우리 몸에서 나타나는 좋은 점 5가지와 나쁜 점 5가지 [내부링크]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면 우리몸은 쓰고 남은 에너지를 지방으로 만들어 저장시키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 지방이 체내에 쌓이면 비만의 원인이 되고 각종 성인병의 근원, 심지어 탄수화물 중독으로 건강에 악순..

6008번 공항버스 요금, 시간표(인천공-김포공항-마곡-당산-영등포) [내부링크]

6008번 공항버스 요금, 시간표(인천공항-김포공항-마곡-당산-영등포) 6008번 버스는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을 운행하는 강서지역 공항버스 입니다. 자세한 요금과 첫차, 막차 정보, 버스노선과 시간표 정보를 알..

6005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인천공항-홍제-광화문-인사동) [내부링크]

6005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인천공항-홍제-광화문-인사동) 인천공항 제 1,2터미널에서 상암-그랜드힐튼호텔-3호선 홍제,녹번,무악재,독립문-시청-인사동까지 운행하는 6005번 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

6004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인천공항-광명KTX-구로-가산디지털단지) [내부링크]

6004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인천공항-광명KTX-구로-가산디지털단지) [인천공항 방향 정류소] 가산디지털단지역 - 패션단지 - 디지털단지오거리 - 디지털1단지 - 롯데시티호텔구로 - 베스트웨스턴구로호텔 -..

공항리무진 요금 인하 정보 6001~6030중 적용대상 버스는? [내부링크]

공항리무진 요금할인 정보 : 6001~6030중 적용대상 버스는? 6000번에서 6030번까지 운행하는 공항리무진 버스가 5월 22일부터 교통카드 사용자 대상 버스요금을 기존 14,000원에서 변경 13,000원으로 인하한다는..

6003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인천공항-김포공항-구로-서울대)(Incheon Airport ↔ Seoul National University) [내부링크]

6003번 공항버스 시간표, 요금 (인천공항-김포공항-구로-서울대) (Incheon Airport ↔ Seoul National University) [공항방향 정류소] 서울대학교 - 관악구청 - 신림역 - 롯데백화점관악점 - 대림역 - 구로구청..

6002번 인천공항버스 시간표 정류소 타는곳 요금(공항-광화문-종로-청량리역) [내부링크]

6002번 인천공항버스 시간표 정류소 타는곳 요금(공항-광화문-종로-청량리역) 6001번 공항버스 노선도 인천공항T2-B1층→인천국제공항T1→합정역→서교동→홍대입구역→신촌오거리.현대백화점→신촌오거리.2호선..

6001번 인천공항 시간표 정류소 타는곳 요금(공항-서울역-명동역-동대문) [내부링크]

6001번 인천공항 시간표 정류소 요금(공항-서울역-명동역-동대문) 6001번 공항버스 노선도 인천공항방향] 도요코인호텔.이비스버젯호텔 - 퇴계로6가 - 충무로.호텔피제이 - 퇴계로3가.한옥마을 - 명동역.세종호..

6000번 공항버스 김포공항-강남 잠실역 요금 시간표 타는곳/Kimpo International Airport Bus [내부링크]

6000번 공항버스 김포공항-강남 잠실역 요금 시간표 타는곳 알아보기 6000번 공항버스 노선도 김포국제공항(국제.국내선) → 송정역 → 발산역 → 강서구청사거리, 서울디지털대학교 → 염창역, 서울도시가..

다나 27kg 감량 다이어트 성공 82kg 까지 살찐이유는? [내부링크]

가수 다나 다이어트 27kg 감량성공 살찐이유는? 천상지희와 연기자로 알려진 가수 다나가 최근 20kg의 체중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다나는 지난해 말부터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다시 날개 다나'를 통해 팬들과 다..

3300번 공항버스 요금 노선 정류장 시간표 [내부링크]

3300번 공항버스 요금 노선 정류장 시간표 일산신도시 대화동에서 인천공항 터미널1, 터미널2 까지 운행중인 3300번 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금 현금 9,000원, 교통카드/신용카드 8,500원 청소년 할인..

3200번 버스 고양원당-인천공항 요금 노선 승차위치 정류장 시간표 [내부링크]

3200번 버스 원당-인천공항 요금 노선 정류장 시간표 원당에서 인천공항 터미널1, 터미널2 까지 운행중인 3200번 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금 9,000원으로 현금이나 교통카드/신용카드 내 교통카드로 결..

손흥민 4월 5월 경기일정 주급 연봉 [내부링크]

손흥민 4월 5월 경기일정 주급 연봉 *챔피언스리그 8강 토트넘 vs 맨시티 4월 18일 목요일 04:00 토트넘이 사상 최초로 4강에 올라갈 수 있을지 새벽시간이지만 꼭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잠못이루..

2019 WBSC 프리미어 12 우리나라 조편성 경기일정 시간 2회 MVP [내부링크]

2019 WBSC 프리미어 12 우리나라 조편성 경기일정 시간 전 세계 야구팬들의 시선이 다시한번 대한민국에 쏠리고 있습니다. 4월 15일 200 여일 남은 상황에서 제2회 프리미어 12 기자회견이 있었는데요. 프리미어..

페르소나 Persona 여러가지 뜻 아이유 넷플릭스 영화 BTS 방탄소년단 페르소나 [내부링크]

페르소나 Persona 여러가지 뜻 아이유 넷플릭스 영화 종종 페르소나라는 단어를 들어봤는데 그 뜻은 정확히 몰랐어요. 아이유 주연의 넷플릭스 '페르소나' 영화가 궁금해서 페르소나의 의미도 찾아봤습니다...

황하나가 마약을 투약한 이유, 황하나 저격 [내부링크]

황하나가 마약을 투약한 이유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알려진 황하나. 그녀는 이미 2011년에 대마를 흡연 혐의로 걸렸습니다. 또한 2015년에는 대학생 조 모씨에게 필로폰을 공급 및 3번의 투약혐의를 받았..

낙태죄 폐지 헌재 결정 확인하기 [내부링크]

낙태죄 폐지 헌재 결정 헌재에서 낙퇴죄 폐지의 찬반 여론이 뜨겁습니다. 이번 헌법소원 대상은 형법 269조 1항(자기낙태죄)과 270조 1항(동의낙태죄)인데요. 낙태죄는 임신을 한 여성이 낙태를 한 경우에 1년..

다이슨v11 과 v10 비교 미국과 국내 다이슨 가격차이 [내부링크]

영국 다이슨사가 3월 신모델 청소기 V11을 런칭했습니다. 전작 V10 런칭 이후 1년만입니다. 이번 신제품V11은 이전모델 V10 보다 흡입력과 배터리 성능향상되었고 후면 LCD 디스플레이가 생긴것이 특징입니다. 또..

라디오 주파수 총 정리!!!영어공부하기 좋은 EBS/MBC/KBS/SBS/교통방송 [내부링크]

라디오 주파수 총 정리!!! 영어공부하기 좋은 EBS/MBC/KBS/SBS/교통방송 요즘 인싸들은 유튜브로 검색한다는 말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스마트폰이 보편화 되면서 젊은세대를 비롯한 기성세대 또한 다양한 미디..

달러,엔화,유로 환전 90%우대금리 받는 방법 로그인필요없음 (우리은행 위비뱅크) [내부링크]

여행은 언제든지 떠나고 싶고 여행준비는 항상 설레입니다. 항공권, 숙박 등 여행지에서의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마지막으로 환전을 해야하는데요! 저는 항상 핸드폰으로 신청하여 90%우대 환율로 환전을 하고 있..

내 자동차 담보 대출 이자와 수수료는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가끔 급하게 소액의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하여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를 받았는데도 약간 모자르다면 추가적으로 자동차를 담보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자동차 담보는 무조..

오므론 메쉬 네블라이저 u100 호흡기치료기 U100/150 차이/사용법/가격정보 [내부링크]

오므론 메쉬 네블라이저 u100 호흡기치료기 U100/150 차이/사용법/핫딜정보 미세먼지가 심한날은 호흡기 약하신 분들에게는 더욱 고통스러운 날입니다. 우리가 늘 숨쉬어야하는 공기가 좋지 않으니 호흡기 치료가..

승리 카톡내용 성접대 의혹확인 [내부링크]

승리 카톡내용 성접대 의혹확인 승리와 버닝썬 그리고 마약 성접대까지...최근 경찰 참고인 조사를 받은 승리. 최근 경찰은 외국 바이어에게 성접대를 하는 듯한 의혹의 카카오톡 단톡방 메시지를 발견했다고 합..

김정훈 친자확인 여자친구 [내부링크]

김정훈 친자확인 여자친구 미혼으로 알고있던 가수 겸 탤런트 김정훈의 친자확인 키워드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꺼라 생각됩니다.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온 김정훈 친자확인 이슈. 어떤 사건인지 확인해보겠..

이마트 트레이더스 3월 휴뮤일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3월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기 고양 스타필드점 김포점 일산 킨텍스점 인천 송림점 하남점 월계점(3월 14일 오픈) 군포점 안산점 구성점 위례점 비산점 경남양산점 서면점 수원점 천안아산점..

윤지오 장자연 그 언론사 맞아 [내부링크]

윤지오 장자연 그 언론사 맞아 고 장자연과 함께 꽃보다 남자에 조연으로 출연했던 윤지오가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입을 열었습니다. 장자연 사건의 숨어있던 증인이었는데 이번에 실명과 얼굴을 공개한 것..

미세먼지 대책 '5월까지 최악' 행동요령 7가지 [내부링크]

미세먼지 대책 5월까지 최악으로 예상 행동 요령이 필요하다 미세먼지로 숨막히는 하늘과 뿌연 시야 그리고 간질간질하고 답답한 목 때문에 우리나라 온 국민이 고생입니다. 최근 2월 15일 부터 시작한 미세먼지..

타카하시 쥬리 나이 몸매 가슴 과거 [내부링크]

타카하시 쥬리 나이 몸매 가슴 과거 성형전 프로듀스 48 최종 순위는 몇위 였을까? AKB48의 멤버 타카하시 쥬리가 한국의 아이돌 기획사와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3월 4일 쥬리의 생일기념 파티 성탄제에서 이..

유튜버가 진짜 시신 발견 사건전말 혼비백산 [내부링크]

유튜버가 진짜 시신 발견 사건전말 혼비백산 요즘 유튜브 BJ 사이에 인기라는 흉가체험방송 많은 유튜버들이 콘텐츠 생산을 위해 흉가체험을 기획하고 전국 각지의 흉가, 요양병원, 정신병원 등을 다니며 방송을..

자동차 배출가스 5등급 자동차 등급 확인하기 [내부링크]

자동차 배출가스 5등급 자동차 등급 확인하기 최근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 지역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5급 자동차 운행제한 안내문을 받아보셨을겁니다. 전국 차량 10대중 1대는 자동차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씰리침대 라돈매트리스 모델명 리콜 템퍼 시몬스 에이스 침대는 괜찮나? [내부링크]

씰리침대 라돈매트리스 모델명 리콜 템퍼 시몬스 에이스 침대도 조사해야... 라돈의 공포가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작년 국내 대진침대 라돈검출에 이어 올해는 미국 씰리침대에서 라돈이 검출되어 업체에서..

강경현 구본승 나이 결혼 및 이혼 전남친 노출 총정리 [내부링크]

강경현 구본승 나이 결혼 및 이혼 전남친 노출 총정리 불타는 청춘 2호 커플이 될까? 많은 분들이 12일 화요일 [불타는 청춘] 방송을 보시고 강경현과 구본승의 달달한 썸을 확인하셨을꺼에요.  김국진 강수지..

이하늬 레전드 몸매 비키니 란제리 화보 다이어트 자극 사진 모음 [내부링크]

이하늬 레전드 몸매 비키니 란제리 화보 사진 모음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그녀는 이듬해 미스 유니버시아 대회에서 한국대표로 출전, 당당히 4위를 하며 세계적인 미녀로도 인정 받았는데..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방법 대상 온라인몰 40만원 휴가비 받는 법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40만원 휴가비 받는 법 정부에서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을 2018년에 이어서 2019년에서 시행한다고 합니다. 직장 내 자유로운 휴가문화 조성을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함께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

손흥민 첼시 주급 6억 이적료 대박이네 [내부링크]

토트넘의 손흥민을 명문구단 첼시에서 강력히 원하고 있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영국의 한 축구 메체인 아이풋볼은 첼시가 손흥민에게 8000만 파운드, 한화로 약 1168억의 이적료를 지불할 수 있다는 보도를 했는..

전자담배 폭발 제품 사망 원인 [내부링크]

전자담배 폭발 사망 원인 미국에서 전자담배가 폭발해 20대 남성이 사망했습니다. 그는 담배 구매 후 매장 주차장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던 중 폭발이 있었고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2일만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사..

클라라 신혼집 실내정원 60억대 집 내부공개 [내부링크]

클라라 신혼집 실내정원 60억대 집 내부공개 지난 1월 미국에서 재미교포와 결혼식을 올린 클라라. 결혼도 화제였지만 그와 함께 초호화 신혼집으로 알려진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이 한창 화제였죠. 배우 조인성..

설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구간 인천공항, 민자고속도로는? [내부링크]

설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구간 인천공항, 민자고속도로는? 2019년 설 명절을 맞아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안내를 해드릴께요. 면제대상은 2019년 2월 4일 0시부터 2월 6일 24시까지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모든..

승리 버닝썬 직원 카톡내용 디스패치가 공개했다 [내부링크]

승리 버닝썬 직원 카톡내용 디스패치가 공개했다 승리가 이사로 있던 버닝썬 클럽에서 폭행, 성폭행, 마약과 경찰과의 유착까지...문제가 한 둘이 아닙니다. 게다가 물게(물 좋은 게스트), 골뱅이(술에 취해 정신..

스카이캐슬 예서 김혜윤 실제 나이 대학 도깨비 출연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예나 김혜윤 실제 나이 대학 도깨비 출연 잘 키운 드라마 하나가 열 드라마 안부럽다는 말이 예서 김혜윤을 보면 실감이 됩니다. 스카이캐슬에서 앙칼지고 이기적인 성격이라 얄밉고 미웠던 예나의 김..

김보라 조병규 열애설 해명 손잡은 영상확인 [내부링크]

김보라 조병규 열애설 해명 손잡은 사진 스카이캐슬이 곧 종영을 앞두고 있는데요(2월 1일 금요일 11시 마지막회) 해피투게더 아역배우들이 총 출동했습니다. 예서(강혜윤), 예빈(이지원), 우주(찬희), 서준(김동..

김동성 피소 여교사 내연녀 징역형 친모살해 속사정 [내부링크]

김동성 피소 여교사 내연녀 징역형 친모살해 계획을 세웠던 중학교 교사가 김동성에 대한 속내를 밝혔습니다. 재판에서 김동성의 내연녀로 알려진 임모씨는 친모살해 계획 배경과 더불어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실업급여 실업인정 고용보험 인터넷 신청 방법 자세히 [내부링크]

실업급여 실업인정 고용보험 인터넷 신청 방법 자세히 실업급여를 받기위해 고용보험 센터에 방문하시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실업인정 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힘들게 고용보험 센터까지 방문..

스카이캐슬 19회 토요일에 방송, 20회는 미정이라고? [내부링크]

저를 포함하여 25일 금요일만을 기다렸던 분들... 아쉽게도 금요일 19회는 카타르와 아시안컵 8강 경기로 결방입니다. 이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그래서 19회는 토요일인 26일 11시에 방송되는데요. 문제는 마..

안정환 빚투 엄마 외삼촌 빚 35억 엄마 얼굴 좀 보자 [내부링크]

안정환 빚투 엄마 외삼촌 빚 35억 엄마 얼굴 좀 보자 최근 안정환의 엄마에게 빌려준 1억 5천여만원을 받지 못한 사업가 이씨가 안정환 빚투를 주장했습니다. 사실 안정환의 빚이 아니지요. 20여년전 당시 안정환..

손석희 폭행 사건 녹취록 내용 - 동승자 젊은 여성 누구였을까? [내부링크]

손석희 폭행 사건 녹취록 내용 - 동승자 젊은 여성 누구였을까? JTBC 뉴스룸 아나운서이자 대표이사인 손석희의 폭행의혹에 대해 프리랜서 기자와의 진실공방 무엇인지 정리해봤습니다. 특히 폭행의 원인이 된 교..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 PRO 구매팁 판매처 재입고 일정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 플스 PRO 판매처 재입고 일정 지금 전국적으로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 때문에 난리입니다. 무려 15만원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플스를 장만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소니코리아는 1월 24일부터..

치치파스 나달 호주오픈 4강 실시간중계 방송시간 [내부링크]

치치파스 나달 호주오픈 4강 실시간중계 방송시간 매년 1월이면 어김없이 시작하는 호주오픈. 우리나라와 반대편 남반구인 호주는 지금 한 여름입니다. 작년 우리나라 선수 최초로 정현이 4강진출을 했었죠. 당시..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개과천선 : 과거 중국에서 뭘했기에? [내부링크]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과거 개과천선 왜?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홍탁집 아들 기억하시나요? 무성의하고 불성실한 태도로 백종원 대표와 김성주 조보아의 분노와 당황스러움을 독차지했던 홍탁집 아들이 개과천..

자동차세 연납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내부링크]

자동차세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2019년 1월 지방세, 세외수입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행사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신용카드는 총 7개사 대상입니다.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적립은 각 카드사에 문의하시길..

2019 자동차세, 지방세 납부 할인, 캐쉬백 카드 안내 [내부링크]

2019 자동차세, 지방세 납부 할인, 캐쉬백 카드 안내 세금 납부하면서 할인까지 받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최근 자동차세 연납신청이 16일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특히 자동차세는 이 기간에 납부를..

스카이캐슬 17회 대본내용 미리보기 [내부링크]

지난 16회 시청률 19.2% 스카이캐슬의 17회 대본이 유출됐다는 뉴스가 떴네요.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34쪽 분량의 대본이 퍼지고 있는데 유출된 대본 하단에 '차기준'이라고 이름이 적혀있어서 배우 조병규의 것이..

박소연 암매장 안락사 : 지금까지 밝혀진 내용 정리 [내부링크]

박소연 암매장 안락사 : 지금까지 밝혀진 내용 정리 안락사한 동물의 사체는 의료 폐기물로 간주해 폐기물처리업체가 소각처리를 해야 했지만 "박 대표는 안락사한 동물들을 그냥 보호소 뒤편에 쌓아놓으라고 지..

태권도 여중생 성 폭행 폭로 [내부링크]

태권도 여중생 성 폭행 폭로 쇼트트랙, 유도에 이어 태권도 성.폭.행 미투가 터졌습니다. 사실 이전에도 태권도 관장이 10대 제자를 성.폭.행 하여 징역 10년을 받은일이 있었는데요. 이번 태권도 미투 가해지는..

한초임 드레스 몸매 비키니 얼마나 야하길래 [내부링크]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의 레드카펫 MC를 맡은 걸그룹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이 화제입니다. 가요대상의 스타를 맞이하는 레드카펫에서 왜 MC가 화제인지 확인해보니 바로 드레스 때문인데요. 드레스 때문에 함께 M..

산후조리원 비용 의료비 연말정산 공제 팁 [내부링크]

산후조리원 비용 의료비 연말정산 공제 출산 후 몸조리를 위해 산모와 아기가 함께 입실하는 산후조리원. 2주에 적게는 100만원대에서부터 많게는 2000만원대까지 산후조리원 비용이 천차만별이라 부담스러운 가..

스카이캐슬 다시보기 빨간색과 민트색으로 보면 더 잘보인다(2) [내부링크]

지난 1편에 이어지는 2편입니다. 1편 먼저 보시고 2편을 보신다면 더욱 이해가 잘 되실꺼에요! [스카이캐슬 드라마 빨간색과 민트색으로 보면 더 잘 보인다(1)] 12화 찐찐이 아끼던 접시들 사망. 이때 수한이는..

계란 삶는 법 : 껍질 잘 까는 법/달걀 삶는 시간 [내부링크]

계란 삶는 법 : 껍질 잘 까는 법/달걀 삶는 시간 다이어트 음식으로 가장 먼저 쉽게 떠오는 건 삶은 달걀 가장 저렴하고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만 달걀 삶기는 생각보다 어려운데요. 삶으면서 터지고 깨지고..

2019 자동차세 연납 신청방법과 기간 [내부링크]

2019 자동차세 연납 신청방법과 기간 승용, 화물, 비영업용, 영업용 등 우리나라의 모든 자동차는 1년에 2번 세금을 내야합니다. 1분기 자동차세는 6월에, 2분기 자동차세는 12월에 납부하면 되는데 자동차세 연..

스카이캐슬 드라마 빨간색과 민트색으로 보면 더 잘 보인다(1) [내부링크]

너무 재밌는 스카이캐슬 진짜 금요일 밤 11시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빨간색과 민트색으로 보면 더 잘보인다니...무슨 말이냐구요... 방송을 보다보니 각회마다 빨간색에서 메세지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종종 등장..

스카이캐슬(SKY캐슬) 15회 16회 무료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스카이캐슬(SKY캐슬) 15회 16회 무료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표 매회 시청률 갱신을 하고있는 스카이캐슬. 1월11일 금요일 15회에는 16.397%, 1월 12일 토요일 16회에는 19.24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본..

신유용 유도코치 성 폭행사건 [내부링크]

유도선수 신유용의 용기있는 성.폭.행 폭로가 나왔습니다. 작년 SNS를 통해 고등학생이었던 2011년부터 유도코치에게 20여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것인데요. 사건의 전말을 살펴보니 정말 충격적입니다...

직장인 건보료 인상 : 8년만에 최고 인상 이유 [내부링크]

직장인 건보료가 올해 월 4,000원 정도 인상됩니다. 월 4,000원이면 1년 52,000원정도로 얼마 안되는 금액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인상률로는 3.49% 입니다. 이는 2011년 이후 최근 8년 만에 최고 인상률 입..

자동차세 연납신청으로 10% 할인받고 환급금 찾는 법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으로 10% 할인받고 환급금 찾는 법 자동차를 구입했다면 매년 자동차세를 납부 해야합니다. 일년에 두번 6월과 12월에 나누어 납부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합리적인 자동차 오너라면 연납신청..

자동차 세금표 내 차 세금 미리 계산해보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사려면 취등록세를 내야 만 자동차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후 매년마다 자동차세를 내야만 하는데요. 이 자동차세는 차량 금액에 따라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배기량에 따라 구분된다고 합니다. 배기량..

윤아 100억 청담동 건물 화제 [내부링크]

윤아 100억 청담동 건물 화제 소녀시대 윤아의 100억 청담동 빌딩이 화제입니다. 한 메체는 1월 7일 윤아(임윤아)가 강남 청담동의 건물 한 채를 100억에 매입했다고 보도했는데요. 구매시기는 지난해 10월 매매..

골목식당 청파동 고로케집 사장 건물주 금수저 논란정리 [내부링크]

골목식당에서 가장 젊은 사장인 고로케집 사장의 나이는 25살로 취업 대신 창업을 선택했다고 방송에 나왔었죠.  고로케집 사장 김요셉씨(25)의 금수저 논란이 있습니다. SBS '좋은 아침'에 건물주의 사촌동생..

반민정 성추행 사건정리 동영상 조덕제 입장 공개 디스패치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반민정 조덕제 사건은 추행 가해자로 알려진 배우 조덕제가 반민정의 의견을 반박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조덕제의 아내 정명화 씨와 배우 이유린은 조덕제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조덕..

변요한 나이 학력 과거 김고은 문자내용 남친짤 [내부링크]

변요한 나이 학력 과거 여친 남친짤 미스터션샤인에서 김희성역으로 강렬하고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변요한 아이돌 못지않은 외모와 남친짤, 남친룩 등 많은 여성들로부터 지지와 사랑을 받고있어서 행복하다고..

2019 아시안컵 중계 일정 경기시간 조편성 대진표 총정리 [내부링크]

  59년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노리는 대한민국. 올해 17회를 맞이하였지만 우리나라는 1,2회 우승 이후 단 한번도 우승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아시안게임 금메달 이후 상승세라 이번 아시안컵은 우승..

우주쇼 별똥별 시간당 120개 몇시에 시작하나? 사분의자리 어디? [내부링크]

오늘밤 4일 별동별 쇼가 시작됩니다. 시간당 최대 120개의 유성이 쏟아지는데요. 빛 공해가 없다면 육안으로 20~30개정도를 관찰 할수 있다고 합니다. 마침 오늘 밤은 달빛이 약해서 별똥별 관찰하기 딱 좋은 조..

진지희 성형부인 No! 동국대 표지모델 사실 확인 [내부링크]

빵꾸똥꾸 진지희 성형부인 동국대 표지모델 확인 MBC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서신애와 함께 출연였는데요. 당시 귀엽고 욕심많은 캐릭터로 유명했던 진지희. 갑자기 성형의혹으로 실시간 검색에 올랐습니다. SNS에..

서수연 집안 학벌 벤츠 에르메스 샤넬백 청담동 레스토랑 운영 [내부링크]

연애의 맛 서수연 집안 나이 학벌 벤츠 샤넬백 청담동 레스토랑 이필모와 2월 9일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예능 연애의 맛에서 두번째 소개팅녀로 만난 서수연과 예능을 넘어 현실 커플이 된 것인데요. 초고..

클라라 신혼집 시그니엘 레지던스 얼마길래 억 소리가 [내부링크]

클라라가 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미국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다고 하는데요.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신혼집으로 공개 된 롯데 시그니엘 레지던스가 화제입니다. 이곳은 재벌 회장님들이 주로 거주하..

클라라 결혼 남편 재산 신혼집 성형전 몸매 [내부링크]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가 3일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소속사 코리아나 클라라는 그녀가 1월 6일 미국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난 1년 교제한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클라라는 예비신랑이 “..

클라라 거짓말 모음 [내부링크]

화려한 비쥬얼과 육감적인 몸매로 인기였던 방송인 클라라. 품절녀가 된다는 소식과 함께 그녀가 갖고있는 '구라라'라는 별명. 왜 생겼는지 한번 확인 해 볼께요. 클라라 신혼집 시그니엘 레지던스 얼마길래 억..

신동욱 효도사기 실체 9살 연하 한의사 여자친구가 할아버지와 소송중 [내부링크]

신동욱 효도사기 실체 9살 연하 한의사 여자친구가 할아버지와 소송중 MBC '대장금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배우 신동욱이 무려 96세의 친할아버지 신호균 씨에게 '효도 사기'를 벌였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

제니 카이 몸매 키 성형전 양현석과 염문설 크리스탈 동거설 확인하기 [내부링크]

제니 카이 몸매 키 성형전 양현석과 염문설 크리스탈 동거설 확인하기 SM엔터테인먼트 엑소 카이와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의 제니가 1월 1일 첫 열애설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우리나라 K-POP에..

2019년 연휴 쉬는날 황금연휴 총정리 [내부링크]

2019년 연휴 쉬는날 황금연휴 총정리 2019년에는 휴일이 66일로 69일이었는 2018년 보다 휴일이 3일 적습니다. 빨간 날만 기다리는 직장인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인데요. 하지만 연차를 잘 쓴다면 황금연휴를 만들..

2019년에 달라지는 것들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장병내일적금 비과세 등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9년에 달라지는 것들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장병내일적금 비과세 등 알아보기 1월 최저임금 시급 8,350원으로 인상 디지털 성범죄 피해 지원 확대 장병 급식혁신 사업 전군·전부대 시행 아이돌봄서비스 질 개..

이선빈 고졸학력 비키니 몸매 과거 성형전 이광수의 그녀 모아보기 [내부링크]

이선빈 고졸학력 비키니 몸매 과거 성형전 이광수의 그녀 지난 2016년 런닝맨 게스트로 만난 것을 계기로 이광수 이선빈이 5개월 째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2018년의 마지막날 터졌네요. 평소 이광수가 이상형이라..

2018 MBC 연예대상 수상자 확인하기 이영자 26년걸린 대상 2관왕 오빠빚투 [내부링크]

2018 MBC 연예대상 수상자 확인하기 이영자 26년걸린 대상 2관왕 오빠빚투 MBC 연예대상은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 였습니다. 올 한해 이영자의 맛깔스러운 음식소개와 표현으로 정말 맛있는 한해였는데요...

전현무 한혜진 열애 ing 결별설이 허송연 아나운서 때문었다고? [내부링크]

공식 예능커플 전현무 한혜진이 결별설로 한동안 뜨거운 이슈였는데요. 그 둘은 결별설 묵묵부답에서 결별이 아니라고 최종 입장을 냈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그 둘이 나혼자 산다에서 리액션이 없고 냉랭한..

박나래 솔로 커버댄스 성형전 대상 수상시 트월킹 춘다고? 아찔한 화사 트월킹 [내부링크]

  박나래 솔로 커버댄스 성형전 대상 수상시 트월킹 춘다고? 아찔한 화사 트월킹 작년에는 한혜진이 선미의 '가시나'를 커버했는데요. 올해는 박나래가 MBC 연예대상에서 축하무대로 제니의 '솔로(SOLO)' 무대를..

승리 군입대 유흥비 지출내역 여동생 이한나 외모 공개 직업 나이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승리 군입대 유흥비 지출내역 여동생 이한나 외모 공개 직업 나이 나혼자산다 나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인 승츠비 승리의 지출내역 공개와 여동생의 얼굴이 공개 되었습니다. 승리는 회계사를 찾아가 2018년 한..

배현진 성형전 과거사진 홍카콜라 소시지빵 재산 빚 얼마나되나? [내부링크]

배현진 성형전 과거사진 홍카콜라 소시지빵 나이 재산 과거 MBC 대표 앵커였던 배현진 아나운서. 다들 아시겠지만 자유한국당의 홍준표 키즈로 파격 발탈되어 총선에도 출마하였었는데요. 비록 당선이 안되었지만..

라코스테 구스패딩 BF611E-18D 면세점 초저가 구매 팁 [내부링크]

라코스테 구스패딩 BF611E-18D 면세점 초저가 구매 팁 여행의 꽃 면세점 쇼핑! 마침 겨울패딩이 하나 필요해 면세점 찬스를 쓰려고 검색해보니 인터넷 최저가보다 약 20만원 저렴하게 라코스테 구스패딩을 구..

한고은비키니 몸매 성형전 키스사진 열애설 해명 미스코리아 언니 [내부링크]

SBS 동상이몽 에서 남편 신영수씨와 함께 출연 중인 한고은. 최근 방송에서 결혼 1년차에 유산의 아픔을 경험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4살 연하의 홈쇼핑 MD 신영수씨와 결혼했는데요. 드라마에서 본 도도한..

MBC 라이브에이드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 시간 다시보기 미리보기 안내 [내부링크]

MBC 라이브에이드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 시간 다시보기 미리보기 안내 지난 12월 2일 MBC에서 방송한 라이브에이드 공연을 다시 한번 방영 한다는 기쁜소식 입니다. 33년만에 재방송으로 방송했던 라이브에이드..

LG 유플러스 채널번호 확인하기 변경된 TV 채널번호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유플러스 채널번호 확인하기 변경된 TV 채널번호 알려드립니다 혹시 집에 유플러스 사용중이신가요? 갑자기 잘 보던 TV채널이 변경 되어 불편하시다고요? 12/20일 부터 유플러스 티비 실시간 채널 번호가 변경되..

비단이 김지영 미모 폭풍성장 다리 기럭지 이종석과 무슨일이? [내부링크]

연민정(이유리), 장보리(오연서)주연의 [왔다! 장보리] 에 출연했던 아역 '비단이'를 기억하시나요? 당시 어린 나이인데도 찰진 사투리 연기와 눈물연기로 드라마 인기에도 한 몫 했었죠. 비단이 역으로 MBC 연..

이용대 변수미 이혼이유 속도위반 딸 출산 후 불미스러운 일은? 여자집안 병역문제 [내부링크]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와 배우 변수미가 1년 만에 이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그 소식은 아내 변수미로부터 나왔는데요. “이혼을 준비 중인 것이 맞고 사실이다. 별거를 하기 시작한 것은 1년이 조금 넘었다. 가..

2018 연예대상 누가탈까?? KBS SBS MBC 대상후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2018 연예대상 누가탈까?? KBS SBS MBC 대상후보 확인하기 한해가 저물어 가는게 아쉽지만 매년 끝자락에 열리는 연예대상을 보며 올해는 또 누가 탈까 하고 관심이 갑니다. 특히 올해는 여성 예능인들이 강세였..

국세 환급금 조회 방법 찾기 1분도 안걸리는 숨은 돈 찾기! [내부링크]

국세 환급금 조회 방법 찾기 1분도 안걸리는 숨은 돈 찾기! 국세환급금은 최종 세금을 확정 후 초과납부나 감면 등이 생기는 이유로 발행합니다. 문제는 이 돈을 나라에서 알아서 돌려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인데..

선풍기 아줌마 사망 20대 미스코리아 리즈미모 사진보기 [내부링크]

선풍기 아줌마 사망 20대 미스코리아 리즈미모 사진보기 "세상에 이런 일이" 를 통해 알려진 선풍기 아줌마 한미옥. 2004년도 당시 그녀의 얼굴은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었고,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다 알..

마이크로닷 잠적 후 홍수현과 결별 마닷 외국인 여친과 결혼설 부모 사진 [내부링크]

마이크로닷 잠적 후 홍수현과 결별 마닷 외국인 여친과 결혼설 부모 사진  예능 도시어부에서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한 배우 홍수현과 래퍼 마이크로닷. 81년생 홍수현과 93년생 마이크로닷 무려 12살의 나..

설현 실신 이유 동영상보기 다이어트 때문에? CF 광고 짤린 이유는? [내부링크]

AOA 멤버 "설현이 실신"했다고 갑작스레 기사가 떴습니다. '포트나이트 코리아' 행사 무대에서 설현은 '사뿐사뿐' 무대 시작부터 내내 마른 기침, 헛구역질을 내뱉으며 고통스러운 기색을 보였었는데요. 결국 마..

베트남 축구 실시간 중계 확인 베트남 미녀 응원녀 인스타 비키니 공개 [내부링크]

베트남 축구 결승전 실시간 중계보기 베트남 미녀 응원녀 인스타 주소공개 드디어 15일 베트남과 말레이시아의 축구 결승전을 합니다. 그 열기가 얼마나 뜨거웠으면 우리나라에서도 경기를 중계를 하는데요. 20..

2019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법 농협과 신한생명에서 공짜 운세 볼수 있어요! [내부링크]

2019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 법 농협 인터넷뱅킹에과 신한생명에서 공짜 운세를 볼 수 있어요! 2019년은 기해년(己亥年)으로 600년 만에 돌아온 황금돼지 띠라고 합니다. 돼지는 근심 걱정이 없으며 평화..

MBC 내 심장을 할퀸 Queen 재방송 다시보기 프레디머큐리 남자친구도 에이즈였다고? [내부링크]

MBC 내 심장을 할퀸 Queen 재방송 다시보기 프레디머큐리 남자친구 MBC에서 방영한 퀸과 관련된 두번째 다큐가 방영되었습니다. 9일 방영된 KBS 다큐보다 개인적으로 보기에 더 편하고 감상하기에 더욱 좋았던 영..

베트남 축구 스즈키컵 결승전 실시간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베트남 미녀 쌀딩크 박항서 귀화설?? [내부링크]

베트남 축구 스즈키컵 결승전 실시간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베트남 미녀 쌀딩크 박항서 귀화설 2018 스즈키컵 베트남의 상대가 말레이시아로 정해졌습니다. 쌀딩크로 불리는 박항서 감독의 진짜 매직이 이제부터..

조윤희 이동건 로아 딸 돌잔치 사진공개 혼전임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디스패치 입수 [내부링크]

조윤희 이동건 로아 딸 돌잔치 사진공개 혼전임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디스패치 입수 조윤희 이동건 부부의 딸 이로아양의 첫번째 생일파티가 지난 주말에 있었습니다. 작년 12월에 예쁜 딸 로아가 태어난지 ..

KBS 퀸 다큐 프레디 머큐리 퀸의 제왕 실시간시청 다시보기 안내 [내부링크]

KBS 퀸 다큐 프레디 머큐리 퀸의 제왕 실시간 다시보기 안내해드릴께요. 많은분들이 지금 퀸과 프레디머큐리 때문에 일요일 밤 KBS 1 TV에서 퀸 다큐를 시청중이셨을텐데요. 못보신 분들을 위해 실시간 다시보기..

에비오스 EBIOS 복용법 효과 효능 남자에게 좋다는 부작용과 탈모해결에 좋다고? [내부링크]

에비오스 EBIOS 복용법 효과 효능 남자에게 좋다는 부작용과 탈모해결에 좋다고? 얼마전 일본 여행 다녀온 지인에게 에비오스 600정을 선물받았습니다. 그동안 위장장애가 있어서 카베진을 섭취하고 있었는데 점..

전현무 한혜진 위기 결별&싸움 헤어진 이유는? 키차이 돌싱이라 결별?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공식커플 전현무 한혜진 결별&싸운이유, 키 차이 한혜진 전 남자친구 차우찬 돌싱사실 알고 계시나요? 올해 2월 전격 알려진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설 그리고 열애인정. 최근 전현무 한혜진의 결혼..

카카오톡 계정 두개 생성 1:1 채팅하는 법 정리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아요!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사용하다보면 하나 더 계정이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종종듭니다. 예전에는 외국 어플로 가상 전화번호를 받아서 공기계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했는데 현재 아쉽게도 그 방법은 막혀서 더이상..

최민환 라붐 율희 혼전 임신 결혼 출산 나이차이 아들사진 공개 [내부링크]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전 라붐 멤버 율희 부부의 신혼 생활과 육아일기가 5일 KBS 살림남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김동현 송하율 부부가 개인 스케쥴로 하자게되면서 바통을 이어 받았는데요. 이들이 살림남..

2019 직장인 연말정산 기간 달라진점 급여받는 날 [내부링크]

직장인의 13번째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 매년 연말정산을 하고 있지만!!! 그 어려운 용어와 서류준비 제출 기간 그리고 연말정산 받는 날, 참 헷갈립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직장인 연말정산 기간과 달라진..

MBC 라이브에이드 퀸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요즘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로 퀸(Queen)이 단연 인기입니다. 이로인해 1985년 7월 13일에 있었던 라이브 에이드 공연까지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데요. MBC에서는 1985년 공연의 화질을 보정하여 공연영상을 중계했..

스즈키컵 박항서 감독 베트남 경기 4강 경기중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내부링크]

AFF 스즈키컵 동남아시아축구선수권이 11월 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열립니다. 2년마다 열리는 스즈키컵은 일본의 자동차 회사 스즈키가 스폰서를 맡아 그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유럽이나 남미 축구 열기..

이재명 자택 혜경궁 김씨 IP 접속 분당집 아파트 가격 평수 재산 [내부링크]

다른 곳도 아닌 이재명 지사의 자택에서 '혜경궁 김씨'의 행적의 증거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이로써 '혜경궁 김씨'가 부인인 것이 확정적 사실이 되었는데요. 그것은 다름아닌 혜경궁 김씨의 트위터 계정에 등..

김혜경=혜경궁 김씨 (@08__hkkim) 찾는 과정 네티즌수사대 [내부링크]

 (18.04.03)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시도 해당 계정(@08__hkkim)으로 아이디 비번 찾기 한 결과 - 연동되어있는 전화번호 끝자리 44 - 연동되어있는 이메일 계정 kh로 시작 1개 / po로 시작하는것 1개 확인함..

보건소 피내용 BCG 백신접종 의료기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일본에서 수입한 경피용 BCG에서 비소(1급 발암물질)이 검출되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식약처는 검출된 비소의 양이 매우 적은 수준이며 보통 비소는 3~5일 내에 몸밖으로 배출되는 성분이어서 주사를 맞을..

유튜브 MP3 음원 추출 사이트 말고 이거 하나면 정말 끝!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MP3 음악파일 정말 쉽고 빠르게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직접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악성코드, 바이러스 위험이 있더라구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이 프로그램..

실시간 NBA 라이브 중계 실시간 방송 동부 서부 스테판커리 [내부링크]

NBA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 tv 시청 2018-2019 NBA가 시작되었습니다! 2018년 10월 17일 부터 2019년까지 진행될 NBA. 저는 지난해 우승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MVP 스테판 커리의 활약이 기대되는데요. 하단..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식품 Best 10 [내부링크]

미세먼지로 답답하고 뿌연 하늘. 목도 칼칼하고 기침도 계속나오고 괴로우신 분들 많으시죠? 저는 눈도 답답하고 목도 간질간질...정말 힘든데요. 그래서 오늘은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좋은 식품 정보를 찾아봤..

2019 월세 연말정산 소득공제 받는법 한도 신청 필요서류 홈텍스 총정리 여기에! [내부링크]

2019 연말정산이 11월 6일 미리보기 서비스 개통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월세 또는 고시원에 살고있는 직장인이라면 연말정산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올해에는 집주인이 동의하지 않았거나 확정일자..

사진 이미지 픽셀 조정 그림판으로 30초면 끝! feat. 유튜브 채널아트 이미지 사이즈 [내부링크]

가끔 인터넷으로 사진/이미지를 사용하다보면 픽셀에 사이즈에 맞춰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잘 몰라서 이것저것 복잡하게 픽셀 조정을 했는데 정말 정말 간단한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유..

하이젠 라돈 온수매트 교환대상 제품 교환신청 전화번호 같이 쓴 침구류는? [내부링크]

라돈매트리스, 라돈 생리대, 라돈베게에 이어 라돈 온수매트가 나왔네요. 다가오는 겨울이라 온수매트 필수인데 사용전 꼭 제품 확인해 보시고 교환 받으세요. 이번에 라돈 검출된 온수매트는 (주)대현하이텍에..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사용방법 혜택 200% 사용하기 [내부링크]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 사용중이시라면 모두 멤버십 포인트가 있으실 겁니다. 저도 찾아보니 포인트가 5만점 이상있더라구요. 그런데 항상 다 못쓰고 버려지는 아까운 포인트. 어디서 포인트 사용할 수 있을까요?..

다저스 보스턴 류현진 선발 중계방송 생중계 월드시리즈 성적 [내부링크]

아쉽게도 월드시리즈 1차전은 다저스가 패했습니다. 커쇼의 부진 뿐만 아니라 이후 마운드에 섰던 투수들이 악송구와 피홈런으로 5회까지 3:3 동점의 팽팽한 상황을 무너뜨리고 말았네요. 아쉽지만 잘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빠른연결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은행 사용자들이라면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는 KB국민카드 신용,체크,선불카드까지 다양한 카드별로 혜택도 다양한데요.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크고작은 문제점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대표적으로는 분실신고..

2018 월드시리즈 LA다저스 vs 보스턴 경기일정 시간 중계방송 [내부링크]

LA 다저스가 밀워키를 마지막 7차전에서 5:1로 꺽고 2018월드시리즈에 진출하였습니다. 일찌감치 월드시리즈 진출을 확정지은 보스턴과 LA다저스가 맞붙게 되었는데요. LA 다저스는 2년 연속 월드시리즈에 진출..

itx 청춘열차 노선도 2층 예매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itx 청춘열차 노선도 최고시속 180km로 1시간 10분대로 용산-춘천을 갈 수있는 준고속열차 ITX 청춘. 경춘선을 타고 청량리역에서 춘천역까지 갈 수있지만 정차역이 많아서 소요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빠..

항공권 저렴하게 사는 법 가장 싼 요일은? [내부링크]

여행의 시작 비행기티켓 구매. 가격과 조건이 천차만별이라 잘 골라야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을 살 수 있는 팁을 드릴께요. 여행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주의 깊게 확인해주세요...

아동수당 계좌변경 5분이면 가능해요! 온라인 신청방법 [내부링크]

9월 부터 아동수당을 받았는데 계좌변경을 하려고 알아보니 주민센터에 방문해야 한다는 글을 봤어요. 하지만 복지로에서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찾아봤더니 다행히 복지로 온라인에서 변경이 가능하네요!..

전기차 코나 일렉트릭 보조금 가격 연비 전비 모두 여기에 [내부링크]

국내 전기차중 유일하게 400Km 주행거리를 넘는 코나 일렉트릭! 지난 7월 판매량이 1,317대로 전기차 중 단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한해 1만 2천대 생산 가능하지만 지금당장 구매를 원한다면 대기 후 내년..

쉐보레 전기차 볼트EV 가격 연비 전비 보조금 (GM Bolt EV) [내부링크]

2017년 북미 올해의 차로 선정되었던 쉐보레 볼트 EV 얼마나 좋은 전기차길래 국내에서는 2018 친환경차로 뽑혔을까?? 주행가능거리, 충전시간, 전비, 가격 등 모든것을 알아보자! 볼트EV의 완충시 주행가능 거리..

전기차 충전요금 추가할인 포인트 사용 한번에 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급속충전요금 추가할인 포인트 사용 최근 전기차가 정말 대세입니다! 8월 제주에서 9,215대, 경기 4,792대, 대구 4,327대, 서울 3,726대가 등록되었다고 합니다. 세계 최대 모터쇼인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수입차 캠리 이중주차 하는 법 중립으로 기어변경 [내부링크]

국산차의 Shift 버튼을 찾아볼 수 없는 수입차. 외국은 우리나라처럼 주차가 힘들지 않아서 굳이 Shift 버튼을 따로 만들 이유가 없어서 인데요! 이중주차를 할 수 밖에 없는 우리나라의 슬픈 현실에는 N으로 기..

효도로 차엘소넨 벨라토르 208 동영상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내부링크]

효도로 차엘소넨 하이라이트 격투황제 효도로와 트래시 토거 차엘 소넨이 벨라토르 208 MMA에서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이 경기에서 이겨야만 라이언 베이더와 결승전에서 만나 승자가 될수 있었는데요. 동영상..

인천공항 직통열차 시간표 정보체크 [내부링크]

인천공항으로 가는 가장 빠른방법! 바로, 직통열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서울역에서 인천공항 제2터미널까지의 거리는 62Km인데 직통열차를 타면 51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혼잡한 서울 시내를 벗어서 공항..

붉은불개미 물리면? 증상과 대처방법 예방법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작년 9월 28일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발견된 붉은불개미 얼마전 또다시 한경희생활과학 컨테이너에서 여왕개미는 없었지만 1,000여마리가 발견되었다고 해요 독성이 있어서 사람의 목숨까지 빼앗을 수 있는 무서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결제일 14일이 좋은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결제일 14일이 좋은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카드를 만드시면서 월급날 또는 월초에 맞춰서 결제일을 설정 하시는데요. 저도 그 동안 월급날로 결제일을 설정해..

멜론 고객센터 상담사연결 전화번호 해지/환불/취소 [내부링크]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기가 너무 힘듭니다 찾으려고 엄청 노력했어요 1566-7727 멜론홈페이지 하단에 아주 작게 적혀있네요 통화가능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로 유료전화입니다 (뭔가 좀 억울하..

멜론 이용권 모바일에서 해지하기 feat.숨은결제버튼찾기 [내부링크]

멜론 해지가 안되서 답답하셨다면 지금 바로 이글을 참조하시고 해지신청 하세요! 해지가 쉽지않도록 만들었지만(PC, 모바일에서 모두) 생각보다 쉽게 해지 할 수 있답니다! <관련글> 2018/10/07 - [생활정보] -..

tvN 신서유기5(귀)신과함께 다시보기 재방송시간 캐릭터소개 [내부링크]

신서유기 재방송 다시보기 드디어 신서유기 시즌5 (귀)신과함께(연출:나영석,신효정) 가 시작되었습니다! 9월 30일 첫방송을 했는데요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tvN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일요일 밤 주말..

2018 캠리 하이브리드와 연비좋은 하이브리드 순위 [내부링크]

2018 캠리 하이브리드 알아보기 BODY TYPE: Sedan TECHNOLOGY: Hybrid 연비 : 16.7km/ℓ 배기량 : 2,487cc 최대출력 : 178hp 가격 : 4,190만원 새로운 Camry 하이브리드와 함께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출시..

전기차 주행거리 순위 TOP10 [내부링크]

1위. Tesla 모델 S — 259마일(417km), 315마일(507km) 또는 335마일(539km) 모델의 배터리 용량에 따라 다름 2위. Tesla 모델 X — 237마일(381km), 289마일(465마일) 또는 295마일(475km) 모델의 배터리 용량에..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 순위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 순위 1위. 테슬라 모델 S(75,000달러 | 67,500달러) 테슬라 모델 S는 지금까지 제작된 자동차 중 가장 안전하며, 상당히 가벼운 인포테인먼트/기술 패키지로도 전환되고 있습니다..

전기차 할인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미세먼지 대책 방안 중 하나로 미세먼지와 오염 물질이 적게 나오는 친환경차인 전기차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전기차는 가솔린을 연료로 사용하는 차량에 비하여 오염물질이 1/10 정도로 매우 친환경적인 차입..

나인룸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나인룸 재방송 다시보기 10월 6일 토요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연출:지영수/극본:정성희)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안하무인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 feat. 숨어있는 결제해지버튼 찾기 [내부링크]

저렴하게 3개월 이용하고 해지해야 했는데, 해지신청을 깜박해서 어쩔수 없이 한달 연장해본 경험이 있어요. 게다가 찾기 어려운 해지신청버튼...왜이렇게 꽁꽁 숨겨놓은건지...찾기너무 힘들어요. 이번 포스팅은..

아우디 A3 30~40% 할인판매 벌써 완판?! [내부링크]

아우디 2018년식 A3 40 TFSI(가솔린 모델) 가 중고차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아우디 A3의 신차 가격은 개별소비세를 반영하여 3895만8000원 이지만 이번 A3 40 TFSI 판매금액은 신차 가격의 30~40% 저렴한 금액..

2018 싼타페 국내가격과 북미가격비교 [내부링크]

신형 싼타페는 북미 오토쇼를 통해 처음으로 데뷔했고, 출시는 국내시장에서 먼저 되었다. 북미시장 진출은 국내 출시 5개월 만에 되는 것이다. 북미 시장에는 싼타페의 국내 주력 모델인 2.0 디젤과 2.2 디젤이..

2세대 2018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형 티구안은 MQB 플랫폼 덕분에 크키는 기존보다 커졌지만 훨씬 스포티해졌고, 무게는 더 가벼워졌습니다.2.0L TDI 엔진, 7단 DSG 변속기의 조화로 더욱 향상된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넓어진 공..

자동차 개소세 인하 언제까지 할까? 아우디폭스바겐, 개소세 인하 동참 [내부링크]

2018년 7월 19일부터 승용차 개별소비세가 2년 만에 한시적으로 인하됩니다. 정부는 18일 발표한 '하반기 이후 경제여건 및 정책방향'을 통해 승용자동차(경차 제외), 이륜자동차, 캠핑용 자동차에 대해 연말까지..

폭스바겐 파사트 북미형 할인소식과 모델특징안내 [내부링크]

지난 7월 25일 일어난 아우디 A3 파격할인 대란.... 불과 몇 시간 만에 3000대의 대기자가 입금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 후속은 또 어떤 모델이 될까.. 많은분들이 궁금하셨을텐데요. 이번에는 8월 출시 예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