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couple의 등록된 링크

 realcoup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김태희의 남자 '비'의 예고는 임신설 아닌 소속사 첫 배우 홍보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가 오늘 12시에 발표한다는 것에 대해 많은 궁금증이 있었다. 대부분 김태희가 셋째를 임신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그러나 비의 예고글은 레인컴퍼니의 첫 소속 배우 오예주..

레드벨벳 아이린 프로필 나이 데뷔 근황 [내부링크]

이름  아이린 (IRENE)[1] 본명  배주현 (裵柱現, Bae Joo-hyun) 출생  1991년 3월 29일 (29세) 본관  분성 배씨 (盆城 裵氏)[4] 신체  158cm, 225mm, A형 가족 부모(1967년생), 여동생(1996..

오늘 오전 12시 작은 소식 전합니다. 비김태희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가수 비는 대중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는 데 성공했다. 팬들의 일반적인 추측은 신곡 발매, 드라마 출연, 셋째 소식 등 각종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것은 아내 김태희(40)의 셋째 임신설이..

트와이스 정연 “긴장·불안감”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하다. [내부링크]

트와이스 정연이 건강상의 문제로 2집 활동에 불참한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트위터에  “트와이스 멤버 정연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 참여 관련 안내드립니다”라며 공식 입..

배우 하지원 프로필 근황 나이 남친 결혼 연애 [내부링크]

본명  전해림 (田海林)[2] 출생  1978년 6월 28일 (42세) 신체  165~6cm, A형 학력 서울화양초등학교 (졸업) 행당중학교 (졸업) 영신여자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종교..

한예슬 프로필 나이 유튜브 섹시 순수 아름다움 독보적 미모 [내부링크]

사진만 봐도 누군지 궁금해지는 미모가 열일을 하는 그런 사람이다 바로 한예슬이다. 티브이로만 본 사람 실제로 본 사람 유튜브에서 본 사람 모두 다 한통속이다. 이쁘다는 말만 들어봤다. 너무 이뻐서 모두들..

웹툰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전선욱 열애설에 관하여 [내부링크]

인기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본명 김나영, 29)와 '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33)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관련 증거가 인터넷에 한참 뜨겁게 돌아다닌다. 다른 데 가지 말고 여기서 그 증거사진을..

조보아 프로필 나이 드라마 전남친 [내부링크]

10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구미호뎐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액션 로맨스 이야기 여기에 조보아가 구미호를 잡는(?) 프로듀서로 나온다. 구미호가 남자란다 - 이동욱 프로듀서..

소유진백종원 프로필 연애 결혼 나이차 골목식당 [내부링크]

안녕 레알연예만 다루는 레맨이야 티브이를 한 번이라도 틀어본 사람이라면 백종원과 소유진을 모를 리 없겠지? 백종원과 소유진의 러브스토리는 잘 공개되지 않아서 내가 함 알려주려고 해 잘 따라와봐 재밌으니..

드라마 '비밀의 숲2' 종영기념 배두나 프로필 [내부링크]

'비밀의 숲2'가 벌써 종영을 하다니..  tvN '비밀의 숲2'는 전주 대비 화제성 42.80% 상승하며 드라마 1위 탈환에 성공하며 종영했다. 법정드라마나 영화는 언제나 흥미진진하다. 나는 그렇다. 그..

배우 박은빈을 좋아하세요? 프로필 남자친구 나이 [내부링크]

요즘 뜨고 있는 여배우가 있다. 아니 쭈~~욱!~ 뜨고 있었던 배우이다. 반짝 빛나고 사라지는 스타가 아니다. 꾸준히 계속 그 자리에 그녀는 항상 있다. 바로 박. 은. 빈 데뷔는? 1996년 다섯 살(만 4세) 때,..

트럼프 대통령 부부, 코로나 19 확진 판정..리얼?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일 자신과 영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 걸렸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에서 코로나19에서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으며..

7년전 지성과 이보영이 결혼식 하는 날 [내부링크]

지성과 이보영의 결혼 히스토리 2013년 8월 2일, 6년 간의 긴 연애 끝에 손 편지로 팬들에게 지성과 혼인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2013년 9월 27일 W 서울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

일본 배우 다케우치 유코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일본 유명 여배우 다케우치 유코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0세. 보도에 따르면 남편은 이날 자택에서 숨져 있는 다케우치 유코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일본 경찰은 별다..

런닝맨에서 실제 커플이 되다. 이광수 이선빈 [내부링크]

오늘은 이광수 이선빈 커플을 알아보겠다. 이들이 커플이 된 사연은? 원래 이선빈은 오래전부터 이광수가 이상형이었다고 한다. 그러던 중 이선빈이 이광수가 출여하는 런닝맨에 깜짝 손님으로 출연하게 되었..

엠마스톤 비밀결혼과 임신설에 관하여... [내부링크]

엠마스톤이 최근 남자친구가 준 반지를 SNS에 공개했다. 미 매체는 이어 엠마스톤의 결혼설과 임신설 보도하였다. 이 분이 현재 남자친구이다. 작년에 약혼까지 했다. 최근 결혼설과 임신설이 돌았..

강남 이상화의 러브스토리 A to Z [내부링크]

2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강남이 출연했다. 이상화의 남편인 방송인 강남은 이상화를 아주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방송에서 여과 없이 드러냈다. SBS 동상이..

‘손흥민 한경기에 4골 폭발’ 토트넘, 사우샘프턴 원정서 5-2 대역전승 [내부링크]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 입단 후 리그에서 처음으로 해트트릭은 물론 최다골까지 갈아 치웠다. 손흥민이 또 다른 역사를 오늘 썼다. 더보기 프리미어리그에서 한 골 해트트릭도 처음이며, 한 경기에서 4골도 처음..

SBS퇴사한 장예원, 심정은? [내부링크]

SBS를 퇴사한 장예원 전 아나운서가 유튜브를 통해 '퇴사 브이로그'를 선보였다. 장예원은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퇴사를 일주일 앞두고 싱숭생숭하더라고요. 그 와중에 은행이며 책상정리며 해야 할 것들이 왜..

재난지원금 28~29일 1차 지급…“대상자에 안내문자 발송”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과 특수고용직(특고)·프리랜서 등 고용취약계층, 미취학 아동(영유아)·초등학생 가정에 대한 각종 지원금이 28~29일에 1차 지급된다. 빨리..

이효리 이상순 커플을 모르시는 분 손!!! [내부링크]

효리네 민박을 모두 봤을 것이다.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의 생활도 그럼 어떨지 짐작이 갈 것이다. 화면에 나오는 모습이 다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리얼한면이 있었기에 우리의 삶과 동떨어진 스타부부의..

방탄소년단이 문대통령을 다시 만났다. 청와대 '청년의 날' 기념식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19일 오전 청와대 녹지원에서  ‘새로우며 깊어지며 넓어진다’라는 이름으로 열린 제1회 청년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youtu.be/Ghg6eH90yXQ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빌보드 메인 싱..

함소원 "한 당 생활비 최소 750만원 [내부링크]

함소원이 생활비를 최소 월 750만원 쓴다고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SBS플러스 ‘쩐당포’에는 5호 고객으로 출연한 함소원이  한달 생활비 고민을 털어놨다. 함소원이 말한 생활비 내역은 다음과 ..

딘딘이 조현영과 2주간 사겼다 [내부링크]

"딘딘" 이 사랑스런 친구야 우리가 사귀었다고?? 래퍼 딘딘이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과 중학교 시절 2주 정도 사귀었다고 밝혔다. youtu.be/7KcYN9LOmUQ 18일 유튜브 ‘조현영티비’에는 “딘딘, 이..

아이유, 데뷔 12주년 맞아 1억 기부 [내부링크]

데뷔 12주년을 맞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1억원을 기부한 것을 물론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스케)에 단독으로 출연해 팬들을 즐겁게 한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12주년을 맞은 오늘(18일) SNS에..

미스터트롯 장민호 팬클럽, 수재민 돕기 성금 2100만원 [내부링크]

가수 장민호 팬클럽 ‘장민호와 사슴별’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 지난 15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장민호와 사슴별이 성금 2100만 225원을 기탁..

한류 아이돌 그룹 초신성 멤버 2명 필리핀 원정도박 입건 [내부링크]

일본에 진출해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아이돌 그룹 초신성 멤버 두 명이 해외에서 원정 도박을 한 혐의로 입건이 되었다.  2015년 일본 투어에서는 한 달간 4만 명의 관객을 모았는데,.# 공연장 입장가..

윤미향 "개인계좌로 받았지만 사적으로 쓰지 않았다" [내부링크]

서울서부지검 형사 4부는 14일 더불어민주당 윤미향 의원을 보조금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기부금품의 모집 및 사용에 관한 법률 위반·업무상 횡령·업무상 배임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현아던, 진한 스킨십 사진 공개 5년째 열애중 [내부링크]

현아던, 진한 스킨십 사진 공개 5년째 열애중 그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서로의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12일 던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인스타그램의..

오인혜, 14일 심정지로 끝내 사망 인하대병원 빈소 [내부링크]

이런 비보를 전하기 싫어 많이 망설였다. 포스팅을 할까말까를... 14일 어제 그녀가 살 것이라는 기대감에 포스팅을 했지만 아침에 일어나 연예인 뉴스를 보다가 지나칠 수 없어 다시 오인혜의 안타까운 소식을..

배우 오인혜 자택서 의식 잃은 채 발견 병원 긴급 이송! [내부링크]

배우 오인혜(36)씨가 인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 14일 인천 연수경찰서와 송도소방서에 따르면 오씨는 이날 오전 5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yo..

엄태웅 프로필 나이 결혼 사건 5년만에 SNS활동 재개 [내부링크]

엄태웅이 5년 만에 활동을 재개했다. 연예인이라도 남의 아픔을 쉽게 꺼내는 것 같아 걸리긴 하지만 연예인이라는 꼬리표 때문에 만인에 공개되는 이 현실은 어찌할 수 없다. 2015년 2월 24일 게시글 이후 5년 만..

함께 실천하자 사회적 거리 두기(2단계)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가 2단계가 실시되었다. 코로나19에 걸리지 않게 스스로 조심하자.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에 따라 수도권 및 비수도권에 내려지는 조치사항들(출처: 보건복지부) 정세균 국무..

영화 '캡틴 아메리카' 주연 크리스에반스 중요부위 노출사건 [내부링크]

영화 '캡틴 아메리카'로 유명한 크리스 에반스가 주말에 사건을 터트렸다. 사건의 전말은 크리스 에반스가 직접 SNS에 신체 주요 부위를 실수로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 에반스, 누드 사진 공개 남성 성기..

박남정 딸 박시은 걸그룹데뷔 블랙아이드필승 [내부링크]

박남정 딸 박시은이 걸그룹으로 전격 데뷔한다. "국내 유명 음악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첫 자체 제작 걸그룹을 선보인다. 특히 이 팀에는 박남정의 딸이자 연기자인 박시은도 포함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박은영 '아내의맛' 에서 임신 5개월 공개 [내부링크]

박은영 아나운서가 2019년 9월 결혼을 발표했다. 현재는 임신 5개월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는데, 바로 아내의 맛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결혼 발표 당시 영상을 볼까? youtu.be/HMLRxHO6Adw '아내의 맛'에서..

또 다른 태풍 10호 하이선 이번주에 밀려온다. [내부링크]

youtu.be/7wUzUEQfoDY [날씨예보17] 오늘 밤부터 태풍 '하이선' 영향권, 9월 6일 17시 발표 [기상청 속보] 2020년 9월 6일 22시 30분 < 태풍 현황과 전망 > 현재(22시), 태풍 '하이선'은 일본 가고시마 서남서..

김새론 프로필 온앤오프 원빈에게 영상메시지 [내부링크]

김새론은 영화 <아저씨>로 유명하다. 이때 나이는 10살!!! 데뷔는 1000: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영화감독 이창동이 제작한 한국.프랑스 합작 영화 <여행자>에 캐스팅되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는다. 그 후 20..

아론카터가 포르노 배우로 데뷔?! [내부링크]

아론 카터는 팝스타다. 네이버 인물정보에 가수로 나와 있다. 이름  애런 찰스 카터 (Aaron Charles Carter) 출생  1987년 12월 7일 (32세)[1] 플로리다 주 국적  미국 신체  177cm 직업  가..

전국 사회적 거리 두기 2계 연장 ~9.20 [내부링크]

< 2단계 주요 조치 내용 > 실내 50인, 실외 100인 이상 집합·모임·행사 금지, 스포츠 행사 무관중 전환 클럽, 노래연습장, 뷔페 등 고위험시설 12종 집합금지 실내 국공립시설 운영 중단 학교 밀집도 완화(집단..

황정음 프로필 나이 결혼 46억 주택 매입 [내부링크]

배우 황정음이 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씨와 결혼 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연예인들의 연애, 결혼, 이혼은 꼭 기사거리가 될 수밖에 없다. 기자들은 이런걸 특종이라고만 생각한다. 개인의 사정은 고려..

강동원 프로필 화보 나이 [내부링크]

이름 강동원 (姜棟元, Gang Dong Won) 출생 1981년 1월 18일 (39세) 신체  186cm, B형 모무게는 그때 그때 다른가보다.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기계공학 / 학사) 상명대학교 대학원 (영화전공..

임영웅 승승장구 광고계 발탁 1위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임영웅이 광고계가 발탁 1위 아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임영웅과 함께 한 첫 번째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광고계의 독보적인 존재다. youtu.be/ucVLFPPO8l..

초속 47m 태풍 '마이삭' 제주 근접…내일 경남 남해안 강타 [내부링크]

youtu.be/xaCKxdKwWAs [기상청 속보] 2020년 9월 2일 11시 30분 < 태풍 현황과 전망 > '  현재(11시), 태풍 '마이삭'은 서귀포 남쪽 약 310km 해상(30.9N, 126.9E)에서 시속 19km로 북진..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특집에 나오는 스타는?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타 이 프로그램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국민 프로그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엑스포츠 뉴스 단독에 따르면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 차지연, 강홍석, 신인선, 루나, 홍지민은..

김태리 나이 TV인터뷰 경력 프로필 [내부링크]

출생  1990년 4월 24일 (30세) 신체  166cm, B형 학력  서울 신현중학교 (졸업) 영신여자실업고등학교 (졸업 / 디자인과)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 / 학사) 데뷔  2014년 더바디샵 CF 소속사..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SNS 극단적 선택 암시 의식잃고 발견 [내부링크]

'여행에 미치다'조준기 대표가 SNS계정에 음란물을 공유한 사건이 있었다. 그 악영향 때문인지 인스타 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1일 조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모두에게 너무 미안하다" "..

방탄소년단 BTS, 한국 가수 최초 빌보드 싱글 1위 난리난리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2012년 싸이 강남스타일 2위 기록 넘어섰다. 방탄소년단(BTS)이 한국 가수 중 처음으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정상에 오르며 K팝의 새 역사를 썼다. 뮤직비디오 조회수 (9월 1일 13..

유튜버 덕자 3년 수익 5억 모두 잃은 사연은? [내부링크]

유튜버 덕자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개인방송으로 번 돈을 모두 사기당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https://tv.naver.com/v/15529325 3년 수익 5억 원을 전부 잃은 덕자, ′′사기를 항상 당해요 ㅠㅠ′..

김현중이 한명의 생명을 구하다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의식을 잃은 시민을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현중은 1986년 6월 6일 생(34세)이다.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전공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 5인조 보이그룹 SS501 리더..

박은빈 김민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오늘 첫방 두근두근 [내부링크]

31일 월요일, 바로 오늘 오후 10시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첫 방송된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

SES 바다 프로필 임신 소식 결혼3년만 [내부링크]

SES의 바다가 결혼 3년 만에 임신소식을 알려왔다. 직접 손글씨로 팬들에게 부끄럽다며 임신소식을 알렸다. 결혼 3년만에 임신이며 9월 경 출산할 예정이다. 이어 직접 손글씨로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면서 “떨..

경리 프로필 남친 정진운과 공개열애중(+경리뱃살) [내부링크]

경리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올려 화제다. 정진운과 공개 열애 중인 경리는 "고객님이 요청하신 사진을 대령합니다. 힘든 시기지만 우리 모두 힘내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인증 사진을 올렸다. 스타제국..

예능1위 '미우새' 곽도원 28주 연속 일요 예능 1위 [내부링크]

30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는 시청률 13.6%, 15%, 16%(닐슨 코리아/수도권 기준), 2049 타겟 시청률 7%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스페셜 MC 곽도원의 호탕한 웃음과 진솔한 눈물이 더해져 분당 최고..

엄정화 프로필 몸매 나이 환불원정대 오케이마담 [내부링크]

배우겸 가수 엄정화가 오랜만에 영화에 출연 / 개봉하면서 많이 바빠진 모습이다. 영화 <오케이마담>은 코미디/액션물에 정웅인과 함께 주연을 맡았다. 8월 12일에 개봉 '놀면 뭐하니?'가 환불원정대 프로젝트..

임미숙 눈물 고백 공황장애, 남편 김학래 바람 도박 [내부링크]

30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임미숙, 김학래 부부가 출연했하여 일상을 공개했다. 개그맨 2호 부부로 출연한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호텔급 럭셔리하우스를 공개했다. 화려하고 고급진 거실과 인테리..

전소민 프로필 오동민과 열애설 재차 부인 인스타 공개 사진 런닝맨 [내부링크]

전소민이 SNS인스타에서 오동민과의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오동민, 전소민의 열애설은 지난 10일에 각각 소속사는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연인 사이가 아니라는 입장이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

박보검 충격 근황 군대간다. [내부링크]

박보검 소속사에 따르면 "31일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 한다고 한다. 프로필 소개는 기본이다. 이름 박보검 (朴寶劍, Park Bo-Gum) 출생 1993년 6월 16일 (27세) 신체  182cm 70kg, O형 학력 서울목..

코로나19 더 큰 재앙이 시작된다 음식, 카페포장배달만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2단계가 실시되는 가운데 벌써 2.5단계가 31일부터 시행 발표를 했다. 거기에 대한 구체적인 조치는 다음과 같다. 강화된(2.5단계) 수도권 방역 조치 youtu.be/o8bqfy1WOWk 2.5단계에서도 계속..

[미스터트롯] 정동원 학교 교칙상 더 이상 콘서트 참석이 어렵다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콘서트 출연이 어렵다고 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 7 중 한 명인 정동원이 현재 학교에서 교칙상, 더 이상 콘서트에 참석할 수 없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의 정동원은 아버지와 할아버지..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리섭TV) 결혼 발표 두둥 [내부링크]

개인적으로는 많이 놀랄 일이었다. 배슬기와 심리섭의 결혼 발표 처음에는 심리섭이 누구야? 하고 검색해 보았다. 아~~~!!!!!! 리섭TV에 심리섭 이다. 난 리섭으로만 알았지 심리섭이라는 이름을 전혀 알지 못하여..

오정연 '신박한 정리'로 마음, 물건 비우기 [내부링크]

오정연이 신박한정리에 나와 화제가 된 이유는 무엇일까? 24일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10시 30분 tvN '신박한 정리' 추억과 현재, 미래가 다 똑같이 너무나 소중한 저 같은 분들! 글쎄, 세 가지..

신세경 벌써 유튜브 100만 구독자 [내부링크]

신세경이 언제 유튜브를 했지? 얼마 되지 않은 듯하다. 오늘 100만 구독자 이벤트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youtu.be/IlfCBan6gQU 100만 구독자 이벤트 신세경의 Cook & Talk 나도 방금 좋아요를 누르고 왔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김호중 통편집 당한 이유는? 금요일 예능1위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콘서트'가 최근 불법 도박 논란에 오른 출연자 김호중을 통편집해 방송했다. 2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 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는 1부 13.6%, 2부 15.2%(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 가구 기..

임영웅 35% 시청률 예능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자 [내부링크]

2020년 화제의 프로그램 하면 '미스터트롯' 이 떠오른다. 그 프로그램에서 뻬놓을 수 없는 사람이 바로 우승자 임영웅이다. 그를 잠깐 파헤쳐 보자 1991년 6월 16일 (29세) 경기도 포천 출생이다. 대..

놀면 뭐하니 이효리가 산부인과 스케줄을 빼달라고 말했다. [내부링크]

가수 이효리가 최근 산부인과에 다니고 있음을 밝혔다.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유재석과의 상황극에서 자신의 근황을 간접적으로 밝인 것으로 보인다. "요즘 산부인과를 다니고 있다. 결혼은..

상황이 심각하다. 코로나19 사회적거리 2단계 3단계도 준비 [내부링크]

상황이 심각하긴 심각한가 보다. 모두들 각별히 유의하길 바란다. 정부에서는 "전국서 환자 증가하고 있으며 전국 대유행 위기 앞둔 심각한 상황" 이라고 발표했다. 일일 신규확진 400명 육박…'깜깜이 환자' 비..

BTS 첫 영어곡 유튜브 공개 최다 시청 기록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Official MV youtu.be/gdZLi9oWNZg 방탄소년단(BTS)가 발매한 첫 영어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를 발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최다 시청 신기록..

연예인 코로나 확산 (박태준 김원해 허동원 등) [내부링크]

연예계에 갑자기(?) 코로나가 확산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ㄷㄷ 외모지상주의, 싸움독학 등을 연재하고 있는 박태준 웹툰작가가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다는 안좋은 소식이 들리고 있어요. 박태준 웹툰작가는 유..

류준열 데이지드 매거진 사진촬영 현장(+영화 외계인) [내부링크]

패션전문매거진 데이즈드가 2020년 9월호 커버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표면의 서늘함과 깊은 곳이라는 컨셉으로 딱 어울리는 모습이네요 데이즈드코리아는 패션, 뷰티 등을 콘텐츠로 하는 전문잡지인데요. 데이..

강소라 깜짝 결혼발표 나이 신상 (+남자친구, 혼전임신) [내부링크]

강소라가 드디어 결혼을 한답니다. 남자들이라면 대부분 좋아하는 외모를 가진 강소라의 남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결혼 상대자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어요. 결혼식은 29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신종코로나바이..

미스터트롯 김호중 또다른 구설수 도박 인정 [내부링크]

'트바로티' 김호중이 도박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를 통해 진심 어린 사과의 뜻을 전했어요 그러니 인정을 했다는 의미네요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은 이런저런 사건에 휘말리기 마련이긴 한데요. 언제 어디..

코로나19 다시 빠르게 확산세 - 2단계 실행 [내부링크]

서울·경기·인천서 실내 50인 이상, 실외 100인 이상 모든 모임이 금지 또 다시 코로나19가 확산세가 된건지, 원래 퍼졌는데 사회적이슈로 만드는 건지 아리송하긴 하지만 어찌됐든 정부가 내놓은 지침이기 떄문..

구혜선 체중 나이 결혼 이혼이유 최신근황 [내부링크]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서 14kg을 감량했다면서 소식을 전했어요. 사진에서는 턱을 괴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무언가 더욱더 성숙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듯 해요 구혜선은 1984년 11월 9일 (35세)인..

코로나19 신규확진자 166명 5개월여만에 최다! [내부링크]

코로나19가 다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어요. 15일 보고에 따르면 확진자 수가 이틀 연속 100명대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 코로나 환자가 경기도 수도권에서 108명이나 무더기로 일어났다는 점인데요. 옹인..

놀면 뭐하니?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비룡'이 홀로 소속사를 찾아간 까닭은? [내부링크]

"와~ 좋네~" 린다G, 유두래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요리왕 '비룡' 비룡이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갑자기 소속사를 찾아갔다. 그 이유인 즉슨 마지막으로 그가 뜻깊은 무언가 이벤트를 남기고 싶은데 생각해..

수지 프로필 (나이, 데뷔 ) [내부링크]

수지의 본명은? 배수지 94년 10월 10일, 광주출신. 전남여고, 서울예고 실용음악과졸업 168cm, 47kg , AB형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대한민국 가수 겸 배우 별명은 국민 첫사랑^^ 2009년 Mnet 《슈퍼스타K》 광주..

박성광이솔이, 광복절 결혼식 (웨딩화보) [내부링크]

박성광이솔이가 오늘(15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추카추카...^^ 오늘은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한데요. 일부러 생일인 이 날 의미있게 일정을 잡은 듯 합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오늘 서울 모처에서 결혼..

김희선 주원 주연 '앨리스'첫방이 기대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8월 28일 오후 10시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극본 김규원, 강철규, 김가영/연출 백수찬/제작 스튜디오S)가 첫 방송된다는 기쁜 소식 전해 드려요.^^ 앨리스는 8월 28일 부터 16부작으로 방영될 금토드라마..

비밀의 숲2 첫방송 확정 (+조승우, 배두나) [내부링크]

예전에 비밀의 숲을 재미있게 봤던 터라 비밀의 숲2편이 나온다길래 설렘반 기대 반으로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어요. 비밀의 숲 1편은 2017년 6월 10일 ~ 2017년 7월 30일 / 16부작 + 스페셜 1부작으로 방영했..

아이유는 집콕바캉스 중(+all about 아이유) [내부링크]

아이유 인스타 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집콕바캉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방 한구석을 휴양지로 꾸며놓고 바캉스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한서희 근황 나이 마약사건 집행유예 빅뱅탑 정다은 [내부링크]

한서희 근황이 요즘 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모발 검사에서 음성이 나와 석방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요. 한서희는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적 있는 연예인 지망생이었는데요.  2016년..

걸스데이 혜리, 영화배우 류준열 커플(+4년째 열애중) [내부링크]

이들의 인연은 지난 2015년 tvN에서 방송됐던 "응답하라 1988" 드라마에서 시작이 되었는데요. 이 드라마를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예요. 나이 차이 키 차이 인물 차이 모두 비슷비슷해서 누가 하나..

유튜버들의 뒷광고 논란은 아직도 진행중..양팡 너마저... [내부링크]

youtu.be/9d7jNUjBoss 양팡이 자필로 쓴 사과문 방송입니다.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유튜버들의 뒷광고에 213만 유튜버 양팡이 뒷광고 논란을 인정하고 나섰어요. 양팡은뒷광고 논란이 커지자 자필 사과문을 올..

개그맨 노우진 '음주운전'사건의 전말 [내부링크]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개그맨 노우진(40)이 검찰에 넘겨졌네요ㅠㅠ 지난 7월 말경에도 개그맨 노우진은 음주운전으로 아내와 함께 SNS로 정식 사과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다시..

쯔양 인기유튜버 BJ 먹방 은퇴선언 사기 탈세 댓글문화에 지쳐서 갑자기 방송을 그만두었네요 [내부링크]

26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 먹방 유튜버 '쯔양' 은퇴선언 .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 유튜버들의 '뒷광고'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26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 먹방 유튜버 '쯔양..

미스터 트롯 감사콘서트 오프닝 영상 공개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감사 콘서트 오프닝 영상 공개됐어요. 짜잔!!! 8월 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1주 차 5회 공연을 진행했는데요. youtu.be/NoXKqbt3eRA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 임영..

AOA 설현, "방관자" 논란 항의 폭주 설현나이 근황(+권민아 폭로) [내부링크]

 AOA 설현이 전 멤버 권민아의 "방관자" 폭로에 드라마 '낮과 밤' 자진 하차 요구를 받고 있다. 그러나 제작진 측이 "예정대로 촬영을 진행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어요. 설현의 본명은 김..

'뒷광고' 인기유튜버들의 뒷광고 논란 (+보겸) [내부링크]

요즘 인기 유튜버들의 뒷 광고 논란이 끈이질 않고 있는데요. 400만의 구독자의 보겸도 뒷 광고에 대해 인정하는 방송을 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네요. 보겸은 대한민국의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 BJ인데요. 방송 ..

함소원 진화 18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국경 나이 모두 초월한 사랑 [내부링크]

사랑에는 국경도 나이도 없다는 말은 진리가 돈지 오래됐죠? 이런 어려움을 모두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이들이 있는데요. 바로 함소원 진화 커플이 그들이예요.. 함소원은 1976년생으로, 올해 44세다. 남편..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 탑7 현장이 후끈후끈!(+현장사진 여러개) [내부링크]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측이 공연 현장 모습이 공개됐어요. 8월 7일 오후. 잠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가 열렸는데요..

권민아 AOA멤버 방관 폭행 자살시도 언팔 이유? [내부링크]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힘든 심경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한번 토로했다네요. 권민아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피해자로 느껴지니까 모두 가해자로 만들어버리냐고? 아니 난 사실만 ..

신민아 김우빈 나이 키 몸매 연상연하커플 연애 그리고 결혼 [내부링크]

신민아 김우빈 커플 벌써 5년째 열애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이 진짜진짜 궁금해 하는 연예인커플 신민아 김우빈 커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어떻게 이 커플은 5년 동안 결별설 없이 꾸준히 사귈수..

가수 임슬옹 비극의 운명, 교통사고, 무단횡단, 50대 들이받아 사망 [내부링크]

보컬그룹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33)이 늦은 밤 운전 도중 무단횡단하는 보행자를 쳐 사망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임슬웅은 1987년생인데요. 2AM의 멤버로 3년의 연습생 생활을 걸쳐 2008년 2AM으..

공개연애 중인 커플 박신혜 최태준 [내부링크]

 “최태준과 박신혜는 친한 선후배로 만나다가 2017년 7월 쯤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둘은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 같이 속해 있는 연예인이기도해요.  친한 동료로 지내다가 2017년 말부터 공개연애를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