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crab-room의 등록된 링크

 realcrab-ro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세이펜 음원 다운로드하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세이펜 음원 다운로드 방법"을 정리해봤어요! 책육아를 하는데 필수품이죠! 세이펜이 없다면 생길 그 물리적인 아픔은 생각하기도 싫어요 :) 아이들에게 책을 많이 읽어주고픈 마음은 늘 굴뚝 같으나 ..

유아 MRI 촬영 후기, 중요한 수면마취 금식 시키기 [내부링크]

오늘 9개월만에 둘째 MRI를 찍고 왔어요. 생화 100일 갓 지나고 첫 MRI를 찍고 지금까지 일년에 두세번씩 계속 찍고 있어요. 처음 유아 MRI 찍을 때는 울기도 많이 울고 시간도 그렇게 더디 가는 것 같이 느껴져..

교원 빨간펜 도요새 잉글리쉬를 10개월 사용해 본 영어 홈스쿨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작년부터 10개월째 꾸준히 하고 있는 "교원 빨간펜 도요새 잉글리쉬"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6살, 4살 된 두 아이의 엄마이자 11살된 반려묘의 집사입니다. 비록 교육열 높은 부지런한 엄마는 못되..

고양이가 우는 이유 알고 반려묘 이해하기 [내부링크]

사람의 손길을 그다지 즐기지 않는 저희 집 반려묘는 새벽만 되면 그리 애 닳게 울어요!! 도대체 왜 그런 건지!! 해결 할 수는 있는지! 혹시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사람도 힘들고 고양이도 힘든 건 아닌지! 서로..

재개발입주권 투자 시 모르면 안될 재개발 절차 [내부링크]

전 결혼하면서 재개발 입주권 투자를 시작했어요. 4년 뒤에는 입주 할 수 있다더니 결혼 6년 차인 지금에야 철거를 눈앞에 두고 있어 진짜 4년 뒤쯤 입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D 곧 총회를 앞두고 있는데 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