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estateboxing의 등록된 링크

 realestatebox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7건입니다.

고정금리 안심전환대출 대상 얼른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기존 주택담보대출의 변동금리 및 준고정금리를 장기·고정금리·분할상환으로 전환해주는 고정금리 안심전환대출 신청·접수가 시작되었죠. 이번 글에서는 고정금리 안심전환대출 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어..

키위뱅크 햇살론 생계자금 저신용자 전용 대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키위뱅크 햇살론 생계자금은 저신용, 저소득자 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참고로 키위뱅크는 KB저축은행의 앱(App) 이름입니다. KB저축은행이므로 2금융에 속하죠. 저신용자 또는 저소득자 분들 중 소액대출이..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상 무직자도 가능하네요 [내부링크]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도 신청 가능한 신한은행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상과 대출한도, 대출금리, 신청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딱 3분만 투자하..

20살 만 18세 대출 가능한 방법 있지만 제발 하지마세요 [내부링크]

20살 만 18세 대출 가능한 방법은 분명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 받지 않는 것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법적으로 대출은 우리나라 나이로 20살이라 하더라도 만 19세 이상이 됐을 때 받을 수 있습니다. 즉, 20살 만 18..

한국캐피탈 소액론 대상 한도 금리 부결 사유 꼭 보세요 [내부링크]

한국캐피탈 소액론은 급하게 돈이 필요한 일이 생겼을 때 이용하기 괜찮은 대출 상품입니다. 소위 비상금대출이라고 하죠. 급전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소액 대출상품들이 꽤 있는데 한국캐피탈 소액론도 그..

사이다뱅크 79대출 저신용자도 신청이 가능하네요 [내부링크]

사이다뱅크 79대출에 대해서 혹시 들어보셨나요? '79대출'이라는 이름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사이다뱅크와 '친구'가 되자는 의미인데요. 대출인데 무슨 친구겠습니까.. 사이다뱅크 79대출은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부결 사유 대안상품 총정리 했습니다 [내부링크]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부결 사유 대안상품 총정리 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일명 무직자대출 상품으로도 유명한 소액 대출상품입니다. 소득증빙 없이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

장학재단 생활비대출 후기 (22년 2학기 정보 총정리 포함) [내부링크]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후기와 2022년 2학기 생활비대출에 대한 정보를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직장이 있는 상태이고 해당 대출을 받지 않았지만 저의 친척동생의 경험과 이야기를 바탕으로 내..

우리희망나누미 대출 후기 8개 완벽 정리 무직자도 가능 [내부링크]

우리희망나누미 대출 후기 8개 완벽 정리 무직자도 가능 우리희망나누미는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를 통해서 조회 해보면 정식 등록 대부중개 업체입니다. 해당 업체에서는 8개의 대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희..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비대면 신청방법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비대면 신청방법 꼭 확인하세요 수협은행에서는 '헤이(Hey) 전세자금대출'이라는 이름의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대출은 모바일뱅킹을 통해서 비대면 신청을 할 수 있..

우리희망드림소액대출 판매 종료 대안상품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희망드림소액대출 판매 종료 대안상품 총정리 우리희망드림소액대출은 원래 긴급하게 소액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우리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그러나 현재는 우리희망드림소액대..

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 후기 중도상환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 후기 중도상환 한도 총정리 목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 1금융권 비상금대출 등 소액대출들이 전부 부결됐을 때는 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도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장기카..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대상 90% 빚 탕감 내용 상세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대상 90% 빚 탕감 내용 상세정리 정부가 새출발기금을 조성했습니다. 이게 무엇이냐면 한 마디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채무조정제도라고 보면 됩니다. 사실 이미 대한민국에는..

우리드림카대출 신차 저금리 비대면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드림카대출 신차 저금리 비대면 신청방법 총정리 이제는 1가구 1자동차가 아니라 2, 3 자동차까지 하는 시대가 됐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고 신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습..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대출 종류 한도 신청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대출 종류 한도 신청방법 완벽정리 살다 보면 예기치 못한 일이 발생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순간이 있습니다. 특히 그 저소득 근로자 분들이라면 이러한 예상치 못한 상황에 더..

햇살론카드신청 조건 방법 제한사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햇살론카드신청 조건과 방법 그리고 햇살론카드신청 시 제한사항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성인이 되거나 직장을 다니면 결제할 때 체크카드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할 일이 종종 있습니..

농협 사잇돌대출 조건 한도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농협 사잇돌대출 조건 한도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해당 대출은 중금리 서민대출 상품인데요. 직장인, 개인사업자, 연금소득자 모두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농..

페퍼스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하다 [내부링크]

페퍼스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은 페퍼저축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액 대출상품입니다. 무직자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서 2금융 비상금대출 중 꽤 인기가 있는데요. 페퍼스..

JB캐피탈 무직자 대출 Best 3가지 완벽정리 [내부링크]

JB캐피탈 무직자 대출 3가지를 총정리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JB캐피탈은 우리금융그룹에서 전북은행(JB금융그룹)으로 넘어오면서 복합적 회사명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캐피탈 회사이므로 2금융권에 해당되며..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가능할까 [내부링크]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완전한 무직자 상태에서 받을 수 있는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은 솔직히 부동산 담보대출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보..

농협 개인사업자대출 비대면 상품 4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농협 개인사업자대출 상품들에는 꽤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 상품들 중 비대면 방식으로 대출이 진행되는 농협 개인사업자대출 상품들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 운영으로 은행에 시간..

케이뱅크 사업자대출 누구나 저금리로 사용 가능하다 [내부링크]

케이뱅크 사업자대출은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같은 금리" 라는 마케팅으로 케이뱅크에서 최근에 출시한 개인사업자대출 상품입니다. 해당 대출은 케이뱅크와 신용보증재단이 함께 개인사업자를 위한 100% 비대면..

토스 사장님대출 100% 비대면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토스 사장님대출 100% 비대면 신청 방법 총정리 이번 시간에는 토스 사장님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토스 사장님대출은 인터넷 전문은행이자 1금융 은행인 토스뱅크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업자대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후기 대안 상품까지 싹 다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후기 및 대안상품까지 모두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으로 1금융권에 해당됩니다. 100% 비대면 대출로 진행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직장인 무직자 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대출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저축은행에서 '참신한' 이라는 문구가 들어간 대출상품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참신한'대출과 '참신한500' 대출 이렇게 두 가지인데요. 쉽게 말하..

웰컴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꿀정보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으로는 '웰뱅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직업 및 소득에 상관 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소액 대출상품입니다. 특히 신용등급이 아주 낮아도 대출 신청을 할 수 있..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후기 4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후기 및 대출상품 정보를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4가지 정도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사실 무직자만을 위한 대출 상품은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무..

사이다뱅크 금리 중금리대출 중저신용자라면 주목해야할 상품 [내부링크]

신용점수가 아주 높지도 그렇다고 아주 낮지도 않은 중저신용자라면 중금리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중금리대출은 2금융권에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으며 사이다뱅크 중금리대출도 역시 SBI저축..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후기 부결 사유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후기 및 부결 사유 등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스피드론은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로도 불리는데요. 그만큼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무직자 분들도 신청하여 받을..

키위뱅크 kiwi 중금리대출 한도 이자 등 총정리 [내부링크]

키위뱅크 중금리대출의 한도 및 대출이자, 그리고 신청방법 등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키위뱅크는 kb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앱(App) 이름입니다. 간혹 '키위뱅크'라는 은행이 있다고 오해하는 분들이 있는..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쉬운 1금융권 마통 완벽 정리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쉬운 1금융권 마통상품을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한도가 높은 마이너스통장부터 소액 마이너스통장까지 1금융권에는 어떠한 마이너스통장 상품들이 있는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모두..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금리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비대면 개설 방법 및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만약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이 거절되거나 다른 상품을 찾고 싶을 경우를 고려해서 대안상품에는 어떠한..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한도 얼마까지 될까 [내부링크]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및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금융당국 가계부채 총량 규제로 인해 시중 은행들이 마이너스통장 최대 대출한도를 5천만원으로 제한했었는데..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하다 얼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은 2022년 KB국민은행에서 출시한 소액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소액 비상금대출은 일종의 무직자대출로도 취급되어 왔습니다.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등 인터넷 전문..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받을 수 있는 꿀팁 [내부링크]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액 마이너스통장 대출입니다. 1금융권인 하나은행에서 판매하는 대출이지만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해서 무직자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농협 비상금대출 후기 중도상환 수수료 있나요? [내부링크]

농협 비상금대출 후기 중도상환 수수료 여부 등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출이 부결된다면 어떤 대처방안이 있는지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농협 비상금대출을 이해하..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금리 까지 총정리 꼭 보세요 [내부링크]

농협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및 금리 등 모든 내용을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마이너스통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은행 창구에 직접 방문해서 만들어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스마트뱅킹 시대죠. 앱(App)만..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연장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및 연장 방법 등 모든 내용을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국민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출 상품 중 대출상품명 자체에 '마이너스통장'이라는 단어가 붙어 있는 상품은 없습니다...

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 차이 확실하게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 차이 확실하게 알고 계신가요? 애매하게 알고 있거나 차이를 잘 모르고 있는 분들은 이번 글을 한 번 정독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 차이를 이해하는데 분명 도움이 될 것..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 소식은 2022년 4월부터 들려왔습니다. 2021년 9월부터 5천만원 제한으로 묶여 있는 4대은행의 마이너스통장과 신용대출한도가 풀려버린 것인데요. 한도 증액으로 우리은행 마이너..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후기 한도 꽤 크던데 [내부링크]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후기 및 한도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케이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1금융권에 속하는 은행입니다. 이러한 케이뱅크에서 꽤 핫한 대출상품이 있는데 바로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입..

토스 비상금대출 방법 및 후기 거절 사유 완벽 정리 [내부링크]

토스 비상금대출 방법 및 이에 대한 후기 그리고 거절 사유까지 한 번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토스 비상금대출이 거절됐을 경우 어떠한 대안 상품들이 있는지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토스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 및 불가 사유 완벽 정리 [내부링크]

토스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토스 마이너스통장 불가 사유는 무엇인지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토스 마이너스통장과 비교할만한 타은행의 마이너스통장 상..

2금융권 무직자대출 Best 17가지 한 방에 정리 [내부링크]

2금융권 무직자대출 17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액부터 더 높은 대출한도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또한, 2금융권 무직자대출 이외에 시도해볼만한 무직자대출에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후기 4분컷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얼마나 걸릴까요? 4분이면 충분합니다. 어떻게 신청하는 지는 이 글을 읽고 따라하시면 매우 빠르게 신청 가능합니다. 만드는 방법만 알아서는 안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에이원대부캐피탈 후기 주부 및 연체자도 받을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에이원대부캐피탈 후기 및 주부, 연체자도 해당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은 2002년에 설립된 대부업체로 꽤 오래된 업체입니다. 대부업 등록번호는 (주)에이원대부..

밀리언캐쉬대부 추가대출 개인회생 파산자 대출 완벽 정리 [내부링크]

밀리언캐쉬대부 추가대출 및 7가지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회생 / 파산 / 신용회복대출 상품도 있으니 이에 해당하는 분들은 꼭 해당 상품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독!!!] 대출 찾..

태강대부 대출 7가지 이 글 하나면 완벽 정리 [내부링크]

태강대부 대출 7가지에 대해서 상세히 정리하고 만약 태강대부 대출이 부결된다면 어떠한 대처방안이 있는지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태강대부 추가대출 조건에는 무엇이 있는지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골든캐피탈대부 후기 및 대체상품 총정리 [내부링크]

골든캐피탈대부 후기 및 대체상품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골든캐피탈대부는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로서 대출업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대부업등록번호는 2016-금감원-0024 이며 우리가 흔히 말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후기 거절 시 대안까지 완벽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후기 및 거절 시 대안까지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이 때 대출기간 만기일이 도래하기 전에 대출기간 연장 신청을 할 수 있는..

엘하비스트대부 무직자대출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엘하비스트대부 무직자대출에는 무엇이 있는지 이번 글에서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엘하비스트대부 대출상품은 '직장인대출'과 '청년전용대출'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직장인대출은..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조건 부결 시 대안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및 조건 그리고 부결 시 어떠한 대안들이 있는지까지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에 대한 상세 내용은 모두 알고 가신다고 자신합니다...

리드코프 차량담보대출 후기 무직자도 가능합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리드코프 차량담보대출 후기와 조건 및 신청방법 등 상품 소개를 자세히 해드리겠습니다. 리드코프 차량담보대출은 보유하고 있는 차량은 그대로 사용하고 대출한도를 높게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보통 필..

리드코프 신용대출 상세 정리 무직자 필독 [내부링크]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 분들과 무직자 분들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리드코프 신용대출에 대해서 상세히 정리하고 추가적으로 알아두면 좋은 대안상품들까지..

무직자 신용카드소지자대출 후기 Best 10 총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중 승인율이 높고 괜찮은 상품 10가지를 총정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10가지 상품을 총정리 하는 것과 함께 현재 판매중이지 않은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및 대출이 부결이 되었을 경우 어..

페퍼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페퍼스 비상금대출 꼭 보세요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에 '페퍼스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최근에 페퍼저축은행에서 새롭게 출시한 소액대출 상품인데요. 추정소득을 활용하는 특징을 갖고 있어서 직장인 뿐만 아니라 무직자..

수협 헤이플러스 대출 무직자도 신용카드만 있으면 가능하다 [내부링크]

수협 헤이플러스 대출은 1금융권인 수협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등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께서 신용카드만 사용중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대출..

우리홈마스터론 무직자도 가능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내부링크]

우리홈마스터론은 주부, 무직자 등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도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해당 대출은 1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단, 우리은행을 주거래은행..

SC제일 모바일 소액대출 무직자도 최대 300만원은 받을 수 있던데? [내부링크]

SC제일 모바일 소액대출은 소득이 없는 무직자 분들도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워 대출을 이용하기 쉽지 않은 무직자, 주부, 대학생, 프리랜서 분들의..

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 조건 무직자도 신용카드만 있으면 이용 가능하던데 [내부링크]

신한카드 즉시대출 후기와 조건 및 내용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의 큰 특징 중 하나가 꼭 신한카드가 아니더라도 연체 없이 정상적으로 신용카드를 이용 중인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후기 무직자도 가능한가? [내부링크]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롯데캐피탈에서 판매중인 대출상품으로 승인율이 높으며 모바일 앱(App)을 통해서 즉시 대출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해당 대출상품의 정식 명칭은 롯데캐피탈 엘론인데요. 장..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Best 4 및 대안상품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4가지와 이외 노려볼만한 정부지원대출 및 대안상품 등을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천천히 읽으신다면 여러분은 무직자 정부지원대출에 대한 개념 및 어떠한 상품들이 있는 지 한..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무직자도 500만원 받을 수 있는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에 대해서 소개하고 부결 시 어떤 대안 상품들이 있는지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특히 해당 대출은 무직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

직업훈련생계비대출 후기 연 1% 저금리 무조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직업훈련생계비대출 후기 포함 상세 내용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비정규직 근로자 / 실업자 / 무급휴직자 등 직업훈련을 받는 기간 동안 생계비 근심을 덜어드릴 수 있는 대표적인 정부지원 제도 중 하나..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무직자도 최소 100만원 [내부링크]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은 소득 및 직업 요건을 따지지 않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소득 및 직업 조건을 요구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대출로도 꽤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2금융권 소액대출 상품들 중 금..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대출상품은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이라고도 불립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뿐만 아니라 다른 대..

하나이지론 후기 및 부결 시 대처방안 총정리 [내부링크]

하나이지론 후기 및 대출상품 내용을 정리하고 만약 부결된다면 어떠한 대처방안이 있는 지에 대해서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하나저축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하나이지론은 하나저축은행 앱(App)을 통해..

2금융권 무직자대출 승인율 높은 곳 Best 16 총정리 [내부링크]

2금융권 무직자대출 중 승인율이 높고 괜찮은 대출상품 16가지를 한 번에 정리하였습니다. 무직자대출이라고 해서 무직자만 이용이 가능한 것은 아니며 직장인, 개인사업자 뿐만 아니라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한 상..

핀크 똑똑대출 신청방법 부결 시 대처방안 총정리 [내부링크]

핀크 똑똑대출은 핀크 번개대출의 3가지 상품 중 하나로 핀크와 스마트저축은행이 함께 취급하는 간편 소액대출입니다. 핀크 똑똑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주부 분들이 급하게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 이용..

한국캐피탈 신카론 신용카드만 있으면 신청 가능한 대출? [내부링크]

한국캐피탈 신카론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조건이 '신용카드 사용자' 하나 뿐이고 직장 및 소득에 대한 조건도 없어서 무직자 분들도 충분히 이용..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부결 시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갑자기 급전이 필요할 때 직장인, 자영업자 뿐만 아니라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주부 분들도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사실상 무직자, 주부 들을 위한 소액 대출상품..

웰뱅 비상금 대출 무직자도 300만원 받을 수 있는 꿀팁 [내부링크]

웰뱅 비상금 대출 이것은 웰컴 저축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바일 전용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요즘은 웬만한 대출은 앱(App)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진행하는데 웰뱅 비상금 대출도 비대면으로 신청에서 부터 지급..

통신등급 조회 방법 및 통신등급 대출 Best 3 [내부링크]

통신등급 조회 및 통신등급 대출 3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신사가 휴대폰 이용자의 신용도를 판단하는 등급이 바로 통신등급입니다. 요즘은 신용점수 뿐만 아니라 통신등급을 활용한 신용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무직자도 500만원 받는 꿀팁 [내부링크]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그리고 부결 시 어떠한 대처방안이 있는 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금융권 뿐만 아니라 2금융권인 저축은행 사이에서도 모바일 비상금대출은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그 중..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무직자도 300만원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소액 대출상품입니다. 키위뱅크는 은행 이름이 아니라 KB저축은행의 모바일 앱(App) 이름입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

페이코 소액대출 50만원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페이코 소액대출은 50만원 이라는 아주 적은 소액이지만 무서류 / 비대면 방식으로 승인율이 아주 높은 소액 비상금대출입니다. 승인율이 높은 이유는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주변이나 인..

핀크 번개대출 순서 및 부결 시 대처방안 총정리 [내부링크]

핀크 번개대출은 비상금대출 / 생활비대출 / 똑똑대출 이렇게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핀크의 대표적인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제가 무직자 소액대출이라 명시한 이유는 공통적으로 직업 및 소득에 대한 조건..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무직자도 1금융권 이용 가능하다 [내부링크]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의 정식 명칭은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입니다. 대출 이름에 '간편'이 붙어 있듯이 해당 대출상품은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모바일로 대출 진행이 매우 간단하고 간편한 대출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부결 시 해결 방법 및 대출조건 한 방에 정리 [내부링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대표적인 저소득 및 저신용자 분들을 위한 서민금융상품 중 하나입니다. 직업 및 소득을 따지지 않아서 무직자 분들도 서류 없이 비대면으로 대출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우리 비상금대출 거절 시 해결방법 필독 [내부링크]

우리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에서 서비스 중인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원래 우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대출임에도 승인이 잘 되는 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출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거절된 경..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 거절 시 대안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 및 거절됐을 경우 어떠한 대안이 있는지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등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의..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Best 9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중 1금융권 상품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약 9개 정도의 아주 좋은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1금융권 하면 대출 받기가 까다롭고.. 승인이 어렵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하지..

sc제일토스소액대출 방법 및 부결 시 대처방안 [내부링크]

sc제일토스소액대출을 어떻게 신청하는지 그리고 해당 대출이 부결되었을 때 대처방안이 무엇이 있는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먼저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는데 현재 해당 대출은 'sc제일모바일소액대출' 로..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별 이자율 비교 매주 업데이트 [내부링크]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별로 이자율이 어떻게 되는지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해당 자료는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1금융권 소액대출 이자율 비교 은행 및 대출상품 대출 이자율(최저 연 % ~..

하나저축은행 이지론 최대 500만원 신청조건 및 방법 [내부링크]

하나저축은행 이지론(하나이지론)은 하나저축은행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은 직장인 및 프리랜서 인데요.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 이는 일반적인 소액대출 상품들보다 대출한도가 조금..

KB비상금대출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대출 한도는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kb비상금대출은 국민은행에서 새롭게 출시한 소액 비상금대출입니다. 다른 별칭으로는 국민은행 무직자대출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직업 및 소득 조건을 따지지 않고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에 대해서 공유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취업을 해서 제가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받았을 당시에는 대학생이었습니다. 당시 알바수입은 취준활동 및 기타 다른데에 들어가느라..

후순위담보대출 개념 총정리 필독지식 [내부링크]

후순위담보대출이란 무엇이며 어떠한 특징을 갖고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개념을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의 대표적인 두 가지 분류는 신용대출과 담보대출입니다. 후순위담보대출이라는 이름을 보고 딱..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후기 최소 50만원은 받던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후기에 대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는 대학생 동생 지인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받았다고 해서 그 친구의 경험을 참고하여 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서 해당 지인..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좋은상상론 금리 총정리 최대 1억까지 가능 [내부링크]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상품 중 '좋은상상론'이라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대출은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좋은상상론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대출이자 줄이기 가장 쉬운 방법 3가지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LG에너지솔류션 청약 수요로 인해 신용대출 등이 증가했고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오르는 등 대출 규모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금융당국의 강도 높은 대출규제로 잠잠하던 가계대출 시장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

예가람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빅머니M 최대 1억까지 가능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예가람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중 '빅머니M'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대출상품은 최대 1억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과연 어떠한 조건들이 있는지 이번 글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후기 그리고 소감 [내부링크]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후기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일단 현대캐피탈 하면 '캐피탈'이니까 2금융권이죠. 2금융권 대출을 받았다는 것은 1금융권 신용대출은 모두 거절당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용하게 된 것입니..

햇살론15 부결 사유 4가지 및 거절시 대안 총정리 [내부링크]

햇살론15 부결 사유에는 크게 4가지가 있는데 그렇다면 햇살론15가 거절될 경우 찾아볼 수 있는 대안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번 글에서는 해당 내용들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햇살론15 저신용자..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최대 1억까지 받는 정보 [내부링크]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상품 중 '좋은상상론'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대출은 최대 1억까지 대출이 가능한데요. 소득 및 재직기간 확인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대출을 알아..

페퍼루300 후기 부결사유 등 총정리 [내부링크]

페퍼루300 후기를 포함한 부결사유 및 대출한도, 금리 등 페퍼루300 대출에 대한 내용을 총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페퍼루300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소액이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

대출 순서 찾는 법 이자를 낮추는 현명한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대출 순서를 제대로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서 대출 순서란 대출을 찾는 순서를 의미합니다. 막무가내로 대출을 찾다가는 높은 이자를 감당하게 되는 일을 겪게 되는데요. 예를 들면 이번 글에서 소개할..

MG 새마을 금고 상상모바일대출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 [내부링크]

mg 새마을 금고 상상모바일대출은 소액 비상금대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4시간 365일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 및 재직확인 서류가 필요하지 않아서 무직자대출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비대면 신청이라..

롯데캐피탈 신용대출 신청조건 한도 금리 한 번에 총정리 [내부링크]

롯데캐피탈 신용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대출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공무원 그리고 주부도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밑에서 설명드리겠지만 주부의 경우 승인이 된다면 대출한..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5분 개설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은 어떻게 되고 한도 및 신청방법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는 대표적인 1금융권 은행으로 모든 업무처리를 비대면으로 하죠. 그 중 가장 유명한 대..

2022년 신용대출 조건 변경사항 얼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22년 부터 개인 신용대출 조건에 몇 가지 변경사항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이번 글에서는 어떠한 것들이 변경되는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환 능력만큼 돈을 빌려준다' 이 것이 정부의 가계대출 관..

웰컴론 단박대출 후기 및 부결사유 총정리 [내부링크]

웰컴론 단박대출 후기 및 부결사유에 대해서 총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점수가 높지 않거나 소득조건 등이 좋지 않다면 1금융권 대출 이용이 어려울 때가 있죠.. 이 경우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하..

카뱅 비상금대출 후기 및 거절사유 총정리 [내부링크]

카뱅 비상금대출 후기 및 거절사유 등에 대해서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카뱅, 즉 카카오뱅크는 모든 금융 서비스 절차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대표적인 1금융권 은행입니다. 우리가 소액의 돈이 급하게..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대상자 및 대출한도 등 자세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 대상자 등 자세한 정보를 다루어보겠습니다. KB국민카드 이지론 플러스는 신용카드를 갖고 있지 않아도 이용실적과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가능하도록 만든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복잡한 서..

미소금융 창업대출 후기 및 부결사유 등 총정리 [내부링크]

미소금융 창업대출에 대해서 정리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우선 미소금융이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미소금융이란 창업 또는 사업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들을 위해 마련된 정부지원 대출입니..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부결 사유 무직자 조건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부결 사유 및 무직자 조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우리카드'라는 명칭이 들어가 있어서 무조건 우리카드가 있어야만 신청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렇지 않습..

농협 공무원대출 금리 최저 1.96% 대출한도 및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농협 공무원대출 금리는 최저 연 1.96% 입니다. 금리가 상당히 낮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역시 공무원대출은 대출이 쉽게 된다는 점과 대출금리가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대출의 정확한 명칭은 농협은행의..

우리홈마스터론 우리은행 주부대출 무조건 우대금리 받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홈마스터론이라는 대출상품을 들어보셨나요? 우리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표적인 무직자 주부대출 상품으로 거래실적으로 취급하는 대출이기 때문에 소득이 없는 주부들이 이용하기 좋은 대출입니다. 이번..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및 거절 사유 등 총정리 [내부링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및 거절 사유 등에 대한 내용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케이뱅크는 카카오뱅크와 함께 거론되는 강력한 신흥 1금융권이죠. 제가 월급날은 아직 한 참 남았는데 급하게 돈이 필..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후기 및 신청방법 등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후기 및 정보들에 대해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대출상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해당 대출은 소액대출이며 말 그대로 비상시 사용되는 대출입니다. 제가 쿠팡에서 일용직 알바로 돈을 벌고 있..

신한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후기 및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신한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의외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데 신한은행이 1금융권이고 신한저축은행은 2금융권입니다. 같은 게 아닙니다. 신한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은 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거절 사유 6가지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거절 사유 6가지와 마이너스통장의 조건 및 한도 등 내용을 총정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으로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했으나 현재는 3천만원까지만 대출이..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등 총정리 | 우대금리도 반드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은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입니다. 아래 글을 먼저 참고하시면 새희망홀씨..

써주세요 대출 후기 연체자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써주세요 대출 후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써주세요'는 단기 일자리 주선 및 소액대출 서비스 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딱 봐도 아주 소액 중의 소액대출이죠. 저는 직장인이라 굳..

대학생대출 추천 Best 5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대학생대출 추천 상품 5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대출이 직장인이나 사업자에게만 필요한 것은 아니죠. 대학생도 취업준비와 같은 이유로 금전적인 여유가 매우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대학..

7등급 비상금 대출 1금융권 Best 5 [내부링크]

7등급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 5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예전보다 신용이 좀 낮거나 무직자인 분들이 소액대출을 받기가 조금 더 수월해진 것같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소액대출이라 하더라도 1..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무직자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상품으로는 '중금리엘론'과 '엘론'이 있습니다. 뭐 이건 그냥 상품명일 뿐이고 어쨌거나 중요한 것은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으면 복..

햇살론15 특례보증 신청 방법 및 조건,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햇살론15 특례보증은 햇살론15의 아쉬운 부분을 보완해주는 부분입니다. 원래 햇살론15는 '저신용자 및 저소득자' 분들이 고금리의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진 정책서민금융 상품입니다. 이..

안전망대출2 정부지원 대환대출 신청방법 및 자격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안전망대출2라는 정부지원 대환대출이 있습니다. 2021년 7월 7일 이전 연 20%를 초과하는 고금리 대출을 받아서 정상상환 중인 저신용 및 저소득을 대상으로 하는 대환대출입니다. 왜 날짜 기준이 2021년 7월 7일..

햇살론15 금리하락 이것은 저신용자에게는 기회! [내부링크]

햇살론15가 새로 변경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원래는 햇살론17이라는 아주 유명한 저신용자 대상 대출상품이었는데 이번에 최고 대출금리가 인하됨에 따라 2021년 7월 7일 햇살론15로 변경되어 출시되었습니다. 햇살..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몇 등급부터 가능할까? [내부링크]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신한은행의 대표적인 소액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소액대출 상품은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이 있는데 이것과는 좀 차이가 있는 상품입니다. 아무튼 이번 글에서는 신한은행 비상..

햇살론 유스 비대면 신청방법 및 부결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햇살론 유스 비대면 신청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유스는 대학생 및 청년들의 금융애로를 해소하고 학업과 취업 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대표적인 서민금융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및 거절사유 등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금은 아니고 작년에 월급일이 아직 많이 남았는데 급하게 300만원 정도가 필요해서 당시 1금융권 위주로 소액대출을 알아보다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9가지 얼른 확인합시다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가 9가지 정도 있습니다. 그 항목들을 보면 당연해 보이기도 하고 단기간에 해결이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를 알아보고 그에 맞는..

7등급 무직자 대출 받는 곳 1탄 (1금융권) Best 5 [내부링크]

7등급 무직자 대출 받는 곳 1금융권 5가지에 대해서 공유하겠습니다. 확실히 요즘에는 과거에 비해 신용이 좀 낮거나 무직자인 분들이 소액대출을 받기가 조금 더 수월해진 것같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소액대출이..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모바일대출 | 무직자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이라는 모바일대출이 있습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한저축은행의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보통 소액대출상품들의 핵심은 무직자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느냐 없느냐가 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 한도가 꽤 높은 무직자대출 꼭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무직자 및 주부 분들을 타겟으로 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소액대출 상품들의 대부분의 경우 대출한도가 최대 300만원까지인데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긴급생활 자금 신청조건 및 대출한도는?! [내부링크]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했던 리드코프 신용대출이 있고 이번 글에서 설명할 특별중금리대출이 있습니다. 사실 무직자 입장에서 100만원~2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만을 목적으로..

새희망홀씨 대환대출 총정리(자격조건 및 한도 등) [내부링크]

새희망홀씨 대환대출은 고금리대출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입니다. 보통 고금리대출을 이용하거나 알아보고 있는 분들의 경우 소득이 적거나 신용점수가 낮아서 시중..

핀크 생활비대출 후기 및 조건 신청방법 등 총정리 [내부링크]

핀크 생활비대출은 급전이 필요할 때 이용하기 편리한 핀크 앱에서 서비스 중인 소액대출 중 하나입니다. 핀테크 기업인 핀크와 1금융권인 하나은행이 협약하여 출시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즉, 1금융권 소액대출..

50만원 급전 소액대출 받는 방법 TOP 5 [내부링크]

50만원 급전이 필요한 경우는 언제든지 있습니다. 소액이기 때문에 가족이나 주변 친구들한테 빌릴 수 있으면 매우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이게 쉽지가 않습니다. 소액의 돈이기 때문에 아쉬운 소리를 하기 싫기 때..

NH농협캐피탈 다이렉트론 | 직장인, 주부, 프리랜서, 자영업자 모두 최대 1억원까지 대출 받는 방법 [내부링크]

NH농협캐피탈 다이렉트론은 직장인 뿐만 아니라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분들도 최대 1억원까지 땡길 수 있는 NH캐피탈에서 서비스 중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자, 그럼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N..

청년 버팀목 전세대출 후기 및 핵심내용 정리! [내부링크]

청년 버팀목 전세대출은 사회초년생인 청년들 중 전세자금이 부족한 이들에게 최대 7천만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전세자금대출입니다. 그런데 잠깐! 만약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이 중소기업에 재직중이면서 전세..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자격조건 등 총정리 | 무직자도 5천만원을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라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을 해주며 이미 받은 기대출이 있어도 한도조회 후 대출이 가능한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보통 현대캐피탈 하면 자동차..

중소기업청년 전세자금대출 후기 및 필요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중소기업청년 전세자금대출은 중소기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굉장히 큰 혜택으로 다가오는 전세자금대출입니다. 그 이유는 대출금리가 연 1.2% 고정금리로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1억원 대출을 받..

농협 군인대출 은행에 방문 없이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농협 군인대출 상품 중 'NH e군인대출'이라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이 대출상품은 당연히 군인 분들을 위한 대출이며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데요. 이번 글에서 농협 군인대..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및 금리 | 무직자도 신청 가능한 1금융 대출!? [내부링크]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소액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농협은행은 아시다시피 1금융권 입니다. 소액대출도 알아보는 순서가 있는데 그 첫 번째는 무조건 1금융권부터 알..

1금융 비상금 대출 Best 5 총정리 (무직자도 신청 가능!) [내부링크]

1금융 비상금 대출은 꽤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금융이기 때문에 모두 괜찮은 상품들이지만 이번 글에서는 5가지 정도를 요약해서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1금융은 흔히 볼 수 있는 시중은행을 의미합니다. 1..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 무직자도 신청 가능한 무서류 무방문 대출 [내부링크]

최근에 케이뱅크에서 선보이고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이 나왔습니다. 대출 상품명 이름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입니다. 비상금대출은 말 그대로 소액이지만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이용하기 좋은 대출이지요. 가..

국민은행 직장인대출 최대 3억까지 가능! 신청조건 및 신청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민은행 직장인대출 상품 중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이라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당연히 직장인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인 대출이며 '내맘대로 통장자동대출'을 선택하면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한도..

BNK다이렉트론 최대 5천만원 한도 가능 대출 총정리 | 무직자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BNK다이렉트론은 BNK캐피탈에서 서비스 중인 대출상품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BNK다이렉트론이 무직자대출 상품이라고 많이 나오는데 결론적으로는 아닙니다. 아예 신청조건 대상에 '3개월 이상 근무한 직..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 직장인 프리랜서 등 소액대출 추천 [내부링크]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은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부분의 소액대출 상품들의 최대 대출한도가 300만원인데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은 좀 더 높은 대출한도를 갖고 있습니다. 직업에 대한..

오케이앤캐시 오토론 대출 자동차담보대출 | 9등급 10등급 저신용자도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오케이앤캐시 오토론 대출인 자동차담보대출은 타던 차는 그대로 자동차를 담보로 해주는 대출이기 때문에 9등급, 10등급의 저신용자 분들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자세한 내용 함께 알아보겠습니..

무직자 500만원 대출 가능한 곳 Best 3 [내부링크]

무직자 500만원 대출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우리가 흔히 무직자대출이라 부르는 대출은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대부분의 1금융권 비상금대출들은 최대 대출한도가 30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번 글..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스피드론 신청조건 및 대출한도 등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스피드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밑에서 살펴보겠지만 이 상품은 소득 및 직업에 대한 조건이 없기 때문에 직장인 이외에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분들도 소액 비상금대출로 이용..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다?! [내부링크]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장인 이외에 무직자, 주부 분들도 이용 가능한 소액 대출상품입니다. 보통의 비상금대출들은 최대 대출한도가 300만원인데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다는 특징..

웰뱅 비상금대출 | 무직자도 신청 가능하다! 관련 내용 얼른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웰뱅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 없이 신청할 수 있는 웰컴디지털뱅크의 대표적인 무직자 소액대출입니다. 직장인 이외에도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웰컴 비상금대출에 대..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비대면 소액대출?! [내부링크]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로 24시간 365일 신청이 가능하며 직업 및 소득에 대한 조건이 없어서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한 대출입니다. 자, 그럼..

페이코 50만원 대출 | 급할 때 유용한 소액대출 신청방법 총정리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페이코 50만원 대출은 딱 보기에도 굉장히 소액인 비상금대출입니다. 비상금대출.. 말 그대로 금전적으로 비상일 때 사용하는 목적의 대출인데요. 소액 급전이 필요한 경우는 누구에게나 생기기 마련입니..

sc제일 토스 소액대출 방법 빠르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sc제일토스 소액대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하게 최대 50만원까지 비상금으로 땡길 수 있는 sc제일토스소액대출은 sc제일은행과 토스가 제휴하여 제공하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토스가 지정..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나오론 무직자도 가능한가?! [내부링크]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인 나오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및 다른 은행들의 비상금대출들은 최대 대출한도가 300만원 정도인데 나오론은 500만원까지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그럼 과연 무직자도 나..

새마을금고 무직자대출 | 신청조건 및 대출한도 금리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무직자대출 상품 중 간단한 소액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상상모바일대출'이라는 대출인데요. 소득 및 재직확인 서류 제출이 필요없고 모바일로 24시간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하다보니 간편한 소액..

국민은행 새희망홀씨대출 2 신청조건 및 대출한도 금리 등 상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새희망홀씨대출 2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은 서민층 긴급자금대출로 유명하죠. 그 중 국민은행 새희망홀씨2는 소득금액 확인서류로 증빙된 소득은 물론이고 국민연금납부액..

신용점수 등급표 참고하세요! feat. 신용점수 올리는 꿀팁 [내부링크]

신용점수 등급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2021년)부터 신용등급이 신용점수로 바뀌었죠? 그 취지는 신용도가 비슷함에도 불구하고 한 등급 차이로 손해를 보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이번 글에서..

미소금융 창업자금대출 4가지 조건 및 대출한도 신청방법 등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소금융 창업자금대출 4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업을 하는데 있어서 소요되는 자금은 적지 않습니다. 자금은 많이 들고 현재 갖고 있는 시드머니가 조금 부족하다고 여겨 무리..

OK저축은행 주부대출 주부 OK론 | 조건 한도 금리 등 총정리 [내부링크]

OK저축은행 주부대출 상품 중 '주부 OK론'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대출상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부분들을 위한 대출입니다. 모든 대출이든 1금융권에서 우선 대출을 받는 것이 당연히 좋습니다. 예를 들면 우..

무직자대출 추천 5가지 | 긴급하게 비상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내부링크]

대학생, 무직자, 일용직 근로자, 주부 등 번듯한 직장이 없는 상태에서도 긴급하게 소액의 자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이 때 참고할만한 무직자대출 5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상금대출이기 때문에 소액..

농협 공무원대출 비대면 신청으로 5천만원까지 가능한 대출? [내부링크]

농협 공무원대출 상품 중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가 전혀 없이 비대면 대출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e채움공무원가계자금' 대출상품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e채움공무원가계자금 대출상품에 대해서..

에이론 무직자대출 총정리 | 기대출이 있어도 가능한 저신용자 소액대출 [내부링크]

에이론이라는 중개대부업체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 중 에이론 무직자대출이 있습니다. 요건이 까다롭지 않고 기대출이 있어도 받기 수월한 소액대출상품인데요. 솔직히 소액 무직자대출은 1금융권부터 이용하는게..

우리은행 대학생대출 가능? Yes 우리홈마스터론 그것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학생도 이용할 수 있는 우리은행 대학생대출 '우리홈마스터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우리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학생 분들도 돈이 ..

수협 예금 적금 담보대출 | 긴급자금 필요시 비대면 대출 신청 예적금담보대출로 해결 [내부링크]

수협은행에 예금 및 적금을 가입한 고객이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이용 가능한 대출이 있는데 바로 수협 예금 적금 담보대출입니다. 정확한 대출상품명은 '비대면예적금담보대출(개인)'입..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2가지 총정리 | 무직자대출 주부대출 추천 [내부링크]

대구은행 비상금대출은 2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쓰담쓰담 간편대출'과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들인데요. 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크 모바일 금융서비스와 대구은행이 함께 출시한 비상금대출로 금..

KB매직카대출(신차구매 甲) -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비대면으로 가능하다! [내부링크]

KB매직카대출(신차구매 甲)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대출은 국민은행 자동차대출의 대표적인 상품인 KB매직카대출 상품 중 하나로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어서 편..

신용점수 800점 등급 만드는 방법 9가지 확인합시다 [내부링크]

신용점수 800점으로 올리는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있을까요? 원래 신용제도가 등급제도였는데 이게 점수제도로 바뀌었죠. 이에 따라 어떻게 신용점수 800점을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대출 쉬운 곳 5가지 살펴봅시다 | 무직자대출 주부대출로 딱 [내부링크]

모바일대출 쉬운 곳 5가지 정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은 대출 받을 때 직장 및 소득에 대한 요건이 있어서 꽤 까다로운데 이번에 알려드릴 모바일대출들은 소득 및 직장에 대한 요건이 없어서 직장인 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 대출상품 한 번에 비교 가능?! [내부링크]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진행중인 대출 서비스입니다. 이름에서 올인원 느낌이 강하죠. 본인에게 유리한 대출이자와 대출한도, 상..

어린이집 대출 | 신한 어린이집 유치원 원장 우대 대출 7가지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신한은행 어린이집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확한 대출상품명은 '신한 어린이집&유치원 원장 우대대출' 인데요. 대출을 받을 때 직업 또는 사업 특성에 맞게 우대대출을 받을 수 있..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부결사유 및 조건 대출한도 금리 등 총정리 [내부링크]

햇살론은 기본적으로 '저신용자' 그리고 '저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부지원 서민금융상품입니다. 특히 신용이 낮은 분들은 대출이 필요할 때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NH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대출한도 금리 필요서류 등 총정리 | 비대면 저신용 저소득 대출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NH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은 저소득자 또는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 보증부대출입니다. 특히 저신용자분들은 시중 은행에서 대출 이용이 힘들어서 ..

소액비상금대출 365일 이용 가능한 6가지 무엇이 있을까 | 무직자대출 종류 [내부링크]

소액비상금대출 중 365일 이용이 가능하여 주말에도 이용 가능한 대출상품 6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6가지 대출들의 공통점 중 하나는 직업 및 소득에 대한 조건이 없어서 무직자, 대학생, 주부 분들도 신..

우리은행 소액대출 | 우리희망드림소액대출 조건 한도 금리 등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소액대출 상품 중 하나인 '우리희망드림소액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비상금대출보다 대출한도를 높게 받을 수 있고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어서 주목할만한 대출상품입니다. 목차 우리희..

햇살론 생계자금 대출 조건 및 한도 신청방법 깔끔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햇살론 생계자금 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생계자금은 낮은 개인신용평점과 저소득으로 인해 제도권금융 이용이 어려운 서민에게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지원을 통해 ..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보험계약대출) 7가지 내용 총정리 | 신용등급 무관?!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에 대한 7가지 내용을 정리했으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보험약관대출은 다른 표현으로 약관대출 또는 보험계약..

국민은행 군인대출 조건 한도 금리 등 자세한 정보 | 최대 3억원까지 가능? [내부링크]

국민은행 군인대출 상품중에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군인)'이 있습니다.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상품 시리즈 중 군인 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국민은행 군인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

부산은행 소액대출 one 신용대출 조건 한도 등 총정리 [내부링크]

부산은행 소액대출 상품인 one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은행은 one신용대출 상품 종류가 꽤 많은데요. 직장인, 공무원, 전문직 등을 집중 대상으로 하는 one 신용대출이 있지만 간단한 소액대출만..

DGB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쓰담쓰담 간편대출 조건 한도 신청방법 총정리 | 무직자대출 [내부링크]

DGB 대구은행 비상금대출인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핀크 비상금대출과 함께 대구은행의 대표적인 비상금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및 pc를 통해 인터넷으로 비대면 신청이 가능해..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비대면 대출 | 조건 금리 한도 등 상세히 정리 [내부링크]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최저 연 1.77%라는 꽤 저렴한 대출금리의 아파트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이라는 특징과 어플을 통해서 무방문 비대면으로 조회 및 대출신청..

무직자 소액대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대출 4가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중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통한 대출이 무엇이 있는지 4가지 정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용점수 올리는 법 Best 9 -  무료 신용점수 확인하는 법 자세히 알아..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조건 한도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은행마다 비상금대출 상품 하나씩은 갖고 있죠. 특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간편해서 꽤 인기가 있는데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도 바이오인증 또는 간편비..

프리랜서 소액대출 쉬운 곳 6가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프리랜서 소액대출 쉬운 곳 6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참고] 신용점수 올리는 법 Best 9 무료 신용점수 확인하는 법 자세히 알아보기 목차 프리랜서 소액대출 6가지 1.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올크레딧 무료신용조회 방법 자세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인터넷만 되면 무료 신용등급 조회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올크레딧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입니다. 평소 신용도 관리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 관리의 첫 걸음은 내 신용도가 어느정..

우리은행 사회초년생 대출 |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등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사회초년생 대출 상품인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어려운 취업에 성공하고 사회초년생 신입사원이 된 분들은 이제 진정한 경제적 독립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었..

주부대출 쉬운 곳 5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주부대출 쉬운 곳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은 주부들의 경우 전업주부라면 정기적인 수입을 인정받기가 어렵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가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급전이 필요..

예가람 예스론 | 주부대출 프리랜서대출 직장인대출 [내부링크]

예가람 예스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가람 저축은행에서 인기 있는 대출상품 중 하나가 바로 예스론입니다. 예스론은 직장인은 물론이고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분들을 위한 신용대..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후기 조건 한도 금리 등 자세하게 정리 [내부링크]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만을 위한 대출은 아니고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는 대출이기 때문에 무직자대출이라고 제목을 지었습니다. 정확한 대출상품명은 '리드코프 신용대출'..

우리은행 드림카대출 (중고차)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우리은행 드림카대출 (중고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자동차가 굳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수도권에서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차량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자동차가 필수..

무직자 3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5가지 [내부링크]

무직자 3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모두가 신청하면 똑같이 300만원을 받을 수 있지는 않습니다. 300만원은 최대금액이며 개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그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2가지 | 무직자 직장인 대출 [내부링크]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 2가지인 무직자대출과 직장인대출을 알아보겠습니다. 정확히 말 하자면 '우리 비상금대출'과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이렇게 2가지입니다. 목차 1. 우리 비상금대출(무직자대출) 신청조건..

JT저축은행 대환대출 채무통합론 | 무방문 비대면 대출 상세히 정리 [내부링크]

JT저축은행 대환대출 상품인 채무통합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신청을 인터넷, 스마트폰, 전화를 통해서 하기 때문에 무방문(비대면) 대출로 진행되서 보다 편리한 대출인데요. 대출에 대해..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정보 상세 정리(조건 한도 금리 등)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은 우리은행의 대표적인 직장인대출 상품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출을 신청하는 비대면 방식이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세하게 정리 | 대출 조건 필요서류 거절사유 등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을 위한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마주치게 되는 자금 문제. 이 때 대출은 사실상 필수죠.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재직기간이 짧아도 신청이 가능하고 모바일 비대면 신청으..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5가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8등급 이내 신용등급으로도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용점수 올리는 법 Best 9 -  무료 신용점수 확인하는 법 자세히 알아보기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1...

모아저축은행 희망론 신용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등 총정리 [내부링크]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분들 모두 살다보면 생계자금 또는 긴급자금이 필요해서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생계자금 및 긴급자금 대출은 빠른 속도가 필요하죠. 모아저축은행 희망론 신용대출은 인..

하나원큐 아파트론 |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3분이면 충분? [내부링크]

하나은행에서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출시했죠. 바로 '하나원큐 아파트론'이라는 주택담보대출입니다. 복잡해 보이는 주택담보대출을 3분이면 정확한 대출한도 및 금리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

소득증빙 없는 대출 1탄 (3가지) |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대출로 딱 [내부링크]

소득증빙이 너무 쉬운 직장인을 제외하고 프리랜서 분들은 소득증빙을 하기가 조금 까다로울 때가 있습니다. 더욱이 무직자, 주부인 분들은 소득증빙을 하라고 하면 더 난감하죠. 물론 완전히 일을 안하고 대출을..

신한카드 스피드론 총정리 | 무서류 빠른대출 꼼꼼히 확인합시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신한카드 스피드론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은 신한카드에서 서비스하는 장기카드대출 상품 중 하나인데요. 무서류에 빠른대출을 강점으로 하여 스피드(speed)..

국민은행 공무원 신용대출 신청조건 및 한도 금리 자세하게 알아보기 | 최대 3억원까지 가능 [내부링크]

KB 국민은행 공무원 신용대출 상품으로 정식명칭 'KB 직장인대출(공무원/교직원)'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국민은행 공무원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참고]..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 | 직장인대출 최대 1억원까지 가능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은 직장인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밑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대략 10%대 금리로 10분 이내에 대출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대출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웰..

대학생대출 추천 2가지 | 이것부터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내부링크]

대학생대출 상품으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대학생은 보통 은행 입장에서 무직자로 분류하기 때문에 무직자대출도 대학생이 소액으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대학생'이라는 신분을 활용하여 보다 나..

국민은행 공무원대출 | KB 공무원우대대출 자격조건 및 대출금액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공무원대출 상품들 중 하나로 'KB 공무원우대대출'이 있습니다. 공무원연금공단과 업무협약에 의해 현직 공무원들에게 퇴직금 또는 재직기간에 따라 가계자금을 대출하는 제도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KB..

무직자대출 어떤 것들이 있을까? 2가지 비대면 대출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무직자대출 상품들은 은행마다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대표적으로 비상금대출이 무직자대출로 유명하죠. 물론 무직자만을 위한 대출은 없습니다. 무직자도 신청을 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직자대출로 분류..

우리은행 비대면대출 3가지 추천 | 무직자 주부 저신용자 대출 [내부링크]

우리은행 비대면대출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중 무직자대출, 주부대출, 저신용자 대출 이렇게 3가지 우리은행 비대면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근데 무직자대출과 주부대출은..

하나원큐대출 2가지 비대면으로 신청 가능한 무직자 직장인 대출 [내부링크]

하나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들 중에 '하나원큐'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중 2가지 비대면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하나원큐 비상금대출(무직자대출) 특징 간편하고 빠른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하나은행 직장인대출 반드시 확인해야 할 8가지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하나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중 '하나원큐신용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소득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인 거주자라면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을 빠르게 받을 수 있으며..

우리은행 새희망홀씨대출2 비대면 신청조건 및 한도 금리 완벽 정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새희망홀씨대출2 비대면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 대출은 최장 7년 동안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는 우리은행의 대표적인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고 서..

우리은행 주부대출 우리홈마스터론 | 소득 없이 무직자도 신청 가능 [내부링크]

우리은행 주부대출 상품인 '우리홈마스터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삼고 있는 분들은 특히 우리홈마스터론에 대해서 알아두면 좋습니다. 소득 및 직장 여부를 따지..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내용 총정리 | 국민은행 직장인대출 3억원까지 가능 [내부링크]

국민은행 직장인대출 상품 중에서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이라고 있습니다. 직장인대출이기 때문에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내맘대로 통장자동대출'을 선택하면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에서 사용한도를 자..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쏠편한 일반공무원 대출 신청조건 및 필요서류 등 총정리 [내부링크]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상품 중 '쏠편한 일반공무원 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SOL)' 어플로 신청하는 모바일 대출이기 때문에 비대면 신청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한 공무원 분..

KB국민은행 햇살론17 조건 및 대출한도 금리 깔끔 정리 [내부링크]

KB국민은행 햇살론17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17은 기본적인 조건만 갖추면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서민대출입니다. 신용점수가 낮더라도 신청할 수 있으며 반복 신청도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신용점수 올리는 법 Best 9 [내부링크]

살면서 돈이 급하게 필요하거나 계획에 맞게 대출을 받아야 할 경우는 반드시 있습니다. 이 때 담보할 자산이 없을 경우 내 세울 것은 신용밖에 없으며 많은 분들이 신용대출을 이용하십니다. 신용대출을 유리하게..

모아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믿을론) 조건 및 한도 등 총정리 [내부링크]

모아저축은행 중금리대출(믿을론)은 우량직군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모아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우량직군만 대출신청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및 한도 금리 총정리 | 저신용자 대출 [내부링크]

하나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각종 대출을 받기 쉽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때문에 철저하게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분들도 계..

자동차담보대출 3가지 | 조건 및 필요서류 등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차담보대출은 여러가지가 있죠. 그 중 웰컴론, 현대캐피탈, OK앤캐시 자동차담보대출 이렇게 3가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도를 딱히 따지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은데 본인 명의..

웰컴론 휴대폰대출 비대면 2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웰컴론 휴대폰대출 2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휴대폰대출은 말 그대로 휴대폰으로만 가지고도 대출을 신청하는 100%비대면 대출입니다. 웰컴론에는 100%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휴대폰대출 2가지..

모바일소액대출 총정리 1금융권 2탄 | 무직자대출 안성맞춤 [내부링크]

이전에 모바일소액대출 총정리 1금융권 1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때 3가지 대출상품을 추천 드렸고 이번 글에서서도 다른 3가지 대출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번듯한 직장을 갖..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 조건 등 총정리 | 대학생 소액대출 Best 방법 [내부링크]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자금대출을 받는다고 하면 대부분의 경우 등록금 관련 대출만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학 등록금 이외에도 생활비로 지출되는 금액이 많은 대학생들을 위해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도..

모바일소액대출 정리 1금융권 1탄 | 무직자대출 가능 [내부링크]

무직자도 이용 가능한 모바일대출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액대출이라도 1금융권을 우선적으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2금융권 보다는 비교적 금리가 낮기 때문이죠. 게다가 요즘 시국도 시국인지..

삼성생명 보험계약대출 (약관대출) 한도 및 조건 | 연체자도 이용 가능 [내부링크]

삼성생명 보험계약대출(약관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부제목으로 연체자도 이용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연체자가 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고 보험료를 밀리지 않고 계속해서 납부하고 있는..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3가지 | 현실적인 방법 [내부링크]

신용불량자 대출이 가능한 곳은 뭐 이미 아시다시피 많지가 않습니다. 신용불량자는 금융거래에 제약이 생기기 때문에 이미 받은 기대출 또는 연체금을 상환하기 전까지 시중은행권에서 추가..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2가지 방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방법은 현재 2가지가 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4가지였지만 현재는 딱 2가지로 한정됩니다. 바로 KB리브 간편대출과 KB국민 ONE대출 이렇게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이 2가지 무직자대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후기 |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7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인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SBI저축은행의 모바일뱅킹 어플인 사이다뱅크에서 진행하는 파킹통장입니다. 요즘 은행별로 파킹통장 상품들이 하나씩은 있죠. 근데 보면 가입조건..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 무직자 대출 5천만원 가능하다?! [내부링크]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무직자 대출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가장 큰 특징은 바로 5천만원 대출까지 땡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비상금대출 상품들이 무직자 대출로 대표적인데요. 이러한 비상금대출 금액..

KB국민 ONE대출 7가지 내용 총정리 | 무직자 프리랜서 주부 대출 가능 [내부링크]

국민은행의 KB국민 ONE대출은 통장에 가입하거나 거래실적이 우수한 고객에게 소득ㆍ재직 증빙이 없더라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대출상품입니다. 즉, 소득 및 재직 증빙이 없어도 당행 거래실적에 따라 신용평가..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KB리브 간편대출 조건 및 한도 등 5가지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예전에는 번듯한 직장에 다니지 않을 경우 소액대출이라도 받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무직자도 소액대출에 대한 진입장벽이 높지 않습니다. 실제로 소득을 발생시키고 있는 프리랜서 분..

무직자 비대면 대출 가능한 곳 |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대출 Best 3 [내부링크]

무직자 비대면 대출이 가능한 곳은 생각보다 여러군데 있습니다. 그에 따른 대출상품들도 다양하죠. 그 중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을 통해 대출이 이루어지는 곳을 먼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

씨티 원클릭 신용대출 | 프리랜서 대출 추천 [내부링크]

기술 및 노하우가 풍부하여 프리랜서로 경제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유로운 점이 장점이지만 회사라는 배경이 없다보니 소득 증빙 등이 어려워 대출이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프리랜..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 곳 1탄 Best 5 | 소액대출 위주 총정리 [내부링크]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 곳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스스로 노하우 및 기술이 받쳐준다면 굳이 직장을 다니지 않아도 프리랜서로 활동하면서 경제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

핀크 비상금대출 반드시 확인해야 할 5가지 | 무직자대출 가능 [내부링크]

핀크 비상금대출은 금리가  꽤 저렴한 1금융권 상품입니다. SK텔레콤과 하나금융그룹이 만든 핀크 모바일 금융서비스에서 1금융권인 대구은행과 함께 출시한 비상금대출이기 때문이죠. 최대 300만원..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4가지(1금융권) 꼭 알아두기 | 무방문 간편 대출 [내부링크]

요즘 무직자 대출 상품들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모두 알아 놓으면 좋은 것들이지만 1금융권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을 우선적으로 생각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제 1금융권 4..

국민은행 프리랜서 대출 사업자대출 | 반드시 확인해야 할 8가지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은행 프리랜서 대출, 사업자대출 상품으로 'KB 사업자 가계행복대출'이라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어려운 상태인 자영업자 또는 사업소득원천징수 대상인 프리랜서 분들이 이용할 수 있..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햇살론17) | 꼭 알아야 할 7가지 정보 (프리랜서도 가능)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팅에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사잇돌대출)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이 때 말씀드렸듯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사잇돌대출과 햇살론17로 나뉘는데 이번에는 햇살론17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사잇돌대출) | 100% 비대면 신청 자격조건 및 한도 등 총정리(프리랜서도 가능)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개인사업자 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장점은 카카오뱅크가 주거래 은행이 아니여도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며 100% 비대면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즉, 편리한 개인사업자 대..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 자격조건 등 무조건 알아야할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등 내용들을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이란 개인신용평점과 소득이 낮아 제도권 금융 이용이 힘든 서민 분들에게 정부가 지원하는 '생계..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 조건 및 한도 부결사유 등 총정리 | 무직자도 최소 50만원 가능 [내부링크]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각 은행별로 모바일 및 비상금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죠. 1금융권인 NH농협도 무서류, 비대면(무방문) 대출 중 하나인 올원 비상금대출을 진행하고..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대출금리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은 '우리 won 뱅킹' 어플로 24시간 365일 신청 가능한 직장인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일용직 근로자, 프리랜서, 무직자, 주부 분들보다 대출을 받기가 좀 더..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등 관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의 가장 큰 특징은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비상금대출을 해주는 것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우리 비상금대출에 대한 정보를 총정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총정리 | 무직자도 사용 가능 (feat. 부결사유) [내부링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무직자를 위한 대출상품은 아니지만 무직자, 주부, 일용직 근로자, 계약직 근로자 등도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쏠편한 포켓론의 대출금리, 대출한도, 대출기간, 부결사유..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등 총정리(무직자도 신청 가능) [내부링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에서 서비스 중인 대출상품입니다. '비상금대출'에서 알 수 있듯이 급한 소액의 돈이 필요할 때 이용하기 좋은 대출입니다. 직장이 없는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파킹통장 비교 및 추천 은행별 4가지 비교 분석! 1탄 [내부링크]

파킹통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파킹통장이란 잠시 자동차를 주차(파킹)하는 것처럼 단 하루라도 짧은기간 돈을 예치해도 비교적 조금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자유 입출금 방식의 상품을 의미합니다. (엄청 높은..

OK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 등 총정리(프리랜서 주부 직장인 사업자 모두 가능) [내부링크]

OK론은 OK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입니다. 프리랜서, 주부, 직장인, 사업자 모두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거의 올인원 패키지와도 같습니다. 다만, 무직자 또는 저신용자 분들은 대출신청이 불가한 점 염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반드시 확인해야 할 7가지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전국민 누구나 받을 수 있다는 내용으로 초반 광고를 진행했었는데요. 그렇다고 아무나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자격조건의 진입장벽이 낮은 것이 사실입니다...

웰컴론 자동차담보대출 자세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웰컴론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지난 글에서 오케이앤캐시 자동차담보대출과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불량자 입장에서 자동차가 있다면 대출신청하..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 조건 금리 한도 필요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번 ' 신용불량자 300 소액대출 가능한 곳 '에서 신용불량자 또는 저신용자 입장에서 담보대출이 그나마 가장 수월하며 그 중 차량을 소유한 경우 자동차..

오케이엔캐시 차량담보대출 총정리(대출조건 대출한도 대출금리 등 ) [내부링크]

오케이엔캐시 차량담보대출의 큰 특징 중 하나는 저신용등급자도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소득 요건 및 신용등급을 따지지 않고 오로지 차량 담보만 중요시 하기 때문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차..

신불자 대출 300 가능한 곳 과연 있을까? [내부링크]

신불자 대출 300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신불자(신용불량자) 입장에서 대출을 받기란 너무나 힘든 일이죠. 솔직히 말해서 거의 대부분 신불자 입장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

러쉬앤캐쉬 대출 | 모바일대출 자격조건 알아보기(무직자도 신청 가능한 러시앤캐쉬) [내부링크]

러쉬앤캐쉬 대출 그 중 모바일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러시앤캐쉬 모바일대출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러시앤캐쉬 '무카드' 앱(App)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즉, 모바일 대출이기 때문에 쉽..

무직자 무서류 무방문 소액대출 가능한 곳 Best 5 [내부링크]

무직자 무서류 무방문 소액대출 가능한 곳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용점수 올리는 법 Best 9 -  무료 신용점수 확인하는 법 자세히 알아보기 목차 무직자, 무서류, 무방문 대출..

햇살론 유스(Youth) 자격요건 대출한도 기간 금리 등 (청년대출 대학생대출) [내부링크]

햇살론 유스(Youth) 대출한도, 자격요건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햇살론 유스는 대학생·청년 등의 자금 부족 문제를 해소하여 학업, 취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민금융상..

햇살론17 특례보증 자격조건 및 한도 (feat. 저신용자 대출) [내부링크]

햇살론17 특례보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17 자격조건 및 대출한도 등 총정리' 글에서 햇살론17은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이며 은행에서 신청하는 일반보증과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신청하는 특례보..

햇살론17 자격조건 및 대출한도 등 총정리(feat. 저신용자 대출) [내부링크]

햇살론17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17은 최소한의 대출조건만 갖춰지면 이용 가능한 서민대출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신청할 수 있고 반복 신청 가능하다는 점이 햇살론17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비상금대출 총정리 (feat. 무직자도 신청 가능) [내부링크]

사이다뱅크 소액대출 마이너스통장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살다보면 소액의 금전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소액이라서 주변 가족이나 지인에게 빌릴 수도 있지만 반대로 소액이기 때문에..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Best 4(대출조건 한도 금리 등) [내부링크]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번듯한 직장이 있어야 대출받기가 수월했지만 요즘에는 무직자도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하지만 말 그대로..

공인인증서 필요없는 대출 4가지 + α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필요없는 대출 4가지+α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시대가 많이 변했죠. 예전에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본인확인, 소득수준 확인, 신용등급 확인, 서류제출 등 철저한 검증이 필요했습니..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5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주변 지인에게 빌릴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이 있을 수도 있죠. 요즘은 이렇게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 스마트폰에서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곳들..

페퍼루 300 직장인 비대면 모바일 소액대출(feat. 대출한도, 대출금리, 신청방법 등) [내부링크]

페퍼루 300 이라는 상품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이것은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소액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공인인증서로 간편하게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하며 '모바일 뱅크 페퍼루'라..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Best 5 [내부링크]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모바일 뱅킹 시대입니다. 휴대폰 납부 요금 실적만 있으면 신용이 낮든, 현재 무직이든 서류 없이 무직자 소액대출을 ..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5 [내부링크]

무직자 입장에서 대출을 받기란 직장인보다는 확실히 어렵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소액이라면 무직자 입장에서도 신청해서 받을 수 있는 곳들이 꽤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그 중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5가지에..

SBI 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중금리론 조건 및 대출한도 등 총정리 [내부링크]

SBI저축은행에서 우량 직장인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신용대출 상품이 있는데 바로 'SBI 저축은행 중금리대출'입니다. 본인이 연봉이 어느정도 있고 번듯한 직장을 다니는데 대출이 필요하다면 SBI 저축은행 중금..

소득증빙 없는 대출 2탄 (3가지) | 주부 프리랜서 무직자 대출 체크 [내부링크]

지난번 소득증빙 없는 대출 1탄에 이은 2탄 글입니다. 함께 보시면 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소득증빙 없는 대출 2탄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소득증빙 없는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조건 및 대출금리 자세하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직장인 급여소득자이면서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 빠르게 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최대 1억원까지 땡길 수 있는 카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한 번 주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

KB star 신용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 직장인 비대면 대출 [내부링크]

KB국민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 중 KB star 신용대출이 있습니다. KB star 신용대출은 직장인대출로서 KB국민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삼고 있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대출인데요. 대출 진행을 온라인으로 하여..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 총정리 (feat. 종류, 자격조건, 한도 등) [내부링크]

소상공인 사업자대출은 이름 그대로 소상공인이 대출 받을 수 있는 사업자전용대출입니다.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낮은 이자율을 적용하며 정부기관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대출 제도입..

햇살론 유스 부결 후기 및 사유 7가지 [내부링크]

햇살론 유스 부결 사유 7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유스는 대학생·청년 등의 자금 부족 문제를 해소하여 학업, 취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민금융상품입니다. 대출자격 요건..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Best 5 [내부링크]

대학생 50만원 이상의 소액대출이 필요한 대학생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대학생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합니다> 목..

압타바이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압타바이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글 시작 최근 압타바이오는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 후보물질 'APX-115'의 미국 FDA 임상2상 시험..

이버멕틴 관련주 5가지+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이버멕틴 관련주 이번 글에서는 이버멕틴 관련주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종목 추천이 아니라 관련주로 거론되는 5가지 종목을 간단하게 알아보는 것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빠..

테슬라 관련주 9가지+ [내부링크]

테슬라 관련주 9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관련주들은 이전에도 테슬라가 실적발표를 할 때마다 부각을 받아 왔습니다. 또한, 최근 바이든 정책 관련주 중 탄소배출과 관련이 깊은..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Best 5가지 정리+ [내부링크]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가지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로 거론되는 종목들이 있는데 손익상태가 괜찮은 종목 5가지를 골라봤습니다. 그러나 절대 종목 추천을 하는 것이 아니며 언제..

노바백스 관련주 5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노바백스 관련주로 거론되는 5가지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종목 추천이 아닙니다. 간단하게 알아보는 것이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테마주 특성상 100% 일치성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아래..

진단키트 관련주 6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진단키트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시작 녹십자엠에스는 미국 진단키트전문 도매유통사의 파트너 회사인 MCA파트너스와 총 2억6400만 달러..

인트론바이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인트론바이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주관적인 자료 분석이 많이 들어가 있으니 참고 정도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기업분석 기..

발뒤꿈치 각질제거방법 Best 4 [내부링크]

발뒤꿈치 각질제거방법 가을부터 시작해서 특히나 겨울철에 유난히 발뒤꿈치 각질이 심해집니다. 발뒤꿈치 각질이 심해지면 쫙쫙 갈라지면서 걸을 때마다 피가 나고 온갖 고통으로 몸부림칠 때도 있습니다. 겨울..

1월 제철음식 Best 5 [내부링크]

1월 제철음식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너무나도 힘들었던 2020년이 가고 2021년 신축년의 새 해가 찾아왔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과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2020년과 마찬가지로..

제대혈 관련주 Best 5 [내부링크]

제대혈 관련주 제대혈 관련주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제대혈이란? 제대혈이란 출산 시 태반과 탯줄에 있는 혈액을 의미합니다. 최근 강..

고지혈증 증상 - 소리 없는 불청객 [내부링크]

고지혈증 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고지혈증 증상을 알아보겠습니다. 고지혈증 증상을 설명하기 이전에 고지혈증이 무엇인지, 고지혈증의 원인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지혈증이란 고지..

건선 초기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건선 초기증상 목차 환절기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건선과 같은 피부질환에 대한 예방과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온과 습도가 높은 여름보다 건선 피부염과 같은 만성 질환들은 계절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산수유 효능 Best 7 [내부링크]

산수유 효능 TV를 틀면 자주 나오는 광고가 있습니다. "산수유 남자한테 참 좋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라는 광고를 최소한 한 번 정도는 시청하셨을 것입니다. 이 광고 때문인지 몰라서..

폴더블폰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폴더블폰 관련주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올해 전 세계로 출하된 폴더블폰이 280만대라고 합니다. 내년 폴더블폰 시장은 올해 보다 약 2배 성장하고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대중화될 것으..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Best 3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수치가 너무 높으니 줄일 필요가 있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우선 콜레스테롤이 무엇인지, 콜레스테롤이 높으면 왜 문제인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콜레..

금호에이치티 에스맥 등 다이노나 관련주 best 4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다이노나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이노나 기업에 직접적으로 투자를 하거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이 다이노나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요즘 영국의 변..

1가구 1주택 주거기본법 개정안 발의 대체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진성준 의원이 1가구 1주택 주거기본법 개정안을 발의했습니다. 이게 지금 굉장히 논란이 많은데요. 어떤 개정안인지 그리고 무엇이 문제인지 개인적인 생각을 써보겠습니다. ※ 정치적인..

천마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하늘이 내린 명약 천마. 뇌 질환에 특히 탁월하다는 천마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천마'라고 들어보셨나요? 천마는 난초과 에 속하는 다년생 고등 식물로, 전세계적..

인포뱅크 대성엘텍 등 애플카 관련주 TOP 6 [내부링크]

애플카 관련주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애플카 관련 소식 애플이 2024년까지 자체 설계한 전기차 배터리를 탑재한 자율주행 차량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현지시간으로 지난달 2..

대웅제약 니클로사마이드 관련주 [내부링크]

대웅제약 니클로사마이드 관련주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지난 21일 대웅제약의 DWRX2003(니클로사마이드)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으로부터 코로나19 바이러스 치료제 생산장비 구축지원 대상 과제..

베체트병이란? 그 증상과 원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베체트병'이라는 이름을 들어보셨나요? 아마도 굉장히 낯선 병명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 된 질환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베체트병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그 증상 및..

안철수 관련주 TOP 5 빨리 확인하자 [내부링크]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결심했다고 선언했습니다. 이에 따라 안철수 관련주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안철수 관련주의 대표격인 안랩의 종목 토론방은 이미 축제..

모더나 긴급승인 소식 및 참고사항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소식 미국 식품의약국(FDA)는 현지시간 18일 미국 제약사 모더나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긴급 사용을 승인했다고 합니다. 모더나 백신이 보건당국의 승인을 받은 국가는 미국..

폐섬유증 폐섬유화증 깔끔 정리 [내부링크]

폐섬유증 또는 폐섬유화증이라는 질환을 정확히 말하자면 '특발성 폐섬유화증'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냥 '폐섬유증'이라고 쓰겠습니다.) 특히 이 특발성 폐섬유화증은 진단 후 평균 생존기간이 3-5..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TOP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혈액순환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그리고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4가지 정도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의 심장 박동 수는 평생 30억 번 이상을 기록한다고 합니..

벼락거지 뜻 씁쓸한 부동산 신조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벼락거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기타 잡소리를 해보겠습니다. (사실 벼락거지 뜻 자체는 너무 쉬워서 저기 밑에 벼락거지를 설명하는 부분의 색깔 표시된 글만 읽으..

LS전선 해저케이블 관련주 Best 5 [내부링크]

해저케이블 관련주 국가 간 데이터 이동이 활발해지면서 해저 광케이블 구축을 위한 기업들의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저케이블 관련주들이 주목을 받게 되는데요. 특히나..

크론병이란?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혹시 '크론병(Crohn's disease)'이라는 병명을 들어본 적 있나요? 이름이 생소하죠? 크론병은 위장관 전체에 염증을 유발하는 만성 염증성 장 질환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이 크론병..

비트코인 관련주 12가지 chec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소식이 핫하죠. 비트코인 가격이 2500만원도 뚫었다는데 엄청나네요. 비트코인은 올해 들어 3배 이상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전세계 주요 ..

에이비프로바이오 주가는 과연 (feat. 코로나 항체치료제 글로벌 임상 2 3상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간단하게 읽고 지나가는 경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글의 두서 없음 주의 에이비프로바이오 소식 에이비프로바이오 소식입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의 미국 자..

삼화페인트 주가 페인트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최근 반도체 공정에 쓰이는 에폭시 국산화 소식에 페인트 관련주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반도체 에폭시의 일본 의존도가 87%에 이르렀지만 한국생산기..

LG이노텍 비에이치 등 아이폰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지난 16일 닛케이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애플이 내년 상반기 아이폰 생산량을 30% 가량 늘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플은 5G 아이폰 수요의 증가에 따라 생산량을..

YBM넷 메가엠디 주가 온라인교육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급속도로 늘어나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도 충족했다고 합니다. 만약 3단계로 격상되면 기업들은 필수인력을 제외하고..

보이차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보이차'라고 들어보셨나요? 보이차는 중국 윈난성 지역에서 티벳에 이르는 차마고도 지역의 소수민족들이 마시던 차의 일종입니다. 현재는 윈난 성 일대에서 만드는 차만을 의미하기도 합니..

5G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초고대역 주파수를 사용하는 통신기술 5G는 100Mbpsd에서 최대 20G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낼 수 있으며 1k반경 내에서 100만개 기기에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제..

블록딜이란(Block dea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국내 주식 시장에 늘 관심을 두고 있는 투자자라면 '블록딜'이라는 용어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블록딜'이라는 용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블록딜..

임대료 멈춤법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발상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10000% 저의 주관적인 아무말을 쓸 계획이라 편하게 쓰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집합금지 업종 임대료 부담이 뼈아프다"는 발언을 한 이후 하루만에 '임대료 멈춤법'이 발의됐다...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노로 바이러스 장염 증상 및 원인 그리고 치료법에 대해서 다루어 보겠습니다. 노로 바이러스 장염이란? 노로 바이러스 장염이란 노로 바이러스에 의해 나타나..

박셀바이오 보령제약 등 면역세포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면역세포치료제란 면역세포를 치료에 직접적으로 사용함으로써 환자의 면역체계를 활성화 시키는 치료법입니다. 이는 특히 암, 면역질환 치료에 있어서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부작..

종근당바이오 주가 나파벨탄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 종근당바이오 주가가 크게 상승했습니다. 종근당 바이오 종목이 크게 상승한 이유는 종근당의 '나파벨탄'이라는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가 글로벌 임상 3상 승인이..

황반변성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황반변성'이라는 질환을 들어보셨나요? 노안과 착각할 수 있는 질환인 황반변성은 황반에 위치하는 시세포에 변성이 생겨 시력이 떨어지는 병을 의미합니다. 우선 ..

로봇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로봇 관련주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이 ‘로봇개’로 유명한 미국의 로봇업체 ‘보스턴 다이내믹스’를 인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경영 방침인..

역류성 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역류성 식도염 증상 및 원인 그리고 이에 대한 생활습관 등 역류성 식도염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들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역류성 식도염 증상 위식도 역류 질환..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국내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1000명을 넘었다는 소식 들어셨나요? 이는 국내 코로나 발생 후 처음으로 1000명을 넘은 것으로서 매우 심각한 상황이라고 할 ..

새벽배송 관련주 4가지 정리 [내부링크]

새벽배송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새벽배송 관련주 주목 이유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온라인 쇼핑에 대한 수요는 작년(2020년)부터 기하급..

조울증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조울증 증상 및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사회에서 사람들의 자살률이 참 높죠. 특히나 요즘 같이 힘든 시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조울증은 ..

필리버스터 뜻 [내부링크]

윤희숙 의원이 12일 간밤에 헌정사상 최장 필리버스터를 기록했다며 국민의힘 의원들이 자축을 했습니다. 전날 오후 윤희숙 의원은 이날 오전 4시 12분까지 총 12시간 47분 동안 국가정보원법 개정안 입법에 반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이죠 12일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 수가 900명대 중반까지 급증하면서 3차 대유행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국내에 코로나 바이러스 첫 확진자가 1워 20..

SK텔레콤 테슬라 T맵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테슬라 T맵 관련주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T맵 테슬라 관련 소식 SK텔레콤 'T맵'이 테슬라 전기차에 탑재된다는 소식이 지난해에 전해졌었죠. 지난해 12월 11일 업계에 따르..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저는 금융투자 전문가가 아닙니다. 굉장히 주관적일 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모레퍼시픽 현황 지난..

EUV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EUV 관련주 삼성전자는 지난 2일 발표한 사장단 인사에서 파운드리사업부장에 최시영 사장을 선임했습니다. 파운드리 부문 수장을 교체하면서 내년 매출 성장이 기대됩니다. 삼성전자는 "최시영..

탄소중립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탄소중립 관련주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10일 더 늦기 전에 온실가스 사용을 줄이고 점차 가속화되는 기후 위기 등에 대응하자고 호소했습니다. 이어서 2050년까지 화석연료 사용 등 국내에..

세운메디칼 주사기 관련주 [내부링크]

세운메디칼 주사기 관련주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종목 추천 글이 아닙니다. 관련주로 거론되는 종목들에 대한 간단한 분석일 뿐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할..

우엉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저랑 저희 어머니는 차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희는 가끔 우엉차를 마시는데 우엉차가 어디에 좋은지, 무슨 효능을 갖고 있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보았고 같이 알아보고자 합니다...

대웅제약 호이스타정 주가 [내부링크]

대웅제약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대웅제약 관련 소식과 기업 정보를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10일 유가증권시장에서 대웅제약 주가가 두자릿수 급등세를 기록하였습니다. 전날..

홍정욱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홍정욱 관련주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야권의 잠룡으로 불리는 홍정욱 전 한나라당(현 국민의힘) 의원이 그의 홈페이지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서 이슈입니다. 홍정욱 전 의원의 네 번째 에세이..

슬세권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혹시 '슬세권'이라는 용어를 들어보셨나요? 역세권은 하도 많이 들어서 대부분 무슨 뜻인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슬세권도 '세권'이 들어가니까 비슷하겠지 생각했지만 조금은 다른..

간편식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간편식 관련주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계속해서 600명대를 넘기면서 무서운 속도로 확산세를 보이자 정부는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비수돈권은 2단계로 격상시켰..

혈장치료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혈장치료 관련주 GC녹십자의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혈장치료제를 투여받은 70대 남성 중증 환자가 최종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임상 개발 중인 혈장치료제를 사용하여 코로나 바이러스를..

D램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D램 관련주 내년 메모리 반도체 시황이 살아날 것이라는 기대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대때문인지 지난 2일 메모리 1위 기업인 삼성전자보다 SK하이닉스 주가 상승폭이 더 컸었는데요. SK하이닉..

서울식품 주가 전망 [내부링크]

서울식품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진자가 급증 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일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2.5단계로 격상시켰습니다. https://realestateboxing.tistory.com/118 사회적 거리두기 2.5..

재택근무 관련주 깔끔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코로나가 매우 심각한 지금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가냐 마냐 하는 아주 위험한 상황이죠. https://realestateboxing.tistory.com/137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호텔개조 청년주택 효과적인 전세대책인가 [내부링크]

호텔개조 청년주택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호텔개조 청년주택'에 대해 알아보고 그것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을 적어보겠습니다. (사람마다 다양한 의견이 있으니 오픈 마인드로 봐주시길 부..

잼민이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혹시 '잼민이'라는 표현을 들어보셨나요? 이제 잼민이라는 표현은 TV방송에서도 나올 정도로 매우 유명해진 신조어입니다. 혹시라도 잼민이 뜻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은 이번 글을..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총정리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코로나 바이러스 일일 확진자 수가 9개월만에 600명대가 되면서 겉잡을 수 없을 정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무증상자도 많기 때문에 더욱 확산될 우려가 있습니다. 수..

불면증 해결하려면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보는 불면증. 짧게는 며칠이지만 길면 2주 이상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세무사 공부를 하던 시절 불면증이 와서 1주일 정도를 고생했습니다. 당시에 머리를 베개에 갖다 대기만..

우정바이오 오텍 등 음압병실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완전히 해결되기 전까지는 음압병실 관련주는 항상 예의 주시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지금처럼 확진자 수가 넘쳐날 때는 병상 확보에 비상이 걸리기 때문에 더욱 그렇죠. 이번에..

레고켐바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레고켐바이오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어제(3일) 레고켐바이오사이언스가 일본 유수의 제약회사와 ADC(항체약물복합체)분야 공동연구 및 기술이전 옵션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레고켐바이오의 차세..

게임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게임 관련주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중국 정부가 한국 게임회사 컴투스의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에 판호를 내주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어제 3일 게임관련주들이 주목을 끌고 ..

송담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소나무에 기생하며 소나무의 영양성분을 흡수하며 자라나는 담쟁이넝쿨을 송담(소나무 당쟁이넝쿨)이라고 합니다. 땅에서부터 소나무를 휘감아 타고 올라가면서 소나..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우리에게 매우 익숙한 공인인증서가 오는 10일부터 폐지됩니다. 전자서명인증사업자 평가기관을 선정하는 기준을 구체적으로 정하는 '전자서명법 개정안에 따라 엑티..

고병원성 AI 조류독감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지난 11월 28일 전북 정읍에서 조류독감 항원이 검출되어 닭과 오리 등 가금류 39만 마리를 처분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오늘은 경기 용인, 전북 부안의 ..

뉴노멀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혹시 '뉴노멀'이라는 표현을 본 적이 있나요? "우리는 뉴노멀시대를 살아가고 있다"와 같은 표현으로 신문이나 뉴스에 많이 나오곤 했는데요. 이렇게 요즘에는 흔하게 쓰이는..

2차전지 관련주 7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2차전지 관련주 7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2차전지 관련주가 주목되는 이유 2차전지 관련주에는  2차전지..

남자향수 추천 [내부링크]

남자향수 추천 오늘은 제가 약 8년째 사용하고 있는 캘빈클라인 향수 CK be 오드뚜왈렛 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대학생때 나도 향수 한번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어디로 갈지를 몰라서 올리브영으로..

윤석열 관련주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주 차기 강력한 대권 주자로 언급되면서 요즘 신명나게 맞고는 있지만 오히려 인지도가 상승하는 아이러니함을 갖고 있는 윤석열 검찰총장입니다. 내일(30일)은 서울행정법원에서 ..

제넨셀 관련주 [내부링크]

제넨셀 관련주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은 제넨셀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오 기업 제넨셀이 인도 임상시험수탁기관이면서 의약품 에이전시 전문회사인 신크롭 헬스, 한국파마..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우리가 흔히 콩팥이라고 부르는 신장은 사람을 포함하여 척추 동물의 장기 중 배설기관 중 하나입니다. 신장은 혈액 속 요소 같은 노폐물을 거르는 필터 역..

수소차 관련주 Best 7+ [내부링크]

수소차 관련주 수소차 관련주 7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관련주들이 있지만 그 중 2~3년 간 적자를 낸 기업들은 제외시킨 저의 주관적인 선정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내부링크]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최근 정부 여당에서 선거를 앞두고 여론전에서 신공항 관련 정책 카드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가덕도 신공항 관련 이야기에서 찬반여론으로 인해 실행하지 못했는데 이번..

조선 관련주 [내부링크]

조선 관련주 삼성 중공업이 유럽 지역 선주와 총 25억 달러 규모의 선박 블록 및기자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계약은 삼성중공업 창사 이래 단일 선박으로는 ..

존슨앤존슨 관련주 [내부링크]

존슨앤존슨 관련주 화이자를 필두로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긍정적인 임상 결과를 발표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종식에 대한 기대감에 백신주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

인프라웨어 관련 테마 정리 [내부링크]

인프라웨어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은 인프라웨어 관련 테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프라웨어 기업개요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모바일 백신솔루션 (V-Guard), Atlassian..

진단키트 관련주 [내부링크]

진단키트 관련주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를 장악하고 있는 지금 진단키트 관련주들도 꽤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진단키트 관련주 세 가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진단키트 관련주 드림텍 드림텍이 ..

자율주행차 관련주 Best 5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관련주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자율주행차란? 자율주행차란 운전자가 핸들,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 차량을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의미합니..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에는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국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는 옥스퍼드대학과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공동개발하..

파미셀 에이비프로바이오 엔투텍 등 모더나 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미국 제약업체 모더나가 개발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긴급 사용이 적합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두 번째 미국 내 코로나19 백신 승인이 이루어질 ..

루게릭병 증상 [내부링크]

루게릭병 증상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은 루게릭병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근위축성측생경화증'이라고도 불리는 루게릭병은 흔치 않은 신경계 질환입니다. 그러나 TV나 영화 등..

화이자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화이자 관련주 화이자 백신은 지난 8일 영국에서부터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최다 감염국인 미국에서 현지시각 지난 13일 백신 승인 절차를 마치고 전국 배포..

오미자 효능 [내부링크]

오미자 효능 '오미자'라는 이름은 단맛, 신맛, 짠맛, 쓴맛, 매운맛 이렇게 다섯가지 맛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예전부터 오미자는 피로 회복 및 면역력 향상, 위 ..

소시오패스 뜻 특징 [내부링크]

소시오패스 뜻 특징 소시오패스(Sociopath)라는 용어를 들어보셨나요? 한창 유영철과 같은 연쇄 살인마들이나 TV스릴러 영화에서 나오는 살인마들을 '사이코패스'라고 소개를 많이 합니다. 이와 ..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예전에도 사람들은 면역력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지만 코로나를 겪고 있는 지금은 더더욱 면역력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면역력 및 건강관리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매우 ..

자강두천 뜻 [내부링크]

자강두천 뜻 '자강두천'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요즘은 방송에서도 나오고 특히 게임 스트리밍이나 유튜브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용어입니다. 뭔가 의미심장한 느낌을 주고는 있는 자강두천 뜻은 "자존..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 [내부링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2일까지 한 달간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계도 기간을 갖고 오늘 11월 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이 진행됩니다. 마스크 착..

치질 증상 수술후회복기간 [내부링크]

치질 증상 수술후회복기간 뭔가 남들한테 이야기 하기 민망한 질환 중 하나인 치질. 혹시 겪어 보셨습니까? 저는 치질에 걸려서 수술을 받아서 지금도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시 그 지옥의 고통을 겪기는 정..

철분 많은 음식 [내부링크]

철분 많은 음식 우리가 주위에서 철분 섭취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들은 꽤 많이 듣습니다. 철분이 왜 중요할까요? 철분은 다양하게 중요한 기능을 하는 미네랄입니다. 철분은 체내 산소를 공급해..

바이든 관련주 6가지 [내부링크]

바이든 관련주 6가지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이번 미국 제 46대 대통령 당선인에 확정되면서 친환경 관련주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친환경 정책을 핵심으로 공약을 내걸었던 바이든인..

이커머스 뜻 [내부링크]

이커머스 뜻 이커머스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요즘에는 흔히 사용되는 표현입니다. 어커머스 뜻을 한국어로 해석하자면 '전자상거래'라고 합니다. 이커머스는 Electronic Commerce의 약자입니다. Electronic =..

다낭성난소증후군 증상 [내부링크]

다낭성난소증후군 증상 다낭성난소증후군은 대부분 여성분들이 적어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이란 가임기 여성분들에게 나타날 수 있는 내분비성 질환입니다. 내분비는 호르몬을..

자금조달 계획서 대상 확대 [내부링크]

자금조달 계획서 대상 확대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은 자금조달 계획서 대상 확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공부하고 알아본 내용을 공유하는 것이니 참고 정도 해주시면 될 것같습니다. 이..

CRPS 초기증상 [내부링크]

CRPS 초기증상 CRPS라는 질환의 이름을 들어보셨습니까? CRPS는 Complex regional pain syndrome의 약자로 우리말로는 복합부위통증증후군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복합부위통증증후군은 신경계, 근골격계 질환으로..

대상포진 초기증상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은 대상포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상포진은 수두바이러스에 의한 질환인데요. 피부 통증과 더불어 발진, 물집 등이 생기..

내성발톱 자가치료 및 치료 후기(완치) [내부링크]

내성발톱 자가치료 제가 약 8년 정도 내성발톱에 시달리다가 22살 군인이었을 때 끔찍했던 내성발톱을 완치할 수 있었습니다. 8년 동안 자가치료도 여러가지 시도해봤고 수술도 수없이 받아봤습니다. 그러나 결국..

거버나이프 게이터콤보 캠핑용 손도끼 리뷰 [내부링크]

거버나이프 게이터콤보 캠핑용 손도끼 리뷰 제가 평소에는 딱히 캠핑에 관심이 없어서 캠핑용품을 구매하지 않았는데 손도끼 하나를 충동구매 하였습니다. 그냥.. 시골 갬성에 취해서 아무 생각 없이 구매 했..

당뇨병 초기증상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증상 제대로 알아보자 저희 외할머니께서 당뇨병으로 크게 고생하신 기억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당뇨병은 크게 경계하고 있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40대 이상 중년층 그리고 노년층에게 주로..

영끌 의미 영끌하다 뜻 [내부링크]

영끌 의미 영끌하다 뜻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영끌하다 뜻 영끌, 영끌하다 라는 표현 혹시 들어보셨습니까? 꽤 흔하게 사용되는 신조어인 '영끌' 심지어 공식적..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치료법 요즘 현대인들이 자주 겪는 질환 중 하나는 손목터널증후군입니다. 제 주변에서도 손목터널증후군으로 인해 고통을 받았거나 지금도 겪는 중인 사람들이 몇 있습니다. 손..

밤 효능 [내부링크]

밤 효능 밤은 가을 제철음식 중 하나입니다. 저희 가족도 지난 추석때 시골집에 밤이 잔뜩 떨어져 있어서 많이 주워 먹었습니다. (가시에 꽤 질리긴 했지만..) 밤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

랜선 뜻 [내부링크]

랜선 뜻 '랜선'이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랜선은 요즘 신조어로 취급받고 있는 단어입니다. 예전에도 분명 들어본 것같은데 신조어라니 무슨 소리일까요? 신조어 랜선은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랜선과 의미가..

빈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빈혈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누구나 적어도 한번쯤은 빈혈을 겪어 보셨을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잠깐 빈혈이 일어나기도 하고 지속적으로 자주 빈혈을 겪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빈혈에 ..

로마첸코 신기에 가까운 복싱 [내부링크]

로마첸코 신기에 가까운 복싱 이름 바실 로마첸코 국적 우크라이나 생년월일 1988년 2월 17일 신장 168cm 스텐스 사우스포 프로전적 14전 13승 1패 아마복싱 전적 396승 1패 / 올림픽 2연패 활동체급 페더급, 슈..

복싱체육관 고를 때 유의사항 [내부링크]

이제 막 복싱을 시작하거나 오랜만에 복싱을 다니고싶어서 체육관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분들이 체육관을 조사하기 전에 확인해봐야 하는 사항들에 대해서 주관적인 글을 써보겠습니다...

언택트 뜻 [내부링크]

올해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는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삶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 중 가장 큰 변화는 마스크 착용이 당연해지고 외출하는 빈도가 낮아졌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ADHD 증후군 [내부링크]

ADHD 증후군 이란? ADHD 증후군은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장애를 보이는 증상입니다. ADHD 증후군을 겪는 사람들을 보면 상당히 부주의하고 집중력이 짧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일은 집중을 ..

경옥고 효능 [내부링크]

경옥고란? 경옥고라는 뜻은 '옥과 같이 진귀한 약'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귀한 약재들을 요구하는 경옥고를 만들기가 어려워서 왕족이나 귀족들만 복용할 수 있었습니다. 경..

리제네론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은 리제네론이 무엇이며 리제네론 관련주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종목들에 투자를 하라는 내용이 아니며 투자 결과에 대한 어떠한 책..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은 '타트체리 효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저는 처음 타트체리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 "체리면 체리지 웬 타트체리?"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우리에게 친근한 ..

청약홈 사용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부동산 경매와 같은 전문적인 투자기법에 능통하지 않는 한 주택 청약이 가장 일반적이고 경제적으로 아파트를 마련할 수 있는 수단이죠. 그런 점에서 청약홈 홈페이지에 대..

리씨증후군 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중추신경계의 희귀한 질환중 하나인 리씨증후군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지난달 배우 김병춘님의 아들이 리씨증후군이라는 희귀병을 앓고있다고 고백해서 화제가 됐었는데요. 오늘은 리..

재건축 절차 [내부링크]

'재건축'이라는 소리가 나오면 30년 이상 노후된 아파트 가격이 몇억씩 억억 거리면서 상승하는 경우를 보셨을 것입니다. 재건축으로 공급되는 아파트 단지들은 일명 역세권, 학세권, 숲세..

10월 제철음식 [내부링크]

요즘 일교차가 정말 심합니다. 이런 시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져서 감기 걸리기 아주 쉽죠. 오늘은 10월 제철음식들을 알아보고 음식들이 갖고 있는 영양분 및 건강 어디에 좋은지 알아본 ..

타운하우스 장점 단점 [내부링크]

타운하우스 유튜브에 아름다운 타운하우스를 소개시켜주는 영상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드라마 촬영지 같이 예쁘고 서울 부동산보다 저렴한 가격에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전원생활과 같은 삶에 관..

빌런(villain) 뜻 [내부링크]

영화 또는 드라마에서 '빌런'이라는 단어는 꽤 자주 등장합니다. 심지어 현실에서도 사람들이 농담으로 '~빌런' 이런식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영어로 villain, 이것은 악당, 악한, 악역 의 의미가 있습니..

UFC 253 타격왕 오타쿠한테 두들겨 맞은 파울로코스타 [내부링크]

지난 9월 27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UFC 253 경기가 열렸었습니다. 메인 이벤트였던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파울로 코스타 재미있게 봤습니다.벌써 조금 때가 지난감이 있지만 저의 주관적인 경기리뷰를 시..

마그네슘 효능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영양소가 무엇인지를 뽑자면 언제나 등장하는 마그네슘. 아무래도 현대인들은 칼슘, 마그네슘 등이 부족한 식습관을 갖고 있거나 그러한 환경에 쉽게 노출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

10월 5일 대체공휴일(임시공휴일) 여부 확인 [내부링크]

작년(2019년)부터 많은 사람들이 2020년은 직장인들에게 아주 좋지 않은 연도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연휴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법정공휴일이 주말과 겹치면서 평일에 휴식을..

복층아파트 장점 단점 [내부링크]

복층아파트는 아파트지만 단독주택 같은 여유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아파트입니다. 여러가지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복층아파트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최강 오타쿠 이스라엘 아데산야 [내부링크]

이스라엘 아데산야는 UFC 최강의 테크니션 타격가입니다. 특히 그의 입식타격은 독보적인데요. 아데산야의 입식타격 전적만 봐도 왜 그가 독보적인 타격실력을 갖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81전 중 75승을 했고..

가지효능 [내부링크]

물컹물컹한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은 특히나 꺼려하는 채소 가지. 사람들이 싫어하는 채소 순위권에 항상 오르는 가지입니다. 그러나 가지는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가지 효능 자세히 확인 해보겠습..

전세계약시 유의사항 [내부링크]

대한민국에 있는 특이한 제도 바로 전세입니다. 요즘은 전세를 구하기가 힘들지만 그래도 전세 거래는 항상 있습니다. 큰 돈이 오고 가는 전세계약시 유의사항 몇 가지는 반드시 알아 두는게 좋겠죠? 등기부등본..

[부동산] 법정지상권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지상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https://realestateboxing.tistory.com/31 [부동산] 지상권을 간단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오늘은 지상권에..

[부동산] 지상권을 간단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오늘은 지상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상권이란? 지상권은 타인의 토지에 지상물(건물 또는 수목)을 소유하기 위하여 그 토지를 사용할 수 있는 물권입니다. 즉, 타인의..

[부동산] 부동산 허위매물 단속 시작 하자마자 급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이제 공인중개사가 인터넷에 허위매물을 올리다가 적발되면 과태료를 최대 500만원까지 뚜드려 맞게 됩니다. 직방, 다방 등 모바일 중개플랫폼도 당연히 단속 대상입니다. 이전에는..

[부동산] 부동산가계약금 반환 가능? 불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오늘은 부동산 가계약금에 대해서 살펴보고 이것을 반환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가계약금을 알아보기 이전에 우선 계약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

[부동산] 계약갱신청구권 거절사유(임대인 계약갱신거절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주택 임대차 3법에서 계약갱신청구권이 있습니다. 계약갱신청구권은 임차인이 1회에 한해 임대차 계약을 한번 더 요구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이로써 총 4년을 거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전월세전환율 하향 조정' 좋은 것인가 나쁜 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전월세전환율을 현행 4%에서 2.5%로 하향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올 10월부터 시행된다고 합니다. 전월세전환율이 무엇인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8.4 부동산대책 정리 - 과연 현실적인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발표된 8.4 부동산대책에 대하여 알아보고 이 대책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도 함께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8.4 부동산대책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공급대책은 전국을..

[부동산] 6.17 부동산대책 내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오늘은 이전에 이미 대한민국에 큰 이슈가 되었던 6.17대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책 배경 서울 주택가격이 상승세로 전환 특히 개발호재가 있는 지역 인근이 같이 상..

[부동산] 재건축 초과이익 환수제(재건축부담금) 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오늘은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재건축부담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는 6.17 부동산대책에서 언급되었습니다. https://realestateboxing.tistory.com..

[부동산] 표준임대료 제도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오늘은 '표준임대료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준임대료제는 2020년 7월 14일 윤호중 의원이 대표발의 한 법률 개정안입니다. (참고로 아직 개정된 것이 아니라 국..

[부동산] 주택 임대차 3법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오늘은 주택 임대차 3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 임대차 3법은 전월세 신고제 전월세 상한제 계약갱신청구권 이렇게 구성됩니다. 주택임대차 3법에 대해 알아보기 이..

[부동산] 분양가 상한제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분양가 상한제란? 이 제도는 1977년 처음 도입되었고 2007년에 민간택지로 분양가 상한제가 확대 적용되었으며 2015년에 중단된 이후 2019년 4년 만에 부활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는 분양 가격에 일정 수준의 제..

[부동산] 저당권과 근저당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스니입니다. 부동산 공부를 하다 보면 언제나 등장하는 저당권과 근저당권. 이름과 성격이 매우 비슷하지만 이 두 권리에도 확실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두 권리의 차이점과 효력에 대해서..

이재명 관련주 7가지+ (이재명 정치인 테마주)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시작 차기 대선주자는 윤석열vs이재명vs이낙연 이렇게 3파전으로 예상됩니다. 윤석열 검찰총장의 지지율이 30%가 넘었다는 소식이 있..

PER PBR EPS BPS 뜻 주식용어정리 [내부링크]

PER PBR EPS BPS 뜻 주식용어정리 주식 투자를 할 때 특히 가치투자를 지향하는 분들이라면 펀더멘털에 대한 관심도가 더 높습니다. 펀더멘탈이란 경제 상태를 표현하는 기초적인 자료가 되는 지표라고 이해하면..

코덱스 레버리지란? (feat. 침식효과, 장기투자 또는 단기투자?) [내부링크]

코덱스 레버리지 '코덱스 레버리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코덱스레버리지 그게 뭘까? 코덱스 레버리지란? 간단하게 정의하자면 ..

2021년 최저임금(feat. 주휴수당, 최저시급, 월급, 계산)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2020년은 참 힘든 한 해였고 2021년 현재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시간은 흘러가고 새로운 2021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1년 최저임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전기자전거 관련주 5가지+ 총정리 (feat. 삼천리자전거, 만도 등) [내부링크]

전기자전거 관련주 목차 글 시작 코펜하겐 기후협약 등 세계적으로 탄소 저감 노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각국 정부들은 전기자전거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서 전기자전거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전..

KH바텍 주가 및 기업 분석 - 뭐하는 기업일까? [내부링크]

KH바텍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기업개요 KH바텍은 1992년 11워 23일에 설립되었으며 비철금속을 이용한 소형 정..

탄소배출권 관련주 5가지+ (feat. 탄소중립) [내부링크]

탄소배출권 관련주 탄소배출권 관련주로 거론되고 있는 5가지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5가지 종목들에 대한 투자 권유가 절대 아닙니다.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MLCC 관련주 5가지 확인하기 [내부링크]

MLCC 관련주 MLCC 관련주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절대 종목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며 거론되는 관련주들을 간단하게 살펴보는 것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

폐배터리 관련주 4가지+ (feat. 현대차 폐배터리) [내부링크]

폐배터리 관련주 이번 글에서는 폐배터리 관련주로 거론되는 4가지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종목 추천이 아니라 간단하게 알아보는 것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원하는 부분으로..

골판지 관련주 Best 5+ [내부링크]

골판지 관련주 이번 글에서는 골판지 관련주로 거론되는 종목들 중 손익상태가 좀 나은 5가지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투자를 권유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K콘텐츠 관련주 5가지+ (feat. 콘텐츠 뜻) [내부링크]

K콘텐츠 관련주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서 있는 시간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집에 있을 때 보통 우리는 영화, 드라마, 웹툰 등 콘텐츠를 보며 시간을 보내고는 합니다. 집에 있..

5G 관련주 Best 9 총정리 [내부링크]

5G 관련주 5G 관련주 9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5G 관련주 종목들은 굉장히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그나마 손익상태가 괜찮은 기업들 9가지를 모아봤습니다. 다만, 종목 추천을 하는 것이 절대 아니며 투..

연근 효능 Best 5+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연근 효능 Best 5+ 및 주의사항 목차 연근은 무엇인가? 연근은 식용할 수 있는 '연꽃의 뿌리'입니다. 연꽃의 뿌리라고 해서 아무거나 먹을 수 있는게 아닙니다. 식용 가능한 연꽃 뿌리는 3~4 ..

골판지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골판지 관련주 한국콜판지포장산업협동조합이 택배 상자로 사용되는 골판지 공급난이 점차 심화되고 있다며 골판지 가격 인상을 예고하고 있어서 골판지 관련주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

콜드체인 관련주 Best 5(feat. 백신 저온유통 필수) [내부링크]

콜드체인 관련주 <아래 목차를 클릭하면 본문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콜드체인 관련주 주목 이유 이르면 이번년도 1분기부터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문..

알러지비염에 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알러지비염에 시달린지 20년이 넘었습니다. 지금은 조금 나아졌지만 저는 아주 어릴때부터 비염을 달고 살았습니다. 봄에는 꽃가루 때문에 비염 증세가 심했고 환절기때는 더욱 증상이 심했습니다. 지금도 환절기..

이용구 불꽃주먹으로 택시기사 개혁을 성공한 그는 대체 누구인가 [내부링크]

이용구 법무부 차관이 변호사 신분이단 지난달 초 불꽃주먹으로 택시기사를 폭행하고 욕설을 퍼부은 일이 밝혀져 논란입니다. 게다가 이 사건이 경찰 내사종결로 끝낸것 아니냐는 의혹도 짙은데요. 이번..

명신산업 주가 테슬라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미국 뉴욕 증시에서 테슬라가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 지수 편입에 대한 기대감으로 4% 상승했습니다. 이에 따라 신규 상장주 중 하나인 명신산업이 급등하며 테슬라 관련주들..

셀트리온 코로나치료제 [내부링크]

셀트리온 코로나치료제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현재 셀트리온이 국내 최초 코로나 치료제를 완전히 개발하여 공급할 수 있는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셀트리온은 자체적으로 개발 중인 코로나 치..

트럼프 렘데시비르 투약 [내부링크]

어제 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코로나19 확진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들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를 목적으로 항바이러스제 렘데시비르와 현재 개발 중인 항체약물을 투약받고 있..

트럼프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오늘 아주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바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부부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부부가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트위터를 통..

개천절 집회 금지 [내부링크]

지난 815 광복절 광화문 집회로 인하여 현재까지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한 심각한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수단체는 다음달 3일 개천절때 집회를 하겠다는 주장을 지속적으로 해왔습니다. 다행히 개천절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스토리 주가 콘텐츠 관련주 Best 5 [내부링크]

콘텐츠 관련주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서 있는 시간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집에 있을 때 보통 우리는 영화, 드라마, 웹툰 등 콘텐츠를 보며 시간을 보내고는 합니다. 집에 있는..

PER PBR EPS BPS 주식용어모음 [내부링크]

PER PBR EPS BPS 등 주식용어모음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주식 투자를 할 때 특히 가치투자를 지향하는 분들이라면 펀더멘털에 대한 관심도가 더 높습니다. 펀더멘탈이란 경제 상태를 표현하는 기초적인 자..

KH바텍 뭐 하는 기업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KH바텍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기업개요 KH바텍은 1992년 11워 23일에 설립되었으며 비철금속을 이용한 소형 정밀 다이캐스팅 ..

2021년 최저임금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참 힘든 한 해였고 지금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죠. 그래도 시간은 흘러가고 새로운 2021년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1년 최..

코덱스 레버리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덱스 레버리지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코덱스 레버리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간단하게 정의하자면 코덱스 레버리지란 KOSPI200 지수를 추종하는 ETF이면서 그..

이재명 관련주 5가지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조사에서 이재명 경기지사가 선두권인 것으로 나왔습니다. 이재명vs이낙연vs윤석열 이렇게 경합을 하고 있는데 최근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지지도가 하락하면..

연근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연근 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할로드니입니다. 오늘은 연근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작용이라고 해봤자 제한적인 경우이고 대부분 효능이 더 뛰어난 음식이 바로 연근입니다. 연근은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