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em의 등록된 링크

 realite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괌 쇼핑몰 후기 및 꿀팁! [내부링크]

"쇼핑을 위한 괌여행" 여행하면 괌! 쇼핑하면 괌! 휴양하면 괌! 괌괌괌 또 가고싶네요~ 휴양과 쇼핑 2마리 토끼를 잡아볼까요? 이거쓴 겨우 2틀째 쇼핑 떼샷 클라쓰! 괌에서 유명하다는 모두 신호부부 쇼핑몰깨기..

쿠팡플렉스 후기 -부업- [내부링크]

쿠팡플렉스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부업에 관심이 생겨 알아보던중 쿠팡플렉스를 알게되었어요. 어플을 다운받어 회원가입 후 업무 신청을 했는데 확정 메세지를 받았어요.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교육동..

괌 가볼만한 곳! 클럽글로브+비치인쉬림프 [내부링크]

클럽 글로브+비치인쉬림프 후기 가볼만한 곳! '클럽 글로브' 잠들기를 원하지 않는 우린 클럽으로 향했다! 괌에서의 클럽은 어떤 모습일지 +.+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면서 보는 DANCE TIME! 역시 흑인형님 누님들..

괌 웨스틴리조트 방문 후기 [내부링크]

괌 웨스틴 리조트 리얼 후기! 와이프와 함께한 괌 웨스틴 리조트~ 디럭스룸에서의 2박!호텔 도착 후 바로 향한 그 곳! 그곳은 바로 기대하던 에메랄드색 비치 O.O 호텔에서 바라 본 해변모습은 정말 예술 그 자체..

꼭 알아야 할 연말정산 꿀팁! 13월의 월급 [내부링크]

13월의 월급을 받고 싶다면 꼭 보세요! 13월의 월급을 받을 것이냐 ‘세금’을 낼 것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정말 시간이 빨리가는 것 같네요. 작년 연말정산 한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네요. 이번에는 꼭 다들 세금..

꼭 있어야 할 출퇴근 필수 아이템! 에어팟 2 [내부링크]

애플 에어팟 생활 혁신 필수템 꼭 챙기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알아본 제품은 '애플의 핫템' 바로 에어팟입니다. 요즘 지하철타고 출퇴근을 하다보면 블루투스 이어폰이 없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모두 착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