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lifelevelup의 등록된 링크

 reallifelevel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게임은 인생의 축소판이다 (feat. 스타크래프트)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타크래프트' 1990년대부터 약 20년 간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그 게임. 오늘 오랜만에 스타크래프트를 하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스타크래프트는 우리 인생..

일단 시작하라! (feat. 완벽주의 성향을 버려라.) [내부링크]

'시작이 반이다' 무엇인가를 처음 시작할 때 느껴지는 막막함이 있다. 하려는 마음은 먹었는데 뭐부터 해야 하지, 하는 생각이 그것이다. 옛 선조들은 '안전'을 우선시하며 살아왔다. 짐승들로부터, 척박한 날씨와..

당신의 계획, 그것이 최선인가요? 확증편향 버리기 [내부링크]

확증편향 어떤 주제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는 자신의 신념에 반하는 것보다 신념에 잘 들어맞는 것에 더 주의를 기울이는 경향이 있다. 2018년 10월. 우연히 부동산 책을 접한 나는 그대로 부동산의 매력에 빠져..

작은 것부터 시작하기 [내부링크]

일전에 한 달에 10권 이상 책을 읽는 남성에 관한 기사를 본 적이 있다. 그가 어떤 사람이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내게는 꽤 신선한 충격이었다. 당시 나는 한 달에 책을 1권도 읽지 않는 사람이었기 때문이..

성공의 절대 조건 : 시간을 활용 하는 방법 [내부링크]

'시간이 금이다.' 인생은 길고, 세상에 보고 느낄 것은 많다. 기나긴 인생의 여정에서 시간을 어떻게 쓰냐에 따라 누군가는 성공을 맛보고, 누군가는 후회하기도 한다.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그래도 그럭저럭 괜찮..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3-2 (책장 청소 - 책 버리기 2) [내부링크]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프로젝트 3일 차 이전 글 참고 : https://reallifelevelup.tistory.com/12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3-1 (책장 청소 - 책 버리기 1)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프로젝트 2일 차 이전 글..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3-1 (책장 청소 - 책 버리기 1) [내부링크]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프로젝트 2일 차 이전 글 참고 : https://reallifelevelup.tistory.com/11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2 (쓰레기부터 치우기)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프로젝트 1일 차 이전 글 참고 :..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2 (쓰레기부터 치우기) [내부링크]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프로젝트 1일 차 이전 글 참고 : https://reallifelevelup.tistory.com/10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1 (미니멀 라이프의 시작) 나는 정리정돈을 잘 못한다. 아니, 안 하는 편이다. 스무..

미니멀 리스트로 변신하기 (미니멀 라이프의 시작) [내부링크]

나는 정리정돈을 잘 못한다. 아니, 안 하는 편이다. 스무 살 전까지는 어머니와 함께 살았고 청소도 해주셨기 때문에 내가 지저분하다는 사실을 잘 몰랐다. 하지만 혼자 살게 되면서 알게 됐다. 내가 머무는 공간..

변화의 시작 : 블로그 글쓰기 [내부링크]

내 입으로 나를 디스 하고 싶지는 않지만.. 나는 정말 게으른 녀석이다. 지금까지 수도 없이 많은 도전을 해왔지만, 모두 실증을 느끼고 금방 그만뒀다. 운동을 해볼까 싶어, 열심히 운동법을 찾아보고 하루..

현실판 나혼자만 레벨업 청년 성장기 [내부링크]

나는 웹툰을 좋아한다. 딱히 장르를 가리지 않고 즐겨보는 편 이지만, 그중에서도 으뜸이라고 생각하는 작품이 있다. 바로 '나혼자만 레벨업'이다. 웹툰의 주인공은 '성진우'라는 사람이다. 직업은 헌터. 헌데 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