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mandineyong의 등록된 링크

 realmandiney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주세법 개정안, 기준판매비율 적용시 가격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인사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위스키 이야기 두번째, 주세법 개정안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열심히 작성했는데 조금 두서가 없을 수 있습니다. 글이 재미있으셨다면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 종가세와 종량세 술에 세금을 매기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종가세'와 '종량세'입니다. 증류주인 위스키와 소주는 종가세로 세금을 매깁니다. 종가세 가격에 따라 세금을 매깁니다. 종량세 양, 도수에 따라 세금을 매깁니다. 종가세는 주류의 값에 따라 세금을 매기는 형식이니 가격이 높을 수록 세금을 더 매기는 방식입니다. 비싼 위스키는 더 비싼 세금을 받을 수 밖에 없죠 개정안에 대해 처음 포문을 열었을때 기사에서는 종가세에서 종량세로 바꾼다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종량..

[데일리샷] 조니워커 블루 데일리샷 특가 + 토스 할인 방법 (2023.11.09기준 조니워커 블루 품절입니다) [내부링크]

인사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일리샷에서 진행중인 특가 상품 조니워커 블루, 조니워커 그린, 달위니 15에 진행 중인 추가 혜택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토스페이 쿠폰과 신한카드 페이백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합니다. 포스팅 아래에 가입시 추천인 코드로 5000원 쿠폰 받는 법도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할인 정보 +23.11.10 추가내용 1. 데일리샷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기 데일리샷 홈 화면의 이벤트 창에서 "우리동네 핫딜, 발렌타인 글렌버기 얼마?" 라고 써있는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특가" 라고 써있는 술을 찾으시면 됩니다. 2. 토스 데일리샷 6000원 할인 쿠폰 받기 +23.11.10 - 추가내용 *토스 쿠폰은 일부 대상자에게만 지..

[CU] CU BAR - 조니워커 브랜드 할인전 (~11월 15일) [내부링크]

인사말 안녕하세요 위스키 할인 정보를 공유해보고자 새로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위스키와 주식은 쌀 때 사야하는 법. 그럼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할인 정보 CU에서 조니워커 브랜드 할인전이 진행중입니다. 할인전 기간은 10.25~11.15 입니다. 할인 가격 한 마디 조니워커 블랙 셰리, 골드리저브 이 두가지는 대형 마트에 비해 꽤 가격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뭐 블랙, 레드도 평균 판매가보단 저렴하네요..) 블랙 셰리는 단종된다는 말이 있던데 아직 시중에 재고가 조금 남아있나봅니다. 아 참고로 조니워커 그린은 데일리샷에서 특가로 80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링크 CU 멤버십 www.pocketcu.co.kr

위스키 리뷰 #2 맥켈란 12년 더블캐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핫한 오픈런의 주인공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의 브랜드 스토리와 특징에 대해 알아보며 직접 마셔본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Macallan 브랜드 스토리 맥캘란(Macallan) 증류소는 1824년,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 한 농장에서 농부이자 교사인 알렉산더 라이드가 설립했습니다. 맥캘란(Macallan)의 네이밍에 대해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에 따르면 고대 게일어로 비옥한 토양을 뜻하는 맥(Magh), 증류소 부지에 있었던 교회 수도사의 이름인 "St. Fillan" 에서 따온 앨란(Allan)을 합쳐 "마젤란(Maghellan)" 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후에 맥캘란(Macallan)이 되었다고합니다. *왜 마젤란에서 맥캘란이 되었는지는 안나오네요.. 우리 말로는 ..

위스키 리뷰 #1 탐나불린 싱글 몰트 셰리캐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셰리캐스크 위스키 탐나불린 싱글 몰트 셰리캐스크 의 브랜드 스토리와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며 직접 마셔본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Tamnavulin 브랜드 스토리 게일어인 "Tamnavulin" 은 영문으로는 Mill on the hill. 우리말로 언덕 위의 증류소라는 뜻입니다. 1966년, 스코틀랜드 탐나불린 지역의 한 언덕 농부들이 양털을 가져와 울을 만들곤 했던 역사가 깊은 제분소가 있었던 자리에서 어느 증류소의 역사는 시작되었습니다. 이 증류소는 제분소,제조소를 뜻하는 영문인 Carding Mill에서 영감을 받고 Mill on the hill (언덕 위의 증류소) 즉 탐나불린으로 이름 짓게 되었습니다. 다른 증류소에 비해 늦게 설립이되었는데 (글랜리벳 1824년, 글랜..

당신이 위스키에 입문한다면, 종류 별 입문용 위스키 추천 [내부링크]

당신이 위스키에 입문한다면, 종류 별 입문용 위스키 추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열심히 긁어 모은 정보를 토대로 블렌디드 위스키, 싱글 몰트 위스키, 버번 위스키 의 종류별 입문용 위스키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블렌디드 위스키≫ 1. 조니워커 블랙 조니워커 블랙 JOHNNIE WALKER BLACK 도수 : 40% 가격 : 700ml 기준 4~5만원 구매처 : 대형마트, 동네마트, 편의점, 주류점, 데일리샷 Aroma : 바닐라, 오크, 스파이시 Taste : 스모키, 크리미, 묵직함, 달콤함, 부드러운, 견과류 Finish : 오크, 달콤함, 부드러운, 피트 "돌고 돌아 조니워커 블랙" 조니워커를 대표하는 위스키, 뛰어난 밸런스, 어디 하나 튀지 않는 향과 맛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

야마자키, 왜 이렇게 인기가 많아졌을까? (+맛,가격) [내부링크]

오늘은 위스키 이야기 첫 번째, 야마자키, 왜 이렇게 인기가 많아졌을까? 야마자키, 히비키, 하쿠슈 맛과 가격 이렇게 두 가지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산토리사의 프리미엄 위스키≫ 위스키에 관심이 생겼다면 한번쯤 들어봤을 이름, 산토리(Suntory) 사의 야마자키, 히비키, 하쿠슈 재패니즈 프리미엄 위스키 3총사인데요 어라 산토리라고..? 네! 가쿠빈,호로요이 만드는 그 산토리 맞습니다. 산토리는 세계 3위의 일본 주류 제조 기업이며 위스키, 맥주, 와인, 식품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합니다. 그중 프리미엄 라인인 야마자키, 히비키, 하쿠슈는 일본 현지에서도 구하기 어렵고 가격도 비싸지만, 그에 비해 위스키에 대한 평가가 너무 좋아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위스키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함께 알아볼까요? ..

당신이 위스키에 입문한다면, 어디서 구매해야 할까? [내부링크]

당신이 위스키에 입문한다면, 어디서 구매해야 할까? 오늘은 당신이 위스키에 입문한다면, 위스키를 어디서 구매해야하는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위스키를 구매하는 정말 많은 방법이 있지만 오늘은 그 중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스키를 입문하시는 위린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 데일리샷 *아래에 데일리샷 초대 코드가 적혀있습니다. 첫 번째는 '데일리샷' 입니다. 저도 애용하고 있는 주류 구매 어플입니다. 달리, 나우, 키햐 등 많은 주류 구매 플랫폼이 있지만, 데일리샷이 할인, 기획전, 리뷰 등 더 활발히 이루어져 뭔가 더 손이 자주 가는 어플인 것 같습니다. 데일리샷 어플 설치, 로그인 후 사용 할 수 있으며, 맛, 가격, 판매점, 할인 소식, 이벤트 등을 소개하고 구매하..

위스키의 역사와 종류, 마시는 법 간단 정리 [내부링크]

위스키는 역사가 깊은 술이며, 수세기 동안 사랑받아왔습니다. 풍부한 향과 맛, 역사적인 의미와 가치를 가지고있는 위스키는 위스키 매니아와 입문자들 사이를 오가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대한민국의 MZ세대들 사이에서도 굉장히 핫하죠. 위스키를 취미로 들인다면 분명 궁금할 내용이라 생각되어 간단하게 알고 넘어가면 좋을 듯 해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그럼 위스키의 역사와 종류, 마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위스키의 역사, 생명의 물 -위스키의 역사 위스키의 첫 시작은 아일랜드냐,스코틀랜드냐에 대한 의견이 나뉘는데, 대부분 아일랜드가 위스키를 제일 먼저 만든 곳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두 가지인데, 1. 전도사인 생 패트릭이 아일랜드인들에게 증류 기술을 알려줬고 이를 통해 만들어진 ..

우회전 일시정지, 그래서 어떻게 하라는거야? [내부링크]

목차 1. 갑자기 왜 바뀐거야? 2. 그래서 어떻게 가면돼? “교차로 적색 신호에는 정지 후 우회전하세요!” 안녕하세요, 열심히 살기 프로젝트 중인 디네용입니다. 요즘 운전 중에 횡단보도에 사람이 없을때 우회전 해도 되는지, 안되는지 긴가민가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이걸 가도 되는건가.. 서있어야 하는건가.. 특히 출퇴근 길에 아주 난감합니다ㅠ 몇 초 빨리 가려다가 괜히 벌금 물기 싫어서 그냥 신호가 아예 바뀌면 출발하고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횡단 보도 우회전, 대체 언제 해야하는건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갑자기 왜 바뀐거야? 도로교통공단에 따르면 '최근 3년 간 우회전 차량에 의한 교통사고는 총 56,730건, 이로 인해 발생한 사망자는 406명' 이라고 합니다. 1년에 약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