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newspower의 등록된 링크

 realnewspow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당귀 효능 [내부링크]

중국 안젤리카라 불리는 당귀는 샐러리과에 속하고, 중국 중부의 추운 산간 지역이 원산지이다. 당귀는 수천 년 동안 중국, 한국, 일본에서 전통 약재로 사용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당귀가 최초로 약재로 사용된..

실리움 효능 [내부링크]

인도, 파키스탄, 이란, 지중해의 여러 지역이 원산지인 실리움은 끈처럼 생긴 가는 잎이 나는 다년초이며, 다 자라도 무릎 높이를 넘지 않는다. 실리움의 작고 흰 꽃은 윤기가 있으면서 약간 붉은색을 띠는 작은..

파이지움 의학적 용도 및 활용법 [내부링크]

키가 크고 위엄 있는 아프리카 체리, 즉 파이지움 나무는 아프리카 대륙의 동부 및 서부 지역과 마다가스카르 섬의 열대 산악림에서 서식한다. 파이지움의 잎, 씨앗, 열매는 많은 야생 포유동물과 새들에게 중요한..

[특집] 아스파라거스 효능 요리 해서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스파라거스 효능 과 아스파라거스 요리 에 대해 살펴볼게요. 아스파라거스 를 좋아하시나요? 유럽의 봄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가 맛있는 계절입니다. 제철은 3주밖에 되지 않는답니다. 아스..

고구마 효능 당신만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얼뉴스입니다. 오늘은 고구마 효능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늘한 성질에 단맛을 가지고 있는 고구마는 미국공익과학센터 CSPI에서 '최고의 음식 100가지' 중 첫 번째로 꼽은 식품입니..

민들레 효능 당신만 알려줄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들레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민들레는 전 세계에 약 400종 이상이 분포되어 있으며 양지바른 곳을 좋아하는 '절대로 없앨 수 없는 잡초'로 소개되는데요, 민들레의 특징으로..

사과 효능 당신만 아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사과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 효능 의 핵, 펙틴 서양의 애플은 그리스가 문명의 중심이던 시대에는 가장 맛있는 과일의 대명사였다. 그래서 복숭아를 '페르시아 능금' 감자를 '땅 능금..

황금 효능 [내부링크]

미국 황금은 민트과에 속하며, 북아메리카 동부가 원산지이다. 황금의 영어 일반명과 학명은 챙이 없는 모자의 모양을 떠올리게 한다. 영어 일반명인 스컬캡은 두건 모양의 보라색, 분홍색, 흰색 꽃이 중세 시대에..

패션플라워 효능 [내부링크]

패션플라워는 버릴 것이 하나도 없는 허브이다. 덩굴식물인 패션플라워는 보라색과 흰색의 큰 꽃이 달리는데, 꽃이 매우 복잡하게 생겼으며 지름이 몇 인치나 된다. 꽃은 타원형 열매가 열린 후에 달린다. 열매는..

오미자 효능 [내부링크]

약 5000년 전 중국의 전설 속 영웅인 신농 황제는 백성들에게 식물을 식용과 약용으로 재배하는 방법을 가르쳤다. 그 중 오미자는 건강 보호와 장수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약용식물로 여겼다. 쉬산드라 치넨시스는..

크랜베리 효능 [내부링크]

검붉고 시큼한 맛이 강한 미국 크랜베리는 북아메리카 북동부의 늪지대 및 습지대가 원산지이다. 크랜베리는 지금도 서식지 일부 지역에서 야생으로 자라고 있으며, 캐나다 동부 지역부터 남쪽으로는 조지아 주 산..

바코파 효능 [내부링크]

바코파는 습지를 좋아한다. 이 허브는 작은 다육질 잎과 우아한 자줏빛 꽃이 달린 포복성 다년초로, 인도 및 아시아 대부분 지역의 습지와 진흙 해안에서 자생한다. 바고파 잎은 뭉개면 특유의 레몬 향이 난다. 영..

토마토 효능 당신만 아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얼뉴스입니다. 오늘은 토마토 효능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토마토는 한해살이 식물로, 성질은 약간 차고 맛이 시고 달며 무독합니다. 토마토 효능 으로는 몸의 진액을 생성하고 열을 내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