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propertyinseoul의 등록된 링크

 realpropertyinseo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송파역 SK건설 라보로 조합원 모집공고 [내부링크]

12.16 부동산대책 기습발표로 주택시장에 혼란과 반사이익 설이 나오고 있다. 15억 이상 주택에대해 주택담보대출이 안되고 9억원이상 주택 LTV 20%로 강화하는 등의 이번 대책발표는 9억원이상의 주택을 고가 주..

신길역 봉주르 복층 오피스텔 & 다세대(도시형)주택 분양가격 [내부링크]

서울 영등포 중심 상업지역과 여의도 금융중심업무지역의 발전계획으로 영등포, 여의도 인근 역세권의 원룸 수요가 증가되어 공실이 없고 분양에 나선 사업지들이 연일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하철역..

검단신도시 모아엘가 그랑데 청약신청 안내 [내부링크]

인천 검단신도시에 모아엘가 그랑데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에 나선다. 인천 검단신도시 AB11블록에 위치한 이 곳은 지하 2층, 지상 29층에 5개동으로 총 510세대이다. 검단 모아엘가 그랑데 아파트의 공급 주택형..

화성동탄2 A-82블록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내부링크]

화성동탄2A-82블록 행복주택의 예비입주자 모집을 한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2길 13에 위치한 화성동탄2 A-82블록 행복주택은 지난 12일이 입주자 모집 공고일이다. 이 날짜는 청약자격의 기준일이 된다...

안성아양지구 A2-2BL 국민임대주택 입주자모집 공고 정보 [내부링크]

뛰어난 교통과 쾌적한 주거환경, 다양한 생활편의를 누릴 수 있는 안성아양지구 A2-2BL국민임대주택 입주자 모집공고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국민임대주택의 청약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전문부동산분양정보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