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tors-choice의 등록된 링크

 realtors-choi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2023년 준공이 되고 있는 구리갈매 지식산업센터를 보면서. [내부링크]

2019년부터 급속도로 광풍을 일으킨 지식산업센터.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은 정부의 주거용 부동산에 대한 강력한 규제가 첫번째 이유였고, 두번째는 낮은 진입장벽입니다. 정부의 펜데믹 방어 기조, (한국뿐만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유동성 완화의 기조가 이어져왔음) 유동성 완화를 통한 경기 침체 방어로 풍부해진 유동성과 낮은 금리의 하모니는 풍부한 유동성의 방향을 부동산 시장으로 이끌었습니다, 하지만 정부의 주거용 부동산에 대한 강력한 규제로 인해, 갈 곳을 잃었을 때 광명을 비추어준 곳이 바로 지식산업센터 였습니다. 막힌 투자처에 지식산업센터라는 시원한 바람을 불어넣어주고 있던 2018년 MBC에서는 지식산업센터를 직접 분양받아보는 절차를 소개하게 됩니다. 물론 의도는 투기천국이 된 지식산업센터의 취지에..

다산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입주안내 및 매물접수 [내부링크]

다산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가 준공이 되어 입주를 시작합니다. 다산 현대프리미어 캠퍼스는 다산신도시 진건지구의 대표적인 지식산업센터로 연면적 10만평 규모이며, 다산 신도시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공급이..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 예상대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앞서 포스팅 했던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의 라이브 오피스가 예상했던 대로 빠르게 소진이 되고 있습니다. 오픈 전부터 사전의향서에 희망했던 호실들은 호수뷰 였고, 오픈 이틀째 고층과 호수뷰를 중심으로..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 모델하우스 오픈 [내부링크]

업무시설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공급되고 있는 오피스가 지식산업센터 라이브 오피스화 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의 사무실에서 휴식과 업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사무..

다산현대테라타워DIMC 지식산업센터 전매 임대 [내부링크]

신규현장분양 및 각 지역의 지식산업센터 전매, 임대 매물 접수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산 지금지구에 위치한 DIMC 테라타워가 5월 4일 준공검사를 마치고 입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산 DIMC 테라타워는..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 세운블록 집중 분석 [내부링크]

앞서 포스팅한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을 미시적인 관점에서 봤다면, 이번에는 거시적인 관점을 통해 세운블록에 관한 전반적인 프로젝트 개요를 함께 포스팅 합니다. 세운블록은 2006년 취임 당시 오세훈 서..

현대지식산업센터 한강미사 2차 10층 미사경정공원 한강뷰 호실 [내부링크]

하남의 지식산업센터 하면 가장 큰 규모로 스카이 폴리스와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의 롤모델인 테크노밸리 U1, 그리고 미사경정공원과 한강 뷰를 누릴 수 있는 현대지식산업센터 한강 미사 2차 지식산업센터가..

다산 지식산업센터 엠큐브스퀘어와 SY비즈라클 나의 선택은? [내부링크]

다산 지식산업센터 유니트 정보 및 올바른 선택 그리고 현재 지식산업센터의 시장 상황에 대해 알아봅니다. 다산 신도시 지금지구의 자족용지인 1블럭과 3블럭에 지식산업센터가 공급이 됩니다. 지식산업센터..

세운 재정비지구 푸르지오 더 보타닉 오피스텔 안내 [내부링크]

서울 시내 중심업무지역(CBD)과 가까운 세운재정비촉진지구(세운지구)의 민간 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중구 을지로 일대의 세운지구 가운데 14개 구역을 묶어 대규모 복합단지로 개발하..

다산 지금지구 지식산업센터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다산 지금지구에 차세대 지식산업센터가 공급이 됩니다. 서울과 인접한 구리 갈매지구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 바로 다산 신도시 입니다. 다산 신도시 진건지구와 지금지구의..

하남 지식산업센터 미사강변 SKV1 드라이브인 호실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는 지식산업센터는 하남 지식산업센터 미사강변 SKV1입니다. 타 지역에 비해 분양가가 매력적인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요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인 구리..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 지하철8호선 별내역의 중심으로 ! [내부링크]

3천조원이 넘는 시중 유동자금이 부동산 시장과 주식시장에 몰리면서 주식시장에서는 투자예탁금이 역대 최대의 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정부의 주거용 부동산에 대한 강력한 규제가 계속 되고 있는 현재. 부동산으..

시가총액을 통해 살펴본 산업 지형 변화 [내부링크]

국내 유가증권시장에서 ‘건강관리(헬스케어)’, ‘정보기술(IT)’ 분야의 기업이 급부상하고 있는 반면, 조선·건설 등 전통 주력산업(‘산업재’)의 비중은 크게 줄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경제인연합회..

카티아 부니아쉬빌리 Liebestraum No.3 [내부링크]

카티아 부니아쉬빌리는 1987년 조지아에서 출생한 피아니스트 입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연주할 때의 감성의 매력을 지닌 연주자 입니다. 카티아의 음악적 재능을 알아본 어머니는 3살 때부터 그에게 피아노를..

유럽 그린딜이 한국 그린뉴딜에 주는 정책 시사점 [내부링크]

2019년 12월 EU 집행위원회는 ‘2050년 탄소중립’을 목표로 에너지, 산업 및 순환경제, 건축, 수송, 친환경 농식품, 생물다양성 관련 정책을 제시한 유럽 그린딜을 발표하였고, 한국정부도 2020년 7월 디지털..

지하철 4호선 연장 진접선 개통시기 및 노선도 [내부링크]

SK건설, 금호산업, 고려개발, 포스코가 시공하는 진접선 복선전철은 당고개역부터 진접을 전철로 연결하는 토목공사 현장이다. 1조 4천 5백억여원의 공사금액으로 약 14.892km를 연장하는데 이 중 터널구간만 11.6..

금강펜테리움 IX타워 지식산업센터 (feat.구리갈매) [내부링크]

금일 국토부의 발표에 따르면 의무 거주기간이 최대5년 까지 연장이 되고, 의무기간 위반시 환매 의무화가 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주택시장의 투기수요 억제 및 실거주 위주의 시장으로 이끌어 간다는 취지인..